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905> 【AA/다이스/앵커】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6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23 01:38:55 - 2024-09-25 00:30:57

0 천마◆w7HZD1s6hA (ZS/0qZ6tOk)

2024-09-23 (모두 수고..) 01:38:55


                              ,ィ、,ィヘ、
                         , .,ィ'´::::::::::::::ヽュ
                       _,ィ'´i'":::::::::::::::::::::::::::入
                     ,イ",.';;;;;',: : : : ::::::::::;=-―-ミュ、
                    i:i:::;';;;;/`ゝ=-‐ラ'´;ィ‐、ノ`>:::: ̄7ュ     .,ィ="フ
                    {:ヽレ='´: : :;ィ'"´;: : :_> ィ'´:::::::::::/::/7  .,ィ'"´:::::,ノ
                    |/i;\: : : :ヽ: : : : : :``ヘ、ニニコ::;/ノ'.,='"´:::::;ォ'"´
                    ヘi彡'`ヽ、::::i/⌒゙iテイ::::::::::::/{,ィ'´;::::::::;ィ'´
                       ixiト、j_∠Y___,ノノ/::::::::/: : \ゞノ"´
                        i`゛:i: ",.':::::リヘヘ;;ニフ´;'ゐ、: :::ノ´
                      入::::i:,.'::::::::::}レ彡ミi .,'ィ'´::::::/
                    /_ム::ヽ:::::::::〈((、 ヽ、_,='´
                    "´   〉入::::::::Xヨ≧ヽ!三{ ,ヘィヘnィ‐-、
                   __,=-=、 {` ̄ ̄二ニ=彡´__,='-‐―、i=-、 `ヽ、         .,ィ      【재앙은 한결 같이.】
          ト、       _i二,=-‐ゝ}-‐彡´, '´,ィ=彡ィL,==-‐ニ=-ミ、_ヽ    ,ィ=-‐'´/
          i `>-‐=テ≦-‐==テ'´ (_____,ィ'´-‐=='´ ̄7´::::::::::::::::::`r⌒'"´   /
          レ´:::::::::::::://;;;;;/,::',ィ'´‐'´ ̄>、,、:::::::y'⌒Y´/´::;;;;/::::::::::::::::::::::::リ;;;λ.    /
         く::::::::::::::::::ii;;;;;/./ }j≦=イoヽo}:::::::ゝ=-'ノii::::;;;ii::::::::::::,==='";;;;;ヘ、`ヽ、_,イ
         /`ヾ、,=-、jj;;;/'´ノ)//__//:/o,ィ:::::::::::::::::)))::ii:::;;;;レ"⌒ヾ´:::::::::::::::;;;;;;;;;;ヽ、j;;;;{
         〈::::::ノノ⌒7⌒i:ムo::ト──イトo〈:::゚::,ィ'⌒ヽぐノ:リ::;;;;;i    ',',::::::::::::::::::::::;;;;;;;;;;;;;;j
         ヘ:::人 /ノ ノ::::::::::::::} }{ {:::::::::::::::::((    ))::ノノ::;;;;人  ノノ:└―‐--:::;;;;;;;;;;;;;/
        ,ィ'::〇≧ヽイミ::::::::::::::} }{ {:::::::::::::,イ乂_ノイ//:::rt;;;;;;;;Y、〈:::〇::::::::::::::::::;;;;;=‐-7、
       .//:::::::://入ノ二二ミ`ヽ/二二ニュ〈::::,二ニノ'´  /;;;,、;;;i|::〉〉::::::::::::::::::::::::,イ ,ィ⌒ヾ、
       〈/:::::::::::ii;;|, '\    `t;|     ,イ、     // i;;;i`| |::::::::::::::::::::::::人弋ニ)iノノ
       〉,ィ、::::::ii;;ヘ、_./\__ノ八__/|_,'_二ニ彡'/´\  |;;;ii;;リ::::::::::::::::::::::::::::::ゝミ彡イ
       r/イ ヽ、ノ;;;;≧///;;;/`゙ヾi|ir'´ ̄`\ヽ   //    ヽ';;;;ii〈〈:,イ⌒ヾ、:::::::::::::;;;;;;;;;;;{
     人i:弋ノノ≦彡´|`Y;;/  ,';i|i|     ヽ-‐ラ´.ノ    /;;;;;;;;ii;;`ゝ、  ノノ::::::::,ィ===ヾ、
      ヾ=イ{ミニ三彡ヘ_|;;〉‐-〈;;i|iノ--‐―'´人‐-〈〈    ノ;;;;;;;;;;;;ii;;;;;;λ`Yイ_,ィ彡'´;;;;;;ノノ;;;;;i|
     |`ヽ,イミ三三三彡〇ヽ_〉{|}ヽ、_,ィ'´〇ヾ、ヽ_,ィ'´;;;;;;;;;;;;;;ノヘ;ノ ゞ〃`´;;;゙ヾミ彡'´ヽ;ノ
     ,':::ii;;{ミ三三三三彡}/゚ ̄`、{|}:j-‐'"´゚`ヽ、::ノノ::゙ヾミ彡'´;;;;;;;;イノ  `ヽミ三三三三彡'},ィ-‐、
      i:::/ヾ、ミ三三三彡','入   Y     ,インノ::,ィ'´,イヘ\;;;;;/      }ミ三三三三/"´:::::::/}
     |/: ::: ヾミ三三彡/Oヽヽ、_八___/;ィ'彳´∠==三ニミノ      {ミ三,シ'"´ヾ'イ ;;;:::::,';ノ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0
━━━━━━━━━━━━━━━━━━━━━━━━━━━━━━━━━━━━━━━━━━━━━━━━━━━━━━━━━━━

