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창병煌槍兵 Lv.3
Hp: 15 / Mp: 13
『능력』
근력 16[+06] 내구 14[+04]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1[+01] 지혜 11[+01] 정신 13[+03] 매력 11[+01]
『재능』
《(C)》
- 근력, 민첩, 내력, 정신 보정 中, 그외 보정 中小.
- <연수혼황(D)> 자연 형성 및 관련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 무예 및 진형 계통 관련 기술 형성, 숙련 보정.
-
『특성』 - B+랭크 1개 / B랭크 3개 / C+랭크 1개 / C랭크 3개 / E랭크 1개
《연수혼황聯手混煌(B+)》 - 22 / 31
- 동일 무학 공명, 추가 행동, Hp, Mp 소모 3, 《일원혼황진一元混煌陣(B+)》 형성 및 유지화. <5>
- 진형 유지 중 명중, 피해, AC + 4. <6>
- 진형 유지 중 기예 사용 중 내성 굴림 난이도 증진 + 2. <1>
- 진형 유지 중 사용 가능한 기본 C+랭크 기예 '진세' '수세' 획득. <4>
- 진 형성 중 진의 장將을 주축으로, 피해 감쇄 추가 2D6, 공격 피해 + 2D6(빛) <6>
《일원혼황진一元混煌陣(B+)》 - 21 / 30, 최대 저장 군기 60.
- 진형 유지 중 Hp, Mp 통합화. <5>
- 진형 유지 중 주요 병종 평균치화, 명중, 피해, AC, 방어 + 3. <3>
- 진형 유지 중 주요 병종 평균 행동, 추가 행동, 반응 행동 획득. <3>
- [천기일원天機一元(特)]: 일원혼황진 유지 중 구성 객체 《일원강기一元剛氣(B)》 획득 <8>
《일원강기一元剛氣(B)》 - 20 / 29
- 진형 유지 중 군기 보유 시 매 턴 Hp + 2, 최대 Hp + 4 <4>
- 진형 유지 중 턴에 3회까지 전투 판정 보정 + 2D6 <6>
- 진형 유지 중 턴에 2회까지 내성 굴림 강제 민첩 판정 변경 <3>
- 군기 소모 피해 감쇄 중 추가 소모 2, 진형 피해 감쇄 최소치 증진 + 3 <7> <1>
《일환심법一奐心法(B)》 - 21 / 30 - <잔여 용량 1>
- Hp, Mp 성장치 + D5, 육체 판정 보정 + 2 <11>
- 운공 중 매 턴 Mp 소모 3, 명중, 피해, AC + 2. <0>
- 진 형성 중 매 턴 군기 소모 1, 그 턴 전체 피해 감쇄 D6 보정. <4>
- 반응행동 1회 증진 <5>
《황련체煌鍊體(B)》 - 19 / 26 - <잔여 용량 0>
- 명중, 피해, AC + 1. <3>
- Hp 성장치 + D3, 암시야 + 20ft, 신비 방어력 + 1 <4>
- 진형 형성 중 매 턴 아군 전원 사용 가능한 군기 3 형성. <6>
- MP 소모 절감 2 <6>
《환황창법奐煌槍法(B)》 - 20 / 29 - <잔여 용량 8>
- 명중, 피해, AC + 2, Mp 소모 1, 피해에 + D6(빛) <8>
- 동일 창법 존재 시, 협격 판정 상향 판정. <3>
- 협격 판정 중 공격 명중 시, 상대 내성 굴림(근력 · 13), 실패 시 상대 이동력 - 10ft. <1>
- B랭크 기예 《환황창기奐煌槍氣》 획득 <4>
《환황창기奐煌槍氣(B)》 - 내력 • 25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5, 창기 형성 및 유지.
- 창기 형성 및 유지 중 공격 물리 방어 관통, 기본 피해 증진 + 2D10<빛>
- [?]: 환황창법에 맞는 기능 中
《(C+)》 - 19 / 23
- <>
- <>
《황명륜신법煌命輪身法(C)》 - 13 / 17
- 명중, 피해, AC 보정 2, 진 형성 시 추가 보정 1, 방어 보정 1. <8>
- 내성 굴림, 기예 난이도 보정 1, 진 형성 시 추가 보정 1. <4>
《황명륜신법煌命輪身法(C)》 - 13 / 17
- 명중, 피해, AC 보정 2, 진 형성 시 추가 보정 1, 방어 보정 1. <8>
- 내성 굴림, 기예 난이도 보정 1, 진 형성 시 추가 보정 1. <4>
《혼황기갑混煌氣鉀(C)》 - 13 / 17
- 갑주 착용 중 명중, AC, 방어 보정 2. <6>
- 진 형성 중 추가 방어 보정 2, 난이도 판정 보정 2. <2>
- 진 형성 중 매 턴 군기 소모 2, 기본 피해 감쇄 확장 2D6. <3>
《전의戰依(E)》 - 4 / 6
- 전투 중 명령을 받고 있을 때 명중, 피해 중 하나 + D3. <3>
- 전투 중 명령을 받고 있을 시 매 턴 임시 Hp D2 생성. <1>
『기술』
내력 운용(中 · 下) / 내력 기본 기능 4, 짧은 휴식 Mp 회복 + 4, 매 턴 Mp + 1.
