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이고르◆/RuzF7AWjk
(hKumpsRL8Q)
2024-10-20 (내일 월요일) 00:55:57
___________
, <///////////////////////////>、
|//////////////////////////////|//\
|//////////////////////////////{////|
,ィ7/´ ̄ ̄\___,////////////////////V// |
, - ´ ____ <__////////////////////|// |
ー=彡 , ´ ` 、 ´ ̄ ̄\ィ7///////////////|// |
,ィ ´ ヽ -- く>、/////////////|// |
/ィ / _ } }ヽ}ニ=ミ、////////////|// |
/ニr≧く - ´ /}ィ= 彡「 ̄ ̄/ /ニ/ニニ\//////////|// |
|ニニ>≧=-く {r≦彡´::::::::V}:::::::::::::Vニ/ニニニニハ/////////l// |
}ニニニ{、_/⌒Y {、__,:::::::::::::::::::::::::::::: ニニニニニム///////////|
/二二 / , )::::::::::::::::,::::::::::::::::::::::::::ニニニニニニ|////////// |
,:'ニニニ乂、/ /-r-r-rノ:__::::::::::::::::::: ニイニニニニ/////////// |
/ニニニニニ { /二ニニ ´ ,--\ :::::::::: ニニニニニニイV//////////|
,ニニニ> r '´| ,:' _`<、::::::::::::::::::: ニニニニニ/ニ}////////// |
/ニ>ニニ∧,..人ノ--- 、 \ Y }:::::::::::::::::::/ニニニニニ/ニニ|////////l//|
「ニ´ニニニニニ\:::::::::::::::::::} },ノノ::::::----くニニニニニ/:::::::::::|////////l//|
|ニニニニニoooニV::::::::::::::ーイ::::::::::::ニニニニニニニ::'::::::::::::::|////////l//|
--- _|ニニニニニニ>::´::::::::::::ニ()()0:::::::::ニニニニニニニ/:::::::::::::: |////////l//|
ー―― ´ -------<ニニニニニニ/:::::::::::-------------┴ ____
` ー--- ´
┌────────────────────────
│이고르◆/RuzF7AWjk의 잡담판입니다
│AA, 나메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연재중인 어장의 앵커 등을 받기도 합니다
│
│벨벳 룸에서 만나는 인연은 당신의 내면이 됩니다
│참치들끼리 싸우지 말기
└────────────────────────
1호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951088
2호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07087
3호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311
4호실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627/
308
이고르◆/RuzF7AWjk
(hwaUVv9UuY)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4:38
>>307 엔딩 후 컨텐츠, 같은 느낌이라는 걸로
309
이름 없음
(54uxB.syO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4:39
키요마로에게 부족한 건 좋은 배틀 도구와 기술머신...
310
팝티마스◆t6QhVJHDXI
(wLozOhZes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4:59
망나뇽 : 내 형태는 X나게 많다! 맞춰봐라!
달투곰 : 저스핏 고내구 어태커의 궁극
타부자고 : 변화기 맞추려면 틀깨기 들고 오렴
브리두라스 : 알면 뭐해, 맞는 건 똑같아.
현 9세대 4천왕이랄까요...
311
팝티마스◆t6QhVJHDXI
(wLozOhZes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6:20
모든 포켓몬스터 게임이 그렇지만 좋은 배틀도구와 좋은 기술이 갖춰져야 잠재력이 터지는 거니까요.
이러나저러나 포켓몬스터도 결국, 수집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죠.
312
이름 없음
(54uxB.syO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8:14
두 분 다 수고하셨습니다. 지타와의 결전은 내일 다시 해보죠.
313
이고르◆/RuzF7AWjk
(hwaUVv9UuY)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8:49
배틀도구 또한 4번째 체육관을 제패했으니, 앞으로 빠른 속도로 해금되어 갈 겁니다.
적어도 구애시리즈와 울멧 정도는 얻어야 키요마로도 뭔가 해볼만하지 않겠습니까.
314
이름 없음
(54uxB.syO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49:17
당장 도발을 걸었다 교체로 나온 블레이범한테 흐름을 뺏길지, 전기자석파를 맞을 각오로 드럼어택을 날릴 지도 고민할 문제구요.
315
이고르◆/RuzF7AWjk
(hwaUVv9UuY)
2024-10-27 (내일 월요일) 02:50:06
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어장주는 내일 고기를 먹어서 기운을 빵빵하게 채운 뒤 돌아오겠읍니다.
맛보돈 고기 여미~ (?)
316
팝티마스◆t6QhVJHDXI
(wLozOhZes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50:35
>>312 수고 많으셨습니다.
키요마로와 지타의 대결, 어느 쪽이든 웃으며 만족할 수 있는 결말이 되겠지요.
바이올렛은... 글쎄요, 많이 힘들어질 것 같지만.
317
팝티마스◆t6QhVJHDXI
(wLozOhZesA)
2024-10-27 (내일 월요일) 02:50:48
적어도 둘 모두 웃으며 마무리할 수 있는 엔딩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이만 물러갈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318
이름 없음
(rcuC.Uxo7M)
2024-10-27 (내일 월요일) 13:52:01
벌써 결전인가아.....
참치는 훈련소에서 힘낼테니, 연재 화이팅입니다.
319
이름 없음
(54uxB.syOA)
2024-10-27 (내일 월요일) 14:04:52
힘내시길
320
이름 없음
(ZL6f9ybLgs)
2024-10-27 (내일 월요일) 14:18:08
힘내시기를
321
요땅◆ErfQxyLoOw
(WwRqYfsMjU)
2024-10-27 (내일 월요일) 22:59:30
322
이름 없음
(k89TehnIXE)
2024-10-27 (내일 월요일) 23:01:38
블레이범 볼때마다 유출 관련 정보가 자꾸 머리속을 스쳐지나가서 솔직히 블레이범 나올때부터
아예 배틀 안보고 결과만 보고 있던;;
323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03:15
허허허허, 훌륭히 시합이 마무리된 날인 것입니다.
