>1597054470> 【AA/잡담/듀얼/질문/기타 등등】 유★희★왕 TUNA VRAINS - 【#559】 :: 1001

아카네◆SdZZELkG1c

2024-11-16 00:51:50 - 2024-11-30 00:09:45

0 아카네◆SdZZELkG1c (o5Kio9tjLY)

2024-11-16 (파란날) 00:51:50

              Y U ‐ G I ‐ O H !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dmi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을 위하여, 지금 LINK VRAINS 또한 개방!! 자유로이 소통하도록 하자!!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듀얼"로 검색, 활성화된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TUNA VRAINS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1596248541>1-6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 처음 오셨다면, 위 링크의 항목에서 룰 부분은 반드시 읽어주세요!

206 아카네◆SdZZELkG1c (by0Ibv4QIY)

2024-11-28 (거의 끝나감) 20:33:27

                    --==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 |___
        |------ ⌒     __⌒    二二>
     __ ┴―    二二二二二==―   T : :|
   <二==--.. .: :T  '⌒  \Nノ '⌒"  |: : :|
     |: : |: : : : | ん(___,ハ   ん(__ハ |: :/|
     |: : |: : : : | {/////}   {//// } ∨/
.      V⌒\:..:..| 乂'⌒ソ   乂⌒ソ  L
      八___  \|      (__,、_,,       ノ
         \               イ
.        /ニ> ー┬ ┬  --=≦\
        |ニニニニ/ニ |/只/|ニ|ニニ
        |二二|二〈二 /\|: :|/|ニ| |ニ|
        |二二|二 Λ/::::::::|: :|: |___| |ニ|
         〈 ̄c] |に〈_/:::::::::::Τ:::::\〉|[c_〉
         |二二〉二/::::::::::::::Λ::::::::::|ニ厂]
.        /└‐~ニ/二二二二二二\ヒノ
       /ニニニ/|二二| ̄ ̄ ̄|ニニニ|\\
.     \ニ/::::::|二二|:::: Λ:::::|ニニニ|::::::)/
.        ̄ ̄(⌒T ̄¨} ⌒ ⌒{¨ ̄T⌒)
           ̄ ̄ ̄      ̄ ̄ ̄

그/아/앗(갈리는 중)

207 로꾸온 ◆hUP.lmLz9E (qIBfb0Xdqw)

2024-11-28 (거의 끝나감) 20:33:48

힘힘

208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0:36:32

즉 그러니 룰은 쉽게 카드는 어렵게.

아는 인원이 많지 않다면 더더욱

209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0:38:24

아예 큰 틀을 가지고 있고 aa물을 간다고 한다면

룰부터 만드는 것도 방법입니다

210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0:40:18

룰은 일성소 그대로 쓰되

코스트 시스템을 간편화시키고
원소 반응을 좀더 늘리고
일성소의 용어를 범용적이게 바꾸는정도

211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0:45:13

룰이 빡센데...(읽어보기)

212 아카네◆SdZZELkG1c (by0Ibv4QIY)

2024-11-28 (거의 끝나감) 20:50:47

                    --==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 |___
        |------ ⌒     __⌒    二二>
     __ ┴―    二二二二二==―   T : :|
   <二==--.. .: :T  '⌒  \Nノ '⌒"  |: : :|
     |: : |: : : : | ん(___,ハ   ん(__ハ |: :/|
     |: : |: : : : | {/////}   {//// } ∨/
.      V⌒\:..:..| 乂'⌒ソ   乂⌒ソ  L
      八___  \|      (__,、_,,       ノ
         \               イ
.        /ニ> ー┬ ┬  --=≦\
        |ニニニニ/ニ |/只/|ニ|ニニ
        |二二|二〈二 /\|: :|/|ニ| |ニ|
        |二二|二 Λ/::::::::|: :|: |___| |ニ|
         〈 ̄c] |に〈_/:::::::::::Τ:::::\〉|[c_〉
         |二二〉二/::::::::::::::Λ::::::::::|ニ厂]
.        /└‐~ニ/二二二二二二\ヒノ
       /ニニニ/|二二| ̄ ̄ ̄|ニニニ|\\
.     \ニ/::::::|二二|:::: Λ:::::|ニニニ|::::::)/
.        ̄ ̄(⌒T ̄¨} ⌒ ⌒{¨ ̄T⌒)
           ̄ ̄ ̄      ̄ ̄ ̄

