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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XY◆0AkyaDGMDc
(LkIa8hyTa.)
2024-08-13 (FIRE!) 23: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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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869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01:27:25
엗.
870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01:27:42
말 안 해주면 모르쟝...
871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01:28:29
하하핫... 대체로 트레센(ry에
대체로 들어있다보니...
그치만 베테랑 이명 붙는 건 기본이고...
872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01:28:46
저,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안녕히 주무세욧...!
873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01:29:17
뭐랄까 보편적으로 당연하지 않은 부분들은 제가 명시하거나 말씀을 드리는 편인데
베테랑에 이명 붙는 건 왜 없다고 생각할거라고를 생각을 안했음
874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01:29:36
ㅔㅔ 안녕히 주무세요
875
츠구(폰)◆XKey3STP6.
(bURaUSpTOA)
2024-08-21 (水) 01:30:46
그야 지금까지 이명칸 비우고 짰었으니까...?
876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01:32:27
『백합 변태』… pt에 「이츠카 코토리」가 참가중일 때 『사랑의 유대』를 얻는다.
『특이점』… 자신의 『이명』이 소실되지 않는다.
없는 건 아니었고...
877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01:33:10
저 변종 전용 속별의 역할을
베테랑이라는 역할 자체가 기본으로 달고 있는 게 당연한 거랄까 그렇네요.
878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01:40:33
이?명
879
츠구(폰)◆XKey3STP6.
(bURaUSpTOA)
2024-08-21 (水) 01:40:47
아하
880
츠구(폰)◆XKey3STP6.
(bURaUSpTOA)
2024-08-21 (水) 11:28:03
흐무흐무.. 필중추미랑 삼각을 어떻게 빼지..
물러나랑 돌아와 잘 하는 수밖에 없나...?
881
ABXY◆0AkyaDGMDc
(jYzP5M2YLI)
2024-08-21 (水) 14:41:30
>>880 물러나 성공 시키거나
한체 죽는게 그나마?
882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14:55:49
삼각은 특수기다...
883
츠구(폰)◆XKey3STP6.
(bURaUSpTOA)
2024-08-21 (水) 15:58:53
비유였어요!
884
청하◆7oi.BbTDUM
(N0ghfG9D0A)
2024-08-21 (水) 16:32:30
885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6:55:48
〔PVE〕 『쇄환』 〔모집〕
B+ B+ B+ AA의 「주박」의 이능자
《상세 정보》
고유 3, 스승을 따라 만능형에 가까운 타입
1고유, 자신을 묶어 치유한다.
2고유, 자신이 묶였을때 강화된다.
3고유, 상세 불명, 다만 추가행동으로 추정된다.
에이스는 「하자마」 조이기에 특화된 것으로 보인다.
886
청하◆7oi.BbTDUM
(N0ghfG9D0A)
2024-08-21 (水) 17:02:08
887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15:02
>>886 ABCC +4단계
888
청하◆7oi.BbTDUM
(N0ghfG9D0A)
2024-08-21 (水) 17:21:30
889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30:10
아니요
최족화 팍팍 하세요
890
청하◆7oi.BbTDUM
(N0ghfG9D0A)
2024-08-21 (水) 17:32:13
>>889 아하. 자질 룰로만 그렇게군.
고려 좀 해보겠읍니다.
891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34:21
하이스펙인데 최적화 안하는건
부러진 직검으로 1회차 도는거에요
892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36:57
저 자질룰도
타마신령의 유산일텐데(타입쉬르 이야기)(초 고대의 이야기다)(모르는게 당연하다)
893
레트◆136SiloVc2
(H5zUUQTWao)
2024-08-21 (水) 17:38:51
뭔가 요즘 단편 배틀 어장 자주 보이는 느낌이다 싶더라니 이쪽이 불타고 있었어요
894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39:53
초초고대에는 Pvp에서 자질 통일이라는 룰이 없었다
타입쉬르를 거치며 자질 통일에 대한 의식이 생기고
그게 서고배에서 수치화 되었다
개인 PVP어장으로 퍼진거죠
895
ABXY◆0AkyaDGMDc
(rS31ST82Rs)
2024-08-21 (水) 17:42:25
하쿠농씨는 슬라씨의 부트캠프쪽 영향 받은 밸런스고
나는 타입쉬르 - 서고배 라인의 영향 받은 밸런스죠
896
레트◆136SiloVc2
(H5zUUQTWao)
2024-08-21 (水) 17:42:39
두렵다(두렵다)
897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18:01:36
898
ABXY◆0AkyaDGMDc
(XK2Y24SINc)
2024-08-21 (水) 18:25:06
『쇄환』
??? 고유 포텐셜
(불명) 했을때, 체력을 1/4 회복해, (불명)
임의 교대시 (불명)의 감소(저하)를 계승한다.
