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190>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0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04 15:42:41 - 2024-10-05 16:51:45

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5:42:41


                 ```㌻``        ,  ´   ` 、 `ヽミ=-‐"´
              _,,.、丶` / /    /    , '    ` 、 、 ` .,,_
               ̄ア / , ゜ ,:'  , , '    , '  ':,    `、 `、ミh。,_
            / ,イ, ゙  ,:'  , '゜ /  , ' / ;   } ', ':,  丶 ` .,,_
          ー彡__,,ノ  / , '/ ,゙ /// ,゙  ,′; i jj     `、
            ア/ ィ/ ,:゙//// / イ  ,゙ ¦l }}   :,`、\ミミ
               /⌒フ/,' //_,ィ_,ィi/ノ//,ィ{/|,′,′ ! } }} ',  ',  、ミ
     _、丶````丶、.,,_アア ,イレ゙ /⌒ヽY ´ `ヽレ'i{{ i|  ; ∥ ;  }h、ト`
   、 `         `、 イ{ i 八   }{ ::(9)::: }:::::ヽ从 '∥ ,' !|i }ト、 、
 、`              `、  ' ,|'^,;;;;=ミヤ、.,__,.ィ{::◎:::}} V/ / 从h、{、
''′              \小/ ,;′  }  ′ーミ==彡‐'// 从
=‐- .,_            ㍉', { ,. .,,} ′‐=,ィi{ーーー/_ ィ(               【정상을 노리는 이들이 알 필요가 없는 것을 알아버렸다.】
    `h。,_          ヤム トー∥゙ ‐=/__彡ー,ィi{心
    、``⌒}く         ヤ/心j{ ∥; ‐=,゙‐‐‐,ィi「刈l|ノ
  、`   ,心 ` 、       V//心゙ {ー={,、rf〔刈l|l㌣
 `   ,心 ∧ ` 、       寸/ ; , ^ー 〉-‐',ィi㌣, ^':, Гー- .,_
   .ィi{ムV,'ム   `、       ゙/,゙ .' _ ‐    ,<  ',  )、\_,,. }
_,,ィi{///⌒{'//ム 、            /,:゙ _‐ニ  ,ィi「/}h。〕γ^丶{_  ',
¬///{'/, ∨//心、` .,,_     _,//_‐ニ‐ _,ィi{/////, ⌒ ` 、    、冫
  V/∧㍉、 寸、`ー===-‐_二``/,心ニニ√/////∥{〉  .,_ `ヽ、 ノ′
  ∥'/心、㍉j心`~-''"´,,. -‐,:゙/, ,_ ,ィア"'~ミ///ム `、〈  ` 、r'゛
  j{'////心、寸/}h、   ,ィi7// '//ア゙     `~i{i、 乂ミh、  ヽ
 ∥//////心、}///}h、//,゙ // ゙/ア゙            `\  )ー‐'′
.ノ//////////////////,゙// /ア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0
━━━━━━━━━━━━━━━━━━━━━━━━━━━━━━━━━━━━━━━━━━━━━━━━━━━━━━━━━━━

84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6:57

흰글씨는 없었고 흠

85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7:21

여기에서 격법을 쓸지 아니면 육합검풍을 쓸지도 중요할 것 같은데

86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7:38

먼저 사용한 다음, 다음 공격 때 적용되는 게 맞다

월아천충이 추가 행동 쓰고 난 뒤에 행동으로 하는 공격에 적용되는 것처럼

검경불현은 행동 쓴 뒤에 그 다음에 행동으로 하는 공격에 적용되는 쪽

1턴에 1번에 쓰고 싶다면 ─

8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7:44

격법은 키고하는게 좋을듯한데

88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7:45

검풍을 써야되나

89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8:14

상대방 명중이 높으면 격법이 중요하겠지만

상대방 방어력이 높으면 검풍쪽이 중요할 거라는 느낌

9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8:23

제대로 된 일류고수가 되서 1턴에 2회 행동을 하면 된다 (간단)

91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8:37

아 혹시 참월 회복 효과는 블러드 포지 들고있어도 적용되나요?

