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560> 【AA/다이스/앵커/D&D】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12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9-11 22:29:37 - 2024-09-14 00:01:07

0 천마◆w7HZD1s6hA (UM4GqvMb76)

2024-09-11 (水) 22:29:37


               __‐=ニニア__
             ,ィr‐┘┗┓   ニニニニ=- _
          _ -=ニ ¨L/ ̄         __,ヘニ=- _
        /ニ=-: : ̄: : : : : : ̄¨¨冖¬… >  <ニニニ}
        }ア: : : : : : : : : : : : : : : : : : : : : :``vく,=-ア
       . : : /〈__/: : : \: : : : :V: ∧: : : :V: ∧=-/
      /: : : : : ::/: : : :_:_:ノ:、 : : V: ∧: : : |i : ∧V
      . : : : : _: /,: : : : |\{ \: ::|: : :i|: : : ||: : : ::.〉
.      {: :/: : :Nニ_\: : |ィ笊抒 Ⅵ : : | : : 八 : : : :.
      V: : ::Nィ,ハ` \! Vソノ  |: :/: : :// : : : : : ∧
      }V: : :| vソ,           |: : : ::// }: ::: : : : ∧      【목숨을 건 내기에 망설임없이 응함은 광기 때문인가?】
.         V|N          厶イ:厶_ ノ: : : :/: : ::∧
        |: ハ  , 、      / |: : : : :∧: : : : :/ ∧
        |: 込、        / : | : : : /: ∧: : : : /: : .
        |: :| }^ト. _   .  <: : :|: : : : ::/: ∧: : : : : : : .
        |: :| .′:i:i:う:爪   /: : :::|L:_:_:_: ::/: ∧: : : : : : : .
        |: :|/ 八:i:r」jI斗 /: : : : :!   !: : : /: ∧: : : : : : :
        l: / /__ノ ̄}{. /: :/: : : |斗 ┻┓_ :/: : : : : : : : :
        / --- ) ./ //: :/: : : :/   ニニニ=- _ : : : : : : :
        ィi/   ¬__/_/∧:/: : : :/      ニニニ=- : : : : : |
      / .′   「_/_/}/ ∧: : ::/     -‐…¬冖¨ : : : :|
.    _/_/     八_ノ八ノ. 〉 / -=ニニ/        \ : |
   {ニニニニ=- _,く  /⌒V/ /:/   /           }::|
   |-=ニニ     }./    〈:/ニ=-/           /{L:|
   〈 ニニニニ=- ノ     }ニ=-                / /: :|
  / ̄ ̄\___/        }=-               / : :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현재
━━━━━━━━━━━━━━━━━━━━━━━━━━━━━━━━━━━━━━━━━━━━━━━━━━━━━━━━━━━

390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41

그러면 마지막으로 Hp, Mp 판정할까

下1 .dice 1 6. = 6 / .dice 1 6. = 4

391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51

.dice 1 6. = 5

392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55

.dice 1 6. = 2 / .dice 1 6. = 5

393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13

검도성하공으로 둘 다 5 5로 판정되겠네요

394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26

한개만 굴리면 곤란해 !

이건 2 5로 가야 하나 5 2로 가야 하나 (고심)

395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34

많이 올랐다. 이만하면

396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52

높으낪으로 통일이니 상관없눈게?

397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06

높은 값으로 통일이니 상관 없는게?

398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08

전자 Hp 5 / Mp 2

후자 Hp 2 / Mp 5

.dice 1 2. = 2

399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26

결국 다 5 5 아닌가

400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26

검도성하공 있으니 상관없지 않아요?

401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47

Hp 2 / Mp 5에

검도성하공의 검광진기는 그거니까.

검도성하공의 Hp, Mp 성장치도 일상관법 성장치로 쓰여서

최종 Hp : 4 / Mp : 10 !

