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560> 【AA/다이스/앵커/D&D】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2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11 22:29:37 - 2024-09-14 00:01:07

0 천마◆w7HZD1s6hA (UM4GqvMb76)

2024-09-11 (水) 22:29:37


               __‐=ニニア__
             ,ィr‐┘┗┓   ニニニニ=- _
          _ -=ニ ¨L/ ̄         __,ヘニ=- _
        /ニ=-: : ̄: : : : : : ̄¨¨冖¬… >  <ニニニ}
        }ア: : : : : : : : : : : : : : : : : : : : : :``vく,=-ア
       . : : /〈__/: : : \: : : : :V: ∧: : : :V: ∧=-/
      /: : : : : ::/: : : :_:_:ノ:、 : : V: ∧: : : |i : ∧V
      . : : : : _: /,: : : : |\{ \: ::|: : :i|: : : ||: : : ::.〉
.      {: :/: : :Nニ_\: : |ィ笊抒 Ⅵ : : | : : 八 : : : :.
      V: : ::Nィ,ハ` \! Vソノ  |: :/: : :// : : : : : ∧
      }V: : :| vソ,           |: : : ::// }: ::: : : : ∧      【목숨을 건 내기에 망설임없이 응함은 광기 때문인가?】
.         V|N          厶イ:厶_ ノ: : : :/: : ::∧
        |: ハ  , 、      / |: : : : :∧: : : : :/ ∧
        |: 込、        / : | : : : /: ∧: : : : /: : .
        |: :| }^ト. _   .  <: : :|: : : : ::/: ∧: : : : : : : .
        |: :| .′:i:i:う:爪   /: : :::|L:_:_:_: ::/: ∧: : : : : : : .
        |: :|/ 八:i:r」jI斗 /: : : : :!   !: : : /: ∧: : : : : : :
        l: / /__ノ ̄}{. /: :/: : : |斗 ┻┓_ :/: : : : : : : : :
        / --- ) ./ //: :/: : : :/   ニニニ=- _ : : : : : : :
        ィi/   ¬__/_/∧:/: : : :/      ニニニ=- : : : : : |
      / .′   「_/_/}/ ∧: : ::/     -‐…¬冖¨ : : : :|
.    _/_/     八_ノ八ノ. 〉 / -=ニニ/        \ : |
   {ニニニニ=- _,く  /⌒V/ /:/   /           }::|
   |-=ニニ     }./    〈:/ニ=-/           /{L:|
   〈 ニニニニ=- ノ     }ニ=-                / /: :|
  / ̄ ̄\___/        }=-               / : :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현재
━━━━━━━━━━━━━━━━━━━━━━━━━━━━━━━━━━━━━━━━━━━━━━━━━━━━━━━━━━━

461 이름 없음 (UYKosPRHcs)

2024-09-12 (거의 끝나감) 12:34:48

세외천마가 될거야!

462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12:44:47

마존경에 도달한다면...

463 이름 없음 (9hQBhg4PcQ)

2024-09-12 (거의 끝나감) 12:57:46

뜌따따 뜌따따

나는야 정도제일검이 될거야.

464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13:00:10

사마외도는 알 수 없는 경지가 있다...

465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18:35:38

2주 휴재 !!!!!!!!

수번아 !!!!!!!!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466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21:09:32

옆동네 선협 회귀물을 보라고?

467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21:10:06

이미 다 봤어 (?)

468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21:19:22

저런

469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21:26:35

후후후...탁혼만천!

470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23:38:31

그래서
동료들 시트는 언제?

471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23:42:36

OR에 밀려 죽어가는 나에게 하루의 시간을 28시간으로 바꿔준다면...(?)

472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23:43:39

>>471

바보녀석!
하루의 시간이 28시간으로 늘어나길 기다릴게 아니라

너의 체감시간을 28시간으로 늘리면 되는것 아니냐!

473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23:54:51

따흐흑 그냥 과로잖아 (?)

그렇지만 OR 끝나면 새벽에 처리할 듯 (잔백구혼조를 든다(?))

475 이름 없음 (0zSO5i7q9c)

2024-09-13 (불탄다..!) 07:08:07

남은건 위궁우 백우희

476 이름 없음 (biTGO0Y3vA)

2024-09-13 (불탄다..!) 07:49:13

아 이거.

