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898>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9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26 14:50:12 - 2024-10-29 20:04:04

0 천마◆mZUdtxSKpw (iZB.cheT1k)

2024-10-26 (파란날) 14:50:12



                    ,、 "~    ~`'<ニ┐
               ,..、、-=r=く  /    \  `'く「)>、
            _- ,ィ升ニ込i:iム/              ∨ム\
               /------」:i:iム          ‘,  ∨ム-\
           / /-------|:i:i:iム     |      ‘,  LL)--/,
            |-------「\i:iム  /八     _,.、ト、 八))---イ
.           |  |-------「ニ込~´ 斗'''"゙i,   八 )>=イ----|
.           |  ∨-----乂\」,、イ八__,,,八  ,ィf笊ア丁----从
           j}  込-------)>=-イf赱ツ^ ヽ(└ツ/ 乂--イ |
         ∨  介s。-----イ 八\     、  / / |`~了 /
          乂    `¨¨´八( 〈⌒  、  ァ ⌒ア 八 / /
             )>、      \\|`'ッ。,     //  / ∨ /
               ``''~、   ∨`Y⌒\rニ爪八 乂 八(_
                    _))   ノ  | ̄ ̄{} ̄⌒} \ ∨ ノ:i:i込,       【ASTERION】
         _    /(  _-   八__/|⌒`'<>、∨ Уi:i:i:i:i込,
       ,、イ二)>、_/  \(  /  /  |_,,、八=イ ノ丁`Yム:i込
      ,ィi(iアi:i:i:i}:i,、-イ    乂(⌒`'廴、イ⌒ \ノ`¨´Y⌒)/}ニ}i:i:i:i\
     ,イiア’:i:i:i:i//ニ八      〉~イ⌒Y⌒Y⌒⌒)>イノ¨´)>イ⌒Y⌒
.   ,ィ(ア:i:i:i:i:i:i/乂ニニニ)>=====廴/\__|⌒`'~'T⌒ |::::/, :: ∨_
  ,ィ(ア’i:i:i:i:i:i://:i:i∨二二二二た:/,:::::::/, '/,   ‘,  ノ::::::/,:::: }=- _
 ,イ(アi:i:i:i:i:i:i:i//:i:i:i:i∨二二ニニ{::::::/,:::::: /,:::::)>、..,,_」,ィ(::|::::: /,::::}ニニ=- _
ィrく⌒`'~''`ソ/i>'”了ニニニニ从::::::/,::::::::/,:::::/,:: -==-: |:::::: j},ィ(二ニニ=- _
       `¨´ ,ィ升二二ニニ圦:::::/,:::::: /, :: /,::-==-::」,,.、イ:::V`'<ニニ==- _
          ,ィ升二二二ニニア::::::)>、」,、、vぃ-‐''''"~⌒~/ ̄ ̄\//゙寸ニニ=- _
.         ,ィ升二ニニニニ_r「::::::::::::::》========く ̄ ̄}::::::::::::::⌒〕// '/,二ニ=- _
.     ,ィ升二二二二二rf「/∨:::::::::/:::::::::::::::::::::::::::|   }:::::::::::::r=┘///'/,二二=- _
    ,ィ升二二二二二rf「////乂::::::::::::::::::::::::::: _>イ   Y~~~~´///////'/,二ニニ=- _
 ,ィ升二二二二二rf「////////{`''~--==ニ⌒  乂__]l////////////'/,二二ニ=- _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02/1/50
  제 29 어장:>>0
━━━━━━━━━━━━━━━━━━━━━━━━━━━━━━━━━━━━━━━━━━━━━━━━━━━━━━━━━━━

563 천마◆mZUdtxSKpw (NZYG0hvkDM)

2024-10-26 (파란날) 18:58:37

아니 그냥 어차피 성녀한테 검련 쓰는 거는 다 성녀 자체한테 뭔갈 하기보다는

쓴다는 게 중요한 거라...

564 이름 없음 (DFwUCnHx56)

2024-10-26 (파란날) 19:02:36

특별1000은 리롤권.

아니면 강탈권이든 하2권이든 그런 거로.

