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02/1/50 제 29 어장:>>0 ━━━━━━━━━━━━━━━━━━━━━━━━━━━━━━━━━━━━━━━━━━━━━━━━━━━━━━━━━━━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 ━━━━━━━━━━━━━━━━━━━━━━━━━━━━━━━━━━━━ ─────────────────────────────────── 『특성(4/8)』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5/34]
상세 : 스스로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철검으로서 우화시키는 검법.
실전성과 수양성은 서로 양립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상념은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그 둘을 모두 취하지 않는 것은 무의미함을 그는 알았다.
그렇기에 구름처럼 흐르는 것을 쇠의 강물로 치환하였을 때. 그는 한 자루의 칼이 경력을 머금은 채 일렁이는 것을 느꼈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대검충파大劍充波]: 공격/피격 중 철파경鐵波勁 D12 획득 1회 <최대 6회 중첩 축적> <12>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철파경 발현 중 중첩 당 '무구' 피해 최소치 보정 + 2 <최대 3회 중첩> <6> ─────────────────────────────────── ━━━━━━━━━━━━━━━━━━━━━━━━━━━━━━━━━━━━ ━━━━━━━━━━━━━━━━━━━━━━━━━━━━━━━━━━━━ ─────────────────────────────────── 『특성(5/8)』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 - B+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24/33]
상세 : 이제야 들어설 수 있게 된 것만 같은 읽어내는 방법.
결국에 무구라고 하는 것은 금金의 총화. 그렇다면 그에게 있어 무구란 동종기력이라 해 무방했다.
검창궁퇴와 같은 것들을 읽어내고, 동조하여 깨워내는 게, 그에게는 하나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해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동조결同調訣]: 검 장비 대상 통찰 판정, 성공 시 무구 동랭크 전투 기예 개방 <8>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공격/피격 상황 중 철파경 효과 발현 가능 <4> ─────────────────────────────────── ━━━━━━━━━━━━━━━━━━━━━━━━━━━━━━━━━━━━ ━━━━━━━━━━━━━━━━━━━━━━━━━━━━━━━━━━━━ ─────────────────────────────────── 『특성(6/8)』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 - B Rank - 유형 : [무공/고법] / 용량: [19/28]
상세 : 대검을 만들어냄과 동시에 충파充波를 통한 초근접전을 허용하는 격법.
본 것이 본 것이기에 당연하게도 그 안에는 근접전 격타擊打의 묘리가 담겨있다. 거대한 대검을 밀고 들어감으로서 얻는 이득이 갑주와 연계하여 펼쳐진다.
채워넣음으로서 폭발시키는 것. 그것이 하나의 흐름에 가까워지는 길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공격/피격 중 철파경 획득 회수 1회 추가 <10> <*> [철환육령鐵還六領]: 피격 중 내력 판정 대결, 승리 시 철파경 획득 1회 추가 <5> <*> [비환철경飛還鐵勁]: 금갑창파金鉀猖波 발현 중, 피해 판정 당 철파경 피해 추가 <4> ─────────────────────────────────── ━━━━━━━━━━━━━━━━━━━━━━━━━━━━━━━━━━━━ ━━━━━━━━━━━━━━━━━━━━━━━━━━━━━━━━━━━━ ─────────────────────────────────── 『특성(7/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 ───────────────────────────────────────────────── ━━━━━━━━━━━━━━━━━━━━━━━━━━━━━━━━━━━━ ─────────────────────────────────── 『기예(1/1)』 〔금갑창파金鉀猖波〕 - B++ Rank -
<*> 추가 행동 1회 소모, 매 턴 Hp, Mp 소모 2, 명중, 피해, AC, 방어 + 2, 방어 관통 상쇄 1회. <*> 피격 중 완전 방어 성공 시,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방어 축적 <최대 6회 축적> <*> 피격 중 일부 방어 성공 시, 내구 판정 대결,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피해 축적 <최대 6회 축적> <*> [금경창파金勁猖波]: 추가 행동, 철파경 3회 소모, 축적 초과치 발현, 반경 15ft 내 무작위 피해 발동. <*> 축적 회수 당 상대 내구 판정 대결, 승리 시 축적 초과치만큼 방어 관통 물리 피해 강제. ─────────────────────────────────── ━━━━━━━━━━━━━━━━━━━━━━━━━━━━━━━━━━━━
<*> 전 특성 용량 + 2 <6> <*> 행동 및 Hp, Mp 소모 5, 《별계의 별(C+)》 소환 <7> <*> 별계의 별 소환 시 불리점 적용 대상의 한도 증진 1 <3>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 ━━━━━━━━━━━━━━━━━━━━━━━━━━━━━━━━━━━━ ───────────────────────────────────────────────── ━━━━━━━━━━━━━━━━━━━━━━━━━━━━━━━━━━━━ ─────────────────────────────────── 『특성(1/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 - B Rank - 유형 : [무공/단전] / 용량: [25/31]
상세 : 기이하게 일렁이며 번쩍이던 빛의 색깔이 잦아든 것도 같은 별.