천유현이나 위궁우가 싸우는 게
상당한 영감으로 작용했구나.

4파이터의 길, 피할 수 없는가

477 이름 없음 (biTGO0Y3vA)

2024-09-13 (불탄다..!) 08:15:31

삼화결로 진화시켜서.
삼대절수 모두 익히게 만들어야만(아무말)

478 이름 없음 (0zSO5i7q9c)

2024-09-13 (불탄다..!) 08:21:26

아예 만능 루트로 보내도 괜찮겠지

479 이름 없음 (SwOL5WdG1M)

2024-09-13 (불탄다..!) 10:23:55

일단 단전이다 무공이다 익히게 되었으니
별 수가 없다.

얘한테도 깨달음 주입시켜야겠네

480 이름 없음 (SwOL5WdG1M)

2024-09-13 (불탄다..!) 10:25:08

지금 위궁우와 백우희는 어쩔지 궁금하네

481 이름 없음 (.FZvQCPLag)

2024-09-13 (불탄다..!) 10:43:35

일단 요술 까지 가르쳐서 엘드리치 나이트 같은 하프 캐스터 역할을 하게 하고 싶긴 한데

482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16:33

요술이 열렸으니 오케이일지 몰라

483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28:03

사실 이미 있던 외도外道 갈래에 대한 게 축적된 상태에서

신성, 광륜, 천상일월륜, 자부신소가 다 다이스 판정에서 실패하고

컷이 그나마 널널했던 마법이나 잔백구혼조가 다이스 판정에 성공해서 저리 갔다

아마 그대로 두면 엘드리치치치치 하지 않을까

484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34:37

.dice 1 4. = 2 .dice 1 6. = 6
.dice 1 4. = 3 .dice 1 6. = 4

485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36:32

           ┏━━━━━━━━━━━━━━━━━━━━━━━━━━━━━━━━━━━
           ┃【이름:백우희白羽凞】
           ┣──────────────────────────────────
           ┃【Lv.3 Hp: 38 / Mp: 38】
           ┣──────────────────────────────────
           ┃【능력】
           ┃근력: 12[+02] 내구: 16[+06] 민첩: 15[+05] 내력: 15[+05]
           ┃지능: 13[+03] 지혜: 12[+02] 정신: 14[+04] 매력: 13[+03]
           ┣──────────────────────────────────
           ┃【재능】
           ┃《(B+)》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Rank 1)》
           ┣──────────────────────────────────
           ┃【특성(6/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B Rank)》
           ┃《성광별력星光別力(B Rank)》
           ┃《성광星光의 검劍(B Rank)》
           ┃《휘성揮星의 막幕(C+ Rank)》
           ┃《별빛 모으기(C+ Rank)》
           ┃《분광기分光氣(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Hp + 1, Mp + 2.
           ┃검술劍術(下 · 上)/ 검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회피 + 3,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上)/ 명중. AC, 민첩 판정 + 3,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3칸/6칸.
           ┃갑주술甲胄術(下 · 上)/ 갑주 제한 해금 1, 회피, 방어, 내구 보정 + 3, 용량, 난이도 + 1.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
─────────────────────────────────────────────────
           ━━━━━━━━━━━━━━━━━━━━━━━━━━━━━━━━━━━━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 - Rank 1 -
           유형 : [유물] / 용량: [21/21] / [고유 특성]

           상세 : 하늘 너머에서부터 떨어져 내린 우주 유물의 파편.

           기이한 색채로 빛나며 일렁이면서 법칙이 일그러지는 힘을 부여한다.

           크기가 작은지라 아직은 강하지 않으나, 수복 중으로 보인다.

           <*> 전 특성 용량 + 2 <6>
           <*> 행동 및 Hp, Mp 소모 5, 《별계의 별(C+)》 소환 <7>
           <*> 별계의 별 소환 시 불리점 적용 대상의 한도 증진 1 <3>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
           ━━━━━━━━━━━━━━━━━━━━━━━━━━━━━━━━━━━━
─────────────────────────────────────────────────
          ━━━━━━━━━━━━━━━━━━━━━━━━━━━━━━━━━━━━
           ───────────────────────────────────
           『특성(1/8)』
           〔법광法光의 성단星丹〕 - B Rank -
           유형 : [무공/단전] / 용량: [25/31]

           상세 : 기이하게 일렁이며 번쩍이던 빛의 색깔이 잦아든 것도 같은 별.

