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3190>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20 - :: 1001

천마◆mZUdtxSKpw

2024-10-04 15:42:41 - 2024-10-05 16:51:45

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5:42:41


                 ```㌻``        ,  ´   ` 、 `ヽミ=-‐"´
              _,,.、丶` / /    /    , '    ` 、 、 ` .,,_
               ̄ア / , ゜ ,:'  , , '    , '  ':,    `、 `、ミh。,_
            / ,イ, ゙  ,:'  , '゜ /  , ' / ;   } ', ':,  丶 ` .,,_
          ー彡__,,ノ  / , '/ ,゙ /// ,゙  ,′; i jj     `、
            ア/ ィ/ ,:゙//// / イ  ,゙ ¦l }}   :,`、\ミミ
               /⌒フ/,' //_,ィ_,ィi/ノ//,ィ{/|,′,′ ! } }} ',  ',  、ミ
     _、丶````丶、.,,_アア ,イレ゙ /⌒ヽY ´ `ヽレ'i{{ i|  ; ∥ ;  }h、ト`
   、 `         `、 イ{ i 八   }{ ::(9)::: }:::::ヽ从 '∥ ,' !|i }ト、 、
 、`              `、  ' ,|'^,;;;;=ミヤ、.,__,.ィ{::◎:::}} V/ / 从h、{、
''′              \小/ ,;′  }  ′ーミ==彡‐'// 从
=‐- .,_            ㍉', { ,. .,,} ′‐=,ィi{ーーー/_ ィ(               【정상을 노리는 이들이 알 필요가 없는 것을 알아버렸다.】
    `h。,_          ヤム トー∥゙ ‐=/__彡ー,ィi{心
    、``⌒}く         ヤ/心j{ ∥; ‐=,゙‐‐‐,ィi「刈l|ノ
  、`   ,心 ` 、       V//心゙ {ー={,、rf〔刈l|l㌣
 `   ,心 ∧ ` 、       寸/ ; , ^ー 〉-‐',ィi㌣, ^':, Гー- .,_
   .ィi{ムV,'ム   `、       ゙/,゙ .' _ ‐    ,<  ',  )、\_,,. }
_,,ィi{///⌒{'//ム 、            /,:゙ _‐ニ  ,ィi「/}h。〕γ^丶{_  ',
¬///{'/, ∨//心、` .,,_     _,//_‐ニ‐ _,ィi{/////, ⌒ ` 、    、冫
  V/∧㍉、 寸、`ー===-‐_二``/,心ニニ√/////∥{〉  .,_ `ヽ、 ノ′
  ∥'/心、㍉j心`~-''"´,,. -‐,:゙/, ,_ ,ィア"'~ミ///ム `、〈  ` 、r'゛
  j{'////心、寸/}h、   ,ィi7// '//ア゙     `~i{i、 乂ミh、  ヽ
 ∥//////心、}///}h、//,゙ // ゙/ア゙            `\  )ー‐'′
.ノ//////////////////,゙// /ア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0
━━━━━━━━━━━━━━━━━━━━━━━━━━━━━━━━━━━━━━━━━━━━━━━━━━━━━━━━━━━

5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05:24

상대판정은
도합
46

54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05:26

>>42가 들어갔으면 동률이긴 한데 어떠려나

>>41은 다이스 2번 굴리는 실수하긴 했는데 다이스 식 자체가 틀린건 아니고 흠

55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05:31

상대 통찰 판정 총합 - 현재 48.

현재 이쪽 통찰 판정 - 43

56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05:43

아 48

5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05:56

정관 하실?

58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06:08

명검장 6

내력 운용 4

그 외 기타 리롤권

59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06:09

그러면 정관?

60 이름 없음 (1Wgjg866H.)

2024-10-04 (불탄다..!) 16:06:19

정관정관

61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06:21

아 !

또관이 있구나 ! (탄식)

