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898>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9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26 14:50:12 - 2024-10-29 20:04:04

0 천마◆mZUdtxSKpw (iZB.cheT1k)

2024-10-26 (파란날) 14:5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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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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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29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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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4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1:20

           ┏━━━━━━━━━━━━━━━━━━━━━━━━━━━━━━━━━━━
           ┃【이름:위궁우衛宮遇】
           ┣──────────────────────────────────
           ┃【Lv.3 Hp: 53 / Mp: 50】
           ┣──────────────────────────────────
           ┃【능력】
           ┃근력: 16[+06] 내구: 17[+07]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6[+06]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Rank 1)》
           ┣──────────────────────────────────
           ┃【특성(6/8)】
           ┃《무원제련공無元製鍊功(B Rank)》
           ┃《금격철신金骼鐵身(B+ Rank)》
           ┃《금신검갑金身劍鉀(B Rank)》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B+ Rank)》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B+ Rank)》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B Rank)》
           ┃《연철제법練鐵製法(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방어 적용 승화.
           ┃갑주술甲胄術(中 · 下)/ 갑주 제한 해금 2, AC, 방어, 내구 보정 + 4, 용량, 난이도 + 1.
           ┃검술劍術(中 · 下)/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4,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보정 + 2, 용량, 난이도 + 1..
           ┃인내忍耐(下 · 中)/ 정신, 내구 보정 + 2, 방어, Hp 한계치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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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피에 녹아들어 있는 쇳물의 신비, 그 승화.

           혈통血通을 통해 전해져 내려오던 금기金氣가,
           단순히 기氣로 그치는 걸 넘어서 금정金精으로 화하여 흐른다.

           일반적인 진기眞氣의 규격이 아닌 상위 기력이라 칭해도 무방할 듯 하다.

           <*> 내력으로 철혈기력鐵血氣力을 연성 <5>
           <*> 주기능 효과 보정 + 5, 신비 방어 상승의 용량 불리 해소화.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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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8)』
           〔무원제련공無元製練功〕 - B Rank -
           유형 : [무공/심법] / 용량: [22/31]

           상세 : 중심을 빚어냈으나 채워넣지 않는 심법.

           육체의 중심은 하단전이며, 이는 상체와 하체의 중심으로 구분된다.
           아마 하단전이라는 게 그 위치에 있는 것도 그런 식으로 증명된 거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돌아가고 있는 기력을 몰아넣을 필요는 없었다.
           인지하면 그만인 것이다. 그러한 상시주천이 상승의 경지임을.

           <*> Hp, Mp 성장치 + D6, 철혈기력 연동 특성 용량 보정 + 2 <7>
           <*> [성제결成製決]: 성장 관련 판정 중 내성 굴림 보정 + 2, 특성 형성 보정 + 2 <10>
           <*> [호체진기護體眞氣]: 매 턴 Mp 소모 1[0], 방어 및 신비 방어 + 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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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8)』
           〔금격철신金骼鐵身〕 - B+ Rank -
           유형 : [무술/육체] / 용량: [23/32]

           상세 : 물질적인 순서를 논하자면 그것은 정精, 기氣, 신神의 순이다,

           물질에 가깝다고 해야 할 정精, 비물질적이어야 마땅한 기氣.
           그리고 아예 관념에 가까워야 할 신神.

           그런데 그러한 기氣가 정精에 머무르고 있음이란 무슨 의미인가.
           그것에 대한 답을 육신은 절로 빚어내고 있었다.

           <*> Hp, Mp 성장치 + D8, 내구 성장치 + 1 <8>
           <*> 육체 내성 판정 + 2, 내성 굴림 중 턴에 2회까지 Mp 소모 2, 판정 보정 + D10 <9>
           <*> [금격태金骼態]: 호체진기 사용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 5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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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8)』
           〔금신검갑金身劍鉀〕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3/32]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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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8)』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5/34]

           상세 : 스스로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철검으로서 우화시키는 검법.

           실전성과 수양성은 서로 양립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상념은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그 둘을 모두 취하지 않는 것은 무의미함을 그는 알았다.

