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 정리 관련 - test>1556879148>528, test>1556879148>557
※ 단편 관련 1000은 단편이 연재된 어장과 그 다음 어장에서만 잡을 수 있습니다.
※ 단편에 대한 신경전 & 상성 싸움에 대한 화제를 금합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 게임 안에서 싸우더라도 잡담판에서 말싸움은 금지. 또한 단편에 대한 전개는 전적으로 단편 진행자를 신뢰해주세요.
【규칙】 0. 환상서고는 다목적 잡담판으로 누구나 환영합니다. 1. 상대에 대한 예의와 네티켓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2. 어떠한 사안으로 충돌이 발생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합시다. 3. 1000은 의무나 권리가 아니고 불판의 대상도 아닙니다. 4. 다른 어장에서 일어난 불판을 이곳에 끌어들이지 마십시오. 5. 저속한 표현과 정치, 종교, 시사 등의 상대방이 불쾌해할 수 있는 소재는 삼가해주십시오. 6. 관리자, 또는 부관리자가 불합리한 판결을 내렸다고 생각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 설정에 관한 불만이 있을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7. 토의가 100레스 이상 이어지거나, 논지가 제대로 제시되지 않는다 판단될 경우에 공의회에서 계속 진행하여 주세요. 8. 개봉 후 2주가 지나지 않은 신작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과 관련한 직접적인 스포는 금해주세요. 9. 기본적으로 하이드는 >>0의 규칙 위반 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안은 관리자 판단에 따라 하이드될 수 있으며, 하이드 시 사유를 명기합니다.
┌──────────────────────────────────────────… │《능력치》│1400│희귀함│투자 : 950/450 ├──────────────────────────────────────────… │근력 : 180│민첩 : 180│내구 : 180│지혜 : 100│정신 : 170│영력 : 140│차력 : 0│위업 : │ └──────────────────────────────────────────… │ ├──『특성』─────────────────────────────────────… ┌──────────────────────────────────────────… │《벼려진 자》 ├──────────────────────────────────────────… │A++(80)│재능│존재│근력+내구+민첩│---~---│ ├──────────────────────────────────────────… ├◎기능:│패시브│[황금률(체)]: 근&내&민에 고정치를 추가하고, 전투 관련 특성 조율에 大 보너스. ├──────────────────────────────────────────… ├◎기능:│패시브│[흐르는 생명]: 그 자체로 생명과 기력이 솟아오른다. 무한자동회복. ├──────────────────────────────────────────… ├◎기능:│패시브│[불훼의 육신]: 물리/마법/신술/저주... 다양한 타격에 대한 높은 저항력을 가진다.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선천적으로 육체가 우수하게 벼려져 있는 존재. 몸이 타고났다는 말로 설명되는 레벨이 아니다. │심지어 무슨 UG세포라도 있는건지 초고속재생까지 한다. └──────────────────────────────────────────… ┌──────────────────────────────────────────… │《의지》 ├──────────────────────────────────────────… │A+++(80)│심법│무공│정신│ ├──────────────────────────────────────────… ├◎기능:│패시브│[투심] : 정신력에 極大 보정 ├──────────────────────────────────────────… ├◎기능:│패시브│[자의] : 의지와 행동의 일치, 생각과 움직임의 타임래그를 줄인다. ├──────────────────────────────────────────… ├◎특수: 「전력 가동 존재하지 않음」 ├──────────────────────────────────────────… │마음으로도 일컬어지는, 사람 그 자신의 정신적인 에너지. 불합리에도 맞서는 행동이념. │강한 의지를 지니는것은 그 다음으로 개화하기위해 전제된다. └──────────────────────────────────────────… ┌──────────────────────────────────────────… │《패기(極)》 ├──────────────────────────────────────────… │A++(70)│경지│무공│정신+민첩+내구(+영력)│ ├──────────────────────────────────────────… ├◎기능:│패시브│[견문색 패기]: 시야에 들어오지 않는 적이라도 그 기척을 읽어내고 피한다. │ │공격의지가 존재하는한 미리 의지를 읽고 피해내는 패기. ├──────────────────────────────────────────… ├◎기능:│패시브│[무장색 패기]: 신체, 또는 사물의 경화. 