565 이름 없음 (DFwUCnHx56)

2024-10-26 (파란날) 19:02:57

하자

566 이름 없음 (3S3Jy0IoCw)

2024-10-26 (파란날) 19:42:24

강화 1000으로 일반 1000을 강화해서 리롤권 구입 시 획득하는 리롤권 중 하나를 크리권으로 바꿀 수도 있으려나

567 천마◆mZUdtxSKpw (NZYG0hvkDM)

2024-10-26 (파란날) 20:38:30

그런 노양심은 없어요

568 이름 없음 (3S3Jy0IoCw)

2024-10-26 (파란날) 21:04:22

>>564는?

569 천마◆mZUdtxSKpw (iZB.cheT1k)

2024-10-26 (파란날) 21:28:09

강화 1000 얘기라면 1개는 가능

570 천마◆mZUdtxSKpw (iZB.cheT1k)

2024-10-26 (파란날) 21:28:18

유통 기한이 있겠지만

571 이름 없음 (3S3Jy0IoCw)

2024-10-26 (파란날) 22:25:22

유통기한...이라.

572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6:04:50

천마여!

시트느 언제 오는 것인가!

57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21:42

천상의 마여!

574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3:36

기다려라...꿈을 잃지 마라...(아님)

575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3:51

위궁우는 일단 제조 완료

576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4:47

기다렸다고!

577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5:27

하지만 밥 먹고 있 (?)

57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5:55

           ┏━━━━━━━━━━━━━━━━━━━━━━━━━━━━━━━━━━━
           ┃【이름:위궁우衛宮遇】
           ┣──────────────────────────────────
           ┃【Lv.3 Hp: 53 / Mp: 50】
           ┣──────────────────────────────────
           ┃【능력】
           ┃근력: 16[+06] 내구: 17[+07]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6[+06]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Rank 1)》
           ┣──────────────────────────────────
           ┃【특성(6/8)】
           ┃《무원제련공無元製鍊功(B Rank)》
           ┃《금격철신金骼鐵身(B+ Rank)》
           ┃《금신검갑金身劍鉀(B Rank)》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B+ Rank)》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B+ Rank)》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B Rank)》
           ┃《연철제법練鐵製法(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방어 적용 승화.
           ┃갑주술甲胄術(中 · 下)/ 갑주 제한 해금 2, AC, 방어, 내구 보정 + 4, 용량, 난이도 + 1.
           ┃검술劍術(中 · 下)/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4,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보정 + 2, 용량, 난이도 + 1..
           ┃인내忍耐(下 · 中)/ 정신, 내구 보정 + 2, 방어, Hp 한계치 + 2.
           ┗━━━━━━━━━━━━━━━━━━━━━━━━━━━━━━━━━━━
─────────────────────────────────────────────────
           ━━━━━━━━━━━━━━━━━━━━━━━━━━━━━━━━━━━━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피에 녹아들어 있는 쇳물의 신비, 그 승화.

           혈통血通을 통해 전해져 내려오던 금기金氣가,
           단순히 기氣로 그치는 걸 넘어서 금정金精으로 화하여 흐른다.

           일반적인 진기眞氣의 규격이 아닌 상위 기력이라 칭해도 무방할 듯 하다.

           <*> 내력으로 철혈기력鐵血氣力을 연성 <5>
           <*> 주기능 효과 보정 + 5, 신비 방어 상승의 용량 불리 해소화. <10>
           ───────────────────────────────────
           ━━━━━━━━━━━━━━━━━━━━━━━━━━━━━━━━━━━━
─────────────────────────────────────────────────
           ━━━━━━━━━━━━━━━━━━━━━━━━━━━━━━━━━━━━
           ───────────────────────────────────
           『특성(1/8)』
           〔무원제련공無元製練功〕 - B Rank -
           유형 : [무공/심법] / 용량: [22/31]

           상세 : 중심을 빚어냈으나 채워넣지 않는 심법.

           육체의 중심은 하단전이며, 이는 상체와 하체의 중심으로 구분된다.
           아마 하단전이라는 게 그 위치에 있는 것도 그런 식으로 증명된 거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돌아가고 있는 기력을 몰아넣을 필요는 없었다.
           인지하면 그만인 것이다. 그러한 상시주천이 상승의 경지임을.

