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286> [리허빌리/나루토] 우정 노력 승리의 점프로 돌아가보자 :: 1001

키리탄포◆spymsq0zik

2024-11-10 16:00:35 - 2024-11-18 21:07:49

0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16:00:35

    i             //}   ./         > ´/////> ´ ̄ ̄ ̄ |    /⌒ <////////>、
    |               /´ /  厶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_ .//                  \///// \
    }         // / ////// > ´      。≦ニニニニニニ ≧s。                   \///// \
.   /         /   / ///// /       ,ィチニ>    ̄ xzzzzx  <ニミs、                   \///// \
  /       /  // /////       /ニ/    ,ィチニニx---`  \ニニ\                      i/////// >
. /       ./  / ./ ////        /.ニ㌢     .ノニニニ=}! _     ヾニ心                }///> ´
/       /   / ../ /// i        /ニ/.    ,ィチ,弋ニニニソ㍉ミs、    寸=ム                  ///⌒\
     /  /   / / /  |       ム=ヤ    ./ ㌢  >-<   ヾ心    マニ.ム             ///     \
   /      ./////   .|        .,'ニ.7    /=/     x===x    .マム     '/ /,         //ヘ
  /     / ////    |         .i{ニ!    iニf     ./ニニニム     }ニi    !ニ}!         .//   \
/          {//    |         .i!ニ! ト、  .j=ゝ-x.  、ニニニ.マ ,xzzZZ、     !ニ}        //        \
            |//     .|         '/ ヤ マヽイニニニム >==< ムニニニム  .ムニ7    .//          \
            {/      |         .マ ム 寸ニニニニ}         マニニニ=! ./ニ7     .//
                  |           マ=ヘ `<ニ彡.ヘ __ イ㌻=┐ニ/ /ニ/     ./
                  |           .寸心   ̄ ` <___>'"  //./=㌢    /
                  ∨         ヾニ〕ト、            /イ/ニ/    ./
                      ∨             \ニ≧s。__       _. 。<ニ>"     /
                   ∨.           ``<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_/
             /            ./        >-------‐<´

리허빌리용 어장이라 연재주기 불확실
1부 나루토 파워밸런스
설정 대놓고 뜯어고침

상기 사항을 미리 공지합니다

308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6:07

그야 수치적으로 딱 정하면 이야기를 전개하기가 까다로우니까 보통은 드래곤볼처럼 전투력으로 퉁치는 정도지

309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6:10

    V/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三/
     V/三三三三三三ニ=-       |  / ̄ -==ニ三三三三/
     V/三三三ニ=-    ト、       | ハ  ハ   -==ニ三/
      V/三ニ=-     :|   ≧    | .| |  | .V  |  \:/
       Vニ=- ::|     /だ示心ヽ  .| .| | . .L---┼-   |
        | :::|    ―┤ {::::::し:::/   .| .| .ハ  |丁示ヽ    |      그래서 뭐,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스테이터스는 평범한 RPG처럼 할 예정.
        | r.┤     ト 戈//ソ    乂  ,ハ |{:::しハ  〉.  !
        | | |::     |  --          弋//ノ   ̄ |      다만 DEX와 AGI를 분리해서, 전자는 인 맺기나 도구 사용에 영향을 주고 AGI는 전투속도나 반응속도라는 느낌이네.
         ハ |:::    |           l       .ハ. |
        ;  :ヽ!:::     !                  ハ  .|      행운? 그런건 없어.
       ;  ::::::|:::::    |       _  、       /::::  |
     . 7   ::::::!::::    ト               /:::::  |
       7    ::人:::   |  ヽ           イ:::: : : : :  |
      /     ::::ハ::::       >  ___   ...:::::i:::::: : : : :  |
      /      ::ハ::::   ヽ-- 、     彳::::::::::ハ:::::: : : :   |
      /    : : : ::::::ヽ::::   \ \⌒^^ヽ--- 、.|:::::: : : :  .|
    ./   : : : : : ::::::〉^ヽ::::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ニ三三三ニ==-\: : : :  \     \  !: :  |

310 이름 없음 (8Oh0KwYIN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6:58

흐음......