흔히 말해 안정기라는 것에 도달한 이것은 육혈六穴과 이어진 채 회전하고, 그 회전은 이내 소진되는 기를 재생시키는 영역에 도달한다.
흡인력吸引力을 통한 빛의 조절을 위한 하나의 단초에 도달한 것도 같을지도.
<*> Hp, Mp 성장치 + D4, 매 턴 Hp, Mp + 1, 별계의 별 소환 중 추가 재생 + 2 <12> <*> [법광法光]: 별계의 별 소환 중 성력무장 발현 보정 4, 주기능 효과 + 2 <8>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축적 성력星力 전투 중 저장 <최대 3[4]회> <5> ─────────────────────────────────── ━━━━━━━━━━━━━━━━━━━━━━━━━━━━━━━━━━━━ ━━━━━━━━━━━━━━━━━━━━━━━━━━━━━━━━━━━━ ─────────────────────────────────── 『특성(2/8)』 〔성광별력星光別力〕 - B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2/31]
상세 : 별의 빛을 조정하는 방법을 시도하며 빚어낸 광채光彩.
빛의 굴절이니 반사니 하는 것은 어렵지만, 우선적으로 집약해낸 중단전과 별을 이용해서 반사하는 방법에 닿았다.
이걸로 흉운을 상대에게 밀어넣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겠지.
<*> Hp, Mp 성장치 + D6, 특성 형성 보정 + 1, 성력 축적, 저장 최대치 + 1 <12>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성력星力 축적 <최대 3[4]회> <5> <*> [별광결別光決]: 라운드에 1회,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중 재굴림 <5> ─────────────────────────────────── ━━━━━━━━━━━━━━━━━━━━━━━━━━━━━━━━━━━━ ━━━━━━━━━━━━━━━━━━━━━━━━━━━━━━━━━━━━ ─────────────────────────────────── 『특성(3/8)』 〔성광군검星光君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3/32]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군검星光君劍(C+)》 발현. <13> <*> 전투 중 3회까지 공격, 피격 중 상대에게 불리점 판정 강제 <10> ─────────────────────────────────── ━━━━━━━━━━━━━━━━━━━━━━━━━━━━━━━━━━━━ ━━━━━━━━━━━━━━━━━━━━━━━━━━━━━━━━━━━━ ─────────────────────────────────── 『특성(4/8)』 〔낙성검류落星劍流〕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6/35]
상세 : 탈혼검법에서 필요없는 것을 쳐내고, 자기류화한 끝에 도달한 아류.
다만 기이하게도 그렇게 쳐낸 다음에 나타난 것은 그것의 연장선이다. 도리어 그 상승에 속하는 쾌검의 식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별빛을 그리는 검이 한 자루 쾌검으로서 펼쳐지는 것이 낙성落星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9> <*> [사성광류四星光流]: 성력 축적 중 전투 수치, 내성 굴림 보정 + 2~6 <12> <*> [낙성세落星勢]: 전투 중 불리점 판정 강제 시, 공격/피격 판정 내 성력 보정 발생 <5> ─────────────────────────────────── ━━━━━━━━━━━━━━━━━━━━━━━━━━━━━━━━━━━━ ━━━━━━━━━━━━━━━━━━━━━━━━━━━━━━━━━━━━ ─────────────────────────────────── 『특성(5/8)』 〔휘성검막揮星劍幕〕 - C+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1/22]
상세 : 별에서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전신에 두른 막.
전투의 반이 공격이고, 반이 방어라고 하는 말 그대로, 공격을 유지하는 힘과 방어를 유지하는 힘을 반반하려는 시도에서 탄생했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휘성검막揮星劍幕(C+)》 발현 <14> <*> 휘성의 막 착용 중, 피격 시 전투 중 2회까지 자동 성력 보충 <6> ─────────────────────────────────── ━━━━━━━━━━━━━━━━━━━━━━━━━━━━━━━━━━━━ ━━━━━━━━━━━━━━━━━━━━━━━━━━━━━━━━━━━━ ─────────────────────────────────── 『특성(6/8)』 〔운광결運光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21/22]
상세 : 강제로 성력을 빚어내는 방법에 대한 기법.
억지로 육체를 혹사시켜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지금까지 모으지 못했던 성력을 쉽사리 보충할 수 있다.