           흔히 말해 안정기라는 것에 도달한 이것은 육혈六穴과 이어진 채 회전하고,
           그 회전은 이내 소진되는 기를 재생시키는 영역에 도달한다.

           흡인력吸引力을 통한 빛의 조절을 위한 하나의 단초에 도달한 것도 같을지도.

           <*> Hp, Mp 성장치 + D4, 매 턴 Hp, Mp + 1, 별계의 별 소환 중 추가 재생 + 2 <12>
           <*> [법광法光]: 별계의 별 소환 중 성력무장 발현 보정 4, 주기능 효과 + 2 <8>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축적 성력星力 전투 중 저장 <최대 3[4]회> <5>
           ───────────────────────────────────
           ━━━━━━━━━━━━━━━━━━━━━━━━━━━━━━━━━━━━
           ━━━━━━━━━━━━━━━━━━━━━━━━━━━━━━━━━━━━
           ───────────────────────────────────
           『특성(2/8)』
           〔성광별력星光別力〕 - B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22/31]

           상세 : 별의 빛을 조정하는 방법을 시도하며 빚어낸 광채光彩.

           빛의 굴절이니 반사니 하는 것은 어렵지만,
           우선적으로 집약해낸 중단전과 별을 이용해서 반사하는 방법에 닿았다.

           이걸로 흉운을 상대에게 밀어넣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겠지.

           <*> Hp, Mp 성장치 + D6, 특성 형성 보정 + 1, 성력 축적, 저장 최대치 + 1 <12>
           <*> [별력別力]: 전투 중 불리점 발생 시 성력星力 축적 <최대 3[4]회> <5>
           <*> [별광결別光決]: 라운드에 1회,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중 재굴림 <5>
           ───────────────────────────────────
           ━━━━━━━━━━━━━━━━━━━━━━━━━━━━━━━━━━━━
           ━━━━━━━━━━━━━━━━━━━━━━━━━━━━━━━━━━━━
           ───────────────────────────────────
           『특성(3/8)』
           〔성광星光의 검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3/32]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회피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의 검(C+)》 발현. <13>
           <*> 전투 중 3회까지 공격, 피격 중 상대에게 불리점 판정 강제 <10>
           ───────────────────────────────────
           ━━━━━━━━━━━━━━━━━━━━━━━━━━━━━━━━━━━━
           ━━━━━━━━━━━━━━━━━━━━━━━━━━━━━━━━━━━━
           ───────────────────────────────────
           『특성(4/8)』
           〔휘성揮星의 막幕〕 - C+ Rank -
           유형 : [무술/기공] / 용량: [18/22]

           상세 : 별에서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전신에 두른 막.

           전투의 반이 공격이고, 반이 방어라고 하는 말 그대로,
           공격을 유지하는 힘과 방어를 유지하는 힘을 반반하려는 시도에서 탄생했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회피 + 2,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휘성의 막(C+)》 발현. <12>
           <*> 휘성의 막 착용 중, 피격 시 전투 중 2회까지 자동 성력 보충 <6>
           ───────────────────────────────────
           ━━━━━━━━━━━━━━━━━━━━━━━━━━━━━━━━━━━━
           ━━━━━━━━━━━━━━━━━━━━━━━━━━━━━━━━━━━━
           ───────────────────────────────────
           『특성(5/8)』
           〔별빛 모으기〕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8/22]

           상세 : 강제로 성력을 빚어내는 방법에 대한 기법.

           억지로 육체를 혹사시켜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지금까지 모으지 못했던 성력을 쉽사리 보충할 수 있다.

           <*> 명중, 피해, AC + 1, 추가 행동, Hp, Mp 소모 5, 성력 1회 충전 <8>
           <*> 성력 축적 중 축적 수 비례 불리점 한도 증진 1 <최대 3> <9>
           ───────────────────────────────────
           ━━━━━━━━━━━━━━━━━━━━━━━━━━━━━━━━━━━━
           ━━━━━━━━━━━━━━━━━━━━━━━━━━━━━━━━━━━━
           ───────────────────────────────────
           『특성(6/8)』
           〔분광기分光氣〕 - C Rank -
           유형 : [무술/기법] / 용량: [14/18]

           상세 : 뭉쳐낸 빛을 이용하는 기법이자 기력 연성법.