311 이름 없음 (8Oh0KwYIN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7:07

이제 메이킹 시작! 이란 느낌이구나

312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8:00

행운 = 우리들의 행운

313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9:04

         ∨ /////////////////////////////
        ∨////////////////////////////
        ∨////≫ ´ |/`\│∧\.//////
           V/ !   _|ィ示ミ゙ト′: l、\///
          |  __|    | Vリ   Ⅵ_,. l Υ    대충 어디 보자... STR, CON, AGI, DEX, INT, WIL 정도려나?
           ′{ |    |       リ、リ |
          ,   ヽ|    |       、¨ヽ |     근력, 내성, 속도, 기교, 지능, 의지. 앞쪽 셋이 신체 에너지, 뒤쪽 셋이 정신 에너지에 영향을 미친다는 느낌으로다가.
          /  :..:|    |     _   l: :|
          /  r=j|    |    ´‐′/:i: |     기교가 정신인 이유? 그야 기교를 숙달시키기 위한 노오력을 하다보면 침착성이 늘겠지 (대충)
.        /_,. r’、j| i  i |‐ 、_ .. イ_i: :.i: |
      ////∧ `| i  i |   }¨ヽ .}.i: :.i: |
      ′/////:ヽ.| i  i |   |   ∨リ: !、 l、
     ////////// ∨乂ハノ      ∨乂} リハ
      |////////`ヾ////∧r‐ 、     }//`ヽハ
    ////////////ヽ/  |//l|><\  ⌒ヾ/}
     |.////// ̄//_,,.ィ_j//l|//////`ー―゛∧
    }///////////∧ノ//l|//////////`ヾ/}
     j/////>´///////∧j//」////////////}'”
     ヾ三三ヘ////////////><l//////////
      `¨ヾ∧ー――… ¨¨´////`¨ …― '’
         \-‐……/〉///////¨¨//}‐-〉
         ////////| 〇/////// 〇!//\

314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19:16

그러니까 DEX는 달리기 속도라면 AGI는 반사신경인가?

315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2:04

>>314 달리기 속도와 반사신경 둘 다 AGI.

DEX는 정확한 동작, 기술적 섬세함, 뛰어난 손재주 정도의 의미.

316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2:41

영어권에서는 분리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국에서는 D&D 영향이 커서인지 DEX를 '민첩성'이라고 번역하는게 국룰이 되어버려서...

원래 의미에 가까운 민첩성 쪽은 AGI입니다.

317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6:20

번역 찐빠라고 할지...

318 이름 없음 (EUkiJ2v8nQ)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6:38

눈치못채게 밑장빼기와 동체시력으로 슬롯머신 떨어먹기 정도의 차이(적당)

319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6:39

         /二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x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ニ\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ヽ
.         r'‐-=≦⌒^´ ̄   ̄~"''<二二ニニニニニニ∧
        ,r! ≧x    `丶、       `'<二二ニニニニニ∧
     / ヽ{/⌒\     ヽ、         \二二二ニニニノ
.    /  f7    ヽ 、  _,..-- .,_\  \二二二/
    ′  :l|    _,.   ', ヽ 、 \   \ ヽ   ヽ二/
.    i   :l| /     ', i \丶.,_丶、__ \      マ
     ',   ハ    __  iノ  ヽ xf犾テ抃.ヽ    \          메이킹 방식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   ト\xf犾¨抃    ′ )、 .j |j}⊥ニ  い ト.\
.       ',   ハ`{{  )、 j i      ゚、う゚ツ リ :!  } ,ハ、ヾ:、       1차적으로 지정된 포인트를 6개 스탯에 분배하고, 2차적으로 6회의 '시험 대비 복습' 연출을 거치면서 판정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받는 식.
.       ', 厶イ^  ゚、うツ       `¨¨´ _,ノ ノ  j/  ! 丶、
        j/  〃,ハ `¨¨´     '     " `ア゙ノ   / 、ノ    `ニ=-    이후 최종적으로 해당 포인트 투자를 기반으로 약간의 ± 처리가 이루어지는 느낌이겠네.
.     /   八 人 "    , -,    ,.少'  /  ヽ 、     \
          ,  ヽ  `             .ィ/   / \  ∨ヽ、   ヽ
.   /   /|     \  _,.≧=-_ ´ 八    |   ヽ  ',   \   !
  /   /八      >'´/   `丶 ̄`ヽ/\ :!    ',  !     ヽ /
  ! j   |  厶=ミ.,__厶 ヽ  )   \   \心j≧x,___」_,ノ      j/
  Ⅵ   ! ,/二二二二〉  ,ン′    ヽ.  {二二ニ二二≧:、
   }.!   Vニ二二二二`>'´           マニニニニニニ二}i
.  八 :、  \ニニニニ二/        ',      \ニニニニニ二}i
    ヽ\  ミ ニニ二{  ,x:ァ=ミ  ',       `:ー=ニ二._ニ}i
       \\ 丶、ニニ} /:./二二>x}           ∧ニ}i
        }ニ≧=→ニ/ /:.:.i二二ニニニ〉           仄ニ}i

