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968>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7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25 00:22:12 - 2024-09-28 18:05:48

0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00:22:12

                         /ニニ /二二\ \ \ \ \二二 、
                            /二二 / 二二二 \ \ >┴―\ (\\
                        {二二二{二二二二二) /::::::::::::::::::::::::|ノ |二\
                          \二二\二匚 ̄ ̄ /::::::::::::::::::::::::::::: \ノ二二|
                          \二二\二二二\::::::::::::::::::::::::::::⊥:::|ニニ/
                              |\二二\二二二\::::::::/    ∨ニ /
                              | l  \二二\___\(      | /
                              | |   ℡、二二二二二二ヘ / ̄ ̄ ̄|
                       __   |Λ  |  )>ニニニニニ// ̄ ̄ ̄-
                       「ニニニニニ∨八/ |    ̄ ̄「〈∠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 ー __  /二./ ̄ ̄ ̄ ̄!
                     _lニニニニニニニ/ニヽ⌒ ー┘|二/二二二二二|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Λ___,.   | /二二二二二二」ニニ‐ _
                  /こニニニニニ/ニニニ/    | ノ| ]( )]/ ̄ ̄ ̄ |ニニ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_/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l二二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         【악법惡法도 법이다.몰랐던가?】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二二二二_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Λ::::::::/Λ二二二二二二二_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Λ二二二二二二二_ニニ/
.        /ニニニニニニ┌――‐く トニニニニ]   /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
.        lニニニニニニ|【 ̄ ̄】|「 ̄ ̄\___/:::/|:::::| ./ニニ|二二二二二二二[ニ/
.        Λニニニニニ.└―――┘|__;;;;;;:\_/ |:::|/ニニ/|二二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__ノ ::::|ニニ/ 」二二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ノニ/ニ|二二二二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  ̄ ̄ ̄|ニ/ニニ八二二二二二二ノ
___    |ニニニニニニニ|    ノ|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八  /ニニ|/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Y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7
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ノ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二二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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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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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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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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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7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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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 이름 없음 (Pn1eJUiPaM)

2024-09-25 (水) 12:40:26

나쁜 건 선량한 참치를 유혹한 어장주 다이스라고 생각해

54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2:46:22

.

55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3:2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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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42 / Mp: 43】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3[+03] 매력: 12[+02]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진위일둔眞僞一遁(C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감지感知(下 · 中)/ 민첩 판정 보정 + 2, 감지 판정 보정 + 2.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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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25/25]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령劍靈]: 시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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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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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6/33]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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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4/33]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검경불혈劍勁拂穴(B)》 기예 형성.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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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3/32]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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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5/7)』
           〔진위일둔眞僞一遁〕 - C Rank -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17/21]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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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25/34]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2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0>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판정 보정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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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성(番外)』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5/34]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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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5[4], 매 턴 Mp 소모 1[0], 《참월斬月(B+)》 구현. <15>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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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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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2/3)』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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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검경불혈劍勁拂穴〕 - B Rank- 25

           상세 : 검에 맺힌 경력勁力을 이용하여 혈穴을 틀어막는 점법點法.

           외문外門의 충격을 통해 내가內家에 흐르는 진기의 유동을 막는다.
           맥脈이라 할만큼 여러 군데를 막는 건 아니나, 요혈要穴을 막으면 공력이 막힌다.

           내가의 수양이 깊다면 자체적으로 충격을 분산할 수 있을 것이나,
           잘못하면 억지로 발한 공력이 스스로의 몸을 상하게 할 것이다.

           <*> 행동 소모, Mp 소모 2, 다음 공격 상대와 내력 내성 굴림 대결.
           <*> 승리 시 대상의 반응 행동 봉쇄, Mp 소모마다 내력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 3회 이상 성공 시 자동으로 검경불혈 타통 성공, 실패 시 Mp 소모 기능 무효, Hp 소실.
           <*> 상대에게 중첩 발현을 통해 내성 굴림 난이도 증가 + 5 <최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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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1/2)』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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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명중, 피해, AC + 3, 육체 내성 굴림 보정 +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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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2/2)』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기본 독 저항력 4, 독 피해 완전 저항 시 Hp 재생 효과 발동.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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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6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3:2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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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예(1/3)』
           〔검경불혈劍勁拂穴〕 - B Rank- 25

           상세 : 검에 맺힌 경력勁力을 이용하여 혈穴을 틀어막는 점법點法.

