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359>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3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09 22:52:48 - 2024-10-14 21:49:14

0 천마◆mZUdtxSKpw (wupEpWw7l6)

2024-10-09 (水) 22:52:48

                   ITTTTTTTTTTTTTI  _|_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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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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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4 천마◆mZUdtxSKpw (vC4jSqoYoM)

2024-10-12 (파란날) 16:58:28



                 _ - ´ : : : _...-‐: : ̄\二ニ=≦、: : :(: :
               /: : : : :_ - ´: : r 、: : _ - ´:\二ニ=≧=ァ'´:
            /L -‐ァ'´ : : : : : : 〉/:´:_;r<´: : : : _ - ´: : : :/
             /:/ : /: : : : _ - ' ニ-―- ′: : : : : : : : : / :
        /:/ : ,ィ( _... ∠ -‐. : 7(_: : : :__r 、: : : : : : : : /: : :
          /:/: -‐:〈-‐=≦¬ ´ : : :〈_ -‐=¬冖′: : : : : :/:/ :
       ヽヽ-、_: :.` ー 、: : : : : :_ , ァ===ミx 、: : : : : : : :/>-‐¬
           \ヽ  ̄ ̄ ̄: : :,.´//:::::::::::::::::ヽ}:.}: : : : /_;/: : : : : :
          \〉: : : : :./ヽ: :{ {:::::::::::::::::::ノノノ;_;/ -¬ァ 、 : :/
             \: : /: : : :L: ヽヽ-_-‐ ´/‐- ュ {::::::::::{三}r ' : :
              `┘∨: : : : ̄: : ュf7´: _: -‐ 、ヽ:|\`フノ: : : :
                    ∨: : : : : : : |{{: :/ rγ´:  ̄{: : :\: : : :           "그리고 무엇보다도 세번째가 무엇인지는 ─ 아니,그건 굳이 입에 담을 필요가 없겠군."
                  \: : : : : : |:{{.:{: :{ {: : : :/∨: : : \≦
                    ∨: : : : |ヘマ\`_ー_´ノ=f∨: : : : :\
                   {―_-_」〉:〉》- ´-ァ´: : : : ∨: : : : : :
                        ` ー- '⌒> ´/: : : : : /∨: : : : :
                        r ´  /: : : : : /三ニ∨: : : :
                          _ヽ/: : : : : : :/三三三.∨: :
                         //: : : : : : : : :{三三三ニrヽ_彡'
                       〈 { : : : : : : : : : : ` ー--.._└-‐ '´
                         マУ: : : : : : : : _: : : -=≦三
                     /: : : : : : : /´三三三二ニ==
                        /: : : : : : : /三/´  r==ニ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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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Time 20 - Hp: 33/33 / Mp: 25/2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크게 보아야 한다.

문득, 그것이 맞다는 걸 느꼈다.

단순히 녀석의 말에 휘둘리고, 휘둘리지 않고를 떠나서.

이 대화를, 이 거래를 통해서 [어떤 결과]를 이뤄내서, 결과적인 [승리]에 도움이 되게 할 것인가.

그것이 중요한 법인가.

595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6:59:14

>>593

아. 그 정도야 뭐.
지금처럼 누가 봐도 뾰족한 답이 없어보이는 상황에서는.
이게 맞다 싶으면 일단 지르는 것도 나쁘지 않지.

596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7:00:02

좀 폭언을 하자면

지금까지 참치들의 앵커는 나쁘게 말하면 말 꼬투리 잡기에 가까웠으니까.

597 천마◆mZUdtxSKpw (vC4jSqoYoM)

