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629> 【AA/다이스/앵커/D&D】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4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14 16:12:34 - 2024-09-19 22:41:09

0 천마◆w7HZD1s6hA (ZEmOsRB3As)

2024-09-14 (파란날) 16:12:34



                    l
                    l
                    l
                    l
                    l
               l!
               l!
               l!
               l!
                |!
                |!
                |!
                |!
                |!
                |!
                |!
                |!
                |!          【행성을 일검에 가르면 무의 극에 닿았다 할 수 있는가?】
                |!
                |!
                |!
                「 |
            __L」_
            (  r=ミ、 )
               / ̄ ̄\ノ
           >'´ ̄`ヽく>
           >' ´⌒ヽ,〉゙ヽ
           >ー ==、l .〉!´
           ヽ ァ┬、Yノ
             ∧ |ニ|)
                ト |ニ|
              ′|ニ|
.             ,′ |ニ|
              '  :|ニ|
            ,′  ;|ニ|、
              '   .i!¨i!
            ,r′   弋ノ
        /.:i      |ヽ=ミ
          / .::|      !:. }ニヽ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0
━━━━━━━━━━━━━━━━━━━━━━━━━━━━━━━━━━━━━━━━━━━━━━━━━━━━━━━━━━━

441 천마◆w7HZD1s6hA (ItgB.rJO9A)

2024-09-18 (水) 01:04:42

>>439 한 사람으로 꼽을 수 있는 곳과

한 사람을 꼽아도 이상하지 않을 곳의 차이

442 이름 없음 (Ge7mafxs4w)

2024-09-18 (水) 01:04:47

서방은 비슷비슷한게 여럿 있는데 동방은 유현이 다 베어 죽여서 그랬을 수 있어(?)

443 천마◆w7HZD1s6hA (ItgB.rJO9A)

2024-09-18 (水) 01:05:14

아리스 = 천유현

괴즈나 = 기타 절세고수

였을지도 몰라

444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05:20

생사경 도달한건 아마 천유현 혼자일거고

절세경 도달자들 어느정도 있었음?
그리고 마족과 대등히 싸울 수준은 어느정도부터임?

445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06:31

>>443

규격외였구먼.

446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07:13

절정의 벽을 뛰어넘는 도전자가 되면 슬슬 하위 마족과 비벼볼만하고

절세고수쯤 되면 혼자서 중위 마족과 붙어서 싸워볼만 해서 인류 백대고수쯤 도전할 수 있다

위격도 못 갖는 마족은 절정고수 정도 되면 싸워볼만 하고

대강 그런 느낌 ?

뭐, 알게 된다

447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08:16

종의 격차가 심하군.

평균 말아먹는다는게 이런뜻이었나.

448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10:11

뭐 우주에 널릴 대로 널려있는 -Vv최강☆인간vV-과

행성끼리 구슬치기로 이기는 쪽이 다 갖기 ㄱ 종족인 고금육대초월종의 차이는 어쩔 수 없어

449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10:53

하지만 썰어죽이면 그만이다 !

뭐 대강 그런 정도고

연재는 내일 오후 - 8시에서 9시 정도 !

9시가 될 것 같으면 미리 올려놓는다 !

연재하다 보니 술 깼어

450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11:53

육대초월종.
목록은?

하나는 마족이라 알겠고
다른 하나는 용이라든가 그렇겠고.

451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12:48

마족 용족 신족 일단 이 셋은 맞을 것 같고

452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13:09

그런 놈들과 전쟁까지 성릭했다는 거냐.

뭐, 분명 그쪽에서는 설렁설렁 노는 감각으로 했겠지만

453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15:28

용龍

마족魔族

천사天使

신神

거인巨人

하나는 비밀.

454 이름 없음 (Ge7mafxs4w)

2024-09-18 (水) 01:16:54

수고수고

455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17:16

마지막은 인간이라든가(아무말)

456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17:26

ㅅㄱㅅㄱ

457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17:45

인간 관련은 맞아 !

다만 인간은 아니다

458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18:51

선인仙人?

459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19:01

신선이면 조건 충족할 것 같은데

460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19:47

그것 관련도 맞아

하지만 신선은 아니다

461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19:51

어? 진짜 그런가?

선계같은 곳에
인간출신 초월자들이 모여있는건가?

462 이름 없음 (oWxzMTPums)

2024-09-18 (水) 01:20:38

흠.

아예
문명레벨이 초월적인 수준에 도달한
Sf인류라든가.

463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23:07

인간 출신 초월자 ?

초월자끼리 만날 일이 있으면 꼭 하나쯤은 보이는 놈들이 아닌건가 (?)

464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24:59

>>462 그것 관련도 맞지만 그런 건 아니 ry)

465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37:27

천유현 혼자만의 업적으로 인류폐기처분이 보류됬구나

466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38:45

뭐 혼자 존재하지 않는 2025년 2월 30일까지 버텨냈으니 당연한가

467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0:33

도래하지 않는 일수니까 혼자 무한대로 버티다가 회귀했다거나?

468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2:45

아 그리고 검 친화력의 정확한 효과가 뭔가요?

469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3:33

잠시...

470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4:43

아 !

