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046> [AA/잡담판] 사나에의 유령이 사는 단칸방 95 :: 1001

사나에◆lxed7USILA

2024-08-25 00:12:26 - 2024-08-27 00:19:58

0 사나에◆lxed7USILA (MeuD3uBF3Q)

2024-08-25 (내일 월요일) 00:12:26


        >''" ̄ ̄ ̄ }h、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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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八: : : |: : : |: : : |x≪ミ {/.{リ .ハ⌒                         ||○ >        【AA연재를 시작하기 전에】          【AA캐릭터 속성 분류】
     \八: :八: : : 乂ソ   ,  }八: |                         ||○               >1566044882>            http://bit.ly/charatwiki
       \(: :ハ: :∧        八                            ||○
        \: : \∧> .  _ ^ィi「⌒                          ||○ >     【야루요미】          【모바일용 AA허브】       【신 만화 총합 AA보관고】
        | /)/  .\ √           _                       ||○     http://bit.ly/yaruyomi      https://aahub.org         http://bit.ly/shinmanga
        |/    /,  ̄`ヽ          /   ≧=-   __              ||○
        |{     /,     |       /      /   /             ||○ >     【AA제작공간】         【한글 효과음 모음집】       【범용 연출 모음집】
        || |  {{           /〉〉    ./   />''" ⌒ r= ミ     ||○        >1596408072>         test>1532302932>9-99      test>1596241414>
        | }h、 {{  、    v/,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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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八.(   八   ≧=- -=≦        /   フ   /__  |
            \   ハ                  ア   〈   |
              \   `、           /   ア    .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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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a:【규정】
 || ̄ ̄ ̄ ̄ ̄ ̄ ̄ ̄
 ||○
 ||○ >0. 참치 어장 기본 규칙을 지킬 것.
 ||○
 ||○ >1. 나메, 대리 AA 허용.
 ||○
 ||○ >2. 【중요】【네티켓을 지킬 것.】
 ||○ >2-1 단칸방 이용자가 싫다고 표현한 발언이나 행동을 무시하고 반복할 경우 이유불문 밴
 ||○ >*인사등의 기본적인 네티켓의 경우 제외.
 ||○
 ||○ >2-2 비속어, 욕설, 비꼬기 금지. 타인의 발언이나 태도가 기분 나쁘면 확실하고 진지하게 이야기 할 것.
 ||○ >2-3 성(性)과 관련된 저속한 표현 금지
 ||○ >2-4 지나친 에로에로 연호는 지양합시다.
 ||○ >2-5 고어 및 혐오 소재 금지
 ||○ >2-6 종교, 정치, 시사 화제 금지
 ||○ >2-7 공지를 제외하고 타인에게 간섭 및 강요하지 말 것.
 ||○
 ||○ >3. 【중요】AA제작자, AA제작요청권 관련.
 ||○ >3-1 타인에게 AA 제작 요청을 강요하는 경우 영구추방
 ||○ >3-2 AA제작자, 혹은 AA제작 요청권 보유자 간에 AA제작 요청권을 담보로 모든 종류의 도박을 하는 경우, 이유 불문하고 단칸방 영구추방.
 ||○
 ||○ >4. 타잡담판의 일은 그 잡담판에서 해결할 것.
 ||○
 ||○ >5. 지속적인 우울감 토로, 불평금지.
 ||○ >여기는 자기 스트레스 풀자고 다른 사람에게 스트레스 주는 곳 아닙니다.
 ||○
 ||○ >6. 동영상과 200KB이상의 이미지는 링크로 올릴 것.
 ||○
 ||○ >*청소년 이용불가 컨텐츠(R-18)작품의 경우. 2번 공지에 해당하는 소재외에는 언급가능.
 ||○ >위 사항들을 어길시 어장주 판단에 따라 해당 레스 하이드.
 ||○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해당인 밴처리.
 ||○
 ||○ >※【이전 어장】
 ||○ >https://tinyurl.com/GhostSanae
 ||○
└―――――――――――――――――――――――――――――――――――――――――――――――――――――――――――――――――――――――――

155 ◆yGQ.8SWQhI (FsJU5XxOgg)