협격술(中 · 下) / 협격 제한 해금 2, 진형 판정 발생 중 명중, 피해, AC, 방어, 연관 기예 난이도 + 4.
창술(下 · 上) / 창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AC + 3, 용량, 난이도 + 1
심법(下 · 上) / 내성 굴림,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절감 및 성장 + 2,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下 · 上) /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갑주술(下 · 中) / 갑주 제한 해금 1, AC, 방어 + 2, 용량, 난이도 + 1.
『기예』
《진세(C+)》
- 진형 형성 중 병兵 추가 행동, Mp 소모 2, 이동 거리 증진 + 20ft.
- 이번 턴 명중, 피해 + 4, 20ft 이상 이동 시 돌진 판정[명중 추가 + 4, 피해 + D6] 획득.
- - [?]: 용량 5.
《수세(C+)》
- 진형 형성 중 병兵 추가 행동, MP 소모 2, 피해 감쇄 증진 + 2D8.
- 이번 턴 육체 내성 굴림, AC + 4, 광역 피해 시 피해 감쇄 최소치 보정 + 3.
『장비』
《장광창(C+)》
- 기본 피해: 2D8,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자신이 가하는 물리, 빛 피해 최소치 보정 1.
- 자신이 가하는 난이도 판정 보정
《황무갑(C)》
- 기본 방어력: 6, 내구 보정치 적용: 5, 부위: 상체, 하체.
- 착용 중 근력, 내구, 민첩 판정 보정 + 1.
- 착용 중 피격 시 전투 중 1회 한정 피해 감쇄 2D6.
《투창(D)》
- 기본 피해: D8, 피해 보정치: 근력, 투척 무기, 60 / 180.
- 투척 시 명중 판정 + 2, 공격 성공 시 대상 AC 저하 3.
《괴사기갑塊邪氣鉀(B)》 - 18 / 27
-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매 턴 Hp, Mp 소모 2, 기갑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물리 방어 + 10, 신비 방어 + 10, 물리 관통 상쇄 1회. <45>
- [마열진막魔裂陣幕]: 《마열진(B)》 전개 중 Hp, Mp 군기 지불 시, 명중, 피해, AC + 4. <8>
- [기검괴인奇劍怪刃]: 《마열진(B)》 전개 중 전투 내 3회, Hp, Mp 소모 10, 피해 상쇄를 보정으로 일시 전환. <3>
《흑백쌍명수黑白雙命修(A+)》 - 52 / 66
- 《회천신명류灰泉神命流(A+)》 형성 중 군기 형성을 내력 수정치로 변경 <10>
- 《회천신명류灰泉神命流(A+)》 형성 중 형성 군기 의념진기 판정, 내력 운용 효과 最上 판정화 <10>
- 《회천신명류灰泉神命流(A+)》 형성 중 군기 공유 특성 및 기예 주기능 효과 보정 + 10 <20>
- 《회천신명류灰泉神命流(A+)》 형성 중 군기 소모 특성 및 기예 내성 굴림 판정에 턴에 1회 유리점 부여 <10>
《마열진魔裂陣(B)》 - 18 / 17
- 진형 유지 중 Hp, Mp 통합화 <5>
- 진형 유지 중 주요 병종 명중, 피해, AC, 방어 + 4 <5>
- 진형 유지 중 주요 병종 평균 행동, 추가 행동, 반응 행동 획득 <3>
- 진형 유지 중 《괴마군법壞魔君法(B+)》 중점화, 피해 감쇄 기능 기본치 D10 획득 <5>
《괴사기갑塊邪氣鉀(B)》 - 18 / 27
-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10, 매 턴 Hp, Mp 소모 2, 기갑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물리 방어 + 10, 신비 방어 + 10, 물리 관통 상쇄 1회. <45>
- [마열진막魔裂陣幕]: 《마열진(B)》 전개 중 Hp, Mp 군기 지불 시, 명중, 피해, AC + 4. <8>
- [기검괴인奇劍怪刃]: 《마열진(B)》 전개 중 전투 내 3회, Hp, Mp 소모 10, 피해 감쇄를 보정으로 일시 전환. <3>
《육합귀마창六合歸魔槍(B)》 - 18 / 27
- 명중, 피해, AC + 2, 군진 형성 중 협격 판정 상승화. <9>
- [육합점묘]: 매 턴 군기 소모 2, 협격 판정 중 반응 행동 소모, 피해 보정/감쇄 + 2D10 <3>
- [귀육합]: 《귀육합(B)》 형성, 육합점묘 발동 시 군기 추가 소모 3, 추가 행동 미소모 발동 가능화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