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천마◆w7HZD1s6hA
(6TjmkpkYA6 )
2024-08-19 (모두 수고..) 02:58:28
~" - __ ~" - _ ¨ - ,_¨'┼ニj__ | ~"‐ ._ | | | ̄ ̄ ̄ ¨ ‐ _ ¨ - __ ¨'┼.._|¨''|- _ ~" - _| | _______ |ニニ ~" ‐- _ ¨ ‐ __ ¨ -.⊥_|¨|ー _ ¨ - ,,_ | | | | | ___ |ニニ ~" ‐ .._ ¨ - ,_ | |`''ト ¨ - _ ~ - _| | | |:|:|:|:|:|:|:|:|:|:|jI㌻”.::|: :|. |ニニ '' ‐ .._ ~" - ._ ”丁=- ,_| ~ ‐ _ ¨ ‐ .._| | | |:|:|:|:|:|jI㌻” : : : :.:::|: :|:::.、 |ニニ  ̄ ー- __ ~^ ‐ .⊥__ l |~^ ‐= _ ~ ‐ ,_| | | jレ ' ~ : : : : : : : : : |: :|:::::::.、 |ニニ _  ̄ ー- ,_ | ゙丁゙|¬- __ ¨ニ=- _| レ'' ~ : : : : : : : : : : : : : :|: :|::::::::::\ |ニニ  ̄~~" '' …─- ,__  ̄丁"'Tーr-= _  ̄二>''~ : : : : : : : : : : : : : : : : : ::|: :|::::::::::::::_\_ |ニニ ┯‐- ..,,,_  ̄~" '' ー-=、、⊥...,,|__|_  ̄>''~ : : : : : : : : : : : : : : : : : : : : : : |: :|:::::::::::::l |ヽニニ ::|::::::::::|:::::::::|:::::  ̄丁" '' 冖¬=- 、、、....,,,,__¨T~: : : : : : : : _:_:_:_:: : : : : : : : : : : : ::__.::|: :|:::::::::::::l | :|ニニ ::|::::::::::|:::::::::|::::::::::::::|::::::::::::::::|_:_:|_:_:_:_:|_|_:_:|_|__]______、‐''゛_;;::::| : | _ n 「| |¨|: :|_,| |: :|:::::::::::::l | :|──‐ ::|::::::::::|:::::::::|::::::::::::::|:::::::::::::::\____________|:::i::「:| | | |:::||¨|_| |_| :|_| |‐|: :|‐| |: :|:::::::::::::|___|_:| γ´ ::|::::::::::|:::::::::|::::::::::::::|:::::::::::::::: :| | |:::| |丁|¨¨丁丁¨¨丁|丁|:::|::| | | | |:::|| :|_| |_| :|_| |-|: :|‐| |: :|::::::::::::::| |`iT「 |ニニ ::|::::::::::|:::::::::|::::::::::::::|_:_:_:_:_:_:_:|_|_|;;;|_|⊥|二⊥⊥二⊥|⊥L」_|_|_|_|_|_」L」」_|_|_:|_| | :|: :| :| |: :|:::: _,、-=ニ⌒ ̄ ii """"""""~~~~~ ̄__ __─| ̄|]‐‐匚]───--====--─…¬冖¨  ̄__二ニ─  ̄ ⅱ | ̄ | ̄| | ̄| | |_|_|  ̄ _ ─ニ─  ̄ ..j.| | | |  ̄ ̄ _ ─ニニ─ ¨ . l|  ̄ ̄ ̄ _─ニニ‐‐ ¨ . . 川 _ ─ニニニ‐‐ ̄ . . : :|.l | _ ─二二─  ̄ . . . l | | __──二二─‐ ̄ . . : : : : | |::| __──二二二─  ̄ . . . .::l .l: | _-二二二二二-  ̄ . . : : : : : : | .|: | ─__‐‐‐  ̄ . . . . : : : : :l |.:.| ‐ . . : : : : | |.:.
