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121>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32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1-03 15:51:45 - 2024-11-06 23:44:51

0 천마◆mZUdtxSKpw (JTkd/J9ljI)

2024-11-03 (내일 월요일) 15:5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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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ノ::::::::: l        イ:ノl     【어떤 심오한 마음은 그것만으로도 지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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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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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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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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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02/1/50
  제 2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98/1/50
  제 3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984/1/50
  제 3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080/1/50
  제 32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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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4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06:23

사이어인... 종족 특성 랭크가 얼마일까 (심오)

595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7:02

김강듀오는 나오지 않는다는 게 작금의 회귀수선전의 위치를 보여주고 있다 (냉혹)

596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7:16

>>594 예상으로는 최소 S

597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07:19

사이어인이면.....

음. 혹시 인도의 투신?

598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07:36

3코 있다는 건 2번은 전투력 증폭할 기회가 있는 거지?

599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08:14

드래곤볼로 살리면 되니까 말야

600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08:25

S랭크 종족...!

601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8:30

다시 되살려주는 3번의 코인은 그렇다고도 말할 수 있겠지...

602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08:45

>>595

역시 진정한 히로인은 북.

603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08:53

어떻게 그런 무시무시한 발상을...!

604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9:09

사이어인의 왕자나 이상한 달원숭이같은 게 아니라도

분명 일반 사이어인도 그 정도는 되겠지

되...겠지 ? (겉핥기)

605 이름 없음 (lRa6TqmGFc)

2024-11-06 (水) 21:09:12

북? 아니 경-

606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9:25

그러면 시작해볼까

607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09:47

test>1597051024>44

시트 !

608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10:10

>>605

작가 공인이다.
히로인적 매력과는 상관없이 작가공인이라네 참치여.

이건 부정할 여지 없는 팩트!
그것이 경-의 한계다!

609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0:14

북이나 경은 범부에 불과한 것을

진정한 히로인은 "홍범"이다

610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11:06

>>609

크아아아악!
이건 넘후 아프닷!

611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1:09

분명 TS미소녀가 되어 나올 것이야

612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1:28

>>609

613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1:31

영원의 동반자란 곧 진히로인

그렇겠지?

614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1: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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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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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15 이름 없음 (aMucIKqr.s)

2024-11-06 (水) 21:11:37

음? 육합검의 용량 올려서 번외로 넣지 않았던가? 탈혼검법 아직 수정 안됬네

616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11:44

무시무시한 담론의 현장

617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2:38

천마가 깜빡했나벼

618 이름 없음 (Fi90SI6tkQ)

2024-11-06 (水) 21:13:07

북? 경? 홍범이 뭐였지(가물가물)

619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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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천유현天有玄】/【9600/26000】
           ┣──────────────────────────────────
           ┃【Lv.4 Hp: 53 / Mp: 56】
           ┣──────────────────────────────────
           ┃【능력】
           ┃근력: 16[+06] 내구: 16[+06] 민첩: 17[+07] 내력: 17[+07]
           ┃지능: 16[+06]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6[+06]
           ┣──────────────────────────────────
           ┃【재능】
           ┃《(B)》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2)》
           ┣──────────────────────────────────
           ┃【특성(8/8)】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검승해단光劍昇海丹(A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B Rank)》
           ┃《탈혼검법奪魂劍法(C+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진위검식사둔眞僞劍式四遁(B+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유운검법流雲劍法(C+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15/30ft.
           ┃인내忍耐(下 · 上)/ 정신, 내구, 방어 판정 보정 + 3, Hp 성장치 + 2.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上)/ 매력 판정 보정 + 3, 커뮤 중 판정 보정 + 3.
           ┃교습敎習(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3.
           ┃감지感知(下 · 上)/ 민첩 판정 보정 + 3, 감지 판정 보정 + 3.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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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며 ─
           이는 백좌쟁투百座爭鬪의 개막에 닿을 수 있는 권리 중 하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제경劍帝境]: 기반 조건 무시, 지정 특성/장 1체 특수화 및 + 강제 부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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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8)』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8/32]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Hp, Mp 성장치 + D10,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13>
           <*> [정관正觀]: Mp 소모 4[1],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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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8)』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9/36]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운공 검 관련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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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8)』
           〔광검승해단光劍昇海丹〕 - A Rank -
           유형 : [신체/경지] / 용량: [45/59]

           상세 : 검으로 이루어진 대해大海를 체내에 품는 것.