           그렇기에 구름처럼 흐르는 것을 쇠의 강물로 치환하였을 때.
           그는 한 자루의 칼이 경력을 머금은 채 일렁이는 것을 느꼈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대검충파大劍充波]: 공격/피격 중 철파경鐵波勁 D12 획득 1회 <최대 6회 중첩 축적> <12>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철파경 발현 중 중첩 당 '무구' 피해 최소치 보정 + 2 <최대 3회 중첩>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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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8)』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 - B+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24/33]

           상세 : 이제야 들어설 수 있게 된 것만 같은 읽어내는 방법.

           결국에 무구라고 하는 것은 금金의 총화.
           그렇다면 그에게 있어 무구란 동종기력이라 해 무방했다.

           검창궁퇴와 같은 것들을 읽어내고, 동조하여 깨워내는 게, 그에게는 하나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해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동조결同調訣]: 검 장비 대상 통찰 판정, 성공 시 무구 동랭크 전투 기예 개방 <8>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공격/피격 상황 중 철파경 효과 발현 가능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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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8)』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 - B Rank -
           유형 : [무공/고법] / 용량: [19/28]

           상세 : 대검을 만들어냄과 동시에 충파充波를 통한 초근접전을 허용하는 격법.

           본 것이 본 것이기에 당연하게도 그 안에는 근접전 격타擊打의 묘리가 담겨있다.
           거대한 대검을 밀고 들어감으로서 얻는 이득이 갑주와 연계하여 펼쳐진다.

           채워넣음으로서 폭발시키는 것. 그것이 하나의 흐름에 가까워지는 길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공격/피격 중 철파경 획득 회수 1회 추가 <10>
           <*> [철환육령鐵還六領]: 피격 중 내력 판정 대결, 승리 시 철파경 획득 1회 추가 <5>
           <*> [비환철경飛還鐵勁]: 금갑창파金鉀猖波 발현 중, 피해 판정 당 철파경 피해 추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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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7/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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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1)』
           〔금갑창파金鉀猖波〕 - B++ Rank -

           상세 : 기갑氣鉀, 검법劍法, 고법叩法의 연쇄로 빚어진 오의奧義.

           축적한다. 쇳물은 일렁이며 피격을 담아낸다.
           그것으로서 갑주의 열양은 끔찍하리만치 올라가며 들끓는다.

           그 이후에 기다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하나인 것이다.

           쌓아온 것은 터진다. 당연한 이치였다.

           <*> 추가 행동 1회 소모, 매 턴 Hp, Mp 소모 2, 명중, 피해, AC, 방어 + 2, 방어 관통 상쇄 1회.
           <*> 피격 중 완전 방어 성공 시,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방어 축적 <최대 6회 축적>
           <*> 피격 중 일부 방어 성공 시, 내구 판정 대결,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피해 축적 <최대 6회 축적>
           <*> [금경창파金勁猖波]: 추가 행동, 철파경 3회 소모, 축적 초과치 발현, 반경 15ft 내 무작위 피해 발동.
           <*> 축적 회수 당 상대 내구 판정 대결, 승리 시 축적 초과치만큼 방어 관통 물리 피해 강제.
           ───────────────────────────────────
           ━━━━━━━━━━━━━━━━━━━━━━━━━━━━━━━━━━━━

(금갑창파 수정)

59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1:57

>>592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원턴킬 내지 못하면 진짜 개끔찍하겠다.


내력 소모까지는 계산을 안했는데.
장기전 돌입한 순간 곡소리나지 않나....

596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2:11

그게 일류인 법

어중간한 이류딱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이 완성되어 간다는 거지

왠만한 무협지 일류보다 좀 높기는 하지만...뭐 절정, 초절정, 화경, 현경같은 식이 아니니

습합된 감이 있다

597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3:26

방어관통 상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59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3:44

[천유현 Lv.4: 1600 / 26000]
[위궁우 Lv.3: 7300 / 8100]
[백우희 Lv.3: 2030 / 8100]
[신하연 Lv.3: 3040 / 16200]

599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4:49

위궁우도 4렙이 머지 않았군.

레이드 한 번 뛰면 레벨업하겠네.

600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5:31

레이드여...

601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5:34

>>596

확실히 수준이 높아.