비 역학적인 타격조차 막아낸다. │ │경화를 통한 공격력과 방어력 양측의 극적인 변화. ├──────────────────────────────────────────… ├◎조건: <A랭크 이상의 심법(무공)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사람의 의지에서 발하는, 사람 그 자신의 힘. └──────────────────────────────────────────… ┌──────────────────────────────────────────… │《유파 패기류》 ├──────────────────────────────────────────… │A+++(80)│유파│무공│정신+근력+민첩+내구│ ├──────────────────────────────────────────… ├◎기능:│패시브│B+++랭크 이하의 패기 및 그 응용기술 전반을 완전히 숙련한것으로 취급한다. ├──────────────────────────────────────────… ├◎기능:│패시브│모든 패기 관련 특성의 효율 최적화에 大 보너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투지로 대표되는 마음의 힘 자체를 두르고, 발현시켜 싸우는 전투법. │벼려진 마음은 강철마저 꿰뚫으리. └──────────────────────────────────────────… ┌──────────────────────────────────────────… │《패왕색 패기》 ├──────────────────────────────────────────… │A++(70)│상징│오의│정신(+영력)│ ├──────────────────────────────────────────… ├◎기능:│패시브│[패기숙련]: 패기 관련 특성의 조율 및 최적화에 大 보너스. ├──────────────────────────────────────────… ├◎기능:│액티브│[패왕색 패기]: 적이 얼마나 있던, 모조리 위압해 제압한다. │ │버텨낸다 하더라도 당한 자는 의지 자체가 짓눌려 약해진다. ├──────────────────────────────────────────… ├◎기능:│액티브│[패왕색 휘감기] : 패왕색 패기를 자신과 무기에 휘감는다. │ │무장색과 조합하는것으로 궁극의 파괴력을 추구할 수 있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고 효과가 강화된다.> ├──────────────────────────────────────────… │의지를 두르는걸 넘어서, 의지 그 자체를 발산해 위압한다. 패기류의 극한. │극도로 강한 의지는 정제할 필요도 없이, 그 자체로 군단에 대한 무기가 된다. └──────────────────────────────────────────… ┌──────────────────────────────────────────… │《검은 검사》 ├──────────────────────────────────────────… │A++(70)│고유│오의│정신+근력+내구+민첩(+영력)│ ├──────────────────────────────────────────… ├◎기능:│패시브│[무장색 경화] : 무장색 패기의 상시 적용 및 유지에 필요한 소모량이 거의 없어진다. │ │들고 있는 무기/장비 전부가 무장색 경화의 영향을 받아 강화된다. ├──────────────────────────────────────────… ├◎기능:│액티브│[무장색 파쇄] : 무장색 경화를 통해, 내부에서부터 적을 파괴한다. │ │상대의 외부 내구도에 관계없이, 안에서부터 패기로 파괴하는 기술. ├──────────────────────────────────────────… ├◎기능:│액티브│[월아천충] : 검격에조차 무장색 경화+패왕색 휘감기를 적용해 날리는 기술. │ │검에서부터 뿜어져나오는 초장거리 절단기나 다름 없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패왕색 패기》가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색 패기를 한계까지 단련한 끝에 도달한 경지. 그가 검은 검사라 불리게 된 진짜 이유. └──────────────────────────────────────────… │ ├──『칭호』─────────────────────────────────────… ┌──────────────────────────────────────────… │《검은 검사》 ├──────────────────────────────────────────… │A(--)│패기│무공│최대 6시간│최소 7일│ ├──────────────────────────────────────────… ├◎기능:│액티브│[무장-패왕색의 갑주] : 모든 <유파 패기류> 관련 특성을 강화, 스텟 패러미터에 고정치를 추가. ├──────────────────────────────────────────… │패기구현화의 영역. 경화와 휘감기 다음에 존재하는, 패기를 실체가 있는 사물로서 벼려낸다. └──────────────────────────────────────────…
┌――――――――――――――――――――――――――――――――――――――――――… │【이름/AA】 : 슈엔 폰 묀스터탈 / すだちの魔王城 │『배경설정』 : 벨프 파벌의 충신, 영지내에서 선정으로 명망높던 가문은 벨프가 몰락함과 함께 │ 일개 백작의 건방짐이 본보기가 되어 영지를 파괴당하고 국외로 추방당했다. │ 하나남은 혈육인 그녀는 동방, 야만인들의 영지로 떠나 크고 작은 분쟁에 참여해 │ 용병으로서 일하며 그 명성을 높였다. │ 어쩌면, 하나뿐인 기회일 지금에 그녀의 용병대를 끌고 이 땅으로 돌아왔다. │ │ "내 이름은 슈엔 폰 묀스터탈. 영명하신 벨프공의 충복이셨던 아비의 유일한 혈육이다. │ 이 땅의 진정한 주인으로서 이야기하니, 살해당한 아비의 딸이자, 살해당한 이 땅의 모든 이들을 위해 │ 반드시 복수하겠다. 