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6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0:27
원거리 크샨테ww
277
알토(약팔이)
(s6NL9YtYHk)
2024-09-17 (FIRE!) 01:20:54
롤을 모르지만 뭔가 인성캐인가
278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1:23
W를 고려하면....
몹 대상 피해가 붙어있다면 정글로 쓰는 놈들도 나올테고
기본적으로 탑에서 뚜벅이쉐끼 하며 농락캐일거같은
27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3:40
시크릿 리온, 아이딜
패시브 - 벡터 스트레이어
아이딜이 공격 또는 스킬 준비 동작을 하는 동안
이동 명령을 하면 처리 후 해당 방향으로 도약합니다.
도약 거리 및 공격속도가 <실피드>에 비례하여 상승합니다.
Q : 베젯 블레이드
아이딜이 전방을 향해 최대 3명의 적을 관통하는
논타켓팅 원거리 공격을 가하고 명중한 수에 비례해 <실피드>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이 명중했다면 <실피드>를 추가로 얻고
잠시 동안 이동속도가 상승하며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근접전투모드>라면 사격 이후 주변에 검을 휘두르며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피드>를 얻습니다.
W : 워페어 아머드 크리스탈 (W.A.C)
아이딜이 방어막을 전개하여 자신과
주변 아군 1명에게 방어막을 부여하고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방어막의 수치는 범위 내의 적의 수에 비례하며
챔피언의 경우 한명당 적 다섯으로 계산합니다 (최대 15)
<근접전투모드>라면 추가로 자신의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E : 클러스터 드레인
아이딜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피해를 줍니다.
적 챔피언과 처음으로 부딪혔을 때 즉시 정지하고
적에게 추가 마법피해를 가한후 체력과 마나를 조금 회복합니다.
이후 잠시동안 <근접전투모드>가 됩니다.
또한 해당 스킬로 적을 처치했을 경우 이 스킬의 쿨타임은 초기화됩니다.
R : 시크릿 윙
아이딜이 모든 무장을 전개하여 본격적으로 전투합니다.
즉시 대량의 <실피드>를 얻고 주변에 유닛을 전개하여
기본적으로 주는 피해량이 증가 및 이동속도가 상승하고
주기적으로 범위 내의 챔피언을 우선시하여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며
일부 벽이나 장애물을 날아서 넘어갈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해당 상태에서 해당 스킬을 재사용할시
즉시 모든 CC기를 해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도약하며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적당한 피해를 주고 잠시 느려지게 하여
명중한 적에 수에 비례하여 천천히 감소하는 <실피드>를 얻습니다.
28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4:39
퀸 계열의 캐릭터구나
281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4:48
라인전 망하면 그대로 멸망하는 챔피언 같은데(?
282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4:51
크윽.... 뚜벅이의 비애....
28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28
참고로
"주기적으로 범위 내의 챔피언을 우선시하여 적에게 자동으로 공격하며" 이거
28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5:37
브라이어 아님?
285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40
28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5:56
궁써서 실피드 마구 쌓이면
투다다다다다다다다다하고 때림
(?()
287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03
QWE로 탑라인전 이겨버리고 6렙 찍히면 케인 수준의 벽뚫력으로 로밍 조지게 다니며 게임 터트리는 캐릭인듯
28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6:06
브라이어 맞네(?
289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09
>>286 허거걱
290
산죠 미카즈키
(OB2Gt2bOf6)
2024-09-17 (FIRE!) 01:26:20
(롤 몰루)
(아무튼 팝콘)
29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6:38
참고로 저 투다다다다 때리면서
딴 스킬도 쓸 수 있고 별개로 평타도 칠 수 있음
냥
292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6:49
아무튼
다음
@손
293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26:53
허어억(쓰다다담)
(칭찬도장 꾹)
29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26:53
@손
295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7:10
(고로롱
코코노에인가
29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28:52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Q :
W :
E :
R :
297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0:09
호애애
29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0:25
도 도 수
29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0:39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Q : 네코공학 탄도
W : 자신감 증폭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0:51
도도새(?)
30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2:37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W : 자신감 증폭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2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2:42
호호우
보고 계시나오 칸토어....
303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3:43
허어억
304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4:17
평타를 어떻게 벽에 쏘게할것인가
기대기대
305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4:47
제리식 평타 아님?
306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6:20
그럴수도
307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37:05
도도한 도시의 수학자, 코코노에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R : 형식창조
308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7:50
제리식 평타 아님?허어억
309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39:12
크악 뒤로가기 이슈
310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39:51
ㅎ오오오오옹
31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2:08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코코노에가 수학의 세계에 빠져들며 적에게도 그것을 보입니다.