320 이름 없음 (4wPOf21vhU)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7:11

크툴루 신화 trpg 영상에서도 dex가 속도 였는데 이것도 잘못 번역된 걸려나

321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8:45

          {////////////////////////////}
            V///////////////////////////
           }///_ xtァ… ″ ̄¨ ¬‐-= ,_/八
.             `r'厂゜├'ヘ,         :      Y
               | i   |  :.  丶 、    | l   i |
.             | | _|   \、 \ \ Ⅵ__l l | |
           | |   「 ,二,_‐{\{ヽx,二,_} } / | |
.             . i _j/|{::::}|`   \|{::::}|ヾf{_ | |    최초 제공 포인트는 20점.
           | |   {゚弋)ツ      弋)ツ 个   | |i
           | |  ハ,       ,     ム,   | i|    여섯 능력치 모두에 1점씩은 투자해야 하고, 5점마다 티어가 나뉘는 느낌.
              i| |  l 丶.   ー 一    /{ |  | :
.            i| |  | _仝x .      . イ V   :. '    1~5점은 아카데미생~하급닌자 수준. 6~10점은 중급닌자 수준. 11~15는 상급닌자 수준. 16~20은 카게급.
.            i| |  | / 丶⊥≧=≦⊥^ヘ,_}    '   :.
.           八_」   K   /     「  / }   }  |i  그리고 티어가 넘어갈때마다 필요 포인트가 2배씩으로 늘어나네.
           厶イヘ  i | ⌒7      { ̄ /  /入 |i
         /////ハ |{_ {     i {  〃/彡///'く
          }//////∧ 〈//}}    八{__/ √///////ハ
          /////////\{//{    /  }i{ ///////////∧
.         //////////// X {   /   ハ{厂///////////{
        ////////////く          }/////////////}
.       //////////////}/⌒i   .: -r┘///////////∧
     \////////////////{^⌒´ニニ|///////////////\
.        トく//////////////ニニニニニ|/////////////ィ⌒´
.        l//`⌒'ー=ニニ二厂ニニニニニ|////////厶イ//|

322 이름 없음 (E3mvJncK4.)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9:59

1~5에서는 1점 6~10에서는 2점 이런식인가?

323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0:15

            :; :.:.:..:.:.:.:.:.:.:.:.:.:.:.:.:.:.:.:.:.:.:.:.:.:.:.:.:.:.:..:.::.:.:.:.:.:.:.:.:.:.:.:.:.:.:.:.:.::.:.:ヽ
            ;:.:.:.:.:.:.:.:.:.:.:.:.:.:.::.:.:.:.:.:.:.:.:.:.:.:.:.:.:.:.:.:..:.:.:.:.:.:.:.::.:.:.:.:.:.:.:..::.:.:.: /
              ;: :.:.:.:.:.::.:.:.:.:.:.:.:.:.:.::.:.:.:.:.:.:.:.:.:.:.::.:.:.:.:.:.:.:.:.:.:.:.:.:.:.:.::.:.:.:.::.:./
             ;:.:.:.:.::.:.:.::.:.:_.. -―…ァ・・・──一 、 .:.:.::.:.:.:.::.:.::.:.:/
            {:.:.:_..ィイ     ′' \  /!   ヽ;.:.:.:.:.:.:.:.:.:./
             V   |     |/..==ミメ∧   | ヽ;:.:.:.:.::/
            .′ . ⌒|    ーく{ ん::rハゞ`.’   !   ヾノ    즉, 5점까지는 능력치를 +1 하기 위해 1점이 필요하고.
            i  ::{ ⌒     | 込ク    ヽ -一|  !|
            i  八ゝ !     |            Vミリ|  !|     5점에서 6점으로 +1 할 때부터 10점까지는 2점씩.
            :;   ー:|    |          !   ` リ
                /     /:::!     !               从 |      11점부터 15점까지는 4점씩. 이런 식이야.
.             .′    ⌒|            - 、    : |
             /     j   | :    |、        . ィ  | |      올인형 빌드도 말리지는 않겠지만... 시나리오 진행에 불편한 점이 많을걸?
          _. -―…<  ||  r ⌒ヽ _   -<⌒:   !  |
.         .. .:.:.:.:.::.:.:.:.::.ゝ   |  !      ヽ    '. }  | |
         /  :.:.:.:.:.:.:.:.:.:.:.:.:.:.||  !      i     Ⅵ   !  !、
       ′.:.:.:.:.:.:.::.:.:.:.:.:.:.::.:.:| 八  |        !      !!   !  !:.ヽ
        ¦.:.:.:.:.:.:.::.:.:.:.`:..:.:.:.:ゝ.:.:.ヽ}          ¦ヽ - く:.:.:. '.
        ¦′.:.:.:.:.:.:.:.:.:.::.:\:.:.:.:.:.:..: -┬―..、     ノ/∠ヽ_j:.:.:. l
      /:.:.:.:.:.:.:.:.:.:.:.:.:.:.:.:.:.: _>/   |.:.:.::.:.:|ー <:.⌒ヽ    、ヽ:.:.:|
.     .′.:.:.:./.::.:.:.::.:.::ィ二=‐/ _   !.:.:.:.::.:!ヽ.:.:.:.:.::`ヽ― 、ニ、j′\
      { ::.:.:.:./.:.:.:.::.:/.:.:.:.:.:..:.:厂:.:.:.:.丁|.::.:.:.:.:|:.:.:\:.:.:.:.:.::.:.::.:..\:.:.ヽ.:.:.:.)
      、:.:.:/.:.:.::.:..::.:.:./.:.:.:.::.:.:.:.::.:.::.:.|i!!.:.:.::.:.:!:.:.:.::.:.ヽ.::.:.:.::.:.:.::.:.::\:.:.::く
.       `. .:.::.:.::.:. /.:.:.:.:.:.:.:.:.:.:.:.:.:.::. し..:.:.::.:.j..:.:.::.:.:.:.:.:.::.:.:.:.::.:.:.::.:.::.:ヾ:ノ
      rー―:.:イ.:.:.::.:.:.:.:.:.:.::.:.:.:.:.:.::.:.:`ー―く:.:.:.:.:.:.:.:.:.:.:.:.::.:.:.:.:.:.::.:.:.:/
      ゝ.:.:.:.:.:.::.ヽ.:.:.:.::.:.:.:.::..:.:.:.:.:.:.:.:.:.:.:_:.:::.―`ー- .::.:_:.:.:.:.:.:.:.:.:.::../
        ` ー _:.:.>―───.:丁.::.:.:.:.:.:.:.:.::.:.:.:.::.:.:.::.:.:.ー――'
             Y.:.:.:.:.:.:.::.:.:.:.:.::.:i :.:.:.:.:.:.:.::.:.:.:.…ー-.:.:.:.:..:.:ヽ
                レ ⌒:.:.:.:.::.:.:.:/:.:.:.:.:.:.:.:.:.:.:.:.:.:.:.:.:.:.::.:.::.|:.:.:.ー\
                /.:.:.:.:.:.::.:.:.::..: /.:.:.○.:.:.:.:.:.:.:.:.:.:.:.:.:.:.:.::Oヽ.:.:.:.:.:.::.\