2024-10-12 (파란날) 17:01:04


 i:, ∨//7\ / 〕ニ// ::::::. !ll|ニニ| :::Ⅵli! ..:::: ヽミヾヽ 〕i:,/,i}  /,:il
  li:. ∨ 7 | \( /=/::: ::::;:::. li|ニニ| ::: l}l!' .:::::   V⌒\(/ ,ill| / ,:il
.  li::. ∨l=|   Y〈ニll .::::. :::::::: l|ニニ| : ノl!'  ::   l}ニニY  ,illll|/ .:il
.  li:::. |ニ,   Ⅵ八 :::::. :::::  lニニ| イll!'      ノ、ニニ)ヽニニニ| ./:il
.   li:::. |ニニ,   Vヽ.〈 l}  :::  }==Λ lll{      ( ヽニ/ /ニニニ|/::il
.   li::.lニニ,  / < V ハ  ::  lニ7l|Ⅵl{    /=ヽ ` /ニニニニ从'
.    li:::lニニ∨.ィ\´ <ニニ\  ケ7 .lllⅥト, _ /ニニニノ  √ニニニ∧ )'
    '( Λニニニ\//\ }{\ニニ7 lllllⅥニニ/l}ニ//} lニ.イ=∧V
 `ヽ  VΛニニl\l ト\.∧ `<7  llllll〉- ´ ,ケ「/ニニl レ´ 」∧ ,l}
    \Λ Vニニ\ \ニニヘ    lⅣ   ∠ニ≦ニニし ´ ∧ ,il| _ -=
     { :. ∨ニγ⌒ >、ニニ.\  Ⅳ  /ニニニ/ヾ ̄ ) /ミヽ/=l¨
     ', :::. {(\{l  { (_ \¨ ̄ \.|l /  ̄¨/(_  l} /=/彡ソニノ    /
ミヽ  \ ∨八ゞ,.\ ゝ    `寸-=.个 =- /     ノ/イニ彡´ /    /          "그러면 ─ "
     ヽ \=\ニト.\\   リ\ニlニ/八 __ ,. //_ l彡´ イ    /_
 ̄ ヽ     \ニ≧L/ヽ=≧r彡ィニYニニゝ≧7彡⌒yニ「 /} l ,. -=- 、ヘ
=≠γ〉{r云云ミy\ニ|{ヽニマム{ lニ{ : : l| , : :lムマ//ニ./y〔ノ } } }(r≦≧彡|ニ
/ニニl lニ≧zz≦イ/ l/`,V=マム`ゝ : l| : :ノムマ/ニ/,'  \ } } l}ニニニニ彡ィニ
ニニl lミ> ー <{ / _」lニlマム Y | レ´マ/=L 」.L _ \l ノ ´⌒ヾヽ |ニ
ニニl l/{l(三三 )l}  ̄ l    ̄ヽヒl} j:l|ムマlレイ ̄ /  /  ̄l/γ ⌒ ヽ}l}l|ニ
ニニl lミ≧zz≦人  ',   \ \>.火.< /  / , ´  /lゝゝ(⌒) ノノリ|ニ
ニニl: >===<ニニ|\. \    \` =-= ´  彡 /   /l | ゝ>=<彡リニ
≧ 八∨ニニニニニ 」 |/\ >=-   -=-   ¨    /ヽ l Lニ≧ = ≦//|ニ
ニ/ニ{l}≠≠====´l l|r\            /==yニヽヽ===彡l|ニ
../ニ{l}/ /ニニニニニニl .l|   \         /「   Vニl lニニ|  |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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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Time 20 - Hp: 33/33 / Mp: 25/2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어쩌면 [그 기준]이라고 할 것은 지금만이 아니라 나중까지도 세워야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잣대가 없이는, 걸어가는 길이 흔들리며, 이렇게 휘둘릴 것이라는 걸 한 순간 느꼈기 때문에 그랬다.

그리고, 놈은 조용히 그리 읊조리며, 입을 열었고.

598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7:01:50

기준이라....

599 천마◆mZUdtxSKpw (vC4jSqoYoM)

2024-10-12 (파란날) 17:02:04












                      "이제 이쪽에서 제안을 시작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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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Time 20 - Hp: 33/33 / Mp: 25/2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완전히 흐름을 휘어잡은 그것이, 거부하기 쉽지 않을 제안을 꺼내기 시작했다...

[오늘 연재 종료]

600 이름 없음 (IfXQhRKDg.)

2024-10-12 (파란날) 17:02:19

수고하셨습니다 재밌었어요

601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7:02:46

수고하셨어요.

재밌었습니다.

602 이름 없음 (IfXQhRKDg.)

2024-10-12 (파란날) 17:02:57

시트 갱신의 시간인가

603 이름 없음 (HmWZQ.gPRY)

2024-10-12 (파란날) 17:03:28

수고하셨습니다-

604 천마◆mZUdtxSKpw (8HMvwcwr1E)

2024-10-12 (파란날) 17:04:19

좀 연재 외적인 얘기지만 행동 기준과 잣대는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좀 일찍 끝났지만 지하철 녀석 때문에 어쩔 수 없는...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605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7:04:52

행동 기준과 잣대.

천마도 이리 말하는 거 보면
확실히 좀 정해야겠네.