           <*> Hp, Mp 성장치 + D6, 철혈기력 연동 특성 용량 보정 + 2 <7>
           <*> [성제결成製決]: 성장 관련 판정 중 내성 굴림 보정 + 2, 특성 형성 보정 + 2 <10>
           <*> [호체진기護體眞氣]: 매 턴 Mp 소모 1[0], 방어 및 신비 방어 + 5 <8>
           ───────────────────────────────────
           ━━━━━━━━━━━━━━━━━━━━━━━━━━━━━━━━━━━━
           ━━━━━━━━━━━━━━━━━━━━━━━━━━━━━━━━━━━━
           ───────────────────────────────────
           『특성(2/8)』
           〔금격철신金骼鐵身〕 - B+ Rank -
           유형 : [무술/육체] / 용량: [23/32]

           상세 : 물질적인 순서를 논하자면 그것은 정精, 기氣, 신神의 순이다,

           물질에 가깝다고 해야 할 정精, 비물질적이어야 마땅한 기氣.
           그리고 아예 관념에 가까워야 할 신神.

           그런데 그러한 기氣가 정精에 머무르고 있음이란 무슨 의미인가.
           그것에 대한 답을 육신은 절로 빚어내고 있었다.

           <*> Hp, Mp 성장치 + D8, 내구 성장치 + 1 <8>
           <*> 육체 내성 판정 + 2, 내성 굴림 중 턴에 2회까지 Mp 소모 2, 판정 보정 + D10 <9>
           <*> [금격태金骼態]: 호체진기 사용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 5 <6>
           ───────────────────────────────────
           ━━━━━━━━━━━━━━━━━━━━━━━━━━━━━━━━━━━━
           ━━━━━━━━━━━━━━━━━━━━━━━━━━━━━━━━━━━━
           ───────────────────────────────────
           『특성(3/8)』
           〔금신검갑金身劍鉀〕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3/32]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
           ━━━━━━━━━━━━━━━━━━━━━━━━━━━━━━━━━━━━
           ───────────────────────────────────
           『특성(4/8)』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5/34]

           상세 : 스스로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철검으로서 우화시키는 검법.

           실전성과 수양성은 서로 양립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상념은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그 둘을 모두 취하지 않는 것은 무의미함을 그는 알았다.

           그렇기에 구름처럼 흐르는 것을 쇠의 강물로 치환하였을 때.
           그는 한 자루의 칼이 경력을 머금은 채 일렁이는 것을 느꼈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대검충파大劍充波]: 공격/피격 중 철파경鐵波勁 D12 획득 1회 <최대 6회 중첩 축적> <12>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철파경 발현 중 중첩 당 '무구' 피해 최소치 보정 + 2 <최대 3회 중첩> <6>
           ───────────────────────────────────
           ━━━━━━━━━━━━━━━━━━━━━━━━━━━━━━━━━━━━
           ━━━━━━━━━━━━━━━━━━━━━━━━━━━━━━━━━━━━
           ───────────────────────────────────
           『특성(5/8)』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 - B+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24/33]

           상세 : 이제야 들어설 수 있게 된 것만 같은 읽어내는 방법.

           결국에 무구라고 하는 것은 금金의 총화.
           그렇다면 그에게 있어 무구란 동종기력이라 해 무방했다.

           검창궁퇴와 같은 것들을 읽어내고, 동조하여 깨워내는 게, 그에게는 하나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해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동조결同調訣]: 검 장비 대상 통찰 판정, 성공 시 무구 동랭크 전투 기예 개방 <8>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공격/피격 상황 중 철파경 효과 발현 가능 <4>
           ───────────────────────────────────
           ━━━━━━━━━━━━━━━━━━━━━━━━━━━━━━━━━━━━
           ━━━━━━━━━━━━━━━━━━━━━━━━━━━━━━━━━━━━
           ───────────────────────────────────
           『특성(6/8)』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 - B Rank -
           유형 : [무공/고법] / 용량: [19/28]

           상세 : 대검을 만들어냄과 동시에 충파充波를 통한 초근접전을 허용하는 격법.

           본 것이 본 것이기에 당연하게도 그 안에는 근접전 격타擊打의 묘리가 담겨있다.
           거대한 대검을 밀고 들어감으로서 얻는 이득이 갑주와 연계하여 펼쳐진다.