324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0:52

TRPG라면 다른 판정은 동료에게 맡기는 게 국룰

325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1:47

                ______
             , イ::::::::::::::::::::::::::::::::::::::::> 、
            ,イ::::::::::::::::::::::::::::::::::::::::::::::::::::::::::>、
              i:::::::::::::::::::::::::::::::::::::::::::::::::::::::::::::::::::::::`ヽ
              i::::::::::::::::::::::::::::::::::::::::::::::::::::::::::::::::::::::::::::::`,
            !::::::::::::::::::::::::::::::::::::::::::::::::::::::::::::::::::::::::::::::/
            !:::::::>ー――――-- 、:::::::::::::::::::::::::/
            〉"  /!i    ',    .', > 、:::::::::::::::/
           ,'.,'  ,/ リ、   i !,    !   ! >、::/
           i !  ,'リ_ ヽ、 ,'ヽ!ヽ   i   .!   ヽ'
           リ.! iイ.! 心 ヽ' イ示 、 ,'   i    !    그리고, 리얼계라고 한 만큼 스테이터스 차이가 절대적이진 않아.
            ∨! 弋ツ    弋ツ .`/   !   i
             i.!〃       〃 /   /!   ,i    대충... 1d20이나 2d6에 저만큼 보정치가 들어간다는 느낌에 가깝나?
       =━━━━━━━     /   / i    iヾ、
            / !   >、    , イ   ./ i    .!  ヽ  즉 하급 닌자 10명이라도 합이 잘 맞으면 카게급에게 빡침과 피로를 누적해서 판정승이 가능하다는 느낌이네.
            !__.i   ノ, イ゙rー.、/   /ソ`ー--、 i
          / 、`! .//  /   /  /,,彳ヽ、::::::! i
            / _ヽ、! /:/  ,'   i   (/,  ヽ=-! i
            !ヽ ‐- ノ!'::/  ,'     ', ,'::ヾ/,, 丿:::!  !
           !:::::ヽイ:!:/  i     ',':::::i:::`ー:'::::::::::! リ
           ,'ヽ、::_::_:i::ヽ,_i_____',::::ノ、_::_::_::_:_ イ! /
         ,'::::::::::::::::i:(ヽ、:/::::::::::ヽ、,,:イ)"i:',:::::::::::::::::::!/
        ,':::::::::::ヽ:::i!:::::::::::::::::::::::::::::::::::::/:::',:::::::::::::::::!
        i!::::::::::::::ヽ!::::::::::::::::::::::::::::::::::::/::::::',::::::::::::::::!、

326 이름 없음 (E3mvJncK4.)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2:21

즉 빌드짜기 시간이다?