402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47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403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7:05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404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7:50

           ━━━━━━━━━━━━━━━━━━━━━━━━━━━━━━━━━━━━
           ───────────────────────────────────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
           ━━━━━━━━━━━━━━━━━━━━━━━━━━━━━━━━━━━━
           ━━━━━━━━━━━━━━━━━━━━━━━━━━━━━━━━━━━━
           ───────────────────────────────────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5/32]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
           ━━━━━━━━━━━━━━━━━━━━━━━━━━━━━━━━━━━━

2레벨 올라갈 때 검광진기 효과가 일상관법의 성장치x2로 정의되서

검도성하공이 Hp, Mp 성장치 + D1로 넣어져 있던거니까 !

405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13

아 그런 거였나

406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27

어쨌든 MP 많이 늘어났군

407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32

뭐 그래도 4 10이면 괜찮나

408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43

스탯까지 해서 하면 Hp: +10 / Mp: +17

.....괴물같이 많이 올랐군

409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9:08

42 43 인가 그럼

410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9:15

이 정도면 참월 수납하고 다시 소환해도 괜찮겠는데.

411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00

이 놈은 괴물인가 !

그러면 수납 ?

412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06

#수납

413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08

#수납에 1표

414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12

이게 정상적인 레벨업 성장은 아니란 걸 알 수 있다.

415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29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3 Hp: 42 / Mp: 43】
           ┣──────────────────────────────────
           ┃【능력】
           ┃근력: 14[+04] 내구: 15[+05] 민첩: 16[+06] 내력: 16[+06]
           ┃지능: 13[+03] 지혜: 14[+04] 정신: 13[+03] 매력: 12[+02]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6/7)】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B Rank)》
           ┃《광법절천光法切踐(B Rank)》
           ┃《육합검법六合劍法(C+ Rank)》
           ┃《진위일둔眞僞一遁(C Rank)》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B+ Rank)》
           ┣──────────────────────────────────
           ┃【부속 특성】
           ┃《참월斬月(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심법心法(中 · 下)/ 내성 굴림 보정, 연관 기예 난이도 보정, Mp 성장치, 절감 + 3, 용량 + 1.
           ┃내력內力 운용運用(中 · 下)/ 내력 기본 기능 4, 휴식 Mp + 4/8/12, 매 턴 Mp + 1, ?.
           ┃통찰通察(下 · 上)/ 지혜 판정 보정 + 3, 통찰 판정 보정 + 3.
           ┃화술話術(下 · 中)/ 매력 판정 보정 + 2, 커뮤 중 판정 보정 + 2.
           ┃교습敎習(下 · 中) / 지혜 판정 보정 + 2, 상대 학문 이해 판정 보정 + 2.
           ┗━━━━━━━━━━━━━━━━━━━━━━━━━━━━━━━━━━━
─────────────────────────────────────────────────
           ━━━━━━━━━━━━━━━━━━━━━━━━━━━━━━━━━━━━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25/25]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명검名劍의 규격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검법劍法]: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10>
           <*> [검령劍靈]: 시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및 "검법"에 대한 커뮤 강제 발생. <5>
           ───────────────────────────────────
           ━━━━━━━━━━━━━━━━━━━━━━━━━━━━━━━━━━━━
─────────────────────────────────────────────────
           ━━━━━━━━━━━━━━━━━━━━━━━━━━━━━━━━━━━━
           ───────────────────────────────────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
           ━━━━━━━━━━━━━━━━━━━━━━━━━━━━━━━━━━━━
           ━━━━━━━━━━━━━━━━━━━━━━━━━━━━━━━━━━━━
           ───────────────────────────────────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5/32]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
           ━━━━━━━━━━━━━━━━━━━━━━━━━━━━━━━━━━━━
           ━━━━━━━━━━━━━━━━━━━━━━━━━━━━━━━━━━━━
           ───────────────────────────────────
           『특성(3/7)』
           〔육합검법六合劍法〕 - B Rank -
           유형 : [무술/검법] / 용량: [23/32]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특성(4/7)』
           〔광법절천光法切踐〕 - B Rank -
           유형 : [무공/보법] / 용량: [22/31]

           상세 : 검신합일劍身合一은 검劍, 기氣, 신身, 보步가 하나인 바.