제1고유입니다
어떤 디메리트를 조건으로 체력을 회복하고 있어요
재미있는점은 이 디메리트를 교대시 계승하고 있네요
왜 이러는 걸까요?
899
ABXY◆0AkyaDGMDc
(ltGSf94XBQ)
2024-08-21 (水) 18:27:23
『봉호부』
??? 고유 포텐셜
아군의 (불명), 임의의 능력을 올린다.
2고유입니다
스승인 만능형에게 이어받은 고유인것 같지요
아마 1고유에 연동하는것 같지만 정확한 정체는 불명입니다.
3고유는 아직 불명입니다
다만 확실한건 추가행동이며, 자신에게 걸린 무언가를 털어내는것 같다는군요
900
이름 없음
(dWQGCtfTqo)
2024-08-21 (水) 18:27:34
건볼트 3편의 키린이군요. 흐음...
901
ABXY◆0AkyaDGMDc
(0mK9crWpbU)
2024-08-21 (水) 18:34:19
에이스는 「하자마」
본래는 『킬러』였지만, 무언가를 계기로 『에이스』에 대 발탁!
『킬러』일때는 「조이기」를 사용하며 상대를 괴롭히다 교대했지만
『에이스』화 이후 정면에서 치고받는 모습이 자주 보이고 있어요
902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19:02:00
슬슬 시작해 볼까...
903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19:08:21
야호
904
ABXY◆0AkyaDGMDc
(W6XrbAH23I)
2024-08-21 (水) 21:02:3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54/recent
다음어장
905
하쿠농◆2xexAcgTn2
(mMCWgxo/F.)
2024-08-21 (水) 21:56:06
전개회피면 피했다
숙달회피 효율 구려
906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1:59:36
회피 랭크는 1~2랭크면 충분... 그 이상은 슬슬 택티스코프쪽이 싸게 먹힌
907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1:59:55
택티스코프랜다 킹짝가루
908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22:00:46
회피+2면 전개회피랑 별로 차이가 없는 것이...?
거기에 대작회피에 명중 95인데... 저걸 못 할 줄은 꿈에도 몰랐지 (...)
909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1:26
사..실 명중율쪽 랭크 자체가 묘하게 랭업 효율이 더 짠편이긴한데, 회피 자체가 그렇게까지 많이 쌓을 일이 없긴하고.
숙달 회피 자체는 다른 회피 배율과 겹치면 아모른직다긴 한데.
>>908 -6 : 3/9 (34%) +1 : 4/3 (134%)
-5 : 3/8 (38%) +2 : 5/3 (167%)
-4 : 3/7 (43%) +3 : 6/3 (200%)
-3 : 3/6 (50%) +4 : 7/3 (234%)
-2 : 3/5 (60%) +5 : 8/3 (267%)
-1 : 3/4 (75%) +6 : 9/3 (300%)
±0 : 3/3 (100%)
회피쪽은 랭크 공식이 좀 달라요
회피 +2는 그냥 60%임
910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22:02:02
60%는 아는데용. 명중95기술에다가 대작회피 얹으면 회피 2배랑 엇비슷해서요
911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22:03:20
결국 확률이니 너 못했음! ....이 정답인데!!
912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3:28
>>910 전개회피였다면 명중율이 40%까지 떨어졌을것...(대략적 추정)
회피 여부에서 8~10% 차이는 배틀프론티어에서 반짝가루 당하는 정도의 차이긴 한지라.
913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22:04:22
지시A가 아니라서 유사효과를 노린 거니까요...
전개회피 얘기 나온 거 비슷하게까지는 했단 이야기
914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4:28
반짝가루에 당해봤거나 스톤에지를 연속으로 못맞춰본 사람이라면 명중-회피여부에서 10%가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다..(아님)
915
츠구◆XKey3STP6.
(KgAE/Y/mr.)
2024-08-21 (水) 22:05:02
사양상 할 수 없는 걸 왜 안 했음이라고 하면 제가 뭐라고 할 수가...
916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5:05
물론 화상쪽은 그냥 교통사고 맞긴한데.
917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5:26
>>915 그 부분은 어쩔수 없는 부분인지라... 별로 책망하는 부분은 아니었다.
918
작을라운피스◆h/dB/2pdDI
(dzr.WDmMuM)
2024-08-21 (水) 22:06:23
그으러고보니 마슈 유대에 지시 B+긴 했구나.
919
ABXY◆0AkyaDGMDc
(W6XrbAH23I)
2024-08-21 (水) 22:48:27
종족치 조율이 남아있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