2024-08-26 (모두 수고..) 00:22:51

>>154 (없어서 Fail

156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24:24


                               ,.。xf≦⌒ヽ
                          ,.。xf≦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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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xf≦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    │HP(체력) : 12                                               │
   _______                  l 》 《 》 《 》 .《 》 || ,.。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체력이 다하면 칼데아로 퇴거됩니다. 특이점 수복 전까지 다시 소환할 수 없습니다. │
  { {        ̄ ̄ 二ニー― ==| {{ }} {{ }} {{ ,.。xf≦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MP(마력) : 13                                                 │
   \\                ー===,.。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마력입니다. 전투중 0이 되면 령주 등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                ,.。xf≦=ニア ,.イ   | |  Vニニニニ二二二二二イ         │SL(영기) : 6                                                  │
.       \>ー==  ___   ,.。xf≦「  l/|,斗┼/-/ / | l. | Vニ二二二二二> '"          │ㄴ영기가 흐트러지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대미지를 2배로 받게 됩니다.           │
       ` ̄ ̄ ̄ ̄ ̄ ̄ ̄ /  | l    }ィ≦芋笊ミ/} 「 丁∧ l厂 ̄ ̄ ̄ ̄                │체력과 함께 감소합니다.                                             │
                      /   .| l   ┝{乂rク``},‐、芋笊ミリ∧                          │                                                          │
                   ,    }个  .|八    .ノ  {〉乂ク┥ .∧                           │공격 내성                                                 │
                 __{     |  八  `ー    ´ヽ__ イ   }                           │                                                          │
              { ̄ ̄八   八   ハ   ー ‐  /|   ,∧ト、                         │참격 : 내성(x0.5)   버스터 : 타격, 반격, 1스킬                               │
              |     ヽ    \  ハ  > .__ イ__:::! ///  }                     │관통 : 약점(x2)    아츠 : 참격, 방어, 2스킬,                              │
              八 ___\    Ⅵリ二ニニY::Y{ニ二|人{从 イヽ                         │타격 : 보통(x1)    퀵 : 관통, 회피, 3스킬                             │
             /        Y  ∧二ニニ{{:::}}二二}≧⌒:マ  V/                    └──────────────────────────────────────┘
            /              }   .∧三三彡へ三ミ《ム:i:O:iマ  V/                             , へ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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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八:i:i:i:i:i\          /∧     Ⅳ:i:i:i:i:i:i:i}:}}:i:i:i:|l ム:i:i:i:iマ:i:i://              ≧s。,.<二>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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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스킬 최소값 1)(1스킬 최댓값 공식 1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2스킬 최소값 2)(2스킬 최댓값 공식 15/타격횟수)(소수점 버림)
(3스킬 최소값 3)(3스킬 최댓값 공식 2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157 천마◆w7HZD1s6hA (/aZOFuCcGw)

2024-08-26 (모두 수고..) 00:25:09

>>155 칼로리 증폭의 미래가...!!

158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25:25

페그오 해?

