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494> The Fly The Sky 포켓몬 잡담소 172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8-07 23:06:07 - 2024-08-15 19:43:10

0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6:0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 ABXY◆0AkyaDGMDc (cqqR0TNVgo)

2024-08-07 (水) 23:06:29

 (-◎-)참고 데이터
┌──────────────────────────────
│ (-◎-) 배틀용 계산기 ver1 :    anchor>1579667316>375
│ (-◎-) 배틀용 계산기 ver3 :    anchor>1596673083>712

│ (-◎-) 나트레! 유일신 발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9C%A0%EC%9D%BC%EC%8B%A0%EC%9D%98_%EB%B0%9C%EC%96%B8
│ (-◎-) 나트레! 초심자 조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B4%88%EC%8B%AC%EC%9E%90_%EA%B0%80%EC%9D%B4%EB%93%9C

│ (-◎-) 오레마스 기술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
│ (-◎-) 오레마스 특성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 (-◎-) 오레마스 포텐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 (-◎-) 오레마스 시스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B%9C%EC%8A%A4%ED%85%9C
│ (-◎-) 오레마스 세계관과 용어: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4%B8%EA%B3%84%EA%B4%80%EA%B3%BC_%EC%9A%A9%EC%96%B4

│ (-◎-) 역할을 논하다. :       anchor>1481725543>645
│ (-◎-) 고유를 논하다. :       anchor>1482068130>425-560
│                     ├파트 1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475-476
│                     └파트 2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560
│ (-◎-) 교대 포텐셜을 논하다 :  anchor>1482506089>742
│ (-◎-) 파티를 논하다. :       anchor>1596303073>726-924
│ (-◎-) 통솔형 파티 고찰 :      anchor>1596353078>595-765
│ (-◎-) 교대 포텐셜 설명 :      anchor>1596353078>233-238
└──────────────────────────────

4 ABXY◆0AkyaDGMDc (dBgXOAsbcs)

2024-08-10 (파란날) 22:40:37

567 名前:神 ◆hmzYwi.1d ★[] 投稿日:2016/04/09(土) 00:35:58.89 ID:pokemasu
××했을 때, 중확률로=발동에 어떠한 기믹이 있다. 기믹의 클리어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다.
××했을 때, 저확률로=발동의 조건이 현저하게 쉬운(또는 언제나)인 경우.

개인적으로 조건부를 저확률로 하는걸 그다지 안좋아하는 이유
조건부라면 중확률로 2개 깔맞춤쪽이 좋다 생각해요

5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2:52:56

술을 마시고 있으니 지금은 청하다 안착.(@???)

6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2:59:46

제가 그
쇼토 확률이 못 뜨게 보정을 좀 줬을지언정
릴리한테 보정을 준 적은 없음...

...그냥 자력으로 모든 걸 다 띄웠다 무친 요정

7 이름 없음 (WZQggWU4vo)

2024-08-10 (파란날) 23:01:22

포켓몬 계산을 직접하니 어렵다. 잡담판의 계산기는

사용하기 번거롭다. 데미지 계산을 자신의 감각적으로

해도 되는지 모르겠다. 신나게 포켓몬 어장을 하고 싶은데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다.

8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02:24

음. 대미지 계산이 번거롭긴 해.

9 ABXY◆0AkyaDGMDc (dBgXOAsbcs)

2024-08-10 (파란날) 23:10:39

>>7 잡담판 계산기는
진짜 기초적인 것만 있으니까요

10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11:15

포텐셜 계산 들어가기 시작하면 크아악!

하는 것이 정설(@사실)

11 이름 없음 (WZQggWU4vo)

2024-08-10 (파란날) 23:14:00

자신의 감각으로 데미지 계산을 간단하게 해도 되는 걸까?

한국 어장은 어쨌든 옆나라 스레는 데미지 계산이 간단히

이뤄지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12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16:02

>>11 확답은 못하지만, 그 어장을 하는 어장주의 자유가 아닐까 하고 나는 생각해. 일단 기본적인 타입상성이랑 기술자속보정, 포텐셜 강화분 정도

간단하게 생각해서 감각으로 계산하면 되는? 거 아닐?까??

13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16:54

물론 확률같은 건 다이스를 흔들고.

14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29:39

나는 감각보다는 일단 잡담판의 계산기를 사용연습하고 있지만, 포켓몬 데이터 만드는 게 더 번거롭다.

