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천마◆w7HZD1s6hA
(UM4GqvMb76 )
2024-09-11 (水) 22:29:37
__‐=ニニア__ ,ィr‐┘┗┓ ニニニニ=- _ _ -=ニ ¨L/ ̄ __,ヘニ=- _ /ニ=-: : ̄: : : : : : ̄¨¨冖¬… > <ニニニ} }ア: : : : : : : : : : : : : : : : : : : : : :``vく,=-ア . : : /〈__/: : : \: : : : :V: ∧: : : :V: ∧=-/ /: : : : : ::/: : : :_:_:ノ:、 : : V: ∧: : : |i : ∧V . : : : : _: /,: : : : |\{ \: ::|: : :i|: : : ||: : : ::.〉 . {: :/: : :Nニ_\: : |ィ笊抒 Ⅵ : : | : : 八 : : : :. V: : ::Nィ,ハ` \! Vソノ |: :/: : :// : : : : : ∧ }V: : :| vソ, |: : : ::// }: ::: : : : ∧ 【목숨을 건 내기에 망설임없이 응함은 광기 때문인가?】 . V|N 厶イ:厶_ ノ: : : :/: : ::∧ |: ハ , 、 / |: : : : :∧: : : : :/ ∧ |: 込、 / : | : : : /: ∧: : : : /: : . |: :| }^ト. _ . <: : :|: : : : ::/: ∧: : : : : : : . |: :| .′:i:i:う:爪 /: : :::|L:_:_:_: ::/: ∧: : : : : : : . |: :|/ 八:i:r」jI斗 /: : : : :! !: : : /: ∧: : : : : : : l: / /__ノ ̄}{. /: :/: : : |斗 ┻┓_ :/: : : : : : : : : / --- ) ./ //: :/: : : :/ ニニニ=- _ : : : : : : : ィi/ ¬__/_/∧:/: : : :/ ニニニ=- : : : : : | / .′ 「_/_/}/ ∧: : ::/ -‐…¬冖¨ : : : :| . _/_/ 八_ノ八ノ. 〉 / -=ニニ/ \ : | {ニニニニ=- _,く /⌒V/ /:/ / }::| |-=ニニ }./ 〈:/ニ=-/ /{L:| 〈 ニニニニ=- ノ }ニ=- / /: :| / ̄ ̄\___/ }=- / : :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현재 ━━━━━━━━━━━━━━━━━━━━━━━━━━━━━━━━━━━━━━━━━━━━━━━━━━━━━━━━━━━
357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6:19
[0.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이라
358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6:38
근데 고작 B랭 따리의 특성에 너무 거창한 이름이 아닌가(고심)
359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6:44
좋은이름(?)
360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6:58
점차 진화해갈거니 문제없음!
361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7:29
B+ 기도하고
362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8:04
반대로 말하자면 이거 그런 뜻 아닌가 검 수집가라는 이능이 천하 모든 검과 검술 위에서 독존할 수 있는 힘이라는 거
363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8:15
}`¨_¨¨¨_¨´{ ={= ^ =}= 。s≦ (___)――‐(___)≧s。 ......................................................................... /...............................____.........................\ /...................斗--匕 艦〔Y〕これ ミ ................\ ............ 。s≦¨¨¨¨¨¨¨¨¨¨¨¨≧s。 ..............ヽ {....//:. : :. : :./ { : : : : : : : : : : : : : : : \\..............' マ'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寸 ......} . /: : : : : :{: :x==ミ \: : : : : : x==ミ:. : :. :. :. : :.マ}....} ′: : : :/:{i/ \ : : |〕iト : : : : : :}: : : : : .ノ . ; : : : : :' {′ \:{ 〕iト }:. : :. : :.', . {: : : : :.| ∩ ∩ }:. : : :.}: :}\ . {: : : : :.|i |i| |i| i}:. : : :.}: :}i:i:i:\ ': : : : 从 ∪ ∪ }:. : : :.}: :}i:i:i:ir ' r‐ ∨ / ;: : : : j}≦ヽi:{ {//∧ \ __ v ァ _____ /: : : ://///}^ /∨/'∧: : 〕iト .{ }┐ ┌{ } ./: : : :/辷///}≧s。 ━━━━━━━━━━━━━━━━━━━━━━━━━━━━━━━━━━━━ ─────────────────────────────────── 『특성(7/7)』 〔천외검제총天外劍帝塚〕 - B+ Rank - 유형 : [유산/검고] / 용량: [24/33] 상세 : 이것은 패자敗子가 남긴 잔흔이다. 