551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3:53:51
■ 라운드<전투에 참가한 모든 참여자의 턴을 취합하여 한 라운드로 통칭> ■ 턴<전투에 참가한 참여자가 우선권을 통해 갖는 자신의 턴> ─ 우선권: 기본적으로 [D20 + 민첩 수정치 + 민첩 판정 보정 + 우선권 보정] . 전투 시작 시 높은 순서대로 행동권을 얻는다. ─ 행동: [공격<근거리(1칸), 중거리(2칸), 원거리(3칸 이상)]/[질주<이동력 2배>] , 행동 자원 소모 행위 가능. ─ 추가 행동: [무기 교체] 및 추가 행동 자원 소모 행위 가능. ─ 반응 행동: [내력 운용(Mp를 소모하여 판정 보정)], [기회 공격(공격 범위 내 대상이 벗어나려 할 때 명중 판정)] 등 가능. ─ 스탯의 증가에 따라 턴, 행동 자원은 늘어날 수 있다. ─ 짧게 줄여서 JRPG나 네라구도자같은 것의 행동 회수 / 1턴의 행동권은 1라운드 주기로 재생. ■ 공격 ─ 착용하고 있는 장비 혹은 사용하려는 주문의 범위 내 대상 지정. ─ 명중 판정을 원할 시 대상을 지정하고 [D20 + 민첩 수정치 + 명중 보정치] 를 굴린다. ─ 이 수치가 상대의 AC[10 + 민첩 수정치 + AC 보정치] 이상이 되면 명중. ─ 상대가 내력 운용으로 AC를 늘린다거나 하는 걸 능가하면 피해 판정[무기 피해 + 근력 수정치 + 피해 보정치]. ─ 방어에 감쇄된 피해가 상대 Hp를 0 밑으로 내린다면 죽일 수 있다. ─ 짧게 줄여서 명중을 상대 AC보다 높혀서 방어보다 세게 때리다 보면 죽일 수 있다. ■ 이동 ─ 기본적으로 인간종은 1턴에 20ft[4칸] 의 이동 거리를 획득. ─ 여기에 더해서 [민첩 수정치/2[버림 판정]]*5ft 만큼의 추가 이동 거리를 스탯에 따라 획득. ─ 즉 천유현은 여기서 20 + 2*5ft로 30ft[6칸]의 이동 거리를 매 턴 획득한다. ─ 기본적으로 자신의 턴에만 움직일 수 있으나 내력 운용을 사용하면 기본 기능에 비례하여 N칸 이동 가능. ─ 자기 턴에 움직이고 싶으면 현재는 6칸까지, 아니지만 움직이고 싶으면 내력 운용. ■ 방어 ─ 기본적으로 인간종은 내구 보정치의 절반만큼 물리 방어력을 획득한다. ─ 다만 속성 공격[멸滅계, 염炎계, 사死계, 빙氷계 같은 거]은 물리 방어력으로 상쇄 불가. ─ 따라서 그에 해당하는 방어력은 신비 방어력이라는 이름으로 따로 주어진다. ─ 다만 최종 방어력 계산 시에는 [합산 전의(기막, 갑옷) 신비 방어력]은 물리 방어력을 올려주고 . ─ [합산 전의(내구, 기막, 갑옷) 물리 방어력]은 반분만큼 신비 방어력을 늘려주는 것 으로 계산된다. ─ 내구 보정치, 기막, 갑옷, 물약, 그 외 여러가지로 방어력을 챙겨서 피해를 감쇄할 수 있다. ─ 방어력을 높혀서 상대가 때리는 것보다 덜 아프게 맞으면 잘 버틴다. ■ 내성 굴림 <+를 누르면 열림> ■ 시간 <+를 누르면 열림> ■ 휴식 <+를 누르면 열림>
552
이름 없음
(4kNKRMYaOM )
Mask
2024-08-20 (FIRE!) 13:54:08
ㅊㅋ
553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3:54:32
색깔이랑 제일 밑의 것만 봐도 문제없고 댄디 해본 적 없는 참치의 룰 질문은 연재 때도 받아~
554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3:54:46
555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4:26:03
어려워 보이는www
556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36:28
557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4:40:59
한번 해봐야 감이 올 것 같군요
558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4:41:24
시행착오를 겪어야 할것 같은
559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44:00
사실 주인공이나 동료가 어느 정도 수치인지(다이스에 몇 더해야 하는지)같은 건 어차피 결과값으로 옆에 주어질거고 저건 그 수치가 저렇게 나온다여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맨 밑에 거만 봐도 상관은 없는 !
