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025> 【AA/다이스/앵커/D&D(거짓말)】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4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8-24 16:04:49 - 2024-08-25 17:34:53

0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6:04:4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7 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イ   . . |: /: ./: . ′i:./: :/{: .': .   , : /
               /: :,  . . . }/^V: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i: . /         イ: .':.,
              : 八 '  . :/: ://  |: . | | i:込、    ´/: }:/}/
              {/   . :/-=ニV/, 八: . | { {ニニ7≧=- ⌒ V:/
           / . :-=ニ    V/,/∧:.{八〉 /:.. {{ノ    v
         / . : '     丶 __V/,/∧〉  {: ./ \ .:  }
     __ /  . : /        ,⌒}i:}ニ=-- ^ ¨    V{
⌒ ニ=--- ⌒ /: . イ            |i:|             ',
__ /   /. :/. :           |i:|        {     \}
   . . :/. :/ . : :     . : . .     }i:|    \: . :        :.
   /. :/  . : /     ^/⌒    .:i:,        . :.         ',
  /. :/. . .  . :′     /    :  //        v:.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八{i{        . : :: : 、: : . ./: /
'  . . .  . : :/     /: . . .ハ     、i:.: : : : . . .} : : : :/⌒¨¨ア¨´i
. . /. . . :.ィ     .: : ../  :.    }i}::.. : : : /: : : . '  . :/. .
/ . :./: /'     イ : . '         /i} >--- <    イ: . .  ::
 . . // /    .: :{: :/      }   'i:/ . . :/        i:{: .   i
: . ./   /    イ: 八{      , //  . :.'           |:i:.  ...:}
: ./  '     /}: ′     ///    .:{       .:  i::::. ´ i
: ′      / ,: {    'i://       . :       ':   vハ
:.{ /      , /:八  /i:/i:/       . :i       i::.   :: ::.
: V       // '⌒ヽ':i:i:/i:/       . :,      |/   :i ::i
: ′     /      /:i:i:/i:i/ 、: . .    . :/       ′  /| }   {
/     '     {:i:i:i{i:i:{   \: . . .  {         /.::| 八  ハ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천유현:test>1597051024>1
  2.위궁우:anchor>1597050918>6
  3.백우희:anchor>1597050918>354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현재
━━━━━━━━━━━━━━━━━━━━━━━━━━━━━━━━━━━━━━━━━━━━━━━━━━━━━━━━━━━

869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4:16

일단 원리에 대해서 말해줄까

870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4:20

.dice 1 20. = 18

871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4:30

오 성공

872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4:30

좋아써

873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4:56

1~3이니까 여러 번 성공하거나 좋은 앵커가 여러 번 들어가면 더 좋은거려나?

874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5:14

그럴수도?

875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5:28

통찰 판정은 1~3에서 앵커 권역을 좁히는 대신

힌트나 방향성같은 걸 더 주는 느낌

876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5:30

#소유까지 나가진 않고 검을 조정해줄 수 있을까?

877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5:34

@방금 내가 깨달은 성광의 검에 원리를 백우희에게 설명해준다

878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5:52

이제 다음 앵커 권역은 1~2다 !

그리고 잠시

통찰 판정 결과를 저술

879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6:05

하려했는데

이미 성공했군

880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6:13

아하. 그러면 통찰에 성공했으니 >>877의 효율이 상승하겠구나.

881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6:39

그렇네 더 깨달은걸 설명해줄수 있으니

882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7:18





           ━━━━━━━━━━━━━━━━━━━━━━━━━━━━━━━━━━━━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 - Rank 1 -
           유형 : [유물] / 용량: [18/18] / [고유 특성]

           상세 : 하늘 너머에서부터 떨어져 내린 우주 유물의 파편.

           기이한 색채로 빛나며 일렁이면서 법칙이 일그러지는 힘을 부여한다.

           크기가 작은지라 아직은 강하지 않으나, 수복 중으로 보인다.

           <*> 전 특성 용량 + 1, 매 턴 Hp, Mp + 1. <7>
           <*> 행동 및 Hp, Mp 소모 4, 《별계의 별(C)》 소환, 소환 중 회복 추가 + 2 <5>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
           ━━━━━━━━━━━━━━━━━━━━━━━━━━━━━━━━━━━━
─────────────────────────────────────────────────
           ━━━━━━━━━━━━━━━━━━━━━━━━━━━━━━━━━━━━
           ───────────────────────────────────
           『특성(1/7)』
           〔성광星光의 검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2/31]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의 검(C+)》 발현. <13>
           <*> 성광의 검 사용 중 추가 피해 + D6, 최소치 보정 상승 효과 + 1 <9>
           ───────────────────────────────────
           ━━━━━━━━━━━━━━━━━━━━━━━━━━━━━━━━━━━━
─────────────────────────────────────────────────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백우희】 - Round 9

@ 백우희의 별계의 별에 대해서 머리에 떠올린다.