아, 뭔가 못만들고 있는 느낌이 들어. 흐므므

213 B★RS◆VENk5mkP7Y (okLEkh5iJ2)

2024-11-28 (거의 끝나감) 20:56:50

(데굴데굴

215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0:59:14

앗 미완성인데 실수로 올렸다

하이드 부탁드려요

216 사수자리◆9hl0Lb2OvA (8jNC5b9pBU)

2024-11-28 (거의 끝나감) 21:00:05



아카네씨를 위한

더 헤르타 발굴작업을.,.?

217 아카네◆SdZZELkG1c (by0Ibv4QI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01:40

                    --==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 |___
        |------ ⌒     __⌒    二二>
     __ ┴―    二二二二二==―   T : :|
   <二==--.. .: :T  '⌒  \Nノ '⌒"  |: : :|
     |: : |: : : : | ん(___,ハ   ん(__ハ |: :/|
     |: : |: : : : | {/////}   {//// } ∨/
.      V⌒\:..:..| 乂'⌒ソ   乂⌒ソ  L
      八___  \|      (__,、_,,       ノ
         \               イ
.        /ニ> ー┬ ┬  --=≦\
        |ニニニニ/ニ |/只/|ニ|ニニ
        |二二|二〈二 /\|: :|/|ニ| |ニ|
        |二二|二 Λ/::::::::|: :|: |___| |ニ|
         〈 ̄c] |に〈_/:::::::::::Τ:::::\〉|[c_〉
         |二二〉二/::::::::::::::Λ::::::::::|ニ厂]
.        /└‐~ニ/二二二二二二\ヒノ
       /ニニニ/|二二| ̄ ̄ ̄|ニニニ|\\
.     \ニ/::::::|二二|:::: Λ:::::|ニニニ|::::::)/
.        ̄ ̄(⌒T ̄¨} ⌒ ⌒{¨ ̄T⌒)
           ̄ ̄ ̄      ̄ ̄ ̄

>>216 그렇다면 나는 사수상을 죽일 수밖에 없어...(??)

218 사수자리◆9hl0Lb2OvA (8jNC5b9pBU)

2024-11-28 (거의 끝나감) 21:04:39

하지만

앞으로 깎을 헤르타는 많아지니 오예 아닐까(?)

219 아카네◆SdZZELkG1c (by0Ibv4QI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05:52

                    --==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 |___
        |------ ⌒     __⌒    二二>
     __ ┴―    二二二二二==―   T : :|
   <二==--.. .: :T  '⌒  \Nノ '⌒"  |: : :|
     |: : |: : : : | ん(___,ハ   ん(__ハ |: :/|
     |: : |: : : : | {/////}   {//// } ∨/
.      V⌒\:..:..| 乂'⌒ソ   乂⌒ソ  L
      八___  \|      (__,、_,,       ノ
         \               イ
.        /ニ> ー┬ ┬  --=≦\
        |ニニニニ/ニ |/只/|ニ|ニニ
        |二二|二〈二 /\|: :|/|ニ| |ニ|
        |二二|二 Λ/::::::::|: :|: |___| |ニ|
         〈 ̄c] |に〈_/:::::::::::Τ:::::\〉|[c_〉
         |二二〉二/::::::::::::::Λ::::::::::|ニ厂]
.        /└‐~ニ/二二二二二二\ヒノ
       /ニニニ/|二二| ̄ ̄ ̄|ニニニ|\\
.     \ニ/::::::|二二|:::: Λ:::::|ニニニ|::::::)/
.        ̄ ̄(⌒T ̄¨} ⌒ ⌒{¨ ̄T⌒)
           ̄ ̄ ̄      ̄ ̄ ̄

한 두장씩은 몰라도 내가 거기까지 잔뜩 깎을 여유는 없어...

어장 밀린 것만 3개인걸...!

220 사수자리◆9hl0Lb2OvA (8jNC5b9pBU)

2024-11-28 (거의 끝나감) 21:06:11

느긋히 느긋히(??)

221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0:14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오리지널 TCG물?