타 무협이랑 다르게 전반적으로 무공을 본인에게 최적화시켜나가는 느낌이다 보니.

602 이름 없음 (Oogb0pAJ.2)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00

천유현 경지 특성은 뭐가 되려나 자유가 주제이니 생각나는건 3개 정도긴 한데
영웅 악당 마왕의 무위지경이랑 메가텐의 물리관통 그리고 상대가 가하는 판정 패널티 전부 무시하는거 정도로

60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13

방관상쇄 보고 절로 한숨부터 나왔다 진짜.

저거 어떻게 뚫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오의라지만ㅋㅋㅋㅋㅋ

604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50

방어라는 개념 자체를 관통하는 능력 같은 게 있으면 뚫을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60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7:44

방어라는 개념 관통은
현시점에서 나올 능력이 아니지.

설유랑이면 가능하려나.

606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7:50

아니 내 검기 방어 관통이 !

607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8:29

>>602 어쩌면 자유 보정치를 왕창 얻는 쪽일지도 몰라

608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0:37

경지특성이라는 게 어떻게 상태창에 반영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네.

609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1:52

독문 경지가 나오거나

기초 경지가 나오거나

61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2:43

호오호오.

시트 완성될 때까지 숨참고 기다림.


슬슬 밥 먹어야하기도 하니.

611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4:56

오늘은 신하연까지 올라갈 듯

612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5:25

기다리겠다....!

613 이름 없음 (Oogb0pAJ.2)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6:13

독문경지와 기초경지라면
기초경지는 템플릿으로 있는거?

614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8:26

있는 느낌

61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9:07

아, 잠만 초반부 다시 보고 있는데.

천유현 형 있었음?

616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9:43

그렇네

1어장의 85레스

617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0:02

삼남매였던 거냐!

61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0:53

저건 걍 검도부 형쪽

619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1:11

아니 선배라 하는 게 맞나 ?

그 감각

62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1:23

아하.

621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2:33

아하

622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3:11

전반적으로 초반부 스탯설명이 어마무시하군.
15가 인간의 한계점이면


민첩 15는 우사인 볼트고.
지능 15면 아인슈타인이고
매력 15면 비틀즈 뭐 이런 거였던 거냐..

62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3:53

이거 진짜 튜토리얼 끝나고 사회로 돌아가면
대격변이 일어나겠네.

굳이 집단회귀가 아니더라도.

624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34:53

비슷하고 지금도 나름대로는 그리 적용되고 있기는 하다

정확히는 인간의 평범한 한계점이고

아예 낼 수 있는 포텐셜이 극한까지 나오는 건 20 수준이지만

625 이름 없음 (SM/0GgJxuU)

2024-10-27 (내일 월요일) 19:44:21

멋지네 고거

626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46:37

아무래도 초월의 힘이 육체에 작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육체 자체도 힘의 격을 따라 승화하기 시작하니까

대체적으로 절정고수 쯤 되면 아예 육체 수준 자체가

DNA가 낼 수 있는 최대까지 올라가거나 그 이상을 넘보지

아무래도 일류 녀석들이 내력 안 쓴 스탯으로 비교되는 건 맹수(호랑이나 사자, 코끼?리 같은) 고

절정 녀석들이 내력 안 쓴 스탯으로 비교되는 건 자동차나 탱크 수준에 가깝다

627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46:52

           ┏━━━━━━━━━━━━━━━━━━━━━━━━━━━━━━━━━━━
           ┃【이름:백우희白羽凞】
           ┣──────────────────────────────────
           ┃【Lv.3 Hp: 38 / Mp: 38】
           ┣──────────────────────────────────
           ┃【능력】
           ┃근력: 13[+03] 내구: 16[+06] 민첩: 15[+05] 내력: 15[+05]
           ┃지능: 14[+04] 지혜: 14[+04] 정신: 14[+04]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Rank 1)》
           ┣──────────────────────────────────
           ┃【특성(7/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B Rank)》
           ┃《성광별력星光別力(B Rank)》
           ┃《성광군검星光君劍(B Rank)》
           ┃《낙성검류落星劍流(B+ Rank)》
           ┃《휘성검막揮星劍幕(C+ Rank)》
           ┃《운광결運光訣(C+ Rank)》
           ┃《분광기分光氣(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Hp + 1, Mp + 2.
           ┃검술劍術(中 · 下)/ 검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AC + 4,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3칸/6칸.
           ┃갑주술甲胄術(下 · 上)/ 갑주 제한 해금 1, AC, 방어, 내구 보정 + 3, 용량, 난이도 + 1.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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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 - Rank 1 -
           유형 : [유물] / 용량: [21/21] / [고유 특성]

           상세 : 하늘 너머에서부터 떨어져 내린 우주 유물의 파편.