560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44:44
말하자면 천유현 방어력은 어차피 내구 보정치 2를 2로 나눈 1 밖에 없고 더 더해질만한 게 0라서 그냥 물리 방어: 1로 표기될 거라는 얘기와 같다.
561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46:35
562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4:48:01
14:44:44 라니 느낌 있을지도
563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48:51
주인공의 사망 가능성이 80%인 승부에 적합한 시간
564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4:49:20
진짜로??
565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50:16
566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4:50:44
그래도 셋이 같이인데...
567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4:51:16
다이스 잘 나와서 주인공도 꽤 강해지지 않았나
568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51:59
다이스는 믿을 만한 게 못 된다는 것을 증명해내고 말았다
569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4:52:40
뭐 시로가 배신한다던가? 일수도
570
천마◆w7HZD1s6hA
(sqU9bxnZnA )
Mask
2024-08-20 (FIRE!) 14:53:07
뭐 그래도 검 수집가도 나름 구천우주에서 열 손가락에 꼽힐만한 이능력인 법 어떻게든 된다 (믿음직하지 못함)
571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4:54:05
10위 안에 드는 재능이구나
572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4:56:28
573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4:57:02
10위 안에 드는 재능... 진소청 정도 된다면...
574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01:10
전생검신인건 알겠는데 보다가 말아서 잘 모르겠는(?)
575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2:47
그러면 슬슬 시작할까 >>574 그런 건 유기해도 무방한 작품일뿐....
576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3:17
내 십팔만원인가 십구만원인가를 돌려다오 수번아 !!!!!!! 오늘 연재에 참여해줄 수 있는 참치들은 10분까지 ㅊㅋ 부탁 ?
577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04:32
ㅊㅋ
578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5:06:23
ㅊㅋ
579
이름 없음
(ZeubJoO.sQ )
Mask
2024-08-20 (FIRE!) 15:06:51
ㅊㅋ?
580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7:59
581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8:23
그건 플레인 요거트와 우유로 만든 음료수가 결정한다 시원한 맛...매우 좋음
582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8:33
583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09:00
┌──────┐ │ │ │ │ │ │ └──────┘ ┌────┐ │ │ │ │ └────┘ ┌───┐ │ │ └───┘
584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09:51
죽으면 끝인가?
585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1:15
┏━━━━━━━━━━━━━━━━━━━━━━━━━━━━━━━━━━━ ┃【이름:천유현天有玄】 ┣────────────────────────────────── ┃【Lv.1 Hp: 16 / Mp: 12】 ┣────────────────────────────────── ┃【능력】 ┃근력: 11[+01] 내구: 12[+02] 민첩: 15[+05] 내력: 14[+04] ┃지능: 11[+01] 지혜: 11[+01] 정신: 11[+01] 매력: 09[-01] ┣────────────────────────────────── ┃【재능】 ┃《(C+)》 <- 추가적인 검증을 원할 시 10人/100人/1000人의 업業 지불 필요.