257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1:35

이건 호재야 (이상)

258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2:58

응 ?

259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2:58

크리 뜨면 동료가 되는 거고
펌블 뜨면 불구대천지원수가 되는 거고

부 는 만나지 못했다.

260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3:13

>>258

왜?

261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3:31

아직까지 못 만난 이유가 있었군

뭐 나중에 한번 더 다이스 굴릴 듯

262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3:44

딴 짓 하고 있었대~

263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4:07

딴 짓?

이럼 교습 끝내고 내려가도 되겠군.

264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4:23

그나저나 위궁우가 쓸데없는 짓을 하진 않았을 것 같은데.

265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4:35

신하연이 3레벨이 된 듯

266 이름 없음 (CEOr93im5Y)

2024-09-24 (FIRE!) 19:25:15

오호

267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6:16

>>265

위궁우 이 녀석!

268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7:09

교습이여...

269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7:30

오 하프 캐스터의 길이

270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7:32

방술사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까
일단 신하연 전력부터 끌어올리고 접촉하려는 판단이었구나.

현명하군.


근데 3렙 되려면 경험치 꽤 필요할 텐데.
대체 어디서 어떻게 채운거지? 재능이 A라서 깨달음만으로 레벨업한건가?

271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7:58

>>269

오오!

272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28:31

바로 위에 방진이 쳐져 있으니 그거 보고 파악하고 따라하면서 했나보네

신하연이 마교비전의 환롱진이라도 얻었나

273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9:28

아, 위궁우가 교습시킨 게 아니라

신하연이 알아서 깨달은 거구나.

274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29:45

하긴 하프 캐스터의 길은

무인인 위궁우가 열어주진 못했을 테니.

275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31:27

그보다는 술법무공으로 가서 둘이서 뭔가 했던 듯

뭐 다음 다이스에 선영향이 갈지도 모를 터...

276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31:29

일단 교습시켜주고.

위궁우 만나면 걔한테도 일류와 절정의 계단 말해줘야겠다.

277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31:29

일단 교습시켜주고.

위궁우 만나면 걔한테도 일류와 절정의 계단 말해줘야겠다.

278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32:09

일류의 무인이 마라톤을 뛰면 30분 전에 1코스를 끝낼 수 있다는 통계가 있어

279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32:11

>>275

술법무공....
갑자기 남제뽕이 차오른다.

280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32:54

>>278

신비한 통계로군.

평행세계 관측이라도 한 건가.

281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33:45

이 또한 일순 전의 세계가 빚어낸 통계일테지...

282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34:51

>>281

일순하라, 메이드 인 헤븐!

283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34:57

그리고 절정의 무인은 하룻밤 만에 국토를 종주할 수 있다는 통계가 있다

우마무스메인거지

284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41:32

오....

오늘 40Km쯤 자전거 타니까 졸려지기 시작했다

285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42:28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오랜만에 이 AA를 쓸까 (?)

286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54:39

어떤 aa든 좋지.

그리고 5분 남았다.

287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56:14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5분이여!