327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6:37

                        ___-─━‐-ミ
                    ___-=≠<           \
                  /               \
               /                       \
                /       ハハノ{
                       |    {           ``
             |        |    { {  { } }  i}  } |
              |       ,斗-─ { {  { } }  i}  } |
               |     !     l    乂{\{ }ノ}ハi}  八 |
                |     |   l 斗云㍉      r云斗イ   |    그리고 능력치 보정이 저정도 의미밖에 안된다는 점에서 눈치챈 사람도 있겠지만.
                |   了|   l 杙czノ      ヒzノノ }
                |   乂|   l | '""         '"  八  |    '스킬'이나 '태그'같은 느낌의 기능도 있지.
                |     |   l |         ’  イ    |
                |     |   l l       `  ̄  ( \ !   |    기본적으로는 익힌 술법이라던가, 알고 있는 지식부터 시작해서-
                |     |   l l  ``       イ\ \    !
                |     |   l |        ̄{__|   \ \__     '수 년간의 경험 끝에 차크라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같은 식의 효과까지 다양해.
                |     |   l |≧=- _ ノ二ソ⌒´    !\
                |     |   l |.:.:.:.:.:.:.: /⌒\ノ⌒  l\  |:X::Y  리얼계가 된 본작 버전 나루토 세계관에서는, 차크라 총량이 사람마다 수십배 차이나는 일은 없어서 저런 효율화가 중요하다는 느낌.
          __ -t=ニ二i|   l |.:.:.:.:.:. ∧........ {⌒   |.:X\!.:.:.:.|
          /⌒V.:O.:.:O:|   l |\___/:.:.:>-弍_|\|.:.:.:.:.:.:.:.:.:.L,
.         /.:.:.:.:.∨.:.:.:.:. 乂 l |.:.:.:.:.:.:.:.:.:{........{...\:.X:.:.:.:.:.:.:.:ノ:.:.:.:.\
.          |.:.:.:.:.:.:.∨.:.:.:.:.:.:.:)ノ.:.:.:.:.:.:.:.:.:.{........{....... \.:.:.:.:.:.:.:.:.:.:.:.:.:.:.∧
.          |.:.:.:.:.:.:.: ∨.:.:.:.:.:.:.:.:.:.:.:.:.:.:.:.:.:. {....{. {.............}\.:.:.:.:.:.:.:.:.:.:.:.:.:∧
.          |.:..:.:.:.:.:.:.:.:V.:.:.:.:.:.:.:.:.:.:.:.:.:.:.:.:.: {....{.................}.....∨.:.:.:.:.:.:.:.:.:.:.: ∧
.          |.:..:.:.:.:.:.:.:.: ∨.:.:.:./.:.:.:.:.:.:.:.:.:.:. {....{.................}...}...V.:.:.:.:.:.:.:.:.:.:.:.: ∧
.          |.:..:.:.:.:.:.:.:.:.:.:}.:.:.:/.:.:.:.:.:.:.:.:.:.:.:.: {....{.................}..厂 V.:.:.:.:.:.:.:.:.:.:.:.:.:∧

328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9:21

진짜 강자들은 패왕색의 패기 같이 물량 공세를 막는 무언가가 있으려나

329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0:00

              ,. '"´ ̄ ̄`丶、
             /          \
          /´` 、 /         ヽ
            ,'    r Ⅵl     \ ヽ    ',
.           i     | l∨|  ! ',  ヽ ヽ    ,
         l     | |`´||',  、  ',  ',   !
         | l   l| ', '、ヽ \,.イ´丁 |
         | | -l‐|―-ゝ\ヽ、イ \\} ,,.|
         |  l   ' j___,,.`゙\`====彡' l',     이야기가 길어졌지만, 결국 6회의 '복습 연출'과 함께 조금씩 풀릴 내용이고.
          l  l ‐'"「 ̄ ̄´  、    , ,  l ',
           l  '  ' l         __,.   //  l ',     스킬이나 태그도 졸업시험 과정에서 체크될 예정이니.
.          l ,' ,'  , \    ̄    /' '  l  ヽ
         l / /  ,' l l`i丶、 _,. く:∨    l  __ \  지금은 6종의 능력치에 20포인트를 분배하는 부분에 집중해볼까?
.         l/ ,'   / ノ ! r! r‐''´.:.:.:.:/,' '  ,'/.:.:.\ \
.         / /   // ノ/⌒'、.:.:.:.:.:./ '/  ,'′.:.:.:.:.:. \ ヽ
       , ,' ,'   ' /`Y′   \/ , '  /:}.:.:.:.:.:.:.:.:.:.:.:.ヽ ヽ
      ,' /l i  ,':´/.:.厂`i‐r''ア //   /.:,'.:.:.:.:.:.:.:.:.:', .:.:.:ヽ ヽ
       l 'l | | ,'/.:./   ! ∨/ / /.:i/.:.:.:.:.:.:.:.:.:.:.l.:.:.:.:.:.'、 \
       |' | l l '.:.:/    | /イ  , '.:.:.:./.:.:.:.:.:.:.:.:.:.:.:.:l.:.:.:.:.:.:.ヽ  ヽ
       i,ハl|/ , ' l   l' l  / .:.:.:.:.{__.:.:.:.:.:.:.:.:.:..: l.:.:.:.:.:.:.:.:.\ i
        /.:.ハ |,' /  !   l l /.:.:.:.:.:.:.:.:.: ̄`ヽ.:.:.:.:.:'.:.:.:.:.:.:.:.:.:.:.:.ヽ!
.     /.:.:.:.:l.:.:'l __{   |     l !/.:.:.:.:.:.:.:.:.:.:.:.:.:.:.:.Λ.:.:/.:.:.:.:.:.:.:.:.:.:.:.:.:.:',
   /.:.:.:.:.:.:.:.',.:.´.:.:.`¬、__|-l'.:.:.:.:.:.:.:.:.:.:.:.:.:.:/j 厂.:.:.:.:.:.:.:.:.:.:.:.:.:.:.:.:.|

