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706> 사펑 무림의 급조 쉘터 1 :: 377

아이딜

2024-09-16 23:11:11 - 2024-09-17 15:57:01

0 아이딜 (CDBKGzczd.)

2024-09-16 (모두 수고..) 23:11:11

벚꽃망령의 사펑무림 역극 대피소용

276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0:27

원거리 크샨테ww

277 알토(약팔이) (s6NL9YtYHk)

2024-09-17 (FIRE!) 01:20:54

롤을 모르지만 뭔가 인성캐인가

278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1:23

W를 고려하면....

몹 대상 피해가 붙어있다면 정글로 쓰는 놈들도 나올테고

기본적으로 탑에서 뚜벅이쉐끼 하며 농락캐일거같은

27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3:40

시크릿 리온, 아이딜

패시브 - 벡터 스트레이어

아이딜이 공격 또는 스킬 준비 동작을 하는 동안
이동 명령을 하면 처리 후 해당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도약 거리 및 공격속도가 <실피드>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Q : 베젯 블레이드

아이딜이 전방을 향해 최대 3명의 적을 관통하는
논타켓팅 원거리 공격을 가하고 명중한 수에 비례해 <실피드>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이 명중했다면 <실피드>를 추가로 얻고
잠시 동안 이동속도가 상승하며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근접전투모드>라면 사격 이후 주변에 검을 휘두르며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피드>를 얻습니다.


W : 워페어 아머드 크리스탈 (W.A.C)

아이딜이 방어막을 전개하여 자신과
주변 아군 1명에게 방어막을 부여하고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방어막의 수치는 범위 내의 적의 수에 비례하며
챔피언의 경우 한명당 적 다섯으로 계산합니다 (최대 15)

<근접전투모드>라면 추가로 자신의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E : 클러스터 드레인

아이딜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피해를 줍니다.

적 챔피언과 처음으로 부딪혔을 때 즉시 정지하고
적에게 추가 마법피해를 가한후 체력과 마나를 조금 회복합니다.

이후 잠시동안 <근접전투모드>가 됩니다.
또한 해당 스킬로 적을 처치했을 경우 이 스킬의 쿨타임은 초기화됩니다.


R : 시크릿 윙

아이딜이 모든 무장을 전개하여 본격적으로 전투합니다.

즉시 대량의 <실피드>를 얻고 주변에 유닛을 전개하여
기본적으로 주는 피해량이 증가 및 이동속도가 상승하고
주기적으로 범위 내의 챔피언을 우선시하여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며

일부 벽이나 장애물을 날아서 넘어갈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해당 상태에서 해당 스킬을 재사용할시
즉시 모든 CC기를 해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도약하며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적당한 피해를 주고 잠시 느려지게 하여

명중한 적에 수에 비례하여 천천히 감소하는 <실피드>를 얻습니다.

28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4:39

퀸 계열의 캐릭터구나

281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4:48

라인전 망하면 그대로 멸망하는 챔피언 같은데(?

282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4:51

크윽.... 뚜벅이의 비애....

28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28

참고로

"주기적으로 범위 내의 챔피언을 우선시하여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며" 이거

28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5:37

브라이어 아님?

285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40

공속 영향을 받아서

28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56

궁써서 실피드 마구 쌓이면


투다다다다다다다다다하고 때림

(?()

287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03

QWE로 탑라인전 이겨버리고 6렙 찍히면 케인 수준의 벽뚫력으로 로밍 조지게 다니며 게임 터트리는 캐릭인듯

28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6:06

브라이어 맞네(?

