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18:29:18
l ̄ ニ丶
r―‐ハ ̄./ _ , イ_ ./!ー、 | | .l ヽ /l__ ,ィ
| | .| |/ \ーi i V i/ __ | .|_.| l. _ ´┐ r/ -i ,-‐-、./'"\
| | .| |ヽ!´l | | |/| |r―, 7 / ト .ノ.'" ,、 ヽ.| |´| |´| .L〉 V 「j/
rァ.| |.ノ r/ 「l | | | | | V V / .l l` ̄ | | l .|.| | .| | .| .「⌒'.| |
ゝ-. .rイ! !', ',l L| L ノ,,⊥ V / .ト .ト! l ∪ |.| | .| | .| .l、/〉.| |
| | .| | ゝ'"ー'´ ̄r‐ァ__/./ .l l `ー-‐" l L.l |__`_ー"ノ 乂_
_| | .| | `‐- __/ .l .ト' `ー' ` ‐--'  ̄ ̄
` ̄ `ノ_乂 V
|
∧
ハ ./'∧
「ハ///∧
L「」///∧ |
. | |'/////∧ ハ
|| ///////∧ ,'/,
,ハ 瓜-‐…‐-ミム ___ハ'/,
ハ/, }:| |_:::::: : : ::| ,ハ/{「「l」 .||
八 .| ̄|_,. -= /|_|ハ^ ̄^^ヽ| | ,′Ⅷ⌒Y |:|
「」 _,. 斗r'´ ./ /,|_ト:: : : : : :| ,ハ. ,′: : ハ: : :|.| |
/7 ̄ ,、xハハ八∧/:f:f刈: : : : : |. .': : ', fl .| |: : : :′',: :l.|:゙|
,、 ハ'∧八灯斗f七I斗ャ|‐|:|::l||。s≦≧s。':_:_:_Ⅶ .| ハ|: : :,′ Ⅷ|:::|
. |」_jI斗r≦孑/ヽ |::jI斗f匕斗ャヤ:::||:::l::≧s。|..,, ハ .| |: : :|´ ̄`Y|,,_|
. |」_l|:l|:|:|::||:|l| ̄~ |斗ャヤ「l::|jI斗r≦||Is。L|jI斗::|/ ゚。 | lヘ: :Y^^^Y.|,,_| ̄ =- ..,,_ 八
. |」_l|,jI斗r≦|: : ::::|斗ャヤ。o< ̄~7^´ ̄〈 __ヘ: ̄:| .|/__「ニ|「「「l:||‐:|::::¬…─- ....,,_≧s。| |
|:|::||_|jI斗ャ/______」‐´ ̄/ ./ / 〉 ̄ ,.ヘニ|^|i|:|_|_「斗‐‐ |‐:|::::: : : : : : : : : _: : : : : : | |
. r≦ア´ 〈 / {__}_/ / ハ /^ヽ ハ∧|‐/}:|_YYl|ト、 i| | :|--、: : : : /  ̄`ー、 Y
`7___/ ヽハ ヘ \ /___/ } 弋_}‐'´{:ハ ∨/:|_||_リ|{ ヘ~:|‐ハノ \‐'´  ̄\
,イ「 | || 〉/∧ ヘ /\/ __/^ヘ_ノ{ ゚。 { Y´./| | | |_Vヘ.|7 ト、ヽ \  ̄\
;;, //|| | || ∧//ヘ/ У /ー「 l| ||,、__〉__/\ 「」」 ヤrヘレ'''''''7^ 乂_}^/ ヽ\ \\ \ }‐''´ ̄
;';'ミ /:::/ 丁丁 / .∧xxく,,,、〈 , -∟L||:.;:\ /:.;:.;:.;:.;__:TT7ハ^ヘ / /ハ〉 __\\ \ヽ ..,ヘ__ノヘ
;';';'ミ {/{/、 | | 八/ 入:.;:: :.;:.;∨:.;:.;:.;:.;||:.;:.;:.;:.;ヽ(:.;:.;:.;:.;{__} |:|ニニ] ∨^ヽ‐/,.ィニニ'´ハ、 /~∧ 刈:.;:.;:.;\、、\
;';';'ミ , 、、| /:.;:.;:| |从':.;:.;:Ⅵ:.;:.;:.;:.;/:.;:.;}/:.;:.;:.||:.;:.;:.;:.;:.;)):.;:.; ;:.; ||:.;|:|| || ̄ヘ__ノヘ| :| 冂i:i:i:|///i:i∨:.;:.i|:.;:.;:.;|::.;:.;:.;
从乂:.;:.;:.;レ':.;:.;:.;ノ_|:.;:.;:.;:.;:.;ソ:.;:.;Y´:.;:.;:.;:.;从:.;:.;八:.;:.;:.;:.;:.;:.;:.;:.;:.;:.;||l ̄冂 || ∧ ┌┐| |_,|i:i:i:| ̄|i:i:i:|:.;:.;从:.;:.;从:.;:.;:.;:.;
1:오리지널 주인공을 가지고 진행하는 어장입니다
2:원작설정에 대해서 자세한 것은 모릅니다. 애초에 별로 신경쓰지 않습니다
3:가벼운 기분으로 합니다. >>0이 질리면 그만둡니다
P.S.그래도 괜찮으면 너희도 가벼운 기분으로 봐주지 않을래?