이 생에서 안된다면 저 생에서라도." │ ┌──────────────────────────────────────────… │《능력치》│934(+566)│희귀한│anchor>1597047615>284 ├──────────────────────────────────────────… │근력 : 114│민첩 : 140│내구 : 140│지능 : 180│영력 : 180│차력 : 0│정신 : 180│위업 : │ └──────────────────────────────────────────… │ ├──『특성』─────────────────────────────────────… ┌──────────────────────────────────────────… │《전장의 조율자》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의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장악력 보정 ├──────────────────────────────────────────… ├◎기능:│패시브│《전장의 관리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많은 군세를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관리자》 ├──────────────────────────────────────────… │A(50)│전략│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시야, 전략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략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략 단위 군세의 배치 전환의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지배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흐름을 이끄는 지휘관 └──────────────────────────────────────────… ┌──────────────────────────────────────────… │《전장의 지배자》 ├──────────────────────────────────────────… │A(50)│전술│전쟁│지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전쟁의 흐름에 대한 국지적 시야, 전술 수립에 고보정 ├──────────────────────────────────────────… ├◎기능:│패시브│상대의 전술적인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 고보정 ├──────────────────────────────────────────… ├◎기능:│패시브│전술 단위 군세의 체계 정비 가속화 ├──────────────────────────────────────────… ├◎기능:│패시브│《전장의 조율자》, 《전장의 관리자》와 연동 보완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쟁의 일면을 지배하는 지휘관 └──────────────────────────────────────────… ┌──────────────────────────────────────────… │《복수의 칼날》 ├──────────────────────────────────────────… │A+(6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정찰 방해/저해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에 대한 상대의 위계판정 불리 ├──────────────────────────────────────────… ├◎기능:│패시브│정보은폐를 성공한 채로 직접적인 전투 진입시 전투에 진입한 휘하 병력에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칼날을 드러낼 때는 모든 것이 짜여진 이후, 칼날을 내려칠때는 벼락같이. └──────────────────────────────────────────… ┌──────────────────────────────────────────… │《그늘》 ├──────────────────────────────────────────… │A+(60)│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들에 <은신>을 부여 및 해제 ├──────────────────────────────────────────… ├◎기능:│패시브│은신 중의, 그리고 공격 하는것으로 은신이 해제된 모든 아군을 강화한다, 공격으로 해제된 아군에 대한 강화는 10분간 적용된다. ├──────────────────────────────────────────… ├◎기능:│패시브│은신중 기습공격시 은신특성이 해제되나 동시에 해당 병력에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은엄폐의 기본. └──────────────────────────────────────────… ┌──────────────────────────────────────────… │《특정》 ├──────────────────────────────────────────… │A(5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 │패시브│지정한 휘하 병력에 『정찰』특성 부여및 해제 기능, 해당 특성은 시야범위와 기동력을 보정하는대신 전투능력을 삭감한다. ├──────────────────────────────────────────… ├◎기능: │패시브│전장에 대한 물리적인 시야 극대화, 휘하 병력과의 별도 연결망 수립 ├──────────────────────────────────────────… ├◎기능: │패시브│상대의 행동을 통한 상대의 습관,선호하는 전술,사고방식에 대한 통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 ┌──────────────────────────────────────────… │《적응가》 ├──────────────────────────────────────────… │A+(60)│지휘│전쟁│지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지형 · 날씨 