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802>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8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23 23:27:15 - 2024-10-26 14:50:52

0 천마◆mZUdtxSKpw (dG0vl1X7WA)

2024-10-23 (水) 23:27:15



                _、-''"~ ̄``~、
               /.:.:.:.:.:.:.:\.:.:.:.:.:.:.\
                 /.:. |:.:l:.:.:l:.:.:|:.`、:.:.:.:.:.:.:.\
             /.:′|:.:l:.:.:l:.:.:|\:',.:.V¨〉:.:.',
               /.:.:|:.: |:.:l:.:.:l:.:.:|''"~‘, :.:|ノ\ :.',
             ′/|:.: |…‐:l:.从 rう7 : |):.:.:.‘,:.:.',
               |:./: |:.: |:伐㍉    ′.:|):.:.:.:.:}:. リ
           У.:.:|:.: |:.:.心、 '_ ァr‐=ァくニrヘ…rヘ
          /.:.:.:./|:.: |:._,,.(_)> く¨////ヘ_/⌒ヽ}
        /.:.:.:./リ.:ノ/アニ[二]-└レレ'_乂:〕ニニヤ、
          /.:.:.:./://_/  //  /-/',ニ〕ニニ.ヤ:\
        ′:.:.(:. // /   ://:   /-/ .}'¨´〕.ニニ.ヤ\\
      八:.:.:. ‘,:{(.:.:/`、  :/八: . ../-/  /∧ 〕ニニニ}:.:.ノ\\         【SWORD TURN】
      ⌒\:.:. }:.:.八\\_メ寸)>。/,、イУ∧ニニニ.リ:.(   \',
        ノУ.: ノ:/.:/:>=≦、、、   ``寸.乂/:./\_/\\  ノ:)}
        /.:./:/.:/.:.:./.:‘, : .       ``\:.:ノ.:.:/.:.:/\/:У
      /.:./.:.八ヘ.:У_、-‘, : .      / ̄``ヽ.:/:/.:./:/``~、、: .
  _/.:./乂_,..{ヘ{-''"ニニニ‘,: . .   /        \:.:.八:.:(_彡⌒)ノ: : .
 ⌒^''冖'′/-叭ヘⅥ_、-''".: ‘, _、-''"        . . :∨``~、:.:.\: : : . .
 . :_,,..、イと二У\ノ.:.:.:.: _、-''"_          . . . :∨: . _\:.:.',: : .
. : ⌒ア.:/   . . : :/_、-''"    ̄-_        . . . . :リ: . ⌒^''冖彡: : .
 . : 八:乂_ . : :_、-''"        }]      . . . . . . :イ: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ミ        :リ. :_,,...、xッ=彡´. . :リ: : : . .
    . : : ′      ``~、・冖7^´       . . . :/: : : . .
   . . : : 八: . . .         \ノノ      . . . . :/: : : . .
   . . : :′ \: . . .        \、...,,,__,,,,...、イ: : : . .
    . : 八: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宀¬…‐-ミ\: . .  _ -ニニ- _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0
━━━━━━━━━━━━━━━━━━━━━━━━━━━━━━━━━━━━━━━━━━━━━━━━━━━━━━━━━━━

204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2:40


                 /             /    \
                  ,                 /
               /              ,              ',
              /     : |        /
             ⌒i   : : :|          /   /          } i
               |    ン八       / .:/  \/          |_




                 |   , :|\|:/    `¨¨´  - | /ノ            "학교에 가득 찬 석면이 이미 널 죽였을 듯."
             -===- 八 / 人 '    、    ' フ´
           /二二二二=-<(  \       - /              "사실 너 시체인 거 아니냐?"
             /ノ⌒-=二二二=-⌒> \      /
          /(二二二=- =二二=- /⌒ >-- ´
          /二二二二二二=- =二二=- //  ̄|_
       / -==============-=二二二=- //|ニ\
        |二=/-=二二二二ニニニ=-=二ニ=-\|二-|
        |,,/       -=二二二二二=-=二二二二|\
       /         -=二二二二二二=-=二.人 ハ
      ,         _-=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i
       /        _-=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천유현】 - Time 24 - Hp: 52/52 / Mp: 46/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재미가 없어졌다.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때린다는 행위가.

205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2:56

어라

교주?

206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2:56

오호.

207 이름 없음 (.YexrD1kqE)

2024-10-25 (불탄다..!) 22:23:13

천마?

208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3:16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때리는 행위...

209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3:34

그것은 무인에게 중요한 자질인데 !

사람에게는 나쁘지만.

210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3:59








                      ┌──────┐
                      │            │
                      │            │
                      │            │            下1 원하는 시기 혹은 알고 싶은 것을 선택 / 10시 30분까지 / [2/4]
                      └──────┘
                               ┌────┐      1.초등학생
                               │        │      2.중학생
                               │        │      3.고등학생 X
                               └────┘      4.대학생
                          ┌───┐            5.자유 앵커
                          │      │
                          └───┘









211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4:16

흠.