           명교明敎 광명십위光明十位를 대상으로 전승하는 보법.
           그 무공의 기본적인 골자는 진력을 일획一劃하여 검신합일을 이룸에 있었다.

           속성은 쾌快, 강剛, 공능은 공력과 검력을 하나로 묶은 경력勁力의 연성.
           빛살같은 의념진기意念眞氣의 심득을 자체적으로 내재하고 있는 듯 하다.

           <*> 명중, AC, 민첩 판정 + 3 <9>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D8 경력 축적, 최대 3회 중첩 축적 <8>
           <*> [진세進勢]: 공격 판정 중 경력 소모 1, 자유 직선 이동 20ft 및 판정 보정 D8 1회 <4>
           <*> [광법진기光法眞氣]: 추가 휴식 소모 소주천 시 의념진기 갈래 판정 발현 보정 最小 <0>
           ───────────────────────────────────
           ━━━━━━━━━━━━━━━━━━━━━━━━━━━━━━━━━━━━
           ━━━━━━━━━━━━━━━━━━━━━━━━━━━━━━━━━━━━
           ───────────────────────────────────
           『특성(5/7)』
           〔진위일둔眞僞一遁〕 - C Rank -
           유형 : [검술/기환] / 용량: [16/20]

           상세 : 진경과 위작을 나누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 물음에 대한 답으로 탄생하였었던 검둔劍遁의 일종.
          
           보유하고 있는 검과 검법의 갈래를 자유로이 움직인다.
           그것으로 검과 검법이 가진 잠력을 감각하고, 뛰어넘는 기환奇幻이 탄생했다.

           <*> [검련劍練]: 짧은 휴식 소모, 보유하고 있는 "검" 계통 특성, 장비 기능 조정. <5>
           <*> 검령 사용 시 제반 조건 무시, 성장 판정 혹은 호감도 상승 중 택 1 강제 개화. <10>
           ───────────────────────────────────
           ━━━━━━━━━━━━━━━━━━━━━━━━━━━━━━━━━━━━
           ━━━━━━━━━━━━━━━━━━━━━━━━━━━━━━━━━━━━
           ───────────────────────────────────
           『특성(6/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24/33]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2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0>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판정 보정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
           ━━━━━━━━━━━━━━━━━━━━━━━━━━━━━━━━━━━━
           ━━━━━━━━━━━━━━━━━━━━━━━━━━━━━━━━━━━━
           ───────────────────────────────────
           『특성(番外)』
           〔참월斬月〕 - B+ Rank-
           유형 : [무구] / 용량: [24/33] / [수집 귀검]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5[4], 매 턴 Mp 소모 1[0], 《참월斬月(B+)》 구현. <15>
           <*> [월아천충月牙天衝]: 기예 《월아천충月牙天衝(B+)》 획득 및 무구 기술 동일화. <8>
           ───────────────────────────────────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18[15], 매 턴 Mp 소모 3, 육합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2회, 경력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소모 2, Mp 소모 1[0],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피해 최소치 + 1.
           ───────────────────────────────────
           ━━━━━━━━━━━━━━━━━━━━━━━━━━━━━━━━━━━━
─────────────────────────────────────────────────
           ━━━━━━━━━━━━━━━━━━━━━━━━━━━━━━━━━━━━
           ───────────────────────────────────
           『장비(1/2)』
           〔참월斬月〕 - B+ Rank-

           상세 : 혼魂을 이루는 구조인 영자靈子로 이루어진 검의 화형체化形體.