           빛을 이용해서 날을 강하게 하거나 아니면 휘게 하거나,
           여러가지 방법의 여러가지 갈래를 이용하는 법이 있다.

           <*> 성력 소모 1,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택 1 보정 D10 <5>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자유 행동 이동 거리 20ft[4칸] 획득 <4>
           <*> 턴에 1회까지 성력 소모 1, 불리점 판정 발생 시 판정 보정/역보정 + D10 <5>
           ───────────────────────────────────
           ━━━━━━━━━━━━━━━━━━━━━━━━━━━━━━━━━━━━
─────────────────────────────────────────────────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2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4,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원뿔형 5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5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
           『장비(3/3)』
           〔휘성揮星의 막幕〕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막처럼 빚어낸 것.

           반투명해서 안이 비쳐보이는 건 어쩔 수 없다. 원작 고증.

           <*> 기본 물리 방어력: 18, 내구 보정치 적용: 10, 부위: 전신.
           <*> 현현 중 자신에 대한 공격에 대해 판정 불리점 한도 증진 2.
           <*> 현현 중 분광기 사용 시 자동으로 판정 보정 D10 추가.
           ───────────────────────────────────
           ━━━━━━━━━━━━━━━━━━━━━━━━━━━━━━━━━━━━

486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37:53

           ┏━━━━━━━━━━━━━━━━━━━━━━━━━━━━━━━━━━━
           ┃【이름:신하연】
           ┣──────────────────────────────────
           ┃【Lv.2 Hp: 22 / Mp: 23】
           ┣──────────────────────────────────
           ┃【능력】
           ┃근력: 10[+00] 내구: 13[+03]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4[+04] 지혜: 11[+01] 정신: 10[+00] 매력: 13[+03]
           ┣──────────────────────────────────
           ┃【재능】
           ┃《(A)》
           ┣──────────────────────────────────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Rank 2)》
           ┣──────────────────────────────────
           ┃【특성(4/7)】
           ┃《장막의 고치(B+ Rank)》
           ┃《외형묘요外形猫妖(B Rank)》
           ┃《잔광요단殘光妖丹(C Rank)》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C Rank)》
           ┣──────────────────────────────────
           ┃【기술】
           ┃내력 운용內力 運用(下 · 上)/ 기본 내력 기능 3, 휴식 Mp + 3/6/9, 매 턴 Hp, Mp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판정 + 2, 용량, 난이도 + 1, 이동 거리 + 2칸/4칸.
           ┃곡예曲藝(下 · 中)/ 명중, AC + 2, 민첩 판정 + 4.
           ┃감지感知(下 · 中)/ 상시 감지 + 2, 감지 판정 + 2.
           ┗━━━━━━━━━━━━━━━━━━━━━━━━━━━━━━━━━━━
─────────────────────────────────────────────────
           ━━━━━━━━━━━━━━━━━━━━━━━━━━━━━━━━━━━━
           ───────────────────────────────────
           『고유 특성(1/1)』
           〔웅크린 자〕 - Rank 2 -
           유형 : [존재] / 용량: [30/30] / [고유 특성]

           상세 : 아직 피어나지 못하고 웅크린 자.

           피어나기 전까지 느낀 것들이 쌓이고 또 쌓여 피어난다.

           무엇이 될지는 경험에 달려있다.

           <*> 판정 등을 통해 Exp로 대표되는 업業을 축적 시 반분하여 해당 특성에 저장 <10>
           <*> 해당 특성에 저장되는 업의 종류에 따라 개화하는 [결과물]을 지정 <10>
           <*> [개화開化]: 조건 충족, 쌓아온 업에 따라 레벨, 전 스탯, 특성, 기술이 승화 및 변질. <10>
           ───────────────────────────────────
           ━━━━━━━━━━━━━━━━━━━━━━━━━━━━━━━━━━━━
─────────────────────────────────────────────────
           ━━━━━━━━━━━━━━━━━━━━━━━━━━━━━━━━━━━━
           ───────────────────────────────────
           『특성(1/7)』
           〔장막의 고치〕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2/31]

           상세 : 알 수 없는 고치같은 동글동글함.

           동글동글함의 근원지라고 볼 수 있다.
          
           찌르면 우르르 떤다.