돌고 도는 우주의 창생사멸 속에서 흩어져 내려온, 그것의 주인이 누구인지조차 잊혀져 버린 허괴虛塊의 잔흔. 가장 큰 조각을 짊어지고 있는 자로서 ─ 당신은 이것을 가질 자격을 얻었다. <*> [검 진열대]: 검劍 계통 특성 및 장비를 <2체>까지 수납 가능, 격하로 한도 증진 <10> <*> [명검장名劍裝]: 수납 중인 검의 격에 비례하여 매 턴 판정 보정 1~6 획득 <8> <*> [검의 가호]: 수납 중인 검들 중 <2체>까지, 패시브 기능을 미착용 중 지속화 <5> ─────────────────────────────────── ━━━━━━━━━━━━━━━━━━━━━━━━━━━━━━━━━━━━ 갱시이이인 下1 참월을 안에 [넣는다] / [넣지 않는다]
364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9:02
참월은 특성을 넣고 블러드포지는 실물을 넣는 걸로?
365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9:13
@특성만 넣을 수 있죠?
366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9:19
>>364 ㅇㅇ 그렇게하자.
367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9:39
누군가의 유산이구나
368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09:58
>>365 블러드 포지도 당연히 넣을 수 이씀. 특성만은... 지금 소환하고 있는 참월 유지되냐구 ? 안 된다 !
369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03
원래 검 수집가를 가지고 있던 사람의 유산인가보네.
370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16
넣고 난 다음에 다시 꺼내서 Mp를 써 (?)
371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16
어떤 강대한 검자가 과거에 죽었나 봄.
372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23
>>368 그러면 안 넣는 걸로. 다시 소환하느라 자원 소비하기 아깝고!
373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27
가장 큰 조각이라고 한걸보니 나머지 조각을 수집해야되나
374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48
아 장비로 소환해도 특성은 들어가는 취급이니 그건 그거
375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0:48
그럼 블러드 포지만 넣는 걸로 하자.
376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1:04
하지만 안 넣으면 4레벨에 특성을 얻지 못할텐데 !
377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1:05
어차피 참월 장비하고 있는 상태면 상관없잖아.
378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1:54
무슨소리? 인가요?
379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2:00
@넣고 나서 소환하면 안에 들어가 있는 걸로 취급되나요?
380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2:02
>>376 4렙은 아직 한참 남았다 사료되오. 적어도 전투 2번은 해야하지 않?을?까?
381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04
참월이라는 특성을 검제총 안에 넣고 나면 특성이 이동하면서 불가피하게 소환이 해제되는데 검제총 안에 들어간 뒤 다시 소환하면 그냥 안에 있는 채로 소환은 잘 된다는 뜻.
382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13
고작 검 2개밖에 안 들어가는 게 좀 아쉽긴 하네. 많이 넣을 수 있지만 수납된 것들 중 2개 능력만 꺼내쓸 수 있다거나. 랭크가 올라갈 수록 중첩 가능한 최대 갯수가 증가한다거나. 그런 식이었으면 좀 더 편했을 텐데.
383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16
384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26
아하 그러면 일단 hp mp성장 판정하고나서 정하죠?
385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27
아. 그러면 넣죠.
386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3:59
>>384 그것도 그러네요. 그거 판정하고 나서 정하죠.
387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03
원래 C랭크 검 따리는 B랭크 1개 넣을 때 2개, D랭크 검 따리는 4개라서 랭크가 높아질수록 강해지고 용량도 넣어질수록 한도가 넓어지니 성장시켜야 !