62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06:29

@정관

6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06:35

@정관

64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07:20

>>61

예전에 정관 택한게 얼마나 다행이냐.
천마가 탄식할정도로 잘 써먹고 있으니

65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08:07

49 우위

66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0:08

아무튼 저 전사녀석

사람 공격하며
히죽 웃는것이

좋은 놈은 아닌듯하다

67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0:09

비례식 버프는 언제나 옳다

68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0:14



        __
      f「:i::::i:::}
     _|::::::::f'^〉
   .「{二二}く            ,.―-
   .|::>冖''^⋱}        /{__╱}   ⋱
   .∨ヤ   ヤ         八::fア:j╱}__͵ノ-╮
     ∨ヤ   ╲       _͵ヒ:::/∠二二二二 ‐-
      .ヤ  ╱{ ̄╲ーr‐<   }  ̄\`'<,,_͵>‿/
      .╲     `      二}ー-  ^'ー-t‐'′
         ̄ ¨¨  ‐‐--╮二二 ⋱、  \ ╲
     _            }二二.  \   \ |
  .に{_j::::Y冖┐____ _͵.x| `⋱.,     `'ー   |
  .にうー{f^::::)     ╱  ∧ ⋱.,`'ー       ╱
   .゙'ー‐''{:::::::L二二二ニ>''"}   \      ╱
         ̄ ̄         | ╲  \  /
                    / \ \    ╲
              ___╱二⋱、   ゙'ー-- ╲
        _͵,..\      /            ╲
    ╭=ニ二 ―― \͵..-‐/              \__
    .{ __ ‐-  _     ∟  ___   __͵.. '" ͵..\
     ╲    ̄ニ=‐- 二二二二二二 --―  _,.. '' ͵ノ` .,
      ╲   ̄ ̄╲ ̄ ̄ ̄ ̄ ~^'' ―-=二二 ― '"    \__
       ╲⋱    }             ~^'<二二二    } `'⋱.,_
        ╲\   ╲                ^'<二二二二    \

━━━━━━━━━━━━━━━━━━━━━━━━━━━━━━━━━━━━━━━━━━━━━━━━━━━━━
【천유현】 - Time 19 - '6시간 잔존' /5R - Hp: 41/44 / Mp: 45/4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 경력 1회

내달리는 그대로의 총력이 맺힌 경력으로, 사거리 너머에서 이쪽을 치려하는 놈에게.

[통찰 판정 불필요, 상대의 공격 사거리 3칸, 초근접 불필요 공격 가능.]

진세를 통해 사다리를 잡은 채 한 순간에 근접한다.

[정관 사용 - 통찰 판정 49]

드드드득 거리며 떨려오는 사다리가 손아귀에 굵게 고통을 남기고.

그것에 개의치않고 벽을 일직선으로 달려오는 몸뚱아리에 블러드 포지를 내밀었다.

마주하지 않고 지나가면서 가려는 놈에 대한 대가를 치뤄주기 위해, 그리고 뒤에서 일점으로 집중한 창이 ─

69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1:37

블러드포지가

추가행동과 반응행동 봉쇄하는 효과가 있어서

무시하면 영 좋지 않을텐데 말이지

70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2:03

깡 회피로 못피하면

격추확정이다.

71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3:24

         ノヽ        __
::::::::::::}   /::::::\__    /::::/
::::::::::八 /:::::::::::::::::::::\/:::::/
:::::::::::::ノ /:::::::::::::::::::::::::::::::::::::::/
::::::::::::|_/:::::::::::::::::::::::::::::::::::::::ノ   _
;;;;;;;;):::::::::::::::::::::::::::::::::::{ ̄ ̄    \``~、
;;;;Y:::::::::::::::::::::::::::::::::::八.  \‐───\   \
;;;;ノ:::::::::::::::,,;;;;;;;;;,,:::::::::::::\  .>   ト、     |/(
;;;;⌒7::::::/ ̄<  ̄ ̄_> <  < ̄\\__  .八         )\
:::::::_/ ̄\_\____\::::::`~、/       ┬ 〉_____/::::::::|
;;/  \____\::::::::::::::::::::::∠__   /  イ | .|;;;;;;\:::::::::::::::::::::|
/__/:::::::::::::::::::::::::::::::::__::∠//| // ゝ∧| ;;;;;;;; |:::::::::::::::::/
::::::::::::::::::::::::::::::::::::::::: / ニニニlニ{¨  .|/ ゝ_-イ/;;;;;;;;;;;;;; |:::::::::::::::::|     "모았다!"
::::::::::::::::::::::::::::::::::::::: /⌒ヽニニ._ノニ} \. | / {ニニ`ヽ;;;|⌒!::::::::::::::: {
:::::::::::::::::::::::::::::::::::::::{ ※ ノ T ニニ〈 ─ O ‐ /ニノニ.\:::::::::::::::::::::八
:::::::::::::::::::::::::::::::::::::个‐イ.ヽ|ニニニ〉 / | ヽ/`''<ニニニ\::::::::::::::::::::\     r、r、r、                 -‐==ニニニ==‐-
:::::::::: (ニニニニニ八:|::|::|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三三三三三三三三三ニニ==─────
/7:::/:::::::::::::::::::::::::::::::::::/ |ニニニニヽ__/::::::::::::::::::::::::::::;`''<============\__/          ‐-===ニニニ===-‐
_ノ;;;;;|  ̄ヽ :::::::::::::::::::/  .|ニニニニニ/::::::::::/ ̄\;;;;;{::::::/;;;/ ̄ ̄ ̄ ̄ ̄ ̄
;;;;;;/   {::::::::::::::/   .|ニニニニ{\/     〉;;;∨;;;;;/
 ̄      .|:::::::::/      .|ニニニニ|       〈;;;;;;;;;;;;/
.        |::::/      /ニニニニ八         \/
.       ノ⌒       /ニニ \| / \
                  / ̄ ̄/ニ|⌒|ニニ\
               /  ̄ `ヽニ.| /ニニ/\
                / ̄\  ./ ̄ヽ/  ./\
             /    ヽ/    \/  ./\
          / ̄`ヽ /         \/  /\
━━━━━━━━━━━━━━━━━━━━━━━━━━━━━━━━━━━━━━━━━━━━━━━━━━━━━
【천유현】 - Time 19 - '6시간 잔존' /5R - Hp: 41/44 / Mp: 45/45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1/2회 / 반응 행동: 0/2회 / 경력 1회

