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915> 【AA/잡담/듀얼/질문/기타 등등】 유★희★왕 TUNA VRAINS - 【#529】 :: 1001

@Administrator◆YgouBH/lC.

2024-08-20 14:58:47 - 2024-08-25 21:44:06

0 @Administrator◆YgouBH/lC. (LJC.2RJRfY)

2024-08-20 (FIRE!) 14:58:47

              Y U ‐ G I ‐ O H !
      、-, 、ー,       r-、 ┌┐      ______
  く\ r┘└/ └-、    | r┘_| |○   (____   __)
  [`'´) ┐┌/_r-、-'  | ̄ r‐,_||___  _)     __,.┘__└ 、__
  / .ム / └ 、`ァ / _/|_| に  二) |  |.  _」、_,(__r' r‐、ヽ,_)
  7 // /7 (二 二> r'|  |_´ノ |  |/ )`i ,〈 (  ̄ `'ー`'゙‐'´ ̄)
  (__,二、´‐`‐'(`' / ' 介' |  |r┬┐ .|  /- '、`   ̄`'┐ r'´二゙-、
      `ー - 二  ̄ ,ノ / ○ || ○/  l. -、 ! _,.-'  ~ _,. ‐'
            ̄ ./ /(__)`ーヘ, `ー' ,ノ(__,.-' ´ ̄
               ̄´          `ー '
         オ フ ィ シ ャ ル カ ー ド ゲ ー ム
     デ  ュ  エ  ル  モ  ン  ス  タ  ー  ズ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dminister】

※ 룰과 매너를 지키면서, 즐겁게 듀얼!!

※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을 위하여, 지금 LINK VRAINS 또한 개방!! 자유로이 소통하도록 하자!!

 ▶ 서버에 따른 차이는 없습니다. 어장에서 이미 듀얼이 진행중일때 다른 듀얼리스트들이 듀얼을 가능케 하기 위함입니다.
  ▷ 인덱스에서 "듀얼"로 검색, 활성화된 서버를 찾아주세요.

 ▶ 룰은 기본적으로 OCG 환경의 최신 룰을 따라갑니다.
  ▷ TUNA VRAINS 룰 및 듀얼 디스크, 소환 영창, 특수 룰 등은 모두 test>1596248541>1-6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 처음 오셨다면, 위 링크의 항목에서 룰 부분은 반드시 읽어주세요!

84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23:48



천후만큼 초억빠 지원 받는다는거군

네모상의 의견(?)

85 루코◆YgouBH/lC. (XZxPb01F.s)

2024-08-21 (水) 21:25:51

  ., -‐  ̄ ` ‐‐‐ 、
/     /  ¨ヽ/ ` 、
     /   /ヽ、ィ、 ヽ '.,
 ,   /    i ¨¨ ゙-マ .i! .',
. !   .i!    !  --- マ ! ',
.i!   .i!   i .i  ニ..、 .マi.  ',
.i       ',.i   i:.:.:iヽ! iマ!   _    ヽ ヽ
ソ    .i   i',!  乂ン/i. ,' i' /:::::::::ヽ、   i! i!
マ ',  .!  .,!,' `   ⊂⊃゙! , '::/:::::::::::::::::i   '
.ゝ ',  ! ,'.i 、―,   ./ /::::i!::::::::::::::::::,i!
マ`ヾ ',  i!'       / i::::::::!:::::::::::::::::::::ヽ

사이버스족 3링크 공격력 2300 몬스터(폭소

86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26:26

섞어 쓰기에 더 좋다, 같은 재료의 느낌이라서, 마치 비빔밥에 들어가기 위해 볶아진 당근 같은 느낌이야, 앨리스 좋아해서 좀 그래...

87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28:54

즉 네모상이 오리카로 순수축으로 굴러갈수 있께 지원 카드를 내면 되는거지?(데굴

88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29:09

제약이 없어서 그냥 사이버스 전개 초동으로 불려가는 건 그냥 사이버스 굿스터프 중 하나로써, 연구의 가치는 있겠지만 맬리스 덱이라고는 실격이라고 생각하고

그러면 맬리스로 만들 수 있는 게 뭐가 있느냐? 라고 한다면 평범하게 3링크 1프리체인비대상제외 혹은 3링크 공수맞바꾸기

흐으으으으으으음.