           ■■■■■■■■■■■■■■■■■■■■■■■■
           ■■■■■■■■■■■■■■■■■■■■■■■■■■

           ■■■■■■■■■■■■■■■■■■■■■■■■■■■■■■■■■■

           <*> 기본 피해: 2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2칸].
           <*> 착용 중 명중, 피해, AC + 3, 육체 내성 굴림 보정 + 3.
           <*> [월아천충月牙天衝]: 추가 행동 소모, Hp, Mp 소모 5, 다음 공격 추가 효과.
           <*> 부채꼴형 200ft[40칸] 내 전원 타격 및 영계 추가 피해 6D10.
           ───────────────────────────────────
           ━━━━━━━━━━━━━━━━━━━━━━━━━━━━━━━━━━━━
           ━━━━━━━━━━━━━━━━━━━━━━━━━━━━━━━━━━━━
           ───────────────────────────────────
           『장비(2/2)』
           〔블러드 포지 오브 케인Blood Forge of Kane〕 - B++ Rank-

           상세 : 혼魂을 뒤집는 것으로 상대의 영靈을 가둬 고정한다..
           우주에 흔히 알려진, 마교가 패자에게 가하는 최대의 고문이자 제련법.

           이른바 마병魔兵이라 하는 것은 그런 식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력魔力을 품은 이것이 당도한 결과물은…

           <*> 기본 피해: D9,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사거리 1칸].
           <*> 착용 중 공격 및 피격 중 대상 내구 내성 굴림(DC · 31[36]) 강제, 실패 시 매 턴 2D10 독 피해 지속. <최대 2중첩>
           <*> 대상에게 독 피해 중첩 중 전투 중 2회까지 추가 행동, 반응 행동 발동 강제 무효화.
           <*> [케인의 자손Kane's Son]: 착용 중 사망 시, 레벨 당 1회, 자동으로 소생 및 Mp의 Hp 전환.
           ───────────────────────────────────
           ━━━━━━━━━━━━━━━━━━━━━━━━━━━━━━━━━━━━

갱신 !!!!!!!!!

416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30

@수납

417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0:47

길엇 !!!!!!!!!!!!!!!!!!!!!!!!!!!

418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13

이거 OR 쓸 때나 쓰던 구글시트를 공개해야 하나 ?

뭐 이거는 나중에 고민해둬야지

419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18

어 그럼 케인의 자손 mp만 충전되면 3번까지 부활되는건가

420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22



참월 사거리 압도적으로 증가했네

421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34

그러면 이렇게 해서 ─ 천유현 레벨 업 성장 종료 !!!






강해진 게 느껴질까 ? (두려움)

422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52

후...강해져따

423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1:56

>>419 레벨 당 1회라서 2레벨 건 그냥 넘어갔고 지금은 유지 중 (?)

424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2:12

동료들은 어케 됨?

425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2:13

미친듯이 강해졌네요

근데 참월 소환 시 MP 소모에 MP 소모량 절감 다 반영 안 된 듯?

426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2:26

>>424 이제부터







갱신해야지 (...)

427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3:01

>>425 매 턴 Mp 소모는 그냥 Mp 소모보다 코스트가 두배라

절감할 때 쓰는 것도 2배야 !

428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3:16

힘내요 어장주!

429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3:18

그러면 그렇게 해서 오늘 메이킹은 종료 !!

4레벨...최대한 늦게 오려무나 (공포)

430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3:28

수고하셨습니다 재밌었어요

431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3:47

그러면 연재 종료하기 전에 그걸 모집해야겠지

下1~다음 연재 전까지.







신하연이 가졌으면 좋겠는 특성 @앵커

432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04

신하연 특성이라

433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08

이걸로 - 진짜 종료 !

그리고 다음 연재는 불타는 금요일의 저녁 8시로 !

434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19

@마법

435 천마◆w7HZD1s6hA (fsGUS/YHx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28

그 전까지 동료 시트들은 갱신되면 여기에다가 올리고

시트판에도 올리기로 !

436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33

매 턴 소모 말고 소환 시 소모 말하는 것!

437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45

@신성

438 이름 없음 (rFKhHOtHRI)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4:55

고생했으여

439 이름 없음 (FalTsXQ3js)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5:11

금욜날 봐요~

440 이름 없음 (qvVGVvtUe2)

2024-09-12 (거의 끝나감) 00:25:19

추가 행동 소모, Mp 소모 5[4]라고 되어 있는데

Mp 소모 5[2]라고 되어야 하는 거 아닐까 싶어서?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