           기이한 색채로 빛나며 일렁이면서 법칙이 일그러지는 힘을 부여한다.

           크기가 작은지라 아직은 강하지 않으나, 수복 중으로 보인다.

           <*> 전 특성 용량 + 2 <6>
           <*> 행동 및 Hp, Mp 소모 5, 《별계의 별(C+)》 소환 <7>
           <*> 별계의 별 소환 시 불리점 적용 대상의 한도 증진 1 <3>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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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 - B Rank -
           유형 : [무공/단전] / 용량: [25/31]

           상세 : 기이하게 일렁이며 번쩍이던 빛의 색깔이 잦아든 것도 같은 별.

           흔히 말해 안정기라는 것에 도달한 이것은 육혈六穴과 이어진 채 회전하고,
           그 회전은 이내 소진되는 기를 재생시키는 영역에 도달한다.

           흡인력吸引力을 통한 빛의 조절을 위한 하나의 단초에 도달한 것도 같을지도.

           <*> Hp, Mp 성장치 + D4, 매 턴 Hp, Mp + 1, 별계의 별 소환 중 추가 재생 + 2 <12>
           <*> [법광法光]: 별계의 별 소환 중 성력무장 발현 보정 4, 주기능 효과 + 2 <8>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축적 성력星力 전투 중 저장 <최대 3[4]회>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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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8)』
           〔성광별력星光別力〕 - B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2/31]

           상세 : 별의 빛을 조정하는 방법을 시도하며 빚어낸 광채光彩.

           빛의 굴절이니 반사니 하는 것은 어렵지만,
           우선적으로 집약해낸 중단전과 별을 이용해서 반사하는 방법에 닿았다.

           이걸로 흉운을 상대에게 밀어넣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겠지.

           <*> Hp, Mp 성장치 + D6, 특성 형성 보정 + 1, 성력 축적, 저장 최대치 + 1 <12>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성력星力 축적 <최대 3[4]회> <5>
           <*> [별광결別光決]: 라운드에 1회,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중 재굴림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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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8)』
           〔성광군검星光君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3/32]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군검星光君劍(C+)》 발현. <13>
           <*> 전투 중 3회까지 공격, 피격 중 상대에게 불리점 판정 강제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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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성(4/8)』
           〔낙성검류落星劍流〕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6/35]

           상세 : 탈혼검법에서 필요없는 것을 쳐내고, 자기류화한 끝에 도달한 아류.

           다만 기이하게도 그렇게 쳐낸 다음에 나타난 것은 그것의 연장선이다.
           도리어 그 상승에 속하는 쾌검의 식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별빛을 그리는 검이 한 자루 쾌검으로서 펼쳐지는 것이 낙성落星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9>
           <*> [사성광류四星光流]: 성력 축적 중 전투 수치, 내성 굴림 보정 + 2~6 <12>
           <*> [낙성세落星勢]: 전투 중 불리점 판정 강제 시, 공격/피격 판정 내 성력 보정 발생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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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8)』
           〔휘성검막揮星劍幕〕 - C+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1/22]

           상세 : 별에서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전신에 두른 막.

           전투의 반이 공격이고, 반이 방어라고 하는 말 그대로,
           공격을 유지하는 힘과 방어를 유지하는 힘을 반반하려는 시도에서 탄생했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휘성검막揮星劍幕(C+)》 발현 <14>
           <*> 휘성의 막 착용 중, 피격 시 전투 중 2회까지 자동 성력 보충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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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8)』
           〔운광결運光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21/22]

           상세 : 강제로 성력을 빚어내는 방법에 대한 기법.

           억지로 육체를 혹사시켜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지금까지 모으지 못했던 성력을 쉽사리 보충할 수 있다.