           채워넣음으로서 폭발시키는 것. 그것이 하나의 흐름에 가까워지는 길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공격/피격 중 철파경 획득 회수 1회 추가 <10>
           <*> [철환육령鐵還六領]: 피격 중 내력 판정 대결, 승리 시 철파경 획득 1회 추가 <5>
           <*> [비환철경飛還鐵勁]: 금갑창파金鉀猖波 발현 중, 피해 판정 당 철파경 피해 추가 <4>
           ───────────────────────────────────
           ━━━━━━━━━━━━━━━━━━━━━━━━━━━━━━━━━━━━
           ━━━━━━━━━━━━━━━━━━━━━━━━━━━━━━━━━━━━
           ───────────────────────────────────
           『특성(7/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
─────────────────────────────────────────────────
           ━━━━━━━━━━━━━━━━━━━━━━━━━━━━━━━━━━━━
           ───────────────────────────────────
           『기예(1/1)』
           〔금갑창파金鉀猖波〕 - B+ Rank -

           상세 : 기갑氣鉀, 검법劍法, 고법叩法의 연쇄로 빚어진 오의奧義.

           축적한다. 쇳물은 일렁이며 피격을 담아낸다.
           그것으로서 갑주의 열양은 끔찍하리만치 올라가며 들끓는다.

           그 이후에 기다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하나인 것이다.

           쌓아온 것은 터진다. 당연한 이치였다.

           <*> 추가 행동 1회 소모, 매 턴 Hp, Mp 소모 2, 명중, 피해, AC, 방어 + 2.
           <*> 피격 중 완전 방어 성공 시,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방어 축적 <최대 6회 축적>
           <*> 피격 중 일부 방어 성공 시, 내구 판정 대결,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피해 축적 <최대 6회 축적>
           <*> [금경창파金勁猖波]: 추가 행동, 철파경 3회 소모, 축적 초과치 발현, 반경 15ft 내 무작위 피해 발동.
           <*> 축적 회수 당 상대 내구 판정 대결, 승리 시 축적 초과치만큼 방어 관통 물리 피해 강제.
           ───────────────────────────────────
           ━━━━━━━━━━━━━━━━━━━━━━━━━━━━━━━━━━━━

579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6:09

이 끔찍한 랭크들...

58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49:38

강해졌구나 위궁우

581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50:05

연철제법 빼면 죄다 B랭크.

이녀석도 사실 경지 사기였던 건가....

582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8:54:02

기술 중이여...

그리고 오의 나와서 위궁우는 경지 특성이 곧 나올 예정이기에 그렇다

정했으니까 저 녀석은

58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55:48

오호.
경지 특성?


일류가 되면 각자 자신만의 경지 특성을 얻는 거구나.

584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8:56:27

아마 금갑창파가

반지성의 유궁관일이나 닌자의 나선환 같은 일종의 오의일 테고.

58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1:07

과연.

일류의 경지가 되면 다를 것이라 하더니 뭔 느낌인지 알겠군.

586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2:22

전반적으로 특성간의 연계도가 늘어났네.

587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2:46

연계도여...

58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3:25

왜냐하면 그것 자체가 일류로 지정한

[한 흐름]으로 응집되는 양상이기 때문

천유현이야 뭐 지금도 한 흐름에 응집되고 있기는 하지만

589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3:49

ㅇㅇ
이거 생각하느라 고생 많았겠구먼.

59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5:16

무원제련공부터 금신검갑까지는
이류 시절 때 형성된 특성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기본적인 스펙 뻥튀기 느낌이 강하고.


그 다음인 철검육환파부터 철환계고법까지의 세 특성이
서로 상당히 엮여있음.

591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09:13

철파경이라는 핵을 중심으로

공방 한 번 주고받으면 한 턴에 최대 3개까지 축적 가능하고.
다이스값이 따라주면 2턴이면 최대축적이 가능하게 짜여있는데.
일련투영령을 통해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철파경으로 피해 증대시킬 수 있고.

무엇보다 금갑창파라는 역전의 한 수가 크다.

592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0:21

한 방에 확킬하지 않으면...

59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0:49

일방적으로 공세를 취한다고 방심하면 훅 가겠네.