           <*>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 1 <6>
           <*> 판정을 통해 업業 축적 중 축적량 비례 특성 형성 및 숙련 판정 보정 + N <6>
           <*> 전 판정 보정 + D6 <9>
           ───────────────────────────────────
           ━━━━━━━━━━━━━━━━━━━━━━━━━━━━━━━━━━━━
           ━━━━━━━━━━━━━━━━━━━━━━━━━━━━━━━━━━━━
           ───────────────────────────────────
           『특성(2/7)』
           〔외형묘요外形猫妖〕 - B Rank -
           유형 : [존재/존재] / 용량: [20/29]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첫 기틀로 드러난 것.

           무武라기에는 모호하나 기氣의 한 갈래인 요妖에 도달했다.
           사람보다는 반요에 가까워지고 있음은 아마 과장이 아니겠지.

           본질적인 요술의 각성은 ─ 아직 멀었을까 ?

           <*> Hp, Mp 성장치 + D6, 잔광요력殘光妖力의 진기 형성. <11>
           <*> 전투 한정 전 판정 보정 증진 + D6, 턴에 2회까지 자유 판정 보정 D6 <9>
           ───────────────────────────────────
           ━━━━━━━━━━━━━━━━━━━━━━━━━━━━━━━━━━━━
           ━━━━━━━━━━━━━━━━━━━━━━━━━━━━━━━━━━━━
           ───────────────────────────────────
           『특성(3/7)』
           〔잔광요단殘光妖丹〕 - C Rank -
           유형 : [육체/내단] / 용량: [14/18]

           상세 : 쌓아올린 업으로 인해 기틀이 다져지며 빚어진 것.

           무로 교정지어졌다기에는 모호한 무언가가 있다.
           다만 요술妖術을 빚어내기에 적합한 외外의 기는 완전히 응집했다.

           한 차례 본 적이 있는 기를 닮은 형태로 ─ 그것은 기혈에 모여 휘돌고 있다.

           <*> 매 턴 Hp, Mp + 1, 반응 행동 1회 증진 <9>
           <*> [잔광요력殘光妖力]: Hp, Mp 동시 사용 시 자동 판정 보정 + D10 <5>
           ───────────────────────────────────
           ━━━━━━━━━━━━━━━━━━━━━━━━━━━━━━━━━━━━
           ━━━━━━━━━━━━━━━━━━━━━━━━━━━━━━━━━━━━
           ───────────────────────────────────
           『특성(4/7)』
           〔잔백구혼조殘魄拘魂爪〕 - C Rank -
           유형 : [무공/조법] / 용량: [14/18]

           상세 : 그저 가져다대는 것만으로 기맥을 절단하고, 혈맥을 파열시키는 조법.
           마도삼대수魔道三大手의 하나로 환의 묘리를 품은 채 운공된다.

           외딴 손 홀로 백을 난도질하기에 잔백殘魄, 혼을 붙잡기에 구혼拘魂.
           그렇기에 잔백구혼이라는 이름으로 귀신의 손이라는 혈채를 위명에 쌓았다.

           <*> 명중, 피해, AC + 2 <6>
           <*> [귀수식鬼手式]: 《귀수식鬼手式(C)》 형성 및 난이도 보정 + 4 <8>
           ───────────────────────────────────
           ━━━━━━━━━━━━━━━━━━━━━━━━━━━━━━━━━━━━
─────────────────────────────────────────────────
           ━━━━━━━━━━━━━━━━━━━━━━━━━━━━━━━━━━━━
           ───────────────────────────────────
           『기예(1/1)』
           〔귀수식鬼手式〕 - C Rank -

           상세 : 잔백구혼조 내에 자체적으로 내재된 운공법運功法.

           그것을 연공함으로서 자연스레 드러낼 수 있게 되는,
           삼대절수三大絶手의 위명에 자연스러운 요수妖手를 형形하는 기법技法.

           비록 아직 제대로 된 연공이 이뤄져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그저 요수를 빚어내는 것만으로도 요기妖氣의 힘이 강하게 빚어진다.