606 천마◆mZUdtxSKpw (8HMvwcwr1E)

2024-10-12 (파란날) 17:05:14

다음 연재는...흠...월요일 7시 즈음으로 할까

607 천마◆mZUdtxSKpw (8HMvwcwr1E)

2024-10-12 (파란날) 17:05:44

일요일은 형 생일이라 강제 이동형에 당하고 말았다...

608 이름 없음 (P/aQOD7bvU)

2024-10-12 (파란날) 17:05:47

ㅇㅋㅇㅋ

609 이름 없음 (IfXQhRKDg.)

2024-10-12 (파란날) 17:06:12

담에 봐요

610 이름 없음 (W/lPa552QY)

2024-10-12 (파란날) 17:07:25

솔직히 일관적인 행동 잣대를 규정하기에는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낀가말이죠.
잘못된 걸로 고르면 스노우 볼이 커질거 같고

611 천마◆mZUdtxSKpw (8HMvwcwr1E)

2024-10-12 (파란날) 17:08:11

그건 실제 그렇지

다만 그것과 별개로 잣대나 기준 따위의 뭔가가 필요한 데는 이유가 있다

612 천마◆mZUdtxSKpw (8HMvwcwr1E)

2024-10-12 (파란날) 17:08:43

뭐 자세한 건 안 말해줄거지만 !

613 이름 없음 (6Q0Y2uDUxs)

2024-10-12 (파란날) 17:10:46

수고하셨습니다

614 천마◆mZUdtxSKpw (JlkURUnSAI)

2024-10-13 (내일 월요일) 07:52:24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33 / Mp: 25】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4[+04] 매력: 13[+03]
           ┣──────────────────────────────────
           ┃【재능】
           ┃《(B)》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진위일둔眞僞一遁(B+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15/30ft.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감지感知(下 · 中)/ 민첩 판정 보정 + 2, 감지 판정 보정 + 2.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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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며 ─
           이는 백좌쟁투百座爭鬪의 개막에 닿을 수 있는 권리 중 하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제경劍帝境]: 기반 조건 무시, 지정 특성/장 1체 특수화 및 + 강제 부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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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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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6/33]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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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4/33]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검경불혈劍勁拂穴(B)》 기예 형성.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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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3/32]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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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7)』
           〔진위검식사둔眞僞劍式四遁〕 - B+ Rank - / 昇格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31/40]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劍靈]: 시간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검식劍食]: 레벨 비례 최대 Hp, Mp 소모, "검" 및 "검법"의 획득 판정 강제 발생. <5>
           <*> [검납劍納]: 천외검제총 특성의 昇格化, 하루에 3회, "검" 및 "검법"의 교환 자유화. <10>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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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 昇格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30/39]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3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5>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자유 판정 보정치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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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番外)』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8/34]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영계靈界라고 알려진 어떤 차원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빚어졌다.
           거대한 형태의 대태도大太刀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는 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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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14, 매 턴 Mp 소모 2[0], 《참월斬月(B++)》 구현. <20>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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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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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2/3)』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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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검경불혈劍勁拂穴〕 - B Rank-

           상세 : 검에 맺힌 경력勁力을 이용하여 혈穴을 틀어막는 점법點法.

           외문外門의 충격을 통해 내가內家에 흐르는 진기의 유동을 막는다.
           맥脈이라 할만큼 여러 군데를 막는 건 아니나, 요혈要穴을 막으면 공력이 막힌다.

           내가의 수양이 깊다면 자체적으로 충격을 분산할 수 있을 것이나,
           잘못하면 억지로 발한 공력이 스스로의 몸을 상하게 할 것이다.

           <*> 행동 소모, Mp 소모 2, 다음 공격 상대와 내력 내성 굴림 대결.
           <*> 승리 시 대상의 반응 행동 봉쇄, Mp 소모마다 내력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 3회 이상 성공 시 자동으로 검경불혈 타통 성공, 실패 시 Mp 소모 기능 무효, Hp 소실.
           <*> 상대에게 중첩 발현을 통해 내성 굴림 난이도 증가 + 5 <최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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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4)』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영계靈界라고 알려진 어떤 차원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빚어졌다.
           거대한 형태의 대태도大太刀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는 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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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명중, 피해, AC, 육체 판정 보정 + 4, 공격/피격 판정 중 자유 판정 보정 2D10.
           <*> 현현 중 자동으로 매 턴 Hp, Mp + 2, 검법 기예 Mp 소모 추가 절감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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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2/4)』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기본 독 저항력 4, 독 피해 완전 저항 시 Hp 재생 효과 발동.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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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3/4)』
           〔명검해령命劍海靈〕 - B+ Rank-

           상세 : 본디 인간이었던 것을 검으로 제련하여 존재를 변모시킨 것.