           진정으로 만검萬劍에 적합한 진기를 검의 부딪힘 속에 빚어내어,
           검학에 호응하여 뽑아낼 수 있는 대해로부터 비롯하게 하는 것.

           어디선가 떠오른 깨달음은 육체의 승화 중에 현상화했다.
           검을 다루는 방법 그 자체에 대한 깨달음이요, 본질적인 검로劍路가, 육체에 새겨졌다.

           그리고 그렇게 깨달음이 응축되는 기해氣海의 변용이, 이것으로 나타난 것일테고.

           <*> Hp, Mp 성장치 + D10, 무학 특성 용량 증진+ 3 <19>
           <*> 절광경 효율 증진 2D8, 절광경 보유 최대치 증진 1 <13>
           <*> 전투 판정 중 자동으로 절광경 1회 발현 판정 <8>
           <*> 검 계통 특성 수집 시 자체적으로 상승 판정 발생 中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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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8)』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30/36]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10>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검경불혈劍勁拂穴(B)》 기예 형성.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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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8)』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6/35]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운공 갱신 시 경력 1회 축적 <14>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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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8)』
           〔진위검식사둔眞僞劍式四遁〕 - B+ Rank - / 昇格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34/43]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劍靈]: 시간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검식劍食]: 레벨 비례 최대 Hp, Mp 소모, "검" 및 "검법"의 획득 판정 강제 발생. <5>
           <*> [검납劍納]: 천외검제총 특성의 昇格化, 하루에 3회, "검" 및 "검법"의 교환 자유화. <10>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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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7/8)』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 昇格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36/39]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현재 수납 중: 참월/블러드 포지/명검해령]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3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5>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자유 판정 보정치 1~10[10] 획득 <12>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3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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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番外 • 1)』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8/34]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영계靈界라고 알려진 어떤 차원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빚어졌다.
           거대한 형태의 대태도大太刀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는 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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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14, 매 턴 Mp 소모 2[0], 《참월斬月(B++)》 구현. <20>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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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番外 • 2)』
           〔유운검법流雲劍法〕 - C+ Rank-
           유형 : [검법] / 용량: [21/25] / [육합검의六合劍儀]

           상세 : 구름의 이합집산으로 형상화하여 드러나는 마음의 요동.

           종남의 산하에서 나타난 그것은 그러한 요동을 형形으로서 의태하였다.
           그렇기에 류流이며, 쾌快이고, 또한 변變이며, 연聯이기도 하였다.

           비록 두가지 초식은 없으나 어떨까.
           그럼에도 상승上乘의 가르침만큼은 현존함을 확인하였는데.

           <*> [이운경離雲勁]: 기예 사용 중 경력 소모 기예 <4>
           <*> [합운경合雲勁]: 경력 소모 명중/회피 보정 시 추가 D8 부여 <최대 3회> <4>
           <*> [집운경集雲勁]: 경력 소모 피해/방어 보정 시 추가 D8 부여 <최대 3회> <4>
           <*> [십육정일十六貞一]: 시간 소모 검법 수련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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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番外 • 3)』
           〔탈혼검법奪魂劍法〕 - C+ Rank-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2/26]

           상세 : 육령당六靈黨에서 전승해 내려오고 있다는 기본 검법.

           힘의 중첩과 운용을 통해 상대를 격살함을 요체로 삼는다.
           검劍과 함께 선仙을 내포하고 있는 듯한 기묘한 어떤 흐름을 보유하고 있다.

           다만 그럼에도 살검殺劍은 살검. 짙은 죽음의 향기가 풍기는 검형이다.

           <*> [육영전식六影前式]: 공격 중 경력 소모 중첩, 명중, 피해, 육체 내성 굴림 보정 + 2~6 <4>
           <*> [육영후식六靈後式]: 피격 중 경력 소모 중첩, AC, 방어, 정신 내성 굴림 보정 + 2~6 <4>
           <*> [육의일합六意一合]: Hp, Mp 소모 5, 자유 행동, 경력 1회 축적 가능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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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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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2/3)』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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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3/3)』
           〔검경불혈劍勁拂穴〕 - B Rank-

           상세 : 검에 맺힌 경력勁力을 이용하여 혈穴을 틀어막는 점법點法.

           외문外門의 충격을 통해 내가內家에 흐르는 진기의 유동을 막는다.
           맥脈이라 할만큼 여러 군데를 막는 건 아니나, 요혈要穴을 막으면 공력이 막힌다.

           내가의 수양이 깊다면 자체적으로 충격을 분산할 수 있을 것이나,
           잘못하면 억지로 발한 공력이 스스로의 몸을 상하게 할 것이다.