독자 확보도 빡세고 룰도 빡세고 밸런싱도 빡쎄서 추천하진 않는다

222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1:25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Q.어케암?
A.해봤음

223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2:11

일단 대부분의 캐릭터는 최대 HP가 평균 15일 예정

[원소 목록]

부착 가능 원소: 불 / 물 / 번개 / 얼음 / 풀
부착 불가능 원소: 바람 / 바위 / 빛 / 어둠 / 심연

[반응 목록]

증발(불 + 물)
이번 공격의 피해량 +3

융해(불 + 얼음)
이번 공격의 피해량 +3

감전(번개 + 물)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2의 고정 피해

초전도(번개 + 얼음)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2의 고정 피해

과부화(번개 + 불)
이번 공격의 피해량 +2
대상이 출전 캐릭터일 경우, 다음 캐릭터로 강제 교체

빙결(얼음 + 물)
대상 캐릭터에게 "빙결" 상태 부여

"빙결": 부정적 상태. 스킬 사용 불가능. 라운드 종료시 상태 제거.
이 상태가 부여되어 있으면 얼음 원소 부착 상태로 취급되며
원소 반응 발생시 상태 제거

확산(바람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바람과 반응한 1의 원소 피해

연소(풀 + 불)
대상 캐릭터에게 "연소" 상태 부여

"연소": 부정적 상태. 스킬 사용시 2의 고정 피해.
라운드 종료시 3의 고정 피해를 입고 상태 제거.
이 상태가 부여되어 있으면 불 원소 부착 상태로 취급
원소 반응 발생시 상태 제거

개화(풀 + 물)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2회의 "개화 씨앗" 상태 부여

"개화 씨앗": 부정적 상태. 불 원소 또는 번개 원소 피해를 받을시
해당 피해량에 +3, 이후 횟수 1 감소.
이 상태는 캐릭터 교체시 출전 캐릭터에게 이동함.

활성(풀 + 번개)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3회의 "격화" 상태 부여
이미 "격화" 상태가 부여되어있다면 횟수를 3으로 초기화

"격화": 부정적 상태. 풀 원소 또는 번개 원소 피해를 받을시
해당 피해량에 +3, 이후 횟수 1 감소.

증강(빛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공격자의 궁극기 충전 +1

쇠약(어둠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의 궁극기 충전 -1

침식(심연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1회의 "침식" 상태 부여

"침식": 부정적 상태. 3회 적립시 상태가 부여된 캐릭터가
즉시 전투 불능이 됨. HP 회복 효과를 받을시 1회 감소.

224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3:47

어 잠깐 미수정 효과가 있네

225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3:56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그러니 오리지널 TCG 선배로서 팁 하나 줄까 마슈상?

226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4:34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223처럼 하면

지옥도가 열린다(진ㅉ)

227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4:43

일단 대부분의 캐릭터는 최대 HP가 평균 15일 예정

[원소 목록]

부착 가능 원소: 불 / 물 / 번개 / 얼음 / 풀
부착 불가능 원소: 바람 / 바위 / 빛 / 어둠 / 심연

[반응 목록]

증발(불 + 물)
이번 공격의 피해량 +3

융해(불 + 얼음)
이번 공격의 피해량 +3

감전(번개 + 물)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2의 고정 피해

초전도(번개 + 얼음)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2의 고정 피해

과부화(번개 + 불)
이번 공격의 피해량 +2
대상이 출전 캐릭터일 경우, 다음 캐릭터로 강제 교체

빙결(얼음 + 물)
대상 캐릭터에게 "빙결" 상태 부여

"빙결": 부정적 상태. 스킬 사용 불가능. 라운드 종료시 상태 제거.
이 상태가 부여되어 있으면 얼음 원소 부착 상태로 취급되며
원소 반응 발생시 상태 제거

확산(바람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대상 이외의 모든 상대 캐릭터에게 바람과 반응한 2의 원소 피해

연소(풀 + 불)
대상 캐릭터에게 "연소" 상태 부여

"연소": 부정적 상태. 스킬 사용시 2의 고정 피해.
라운드 종료시 3의 고정 피해를 입고 상태 제거.
이 상태가 부여되어 있으면 불 원소 부착 상태로 취급
원소 반응 발생시 상태 제거

개화(풀 + 물)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2회의 "개화 씨앗" 상태 부여

"개화 씨앗": 부정적 상태. 불 원소 또는 번개 원소 피해를 받을시
해당 피해량에 +3, 이후 횟수 1 감소.
이 상태는 캐릭터 교체시 출전 캐릭터에게 이동함.