           혼魂이란 본질이며, 영靈이란 자아고, 백魄이란 동력이다.
           때문에 그 모든 것을 합일함으로서 ─ 이것은 검劍이 되었다.

           비록 검이 아닌 것이었기 때문에 덜어내진 것이 많지만.

           <*> 기본 피해: ?, 피해 보정치: ?, ?, 인간형.
           <*> 장착 중 하루에 1회, 위험 상황에 대한 감지 발현.
           <*> 장착 중 턴에 1회, 위험 상황에 대한 대항 판정 보정 D20.
           <*> 장착 중 레벨에 1회, 격 이하의 질문에 대한 답 획득 가능.
           <*> [둔형遁形]: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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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4/4)』
           〔영원신검永遠神劍〕 - A++ Rank-

           상세 : 일계一界의 안녕을 위해 필요한 항상성.
           그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 빚어진 신성神聖을 품은 신검神劍.

           신神의 혼魂이라고 해야 할 것이 그 안에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하나의 검이 취하는 것은 마치 신의 넋을 대행함과 같다.

           영원永遠을 체현하는 것을 기본 골자로 삼는다는 뜻인 것이다.

           <*> 기본 피해: 6D10, 피해 보정치: 근력, 민첩, 근거리 기능 무기.
           <*> 외계의 대적大敵 상대 중 자체 전 판정 보정 2D10, 피해 최소치 보정 + 5.
           <*> [대숙정방어大肅正防禦]: 외계外界의 간섭에 대해 판정 보정 + 20, 기초 저항력 + 20.
           <*> ?
           <*> ?
           <*> [영원심전永遠心轉]: A++랭크 기예 《대숙정추방大肅正追放》을 보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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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D20 + '6(민첩 스탯)' + '8(기술 직접 보정)' + '6(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D20 + 29~32
피해: 2D10 + '4(근력 스탯)' + '5(기술 직접 보정)' + '3(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2D10 + 21~24
AC: '16(10+민첩 스탯) + '8(기술 직접 보정)' + '6(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39~42
물방: '2(스탯/2)'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11~14: 20~24
신방: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9~12: 12~15

명중, 피해, 회피, 방어 판정 진행 시 경(D8) 1개씩 생성.
3개까지 축적 가능 및 3개까지 중첩 보정 가능.

격법을 통해 명중, 피해 2D10 보정 가능 및 해당 판정에 다이스 보정 최소치 + 1(ex. 2D10: .dice 1 10 2회 -> 2D2-10: .dice 2 10 2회)

육합검풍을 통해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방어 무시화 및 명중, 피해 판정 재굴림 기능 해금.

현재 검 2체의 패시브 효과 공유 중 / 참월, 블러드 포지

615 이름 없음 (Fu0H0p7BRQ)

2024-10-13 (내일 월요일) 09:21:05

천마여.

오타가 여럿 보이는구나

616 이름 없음 (unrsL0SyRo)

2024-10-13 (내일 월요일) 09:4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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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33 / Mp: 25】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4[+04] 매력: 13[+03]
           ┣──────────────────────────────────
           ┃【재능】
           ┃《(B)》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B Rank)》
           ┃《진위검식사둔眞僞一遁(B+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15/30ft.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감지感知(下 · 中)/ 민첩 판정 보정 + 2, 감지 판정 보정 + 2.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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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며 ─
           이는 백좌쟁투百座爭鬪의 개막에 닿을 수 있는 권리 중 하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제경劍帝境]: 기반 조건 무시, 지정 특성/장 1체 특수화 및 + 강제 부여.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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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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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6/33]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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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4/33]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검경불혈劍勁拂穴(B)》 기예 형성.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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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3/32]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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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7)』
           〔진위검식사둔眞僞劍式四遁〕 - B+ Rank - / 昇格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31/40]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劍靈]: 시간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검식劍食]: 레벨 비례 최대 Hp, Mp 소모, "검" 및 "검법"의 획득 판정 강제 발생. <5>
           <*> [검납劍納]: 천외검제총 특성의 昇格化, 하루에 3회, "검" 및 "검법"의 교환 자유화. <10>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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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 昇格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30/39]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3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5>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자유 판정 보정치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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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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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2/3)』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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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3/3)』
           〔검경불혈劍勁拂穴〕 - B Rank-

           상세 : 검에 맺힌 경력勁力을 이용하여 혈穴을 틀어막는 점법點法.