89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29:34

>>87 (주석 달린 앨리스와 스나크 사냥 펼치기)

90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31:55

네모상 중요한건

함정 카드명과 메인 몬스터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고 링크 몬스터는 거울나라의 앨리스야-

91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32:59

하트 여왕은 거울 나라에 등장한 적 없으므로?

92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33:00

그리고

'매드 해터'는 이미 있어

93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33:28

>>91 고증 전문가에 따르면

하트 여왕인 척하는 여왕 앨리스라는 이야기가 있다

94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34:49

>>93 음?

95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36:5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해석 중

거울 나라의 여왕의 된 앨리스가 '시간이 역순인 거울 나라에서 지내다가' 이상한 나라에 도달해 하트의 여왕이 된 것 아니냐는 가설이 존재-

96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38:03

원작의 해석 중 하나라는 것이지 그걸 채용했는지는 알 수 없고 뭣보다

하트의 여왕이 되었으면 그건 이미 이상한 나라의 하트의 여왕이지

97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38:23

뒤섞였다면 뒤섞였겠지만 분리는 못한다고 보는 쪽.

98 이스 ◆HVpBoiQMU. (gIdWloxQgw)

2024-08-21 (水) 21:39:33

그러니 네모상 아무튼 30장 후라게 기대할게(?)

99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1:40:23

여하튼

아니면 어쩌면 단독으로 여왕은 하나만 만들 수 있다는 것 자체도 모종의 스토리적 떡밥일 수 있겠다. 이러면 최소한 3링 이상은 이걸로 더 지원 나올 가능성 없을듯

100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17:39

내가 사이버스 전개 파츠를 탐색하는 날이 올줄이야.

101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25:29

솔직히 말해서

만지다가 로망도 실속도 못챙길 거 같아서 유기해버릴거같은데

102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34:00

로망 챙기자니 에이스는 믿음직스럽지도 않고
실속 챙기자니 다리만 맬리스고 머리는 "늘보던 사이버스"면 그게 맬리스야 사이버스지

103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2:35:23

믿음직스럽지 않아도 굴리니까 로망인것이?

104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40:02

나이트 2개로 체크메이트를 받아내는건 이론의 영역이지 실현하는 로망의 영역이 아니고(체스비유)

105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2:45:31

서로 생각하는 로망의 영역과 감성이 다른가...

106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47:04

이쪽은 뭐랄까

욕심쟁이라서

107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48:57

'보기좋은 그림'이 '어느정도의 힘'은 갖춰서 보여져야지

108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50:07

보기만 좋고 툭 건드려서 바스라지면 그건 신기루처럼 덧없으니 불합격

보기 안좋은데 힘만 좋다면 그건 보여주려고 하는게 아니니 실격

109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2:56:11

팀 태양이 로망이라 불린 이유는

20턴을 안간힘을 쓰고 버텨오며, 때론 다른 방법을 써서 이겨오며, 실제로 즈신을 강림 시켜서 로망이라 불린거라고 봐서

110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02:29

그래서

굴러가지 않는다면 아무리 좋은 구상이 있어도 펼칠 수 없다

111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4:13

그러니까 그 부분.

112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04:21

최소한 사지는 달려있어야 일어나서 휘적휘적이라도 해보지

다행인건 비트다운이라 하인처럼 '어쨌든 퍼니셔 갈기면 되는거 아님?' 수준으로 타협할 순 있다

사이버스 퍼니셔가 어디 한둘이냐는게 문제다만

113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4:29

'저 정도면 그냥 굴러간다고 말할 수준은 되지 않나?' 라는 감상이라서

114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04:37

>>111 으음?

115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5:23

예를 들면 초기 도레미코드라든가 초기 베어루크티라든가. 같은 덱 빌드팩 출신 중에서 약간 막말로 비참한(?) 수준으로 구렸던 그 정도까지도 아니고
말 그대로 굴려먹을 정도는 된다고 느껴지는지라

116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05:36

>>113 아아

글쎄요

117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5:43

네모 씨에게 와닿을 비유라면
초기 천후에 비하면 훨씬 나은 정도

118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6:01

이런 '굴려먹을 수 있는 수준'의 기준점에서 차이가 있나, 라는 뜻이었다.