           <*> 추가 행동, Hp, Mp 소모 4, 매 턴 Hp, Mp 소모 1, 요수妖手의 형성화.
           <*> 요수妖手 형성 중 자체적 무장화,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민첩 적용.
           <*> 요수妖手 형성 중 연관 무학방술 관련 난이도 보정 + 4
           <*> 요수妖手 형성 중 공격 시 내구 내성 굴림(DC · 16[24]), 실패 시 회복 상쇄 5 발현.
           ───────────────────────────────────
           ━━━━━━━━━━━━━━━━━━━━━━━━━━━━━━━━━━━━

487 이름 없음 (LZEzvnUacU)

2024-09-13 (불탄다..!) 11:44:15

남은건 위궁우

488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1:54:32

아 이 자식 크리를

489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17:20

위궁우! 위궁우!

490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18:54

           ┏━━━━━━━━━━━━━━━━━━━━━━━━━━━━━━━━━━━
           ┃【이름:위궁우衛宮遇】
           ┣──────────────────────────────────
           ┃【Lv.3 Hp: 53 / Mp: 50】
           ┣──────────────────────────────────
           ┃【능력】
           ┃근력: 16[+06] 내구: 17[+07] 민첩: 15[+05] 내력: 16[+06]
           ┃지능: 15[+05] 지혜: 16[+06] 정신: 16[+06] 매력: 14[+04]
           ┣──────────────────────────────────
           ┃【재능】
           ┃《(B)》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Rank 1)》
           ┣──────────────────────────────────
           ┃【특성(6/8)】
           ┃《무원제련공無元製鍊功(B Rank)》
           ┃《금격철신金骼鐵身(B+ Rank)》
           ┃《금신검갑공金身劍鉀功(B Rank)》
           ┃《투영검령透影劍領(C+ Rank)》
           ┃《일련철검一練鐵劍(C Rank)》
           ┃《연철제법練鐵製法(C Rank)》
           ┣──────────────────────────────────
           ┃【기술】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난이도 판정, Mp 성장치, 소모 절감 + 3, 용량 + 1.
           ┃내력 운용內力 運用(中 · 下)/ 기본 내력 기능 4, 휴식 Mp + 4/8/12, 방어 적용 승화.
           ┃갑주술甲胄術(下 · 上)/ 갑주 제한 해금 1, AC, 방어, 내구 보정 + 3, 용량, 난이도 + 1.
           ┃검술劍術(下 · 上)/ 검 제한 해금 1, 명중, 피해, AC + 3, 용량, 난이도 + 1.
           ┃경신술輕身術(下 · 中)/ 명중, AC, 민첩 보정 + 2, 용량, 난이도 + 1..
           ┃인내忍耐(下 · 中)/ 정신, 내구 보정 + 2, 방어, Hp 한계치 + 2.
           ┗━━━━━━━━━━━━━━━━━━━━━━━━━━━━━━━━━━━
─────────────────────────────────────────────────
           ━━━━━━━━━━━━━━━━━━━━━━━━━━━━━━━━━━━━
           ───────────────────────────────────
           『고유 특성(1/1)』
           〔제련製聯의 철혈鐵血〕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5/15] / [고유 특성]

           상세 : 피에 녹아들어 있는 쇳물의 신비, 그 승화.

           혈통血通을 통해 전해져 내려오던 금기金氣가,
           단순히 기氣로 그치는 걸 넘어서 금정金精으로 화하여 흐른다.

           일반적인 진기眞氣의 규격이 아닌 상위 기력이라 칭해도 무방할 듯 하다.

           <*> 내력으로 철혈기력鐵血氣力을 연성 <5>
           <*> 주기능 효과 보정 + 5, 신비 방어 상승의 용량 불리 해소화. <10>
           ───────────────────────────────────
           ━━━━━━━━━━━━━━━━━━━━━━━━━━━━━━━━━━━━
─────────────────────────────────────────────────
           ━━━━━━━━━━━━━━━━━━━━━━━━━━━━━━━━━━━━
           ───────────────────────────────────
           『특성(1/8)』
           〔무원제련공無元製練功〕 - B Rank -
           유형 : [무공/심법] / 용량: [22/31]

           상세 : 중심을 빚어냈으나 채워넣지 않는 심법.

           육체의 중심은 하단전이며, 이는 상체와 하체의 중심으로 구분된다.
           아마 하단전이라는 게 그 위치에 있는 것도 그런 식으로 증명된 거겠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미 돌아가고 있는 기력을 몰아넣을 필요는 없었다.
           인지하면 그만인 것이다. 그러한 상시주천이 상승의 경지임을.