9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9:14

무공이 유식팔괘권이라....

이런 류는 유권계열일 가능성이 높긴한데

93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9:22

>>91 적용

94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9:28

95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0:12

25분까지 결정해서 앵커 !

96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0:13

어칼래 격법? 아니면 검풍?

9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0:21

검풍이든 격법이든 하나 키고

나중에 데미지 판정할때
절광경으로 부족한 부분 채워넣으면 될 거라고 생각은 함

98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0:25

그러면 격법으로?

99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1:03

다른 방법은 못 떠올린 것 같고

100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1:05

격법으로 가자 그럼

101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1:08

절광경 보면

일단 검풍으로 위력높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음.

10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1:22

아 격법으로?
ㅇㅋㅇㅋ

103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1:42

격법도 위력 오르는 건 똑같은데 검풍은 고정치쪽 피해에 방어무시 피해를 부여한다는 게 다를 뿐이라

104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1:47

@격법 키고 1번 진행

105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1:49

아 데미지식 판정이니 검풍이 좋나?

106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2:07

음.. 일단 해보자. 반지성도 있으니까

107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2:21

그리고 격법의 장점이라면 명중에도 보정이 붙는다는 거

지금 명중, 그 다음에 피해 대결이라서

108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2:24

키악!

109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2:41

ㅇㅋㅇㅋ

격법 진행 가자.