           외문外門의 충격을 통해 내가內家에 흐르는 진기의 유동을 막는다.
           맥脈이라 할만큼 여러 군데를 막는 건 아니나, 요혈要穴을 막으면 공력이 막힌다.

           내가의 수양이 깊다면 자체적으로 충격을 분산할 수 있을 것이나,
           잘못하면 억지로 발한 공력이 스스로의 몸을 상하게 할 것이다.

           <*> 행동 소모, Mp 소모 2, 다음 공격 상대와 내력 내성 굴림 대결.
           <*> 승리 시 대상의 반응 행동 봉쇄, Mp 소모마다 내력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 3회 이상 성공 시 자동으로 검경불혈 타통 성공, 실패 시 Mp 소모 기능 무효, Hp 소실.
           <*> 상대에게 중첩 발현을 통해 내성 굴림 난이도 증가 + 5 <최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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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4)』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영계靈界라고 알려진 어떤 차원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빚어졌다.
           거대한 형태의 대태도大太刀같은 형태를 취하고 있는 듯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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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명중, 피해, AC, 육체 판정 보정 + 4, 공격/피격 판정 중 자유 판정 보정 2D10.
           <*> 현현 중 자동으로 매 턴 Hp, Mp + 2, 검법 기예 Mp 소모 추가 절감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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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2/4)』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기본 독 저항력 4, 독 피해 완전 저항 시 Hp 재생 효과 발동.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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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3/4)』
           〔명검해령命劍海靈〕 - B+ Rank-

           상세 : 본디 인간이었던 것을 검으로 제련하여 존재를 변모시킨 것.

           혼魂이란 본질이며, 영靈이란 자아고, 백魄이란 동력이다.
           때문에 그 모든 것을 합일함으로서 ─ 이것은 검劍이 되었다.

           비록 검이 아닌 것이었기 때문에 덜어내진 것이 많지만.

           <*> 기본 피해: ?, 피해 보정치: ?, ?, 인간형.
           <*> 장착 중 하루에 1회, 위험 상황에 대한 감지 발현.
           <*> 장착 중 턴에 1회, 위험 상황에 대한 대항 판정 보정 D20.
           <*> 장착 중 레벨에 1회, 격 이하의 질문에 대한 답 획득 가능.
           <*> [둔형遁形]: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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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4/4)』
           〔영원신검永遠神劍〕 - A++ Rank-

           상세 : 일계一界의 안녕을 위해 필요한 항상성.
           그 항상성을 유지하기 위해 빚어진 신성神聖을 품은 신검神劍.

           신神의 혼魂이라고 해야 할 것이 그 안에 있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하나의 검이 취하는 것은 마치 신의 넋을 대행함과 같다.

           영원永遠을 체현하는 것을 기본 골자로 삼는다는 뜻인 것이다.

           <*> 기본 피해: 6D10, 피해 보정치: 근력, 민첩, 근거리 기능 무기.
           <*> 외계의 대적大敵 상대 중 자체 전 판정 보정 2D10, 피해 최소치 보정 + 5.
           <*> [대숙정방어大肅正防禦]: 외계外界의 간섭에 대해 판정 보정 + 20, 기초 저항력 + 20.
           <*> ?
           <*> ?
           <*> [영원심전永遠心轉]: A++랭크 기예 《대숙정추방大肅正追放》을 보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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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D20 + '6(민첩 스탯)' + '8(기술 직접 보정)' + '6(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D20 + 29~32
피해: 2D10 + '4(근력 스탯)' + '5(기술 직접 보정)' + '3(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2D10 + 21~24
AC: '16(10+민첩 스탯) + '8(기술 직접 보정)' + '6(특성 직접 보정)'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39~42
물방: '2(스탯/2)' +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11~14: 20~24
신방: '9~12(운공+검친화력+내력 운용)': 9~12: 12~15

명중, 피해, 회피, 방어 판정 진행 시 경(D8) 1개씩 생성.
3개까지 축적 가능 및 3개까지 중첩 보정 가능.