330 이름 없음 (yWEqKHT7cY)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1:15

원작 나루토처럼 의지에 포인트 좀 줄까

331 이름 없음 (cYJYNhkoFI)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2:16

흐음
고루게 배분한다면 6개 능력치 각각 3점에, 하나 +2 정도?

332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2:33

              . .-‐…― -   .
          _/            ` .
.        /  /し                \
.        /   ⌒′            ヽ,    ,
       /  /⌒ l\/l    ,    、 \, ; \ ′
.       ,   ′  |ミ{/|    i|   |i  }! |   ; ,
     ′ {    f⌒'ヘ.    i|   |i  }! |   i ′
     |   {   i|   \  i|   |i _,」斗:   |  !
     |   :   _iL.,, _  \l\  f抖=xl{,__|  |
     |   i ´ {{ ,x:ァ=ミx    \{ h刋 个⌒  |    자, 그럼 이렇게 되었으니.
     |   |  _,// h::刋       Vン' |  |  ,
     |   | ̄^个' V)ン        , , ; |  ′   계산해보니까, 완전 몰빵형으로 가도 11포인트는 불가능하더라.
     |   |   }i{  , , ,      :      ′ |   !
     |   |   爪       -  '   イ  |   |    각자 마음에 둔 분배는 대애충이라도 있겠지?
     |   :   |: :` : .       //   |  |
          l   |: : : :|` : . __ . イ{V     v    ,
.       ;  |   |: : : :_l        | {;′   八   ′
.      :  |   |: : f′\_ .ィ升::i   xく   \  \
        i  |   |/::::::::/f竺rx::::::::|  ;:::O:::≧=―-:::≒ミ
        |  |   |f ::::::://ニニ\ヽ|  |:::::::::::O:::::::/′::::::\
        | ,斗   八:::'/ニニニニⅥ   |::::::::::::::::/::/::::::::::::::::::}

STR - 0
CON - 0
AGI - 0
DEX - 0
INT - 0
WIL - 0

※20점으로 시작, 전 능력치에 최소 1 투자 필요
※5점에서 6점으로 상승시키는 시점부터는 매 상승마다 2포인트씩 필요

333 이름 없음 (XpY9Y8CIp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3:28

일단 다 3씩 배분한다 치고 2개에 1씩 더할까?

334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3:40

아예 체술 몰빵 팔문둔갑 빌드도 가능은 한 거구나

335 이름 없음 (cYJYNhkoFI)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3:46

근력, 내성, 속도, 기교, 지능, 의지.

흐으으으음

336 이름 없음 (XpY9Y8CIp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4:57

2
2
3
3
5
5

이것도 가능하겠고

337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5:04

                 ̄ ̄ ̄ ̄
          , - ´    \       ヽ、
          ,ィ/       \  ヽ   ヽ    \
         ' | |l  |  |  | ヽ |     |    ヽ
          | | |  、, -|--|- V |     |     '.
         ' l |!  | \,ィ===ミ_,|ノ    |      }
       /  |ィ从 | イ )::j刈 ノ/    |      |    잠깐 확인할게 있으니까, 느긋하게 50분까지로 할까.
       | ∧ x=\   Vzツ , ,'     | Y
       | | イ{ツ       / イ     |)ノ         다이스 .dice 0 100. = 5과 함께 각자가 생각하는 '우즈마키 나루토'의 분배를 올려줘!
       | | ハ`           |    |'      i
       人 | | }   v "¨フ     |    |     ::. |     이번에도 가장 다이스가 높은 3개를 뽑아서 투표할테니까.
       |\ l込、 ` ´     .::|   ,: |     l |
       |  |l  `   __....::::::/   / ノ|    | |     다시 말하지만, 50분까지야!
       |  |   |  |   /} / /⌒ヽ '.   ∨|
       |  /   /|  | 、  l/ /      \   V
       | ,'  , /__,人// /       } 、   '.
       | {  .: /    `/  ,       |      '.
       | |  / ,:     /イ '      , | 从   '.
       | | イ .:       | /      / j// }
       | | / /       V     ,   / リ     }

338 이름 없음 (XpY9Y8CIp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5:50

STR - 2
CON - 2
AGI - 5
DEX - 3
INT - 3
WIL - 5

@.dice 0 100. = 46

339 이름 없음 (cYJYNhkoFI)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6:40

@ .dice 0 100. = 55

근력, 내성, 속도, 기교, 지능, 의지.