324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36:54
힘든 싸움이었어요
325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37:16
지타와의 대결이 마무리되고
코이시와의 간단한 대화에
의미모를 프란체스카의 떡밥이 있었지만.
무사히 해냈네요!
326
이고르◆/RuzF7AWjk
(DCTgxmduXI)
2024-10-28 (모두 수고..) 00:37:35
지타와의 대결에 대해서 좀 더 이런저런 썰도 풀고 파티 정보도 올리고 싶지만, 사정상 오늘은 일찍 들어갑니다...!
지타의 데이터는 월요일 중에 갱신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327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37:52
만약 님피아가 버섯모 안 잡았으면 막판에 5분의 1로 램펄드가 기절했을거라는 게 무섭네요
328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38:07
넵
329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38:26
>>326 앗, 안녕히.
님피아가 버섯모를 공격하길 잘했네요.
선공톱 도박은 정말이지...
330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39:36
어째 고릴타의 한계가 점점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비나랑 싸울 때는 좀 더 잘해보는 수 밖에
331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0:04
레오꼬를 데려오고 진화와 기술 배치까지 손을 대보죠... 삐삐도 진화시키고
332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41:35
저번에 말한 대로, 그리고 비나와의 상성상
야느와르몽을 봉인하고, 엔트리 변경을 생각 중인데.
베스트픽은 노말 타입을 한 마리 데려가는 거죠.
특히 레오꼬가 좋기는 한데.
333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42:41
고릴타의 기술을 몇 가지 포기해야 할지도 모르겠어요.
드럼어택 대신에 유턴을 넣는다거나.
334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5:23
유턴이라...
335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6:18
드럼어택의 스피드 하락 부가효과는 쏠쏠하게 써먹을 수 있지만... 그래야될 지도 모르겠네요
336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6:49
비크티니도 이번엔 빠져야할 지도? 악타입한테 불리한데 하필 기습이라는 선공기도 가지고 있으니
337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7:27
비나 엔트리 지금까지 나온 기준은 그라에나, 블래키, 버랜지나입니다
338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47:37
에스퍼랑 고스트는 빼는 게 좋겠죠.
아무래도 악 타입이 상성이 제법 공격적이라
339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8:25
속도가 빠른 포켓몬은 적고, 특이한 기술들을 쓸 수 있으니 도발과 변화기를 챙기는게 좋을 지도
340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48:29
고릴타 도발이 중요하게 먹힐 상대가 둘이죠(블래키, 버랜지나)
약점 공력 및 대면 조작용으로 유턴이 필요하긴 할 것 같아요.
341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49:16
>>340 공력이 아니라 공략.
그리고 비나가 저 3마리만 사용한다는 보장이 달리 없긴 하지만...
일단 페어리에 일관성이 있으니 님피아를 챙기는 게 좋긴 하네요.
342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49:57
버랜지나는 지급 받은 포켓몬이라 안 쓸 가능성도 있지만요
343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0:34
님피아한테 파괴광선을 가르쳐줄 때가 온 건가
344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0:50
비나 실력 판정 시, DIO도 경계했을 정도니.
지급받은 포켓몬을 뺀다고 치면 의외로 포켓몬 수가 적을지도.
반대로 많을지도 모르는 일이지만은.
345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1:25
우리 쪽에서는 격투/페어리를 이용해 대면조작을 잘 맞춰가는 게 중요하네요.
346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2:02
정확히는 후배는 공중날기 포켓몬을 지급받지 못했다고 나오고 비나는 버랜지나로 공중날기 연출이 나와 그렇게 추측됩니다. 자기 포켓몬일 가능성도 있어요.
347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2:42
아리시티 온김에 화석이랑 진화의돌, 그리고 중성마녀한테 마사지도 받아보죠
348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3:10
격투 기술머신은 깨트리기 뿐이라
349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3:20
일단 엔트리는 망키를 채용하고 싶긴 한데, 님피아도 중요하니 문제.
여러모로 곤란하달지...
350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5:54
삐삐/님피아 두 마리를 중심으로 엔트리를 구성해야 상대하기 편하겠죠, 아무래도
351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6:37
왜 님피아는 기술머신으로만 하이퍼보이스를 배워서...
352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7:36
삐삐는 진화시키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타입이 정해져있으니 공격적으로 나가서 빠르게 몰아붙이는 게 낫지 않나 생각하거든요
353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8:06
하하하하...
그래도 못 배우는 것보다는 다행이죠.
354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0:58:41
삐삐는 달의돌이 필요했을 터, 구해서 진화시키는 쪽으로 가지요.
기술을 한번 살펴봐야
355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0:59:44
아니면 꾸꾸리를 맘모꾸리로 초고속 진화시키는 것도 방법이구요
356
이름 없음
(OgO.Hwt8Tw)
2024-10-28 (모두 수고..) 01:01:20
원시의 힘을 배운 다음에 진화시키면 되니까요
357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1:01:22
원시의힘을 배우자마자(하트비늘 요구) 진화라니 정말 혜자 아닐까요...
저정도면 온갖 괴랄한 진화보다는 낫고
358
이름 없음
(aL24EKplOU)
2024-10-28 (모두 수고..) 01:02:31
당장 배루키만 봐도 진화조건이 앵간치 난해하고,
대쓰여너는 반동뎀 계산해서 진화시켜야 하고.
이외에도 걸어야만 진화가 가능해지는 등 좀 짜증나는 것들에 비하면야
메꾸리-맘모꾸리 진화조건은 싸니까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