388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27
용량을 넣어서 한도를 강화시켜야하는군
389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39
아니면 흠 혹시 지금 아직 레벨업 중이라서 지금 넣고 바로 꺼내면 HP MP 풀충되나?
390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41
그러면 마지막으로 Hp, Mp 판정할까 下1 .dice 1 6. = 6 / .dice 1 6. = 4
391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51
.dice 1 6. = 5
392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4:55
.dice 1 6. = 2 / .dice 1 6. = 5
393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13
검도성하공으로 둘 다 5 5로 판정되겠네요
394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26
한개만 굴리면 곤란해 ! 이건 2 5로 가야 하나 5 2로 가야 하나 (고심)
395
이름 없음
(rFKhHOtHRI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34
많이 올랐다. 이만하면
396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5:52
높으낪으로 통일이니 상관없눈게?
397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06
높은 값으로 통일이니 상관 없는게?
398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08
전자 Hp 5 / Mp 2 후자 Hp 2 / Mp 5.dice 1 2. = 2
399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26
결국 다 5 5 아닌가
400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26
검도성하공 있으니 상관없지 않아요?
401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47
Hp 2 / Mp 5에 검도성하공의 검광진기는 그거니까. 검도성하공의 Hp, Mp 성장치도 일상관법 성장치로 쓰여서 최종 Hp : 4 / Mp : 10 !
402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6:47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403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7:05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404
천마◆w7HZD1s6hA
(fsGUS/YHx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7:50
━━━━━━━━━━━━━━━━━━━━━━━━━━━━━━━━━━━━ ─────────────────────────────────── 『특성(1/7)』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21/29]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아마도, 명확하지는 않지만, 축적을 넘어서 기의 성질을 살리는 법은…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정관正觀]: 반응 행동, Mp 소모 4, 감지/통찰 판정 발생 시 내력 수정치 보정. [최대 10] <3> ─────────────────────────────────── ━━━━━━━━━━━━━━━━━━━━━━━━━━━━━━━━━━━━ ━━━━━━━━━━━━━━━━━━━━━━━━━━━━━━━━━━━━ ─────────────────────────────────── 『특성(2/7)』 〔검도성하공劍度成下功〕 - B Rank - 유형 : [무공/기공] / 용량: [25/32] 상세 : 검劍의 도리度를 이루어成 아래下에 두는 방법에 대한 기공. 심공心功이 의념하는 낙일에 맞추어, 햇빛이 찬연히 피어올리는 의념이 담겼다. 정확하지 않으나 심공이 쌓아올렸던 토대와 맞춰, 그 공능을 피워올리기도 한다. 말하자면 마음 다루는 법과 짝을 맞추어, 해의 뜨고 짐을 통해 제련하는 검철劍鐵. 알 수 없지만…구결에 맞게 운공하면 고요하게 검이 떨쳐 울려왔다. <*> Hp, Mp 성장치 + D1, 검 계통 특성 용량 보정 1. <4> <*> [운공運功]: 매 턴 Hp 소모 1, Mp 소모 1[0], 검 관련 판정 보정 + 3 <5> <*> 검 계통 판정 연속 성공 시, 보정 추가 상승 + 1 <최대 3> <6> <*> [검광진기劍光眞氣]: 심공 직결, Hp, Mp 성장치 판정 시 [더 높은 값]으로 통일. <10> ─────────────────────────────────── ━━━━━━━━━━━━━━━━━━━━━━━━━━━━━━━━━━━━ 2레벨 올라갈 때 검광진기 효과가 일상관법의 성장치x2로 정의되서 검도성하공이 Hp, Mp 성장치 + D1로 넣어져 있던거니까 !
405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13
아 그런 거였나
406
이름 없음
(qvVGVvtUe2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27
어쨌든 MP 많이 늘어났군
407
이름 없음
(FalTsXQ3js )
Mask
2024-09-12 (거의 끝나감) 00:18:32
뭐 그래도 4 10이면 괜찮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