격법을 통해 명중, 피해 2D10 보정 가능 및 해당 판정에 다이스 보정 최소치 + 1(ex. 2D10: .dice 1 10 2회 -> 2D2-10: .dice 2 10 2회)

육합검풍을 통해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방어 무시화 및 명중, 피해 판정 재굴림 기능 해금.

현재 검 2체의 패시브 효과 공유 중 / 참월, 블러드 포지

617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09:57:27

어디에 오타가 있던 거시다 ?

618 이름 없음 (Fcov./MXog)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0:38

이제 레벨업 판정 오늘 하나?

619 이름 없음 (Fcov./MXog)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1:44

위쪽에 아직 검수집가 랭크 1로 적혀 있긴한데

620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3:01

레벨 업 판정은 마왕을 보내든 거래하든 엿먹으라 한 뒤 도망가든 하고 나서야 이뤄질 듯

621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3:17

그건 검토를 잊었다 (메모메모)

622 이름 없음 (unrsL0SyRo)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4:31

《진위검식사둔眞僞一遁(B+ Rank)》
『기예(3/3)』

요 두 개만 고쳤음.

623 이름 없음 (unrsL0SyRo)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5:32

본 시트에서는
진위일둔이라 그대로 되어있었고.
검경불혈 기예가 1/3 이라 되어있더라

624 이름 없음 (unrsL0SyRo)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6:09



《육합검법六合劍法(B Rank)》

요것도 C+랭크로 되어있었고

625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7:03

아하 !

까먹고 이썼다

구리고 육합검법 이 녀석도 B...

전 특성 B 이상 ?

626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37:26

천유현은 일류딱이 맞구나

627 이름 없음 (unrsL0SyRo)

2024-10-13 (내일 월요일) 10:42:29

왜 아직도 일류가 아님?

628 이름 없음 (Fcov./MXog)

2024-10-13 (내일 월요일) 10:46:57

일념을 못정해서 그런거 아닐까?
행동 기준과 잣대만 정해지고 일념을 정했을때 일류에 오를거 같긴한데

629 이름 없음 (Fcov./MXog)

2024-10-13 (내일 월요일) 10:47:50

일단 마왕 대담 끝나고 시간 좀 있으면 좋겠네 탈혼검경 좀 익히고 일념을 슬슬 정해야 할거 같단 말이지

630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0:51

사실 천유현은 지들 멋대로 이야기 전개하는 거에 질려서

'나를 위해 살겠다'가 일념이 되어가는 중일지도 몰라

631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1:20

그리고 일류 ?

제대로 일류지경이 되려면 경지 특성이 나와서일지도 ?

632 이름 없음 (epbWfJBynQ)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1:44

천년검로에 어울리는 일념은 무엇일까

633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1:49

사실 평균적인 5레벨의 특성 배분은 B 1~3개, 나머지 C에서 C+ 사이지만...

634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4:28

평균만큼 무의미한 것도 없는 법

>>632 사실 천년검로는 그 의미가 아닐 수도 있어

635 이름 없음 (epbWfJBynQ)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4:38

일류가 5렙부터던가?
레벨 경지 대응이 가물가물하긴하네

636 이름 없음 (epbWfJBynQ)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5:49

그런가 일념은 고려해야 할께다른가

637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6:08

1~4 삼~이류
5~8 일류
9~12 절정
13~16 절세
17~20 절대

4레벨 단위 !

638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0:56:47

무의 극을 향해 가는 것 자체가 천년검로일지도 모를 뿐인거지...

하지만 무극이란...

639 이름 없음 (epbWfJBynQ)

2024-10-13 (내일 월요일) 11:00:35

무극답천 같은거 밭게 생각안나네 무극이라,..

640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1:01:00

그러고 보니 참치들이 생각하는 최강의 검법은 뭐가 있을까 ?

641 이름 없음 (epbWfJBynQ)

2024-10-13 (내일 월요일) 12:02:29

최강의 검법이라고 하면 독고구검 이랑 아수라파천무정도
검법 최강의 경지라고하면 검의 극의랑 천년검로 그리고
나혼소의 검의 정도

642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2:26:55

과연...

643 이름 없음 (YRfqokz9N6)

2024-10-13 (내일 월요일) 12:38:51

프레이식... 검법인가?

644 천마◆mZUdtxSKpw (2jKq3WXRes)

2024-10-13 (내일 월요일) 12:40:57

살법에 가깝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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