전반적으로 공수가 이전에 비해 상당히 균형을 이루지 않았나.

594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1:20

           ┏━━━━━━━━━━━━━━━━━━━━━━━━━━━━━━━━━━━
           ┃【이름:위궁우衛宮遇】
           ┣──────────────────────────────────
           ┃【Lv.3 Hp: 53 / Mp: 50】
           ┣──────────────────────────────────
           ┃【능력】
           ┃근력: 16[+06] 내구: 17[+07]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6[+06]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Rank 1)》
           ┣──────────────────────────────────
           ┃【특성(6/8)】
           ┃《무원제련공無元製鍊功(B Rank)》
           ┃《금격철신金骼鐵身(B+ Rank)》
           ┃《금신검갑金身劍鉀(B Rank)》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B+ Rank)》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B+ Rank)》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B Rank)》
           ┃《연철제법練鐵製法(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방어 적용 승화.
           ┃갑주술甲胄術(中 · 下)/ 갑주 제한 해금 2, AC, 방어, 내구 보정 + 4, 용량, 난이도 + 1.
           ┃검술劍術(中 · 下)/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4,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보정 + 2, 용량, 난이도 + 1..
           ┃인내忍耐(下 · 中)/ 정신, 내구 보정 + 2, 방어, Hp 한계치 + 2.
           ┗━━━━━━━━━━━━━━━━━━━━━━━━━━━━━━━━━━━
─────────────────────────────────────────────────
           ━━━━━━━━━━━━━━━━━━━━━━━━━━━━━━━━━━━━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피에 녹아들어 있는 쇳물의 신비, 그 승화.

           혈통血通을 통해 전해져 내려오던 금기金氣가,
           단순히 기氣로 그치는 걸 넘어서 금정金精으로 화하여 흐른다.

           일반적인 진기眞氣의 규격이 아닌 상위 기력이라 칭해도 무방할 듯 하다.

           <*> 내력으로 철혈기력鐵血氣力을 연성 <5>
           <*> 주기능 효과 보정 + 5, 신비 방어 상승의 용량 불리 해소화. <10>
           ───────────────────────────────────
           ━━━━━━━━━━━━━━━━━━━━━━━━━━━━━━━━━━━━
─────────────────────────────────────────────────
           ━━━━━━━━━━━━━━━━━━━━━━━━━━━━━━━━━━━━
           ───────────────────────────────────
           『특성(1/8)』
           〔무원제련공無元製練功〕 - B Rank -
           유형 : [무공/심법] / 용량: [22/31]

           상세 : 중심을 빚어냈으나 채워넣지 않는 심법.

           육체의 중심은 하단전이며, 이는 상체와 하체의 중심으로 구분된다.
           아마 하단전이라는 게 그 위치에 있는 것도 그런 식으로 증명된 거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돌아가고 있는 기력을 몰아넣을 필요는 없었다.
           인지하면 그만인 것이다. 그러한 상시주천이 상승의 경지임을.

           <*> Hp, Mp 성장치 + D6, 철혈기력 연동 특성 용량 보정 + 2 <7>
           <*> [성제결成製決]: 성장 관련 판정 중 내성 굴림 보정 + 2, 특성 형성 보정 + 2 <10>
           <*> [호체진기護體眞氣]: 매 턴 Mp 소모 1[0], 방어 및 신비 방어 + 5 <8>
           ───────────────────────────────────
           ━━━━━━━━━━━━━━━━━━━━━━━━━━━━━━━━━━━━
           ━━━━━━━━━━━━━━━━━━━━━━━━━━━━━━━━━━━━
           ───────────────────────────────────
           『특성(2/8)』
           〔금격철신金骼鐵身〕 - B+ Rank -
           유형 : [무술/육체] / 용량: [23/32]

           상세 : 물질적인 순서를 논하자면 그것은 정精, 기氣, 신神의 순이다,

           물질에 가깝다고 해야 할 정精, 비물질적이어야 마땅한 기氣.
           그리고 아예 관념에 가까워야 할 신神.

           그런데 그러한 기氣가 정精에 머무르고 있음이란 무슨 의미인가.
           그것에 대한 답을 육신은 절로 빚어내고 있었다.