11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5:02

.       -∥: : : : .!
      .-∥: : : : :.|.:                 _/⌒…‐-...._
        -∥: : : : : : :               _ -=ニ/://.:.:.:.:.:.:}ヽ.:ニ- _
       -∥ : : : : : |.i         / ./.:.:{:/.:.:./.:.:./.:八.}.:.:ヽ.:.:.:.
      -∥: : : : .: .:|.|:            /.:/八.:.:./.:.:./.:/.:.:.:}.:.:.:.:',.:.:.
     -∥ : : : : : : |.|:          /^ア//.:./.:,.:.:.:// .:.:.}:.:',:.}.:.:.:.:.
    -∥: : : : : .: ..:          ./ ./〃/.:/.://:/:/.:.:.:.从.:.Ⅵ.}.:.:.:.i
   ..-∥: : : : : : . .: i        彡イ.//.:/.://./:/.:.:.:.:// V/Ⅵ.}i:八
...  .-∥: : : : : . . . l.|           /.:.:/彡イ/.:/:/.:.:.:.:/_,∠,,_.:.//:}.:}⌒
_   .-∥乂_: : . . . : l:         __彡イ^i{///.:/∥.::〃}'´vツノV/:/jノ
.   -∥: : :}: : . . . . :             i{ ノ込,{/ { )ノ ,   〈//.}/
.  -∥: : :l[: : . .   :               ノノ込、  ,  、  イ/(__
. -∥: : : l[: : . .  .:         _ --_ -=ニ/ニ{:.)>。, ー ' .イ Vハニニ-iヽ       " ─── 금나수?미친 놈이군.내 칼을 손으로 잡겠다고?"
..ノ∥ : : : l[: . .   i         /-=\-ニ/-ニ/,  \ /   ./V/_>ニ=-}=-_
....∥-=- _ : . . .  _|.:       :{-=-_-ニV/,\-=/,',/>'\ / .V〃ニ-/ニ-}
ィi〔ニニニ-_: . . . .| i         八-ニrヘ-f¨i-=У-/,  V/√ / {〕iト._,ニ/-}
ニニニニニ-_: .. ..| :      「-=ニヽ ゙ー' ゝ.f i-ニ/, \j\',/  V/_〉〉/ニ-
/ : : :\ニ-xヘ | :        八_ -=ノ´ヽ  ヽ.}ニニ/, j{\ /,  /-///ニ-i
   . : : : .\ニ- _| |     ノ-ニニ込、 :.   .{',ニ/, :圦-\/,./-///ニ=-
  . : :_、‐: : ∨: ://     _j-=ニ=-=ニ)>。, //⌒-_. \\ ̄¨ニ==一''⌒
 . : :./:.:V/, : Ⅵ'/     j ̄ニ=-/,ニ-/ニУ /ニニニ=- _⌒ニ=- ''^~ニ=-' -ーz__
. : : / . .: Ⅵ : |/     _-ニニニニ/,_/Ⅵニ`〈ニニ/{ニニ-_-ニニ-_⌒^''~┴┴=ミ=- _
: : / . . .: .}I}: :.|       /-/ニニニ}ノ Ⅵニ/\-{. V/ニ=-_-ニニ-_ニ-,′    ``丶>
: /:.  ....:}I}:.:√    _-/-=ニニニ,′ Ⅵ/ニニ〕iト.>ニニ=- _-ニニ-_j
/   ..::∥:.√_ , -へ--=ニニニ/-    }/-=ニニニV;: -=ニニ=-_ニ-<>- _
:...   ⊂⊃√}iニ-へ、 \ V/ニ/-    ./-=ニニニ冖/;:; //ハ ̄ -=ニィ(ニOニニ-_
:... . . ..://: /: /ニニニ|\ ',V/'     j-=ニニ,イニニ{: . /^ハo',\ { Lニ- _ニニL
::.. ...:.://: /: /ニニニ-ノ  「´ヽニ=- _」」_ /-=ニ-{;:;{ニ冖{:. { { \\      ̄ \ニ-_
:.:.:.:_ ジ: // :{ ̄~^  ,:′} }Yニニヽ ヽ∠ /〈; _}ニニ|   ',', \丶     〉 \-_
v彡': /     `丈ニ´ -┘'ノ -=ニノ .ノノ\ニ} /^' 冖|:.  ',^',.rf〔',', . . /.   \
: _、<〔__        ̄~ゝ- ''"    ゝr<_7¨´ -=ニ「lニ寸/⌒\..',_≫ヘ '_、‐''~
 ̄:}: . 〔__               ヽ/: : : ^''. └  ̄~^''┗…\: : : : ´',/,_
: : :}: . .〔__                  ノ : : : : : : ヽ,,_ニ=-: : : : }: : :/: : : : :/人
━━━━━━━━━━━━━━━━━━━━━━━━━━━━━━━━━━━━━━━━━━━━━━━━━━━━━
【천유현】 - Time 19 - '6시간 잔존' /5R - Hp: 39/44 / Mp: 45/4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경력 1회

[격법 사용, Hp 소모 2, 명중, 피해 + 2D10]

이지만 ─── 그럴 생각 따위는, 없다.

맑게 잡힌 두뇌 속에서 녀석의 손이 움직이는 양상이 보였다.

류流, 변變, 쾌快.

마치 칼날잡기라도 시도하려는 것 마냥 손아귀에 엮인 경勁이 손가락에 나뉘며 검을 막으려는 게 ─

下1 명중 판정 .dice 1 20. = 2 + 32 + .dice 1 10. = 4 + .dice 1 10. = 9

111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5:17

.dice 1 20. = 3 = 2 + 32 + .dice 1 10. = 4 = 4 + .dice 1 10. = 7 =

112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5:38

.dice 1 20. = 2 .dice 1 10. = 4 .dice 1 10. = 1

11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5:44

.dice 1 20. = 16 + 32 + .dice 1 10. = 2 + .dice 1 10. = 8

114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5:46

다이스가 왜 이래

115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5:52

너무 낮게 나오네

116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6:05

D20만 리롤?

11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6:16

내가 너무 늦었다!