           <*> Hp, Mp 성장치 + D6, 철혈기력 연동 특성 용량 보정 + 2 <7>
           <*> [성제결成製決]: 성장 관련 판정 중 내성 굴림 보정 + 2, 특성 형성 보정 + 2 <10>
           <*> [호체진기護體眞氣]: 매 턴 Mp 소모 1[0], 방어 및 신비 방어 + 5 <8>
           ───────────────────────────────────
           ━━━━━━━━━━━━━━━━━━━━━━━━━━━━━━━━━━━━
           ━━━━━━━━━━━━━━━━━━━━━━━━━━━━━━━━━━━━
           ───────────────────────────────────
           『특성(2/8)』
           〔금격철신金骼鐵身〕 - B+ Rank -
           유형 : [무술/육체] / 용량: [23/32]

           상세 : 물질적인 순서를 논하자면 그것은 정精, 기氣, 신神의 순이다,

           물질에 가깝다고 해야 할 정精, 비물질적이어야 마땅한 기氣.
           그리고 아예 관념에 가까워야 할 신神.

           그런데 그러한 기氣가 정精에 머무르고 있음이란 무슨 의미인가.
           그것에 대한 답을 육신은 절로 빚어내고 있었다.

           <*> Hp, Mp 성장치 + D8, 내구 성장치 + 1 <8>
           <*> 육체 내성 판정 + 2, 내성 굴림 중 턴에 2회까지 Mp 소모 2, 판정 보정 + D10 <9>
           <*> [금격태金骼態]: 호체진기 사용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 5 <6>
           ───────────────────────────────────
           ━━━━━━━━━━━━━━━━━━━━━━━━━━━━━━━━━━━━
           ━━━━━━━━━━━━━━━━━━━━━━━━━━━━━━━━━━━━
           ───────────────────────────────────
           『특성(3/8)』
           〔금신검갑金身劍鉀〕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3/32]

           상세 : 전신의 경락을 흐르는 철혈기력으로 인한 강화.
           그것을 격발시키며 연쇄하는 것으로 이제 완연한 기갑氣甲으로 승화한 것.

           호신기갑護身氣甲, 그것은 그렇게 불려 마땅한 영역에 온전히 안착했다.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 방어력은 마땅히 포격도 막아낼 수 있을 정도.
           다음으로 추구해야 할 경지는 ─ 이러한 기갑을 심법의 주천로와 엮어 상시화일 것이다.

           <*> [금신갑金身鉀]: 추가 행동, Hp, Mp 소모 10, 매 턴 Mp 소모 4[3], 기갑氣鉀 증축. <-38>
           <*> 기갑 증축 중 방어, 신비 방어 + 20, 매 턴 자유 판정 보정 D10 2회 획득. <50>
           <*> 기갑 증축 중 피격 시 추가 Mp 소모 4[3], 피해 감쇄 2D10 발현 <6>
           <*> 기갑 증축 중 내성 굴림 시 턴에 1회 추가 Mp 소모 2[1], 내성 굴림 보정 D10 발현 <5>
           ───────────────────────────────────
           ━━━━━━━━━━━━━━━━━━━━━━━━━━━━━━━━━━━━
           ━━━━━━━━━━━━━━━━━━━━━━━━━━━━━━━━━━━━
           ───────────────────────────────────
           『특성(4/8)』
           〔투영검령透影劍領〕 - C+ Rank -
           유형 : [무공/검법] / 용량: [16/20]

           상세 : 쥐고 있는 검을 읽어내는 것으로 적합화하며 변용하는 검법.

           일반적인 다루기와는 이야기가 다르다고 말해 마땅하다 봐야 할 무언가.

           하필이면 검을 읽어내는 데 특화되어 있음은 어떤 의미인가 ?

           <*> 명중, 피해, AC + 3, 동조결 달성 시 추가 + 2 <12>
           <*> [동조결同調決]: 착용 검 대상 통찰 판정 발현, 성공 시 무구 전투 기예 개방. <4>
           ───────────────────────────────────
           ━━━━━━━━━━━━━━━━━━━━━━━━━━━━━━━━━━━━
           ━━━━━━━━━━━━━━━━━━━━━━━━━━━━━━━━━━━━
           ───────────────────────────────────
           『특성(5/8)』
           〔일련철검一練鐵劍〕 - C Rank -
           유형 : [무공/검기] / 용량: [16/20]

           상세 : 한번의 제대로 된 정련을 갖추고자 했던 고찰의 결과.