적에게, 또는 자신에게 사용하면 Q 스킬이 강화되어
탄환의 크기가 커지고 적을 관통하게 되며 최대 3번 튕기게 됩니다.
또한 <황금비> 효과가 적용 되었을 때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사용했을 경우 지정한 적은 혼란에 빠져
<실명> 효과를 받고 크게 느려졌다가 다시 천천히 속도가 돌아옵니다.
R : 형식창조
312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3:30
혼자서 20 minute till dawn 하네wwww
31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5:03
패시브 : 미지 탐구 / 황금비
코코노에의 기본 공격은 스킬로 간주되며
벽에 부딪힐 경우 가장 가까운 적(챔피언 우선)에게 튕깁니다.
이때 튕기는 각도에 따라 <황금비> 효과를 적용받아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합니다.
Q : 네코공학 탄도
지정한 방향으로 네코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스킬은 코코노에의 기본공격으로 간주되고
벽이나 장애물 등에 부딪히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튕깁니다.
튕긴 네코공학 탄도가 다시 부딪히면 다른 적에게 튕겨갑니다.
W : 자신감 증폭
지정한 장소에 코코노에가 자신의 영상을 송출합니다.
해당 영상은 통과할 수 있으나
[네코공학 탄도]가 부딪힐 때 벽으로 판정됩니다.
적이 해당 영상을 통과할 때는 느려지고 도발 효과를 받지만
코코노에가 통과할때는 이동속도 및 공격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E : 혼돈 해소
코코노에가 수학의 세계에 빠져들며 적에게도 그것을 보입니다.
적에게, 또는 자신에게 사용하면 Q 스킬이 강화되어
탄환의 크기가 커지고 적을 관통하게 되며 최대 3번 튕기게 됩니다.
또한 <황금비> 효과가 적용 되었을 때 작은 폭발을 일으켜 광역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사용했을 경우 지정한 적은 혼란에 빠져
<실명> 효과를 받고 크게 느려졌다가 다시 천천히 속도가 돌아옵니다.
R : 형식창조
코코노에가 정신을 집중해 수학을 탐구하고 영역을 설치합니다.
범위 내의 모든 적은 <침묵> 효과를 받고 속도가 감소하며
[네코공학 탄도]에 피격되었을시 반드시 <황금비>가 적용됩니다.
영역을 향해 [네코공학 탄도]를 사용할 경우
탄환은 영역 내부에서 최대 5번까지 튕기며 챔피언을 공격하고
챔피언을 처치했을 경우 폭발하며 영역 내의 적에게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이 스킬의 대기시간일 때 <황금비> 효과가 발동하면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314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6:08
참고로 <황금비> 효과는
30도 60도 90도 180도 일때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315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6:40
허억허억
히비키 대다내
316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46:56
퍄퍄퍄
317
산죠 미카즈키
(OB2Gt2bOf6)
2024-09-17 (FIRE!) 01:47:12
무엇
318
코코노에
(Axz1nEyWRY)
2024-09-17 (FIRE!) 01:47:37
킬고ㅓㄴ여ㅡ아니라 킬인거 조선 빡세네
제고정딜 개쎌듯 ㄷㄷ
319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8:28
솔직히
"적 전체 속박 + 침묵 + 패시브 확정 발동 + Q 강화" 인데
고정딜 까지 추가로 받으러면 조건을 빡세야지
(?)
320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48:49
ㅋㅋㅋㅋㅋㅋㅋㅋ
321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8:53
애초에 패시브인 황금비 효과 자체가
"반드시 치명타가 되며 대상의 방어력을 일부 무시"인지라
322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49:36
저 고정딜 효과는
"와 미친 딜계산을 이렇게 깔끔하게 했어?"
"님은 진짜 코코노에의 신이다, 인정함"하고 주는 보상 같은거임 (?)
323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50:06
냐
또 있나요 누구
324
아이딜
(txrHi4Y0JU)
2024-09-17 (FIRE!) 01:50:23
산죠씨 있는듯
새벽이라 사람이 적따
325
알토(약팔이)
(s6NL9YtYHk)
2024-09-17 (FIRE!) 01:50:48
근데 왜 나메를 안다심..!
326
이름 없음
(zi28dPXpVM)
2024-09-17 (FIRE!) 01:51:41
아무튼
오늘
마지막 제작 대상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