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LkIa8hyTa.)
2024-08-13 (FIRE!) 23:06:2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61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24:21
하이파워 무섭다 무서워
61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35:19
>>607
확인인
어제 몸이 좀 안 좋아서 뻗어있던지라 오늘 준비되는대로 시작할게요
616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14
능력 C라도
일정 밸런스 이상이면 전용은 꽤 자유로워지거든요
617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37:46
밸런스가 올라갈때
가장 먼저 상한이 풀리는건 전용
그 다음이 상위 특성들
그리고 계제의 강함 순으로 풀려간다
61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48:42
아직 그런 밸런스는 건드릴 생각이 안 난다...
619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49:13
개인적으로 환영영격이나 영격의 완화 같은거 안해요
무조건 D이하일때 영격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렇게 가죠
62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2:12
물리만 D라면 물리만 회피시키면 되는것이
방어 D에 특방 A인데 둘 다 회피하는 건 이상하다
621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17
선발의 전용은
등장시 2T화상이랑 비교해볼때
강한가? 싶죠
교대시 화상 해제가
어떤 화상인가를 안가려서
상황에 따라 상대가 이득 볼 수도 있고요
622
ABXY◆0AkyaDGMDc
(dSnxCZihXU)
2024-08-20 (FIRE!) 17:53:59
>>620 아니요
능 A라고 방어 C에서 물리 영격 이런거 안해둔다는거죠
62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5:04
양쪽 다 대응할시 추가효과
이시라길래
62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6:17
뭐 저야 능력형에 보정 넣으면서
트레센 보고 그런거고요.
맘에 드는 시스템이기도 했고 환영영격
62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8:07
등장시 2턴 화상이면 적어도 교대할때 풀리는데
저건 적이 먼저 교대하면 영구인데다
일단 화상이 되는 턴수도 기니까 3배는 좋다고 생각해요...
사실 2턴 화상도 비능력형 줄건 아닌거같은데
62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7:59:15
저걸로 상대를 치유해주는 상황이 얼마나 나온다고
627
츠구(폰)◆XKey3STP6.
(owoctByfik)
2024-08-20 (FIRE!) 18:22:24
5기에서 저런게 나오긴 했었죠...
정말 저게 맞아 싶긴 했고..
628
이름 없음
(b6km8cBJKc)
2024-08-20 (FIRE!) 18:51:45
문득 생각난건데 특성 싱크로에 전용 스토킹이면 제법 쓸만할 거 같다...
629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5:11
끄아아아ㅏ앙아아악
오류터졌어!!!
...어제 하려던 도입부 오늘 하고 소지품까지 받을게요
배틀은 내일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63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8:56:47
이 일단 구다코 완성본 데이터는 올려두자
텍스트 수정도 수정인데 기술폭이나 선 회내격 조정도 꽤 들어갔으니까 자세히 봐주세요
631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8:59:11
앗 넵
632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00:00
혹시 데이터 어디서 볼까용?
63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09:45
제 저장소에 올리는 중이에요
아마 이거 올리고 밥 좀 먹었다가 밤늦게 도입부 짧게 할 듯
이건 뭐 내일 천천히 보시고 소지품만 내일 시작전에 올리셔도 돼요. 츠구님 참여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것도 아니고
634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1:11
넵 알겠습니다!
635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19:14
썬더블레이드가 죽었다!!
636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1:05
그야 저런 기술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한참 찾았어
637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5:55
이나즈마킥… 물리/전기/85/90/단일/±0/O/「킥」기술. 「1할:마비」. 급소에 맞기 쉽다.(C+1)
혹시 와일드볼트 대신에 이걸로 해주실 수 있나용.
와일드볼트 개인적으로 폐급기술이라고 생각해서..
63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28:33
그래도 이나즈마킥보단 와일드볼트가 나아...
킥 기술 너무 많아서 컷
639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29:13
앗 넵...
...근대 와일드볼트가 나아요???? (진짜로 폐급으로 보는 입장)
640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0:24
1/4 반동은 진짜로 별 게 아니라
요격이 구리다 구리다 취급받는 이유가 있음
641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1:09
슬러그 아츠도 아니고
85에 90 C+1 마비 1할은 너무 도박이지...
642
ABXY◆0AkyaDGMDc
(.y1rQhuta2)
2024-08-20 (FIRE!) 19:32:13
반동으로 죽어보면
그런말 안나올겁니다
(몇번 죽어봄)
643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33:11
스스로 전술이 몇 개가 막히게 되는데.....
선택지를 좁힐 바에는 차라리 다른 기술 쓰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644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33:28
저도 꽤 죽어봤어요
그거 감안해도 1/4는 별건 아냐 뭐 과잉화력 팍팍 챙기면 모르겠다.
645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35:37
마슈 덮어차기 짤렸나 (메모메모)
646
이름 없음
(b6km8cBJKc)
2024-08-20 (FIRE!) 19:36:00
하지만 이나즈마킥은 와일드볼트보다 멋있는걸요(기술명적으로)
647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1:21
이미지부터 안 맞고...
저 정도면 뭐 큰 페널티가 들어오는 것도 아니니까
이렇게 강제로라도 넣지 않으면 와일드볼트 아무도 안쓰고...
64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1:55
무난하게 쓸만한 기술의 선에 안착해줘야 하는 녀석이
기피대상이 되면 곤란하단 말이죠
1/4 진짜 별거 아닌데...
649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3:12
뭐 선택지가 있는 시점에서
그놈의 비행 물리기보단 낫지만
650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43:20
기피 대상이 되는 데에는 그런 이유가 다 있는 것이...???
651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4:32
아니 그 이건
제가 크로스썬더를 싸게 푼 반동같은거라
원래 저 정도는 아니어야 하거든요
652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44:58
그 플드마저도 잘 안 쓰잖아요..
65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5:13
상대적으로 싸게 푼다고는 했지만
너무 아무나 막 쓰는것도 그래 크로스썬더
654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46:29
차라리 번개펀치를 주세용... 진짜 와일드볼트는 아니에요...
브리더라거나 구다코를 매달아야 할 안건 급이에용..
655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7:16
아니 육성 C고 그야...
아카마스만 해도 지금 1부 막바지인데 애들이 와일드볼트 맞으면서 골골대고 있어요...?
656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47:18
솔직히 저건 내 포켓몬이 아니야! 수준으로 꺼려지는 것이 와일드볼트...
657
작을라운피스◆h/dB/2pdDI
(fNGczJs.Pw)
2024-08-20 (FIRE!) 19:47:44
와일드볼트가 어때서...!(?)
658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48:13
천부도 들고오는데 와일드볼트...
철주먹도 없는 번개펀치랑 비교가 될 수준이야...?
659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50:55
그냥 반동기 혐오 정도로! (?)
660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52:42
멀린은 스텟이 바뀌었나 (메모메모)
661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53:17
도발이 저주가 되었고..
662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53:17
드리러면 스파크 정도가 한계 같은데...
찌리리따끔따끔이나 번개펀치는 아무리 그래도 그래...
663
하쿠농◆2xexAcgTn2
(hB5H0kk7hs)
2024-08-20 (FIRE!) 19:53:42
저주는 본인이 바꿨어요
664
츠구◆XKey3STP6.
(Rbp65HBiOQ)
2024-08-20 (FIRE!) 19:55:09
아이스블레이드… 물리/얼음/90/100/단일/±0/O/「칼」「검」등의 기술. 급소에 맞기 쉽다.(C+1)
그렇다면 이건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