159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25:47


                               ,.。xf≦⌒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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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xf≦ニニニニ二二二}    │                                                          │
                        |∧   ∧  ∧  ∧ ||    .∨/,.。xf≦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    │HP(체력) :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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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二ニー― ==| {{ }} {{ }} {{ ,.。xf≦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MP(마력)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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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l    }ィ≦芋笊ミ/} 「 丁∧ l厂 ̄ ̄ ̄ ̄                │체력과 함께 감소합니다.                                             │
                      /   .| l   ┝{乂rク``},‐、芋笊ミリ∧                          │                                                          │
                   ,    }个  .|八    .ノ  {〉乂ク┥ .∧                           │공격 내성                                                 │
                 __{     |  八  `ー    ´ヽ__ イ   }                           │                                                          │
              { ̄ ̄八   八   ハ   ー ‐  /|   ,∧ト、                         │참격 : 내성(x0.5)   버스터 : 타격, 반격, 1스킬                               │
              |     ヽ    \  ハ  > .__ イ__:::! ///  }                     │관통 : 약점(x2)    아츠 : 참격, 방어, 2스킬,                              │
              八 ___\    Ⅵリ二ニニY::Y{ニ二|人{从 イヽ                         │타격 : 보통(x1)    퀵 : 관통, 회피, 3스킬                             │
             /        Y  ∧二ニニ{{:::}}二二}≧⌒:マ  V/                    └──────────────────────────────────────┘
            /              }   .∧三三彡へ三ミ《ム:i:O:iマ  V/                             , へへ
              /           |     ∧二二ニ}:i:i\ニ\ム:i:i:i:iマ  V/        ____                 //三三`=7
           /              |    ∧ニニ |:i:i:i:i:\ニヽマ:i:i:iム  V/   ┏=≦三三三三> ,,             // 三三/ ./
             ∧               八     .∧ニニ.|:i:i:i:}:}}:i:\}:ム:i:i:Oマ .V  .//    ≧s。,.三三三> ,,     /Y 三三 /  ./
         /:i:i:\               ∧     ∧=┛:i:i:i:}:}}:i:i:i:i:|ム:i:i:i:iマ /ヽ.//         ≧s。,.三三> ,,  {/三三/   /
      / ̄八:i:i:i:i:i\          /∧     Ⅳ:i:i:i:i:i:i:i}:}}:i:i:i:|l ム:i:i:i:iマ:i:i://              ≧s。,.<二>ー "    /
     /     \:i:i:i:i:i`ー――――.//:i:i:ヽ   ∧V:i:i:i:i:i:i:}:}}:i:i:i:|l  }:i:i:i:i:}:i//                 //    /     /
.  /  イ     \:i:i:i:i:i:i:i:i:i:i:i:i:i:i:i{ {:i:i:i:i:i\ .∧∧V:i:i:i:i:i:i}:}}:i:i:i|l  |:i:i:iOレヘ                  //    /     /

페그오 커맨드(보구 포함) 수에 반비례해 스킬 배정.
(EX 버스터 3 아츠 2 퀵 1 -> 버스커 1스킬, 아츠 2스킬, 퀵 3스킬)

(1스킬 최소값 1)(1스킬 최댓값 공식 1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2스킬 최소값 2)(2스킬 최댓값 공식 15/타격횟수)(소수점 버림)
(3스킬 최소값 3)(3스킬 최댓값 공식 2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160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25:52

고생하고있어 슬라

161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25:59


                               ,.。xf≦⌒ヽ
                          ,.。xf≦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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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   ∨/      ,.。xf≦ニニニニ二二二}    │                                                          │
                        |∧   ∧  ∧  ∧ ||    .∨/,.。xf≦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    │HP(체력) : 12                                               │
   _______                  l 》 《 》 《 》 .《 》 || ,.。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체력이 다하면 칼데아로 퇴거됩니다. 특이점 수복 전까지 다시 소환할 수 없습니다. │
  { {        ̄ ̄ 二ニー― ==| {{ }} {{ }} {{ ,.。xf≦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MP(마력) : 13                                                 │
   \\                ー===,.。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마력입니다. 전투중 0이 되면 령주 등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                ,.。xf≦=ニア ,.イ   | |  Vニニニニ二二二二二イ         │SL(영기) : 6                                                  │
.       \>ー==  ___   ,.。xf≦「  l/|,斗┼/-/ / | l. | Vニ二二二二二> '"          │ㄴ영기가 흐트러지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대미지를 2배로 받게 됩니다.           │
       ` ̄ ̄ ̄ ̄ ̄ ̄ ̄ /  | l    }ィ≦芋笊ミ/} 「 丁∧ l厂 ̄ ̄ ̄ ̄                │체력과 함께 감소합니다.                                             │
                      /   .| l   ┝{乂rク``},‐、芋笊ミリ∧                          │                                                          │
                   ,    }个  .|八    .ノ  {〉乂ク┥ .∧                           │공격 내성                                                 │
                 __{     |  八  `ー    ´ヽ__ イ   }                           │                                                          │
              { ̄ ̄八   八   ハ   ー ‐  /|   ,∧ト、                         │참격 : 내성(x0.5)   버스터 : 타격, 반격, 1스킬                               │
              |     ヽ    \  ハ  > .__ イ__:::! ///  }                     │관통 : 약점(x2)    아츠 : 참격, 방어, 2스킬,                              │
              八 ___\    Ⅵリ二ニニY::Y{ニ二|人{从 イヽ                         │타격 : 보통(x1)    퀵 : 관통, 회피, 3스킬                             │
             /        Y  ∧二ニニ{{:::}}二二}≧⌒:マ  V/                    └──────────────────────────────────────┘
            /              }   .∧三三彡へ三ミ《ム:i:O:iマ  V/                             , へへ
              /           |     ∧二二ニ}:i:i\ニ\ム:i:i:i:iマ  V/        ____                 //三三`=7
           /              |    ∧ニニ |:i:i:i:i:\ニヽマ:i:i:iム  V/   ┏=≦三三三三> ,,             // 三三/ ./
             ∧               八     .∧ニニ.|:i:i:i:}:}}:i:\}:ム:i:i:Oマ .V  .//    ≧s。,.三三三> ,,     /Y 三三 /  ./
         /:i:i:\               ∧     ∧=┛:i:i:i:}:}}:i:i:i:i:|ム:i:i:i:iマ /ヽ.//         ≧s。,.三三> ,,  {/三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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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イ     \:i:i:i:i:i:i:i:i:i:i:i:i:i:i:i{ {:i:i:i:i:i\ .∧∧V:i:i:i:i:i:i}:}}:i:i:i|l  |:i:i:iOレヘ                  //    /     /