883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7:25

오호

884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8:47





           ━━━━━━━━━━━━━━━━━━━━━━━━━━━━━━━━━━━━
           ───────────────────────────────────
           『고유 특성(1/1)』
           〔별계別界의 별〕 - Rank 1 -
           유형 : [유물] / 용량: [18/18] / [고유 특성]

           상세 : 하늘 너머에서부터 떨어져 내린 우주 유물의 파편.

           기이한 색채로 빛나며 일렁이면서 법칙이 일그러지는 힘을 부여한다.

           크기가 작은지라 아직은 강하지 않으나, 수복 중으로 보인다.

           <*> 전 특성 용량 + 1, 매 턴 Hp, Mp + 1. <7>
           <*> 행동 및 Hp, Mp 소모 4, 《별계의 별(C)》 소환, 소환 중 회복 추가 + 2 <5>
           <*> 사망 시 하루에 1회, 다음 라운드 시작 시 Mp의 Hp 전환 소생 발생. <5>
           ───────────────────────────────────
           ━━━━━━━━━━━━━━━━━━━━━━━━━━━━━━━━━━━━
─────────────────────────────────────────────────
           ━━━━━━━━━━━━━━━━━━━━━━━━━━━━━━━━━━━━
           ───────────────────────────────────
           『특성(1/7)』
           〔성광星光의 검劍〕 - B Rank -
           유형 : [무술/검술] / 용량: [22/31]

           상세 : 별에서부터 흘러나오는 힘을 이용하여 빚어낸 창...검?

           이런 것을 검술이라고 말하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힘을 통해 빚어낸 검을 다루는 기법까지도 포함한다.

           별을 소환해낸 힘을 이용하기 때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발현될 수도 있다.

           <*> 명중, 피해, AC + 3, 별계의 별 소환 중 자동 《성광의 검(C+)》 발현. <13>
           <*> 성광의 검 사용 중 추가 피해 + D6, 최소치 보정 상승 효과 + 1 <9>
           ───────────────────────────────────
           ━━━━━━━━━━━━━━━━━━━━━━━━━━━━━━━━━━━━
─────────────────────────────────────────────────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백우희】 - Round 9

@ 고유 특성으로 별조각의 형상체라는 걸 가져온다 했지.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외계의 문물이라는 걸 뽐내는 것만 같다.

뭔가 러브크래프트가 떠오르는 어조다. 우주에서 온 색채 ?

그리고 아마도, 별계의 별 자체는 한번 소환하면, 그냥 게속 지속할 수 있는 것도 같고.

885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49:42

지속소환(전방위 피폭)

886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0:07

미리 소환해 두는게 좋은데 문제는 불리점인가

887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0:18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에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백우희】 - Round 9

@ 안 지속하는 이유는 자기는 상관없지만, 정작 우리한테 불리해지니까겠고.

적도 없는데 소환해봤자 이득은 없이 손해만 만땅이다.

그건…좋지 않다.

그리고 성광의 검을 또 한번 머릿속에서 떠올려본다.

888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0:28

저 별계의 별....어느 보라색 소설사이트의 모 괴담 소설의 모 유물 같다는 생각이....

889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1:41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에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백우희】 - Round 9

@ 효능에 대해서는 명확하게는 모른다. 원리, 라고 하지만.

사실 원리 자체도 백우희가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을지…

아니 이건 반반인가.

아무튼, 그렇다. 다만 눈에 띈 것은 별에 의해 불운이 발생할 때 검의 힘이 강해진다는 것.

890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2:17

불리점 판정이 많아지면 강해지는

891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2:34

다수랑 싸울때 좋아보이는

892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3:10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에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백우희】 - Round 9

@ 그러고 보면 별조각의 자체적인 인력引力으로 인해서 검이 완성되는 것 아닌가를 생각했는데.

그 둘을 엮어서 생각해보면, 발생하는 불운을 아마도 저 검은 흡인吸引해서 강화되는 게 아닐까.

그렇다면.

893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3:31

히라코 신지 같네

894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3:42

인력으로 불운마저 흡수해서 강해진다?

895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4:16

오오
거기까지 추론을?

896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5:39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에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백우희】 - Round 9

@ [그 흡인력 자체를 강화한다면 불운의 권역도 좁힐 수 있지 않을까.]

그냥 어중간히 좁히는 것보다도, 좁히고 또 좁혀서, 그냥 퍼지고만 있는 힘을 강화할 수 있을 정도로.

아니면 무차별적으로 넓어지는 것보다도, 그냥 자신이 검을 들고 있는 앞으로만 그 권역이 발해지게 할 수 있다면.

아마도 검이 가진 불운의 힘이라는 게 더 커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그 이상으로 흡인력 자체를 강화하는 방법을 연마하는 게 성장의 단초일지도 모를 것 같고.

그런 것에 대해 떠오르는 건…

897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5:40

백우희 최종버전

단독으로 군단 전체에 저주를 흩뿌리며 그렇게 얻은 불리점을 모조리 힘으로 치환하여 산도 바다도 가르는 학살의 화신.