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Rank 1)》 ┣──────────────────────────────────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B Rank)》 ┣────────────────────────────────── ┃【기술】 ┃검술劍術(中 · 中)/ 검 제한 해금 2, 명중, 피해, AC + 5, 용량, 난이도 + 2. ┃내력內力 운용運用(下 · 中)/ 내력 기본 기능 2, 휴식 Mp + 2/4/6, ?. ┣────────────────────────────────── ┃【장비】 ┃잘 빠진 나뭇가지(E)/ 기본 피해 D6, 피해 보정치: 근력, 근거리 기능 무기<1칸>. ┗━━━━━━━━━━━━━━━━━━━━━━━━━━━━━━━━━━━ ━━━━━━━━━━━━━━━━━━━━━━━━━━━━━━━━━━━━ ─────────────────────────────────── 『고유 특성(1/1)』 〔검 수집가Sword Collector〕 - Rank 1 - 유형 : [존재] / 용량: [18/18] / [고유 특성] 상세 : "검"을 수집하는 존재라는 증명. 현재 귀검鬼劍과 비검秘劍을 수집할 수 있는 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검劍에 귀속되는 법칙法則들에 연동하여 그 효능이 발휘되는 듯 하다. <*> "검"과 "검법"에 한정해서 착용 및 사용 조건을 무시한다. <8> <*> "검"에 관련된 판정 및 기술의 1위계 상승. <10> ─────────────────────────────────── ━━━━━━━━━━━━━━━━━━━━━━━━━━━━━━━━━━━━ ━━━━━━━━━━━━━━━━━━━━━━━━━━━━━━━━━━━━ ─────────────────────────────────── 『특성(1/6)』 〔일상관법日想觀法〕 - B Rank - 유형 : [무공/심공] / 용량: [19/28] 상세 : 불가佛家의 가르침을 귀합하여 내면의 성장을 점수하는 관법. 십육지관十六之觀의 일부로서 해의 뜨고 짐을 통해, 내면에 차오르는 진기의 흐름을 일심一心으로 교정하고 정련한다. 구결口訣을 갖춤으로서 본래 갖출 수 없는 '내력內力'의 연성이 가능해졌다. <*> Hp, Mp 성장치 + D6, 심법 기술의 내성 판정 보정 + 1 <9> <*> 재능의 특성 형성 및 숙련 보정 효과에 추가로 + 2 <9> ─────────────────────────────────── ━━━━━━━━━━━━━━━━━━━━━━━━━━━━━━━━━━━━ 명중: D20 + 10 피해: D6 + 6 AC: 20 방어: 1/1 신비 방어: 0/0 <주인공 시트 및 상태 갱신>
586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1:31
587
이름 없음
(NuiBmnBymg )
Mask
2024-08-20 (FIRE!) 15:11:34
>>584 죽고나서도 다음을 바라는 악독한 욕망... 근절해야 !
588
이름 없음
(NuiBmnBymg )
Mask
2024-08-20 (FIRE!) 15:11:59
C+ 재능의 B랭크 특성을 초기 보유한 건, 강한걸까 ?
589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12:11
후후후....욕망은 끝나지 않는다
590
이름 없음
(NuiBmnBymg )
Mask
2024-08-20 (FIRE!) 15:12:16
일단 실 전투력에 도움이 안되는 특성이라는 건 잘 알겠어 !
591
이름 없음
(NuiBmnBymg )
Mask
2024-08-20 (FIRE!) 15:12:58
일단 상대의 시트가 보고싶다고 생각하는 참치는 같이 손을 들어서 어장주를 압박해보자 (?)
592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3:20
. /::::::::::::::::/::::::::::::::::::::::::::::::::::::::::::::::::::::::::::::::::::::::::::::::::::::::::::...........丶、__ . /::::::::/:::/:::::::::::::::::::::::::::::::::::::::::::::::::::::::::::::::::::::::::::::::::::::::::::::::::::...ヽー― → /::::::::/::::/:::::::::::::::::::::::::::::::::::::::::::::::::::::::::::::::::::::::::::::::::::::::::',:::::::':,:::.....\ -=彡 - ァ::::/::::::::::::::::::::::::::::::::::::::::::::::::::::::::::::::::::::::::::::::::::::::::::::::::::',:::::::',:::::.......丶 /.::/::::::::::::::::::::::::::::::::::::::::::::::::/::::::::::::::::::::::::::::::::|::::::::::::::::::::::',::::::|:::::::i 、:. \ . /.:イ:::::::::::::::/:::::::::::::::::::::::::::::::/:::::::::::::::::::::::::::::::/.|:::::::::::::/:::::|::',:::::!::::::::', `丶:...\ /:/ |:::::/:::::/::::::/::::::::::::::::/ 7::::::::::::::::::::::::::::::/ .|:::::::::::/:::::::|::::',:::|::::::::::', ` ̄ |/ .!::/::::/:::::::/::::::::::::/<_.Y:::::::::::::::::::::::::::::/\ .|::::::::/!:::::::::|:::::!::|::::::::::::':、 |′ |/:::/::::::::/!:::::::::::::! i /!:::::|:::::::::::::::::::rミ、 `ト、::/ |::::::::::|:::::|/::::::::ト、:::':、 . /:::/|:::::::/::|:::::::::::∧ ';、! .