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1025> 【AA/다이스/앵커/D&D(거짓말)】 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4 - :: 1001

천마◆w7HZD1s6hA

2024-08-24 16:04:49 - 2024-08-25 17:34:53

0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6:04:4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7 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イ   . . |: /: ./: . ′i:./: :/{: .': .   , : /
               /: :,  . . . }/^V: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i: . /         イ: .':.,
              : 八 '  . :/: ://  |: . | | i:込、    ´/: }:/}/
              {/   . :/-=ニV/, 八: . | { {ニニ7≧=- ⌒ V:/
           / . :-=ニ    V/,/∧:.{八〉 /:.. {{ノ    v
         / . : '     丶 __V/,/∧〉  {: ./ \ .:  }
     __ /  . : /        ,⌒}i:}ニ=-- ^ ¨    V{
⌒ ニ=--- ⌒ /: . イ            |i:|             ',
__ /   /. :/. :           |i:|        {     \}
   . . :/. :/ . : :     . : . .     }i:|    \: . :        :.
   /. :/  . : /     ^/⌒    .:i:,        . :.         ',
  /. :/. . .  . :′     /    :  //        v:.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八{i{        . : :: : 、: : . ./: /
'  . . .  . : :/     /: . . .ハ     、i:.: : : : . . .} : : : :/⌒¨¨ア¨´i
. . /. . . :.ィ     .: : ../  :.    }i}::.. : : : /: : : . '  . :/. .
/ . :./: /'     イ : . '         /i} >--- <    イ: . .  ::
 . . // /    .: :{: :/      }   'i:/ . . :/        i:{: .   i
: . ./   /    イ: 八{      , //  . :.'           |:i:.  ...:}
: ./  '     /}: ′     ///    .:{       .:  i::::. ´ i
: ′      / ,: {    'i://       . :       ':   vハ
:.{ /      , /:八  /i:/i:/       . :i       i::.   :: ::.
: V       // '⌒ヽ':i:i:/i:/       . :,      |/   :i ::i
: ′     /      /:i:i:/i:i/ 、: . .    . :/       ′  /| }   {
/     '     {:i:i:i{i:i:{   \: . . .  {         /.::| 八  ハ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천유현:test>1597051024>1
  2.위궁우:anchor>1597050918>6
  3.백우희:anchor>1597050918>354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현재
━━━━━━━━━━━━━━━━━━━━━━━━━━━━━━━━━━━━━━━━━━━━━━━━━━━━━━━━━━━

441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05:43

했군

442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5:51

명신영이 머리를 노렸다면 머리가 멀쩡하면 살아난다?

443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6:36

무슨 조건이 있을텐데...

444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06:44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丶
: :|: : :/: : i: :!: : : : : : : : : : : ::\
: :i: :/: : : キ:i: : : : : : : : : : : :_: ::丶
: :i::, : : し::キ!: : : : : : : : : : : : ! <:丶
: :i:ル: : : : : : : /: : : : : : : : : :∧  ` \
ヽ': : : : : : i!: /!: : : : :,: : : : :、:::ヘ
 ル: i: : : /i:/::!:\: /!: : : : ::!丶ハ
. !,: : i!: :/:::i!::::!: : :/::|: :!: : : !  ヾ:.
 マ::∧/::::::::::i!::ア':::/!:/マ: :i!   ヽ
  ∨   ̄ -i/::::,:' !ル キ:i!
ι       ` 、   |j!
. ι(` 、    /
\  \_ > <
二` <ニニ\
二二二二二≧s。.
二二二二二二ニ∧
二二二二二二/二i!
二二二二二, ''二二!
二二二二.,:''二二ニニ!
二二二/二二二二ム
二二,:'二二二二二二ム
二ニ/二二二二二二二ニ\
ニニ,'二二二二二二二二ニ/
二/寸二二二二二二ニ/
ニ/  !二二二二二ニ/!
イ   i二二二二才   、
     ̄ ̄ヽ       ヽ
        ヽ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터덜터덜, 걸음을 옮겨서, 기감을 펼쳐서 그것을 살펴본다.

백우희에게도 통했던 방법이다.

그리고.

下1 내력 판정(DC · 20 / 30) / .dice 1 20. = 13 + 15

445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6:49

@.dice 1 20. = 3

446 이름 없음 (hEUVjJkpxU)

2024-08-24 (파란날) 19:06:57

.dice 1 20. = 10

447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7:09

실패다

448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07:13

진행 진행 ?

449 이름 없음 (hEUVjJkpxU)

2024-08-24 (파란날) 19:07:16

5초만에 다이스 굴리네...

450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7:27

진행

451 이름 없음 (RRW4CufgKs)

2024-08-24 (파란날) 19:07:34

.dice 1 20. = 7

452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07:36

다이스는 악마이기 때문에...

453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07:47

진행

454 이름 없음 (RRW4CufgKs)

2024-08-24 (파란날) 19:07:52

착한 어장주라면 지금 공짜 리롤을 준다고해

455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08:16

이미 아까 줬(딴청)

456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08:22

좋은 어장주라면 이대로 진행시킨다고 해

457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09:05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펼쳐낸 기감에 미약하게 섞였던 기가 시체에 닿는 순간.

마치 스파크같은 것이 튀듯이 번쩍이는 게 눈에 들어왔다.

458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1:03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인상이 안 좋았던 주황머리도, 이미 들어오려다 죽었었던 사람들도.

모두 같다.