>>158 하고 싶어

162 기합구슬◆Z70qCBLUd6 (y8wrXtgx/s)

2024-08-26 (모두 수고..) 00:26:59

월요일이니 슬슬 자러

163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27:08


                               ,.。xf≦⌒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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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xf≦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    │HP(체력) : 12                                               │
   _______                  l 》 《 》 《 》 .《 》 || ,.。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체력이 다하면 칼데아로 퇴거됩니다. 특이점 수복 전까지 다시 소환할 수 없습니다. │
  { {        ̄ ̄ 二ニー― ==| {{ }} {{ }} {{ ,.。xf≦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MP(마력) : 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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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l    }ィ≦芋笊ミ/} 「 丁∧ l厂 ̄ ̄ ̄ ̄                │체력과 함께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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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ヽ    \  ハ  > .__ イ__:::! ///  }                     │관통 : 약점(x2)    아츠 : 참격, 방어, 2스킬,                              │
              八 ___\    Ⅵリ二ニニY::Y{ニ二|人{从 イヽ                         │타격 : 보통(x1)    퀵 : 관통, 회피, 3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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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二二ニ}:i:i\ニ\ム:i:i:i:iマ  V/        ____                 //三三`=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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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그오 커맨드(보구 포함) 수에 반비례해 스킬 배정.
(EX 버스터 3 아츠 2 퀵 1 -> 버스커 1스킬, 아츠 2스킬, 퀵 3스킬)

(1스킬 최소값 1)(1스킬 최댓값 공식 1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2스킬 최소값 2)(2스킬 최댓값 공식 15/타격횟수)(소수점 버림)
(3스킬 최소값 3)(3스킬 최댓값 공식 2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기합 잘 자요

164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27:14

잘자요 기합

165 이름없어용◆bTOQTBPgIk (J3sgbppftg)

