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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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20[17], 매 턴 Mp 소모 5, ■■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1회, 경勁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상인劍氣像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아직은 완벽하게 펼쳐지지 않으나, 속설에는 외문무예의 형形에 맞춰서, 육체적인 힘에 앞서 기가 따라가며 검경형풍劍勁形風을 이뤄낸다고도 하는 편.
또 기氣를 머금은 채 발해지는 경勁은, 상대의 방어나 간섭 따위를 무시하고, 그대로 원하는 목표를 수행하는 공능을 갖추고도 있다고도 전해진다.
<*> 추가 행동, Mp 20[17], 매 턴 Mp 소모 5, ■■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1회, 경勁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20[17], 매 턴 Mp 소모 5, ■■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1회, 경勁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Mp 소모 2,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 ━━━━━━━━━━━━━━━━━━━━━━━━━━━━━━━━━━━━
상세 : 여섯개의 방위를 점하는 찌르기와 베기를 논하는 검법. 이제는 격법擊法이라 말하기 어려울 정도의 틀이 형성되었다.
말하자면 ─ 그 검학劍學이 표용하는 것은 말그대로 육합六合. 상하동서남북의 여섯을 이야기하듯 검劍의 리理에 대한 완전함을 추구하는 것.
일출日出로서 빚어지는 빛이 천지사방에 퍼지듯 일검만종一劍萬宗의 틀을 논한다. 비록 아직은 검이 닿을 수 있는 기본의 틀을 쌓을 뿐이지만, 연결을 이룩할 수 있게 됐다.
<*> 명중, 피해, AC + 3 <9> <*> [육합검의六合劍義]: 검학 특성 한정, "1개"까지의 검법 특성을 부속으로 불완전 내포. <5> <*> [절광경切光勁]: 명중, 피해, 회피, 방어 중 경력 소모 D8 보정, 최대 3회 중첩 가능. <4> <*> [일출만상日出萬想]: 운공 판정 진행 중, 검 착용 시 전 판정 보정으로 적용화. <6> <*> 《육합검풍六合劍風(B)》, 《격법擊法(B)》 기예 형성. <0> ─────────────────────────────────── ━━━━━━━━━━━━━━━━━━━━━━━━━━━━━━━━━━━━ ━━━━━━━━━━━━━━━━━━━━━━━━━━━━━━━━━━━━ ─────────────────────────────────── 『기예(1/2)』 〔육합검풍六合劍風〕 - B Rank-
상세 : 육체적인 힘을 뜻하는 경勁이 내면의 힘인 기氣에 앞서며 형성되는 경풍勁風.
보통 일류고수의 상징이라 칭해지는 검기현인劍氣現刃과 쌍벽을 이루는 절기로. 외문外門에 해당하는 무기술의 연마가 더 앞섰던 무인에게 주로 보인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어떤 상황에서라도 검풍劍風을 유지하고, 운용할 수 있는 것.
그것이야말로 이류二流의 축築, 일류一流의 현現, 그 다음의…
<*> 추가 행동, Mp 20[17], 매 턴 Mp 소모 5, ■■검풍 형성. <*> 검풍 형성 중 추가 피해 + 2D10, 고정치 피해의 물리 방어 무시. <*> 검풍 형성 중 턴에 1회, 경勁을 소모하여 명중, 피해 판정에 대한 재굴림 가능화. ─────────────────────────────────── ━━━━━━━━━━━━━━━━━━━━━━━━━━━━━━━━━━━━ ━━━━━━━━━━━━━━━━━━━━━━━━━━━━━━━━━━━━ ─────────────────────────────────── 『기예(2/2)』 〔격법擊法〕 - B Rank-
상세 : 보步에서부터 신身, 기氣를 검劍으로 응집하여 발한다.
말하자면 그것의 요체라고 하는 것은 강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치는 것.
본래라면 그저 기본기에 불과하지만 ─ 기본기로 상승上乘을 논하기에 나타났다.
<*> 추가 행동, Hp, Mp 소모 2, 다음 피해에 명중, 피해 + 2D10. <*> 격법 사용 중 경 사용 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