이제 초등학생 때로?

212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4:39

아니면 중학생 때로 거슬러 올라가는 건?

213 이름 없음 (Rbw5jhbRi2)

2024-10-25 (불탄다..!) 22:24:48

어 자유앵커로 태어났을때도 되려나 회귀수선전 원영기 마냥

214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4:57

>>172도 궁금한데

215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5:12

시도는 할 수 있겠지

216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5:27

시도만 가능하다 이거군

217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5:54

볼 기회가 2번 정도 남아있으니

일단 하나 정하자.

218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6:08

그러면 중학생 때 【왜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때리는 행위가 재미없어졌다고 느끼게 된 계기】를 보는 건?

219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6:08

이번 것까지 포함해서 3번 남았다 ! (24T가 지나갈 때까지)

220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6:39

여동생.

221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6:50

사라져버린, 여동생과의 기억을 떠올린다고 앵커하는 건 가능?

222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7:30

1번. 자아 형성의 계기가 된 사건들. 그리하여 내가 마음으로 바라고 갈망하게 된 것.
2번. 사람을 때리는 행위가 재미없어졌다고 느끼게 된 계기
3번. 여동생과의 기억


이거 세 개 하면 되겠네 그럼.

223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7:40

그러면 좀 더 여유있게 볼 수도 있겠군 흠

224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7:43

이미 죽었고, 존재가 없어져서 부활도 안되겠지만...

솔직히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면서도, 가능하다면 해보고싶긴하네.

225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7:58

시도는 할 수 있겠지

226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8:18

>>225 시도인가...

DC의 수준 같은 건 말해줄 수 없다 ?

227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8:25

>>222 그러면 마침 2번 이야기 나왔었으니 그것 먼저 파보고 나서 1번 가는 걸로?

228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8:27

>>222

일단 여기의 1번부터 순서대로 ㄱ?

229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8:28

재능 판정

아마 19 이상

230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28:45

(D20 다이스 쪽)

231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9:38

3번은 거의 가망이 없네 이거.

232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9:45

>>229-230 굉장한 난이도군...

233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29:53

여동생은 포기하는 게 낫나?

234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29:55

아니다.

재능 보정 있음?

235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29:56

그러면 30분도 다 되어가니 일단 앵커.

@중학생 시절.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때리는 행위가 재미없다고 느끼게 된 이유, 계기.

236 이름 없음 (X7jRr3BsnU)

2024-10-25 (불탄다..!) 22:30:16

#여동생

237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30:31

재능 보정까지 감안해서 19 이상 이상

238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30:51

뭐 기억 열면서 변동 가능성은...있다

239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30:52

오, 오우....

240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1:08

지금 다른 기억부터 살피자고 하는 이유가 그거

241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1:36

자기 기억을 더 감각해 내려갈 수록

아마도 여동생의 빈자리 또한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을 거라는 것

242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31:46

일단 하나씩 열어보자.

243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31:50

























━━━━━━━━━━━━━━━━━━━━━━━━━━━━━━━━━━━━━━━━━━━━━━━━━━━━━
【천유현】 - Time 24 - Hp: 52/52 / Mp: 46/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사람을 빠르고 정확하게 때리는 게 재미가 없어졌던 이유라.

244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32:02

>>241 그런데, 굳이 그렇게까지 하면서 여동생의 기억을 손에 넣어야하는 이유가 있는거야?

내가 말했지만, 솔직히 효율적이지는 않다고 생각하는데.

245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2:03

인식하고, 자각하고, 그럴수록 그 빈자리를 더듬어보기도 쉬워지지 않을까

246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2:13

>>244 동기.

247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2:35

세계를 구한다는 거창한 싸움에 굳이 전령을 맡길 동기.

248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32:43

흠... 동기인가...

잃어버린 것에 대한 자각은 좋지.

복수는 인생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249 천마◆mZUdtxSKpw (VPZDuS/8BE)

2024-10-25 (불탄다..!) 22:32:49

























━━━━━━━━━━━━━━━━━━━━━━━━━━━━━━━━━━━━━━━━━━━━━━━━━━━━━
【천유현】 - Time 24 - Hp: 52/52 / Mp: 46/5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2/2회 / 명검장 10

생각해 보았다.





격법擊法의 요체라는 것이 빠르고 정확하게 때린다는 것에 있다는 건.

옳은 말일까, 틀린 말일까.

下1 [옳다] / [그르다]

250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32:56

>>244

마왕과 싸워야하는 이유.

251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33:10

격법의 요체라.

252 이름 없음 (BjMxUfDOlM)

2024-10-25 (불탄다..!) 22:33:15

이것은 옳은가 그른가.

253 이름 없음 (/46d79F/2A)

2024-10-25 (불탄다..!) 22:33:16

흐음.

254 이름 없음 (I64HZ53JoA)

2024-10-25 (불탄다..!) 22:33:31

통찰 판정 시도 가능?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