           외문外門의 충격을 통해 내가內家에 흐르는 진기의 유동을 막는다.
           맥脈이라 할만큼 여러 군데를 막는 건 아니나, 요혈要穴을 막으면 공력이 막힌다.

           내가의 수양이 깊다면 자체적으로 충격을 분산할 수 있을 것이나,
           잘못하면 억지로 발한 공력이 스스로의 몸을 상하게 할 것이다.

           <*> 행동 소모, Mp 소모 2, 다음 공격 상대와 내력 내성 굴림 대결.
           <*> 승리 시 대상의 반응 행동 봉쇄, Mp 소모마다 내력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 3회 이상 성공 시 자동으로 검경불혈 타통 성공, 실패 시 Mp 소모 기능 무효, Hp 소실.
           <*> 상대에게 중첩 발현을 통해 내성 굴림 난이도 증가 + 5 <최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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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쉽게 점혈만 올려놓기)

57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3:2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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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비(2/2)』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기본 독 저항력 4, 독 피해 완전 저항 시 Hp 재생 효과 발동.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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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드 포지도)

58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3:27:30

[천유현 Lv.3: 3430 / 8100]
[위궁우 Lv.3: 2030 / 8100]
[백우희 Lv.3: 2030 / 8100]
[신하연 Lv.3: 3040 / 16200]

경험치 갱신

59 이름 없음 (h8ahSEkKos)

2024-09-25 (水) 14:46:08

아 그리고 검 수집가의 랭크는 언제 오를수 있나요? 검을 더 수집해야하나요?

60 천마◆w7HZD1s6hA (bxRcFiuPjM)

2024-09-25 (水) 14:57:49

이전에 검 1개만 더 모으면 랭크 업 한다고 나왔어 !

61 이름 없음 (h8ahSEkKos)

2024-09-25 (水) 14:58:04

오오옹

62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19:47:59

8시였던가 ?

63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19:57:58

8시8시

64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19:58:37

참치 없음 각이 날카롭지 ?

65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19:59:52

연재할 때 좋은 BGM

그것은 공포

66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0:20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참여해줄 참치가 있다면 8시 10분까지 ㅊㅋ 부탁 - ?

67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0:31

ㅊㅋ

68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2:15

분명 교습을 하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된 거지

백독천자 네 녀석

69 이름 없음 (.T6LQqjyFU)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2:29

ㅊㅋ

70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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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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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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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분명 그 또한 백독천자의 교습이겠지...

71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7:15

교습이 아니라 기습인 게?

72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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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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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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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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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백면크리에 대가리가 깨졌으니 OK

73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09:02

뭐 이후의 불안요소를 선결로 제거할 수 있게 되긴 했으니 결과적으로는 괜찮긴 하지만

74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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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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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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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훔...뭐 할 수 있을까

75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0:39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시작합니다 -

76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0:53

(안전벨트)

77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1:45






                      ┌──────┐
                      │            │
                      │            │
                      │            │
                      └──────┘
                               ┌────┐
                               │        │
                               │        │
                               └────┘
                          ┌───┐
                          │      │
                          └───┘






78 이름 없음 (Nzyx12MyN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2:06

ㅊㅋ

79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4:00

                !       i
            ,L. __    /'
            Y´ ̄二 /〉
             |       /!
            |    ./ 」!
                l       !l
               |        |ム
             │     | ∧
                 !      |'/∧
                 |        ! /L_
                |        l / ̄〉
               |       |  /∧
              |     /`i ′,∧
             |L... _     │ /'/∧.
                  「 ̄ `   /  ′/ ∧.
               |..__ , /〕、   _」.
             / ̄ `   ̄|    ̄ ,〉
                ∠.. _     /!-‐=ニ />..
          ∠ ̄   ̄二ニ、 厶-、 , '/ 〉
       r‐=≦ ̄ `      ∨   //`ー'´
       iL.. ____r‐=iニニ」二ニ´/'
       `  ̄ ̄ ̄ ̄ ´  ` ̄  ̄ ̄´

━━━━━━━━━━━━━━━━━━━━━━━━━━━━━━━━━━━━━━━━━━━━━━━━━━━━━
【천유현】 - Time 17 - Hp: 33/42 / Mp: 38/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0/2회.

걸음을 옮긴다.

찬찬히, 느릿하게.

말은 없었지만 시야가 집중되는 게 느껴진다.

사실 시야보다도 등에 붙을 정도로 저 흰색옷을 입은 여자가 뚫어져라 노려보고 있는 게 기감에 잡혀서 괴로울 지경이다.