2024-08-26 (모두 수고..) 00:27:56

안녕히 주무세용 기합님

166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30:59

고요한 밤
응애한 밤

167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32:47


                               ,.。xf≦⌒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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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xf≦ニニニニニニニ二二二/    │HP(체력) : 12                                               │
   _______                  l 》 《 》 《 》 .《 》 || ,.。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체력이 다하면 칼데아로 퇴거됩니다. 특이점 수복 전까지 다시 소환할 수 없습니다. │
  { {        ̄ ̄ 二ニー― ==| {{ }} {{ }} {{ ,.。xf≦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MP(마력) : 13                                                 │
   \\                ー===,.。xf≦ニニ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ㄴ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마력입니다. 전투중 0이 되면 령주 등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                ,.。xf≦=ニア ,.イ   | |  Vニニニニ二二二二二イ         │SL(영기) : 6                                                  │
.       \>ー==  ___   ,.。xf≦「  l/|,斗┼/-/ / | l. | Vニ二二二二二> '"          │ㄴ영기가 흐트러지면 움직일 수 없습니다. 대미지를 2배로 받게 됩니다.           │
       ` ̄ ̄ ̄ ̄ ̄ ̄ ̄ /  | l    }ィ≦芋笊ミ/} 「 丁∧ l厂 ̄ ̄ ̄ ̄                │체력과 함께 감소합니다.                                             │
                      /   .| l   ┝{乂rク``},‐、芋笊ミリ∧                          │                                                          │
                   ,    }个  .|八    .ノ  {〉乂ク┥ .∧                           │공격 내성                                                 │
                 __{     |  八  `ー    ´ヽ__ イ   }                           │                                                          │
              { ̄ ̄八   八   ハ   ー ‐  /|   ,∧ト、                         │참격 : 내성(x0.5)   버스터 : 타격, 반격, 1스킬                               │
              |     ヽ    \  ハ  > .__ イ__:::! ///  }                     │관통 : 약점(x2)    아츠 : 참격, 방어, 2스킬,                              │
              八 ___\    Ⅵリ二ニニY::Y{ニ二|人{从 イヽ                         │타격 : 보통(x1)    퀵 : 관통, 회피, 3스킬                             │
             /        Y  ∧二ニニ{{:::}}二二}≧⌒:マ  V/                    └──────────────────────────────────────┘
            /              }   .∧三三彡へ三ミ《ム:i:O:iマ  V/                             , へへ
              /           |     ∧二二ニ}:i:i\ニ\ム:i:i:i:iマ  V/        ____                 //三三`=7
           /              |    ∧ニニ |:i:i:i:i:\ニヽマ:i:i:iム  V/   ┏=≦三三三三> ,,             // 三三/ ./
             ∧               八     .∧ニニ.|:i:i:i:}:}}:i:\}:ム:i:i:Oマ .V  .//    ≧s。,.三三三> ,,     /Y 三三 /  ./
         /:i:i:\               ∧     ∧=┛:i:i:i:}:}}:i:i:i:i:|ム:i:i:i:iマ /ヽ.//         ≧s。,.三三> ,,  {/三三/   /
      / ̄八:i:i:i:i:i\          /∧     Ⅳ:i:i:i:i:i:i:i}:}}:i:i:i:|l ム:i:i:i:iマ:i:i://              ≧s。,.<二>ー "    /
     /     \:i:i:i:i:i`ー――――.//:i:i:ヽ   ∧V:i:i:i:i:i:i:}:}}:i:i:i:|l  }:i:i:i:i:}:i//                 //    /     /
.  /  イ     \:i:i:i:i:i:i:i:i:i:i:i:i:i:i:i{ {:i:i:i:i:i\ .∧∧V:i:i:i:i:i:i}:}}:i:i:i|l  |:i:i:iOレヘ                  //    /     /

페그오 커맨드(보구 포함) 수에 반비례해 스킬 배정.
(EX 버스터 3 아츠 2 퀵 1 -> 버스커 1스킬, 아츠 2스킬, 퀵 3스킬)

(1스킬 최소값 1)(1스킬 최댓값 공식 1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2스킬 최소값 2)(2스킬 최댓값 공식 15/타격횟수)(소수점 버림)
(3스킬 최소값 3)(3스킬 최댓값 공식 20/타격횟수)(소수점 버림)

첫 스킬은 6장, 스킬을 전부 사용하지 않으면 소모된 스킬 사용 불가.
한 턴에 기본 행동 횟수 "2회"
행동 선택시 해당하는 스킬을 같은 커맨드의 수비 스킬로 치환 가능.
(EX -> 1스킬->반격)

168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33:19

그냥 아예 시스템 거의 포크해올건가보네

169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34:22

포켓몬 어장이 아니라 아예 신시스템 어장이 지 슬라?

170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34:26

포켓몬 아니야

171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34:51

>>168 그래야 방대한 서번트의 양을 빠르게 데이터로 치환할 수 있으니까

172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35:59

일단 액티브 스킬은 생각하지 않기로 했어. 생각하면 복잡해지고

173 ◆yGQ.8SWQhI (FsJU5XxOgg)

2024-08-26 (모두 수고..) 00:39:42

코코넨네야

174 이름없어용◆bTOQTBPgIk (J3sgbppftg)

2024-08-26 (모두 수고..) 00:40:49

안녕히 주무세요 닝겐님

175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40:51

잘자 쿠리

176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41:16

성배전쟁 어장인것?