활성(풀 + 번개)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3회의 "격화" 상태 부여
이미 "격화" 상태가 부여되어있다면 횟수를 3으로 초기화

"격화": 부정적 상태. 풀 원소 또는 번개 원소 피해를 받을시
해당 피해량에 +3, 이후 횟수 1 감소.
이 상태는 캐릭터 교체시 출전 캐릭터에게 이동함.

증강(빛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공격자의 궁극기 충전 +1

쇠약(어둠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이번 공격의 피해량 +1
대상의 궁극기 충전 -1

침식(심연 + 불 or 물 or 번개 or 얼음 or 풀)
상대의 출전 캐릭터에게 1회의 "침식" 상태 부여

"침식": 부정적 상태. 3회 적립시 상태가 부여된 캐릭터가
즉시 전투 불능이 됨. HP 회복 효과를 받을시 1회 감소.

228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5:06

>>226 완전 오리지널은 아닌데...

229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5:55

위에도 말했듯이

저건 원신 유저가 이미 저 조합식들을 알고 있으니까 + 게임이니 직접 처리하지 않음이라는 콤보가 엮여서 성립하는 거고

230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6:07

직접 처리하면 지옥이 열릴것이다

231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6:17

그렇군...

232 마슈◆VzTllHL5qU (ZYu6rZYCFk)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6:31

그럼 원소 반응 기믹은 과감하게 포기

233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6:49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완전 오리지널은 아니지만 개량해서 할 때

독자가 이해하기가 난이도가 높아서 유입이 안 된다(현실

234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7:05

위에도 말했듯이

룰은 쉽게, 카드는 점점 어렵게.

235 이스 ◆HVpBoiQMU. (himDAmJhbM)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7:32

              _  -─.: .: .─- .. _
              、.: `.: .: .: .: .: .: .: .: .: .:rヘぅ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ⅥL__ノ)
            |.: .: .:|:/.: .: .: .:jシ.: .: フ´丁.:}.: .:ト廴.:} . : ] .:   ̄ ̄
            | .: .: /.: {.: .:∠ 斗 jIL  } /.: /}人.: .}.: .: } }:
            |__/:ノ∧.: .: ..:{ f爪う「` リ/rfぅ苅/.: .} } }:
            ∨Z.:斗rえ.: .: .\乂り    わ ^/.: .:// 〔
            У . : 乂|.:うぅ┬一     、`匕:斗シ /
          /.: ∧.: .: |.: .: .: |         爪.:|
.         /| .: .: .\.:∨.: .: ト。,    ^ ´ ィ.: .:リ
.          { {.: .: .: .: .\\廴L.: }ぅh。. rf升/}/
        乂 yぅうト _: ``.jI抖L广〉┐: ⌒.:「 リ
            /ニニニ∧ぅf{.: ∨〈\fく\rfぅh(
         二二二ニ∧ |{.: .:廴}:_:_〉ト 乂jLツ
          [ニニニニ∧{乂r┬ぅhく}i:i∧∨:∧
         Ⅵニニニニ∧〕ト{i i i i i i}∨i∧∨:∧
참고로 내 자작 TCG 기준으로

세력 다 4개였고 시너지도 별로 없었음에도

(밸런싱) 지옥이 열렸다

236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18:04

림버스에서도 처음부터 인격들이 이발사 급으로 길게 나오지는 않는다.

처음은 "앞면이 나오면 더 아파요!" 정도지...

237 이름없어용◆bTOQTBPgIk (aksw64DnQc)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0:42

유희왕 어장도 만들기 쉽지 않은데
아예 거의 0부터 시작해야 되는 자작 TCG면 더 힘들지 않을까용?

238 궁극자◆flMeeAnRe2 (2Q60Eu7JJA)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0:49

.