288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19:56:44

.dice 0 100. = 39

오늘의 운세

289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19:57:02

명주의 가호로 재굴림을...!

.dice 0 100. = 69

290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19:57:10

미묘하군...

291 이름 없음 (5TGsOn9LXY)

2024-09-24 (FIRE!) 19:57:58

ㅊㅋ

292 이름 없음 (CEOr93im5Y)

2024-09-24 (FIRE!) 19:57:59

천지마검류 .dice 0 100. = 38

293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19:59:11

광명승천검 .dice 0 100. = 10

294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19:59:57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참여해줄 참치가 있다면 8시 10분까지 ㅊㅋ 부탁해~~

295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20:00:22

천지마검류고 광명승천검이고 명주의 가호 다이스를 못 넘는건가... (심오)

296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20:00:28

ㅊㅋ

297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20:00:29

ㅊㅋ

298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20:00:33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천라태허검경天羅太虛劍經 .dice 0 100. = 14

299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20:00:49

명주의 가호라는 건 생각보다 엄청났군...

300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20:00:55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오늘 다이스가 영 글렀는디 ?

301 이름 없음 (5TGsOn9LXY)

2024-09-24 (FIRE!) 20:01:01

ㅊㅋ

302 이름 없음 (f2aVUdJY8g)

2024-09-24 (FIRE!) 20:01:08

>>295

운을 다룬다잖아.

다이스 어장에서 명주는 최강이야.

303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20:01:48

원월천살법 .dice 0 100. = 0

304 이름 없음 (OSriDCpb0Q)

2024-09-24 (FIRE!) 20:01:52

?

305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20:01:55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충격적인 다이스의 실태여...

306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20:02:19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303 너는 너무 많은 것을 알았다 (초생으로 벤다)

307 천마◆w7HZD1s6hA (CIuj62/c9o)

2024-09-24 (FIRE!) 20:03:35






         _______
        /       \                 ■ 연재 중 @ [~~~ 판정 시도] 앵커 시 판정 시도 투입 가능. [어장주 재량으로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따위 소모 가능]
     / ,.. -‐‐- 、   \             ─ (ex. 주변에 대해 감지 판정 시도(민첩 능력치)/상대에 대한 통찰 판정 시도(지혜 판정 시도))
     }∠,..艦__これ_ \    \            .─ 이런 걸 함으로서 주인공이 알지 못했던 정보 혹은 지식, 루트를 알 수 있으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i:/n    n\i:.:.:.:.i‘,  }
.    i:人| U    U  l:.:.:Λ:‘,/             ■ 연재 중 @(대사)를 앵커 시 자동으로 대사 앵커 가능.
  <人(          ,':.:./__):.∠ニZ           ─ 下1 RP 따위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로 대사 앵커를 걸었다면 대사 나름으로 접목.
   /:.个: . __▽__ ,./:∠:._{>o<}            ─ 이상한 내용이 아니라면 그런 식으로 전개를 조절 가능하니 적절히 사용을 추천 !
    {:.:.:‘,( ) ( )__L/´    /:.:.|
   人:.:.:.: (・x ・l ト--{〉   ノi:.:./
    `¨¨´|   |___,.{   、_,.ノ            ■ DC: 난이도. 예를 들어 DC · 17이 떴다면 17 이상의 값이 나오면 성공하는 판정.
        |   |   \                ─ 해당 판정은 내성 굴림이라는 말로 갈음. 민첩 내성 굴림 = 민첩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
.       UΤU___ __/                  ─ 통찰 내성 굴림 = 지혜 능력치 및 판정 보정 사용에 더해서 '통찰 판정 보정'이라는 특화 판정 보정 사용.
        ノ |_| |_|
.          」.| 」.|
                              ■ 행동 자원. 행동(뭔가 직접적인 것), 추가 행동(간접적인 것), 반응 행동(초간접적인 것)
                              ─ 어장 진행 중 @행동을 사용해서 ~~~한다, 같은 시도도 또한 대사를 포함해서 추가 가능.
                              ─ (ex. 추가 행동을 사용해서 사주 경계를 유지하며 걸어간다. (대응 판정 보정 + ?)).
                              ─ 적 ? 절히 사용하면 전개를 잘 이끌어가는 데 도움이 됨 !



날씨가 선선하니 슬슬 두꺼운 이불을 꺼내도 좋단 말이지

덮으면 따끈따끈이지 뜨겁뜨겁이 아냐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