461
이름 없음
(ZF.sH9MTJk)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54
차라리 점술 30을 찍어버리는 것은 어떨까 싶기도 하다
462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7:55
점술은 버리죠
463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8:13
>>459 점술은 동의, 천문학이랑 마법 역사는 조금 덜어내는 정도로 어떰? 한 2~3점 정도
464
이름 없음
(3I20xxujlE)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8:19
점술은 0 넣어도 되는데, 다른 과목은 일단 5점은 넣어야 되는게ㅋㅋㅋㅋㅋ
465
이름 없음
(PpobLvPhS2)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8:26
변신술+고대마법 트리로 가서 피의저주 제어를 목표로 잡아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466
이름 없음
(.ZgC7Kb1m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8:55
근데 머글학이 넌 머글인것 같구나면
이득인게(?)
467
이름 없음
(ZeG6XVraq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02
머글학 점술 비행(반인반수 드래곤 날개 사용할 수 있다면 딱히?) 버리는게 좋을듯? 비행이 빗자루 말하는거 같은데
468
이름 없음
(PNnBlwPH6s)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17
>>466 "넌 머글학만 천생 마법사구나!"
469
이름 없음
(uHrU.SaL7g)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21
비행에 능숙해지면 드래곤 비행에 보정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470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35
>>465 변신술은 생각해봤는데 확실히 피의 저주 제어 하려면 고대마법도 어느정도 테크 올려야겠구나
>>467 퀴디치 버려? 솔직히 버려도 상관 없긴 한가
471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41
비행 못하면 퀴디치 못하잖아
472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29:44
473
이름 없음
(.ZgC7Kb1m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0:15
퀴디치... 아아, 그 스니치 원툴 게임 말인가...(?)
474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0:19
잠깐 어장주! 머글학은 >>466 취급인가요 >>468 취급인가요!
475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0:35
볼다랑 이마데모 아오가슨데이루~찍을라면 비행으로 퀴디치하는것도 재미있을듯
476
이름 없음
(ZeG6XVraq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0:52
퀴디치(비행)는 버리는게 맞다고 생각함 최종전이든 중간보스든 배틀이 퀴디치 대난투가 될리가 없으니...
477
이름 없음
(.ZgC7Kb1m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1:16
볼디는 뭐 잘하려나...고대마법 테크는 안찍을거 같은데
흠
478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1:46
그래도 비행은 완전히 버리지말고 1이나 2정도만 넣자고
479
이름 없음
(3I20xxujlE)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2:05
전과목 5찍어도 66 남으니까 여기서 적당히 배분하는게?ㅋㅋㅋㅋㅋ
480
이름 없음
(elXhi6kj.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2:06
다시 ㅊㅋ
481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2:50
그렇네 일단 배분해보고 필요하면 버리자고
482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2:50
1:일반 마법
2:변환 마법
3:마법약
4:약초학
5:천문학(조금 덜 찍기로 함)
6:마법의 역사(조금 덜 찍기로 함)
7:어둠의 마법 방어법
8:마법 생명체 돌보기
9:점술(버리기로 반확정)
10:머글학(버릴지 말지 논의 중)
11:고대 룬 문자 연구
12:숫자점
13:비행(버릴지 말지 논의 중)
14:순간이동
15:연금술
16:고대마법
17:기타
지금 상황이 이게 맞나?