STR - 3
CON - 5
AGI - 2
DEX - 2
INT - 3
WIL - 5

340 이름 없음 (07JWIu4AcE)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7:08

@
3
3
3
3
3
5
.dice 0 100. = 52

341 이름 없음 (yWEqKHT7cY)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7:52

@근력-3, 내성-4, 속도-3, 기교-3, 지성-2, 의지-5 .dice 0 100. = 57

342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49:28

@

STR - 2
CON - 3
AGI - 3
DEX - 3
INT - 4
WIL - 5

.dice 0 100. = 46

343 이름 없음 (EUkiJ2v8nQ)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0:29

@
2
3
5
4
2
4
.dice 0 100. = 90

344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1:06

(이번에는 0 없다)

(다행이다!!)

345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2:59

>>343
>>341
>>339

인가?

346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5:11

흐으음

347 이름 없음 (X9bh8AcLCA)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6:07

그렇네

348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6:26

        .′      /       ,ヘ i{      \      ‘, ‘
.        i       /       / V,i{:         ヽ      ‘  i
.         |       :′    ′ :i{        ‘,    i: │
.         |     . :       :   八   {  i|:     ト、    |: │
.         |      .: :i     :i      '、 :、  ト、斗-┼‘,     |
.         |    : :│     斗-‐─  \{\{ ,ィf千㍉、_.′ |      대충 이런 식인가?
.         |:    : : :|     ,.ィf千圷ヽ        {i:fじ:i} '¨゚7´  |
.         |     : : .:|  ____ 〃{i::fじj::i}       V辷ソ }/    !
.         |   : : :│  ̄`ヽ圦:辷汐               i     |
.         |:   : : : :|     | `¨´       、     .    |
.         |/   : : : :|i       |         _'     イ    :
         .′  : .: .:.|i       |      < __.ノ   / !     i|
       ′   : : : .:|i       |`i .        /|i   |    i|
       i    : : : : |i       lく|   `    _ xく___」i   |    i|
        -=ニニ=- |i       |=-        |二ニ=|i   |    i|
.      /ニニニ二二|i       |ニニニ=-   ノ二ニ=|i   |    i|


               1번                 2번                   3번

               STR - 2                  STR - 3                     STR - 3
               CON - 3               CON - 4                  CON - 5
               AGI - 5                    AGI - 3                 AGI - 2
               DEX - 4                  DEX - 3                     DEX - 2
               INT - 2                  INT - 2                     INT - 3
               WIL - 4                    WIL - 5                 WIL - 5

       빠르고 재주좋은 바보        근성 닥돌 바보         근성 돌덩어리 느림보

349 이름 없음 (yWEqKHT7cY)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6:58

ㅋㅋㅋㅋㅋㅋㅋㅋ

350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7:45

머리가 좋은 게 없어

아무리 생각해도 리얼계면 머리 좋아야 할 느낌인데...!

351 이름 없음 (yWEqKHT7cY)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8:00

나루토 이미지로는 무리지

352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8:22

                        ___-─━‐-ミ
                    ___-=≠<           \
                  /               \
               /                       \
                /       ハハノ{
                       |    {           ``
             |        |    { {  { } }  i}  } |
              |       ,斗-─ { {  { } }  i}  } |
               |     !     l    乂{\{ }ノ}ハi}  八 |
                |     |   l 斗云㍉      r云斗イ   |   의외랄까, 뽑히지 않은 후보군에도 6 이상을 노린 사람은 없었네.
                |   了|   l 杙czノ      ヒzノノ }
                |   乂|   l | '""         '"  八  |   그리고 바보니 느림보니 해도 신경쓰지 마. 아직 11살 기준이니까, 성인 기준에는 당연한거지 뭐.
                |     |   l |         ’  イ    |
                |     |   l l       `  ̄  ( \ !   |
                |     |   l l  ``       イ\ \    !
                |     |   l |        ̄{__|   \ \__
                |     |   l |≧=- _ ノ二ソ⌒´    !\
                |     |   l |.:.:.:.:.:.:.: /⌒\ノ⌒  l\  |:X::Y
          __ -t=ニ二i|   l |.:.:.:.:.:. ∧........ {⌒   |.:X\!.:.:.:.|
          /⌒V.:O.:.:O:|   l |\___/:.:.:>-弍_|\|.:.:.:.:.:.:.:.:.:.L,
.         /.:.:.:.:.∨.:.:.:.:. 乂 l |.:.:.:.:.:.:.:.:.:{........{...\:.X:.:.:.:.:.:.:.:ノ:.:.:.:.\
.          |.:.:.:.:.:.:.∨.:.:.:.:.:.:.:)ノ.:.:.:.:.:.:.:.:.:.{........{....... \.:.:.:.:.:.:.:.:.:.:.:.:.:.:.∧
.          |.:.:.:.:.:.:.: ∨.:.:.:.:.:.:.:.:.:.:.:.:.:.:.:.:.:. {....{. {.............}\.:.:.:.:.:.:.:.:.:.:.:.:.:∧
.          |.:..:.:.:.:.:.:.:.:V.:.:.:.:.:.:.:.:.:.:.:.:.:.:.:.:.: {....{.................}.....∨.:.:.:.:.:.:.:.:.:.:.: ∧
.          |.:..:.:.:.:.:.:.:.: ∨.:.:.:./.:.:.:.:.:.:.:.:.:.:. {....{.................}...}...V.:.:.:.:.:.:.:.:.:.:.:.: ∧
.          |.:..:.:.:.:.:.:.:.:.:.:}.:.:.:/.:.:.:.:.:.:.:.:.:.:.:.: {....{.................}..厂 V.:.:.:.:.:.:.:.:.:.:.:.:.:∧