289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09

>>286 허거걱

290 산죠 미카즈키 (OB2Gt2bOf6)

2024-09-17 (FIRE!) 01:26:20

(롤 몰루)

(아무튼 팝콘)

29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6:38

참고로 저 투다다다다 때리면서

딴 스킬도 쓸 수 있고 별개로 평타도 칠 수 있음


292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6:49

아무튼


다음

@손

293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53

허어억(쓰다다담)

(칭찬도장 꾹)

29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6:53

@손

295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7:10

(고로롱

코코노에인가

29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8:52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Q :

W :

E :

R :

297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0:09

호애애

29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0:25

도 도 수

29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0:39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Q : 네코공학 탄도

W : 자신감 증폭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0:51

도도새(?)

30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2:37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W : 자신감 증폭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2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2:42

호호우

보고 계시나오 칸토어....

303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3:43

허어억

30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4:17

평타를 어떻게 벽에 쏘게할것인가

기대기대

305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4:47

제리식 평타 아님?

306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6:20

그럴수도

307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7:05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8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7:50

제리식 평타 아님?허어억

309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9:12

크악 뒤로가기 이슈

310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9:51

ㅎ오오오오옹

31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2:08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코코노에가 수학의 세계에 빠져들며 적에게도 그것을 보입니다.

적에게, 또는 자신에게 사용하면 Q 스킬이 강화되어
탄환의 크기가 커지고 적을 관통하게 되며 최대 3번 튕기게 됩니다.

또한 <황금비> 효과가 적용 되었을 때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사용했을 경우 지정한 적은 혼란에 빠져
<실명> 효과를 받고 크게 느려졌다가 다시 천천히 속도가 돌아옵니다.


R : 형식창조

312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3:30

혼자서 20 minute till dawn 하네wwww

31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5:03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코코노에가 수학의 세계에 빠져들며 적에게도 그것을 보입니다.

적에게, 또는 자신에게 사용하면 Q 스킬이 강화되어
탄환의 크기가 커지고 적을 관통하게 되며 최대 3번 튕기게 됩니다.

또한 <황금비> 효과가 적용 되었을 때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사용했을 경우 지정한 적은 혼란에 빠져
<실명> 효과를 받고 크게 느려졌다가 다시 천천히 속도가 돌아옵니다.


R : 형식창조

코코노에가 정신을 집중해 수학을 탐구하고 영역을 설치합니다.
범위 내의 모든 적은 <침묵> 효과를 받고 속도가 감소하며
[네코공학 탄도]에 피격되었을시 반드시 <황금비>가 적용됩니다.

영역을 향해 [네코공학 탄도]를 사용할 경우
탄환은 영역 내부에서 최대 5번까지 튕기며 챔피언을 공격하고
챔피언을 처치했을 경우 폭발하며 영역 내의 적에게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이 스킬의 대기시간일 때 <황금비> 효과가 발동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14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6:08

참고로 <황금비> 효과는

30도 60도 90도 180도 일때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315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6:40

허억허억

히비키 대다내

316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46:56

퍄퍄퍄

317 산죠 미카즈키 (OB2Gt2bOf6)

2024-09-17 (FIRE!) 01:47:12

무엇

31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47:37

킬고ㅓㄴ여ㅡ아니라 킬인거 조선 빡세네

제고정딜 개쎌듯 ㄷㄷ

31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8:28

솔직히


"적 전체 속박 + 침묵 + 패시브 확정 발동 + Q 강화" 인데


고정딜 까지 추가로 받으러면 조건을 빡세야지

(?)

32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8:49

ㅋㅋㅋㅋㅋㅋㅋㅋ

32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8:53

애초에 패시브인 황금비 효과 자체가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인지라

322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9:36

저 고정딜 효과는

"와 미친 딜계산을 이렇게 깔끔하게 했어?"

"님은 진짜 코코노에의 신이다, 인정함"하고 주는 보상 같은거임 (?)

32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50:06



또 있나요 누구

324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50:23

산죠씨 있는듯

새벽이라 사람이 적따

325 알토(약팔이) (s6NL9YtYHk)

2024-09-17 (FIRE!) 01:50:48

근데 왜 나메를 안다심..!

32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51:41

아무튼

오늘

마지막 제작 대상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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