           <*> 명중, 피해, AC + 2, 추가 행동, Hp, Mp 소모 5, 성력 1회 충전 <8>
           <*> 성력 축적 중 축적 수 비례 불리점 한도 증진 1 <최대 3> <9>
           <*> [낙성식落成式]: 상대 불리점 발생 시, 전투 중 1회, 해당 판정 무효화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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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7/8)』
           〔분광기分光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7/18]

           상세 : 뭉쳐낸 빛을 이용하는 기법이자 기력 연성법.

           빛을 이용해서 날을 강하게 하거나 아니면 휘게 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의 여러가지 갈래를 이용하는 법이 있다.

           <*> 성력 소모 1,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택 1 보정 D10 <5>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자유 행동 이동 거리 20ft[4칸] 획득 <4>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시 판정 보정/역보정 + D10 <5>
           <*> [낙성식落成式]: 상대 불리점 발생 시, 전투 중 1회, 해당 판정 무효화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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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2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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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비(2/3)』
           〔성광군검星光君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4,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원뿔형 5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5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
           『장비(3/3)』
           〔휘성검막揮星劍幕〕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막처럼 빚어낸 것.

           반투명해서 안이 비쳐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원작 고증.

           <*> 기본 물리 방어력: 18, 내구 보정치 적용: 10, 부위: 전신.
           <*> 현현 중 자신에 대한 공격에 대해 판정 불리점 한도 증진 2.
           <*> 현현 중 분광기 사용 시 자동으로 판정 보정 D10 추가.
           ───────────────────────────────────
           ━━━━━━━━━━━━━━━━━━━━━━━━━━━━━━━━━━━━

628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47:44

호오. 낙성검류가 여기서 나오나.

629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5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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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신하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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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v.3 Hp: 31 / Mp: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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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능력】
           ┃근력: 12[+02] 내구: 14[+04] 민첩: 17[+07] 내력: 17[+07]
           ┃지능: 15[+05] 지혜: 14[+04] 정신: 13[+03] 매력: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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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능】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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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Rank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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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8)】
           ┃《장막의 고치(B+ Rank)》
           ┃《외형묘요外形猫妖(B Rank)》
           ┃《잔광요단殘光妖丹(B Rank)》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B Rank)》
           ┃《환롱진幻籠陣(B Rank)》
           ┃《암형소요暗形素遙(B R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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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Hp, Mp + 1.
           ┃경신술輕身術(中 · 下)/ 명중. AC, 민첩 판정 + 4,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4칸/8칸.
           ┃수법手法(下 · 上)/ 수법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AC + 3, 용량, 난이도 + 1.
           ┃심법心法(下 · 上)/ 능력 판정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2, 용량 + 1.
           ┃방술方術(下 · 上)/ 방술 제한 해금 1, Mp 절감, 난이도 보정 + 2, 용량 + 1.
           ┃곡예曲藝(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감지感知(下 · 上)/ 민첩 판정 + 3, 감지 판정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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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아직 피어나지 못하고 웅크린 자.

           피어나기 전까지 느낀 것들이 쌓이고 또 쌓여 피어난다.

           무엇이 될지는 경험에 달려있다.

           <*> 판정 등을 통해 Exp로 대표되는 업業을 축적 시 반분하여 해당 특성에 저장 <10>
           <*> 해당 특성에 저장되는 업의 종류에 따라 개화하는 [결과물]을 지정 <10>
           <*> [개화開化]: 조건 충족, 쌓아온 업에 따라 레벨, 전 스탯, 특성, 기술이 승화 및 변질.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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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8)』
           〔장막의 고치〕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2/31]

           상세 : 알 수 없는 고치같은 동글동글함.

           동글동글함의 근원지라고 볼 수 있다.
          
           찌르면 우르르 떤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 1 <6>
           <*> 판정을 통해 업業 축적 중 축적량 비례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보정 + N <6>
           <*> 전 판정 보정 + D6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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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8)』
           〔외형묘요外形猫妖〕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0/29]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첫 기틀로 드러난 것.

           무武라기에는 모호하나 기氣의 한 갈래인 요妖에 도달했다.
           사람보다는 반요에 가까워지고 있음은 아마 과장이 아니겠지.