|:::/|:::::::ハ:::::::{ >、|:::X |::::::::/::::::::::ハ:::::| \', // |:::/:::::|:::::::::/::八 ヽ |/ !:::/ Ⅵ|! ん' |/ /|/!::ハ::::::::/ |:::::| . /´ |:/:::::::|::::::/::::::|::::>! .|::′ ヾ!` ソ / /::/ |/:::::|::::::′|:::::! ,ィ\ /,、!:/ .!:::::ハ::::::|:/| |′ V/ / |:::/|::::′ |/リ エ二ヾニニ\ `.|::/ Ⅵ:! .八 丶 // !:;′ / -=≦ニニニニ\ ヽニム !/、 Ⅵ 、 / /′ !′ ニニニニニニニム マニ:ム ヽ :. _ / =マ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ム \ , へ ::. ゝ ア '´ -=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ヾ 丶:. , '´ -=ニ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ノ、 ` ー -=ニヾニニニニニ} ゝ=ニニ}! /: :.}′ -=ニニ}ニニニニニ≧s、`<=}!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K: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천유현】 - Hp: 16 / Mp: 12 / 명중: +10 / 피해: D6 + 6 / AC: 20 @ 호흡이 일정하다. +
593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5:13:29
야바이네
594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3:52
싸우면서 확인하는 맛을 참치들에게 뺏다니...그런 학대를 저지를리 없잖아 (뇨롱)
595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5:13
. /::::::::::::::::/::::::::::::::::::::::::::::::::::::::::::::::::::::::::::::::::::::::::::::::::::::::::::...........丶、__ . /::::::::/:::/:::::::::::::::::::::::::::::::::::::::::::::::::::::::::::::::::::::::::::::::::::::::::::::::::::...ヽー― → /::::::::/::::/:::::::::::::::::::::::::::::::::::::::::::::::::::::::::::::::::::::::::::::::::::::::::',:::::::':,:::.....\ -=彡 - ァ::::/::::::::::::::::::::::::::::::::::::::::::::::::::::::::::::::::::::::::::::::::::::::::::::::::::',:::::::',:::::.......丶 /.::/::::::::::::::::::::::::::::::::::::::::::::::::/::::::::::::::::::::::::::::::::|::::::::::::::::::::::',::::::|:::::::i 、:. \ . /.:イ:::::::::::::::/:::::::::::::::::::::::::::::::/:::::::::::::::::::::::::::::::/.|:::::::::::::/:::::|::',:::::!::::::::', `丶:...\ /:/ |:::::/:::::/::::::/::::::::::::::::/ 7::::::::::::::::::::::::::::::/ .|:::::::::::/:::::::|::::',:::|::::::::::', ` ̄ |/ .!::/::::/:::::::/::::::::::::/<_.Y:::::::::::::::::::::::::::::/\ .|::::::::/!:::::::::|:::::!::|::::::::::::':、 |′ |/:::/::::::::/!:::::::::::::! i /!:::::|:::::::::::::::::::rミ、 `ト、::/ |::::::::::|:::::|/::::::::ト、:::':、 . /:::/|:::::::/::|:::::::::::∧ ';、! .|:::/|:::::::ハ:::::::{ >、|:::X |::::::::/::::::::::ハ:::::| \', // |:::/:::::|:::::::::/::八 ヽ |/ !:::/ Ⅵ|! ん' |/ /|/!::ハ::::::::/ |:::::| . /´ |:/:::::::|::::::/::::::|::::>! .|::′ ヾ!` ソ / /::/ |/:::::|::::::′|:::::! ,ィ\ /,、!:/ .!:::::ハ::::::|:/| |′ V/ / |:::/|::::′ |/リ エ二ヾニニ\ `.|::/ Ⅵ:! .八 丶 // !:;′ / -=≦ニニニニ\ ヽニム !/、 Ⅵ 、 / /′ !′ ニニニニニニニム マニ:ム ヽ :. _ / =マ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ム \ , へ ::. ゝ ア '´ -=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ヾ 丶:. , '´ -=ニ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ノ、 ` ー -=ニヾニニニニニ} ゝ=ニニ}! /: :.}′ -=ニニ}ニニニニニ≧s、`<=}!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K: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천유현】 - Hp: 16 / Mp: 12 / 명중: +10 / 피해: D6 + 6 / AC: 20 @ 나쁜 건 아니다. 오히려 좋은 쪽에 가깝다. 검도를 한 3년 즈음 했음에도 검도는 커녕 검 관련 특성도 없긴 하지만. 내 검도를 쌓아온 경험이 말하기를 ─ 호흡은 일정하면 일정할수록 좋다고 했다. 평정심이 갖춰져 있다는 거니까. +