......

898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6:28

발산하는 빛으로 불운을 발생시키고, 발생시킨 불운을 다시 흡인해서 스스로를 강화한다.

잘만 하면 무한동력.

899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7:00






           ━━━━━━━━━━━━━━━━━━━━━━━━━━━━━━━━━━━━
           ───────────────────────────────────
           『장비(1/3)』
           〔별계別界의 별〕 - C Rank -

           상세 : 별조각의 형상체.

           인간의 신경 기관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색채로 빛난다.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하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3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


           ━━━━━━━━━━━━━━━━━━━━━━━━━━━━━━━━━━━━
           ───────────────────────────────────
           『장비(2/3)』
           〔성광星光의 검劍〕 - C+ Rank -

           상세 : 별조각을 타고 흐르는 힘을 창...검처럼 빚어낸 것.
           이런 게 창검이냐고 항의해도 닿지 않는다.

           <*> 기본 피해: D10, 피해 보정치: 근력, 중거리 기능 무기.
           <*> 현현 중 100ft 내 전원, 랜덤에게 작용하는 '불리점' 부여 상태화.
           <*> 판정 발생 시 추가적 D20, 4 이하로 해당 판정에 불리점 부여.
           <*> 불리점 발생 시 해당 전투 중 피해 최소치 + 1 <3회까지 중첩>
           ───────────────────────────────────
           ━━━━━━━━━━━━━━━━━━━━━━━━━━━━━━━━━━━━




━━━━━━━━━━━━━━━━━━━━━━━━━━━━━━━━━━━━━━━━━━━━━━━━━━━━━
【백우희】 - Round 9

@ 역시, 좀 더 심법心法이나 기공氣功적인 것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

이건 떠오르는 게 없기는 하지만.

별과 이어지면서 얻는다는 힘을 수행해보다 보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싶다.

下1~2 @백우희에게 돌려줄 대사 및 방안 앵커.

900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7:55

어떤 의미에서는 전사캐 중에서는 가장 적합한 조합일지도 모르겠다.

마법사의 광역기를 대체할 수 있으니낀

901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8:32

흠 잠시만
생각해보자

902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8:59

광역기로는 월아천충이 있어요

903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9:04

그냥 위에서 말했던 정보를 말해주면 되는거 아닐까

904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9:17

광역기라기보다는 CC기쪽을 대체하는 느낌일지도

905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6:59:56

#힘을 극한까지 한 점으로 압축시키는 것.
원리는 굳이 말하자면 블랙홀. 질량이 증가할 수록 인력도 강해지니 비슷한 원리로 힘의 밀도를 높이면 자연히 인력도 강화되지 않을까?


어떰?

906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0:03

에어컨

제어하고 싶제

(이상)

907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0:28

#위에서 내가 생각한 정보들을 말해준다

908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0:53

앵커는 @를 써서 올려줘 !

5시 5분까지 !

909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0:53

그렇지만 그건 위력의 압축이지 방향성의 제어랑은 또 다르지 않을까요? (곰곰)

910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0:56

>>903

그것도 포함하면 되나?

911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1:30

파악해낸 정보들을 전달하고, 그를 바탕으로~ 같은 식으로 앵커하면 될지도.

912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1:46

>>909

위력의 강화는 이걸로 하고
방향서의 제어는 또 딴 방법을 생각해봐야겠지.

913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2:47

파악해낸 정보들을 전달하고, 그를 바탕으로 강화 방안을 제시해본다 ; 힘을 극한까지 한 점으로 압축시키는 것.
원리는 굳이 말하자면 블랙홀. 질량이 증가할 수록 인력도 강해지니 비슷한 원리로 힘의 밀도를 높이면 자연히 인력도 강화되지 않을까?

둘을 섞으면 이런 식으로?

914 이름 없음 (7OpjTYyJoU)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3:17

#파악해낸 정보를 말해주고 그를 바탕으로 강해질 방법을 말해준다 흡인력을 강화시킨다 같은..

915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3:24

#성광의 검의 인력을 외부에 인위적으로 구현하는 연습.
먼거리에 인력의 점을 형성할 수 있다면 검이 흩뿌리는 불운도 그쪽으로 몰리지않을까?


가 제어

916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3:54

가칭으로 인력이라고 칭하고 있는 그 경향성을 조작할 방법이나, 색채의 빛을 특정 방향으로만 쏘아내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

917 이름 없음 (2oi6hYoobE)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4:14

애초에 불운의 근원은 인력이 아니라 빛 쪽인 것 같고

918 이름 없음 (q5nR.KJupg)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4:23

>>913

이걸로 하나 하고

나머지 하나는 제어력 상승 방안 어찌 할까?

919 천마◆w7HZD1s6hA (bBqa6puUTU)

2024-08-25 (내일 월요일) 17:04:26

파워(가) 있었다면…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