<*> 명중, 피해, AC + 2, 추가 행동, Hp, Mp 소모 5, 성력 1회 충전 <8> <*> 성력 축적 중 축적 수 비례 불리점 한도 증진 1 <최대 3> <9> <*> [낙성식落成式]: 상대 불리점 발생 시, 전투 중 1회, 해당 판정 무효화 <3> ─────────────────────────────────── ━━━━━━━━━━━━━━━━━━━━━━━━━━━━━━━━━━━━ ━━━━━━━━━━━━━━━━━━━━━━━━━━━━━━━━━━━━ ─────────────────────────────────── 『특성(7/8)』 〔분광기分光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7/18]
상세 : 뭉쳐낸 빛을 이용하는 기법이자 기력 연성법.
빛을 이용해서 날을 강하게 하거나 아니면 휘게 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의 여러가지 갈래를 이용하는 법이 있다.
<*> 성력 소모 1,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택 1 보정 D10 <5>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자유 행동 이동 거리 20ft[4칸] 획득 <4>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시 판정 보정/역보정 + D10 <5> <*> [낙성식落成式]: 상대 불리점 발생 시, 전투 중 1회, 해당 판정 무효화 <3> ─────────────────────────────────── ━━━━━━━━━━━━━━━━━━━━━━━━━━━━━━━━━━━━ ─────────────────────────────────────────────────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2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군검星光君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4,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원뿔형 5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5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 『장비(3/3)』 〔휘성검막揮星劍幕〕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막처럼 빚어낸 것.
반투명해서 안이 비쳐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원작 고증.
<*> 기본 물리 방어력: 18, 내구 보정치 적용: 10, 부위: 전신. <*> 현현 중 자신에 대한 공격에 대해 판정 불리점 한도 증진 2. <*> 현현 중 분광기 사용 시 자동으로 판정 보정 D10 추가. ─────────────────────────────────── ━━━━━━━━━━━━━━━━━━━━━━━━━━━━━━━━━━━━
<*> 판정 등을 통해 Exp로 대표되는 업業을 축적 시 반분하여 해당 특성에 저장 <10> <*> 해당 특성에 저장되는 업의 종류에 따라 개화하는 [결과물]을 지정 <10> <*> [개화開化]: 조건 충족, 쌓아온 업에 따라 레벨, 전 스탯, 특성, 기술이 승화 및 변질. <10> ─────────────────────────────────── ━━━━━━━━━━━━━━━━━━━━━━━━━━━━━━━━━━━━ ───────────────────────────────────────────────── ━━━━━━━━━━━━━━━━━━━━━━━━━━━━━━━━━━━━ ─────────────────────────────────── 『특성(1/8)』 〔장막의 고치〕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2/31]
상세 : 알 수 없는 고치같은 동글동글함.
동글동글함의 근원지라고 볼 수 있다.
찌르면 우르르 떤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 1 <6> <*> 판정을 통해 업業 축적 중 축적량 비례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보정 + N <6> <*> 전 판정 보정 + D6 <9> ─────────────────────────────────── ━━━━━━━━━━━━━━━━━━━━━━━━━━━━━━━━━━━━ ━━━━━━━━━━━━━━━━━━━━━━━━━━━━━━━━━━━━ ─────────────────────────────────── 『특성(2/8)』 〔외형묘요外形猫妖〕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0/29]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첫 기틀로 드러난 것.
무武라기에는 모호하나 기氣의 한 갈래인 요妖에 도달했다. 사람보다는 반요에 가까워지고 있음은 아마 과장이 아니겠지.
무로 교정지어졌다기에는 모호한 무언가가 있다. 다만 요술妖術을 빚어내기에 적합한 외外의 기는 완전히 응집했다.
한 차례 본 적이 있는 기를 닮은 형태로 ─ 그것은 기혈에 모여 휘돌고 있다.
<*> 매 턴 Hp, Mp + 2, 반응 행동 1회 증진 <13> <*> [잔광요력殘光妖力]: Hp, Mp 동시 사용 시 자동 판정 보정 + D10 <5> ─────────────────────────────────── ━━━━━━━━━━━━━━━━━━━━━━━━━━━━━━━━━━━━ ━━━━━━━━━━━━━━━━━━━━━━━━━━━━━━━━━━━━ ─────────────────────────────────── 『특성(4/8)』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 - B Rank - 유형 : [무공/조법] / 용량: [21/30]
상세 : 그저 가져다대는 것만으로 기맥을 절단하고, 혈맥을 파열시키는 조법. 마도삼대수魔道三大手의 하나로 환의 묘리를 품은 채 운공된다.
외딴 손 홀로 백을 난도질하기에 잔백殘魄, 혼을 붙잡기에 구혼拘魂. 그렇기에 잔백구혼이라는 이름으로 귀신의 손이라는 혈채를 위명에 쌓았다.
역천逆天을 방향으로 삼는 자들은 정천 아래서 운공하기 쉽지 않다. 때문에 그러한 것을 가다듬기 위해 필요한 것은 격리하는 것.