           <*> Hp, Mp 성장치 + D8, 내구 성장치 + 1 <8>
           <*> 육체 내성 판정 + 2, 내성 굴림 중 턴에 2회까지 Mp 소모 2, 판정 보정 + D10 <9>
           <*> [금격태金骼態]: 호체진기 사용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 5 <6>
           ───────────────────────────────────
           ━━━━━━━━━━━━━━━━━━━━━━━━━━━━━━━━━━━━
           ━━━━━━━━━━━━━━━━━━━━━━━━━━━━━━━━━━━━
           ───────────────────────────────────
           『특성(3/8)』
           〔금신검갑金身劍鉀〕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3/32]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
           ━━━━━━━━━━━━━━━━━━━━━━━━━━━━━━━━━━━━
           ───────────────────────────────────
           『특성(4/8)』
           〔철검육환파鐵劍六還波〕 - B+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25/34]

           상세 : 스스로 손에 쥐고 있는 것을 철검으로서 우화시키는 검법.

           실전성과 수양성은 서로 양립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는 상념은 있다.
           그러나, 그럼에도 그 둘을 모두 취하지 않는 것은 무의미함을 그는 알았다.

           그렇기에 구름처럼 흐르는 것을 쇠의 강물로 치환하였을 때.
           그는 한 자루의 칼이 경력을 머금은 채 일렁이는 것을 느꼈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대검충파大劍充波]: 공격/피격 중 철파경鐵波勁 D12 획득 1회 <최대 6회 중첩 축적> <12>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철파경 발현 중 중첩 당 '무구' 피해 최소치 보정 + 2 <최대 3회 중첩> <6>
           ───────────────────────────────────
           ━━━━━━━━━━━━━━━━━━━━━━━━━━━━━━━━━━━━
           ━━━━━━━━━━━━━━━━━━━━━━━━━━━━━━━━━━━━
           ───────────────────────────────────
           『특성(5/8)』
           〔일련투영령一練透影領〕 - B+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24/33]

           상세 : 이제야 들어설 수 있게 된 것만 같은 읽어내는 방법.

           결국에 무구라고 하는 것은 금金의 총화.
           그렇다면 그에게 있어 무구란 동종기력이라 해 무방했다.

           검창궁퇴와 같은 것들을 읽어내고, 동조하여 깨워내는 게, 그에게는 하나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발동 중 추가 + 2 <7>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해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동조결同調訣]: 검 장비 대상 통찰 판정, 성공 시 무구 동랭크 전투 기예 개방 <8>
           <*> [철검투영鐵劍透影]: 동조결 발동 중, 공격/피격 상황 중 철파경 효과 발현 가능 <4>
           ───────────────────────────────────
           ━━━━━━━━━━━━━━━━━━━━━━━━━━━━━━━━━━━━
           ━━━━━━━━━━━━━━━━━━━━━━━━━━━━━━━━━━━━
           ───────────────────────────────────
           『특성(6/8)』
           〔철환계고법鐵環啓叩法〕 - B Rank -
           유형 : [무공/고법] / 용량: [19/28]

           상세 : 대검을 만들어냄과 동시에 충파充波를 통한 초근접전을 허용하는 격법.

           본 것이 본 것이기에 당연하게도 그 안에는 근접전 격타擊打의 묘리가 담겨있다.
           거대한 대검을 밀고 들어감으로서 얻는 이득이 갑주와 연계하여 펼쳐진다.

           채워넣음으로서 폭발시키는 것. 그것이 하나의 흐름에 가까워지는 길인 것이다.

           <*> 명중, 피해, AC + 3, 공격/피격 중 철파경 획득 회수 1회 추가 <10>
           <*> [철환육령鐵還六領]: 피격 중 내력 판정 대결, 승리 시 철파경 획득 1회 추가 <5>
           <*> [비환철경飛還鐵勁]: 금갑창파金鉀猖波 발현 중, 피해 판정 당 철파경 피해 추가 <4>
           ───────────────────────────────────
           ━━━━━━━━━━━━━━━━━━━━━━━━━━━━━━━━━━━━
           ━━━━━━━━━━━━━━━━━━━━━━━━━━━━━━━━━━━━
           ───────────────────────────────────
           『특성(7/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
─────────────────────────────────────────────────
           ━━━━━━━━━━━━━━━━━━━━━━━━━━━━━━━━━━━━
           ───────────────────────────────────
           『기예(1/1)』
           〔금갑창파金鉀猖波〕 - B++ Rank -

           상세 : 기갑氣鉀, 검법劍法, 고법叩法의 연쇄로 빚어진 오의奧義.