119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07:24

초기 천후보다 떨어지는데?
초기 천후는 범용 카드군이 아닌 범용 카드를 투입하는 순수 수준으로 상대 발목을 잡아가며 강제 장기전으로 끄는 시도는 해볼수 있었다

120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08:51

그 정도로 힘든가...?

범용을 투입해서 장기전으로 끌고 가는거라면 마찬가지로 맬리스 쪽도 차원계를 투입하면서 메타를 찌르는건 충분히 가능하다 생각하고

121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11:55

카드군의 성능을 절대치로 표현한다면 초기 천후보단 낫다고 생각해요.
초동 개수도 천후보다 많고.

122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14:27

>>115 카드군 기믹 수행이라는 이야기 같은데

기믹 자체는 제외와 함정 코스트라는 부분에서 확실히 완성도는 있다

근데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으니 덧대야되는데, 덧댈 부분이 너무 많으면 테세우스의 배가 되어버리고?

>>120-121 운영이라고 할 것도 없는 뭔가를 컨트롤해야하는 초기 천후에 초동이라고 할만한걸 굳이 따져야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123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17:57

흠.
뭐어, 어쨌든 요즘 덱 빌드팩은 항상 나사 두 개 정도 빼고 나오니 나중을 기대할 수 밖에...

124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18:34

카드군 기믹 수행의 이야기라기보단

그냥 전반적인 성능의 이야기였네요. 다방면에서 봤을 때.

125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18:51

또한 범용과의 연계가 어느정도 성립(속공의 허수아비가 패에 있으면 고의로 필드를 비운다거나, 스킬 드레인을 무시하고 설천후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거나)해서 버티는 것과는 달리

쓸만한 범용이라고 한다면 황금궤랑 어둠의 유혹? 그정도? 차원의 틈이나 메타계 범용과 제외 특소 섞으면 되지 않나요라고 말하기엔 기믹이 쓸데없이 완성되어 있어서 그거 없어도 제외는 충분할정도로 많은

그런데 결과물이

126 동그란네모◆EZFGhXp7L. (tGren2ANvk)

2024-08-21 (水) 23:21:31

전반적인 성능, 성능이라.

살짝 늘어난 스프링(신품)을 만드는 느낌이라 솔직히 칭찬은 절대 못해주겠어서

127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21:51

스킬 드레인의 막대한 쌍방의 패널티를 사실상 무시할 수 있는것과
매크로 코스모스의 막대한 쌍방의 패널티를 사실상 무시할 수 있는것은 비슷한 영역 아닌가요...?

내 제외 기믹을 성립시키려고 쓰는게 아니라 상대를 메타한다는 마인드로 넣는것. 실제 현 환경의 령수나 후완다리즈도 그렇게 하고 있다.

128 ABXY◆0AkyaDGMDc (W6XrbAH23I)

2024-08-21 (水) 23:22:15

1링하고 2링정도만 나와도
되긴 할거 같은데

129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22:24

더 깔쌈하게 만들 수 있을 법 한데 나사 두 개씩 일부러 빼고 내주는게 덱 빌드팩이니까 뭐(먼산()

130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22:51

1링은 대부분의 카드군을 잘 돌아가게 만드니까 논외라고 해야 할지...(기괴 제외)

131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23:16

프랭키즈랑 s포스의 전례가 있으니 가능성 0까진 아니지만

132 ABXY◆0AkyaDGMDc (W6XrbAH23I)

2024-08-21 (水) 23:24:01

솔직히 덱빌드는

일부러 엉망으로 만드니까 나는 기대 안해요

133 ABXY◆0AkyaDGMDc (W6XrbAH23I)

2024-08-21 (水) 23:24:38

다음 지원까지 합쳐야 어느정도 굴러가는게
언제나 있던 일이라서

나는 덱빌드에서 나오는 카드만 보고 말 안해요

134 네루◆RuUJW1dx9I (iyNb/1ENh2)

2024-08-21 (水) 23:24:53

저 같은 경우엔 오프 유저니까, 싹수 있으면 미리 저점매수 해두는게 나을 때도 있어서 미리미리 챙겨두네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