놈의 머리를 그대로 뚫어버릴 수 있게.

정면으로 격돌한다.

녀석이 무언가를 살피는 듯 하다가 ─ 어째서인지 비웃으며 일수를 그대로 블러드 포지를 향해 뻗어오고.

뒤에서부터 강대한 열양지기가 일점에 응축된 채 쏘아지듯 다가오는 걸 느꼈다.

부딪힌다.

뺀다면, 지금 ───

下1

[1.상대의 손과 검을 부딪힌다 <이후 상호 명중 판정, 피해 판정으로 데미지 결산>]

[2.다른 방법을 택한다 <자유 앵커>]

72 이름 없음 (1Wgjg866H.)

2024-10-04 (불탄다..!) 16:14:06

비웃으며?

7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4:19

흠.

어쩌실?

체력에는 여유가 있긴한데

74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4:27

정면대결은 참월 전문인데...

75 이름 없음 (1Wgjg866H.)

2024-10-04 (불탄다..!) 16:14:38

검경불혈 해보실?

76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4:54

>>75

너는 천재냐

77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5:24

검경불혈 그거 행동 쓰고 그 다음 턴에 행동 돌아왔을 때 공격할 수 있는 거 아니었나

78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5:54

검경불혈은 행동 쓰고 다음 턴에 적용된다...(?)

79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6:05

다음 공격 상대라고 되있으니 괜찮을걸?

8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6:08

추가 행동 공격권이 있었더라면...!

81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6:10

8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6:26

아 확인해보니 먼저 사용한다음

다음 공격때 적용된다는 것 같은데

83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6:51

이럼 그냥 부딪혀야하나?

84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6:57

흰글씨는 없었고 흠

85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7:21

여기에서 격법을 쓸지 아니면 육합검풍을 쓸지도 중요할 것 같은데

86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7:38

먼저 사용한 다음, 다음 공격 때 적용되는 게 맞다

월아천충이 추가 행동 쓰고 난 뒤에 행동으로 하는 공격에 적용되는 것처럼

검경불현은 행동 쓴 뒤에 그 다음에 행동으로 하는 공격에 적용되는 쪽

1턴에 1번에 쓰고 싶다면 ─

8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7:44

격법은 키고하는게 좋을듯한데

88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7:45

검풍을 써야되나

89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18:14

상대방 명중이 높으면 격법이 중요하겠지만

상대방 방어력이 높으면 검풍쪽이 중요할 거라는 느낌

90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8:23

제대로 된 일류고수가 되서 1턴에 2회 행동을 하면 된다 (간단)

91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8:37

아 혹시 참월 회복 효과는 블러드 포지 들고있어도 적용되나요?

9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19:14

무공이 유식팔괘권이라....

이런 류는 유권계열일 가능성이 높긴한데

93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19:22

>>91 적용

94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19:28

95 천마◆mZUdtxSKpw (KhNfWgO3jk)

2024-10-04 (불탄다..!) 16:20:12

25분까지 결정해서 앵커 !

96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0:13

어칼래 격법? 아니면 검풍?

97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0:21

검풍이든 격법이든 하나 키고

나중에 데미지 판정할때
절광경으로 부족한 부분 채워넣으면 될 거라고 생각은 함

98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0:25

그러면 격법으로?

99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1:03

다른 방법은 못 떠올린 것 같고

100 이름 없음 (DQbV34ibeE)

2024-10-04 (불탄다..!) 16:21:05

격법으로 가자 그럼

101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1:08

절광경 보면

일단 검풍으로 위력높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음.

102 이름 없음 (S4hsOOTmX6)

2024-10-04 (불탄다..!) 16:21:22

아 격법으로?
ㅇㅋㅇㅋ

103 이름 없음 (gpjCoNQTzg)

2024-10-04 (불탄다..!) 16:21:42

격법도 위력 오르는 건 똑같은데 검풍은 고정치쪽 피해에 방어무시 피해를 부여한다는 게 다를 뿐이라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