353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9:16

생각해보니 WIS가 없긴 하네

354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9:46

              ,. '"´ ̄ ̄`丶、
             /          \
          /´` 、 /         ヽ
            ,'    r Ⅵl     \ ヽ    ',
.           i     | l∨|  ! ',  ヽ ヽ    ,
         l     | |`´||',  、  ',  ',   !
         | l   l| ', '、ヽ \,.イ´丁 |
         | | -l‐|―-ゝ\ヽ、イ \\} ,,.|    당연히 모든 능력치는 성장 가능하니까, 길게 보자고.
         |  l   ' j___,,.`゙\`====彡' l',
          l  l ‐'"「 ̄ ̄´  、    , ,  l ',    자, 그러면 대망의 주인공 능력치가 될 수치는 무엇일까나?
           l  '  ' l         __,.   //  l ',
.          l ,' ,'  , \    ̄    /' '  l  ヽ
         l / /  ,' l l`i丶、 _,. く:∨    l  __ \
.         l/ ,'   / ノ ! r! r‐''´.:.:.:.:/,' '  ,'/.:.:.\ \
.         / /   // ノ/⌒'、.:.:.:.:.:./ '/  ,'′.:.:.:.:.:. \ ヽ
       , ,' ,'   ' /`Y′   \/ , '  /:}.:.:.:.:.:.:.:.:.:.:.:.ヽ ヽ
      ,' /l i  ,':´/.:.厂`i‐r''ア //   /.:,'.:.:.:.:.:.:.:.:.:', .:.:.:ヽ ヽ
       l 'l | | ,'/.:./   ! ∨/ / /.:i/.:.:.:.:.:.:.:.:.:.:.l.:.:.:.:.:.'、 \
       |' | l l '.:.:/    | /イ  , '.:.:.:./.:.:.:.:.:.:.:.:.:.:.:.:l.:.:.:.:.:.:.ヽ  ヽ
       i,ハl|/ , ' l   l' l  / .:.:.:.:.{__.:.:.:.:.:.:.:.:.:..: l.:.:.:.:.:.:.:.:.\ i
        /.:.ハ |,' /  !   l l /.:.:.:.:.:.:.:.:.: ̄`ヽ.:.:.:.:.:'.:.:.:.:.:.:.:.:.:.:.:.ヽ!
.     /.:.:.:.:l.:.:'l __{   |     l !/.:.:.:.:.:.:.:.:.:.:.:.:.:.:.:.Λ.:.:/.:.:.:.:.:.:.:.:.:.:.:.:.:.:',
   /.:.:.:.:.:.:.:.',.:.´.:.:.`¬、__|-l'.:.:.:.:.:.:.:.:.:.:.:.:.:.:/j 厂.:.:.:.:.:.:.:.:.:.:.:.:.:.:.:.:.|

11시 4분까지 다수결.

@1 @2 @3 형태로 앵커해주세요.

355 이름 없음 (XpY9Y8CIp2)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9:53

@1

356 키리탄포◆spymsq0zik (urb/a5mQ2.)

2024-11-10 (내일 월요일) 23:00:21

스탯 8개 만들기 귀찮아서 INT에 WIZ까지 때려박은 느낌 (대충)

명칭만 바꿔도 되겠지만 머어...

357 이름 없음 (EUkiJ2v8nQ)

2024-11-10 (내일 월요일) 23:00:54

@1

358 이름 없음 (5jViGan7ms)

2024-11-10 (내일 월요일) 23:01:59

대단히 놀라운 점은 육체 10, 정신 10으로 다들 의외로 균형있게 포인트를 배분했다는 점이다

@1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