80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5:50


                      ,. -――-、
                    /ニ,.ィニニニ\
                 /ニニ/:::::/ニニ|ニヽ
                 |ニニ|::::::|ニrヽ { ヽ r、、
                 {ニニ|::::::|r、ヽ ヽ Y ',}
        _____,.ィ{マニニ、::::{ ヽ}  l } |l!
       /ニニ、ニニニ|ニ| \ニニ、:ゝ '    /}
        {ニニニ}ニニニl|ニ|、  \ニⅥ    .イ/
        |ニニニlニニ /ニ| ヽ介、 ー /   /イ}
       {ニニニ|ニニ/ニニ| {::::| `ニ{    {ニ|
      lニニニj!ニイニニ/ |::::| |ニ!` ー ´}ニl!
      |ニニニj!ニ/ニニ/   |::::| |ニ{ニニニイニ}
      |ニニニ|ニ/ニニイ   {:::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ニ |   l:::: | |ニ{ニニニニ|ニ|
     {ニニ/`ー-'-- '- 、 |:::::|/:|ニマ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r--'---r-マニニニニ
     {___ニニニニニ{ l|  |: : : |  ヽニニニ/
       |ニニ\ニニニニ l!  !: : : !   ∨ニイ
       |ニニニ>---<_/---`¨¨ ` ー--‐ '
       |ニニニニ|::::::::::::|========-ニ|
       |ニニニニ|三三 {、_____}--{
       |ニニニニ|三三 |____|_,ト、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
      ,'ニニニニj!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ニニニニニム|
━━━━━━━━━━━━━━━━━━━━━━━━━━━━━━━━━━━━━━━━━━━━━━━━━━━━━
【천유현】 - Time 17 - Hp: 33/42 / Mp: 38/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0/2회.

그리고 그렇게 놈의 면전까지 걸어가서, 백우희가 슬쩍 지나가며.

이제 피는 그쳤다, 라고 말해주는 걸 듣고 있자면.

下1 默 .dice 0 100. = 50

81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6:32

.dice 0 100. = 100

82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6:37

오.

83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7:32

?

84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7:39

시, 시작부터 왜 이래

85 이름 없음 (Nzyx12MyN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8:09

시작부터라서 그래요 (?)

86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19:30


                      ,. -――-、
                    /ニ,.ィニニニ\
                 /ニニ/:::::/ニニ|ニヽ
                 |ニニ|::::::|ニrヽ { ヽ r、、
                 {ニニ|::::::|r、ヽ ヽ Y ',}
        _____,.ィ{マニニ、::::{ ヽ}  l } |l!
       /ニニ、ニニニ|ニ| \ニニ、:ゝ '    /}
        {ニニニ}ニニニl|ニ|、  \ニⅥ    .イ/
        |ニニニlニニ /ニ| ヽ介、 ー /   /イ}
       {ニニニ|ニニ/ニニ| {::::| `ニ{    {ニ|       "…죽이러 왔나 ? 아니면, 죽이지 않을 이유를 찾아서 ? "
      lニニニj!ニイニニ/ |::::| |ニ!` ー ´}ニl!
      |ニニニj!ニ/ニニ/   |::::| |ニ{ニニニイニ}
      |ニニニ|ニ/ニニイ   {:::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ニ |   l:::: | |ニ{ニニニニ|ニ|
     {ニニ/`ー-'-- '- 、 |:::::|/:|ニマ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 /-r--'---r-マニニニニ
     {___ニニニニニ{ l|  |: : : |  ヽニニニ/
       |ニニ\ニニニニ l!  !: : : !   ∨ニイ
       |ニニニ>---<_/---`¨¨ ` ー--‐ '
       |ニニニニ|::::::::::::|========-ニ|
       |ニニニニ|三三 {、_____}--{
       |ニニニニ|三三 |____|_,ト、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 }
      ,'ニニニニj!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ヽ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イニニニニニ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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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Time 17 - Hp: 33/42 / Mp: 38/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0/2회.

놈이 생각보다 담담한 어조로 말했다.

지금이라면, 꽤나 반겨질 그런 말을.

[이연옥이 순응적으로 반응할 확률이 高로 높아졌다.]