           축적한다. 쇳물은 일렁이며 피격을 담아낸다.
           그것으로서 갑주의 열양은 끔찍하리만치 올라가며 들끓는다.

           그 이후에 기다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하나인 것이다.

           쌓아온 것은 터진다. 당연한 이치였다.

           <*> 추가 행동 1회 소모, 매 턴 Hp, Mp 소모 2, 명중, 피해, AC, 방어 + 2, 방어 관통 상쇄 1회.
           <*> 피격 중 완전 방어 성공 시,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방어 축적 <최대 6회 축적>
           <*> 피격 중 일부 방어 성공 시, 내구 판정 대결, 철파경 획득 대신 초과 피해 축적 <최대 6회 축적>
           <*> [금경창파金勁猖波]: 추가 행동, 철파경 3회 소모, 축적 초과치 발현, 반경 15ft 내 무작위 피해 발동.
           <*> 축적 회수 당 상대 내구 판정 대결, 승리 시 축적 초과치만큼 방어 관통 물리 피해 강제.
           ───────────────────────────────────
           ━━━━━━━━━━━━━━━━━━━━━━━━━━━━━━━━━━━━

(금갑창파 수정)

59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1:57

>>592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원턴킬 내지 못하면 진짜 개끔찍하겠다.


내력 소모까지는 계산을 안했는데.
장기전 돌입한 순간 곡소리나지 않나....

596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2:11

그게 일류인 법

어중간한 이류딱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이 완성되어 간다는 거지

왠만한 무협지 일류보다 좀 높기는 하지만...뭐 절정, 초절정, 화경, 현경같은 식이 아니니

습합된 감이 있다

597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3:26

방어관통 상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598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3:44

[천유현 Lv.4: 1600 / 26000]
[위궁우 Lv.3: 7300 / 8100]
[백우희 Lv.3: 2030 / 8100]
[신하연 Lv.3: 3040 / 16200]

599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4:49

위궁우도 4렙이 머지 않았군.

레이드 한 번 뛰면 레벨업하겠네.

600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5:31

레이드여...

601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5:34

>>596

확실히 수준이 높아.

타 무협이랑 다르게 전반적으로 무공을 본인에게 최적화시켜나가는 느낌이다 보니.

602 이름 없음 (Oogb0pAJ.2)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00

천유현 경지 특성은 뭐가 되려나 자유가 주제이니 생각나는건 3개 정도긴 한데
영웅 악당 마왕의 무위지경이랑 메가텐의 물리관통 그리고 상대가 가하는 판정 패널티 전부 무시하는거 정도로

603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13

방관상쇄 보고 절로 한숨부터 나왔다 진짜.

저거 어떻게 뚫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오의라지만ㅋㅋㅋㅋㅋ

604 이름 없음 (cvLz/A1asY)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6:50

방어라는 개념 자체를 관통하는 능력 같은 게 있으면 뚫을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605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7:44

방어라는 개념 관통은
현시점에서 나올 능력이 아니지.

설유랑이면 가능하려나.

606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7:50

아니 내 검기 방어 관통이 !

607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18:29

>>602 어쩌면 자유 보정치를 왕창 얻는 쪽일지도 몰라

608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0:37

경지특성이라는 게 어떻게 상태창에 반영되는 건지 궁금하긴 하네.

609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1:52

독문 경지가 나오거나

기초 경지가 나오거나

610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2:43

호오호오.

시트 완성될 때까지 숨참고 기다림.


슬슬 밥 먹어야하기도 하니.

611 천마◆mZUdtxSKpw (iQaBb5dIAc)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4:56

오늘은 신하연까지 올라갈 듯

612 이름 없음 (k3rLvPtXPQ)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5:25

기다리겠다....!

613 이름 없음 (Oogb0pAJ.2)

2024-10-27 (내일 월요일) 19:26:13

독문경지와 기초경지라면
기초경지는 템플릿으로 있는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