           <*> 행동 소모, Mp 소모 2, 다음 공격 상대와 내력 내성 굴림 대결.
           <*> 승리 시 대상의 반응 행동 봉쇄, Mp 소모마다 내력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 3회 이상 성공 시 자동으로 검경불혈 타통 성공, 실패 시 Mp 소모 기능 무효, Hp 소실.
           <*> 상대에게 중첩 발현을 통해 내성 굴림 난이도 증가 + 5 <최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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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4)』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영계靈界라고 알려진 어떤 차원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빚어졌다.
           거대한 형태의 대태도大太刀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는 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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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명중, 피해, AC, 육체 판정 보정 + 4, 공격/피격 판정 중 자유 판정 보정 2D10.
           <*> 현현 중 자동으로 매 턴 Hp, Mp + 2, 검법 기예 Mp 소모 추가 절감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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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2/4)』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기본 독 저항력 4, 독 피해 완전 저항 시 Hp 재생 효과 발동.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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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3/4)』
           〔명검해령命劍海靈〕 - B+ Rank-

           상세 : 본디 인간이었던 것을 검으로 제련하여 존재를 변모시킨 것.

           혼魂이란 본질이며, 영靈이란 자아고, 백魄이란 동력이다.
           때문에 그 모든 것을 합일함으로서 ─ 이것은 검劍이 되었다.

           비록 검이 아닌 것이었기 때문에 덜어내진 것이 많지만.

           <*> 기본 피해: ?, 피해 보정치: ?, ?, 인간형.
           <*> 장착 중 하루에 1회, 위험 상황에 대한 감지 발현.
           <*> 장착 중 턴에 1회, 자유 판정 보정 D20.
           <*> 장착 중 레벨에 1회, 격 이하의 질문에 대한 답 획득 가능.
           <*> [둔형遁形]: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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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4/4)』
           〔영원신검永遠神劍〕 - A++ Rank-

           상세 : 일계一界의 안녕을 위해 필요한 항상성.
           그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 빚어진 신성神聖을 품은 신검神劍.

           신神의 혼魂이라고 해야 할 것이 그 안에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하나의 검이 취하는 것은 마치 신의 넋을 대행함과 같다.

           영원永遠을 체현하는 것을 기본 골자로 삼는다는 뜻인 것이다.

           <*> 기본 피해: 6D10, 피해 보정치: 근력, 민첩, 근거리 기능 무기.
           <*> 외계의 대적大敵 상대 중 자체 전 판정 보정 2D10, 피해 최소치 보정 + 5.
           <*> [대숙정방어大肅正防禦]: 외계外界의 간섭에 대해 판정 보정 + 20, 기초 저항력 + 20.
           <*> ?
           <*> ?
           <*> [영원심전永遠心轉]: 《대숙정추방大肅正追放》, 최대 Hp, Mp 소모 10, 다음 공격 추가 발동.
           <*> 외계外界 대상 내력 판정(DC · 100) 강제, 실패 시 이후 판정 무효, 상대의 존재 무시 <추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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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0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3:44

내으가 시트판 대신 그냥 갱신하기 쉬운 구글 시트로 대체 처리하고 만다...

621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14:24

>>620 (토닥토닥)

622 이름 없음 (Fi90SI6tkQ)

2024-11-06 (水) 21:14:26

그럼 구글 시트 만들어볼까요....?