596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6:17
. /::::::::::::::::/::::::::::::::::::::::::::::::::::::::::::::::::::::::::::::::::::::::::::::::::::::::::::...........丶、__ . /::::::::/:::/:::::::::::::::::::::::::::::::::::::::::::::::::::::::::::::::::::::::::::::::::::::::::::::::::::...ヽー― → /::::::::/::::/:::::::::::::::::::::::::::::::::::::::::::::::::::::::::::::::::::::::::::::::::::::::::',:::::::':,:::.....\ -=彡 - ァ::::/::::::::::::::::::::::::::::::::::::::::::::::::::::::::::::::::::::::::::::::::::::::::::::::::::',:::::::',:::::.......丶 /.::/::::::::::::::::::::::::::::::::::::::::::::::::/::::::::::::::::::::::::::::::::|::::::::::::::::::::::',::::::|:::::::i 、:. \ . /.:イ:::::::::::::::/:::::::::::::::::::::::::::::::/:::::::::::::::::::::::::::::::/.|:::::::::::::/:::::|::',:::::!::::::::', `丶:...\ /:/ |:::::/:::::/::::::/::::::::::::::::/ 7::::::::::::::::::::::::::::::/ .|:::::::::::/:::::::|::::',:::|::::::::::', ` ̄ |/ .!::/::::/:::::::/::::::::::::/<_.Y:::::::::::::::::::::::::::::/\ .|::::::::/!:::::::::|:::::!::|::::::::::::':、 |′ |/:::/::::::::/!:::::::::::::! i /!:::::|:::::::::::::::::::rミ、 `ト、::/ |::::::::::|:::::|/::::::::ト、:::':、 . /:::/|:::::::/::|:::::::::::∧ ';、! .|:::/|:::::::ハ:::::::{ >、|:::X |::::::::/::::::::::ハ:::::| \', // |:::/:::::|:::::::::/::八 ヽ |/ !:::/ Ⅵ|! ん' |/ /|/!::ハ::::::::/ |:::::| . /´ |:/:::::::|::::::/::::::|::::>! .|::′ ヾ!` ソ / /::/ |/:::::|::::::′|:::::! ,ィ\ /,、!:/ .!:::::ハ::::::|:/| |′ V/ / |:::/|::::′ |/リ エ二ヾニニ\ `.|::/ Ⅵ:! .八 丶 // !:;′ / -=≦ニニニニ\ ヽニム !/、 Ⅵ 、 / /′ !′ ニニニニニニニム マニ:ム ヽ :. _ / =マ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ム \ , へ ::. ゝ ア '´ -=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ヾ 丶:. , '´ -=ニ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ノ、 ` ー -=ニヾニニニニニ} ゝ=ニニ}! /: :.}′ -=ニニ}ニニニニニ≧s、`<=}!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K: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천유현】 - Hp: 16 / Mp: 12 / 명중: +10 / 피해: D6 + 6 / AC: 20 @ …적어도 평정심이 없는 상태에서 OMR에 1칸씩 밀려쓰는 일 같은 것보다는 훨씬 낫겠지. 그리고 그렇게 생각하며, 잠깐 힐끗 눈을 올리면. 下1 정신 판정(DC · 12) / .dice 1 20. = 7 + 2 +
597
이름 없음
(uqhfXr8kCI )
Mask
2024-08-20 (FIRE!) 15:16:31
.dice 1 20. = 2
598
천마◆w7HZD1s6hA
(d.zKLA4.5U )
Mask
2024-08-20 (FIRE!) 15:17:05
599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17:39
.dice 1 20. = 4
600
이름 없음
(ZeubJoO.sQ )
Mask
2024-08-20 (FIRE!) 15:17:52
.dice 1 20. = 14
601
이름 없음
(SiRPqy/pL2 )
Mask
2024-08-20 (FIRE!) 15:18:04
큭.. 운이 안좋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