483
이름 없음
(ZF.sH9MTJk)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3:01
비행에 10 찍으면 무난하게 좋을 것 같지만
484
이름 없음
(3I20xxujlE)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3:07
일단 무슨 트리를 타고 싶은지를 정해야 포인트 배분하든 말든 하겠다만
485
이름 없음
(PpobLvPhS2)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3:30
제 생각엔 연금술도 고학년 선택과목이니 버리거나 천재로 만들거나 하는게 좋아보여요
486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3:46
나는 피의 저주 제어를 목표로 삼고 싶어서 >>465를 지지하고 싶음
487
이름 없음
(ZF.sH9MTJk)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3:52
베지터 과니까 승부욕 세다고 가정하면 마법약사 쪽으로 잡아보는 건?
슬러그 클럽 관련으로 재밌을 것 같은데
488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4:06
489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4:18
숫자점은 산수포함인가요?
490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4:24
>>488 >>474
491
이름 없음
(t0RNtsfq/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4:59
30점 때려박을거 3개쯤 고르고 나머지는 5점으로 맞추는게 좋을듯?
492
이름 없음
(2zVXIltuPI)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5:01
10 일반 마법
20 변환 마법
10 마법학
5 약초학
2 천문학
3 마법의 역사
20 어둠의 마법 방어법
20 마법 생명체 돌보기
2 점술
5 머글학
20 고대 룬
5 숫자점
3 비행
10 순간이동
5 연금술
20 고대마법
0 기타
대충 마음에 가는 대로 뿌려봤는데 괜찮나 이거
493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5:08
494
이름 없음
(.ZgC7Kb1m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5:23
그러면 고대마법 변신술은 30으로?
495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5:50
머글학은 머글 세상의 인문학입니다
즉 사회학이라든지 철학이라든지 그런 느낌입니다
496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01
아하
497
이름 없음
(.ZgC7Kb1m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09
그리고 기타에 금지된 3대마법 있나요?
498
이름 없음
(ZF.sH9MTJk)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10
마법약도 적당히 찍어두면 좋지 않을까
499
이름 없음
(uHrU.SaL7g)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11
일반 마법 : 16
변환 마법 : 21
마법약 : 3
약초학 : 3
천문학 : 0
마법의 역사 : 3
어마방 : 11
마법 생명체 : 5
점술 : 0
머글학 : 5
고대 룬 문자 연구 : 16
숫자점 : 0
비행 : 3
순간이동 : 11
연금술 : 3
고대마법 : 21
= 121
대충 생각해본거. 일단 0점 보다는 최소 점수는 투자해두는 방향이랑
고대마법 + 변환 마법 조합으로 가는 느낌
500
이름 없음
(.ZvDFWTtS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20
아하
머글학 좀 낮추죠? 한 2에서 3정도로
501
이름 없음
(PpobLvPhS2)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6:32
아까 질문했던거긴 한데 고아원 출신으로 머글학 보정받을 순 없나요?
502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7:16
>>501 10살 배기 고아가 머글 세상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겠냐, 같은 감각입니다
>>497 좋은 질문이야
503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7:45
참치들이 기타에 포인트를 넣을 경우
안즈가 새로운 질문을 할 겁니다
기타에 포인트를 넣으면 몇 가지 선택지가 추가로 나옵니다
504
이름 없음
(2zVXIltuPI)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7:58
호에엥
505
이름 없음
(3I20xxujlE)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19
숫자점은 산수도 포함이라니까 0으로 두면 나중에 큰 코 다치겠는데ㅋㅋㅋ 산수도 못한다면서ㅋㅋㅋㅋ
506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22
예를 들어서
‘특정한 주문에 특화된’ 마법 재능을 손에 넣을 수도 있으며
뱀의 말 같은 특별한 마법 재능을 손에 넣을지도 모릅니다
507
이름 없음
(PnkGKCc2nQ)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41
무술같은것도 되나요?
508
안즈◆v7F0axAWhU
(NUhMBsS8QM)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47
한 마디로
호그와트 정규과목에 포함이 안 되는 모든 재능은
기타 항목으로 손에 넣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509
이름 없음
(uHrU.SaL7g)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48
>>505 아 진짜네 이런
510
이름 없음
(t0RNtsfq/A)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59
기타는 어둠의 마법 뜰거 같은데 죽먹자 루트 갈거 아니면 필요 없는게...?
511
이름 없음
(KwuTVScq8s)
2024-08-22 (거의 끝나감) 21:38:59
어장주 변환학에 30넣으면 변신 통제가 가능한가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