물리적으로 만져보면 손에 죽은 시체의 피가 묻어오는데,
정작 기같은 걸 투사하려고 하면 마치 거부 반응이 이뤄지듯 기가 튕겨져 나온다.

…아마도 사살부정의 법에도 동일하게 영향이 갔을까.

459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1:11

허나 실패다

460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1:53

이거 공간살법이라는 것의 영향인 것 같은데

461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2:02

게임 시작 전에 죽은 사람에게는 기가 통하지 않는건가

462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2:02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이…유는…"

@ 이 사람들의 공통점은, 뭐지 ?

下1 통찰 판정(DC · 19) / .dice 1 20. = 18 + 9 혹은 그 이유를 @앵커

463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2:17

@.dice 1 20. = 10

464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2:33

아 고찰이 있었네

465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2:43

성공했으니 괜찮나

466 이름 없음 (ReiVZ.080E)

2024-08-24 (파란날) 19:12:47

딱뎀

467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3:15

성공했으면 된거지 머

468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3:32

게임 시작전에 죽은 것? 아닐려나
공간살법이 문제라면 지금 빌딩에서 명신여에게 죽어도 부활이 안되야 하고

469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3:39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경기가 시작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 "

@ 그리고 그것에 대해 떠오르는 건, 단 하나 밖에 없다.

이 사람들은, 다른 건 몰라도,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죽었다.

어쩌면. 이 튜토리얼이라는 걸 여는 쪽은.

470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3:47

어쩌면

이미 부활했기 때문에,

일 수도 있고

471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4:27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지금 남은 18시간 동안 죽었다가 살아나는 것 까지는 경기의 내용으로 치지만.

경기 전에 죽은 걸 되살리는 건 딱히 경기로 치지 않기 때문에 막고 있는 게 아닐까.

472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5:07

아 목숨이 3개 있다고 했으니 부활은 게임 이후에 진행되는 건가

473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5:31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잘은 모르겠지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아니면 경기 전에 죽은 것도 일전에 말했던 [경기장에 기한 내에 들어오지 못했다는] 처리가 되는 걸수도 있고.

머리가 아프다.

下1 .dice 0 10. = 4 / 7 이하로 Round 9로 시간 이동.

474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5:40

.dice 0 10. = 9

475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5:45

아하
그런건가

476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6:00

477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6:04

아직 남았다

478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6:18

이제 앞으로 뭐할지 정히자

479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7:03

아까 말했다시피


anchor>1597051025>409
요걸로 하는게 어떨까 하는데

480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17:27




                                        ,/
                                    ,y″
                                    .,,ィ'"
                                  ,,i/"
                               /″
                            |'"
                               /
                          ; ''/
                          //
                    //
                    ノ'゙, '"
                 /./,
                 '"./.
                 ,,-"., '
              ir'゛ /
          /  /
            / /
          ,/ /
       '"



━━━━━━━━━━━━━━━━━━━━━━━━━━━━━━━━━━━━━━━━━━━━━━━━━━━━━
【천유현】 - Round 8 - Hp: 32/32 / Mp: 25/26 - 행동: 1회 / 추가 행동: 0/2회 / 반응 행동: 0/2회.

@ 모르겠군. 그렇지만, 이제 슬슬 뭐라도 해야겠다.

뭔지 모르고 안절부절 떨고 있는 백우희에게도 뭐라 말해줘야 할테고.

下1~5. @1~3 + .dice 0 100. = 46 / 제일 높은 걸로 택 1 / Round 8 행동 소모 행위 결정.

@ [1. 일단 잘 모르겠으니 백우희도 기공을 수양해서 레벨 업을 시도시켜보자.]

@ [2. 일단은 행동을 통해 기감을 넓혀서 더 넓은 범위를 감지하는 걸 시도해보자.]

@ [3. 난 이런 시시한 행동이 아니라 지금 상황에 적합한 행동법을 안다 ! <자유 앵커>]

481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8:22

위궁우랑 백우희 에게 지금 알아낸 정보를 알려주는건 어떨까?

482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8:48

명신영이든
사살부정이든
독이든 간에

알아도 대처하기 어려우니
아군 전력을 끌어올려야하지 않을까 싶음.

483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8:53

이건 모르고 있으면 큰일 날것 같은데

484 이름 없음 (ReiVZ.080E)

2024-08-24 (파란날) 19:19:11

위궁우는 이미 기공이 있긴 한데

485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19:32

>>481

그것도 포함해서 앵커할까?

486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9:45

그게 좋을듯

487 이름 없음 (bPjiXhGBp6)

2024-08-24 (파란날) 19:19:56

일단 레벨업 시키고 나서 알려준다거나

488 이름 없음 (ReiVZ.080E)

2024-08-24 (파란날) 19:19:58

위궁우의 상태를 확인... 진맥 같은 걸 해서 확인해보고 괜찮겠다 싶으면 깨우고, 아니면 일단 백우희한테만 하는 건?

489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20:16

>>484

주인공보다 잘 다룰것 같지가 않아서.

그리고 위궁우의 기공에 대한 관점도 들어보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490 천마◆w7HZD1s6hA (vEvnyIBwOI)

2024-08-24 (파란날) 19:20:46

위궁우는 참고로 그냥 피곤해서 자는 거라

일단 자고 일어나면 그래도 회복은 좀 되어있어

1시간의 쪽잠...그건 귀하다 (귀하다)

491 이름 없음 (J.yl5w5Akw)

2024-08-24 (파란날) 19:20:58

>>488

그럼 이 의견까지 포함해서 앵커해올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