           본질적인 요술의 각성은 ─ 아직 멀었을까 ?

           <*> Hp, Mp 성장치 + D6, 잔광요력殘光妖力의 진기 형성. <11>
           <*> 전투 한정 전 판정 보정 증진 + D6, 턴에 2회까지 자유 판정 보정 D6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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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8)』
           〔잔광요단殘光妖丹〕 - B Rank -
           유형 : [육체/내단] / 용량: [19/28]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기틀이 다져지며 빚어진 것.

           무로 교정지어졌다기에는 모호한 무언가가 있다.
           다만 요술妖術을 빚어내기에 적합한 외外의 기는 완전히 응집했다.

           한 차례 본 적이 있는 기를 닮은 형태로 ─ 그것은 기혈에 모여 휘돌고 있다.

           <*> 매 턴 Hp, Mp + 2, 반응 행동 1회 증진 <13>
           <*> [잔광요력殘光妖力]: Hp, Mp 동시 사용 시 자동 판정 보정 + D1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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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8)』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 - B Rank -
           유형 : [무공/조법] / 용량: [21/30]

           상세 : 그저 가져다대는 것만으로 기맥을 절단하고, 혈맥을 파열시키는 조법.
           마도삼대수魔道三大手의 하나로 환의 묘리를 품은 채 운공된다.

           외딴 손 홀로 백을 난도질하기에 잔백殘魄, 혼을 붙잡기에 구혼拘魂.
           그렇기에 잔백구혼이라는 이름으로 귀신의 손이라는 혈채를 위명에 쌓았다.

           <*> 명중, 피해, AC + 3, 방술 난이도 보정 + 4 <13>
           <*> [귀수식鬼手式]: 《귀수식鬼手式(B)》, 《소리박도素離搏刀(B)》 형성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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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8)』
           〔환롱진幻籠陣〕 - B Rank -
           유형 : [방술/진법] / 용량: [18/27]

           상세 : 마도魔道에서 스스로를 조절하기 위한 기본이 되는 소진小陣.

           역천逆天을 방향으로 삼는 자들은 정천 아래서 운공하기 쉽지 않다.
           때문에 그러한 것을 가다듬기 위해 필요한 것은 격리하는 것.

           섭리를 뒤트는 것을 요체로 하는 마주魔呪의 일부가 이것에 담겨있다.

           <*> 방술 내 법진 충족, Mp 소모 절감, 난이도 보정 + 3 <11>
           <*> [환롱진幻籠陣]: 《환롱진幻籠陣(B)》 방법 형성, 방술 형성 보정 + 1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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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8)』
           〔암형소요暗形素遙〕 - B Rank -
           유형 : [방술/귀둔] / 용량: [17/26]

           상세 : 어둠 속을 움직이면서도 들키지 않는 법을 담은 것.

           환롱진을 이용하여 외부와 배격된 채 움직이는 법을 담았다.

           어둠 속에 있기만 하다면 그저 은신 뿐만이 아니라 다른 것에게서도 벗어날 수 있다.

           <*> 행동 2회[1회], Hp, Mp 소모 5, 이후 매 턴 Hp, Mp 소모 1, 3인 지정. <+28>
           <*> 지정 대상에게 은신 보정 + 10, 어둠 속에서 추가 은신 보정 + 20 <20>
           <*> 지정 대상 은신 중 범위 내 효과 중 하나의 판정 무효 및 대상 무시화 <20>
           <*> 지정 대상 은신 중 이동 거리 증가 5칸 및 암시야 5칸 획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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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술법(1/3)』
           〔환롱진幻籠陣〕 - B Rank - 20

           상세 : 마교의 기초이자 절기.

           원형을 이루며 돌고 도는 형태를 띄는 진법.

           이것을 기초로 하여 내면의 마경魔境을 드러낸다면 그것이 마중절정이다.

           <*> 행동 1회[반응 행동], Hp, Mp 소모 2, 방법의 기초 진식.
           <*> 진법 발현 시 이후 사용할 방술을 방술 사용 회수 미차감 발동 가능화.
           <*> 진법 발현 시 이후 사용할 방술의 주기능 효과를 보정 + 3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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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술법(2/3)』
           〔귀수식鬼手式〕 - B Rank -

           상세 : 잔백구혼조 내에 자체적으로 내재된 운공법運功法.