섭리를 뒤트는 것을 요체로 하는 마주魔呪의 일부가 이것에 담겨있다.
<*> 방술 내 법진 충족, Mp 소모 절감, 난이도 보정 + 3 <11> <*> [환롱진幻籠陣]: 《환롱진幻籠陣(B)》 방법 형성, 방술 형성 보정 + 1 <7> ─────────────────────────────────── ━━━━━━━━━━━━━━━━━━━━━━━━━━━━━━━━━━━━ ━━━━━━━━━━━━━━━━━━━━━━━━━━━━━━━━━━━━ ─────────────────────────────────── 『특성(6/8)』 〔암형소요暗形素遙〕 - B Rank - 유형 : [방술/귀둔] / 용량: [17/26]
상세 : 어둠 속을 움직이면서도 들키지 않는 법을 담은 것.
환롱진을 이용하여 외부와 배격된 채 움직이는 법을 담았다.
어둠 속에 있기만 하다면 그저 은신 뿐만이 아니라 다른 것에게서도 벗어날 수 있다.
<*> 행동 2회[1회], Hp, Mp 소모 5, 이후 매 턴 Hp, Mp 소모 1, 3인 지정. <+28> <*> 지정 대상에게 은신 보정 + 10, 어둠 속에서 추가 은신 보정 + 20 <20> <*> 지정 대상 은신 중 범위 내 효과 중 하나의 판정 무효 및 대상 무시화 <20> <*> 지정 대상 은신 중 이동 거리 증가 5칸 및 암시야 5칸 획득 <5> ─────────────────────────────────── ━━━━━━━━━━━━━━━━━━━━━━━━━━━━━━━━━━━━ ───────────────────────────────────────────────── ━━━━━━━━━━━━━━━━━━━━━━━━━━━━━━━━━━━━ ─────────────────────────────────── 『술법(1/3)』 〔환롱진幻籠陣〕 - B Rank - 20
상세 : 마교의 기초이자 절기.
원형을 이루며 돌고 도는 형태를 띄는 진법.
이것을 기초로 하여 내면의 마경魔境을 드러낸다면 그것이 마중절정이다.
<*> 행동 1회[반응 행동], Hp, Mp 소모 2, 방법의 기초 진식. <*> 진법 발현 시 이후 사용할 방술을 방술 사용 회수 미차감 발동 가능화. <*> 진법 발현 시 이후 사용할 방술의 주기능 효과를 보정 + 3D10. ─────────────────────────────────── ━━━━━━━━━━━━━━━━━━━━━━━━━━━━━━━━━━━━ ━━━━━━━━━━━━━━━━━━━━━━━━━━━━━━━━━━━━ ─────────────────────────────────── 『술법(2/3)』 〔귀수식鬼手式〕 - B Rank -
상세 : 잔백구혼조 내에 자체적으로 내재된 운공법運功法.
그것을 연공함으로서 자연스레 드러낼 수 있게 되는, 삼대절수三大絶手의 위명에 자연스러운 요수妖手를 형形하는 기법技法.
비록 아직 제대로 된 연공이 이뤄져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그저 요수를 빚어내는 것만으로도 요기妖氣의 힘이 강하게 빚어진다.
<*> 행동 1회[반응 행동], Hp, Mp 소모 4, 매 턴 Hp, Mp 소모 1, 요수妖手의 형성화. <*> 요수妖手 형성 중 자체적 무장화, 기본 피해 D16, 피해 보정치 민첩 적용. <*> 요수妖手 형성 중 연관 무학방술 관련 난이도 보정 + 4 <*> 요수妖手 형성 중 공격 시 내구 내성 굴림(DC · 21[35]) 잔존, 실패 시 회복 상쇄 8 발현. ─────────────────────────────────── ━━━━━━━━━━━━━━━━━━━━━━━━━━━━━━━━━━━━ ━━━━━━━━━━━━━━━━━━━━━━━━━━━━━━━━━━━━ ─────────────────────────────────── 『술법(3/3)』 〔소리박도素離搏刀〕 - B Rank -
상세 : 잔배구혼조의 기력을 격하여 격공擊空하는 수법.
요수妖手의 경력을 하늘 위에 띄워 보낸다.
수십 장 밖에 있는 사람 혹은 진의 목을 치는 기법이 띄어올려졌다.
<*> 행동 2회[행동 1회], Hp, Mp 소모 4, 귀수 발현 중 부채꼴 200ft 내 대상 지정. <*> 대상에게 민첩 판정(DC · 28[42]), 실패 시 피해 추가 4D10의 수법 공격 발동. <*> 성공 시 피해 절반 부여 및 추가 민첩 판정(DC · 21[35]) 강제 및 회복 상쇄의 역보정화 발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