118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6:20

46

명검장 6

리롤권 11개

119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6:22

할거면 다해. 유리점이니까

120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6:39

일단 상대 다이스 판정 좀 보고 결정하자

121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6:54

유리점이 개별 주사위로 적용되는지 총 합산값으로 적용되는지 어떤지는 모르긴 하지만

12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6:58

아 못보나?

123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7:08

상대 다이스 보고해도 되죠? 너무 늦은거 아니면 가능이라고 했던 기억이

124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7:47

32 보정이 상당해서

이길 각도 있을듯한데

125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8:00

일단 46

126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8:13

   ,.‐ 、        /  ╱         /:::::∨
   |::::⋱:::╲      /  ╱         ╱::::::::::∨
   |::::::::',::::,     ,゙   /         ͵.. ╱::::::::::::::::
    :::::::::i::::}}    .′ j    ͵..::::::::::::/:::::::::::::::::::
   i::::::::|::::||     i  ./    /::::::::::::::::::i::::{:::╭―-、
   |::::::::|:: || __  |  { ___/::::/:::::::Y::::|::::乂'ー:::::::}
   |::::::::i::::|| ヤ::~^╲ | ╲::::::{:::::乂__,ノ:: 人:::::::二二:::
   |:::::::;;::∥ .ヤ:::::::::╲| |八::::`'+..,,__͵ノ-=ミh.___͵,..
    |:::::::ii:::||  .や:::::::::╲|  \:::::::::{:::::::^⋱::::::╲::::::::::╱
    ::::::::||: ||   ╲::::::::::::╲  __\::::\::::::::}:::::::\/:::
   j::::::::||:::||..  /╲::::::::::::\\~`tッミ;;_:::::::::::::::::}:::::::
   |:::::: ||:: i|   /   ╲::::::::::::::`:...,,_~^'''ニニ=‐-ァ'介't-    "눈이 좋군.특별해보이지는 않는데 말이지!"
   |::::::::||::::|  ノ⋱.   ╲:::::::╱::::::::::::~^''寸竺f゙::::i::i::::
   |::::::::||::::|╱   ┌――\{:::::::::::::::::::::::::::寸i}:::::|::|:::::
   ;::::::͵ノ=┴--------- ...,,,̪_ー- ::;;_:::::::::゙'}:::::i:::i:::::
  ./}/::::::::::::::::͵二二二:::;;;;_::::::╲三竺心;:::〈:::::::::|::::
  |::|⌒i::::::::::/::::::::::::::::::::::::::::::::: ̄ ^'' ミ竺沁ハ:::::::i:::::
  |::|fj::|:::::::/::::::::::::/⌒`ー======:::::::::::}竺沁,!:::::|:::::
  |:j::::/::::╱⌒Y:::::::>‐-ニL..,,_::::::::::::}}:::i竺汐::::͵;:|⋱:::
  j::Y:::::/::fウ:::j:::╱⌒Y::::::::::::::::::::::~^'''ー ⋱::::::::/::人::\
 .|:::i::::::|:::::::::╱:/:::fj::::|::::::::r========╮:::::}::╱::/   \
 .|::::::::::::ー'’:::{:::::::::::ノ::::::::{{::Yー‐-f゙:::i|::::/-‐'’
━━━━━━━━━━━━━━━━━━━━━━━━━━━━━━━━━━━━━━━━━━━━━━━━━━━━━
【천유현】 - Time 19 - '6시간 잔존' /5R - Hp: 41/44 / Mp: 45/4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 경력 1회

명멸하는 하얀 눈에 비치며 드러난다.

[.dice 1 20. = 2 / .dice 1 20. = 2 + 24]

下1 통찰 판정 대결 .dice 1 20. = 15 + 29

127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8:26

.dice 1 20. = 18

128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8:29

보고 하기 가능

129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8:31

.dice 1 20. = 18

130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8:35

이겼군

131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8:41

아니 ! 이게 다이스냐 !

132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8:48

허접하군

13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8:53

콩라인이었구나

134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9:14

뭘 여유만만이냐.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