623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5:08

시트라면 그 orpg쪽에서 쓰던 양식 가져오는 건가

625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5:59

         /  <イ /    -=  ̄  __   ;! \ヽ ‘,
           i  ` ー-     /  _.二-=::::::::;;;;;;;;;;!/   ヽ‘,',
         ノ  ,ニ        f /二::_:::::::::::;;;;;;;;;;/       ソ /
          ∧ ‘,∨     ∨:/ じ /:::::;;;;;;;;;;/    二 /
        ∧ ‘,∨     /::::ゞ-彡:::;;;;;;;;;;/   _ -ュ /
             \ \ヽ 、 ./;::-‐ミ:ヾ::;;;;;;;;;;/_ - ニ- ¨ /
             \ ヽ>, /:{, ゞ'ソ:::;;;;;;;;;;;/‐ ¨ =- ¨
              \__ /;:::二::::::;;;;;;;;;;/=- ¨
               //rッ >:;;;;;;;;;/
                 /::ゝー<;;;;;;;;;/
           ,. --、//-ミ::::;;;;;;;;;/
          /  ,イ´; `ヾ'ノ:;;;;;;;/
         ハ / ;y  , ` <'\
        /ーУ ゝ{  /´    ゙ ヽ
         _{; ゝ-、‐:.:ヽf      ,:.:.:.: ‘,
         / ヽ ,.:.:.:.ヾノ;!    :;.:.:.:.:.:. |
         {   \:.:;.:.:∨     /:.:.:.:;.:.:ハ
      /´ヽ、':.:.:.:ヾ-/      :.:/ ヾ::‘,
        ゝ:;.:.Y ̄ ヾノ:|       {、   i:;:;:,
       / ゞイ    :::::!     ;.:.:.ヾ   ヾ:;i
     i_ノ´:::::ゝ-..、 ::::ヘ   :.:.:.:.:.:.:.:.`:.ー=:〈
     /:/ rッヾ:::;;;;;;i_:ノヾー  ;.-:.:._   :.:i:∨
    ./:::ゞ.'....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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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ノ:::::;;;;;;;/       / / ´  ;:.:: ,.,:;:;:;!:;:;:;:;:ヾ:;:,‘,
ミ≦:::::::;;;;;;;;/      ./  j   _, ,.,.,:;:;:;:;:;:;:;:;:;:;:;:;:;:;、:, :',
 ヾ::::、;;;;;;;;/     /=-" /  ,.,.;:;:;:;:;:/:;:;:;:;:;:;:;:;:;:!ヾ :|
_メ:::::;;;;;;;;;;;′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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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Hp: 52/52 / Mp: 54/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 정직하게 힘이 파고들어온다.

일합의 승부.

피한다는 의미가 없다.

오로지 단 하나의 변인變因만이 승부의 갈래를 정한다.

누가 더 고강한가.

오로지 그것만이 ─ 승부를 결정한다.

626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16:27

이 시점에 4렙 찍은 놈은 많지 않겠지.

저 녀석은 4렙을 찍었을까 아닐까.

627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6:33

가자!

628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17:01

격법 정도는 써도 되려나?

629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17:31

실질 MP 소모 0이니까 내력 없이 쓰는 거라고 해도 되겠?지?

630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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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o `;´: : `ヽ. l ソ-=ー- 、 )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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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Hp: 52/52 / Mp: 54/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 경력 4회 충전

때문에 악력에서부터 시작하여, 경력이 육체를 가득 채운 순간에.

앞으로 뻗어나간 검은 손아귀 안에서 육체의 힘을 극한까지 전달했다.

힘.

더 강한 힘을 뻗어낸 자만이 ─ 이 승부에서 이긴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된다.

631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18:10

사실 이게 뭔가 내력으로 몸을 강화한다기보다는

제대로 힘 빡 주고 칼 정확하고 빠르게 휘두르는 쪽에 가까운 거긴 할텐데

632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18:26

확정 승리인가.

633 이름 없음 (3uaGtx3iI2)

2024-11-06 (水) 21:18:44

긍가

634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1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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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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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Hp: 52/52 / Mp: 54/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 경력 4회 충전

그러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승부를 걸지도 않았다 !

下1 Mp 소모 0을 유지하며 천유현 피해 판정 / 소모 자원 및 기능 명시 / 9시 25분까지

635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20:44

일단 mp 소모 0이라 했으니 격법 키는 건 기본이고.

또 쓸 게 있나?

636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21:30

경 쓰고

637 이름 없음 (t1XoVioZAU)

2024-11-06 (水) 21:22:12

@진세랑 절광경 3회 중첩은 별개죠?

638 이름 없음 (aMucIKqr.s)

2024-11-06 (水) 21:22:29

어 운공으로 검판정 되지 않나? hp만 소모고 그리고 광검 승해단으로 자동 경력 판정 1회 정도?

639 천마◆mZUdtxSKpw (qC3xPWiqwA)

2024-11-06 (水) 21:22:53

>>637 그냥 3회 쓰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별개 아님

640 이름 없음 (lRa6TqmGFc)

2024-11-06 (水) 21:23:14

격법 절광경 육영전식?

641 이름 없음 (8Zk.7185Cc)

2024-11-06 (水) 21:23:23

경은 광검승해단 덕분에 최대 4까지 쓸 수 있고.

642 이름 없음 (lRa6TqmGFc)

2024-11-06 (水) 21:23:59

집운경도 있고

643 이름 없음 (aMucIKqr.s)

2024-11-06 (水) 21:24:28

일단 연장으로?

644 이름 없음 (aMucIKqr.s)

2024-11-06 (水) 21:24:49

1분 남았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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