177 이름없어용◆bTOQTBPgIk (J3sgbppftg)

2024-08-26 (모두 수고..) 00:43:01

슬라임님
이건 시스템 외적인 이야기인데용
페그오처럼 서번트 하나에 기본 공격(?)연출, 보구 연출까지 다 만들어서 쓰려면
많이 힘들지 않을까용? 이 부분은 생각해두신 게 있나 싶어서용

178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43:38

그냥 기본 연출만 갖다 쓰면 되는데 어려울게?

179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44:24

>>177

유희왕 처럼 매 소환에 연출 깎는게 오히려 좀 특이범위일걸요

180 ◆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0:45:11

잠깐 자고 일어났는데 림버스 뽕이 사라지질 않는다.
흑흑 5장 재미있어써

181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46:41

보통 그게 특이 범위지지

182 이름없어용◆bTOQTBPgIk (J3sgbppftg)

2024-08-26 (모두 수고..) 00:46:49

>>178-179
머쓱
저는 슬라임님이시라면 네루님 어장처럼 연출 정성스럽게 깎으실 줄 알았어용

183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49:16

냉혹모드 흑백이어서 조마조마 했는데 재밌었구나. 다행이에요

184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0:50:12

자고 일어나서 전투에 관한게 빠지니 스토리가 보이는거같아요

185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52:21

-림-이 생각보다 거던 딸깍에 비해

스토리 전투는 좀 콘솔겜 감으로 하죠

5장 전투가 제일 어려워요 테라 생각에.

186 끼토◆Wu3EJT2e6Y (kn5U4sV4xk)

2024-08-26 (모두 수고..) 00:54:03

심심

187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54:4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953078/896/900

흐음....

188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54:45

하지만 아직 민트가 안했으니..!

189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56:12

일단 공격스킬 계수랑 분배는 했는데.

문제가 이제 체력을 어케하지(고민)

190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56:29

흐트러짐 시스템을 빼는게 좋으려나 싶고

191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0:57:57

페그오를 할지 림버스를할지 좀 확실하게 해야할것 같은데

192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0:58:22

보스전 하나하나가 정보밀도가 높아!

193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58:49

흑백의 6장을 먹기 위해선 일주일을 더 기다려야 하는구나 흑흑

194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0:59:15

>>191 아예 림버스나 라오루로 노선을 틀면 내가 데이터에 치여 죽고.

그래서 페그오 요소를 밑바탕으로 데이터를 짜는 노선을 정했는데. 좀 짜치나?

195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0:59:29

제가 볼때 흐트러짐은 턴제 특유의 질질 끄는거 줄이려고 만든 시스템으로 추정돼요.

없애면 게임 자체가 너무 길어질 가능성이 커요.

196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0:59:52

45만들라니 2주쯤 잡고있어요. 6장

197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1:00:32

>>196 테라 경험상 40 정도로는 대충 깨지...긴 했는데 고인물기준이구나 응.

198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1:00:44

주말마다 드문드문 한다면 할지도

199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1:00:55

체력계수랑 흐트러짐은 라오루 참조하는편이...아니 레벨업 비례....으음

200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1:00:57

>>192 의외로 좀 포기한 부분도 많아요 전작에 비해서

한 3할정도로 라이트해졌달까.

201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1:01:13

이게 일반몹하고 보스가 널뛰어서

202 슬라임◆0tcDAkZvPQ (VDfHy.2J.s)

2024-08-26 (모두 수고..) 01:01:25

라오루는 보스전 한 번에 몇 시간 걸렸더라. 3~4시간?

어라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203 테라◆7Nu0mRNWpU (saHkEbU1AM)

2024-08-26 (모두 수고..) 01:01:31

>>194 페그오를 좀더 가져오는 방법으로 추천해요 텔는.

204 모바민트◆Lu8dWKRLoI (fF8zFwsCAM)

2024-08-26 (모두 수고..) 01:02:14

저게 라이트해졌다니

205 흑백◆6FutoIesuY (mGkoZudfmE)

2024-08-26 (모두 수고..) 01:02:20

그리고 스토리진행하는데 캐릭터 보상이 너무 없어서 피로가 더 큰거 같기도 해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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