87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1:03

어떤 쉐프랑 이름이 비슷하네

88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1:57


                             _____
                         ,r≦`´::::::::::::::::::::≧ミ、
                         /;/::/::/::::i::::::::::::::::::::::::::.\
                        /.::::/::/::/:::::::::::::::::::::::::/::::::::::::.\
                          /.::::/::/::::::i:::::::::::::::::::::::/.::::::::::::::::::.ミ、
                      /.:::::::〃.:::::::|:::::|:::::::::}:::/::::::::ト;::::::::::::,
                        /;:::::::::/.:::::::::::!::::|!:::;::::|/::::::::;::|::∨::::ト、
                      イ::::::/::::::::i!:::::|;::/x≠ミ:|::::::::/;::|、:::::::::|
                      |/|/:;:::::::::ト、:::|/  vcリ |:::/!:ハリノ:::::ト、|
                  ノ!_,_      /イヾ:;i::::|灯:!       |/ ! r´:::!ヾ
             f´r_斗'_      |  ヾ|:〈          イ::::/ハ|             " ───── "
             |´ fr,r=-´_            \ー   / レハ_
             { ノ {/,二ニ '          > イ _ <´7八
               、 l 〔 ト、       ,x==< ´ //-ヘ    /二公,、
              \  ヾナ    /二ニ{ |ニ/,{γミヘ  _オ二ニi .}二_、
              ,r廴   Y、  /二ニ=_イ//イミY´ ヒヘ―ニ_ナ二二ニ=_、
                 トリ \_ i! 寸二ニ{ f二//ミミリ  /ニ、ヾ,二二二/二ニ}
                  |ニ\  ≧ナ/二ニ! |ニ/'ミミミミ} /二二> >二./二ニニ_i
                  {二ニ ≧、ヾ二二.| |./ミミミミ,/ ./二_//ニY二二二ニ/
             /|二f二==、 ヾニニ.| |,ミミミミ./ ./ニ//二≠二二二ニ,
              チ_|二r ニ    Vニ/ミミミミ/ .///二ニ/二二二二/
              {ニlニ_ーヘ    Vミミミミミ/ ./. /二二/二二二二/
             V二二ニ゙廴  / /≧=-ミ./ .//二二ニ/二二二二/
              ∨二/ミミー/ f二二二二ニー三二ニ//二二ニ./
              }_/ミミミミミ{ |二二二二二二ニ=チ二二二ニ/
                /ミミミミ/ミ=|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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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유현】 - Time 17 - Hp: 33/42 / Mp: 38/43 - / 행동: 1/1회 / 추가 행동: 2/2회 / 반응 행동: 0/2회.

그러면 지금 이 상황에 ─ 놈에게 가장 먼저 어떤 말을 해야 할까.

고려할만한 건 몇개 있었다.

지금 내가 하는 말이, 이전의 사태 이후로 이 놈에게 처음으로 말하는 것이라는 점과.
지금 내가 하는 말을 저 뒤에서 5명의 무리가 듣고 있다는 점.

그걸 생각해서.

下1 재능 판정(DC · 20 / 25 / 30) / .dice 1 20. = 3 + 11

89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2:40

.dice 1 20. = 7

90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2:55

#리롤권?

91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3:24

(대강 선택지 책정하는 재능 판정이라는 것)

(자유 앵커할거면 리롤 안 해도 좋다는 것)

(기본으로 택할 선택지 1개는 주어질 거라는 것)

92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3:24

아니, 필요한 것은 확신. @리롤권!

93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3:43

下1 .dice 1 20. = 19 + 11

94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3:47

.dice 1 20. = 20

95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4:03

이런 데서 크리티컬 내지 마 (내지 마)

96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4:03

훗.