239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2:12

엄밀히는 0부터의 자작은 아니지만

원신의 하위 일성소인 시점에서 원신 유저를 노린 TCG인데 그걸 복잡한것을 거의 안쳐내고 가져오면

독자가 이해를 못해서 못따라오는 평범한 찐빠가 발생한다

240 B★RS◆VENk5mkP7Y (okLEkh5iJ2)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4:30

(궁극 토닥

241 궁극자◆flMeeAnRe2 (2Q60Eu7JJA)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4:57

45분-

242 이름없어용◆bTOQTBPgIk (aksw64DnQc)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4:57

>>239도 일리가 있지만
제가 말하는건 필드를 어떻게 표시하고,
플레잉은 또 어떤 식으로 묘사할지를 말하는 거였어용
이 부분은 유희왕 어장이란 참고사례가 있어도
거의 0부터 시작해야 할테고

243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6:30

아아 뭐어.

그것 역시 필드 표시 / 플레잉 묘사는 기존 게임으로 어느정도 보완?이 가능한 부분이기도 하니까.

244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6:32

라뷰린스 잡고 멈췄었군... 등반 재개, 아홉번째.

245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7:29

레이드 랩터즈... 얘네도 현역이구나

246 동그란네모◆EZFGhXp7L. (6K7FM7tlT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9:19

엑링 페스가 최근에 있던 영향도 있...으려나?

247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29:36

선턴 주자마자 아스날 경유해서 얼티미트 팔콘에 와이즈 스트릭스 레이드 랩터즈 포스까지...

248 이름없어용◆bTOQTBPgIk (aksw64DnQc)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0:27

마슈님은 룰 작성중이신가보네용

249 아카네◆SdZZELkG1c (by0Ibv4QIY)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0:59

                    --==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_
        |二二二二二二二二------- |___
        |------ ⌒     __⌒    二二>
     __ ┴―    二二二二二==―   T : :|
   <二==--.. .: :T  '⌒  \Nノ '⌒"  |: : :|
     |: : |: : : : | ん(___,ハ   ん(__ハ |: :/|
     |: : |: : : : | {/////}   {//// } ∨/
.      V⌒\:..:..| 乂'⌒ソ   乂⌒ソ  L
      八___  \|      (__,、_,,       ノ
         \               イ
.        /ニ> ー┬ ┬  --=≦\
        |ニニニニ/ニ |/只/|ニ|ニニ
        |二二|二〈二 /\|: :|/|ニ| |ニ|
        |二二|二 Λ/::::::::|: :|: |___| |ニ|
         〈 ̄c] |に〈_/:::::::::::Τ:::::\〉|[c_〉
         |二二〉二/::::::::::::::Λ::::::::::|ニ厂]
.        /└‐~ニ/二二二二二二\ヒノ
       /ニニニ/|二二| ̄ ̄ ̄|ニニニ|\\
.     \ニ/::::::|二二|:::: Λ:::::|ニニニ|::::::)/
.        ̄ ̄(⌒T ̄¨} ⌒ ⌒{¨ ̄T⌒)
           ̄ ̄ ̄      ̄ ̄ ̄

이게, 이게 맞나...?(채권 처리 중)

...아닌거 같다(지우기)

250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2:23

최종 상대 빌드. 얼티미트 팔콘(소재 1개) 포스 스트릭스 아스날 팔콘 다크 리벨리온 엑시즈 러스티 바르디시

이걸 뚫으라고?

251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3:21

칼리 유가가 랭크업으로 튀어나왔다. 못해먹겠네 진짜...항복.

252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3:38

이걸로 벌써 골드에서 3패나 했다고...? 열번째 속행.

253 궁극자◆flMeeAnRe2 (2Q60Eu7JJA)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4:21

아니다... B가 먼저 해주면 지금해도 되나

254 B★RS◆VENk5mkP7Y (okLEkh5iJ2)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5:56

지금은 미리 해둘 것을 작성 중이라.(토닥

255 썬더◆h/dB/2pdDI (e5sWgxAOWQ)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7:24

열번째 상대는 백룡. 넌 논외다

256 궁극자◆flMeeAnRe2 (2Q60Eu7JJA)

2024-11-28 (거의 끝나감) 21:37:26

(밥먹으면서 올릴려고했음)B가 먼저 올리면 그동한 밥을 먹을수 있으니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