           열번의 정련은 이루지 못했으나, 그 한번은 왠만한 것보다 더 높은 성취를 담는다.

           이제 그 단순한 1번을 더 높게 펼쳐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 짧은 휴식 소모,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의 기능 및 구조에 제작 판정 시도 <5>
           <*> 검 계통 특성 및 장비에 한하여 제작, 통찰 판정 보정 + 5 <5>
           <*> 검을 장비 중 매 턴 Mp 소모 1[0], 명중, 피해, AC, 신비 방어 + 2 <6>
           ───────────────────────────────────
           ━━━━━━━━━━━━━━━━━━━━━━━━━━━━━━━━━━━━
           ━━━━━━━━━━━━━━━━━━━━━━━━━━━━━━━━━━━━
           ───────────────────────────────────
           『특성(6/8)』
           〔연철제법練鐵製法〕 - C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15/19]

           상세 : 철혈진기를 체외로 발하여 금정金精으로 덮는 기법.
           착용하고 있는 장비 및 의복에 연계하여 그 성능을 끌어올린다.

           쇳물에 뒤덮인 채 육신을 뒤바꾸는 광경에서 나아가는 건 이성二成의 수양.

           실제 그럴지는 몰라도 일단은, 그렇게 정했다.

           <*> 매 턴 Hp, Mp 소모 1, 착용 장비 중 2체까지 C랭크 장비화 판정 부여. <8>
           <*> 제작 및 통찰 판정 보정 + 4, 장비 착용 중 기예 사용 시 난이도 보정 + 4 <7>
           ───────────────────────────────────
           ━━━━━━━━━━━━━━━━━━━━━━━━━━━━━━━━━━━━
─────────────────────────────────────────────────

491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22:54

투영검령

진정 아처의 길을 걷는 것이냐

492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23:37

어디서 크리 띄운거임?

493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25:17

스탯 특성 관련 용량 판정

494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28:08

오호

495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28:28

연재가 늘어지지 않게 시트 관련 질문은 지금부터 연재 전까지 바다요 (?)(연재에는 그냥 공유했다 하고 넘어간다는 뜻)

496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29:58

레벨업할 때마다 특성도 성장하는 것인지?

497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32:09

자유 용량으로 특성 스포 찍어주면 (운에 따라) 성장

금격철신이 성장한 !

498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32:53

과연.

더욱 더 강력한 탱커가 되었구나 위궁우

499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35:52

천유현이 광법절천 특성 얻는 건

레벨업으로 얻었다는 판정할 생각?

500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36:04

참고로 지금 위궁우가 가진 검의 전투 기예는

맞상대하는 쪽이 움직이지 못하게 묶어두는 쪽

이동 불가 !

501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36:36

>>499 다이스가 트래쉬짓만 저지르지 않는다면 그렇게 느낀다



아마도

502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37:22

>>500

아 그거 궁금한데

위궁우 검 나뭇가지 강화시킨 거 아니여?
그것도 검으로 판정인가?

503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37:53

>>501

다갓: 후후후 천 도우

504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42:07

>>502 나뭇가지 위에다가 계속 금기 발라서 덮으면서

날을 갈아줘서 왠만한 통짜 철검 수준은 되게 조형해놓은 쪽

505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2:36

오호오호

506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3:11

계속 그리 정련하다보면

히든피스까지 갈 수도 있겠는데

507 천마◆w7HZD1s6hA (a3ylLnVCBk)

2024-09-13 (불탄다..!) 12:44:01

한 십년 동안 이것만 갈고 있으면 그럴수도 (?)

508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4:13

투영검령 보면
어떤 검이든 무난하게 다루게된다는 소리같은데

.....거의 검 수집가 하위호환 아니냐

509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4:39

>>507

음.
검 하나 던져줘야겠군

510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6:04

참월이야 특성이자 장비니까 힘들 것 같은데

블러드 포지같은 거 쥐어주면....뭔가 문제는 없겠지?

511 이름 없음 (PYeGtZDyy2)

2024-09-13 (불탄다..!) 12:47:16

언젠가 한 번

다른 무언가를 검화시켜봐야겠어.
검화시킬만한 사물이 뭐가 있으려나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