불리판정 무효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유리 지형 보너스 상승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이 불리지형에 진입했을때, 전투력 저하를 제외한 불리판정 제거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수많은 지형에서의 전투경험 └──────────────────────────────────────────… ┌──────────────────────────────────────────… │《기동전》 ├──────────────────────────────────────────… │A(50)│지휘│전쟁│지능+정신+영력│130~16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빠르고 정확한 기동에 보정 ├──────────────────────────────────────────… ├◎기능:│패시브│휘하 기병의 빠른 방향 전환에 보정 ├──────────────────────────────────────────… ├◎기능:│패시브│돌격 후 방향전환하여 역돌격시 기동력 보정 ├──────────────────────────────────────────… ├◎기능:│액티브│상대를 <목표>로 지정하고, 해당 목표를 향하는 모든 아군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최대한 흩뿌리고, 산발적인 교전을 하고, 곧이어 모두가 그를 덮치리라. └──────────────────────────────────────────… ┌──────────────────────────────────────────… │《후퇴후 역습》 ├──────────────────────────────────────────… │B+(36)│지휘│전쟁│지능+영력+정신│130~160│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게 기동력 보정 ├──────────────────────────────────────────… ├◎기능:│패시브│적에게 쫒기는 중인 휘하 병력에 대한 적의 탐지 역보정 ├──────────────────────────────────────────… ├◎기능:│패시브│아군 병력을 추격중이던 적 병력에 대한 역습시 최저 위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Retreat and Ambush └──────────────────────────────────────────… ┌──────────────────────────────────────────… │《무장 강화》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패시브│휘하 장비의 위력 증가 ├──────────────────────────────────────────… ├◎기능:│패시브│휘하 기마에 C랭크 특성 : 《강화》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무장을 강화시키는 능력 └──────────────────────────────────────────… ┌──────────────────────────────────────────… │《한발자국도 물러서지 마라》 ├──────────────────────────────────────────… │B(30)│지휘│전쟁│영력│130~160│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사기치에 순간적인 강화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해소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복수가 네 눈앞이다. 도망칠테냐? └──────────────────────────────────────────… ┌──────────────────────────────────────────… │《위장》 ├──────────────────────────────────────────… │B(30)│지휘│전쟁│정신+영력│80~100│ ├──────────────────────────────────────────… ├◎기능:│액티브│선택한 아군을 원하는 모습으로 위장시킨다. 단, 병종을 초월할수는 없다. ├──────────────────────────────────────────… ├◎기능:│패시브│위장중인 아군은 위장을 해제할 떄 까지 해당 모습의 역활이상을 해낼 수 없다. [ 보병 ㅡ> 기병, 기병 ㅡ> 보병 X] ├──────────────────────────────────────────… ├◎기능:│패시브│공격하거나 공격 받을시 위장은 자동으로 해제되고 해당 병력이 공격을 하는 상황에서는 상대병종의 사기치를 저하시킨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기만의 기본 └──────────────────────────────────────────… 『칭호』 ┌──────────────────────────────────────────… │《떠돌이 군주》 ├──────────────────────────────────────────… │AA(--)│전술│전쟁│30-60분│하루│ ├──────────────────────────────────────────… ├◎기능:│액티브│자신의 모든 특성에 +~++ 만큼을 강화한다. ├──────────────────────────────────────────… │내 작은 세상은 불타올랐고, 그 길로 더 넓은 세상을 돌아다녔다. │다양한 이들과 다양한 세상을 보았고, 동시에 많은 피를 묻혔다. │아주 조금을 평범한 삶을 살았고 대부분의 삶을 전투와 함께했다. │이제는 복수의 기치를 들어올린 난, 어떤 길로 나아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