97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4:22

명주가 나와 함께한다

98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7:25


                             _____
                         ,r≦`´::::::::::::::::::::≧ミ、
                         /;/::/::/::::i::::::::::::::::::::::::::.\
                        /.::::/::/::/:::::::::::::::::::::::::/::::::::::::.\
                          /.::::/::/::::::i:::::::::::::::::::::::/.::::::::::::::::::.ミ、
                      /.:::::::〃.:::::::|:::::|:::::::::}:::/::::::::ト;::::::::::::,
                        /;:::::::::/.:::::::::::!::::|!:::;::::|/::::::::;::|::∨::::ト、
                      イ::::::/::::::::i!:::::|;::/x≠ミ:|::::::::/;::|、:::::::::|
                      |/|/:;:::::::::ト、:::|/  vcリ |:::/!:ハリノ:::::ト、|
                  ノ!_,_      /イヾ:;i::::|灯:!       |/ ! r´:::!ヾ
             f´r_斗'_      |  ヾ|:〈          イ::::/ハ|             " ───── "
             |´ fr,r=-´_            \ー   / レハ_
             { ノ {/,二ニ '          > イ _ <´7八
               、 l 〔 ト、       ,x==< ´ //-ヘ    /二公,、
              \  ヾナ    /二ニ{ |ニ/,{γミヘ  _オ二ニi .}二_、
              ,r廴   Y、  /二ニ=_イ//イミY´ ヒヘ―ニ_ナ二二ニ=_、
                 トリ \_ i! 寸二ニ{ f二//ミミリ  /ニ、ヾ,二二二/二ニ}
                  |ニ\  ≧ナ/二ニ! |ニ/'ミミミミ} /二二> >二./二ニニ_i
                  {二ニ ≧、ヾ二二.| |./ミミミミ,/ ./二_//ニY二二二ニ/
             /|二f二==、 ヾニニ.| |,ミミミミ./ ./ニ//二≠二二二ニ,
              チ_|二r ニ    Vニ/ミミミミ/ .///二ニ/二二二二/
              {ニlニ_ーヘ    Vミミミミミ/ ./. /二二/二二二二/
             V二二ニ゙廴  / /≧=-ミ./ .//二二ニ/二二二二/
              ∨二/ミミー/ f二二二二ニー三二ニ//二二ニ./
              }_/ミミミミミ{ |二二二二二二ニ=チ二二二ニ/
                /ミミミミ/ミ=|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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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밖으로 말을 꺼냈다.

[1. "너는 네 목숨을 내게 사기 위해 어느 정도를 걸 수 있냐."]

[2. "너는 네 목숨을 내게 사고, 네게 쌓인 업을 감내하기 위해 어느 정도를 걸 수 있냐."]

[3. "네가 지금 내게 빚지고 있는 것을 퉁칠 때 낼 수 있는 것들을 맞춰볼까."]

下 ─────

99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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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_斗'_      |  ヾ|:〈          イ::::/ハ|             " ───── "
             |´ fr,r=-´_            \ー   / レハ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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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 〔 ト、       ,x==< ´ //-ヘ    /二公,、
              \  ヾナ    /二ニ{ |ニ/,{γミヘ  _オ二ニi .}二_、
              ,r廴   Y、  /二ニ=_イ//イミY´ ヒヘ―ニ_ナ二二ニ=_、
                 トリ \_ i! 寸二ニ{ f二//ミミリ  /ニ、ヾ,二二二/二ニ}
                  |ニ\  ≧ナ/二ニ! |ニ/'ミミミミ} /二二> >二./二ニニ_i
                  {二ニ ≧、ヾ二二.| |./ミミミミ,/ ./二_//ニY二二二ニ/
             /|二f二==、 ヾニニ.| |,ミミミミ./ ./ニ//二≠二二二ニ,
              チ_|二r ニ    Vニ/ミミミミ/ .///二ニ/二二二二/
              {ニlニ_ーヘ    Vミミミミミ/ ./. /二二/二二二二/
             V二二ニ゙廴  / /≧=-ミ./ .//二二ニ/二二二二/
              ∨二/ミミー/ f二二二二ニー三二ニ//二二ニ./
              }_/ミミミミミ{ |二二二二二二ニ=チ二二二ニ/
                /ミミミミ/ミ=|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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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다음에 붙는다면 그때는 과연 네 고유 특성이 이렇게 되지 않을 것 같나 ? "]

[5. <자유 앵커>]

下1 선택지 중 택 1

100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9:00

4가 크리티컬 선택지인가?

101 이름 없음 (HhZRaGldSs)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9:34

@4

102 이름 없음 (Nzyx12MyN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29:43

@4

103 천마◆w7HZD1s6hA (BESbEsM4/Y)

2024-09-26 (거의 끝나감) 20:3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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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ィ\ /,、!:/ .!:::::ハ::::::|:/|   |′        V/ / |:::/|::::′ |/リ
      エ二ヾニニ\  `.|::/ Ⅵ:! .八             丶  // !:;′  /
-=≦ニニニニ\ ヽニム  !/、  Ⅵ   、            / /′ !′    "다음에 붙는다면."
ニニニニニニニム マニ:ム   ヽ      :.     _    /
=マ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ム   \ , へ ::.     ゝ ア '´
-=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ヾ   丶:.   , '´
-=ニ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ノ、   ` ー
-=ニヾニニニニニ}  ゝ=ニ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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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말하자면 이유를 몰랐다.

그런 말이 튀어나온 이유를, 나도 몰랐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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