친화력 판정 안 했었네

下1 .dice 0 10. = 1
1. 하하
2~6. 하중
7~10. 하상
0. 중하

471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45:27

.dice 0 10. = 7

472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5:28

.dice 0 10. = 9

473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45:36

하상이군.

474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5:43

조아조아

475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5:50

검 수집가로 중하로 승급.

476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5:59

역시 검수집가

477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46:03

상수인데 굳이 크리를 노리고 리롤할 필요는 없겠지?

478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6:16

1/10은 쫌

479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7:46

진행한다면 이 정도

480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8:08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42 / Mp: 43】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3[+03] 매력: 12[+02]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진위일둔眞僞一遁(C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검 계통 판정 + 3.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감지感知(下 · 中)/ 민첩 판정 보정 + 2, 감지 판정 보정 + 2.
           ┃친화력 · 劍(中 · 下)/ 검계 방어력, 판정 보정 + 3, 검계 특성 용량 + 1.
           ┗━━━━━━━━━━━━━━━━━━━━━━━━━━━━━━━━━━━
─────────────────────────────────────────────────
           ━━━━━━━━━━━━━━━━━━━━━━━━━━━━━━━━━━━━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25/25]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령劍靈]: 시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
─────────────────────────────────────────────────
           ━━━━━━━━━━━━━━━━━━━━━━━━━━━━━━━━━━━━
           ───────────────────────────────────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
           ━━━━━━━━━━━━━━━━━━━━━━━━━━━━━━━━━━━━
           ━━━━━━━━━━━━━━━━━━━━━━━━━━━━━━━━━━━━
           ───────────────────────────────────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6/33]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
           ━━━━━━━━━━━━━━━━━━━━━━━━━━━━━━━━━━━━
           ━━━━━━━━━━━━━━━━━━━━━━━━━━━━━━━━━━━━
           ───────────────────────────────────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4/33]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3/32]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
           ━━━━━━━━━━━━━━━━━━━━━━━━━━━━━━━━━━━━
           ━━━━━━━━━━━━━━━━━━━━━━━━━━━━━━━━━━━━
           ───────────────────────────────────
           『특성(5/7)』
           〔진위일둔眞僞一遁〕 - C Rank -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17/21]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10>
           ───────────────────────────────────
           ━━━━━━━━━━━━━━━━━━━━━━━━━━━━━━━━━━━━
           ━━━━━━━━━━━━━━━━━━━━━━━━━━━━━━━━━━━━
           ───────────────────────────────────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25/34]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2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0>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판정 보정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
           ━━━━━━━━━━━━━━━━━━━━━━━━━━━━━━━━━━━━
           ━━━━━━━━━━━━━━━━━━━━━━━━━━━━━━━━━━━━
           ───────────────────────────────────
           『특성(番外)』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5/34]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5[4], 매 턴 Mp 소모 1[0], 《참월斬月(B+)》 구현. <15>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
           ━━━━━━━━━━━━━━━━━━━━━━━━━━━━━━━━━━━━
─────────────────────────────────────────────────
           ━━━━━━━━━━━━━━━━━━━━━━━━━━━━━━━━━━━━
           ───────────────────────────────────
           『장비(1/2)』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명중, 피해, AC + 3, 육체 내성 굴림 보정 +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
           ───────────────────────────────────
           『장비(2/2)』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착용 중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
           ━━━━━━━━━━━━━━━━━━━━━━━━━━━━━━━━━━━━

481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48:18

아 그리고 2월 30일은 떡밥인가요? 존재할수 없는 일수인데

482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9:23

친화력의 형성을 통해 추가적으로 검 계열 특성들에 용량(파워) 보정이 1씩 더해졌다

보통 기술의 용량 보정은 다른 기술들과 중첩이 안 되서 그냥 제일 높은 것만 적용되곤 하는데

이건 다른 기술과 중첩되서 들어가는 취급을 받는 물건이라 꾸준히 높이다 보면 용량이 추가로 상승하는 느낌

그리고 덤으로 검 계열 판정에 대해 보정이 들어가기도 하고

483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49:34

>>481 그건 비밀이야!

484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49:48

검 친화력 엄청 좋네.

485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50:01

판정 보정 +3 조타

486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50:30

비밀이군 사실 2025 2월 30일이 아니라 그냥 영원히 버티고 있던걸 수도

487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51:41

하지만 어쩌면 천유현의 우주에서는 2월 30일도 해금된 곳일지도 모르지

또 너냐 ! 스타워즈 !

488 이름 없음 (Ssw8Pu1IR2)

2024-09-18 (水) 01:52:57

하지만 혼자서 몇년간 무한히 버티다가 회귀했다는 편이 상상하기 재밌으므로 이쪽으로 상상할래

489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53:27

무한사살 !

490 이름 없음 (Cya31hzJuM)

2024-09-18 (水) 01:54:12

어쩌면 더 이상 내일은 오지 않는다는 의미일지도

491 천마◆w7HZD1s6hA (7KfrLUN8GU)

2024-09-18 (水) 01:55:00

해가 지고 뜨는 것이 하루

그러면 해가 진 뒤 다시는 뜨지 않게 됐다면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