           그것을 연공함으로서 자연스레 드러낼 수 있게 되는,
           삼대절수三大絶手의 위명에 자연스러운 요수妖手를 형形하는 기법技法.

           비록 아직 제대로 된 연공이 이뤄져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그저 요수를 빚어내는 것만으로도 요기妖氣의 힘이 강하게 빚어진다.

           <*> 행동 1회[반응 행동], Hp, Mp 소모 4, 매 턴 Hp, Mp 소모 1, 요수妖手의 형성화.
           <*> 요수妖手 형성 중 자체적 무장화, 기본 피해 D16, 피해 보정치 민첩 적용.
           <*> 요수妖手 형성 중 연관 무학방술 관련 난이도 보정 + 4
           <*> 요수妖手 형성 중 공격 시 내구 내성 굴림(DC · 21[35]) 잔존, 실패 시 회복 상쇄 8 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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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술법(3/3)』
           〔소리박도素離搏刀〕 - B Rank -

           상세 : 잔배구혼조의 기력을 격하여 격공擊空하는 수법.

           요수妖手의 경력을 하늘 위에 띄워 보낸다.

           수십 장 밖에 있는 사람 혹은 진의 목을 치는 기법이 띄어올려졌다.

           <*> 행동 2회[행동 1회], Hp, Mp 소모 4, 귀수 발현 중 부채꼴 200ft 내 대상 지정.
           <*> 대상에게 민첩 판정(DC · 28[42]), 실패 시 피해 추가 4D10의 수법 공격 발동.
           <*> 성공 시 피해 절반 부여 및 추가 민첩 판정(DC · 21[35]) 강제 및 회복 상쇄의 역보정화 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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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0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56:15

이걸로 시트 갱신은 다 끝났나. 수고-

631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59:38

수고 !

내일은 자세연과 천유현 갱신(뭐 없지만)이 올라간다

632 이름 없음 (SM/0GgJxuU)

2024-10-27 (내일 월요일) 20:07:55

화긴.

수고했으

633 이름 없음 (X/DlT0topw)

2024-10-27 (내일 월요일) 20:13:14

오 자세연 오는구나

634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14:15

그럼 위궁우와 신하연이 설득 성공한 거군.

635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20:15:09

연재 중에 설득 성공해서 외적 상대했고

아미혜랑 같이 밑에 있었다고 했으니까 !

636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15:20

그나저나 위궁우가 어마어마하게 성장한 거구나.

백우희도 특성 대다수의 B랭크 정도는 찍었을 거라 생각했는데......아니었군.

637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15:53

>>635

그게 일시적 공투인지 확실하게 합류하는 건지 애매했어!

63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20:21:22

그런가 !

>>636 크리도 두번이나 냈으니까 !

639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24:20

>>638

확실히 유운검법에서 한 번 내고 쭉 20판정을 넘겼고

탈혼검법에서도 막판에 한 번 냈으니 그럴만도 하구먼.

64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24:42

정작 고유특성의 격은 위궁우가 가장 낮지 않나 싶은게 참 아이러니하네.

641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27:33

신하연은 웅크린 자 특성이 랭크 2인데다가
언젠가 어마어마한 게 튀어나올 가능성이 높고

백우희도 별계의 별이 용량 21인데다가
부활기까지 달려있어서 무척 유틸성이 높은데.

위궁우는 절정에 도달하면 자연스레 얻을 수 있는 철혈기력 연성하는 게 끝인데다가
용량도 15로 가장 낮으니.

642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28:15

그런데도 일행 중에서 천유현 다음으로 강하다.

64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20:30:50

근데 다들 고유특성 랭업 조건이 뭘까?

신하연도 계속 웅크린 자 고대로 냅둘 수는 없으니 성장시키긴 해야하는데.

644 이름 없음 (Y5TSxjeIPg)

2024-10-27 (내일 월요일) 20:45:55

백우희는 수복이 단서일 것 같고 위궁우는 금단 같은 거라도 만들어야 하려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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