15 ABXY◆0AkyaDGMDc (CBzRT/K2Nw)

2024-08-10 (파란날) 23:29:41

@1~2같은게 그런 감각의 계산이죠

나는 정확한 데미지를 안보이는 용도로 쓰지만

16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31:46

>>14-15

요즘엔 %로 하는 경우도 꽤 있지만서도
(@예시: 슬라상의 트레센, 키사마스 등)

17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32:03

보닌쟝도 아마 %로 했던 걸로 기억.(@적당)

18 이름 없음 (WZQggWU4vo)

2024-08-10 (파란날) 23:33:48

감각계산으로 한번 포켓몬 어장 도전해봐도 괜찮겠지?

어쨌든 해보고 싶고, 어장은 취미이기도 하고.

19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35:46

뭐 그 방식을 잘 고수하며
후회하지 않고 끝까지 잘 밀고나갈 자신이 있으시다면야...

20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40:24

나도 어장은 준비중이긴 하지만, 지금은 도중에 막혀버린 느낌이 있어서 조금 곤란한 느낌. 이럴 때는 누군가와 PVPF를 하고 싶은 기분이다.

21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40:49

수고하셨습니다아

릴리 무서워(릴리 무서워)

22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41:09

>>20 PVP

아니, PVP를 해본 적은 없지만.

23 작을라운피스◆h/dB/2pdDI (V65jTePyYk)

2024-08-10 (파란날) 23:41:28

             ,.へ
          ,. '"   `\
         /        ';、
       ∠,,,,.-======-.,,,_ヽ、_
    ,,..-='               ヽ、       ノ ヽ
  ,.イ .,,    , へ   /\  ,.へ、r-、_\
  「  ./,ゝへ、/___,ゝ,、 ____,.--、イ  __〉、ノ`7 .>    _, ハ
  `ヽ,7        i `  ___ハ   ,ゝ'〈,,/   /
ヽ、 ,イ   / -r‐ト ハ  ´ハ /`|_'ーイハ,ノ | /     ハ
  `/'i    i ,i. !V | , ' , --、 リト ムi_」  |/      , 、
  ! イ i.  /レノ.'⌒ レ'       | | |    ',
   |. ,|  〈.i ,,,,   ' ___   """ | | |     ',      :
   V 'i   .入     ヽノ    | ハ|.     !      ,.イ
ヽ、   '.,  |.'`>.、,_   _,.イ´|/ i       |      く,_
  `゛ー, ヽ、| / __,,..r| ̄_,.イ .7 ,':ゝ、_    |         ̄
   ,.く   |イ'´  V ̄V` ./ /   `ヽ,  |
,.- '´    ノ|/  「`ーy、イヽi. /      ヽ, ソ      _
    r;r'´ /|.  ゝ、イヽ、 イ ./        >、   ,.イ
   く| |  / /  .L/  !Y」レ'    へ /\ ゝ   〈

오늘자 배틀 요약

...요정 혼자서 상대 파티의 1/3을 가지고 논 기분인데...

(횃불당하고 반파당한 쿠우코, 참살당한 츠유, 덤으로 역선회 당한 얼음귀신)

24 작을라운피스◆h/dB/2pdDI (V65jTePyYk)

2024-08-10 (파란날) 23:42:10

아, 일요일은 OR 일정때문에

아마 빠르면 월요일에나 가능할듯 다음은

25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42:40

월요일은 제가 바쁘고...

화요일 저녁에 마무리가 될 가능성이 높네요 그럼
수요일부터는 가족여행이라

26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42:51

PVE오츠카레와

슬라상 연재 오츠카레(@적당)

27 작을라운피스◆h/dB/2pdDI (V65jTePyYk)

2024-08-10 (파란날) 23:42:57

네넴네넴

28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44:21

하쿠농과 PVE하고 싶기도 하지만 대기인원이 좀 있으니까 기다리는 데 시간이 좀 걸리겠고.

29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45:51

뭐 덱 짜오시면 심판 구해서
pve 멤버끼리 pvp해본다는 방법이 없는 건 아니고...
시간이 좀 걸리는 건 어쩔 수 없다

30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45:56

으웅!

술 마셨으니 아주 기부니가 좋다.!(@적당)

31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47:40

일단 화요일에 시키에이키를 끝내고...
가족여행 동안에 육성형 덱 완성해서
츠구님이나 청하님, 슬라임님이랑 일정 조율하는 식이 되려나

32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49:26

정 대기인원이 많으면

임시 부트캠프라도 열어서 청하님이나 슬라임님이랑 배틀해보는 방법도 있겠다.
pve연습하려고 연 거니까 대부분은 어장에서 진행하겠다만

33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50:00

연재속도... 연출실력... pve 감각... AI조정...
개선할 게 많아 역시

34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51:22

>>31 세삼스럽지만

내 덱 얼핏보면 육성형이지 않나 싶은 생각(@아무말)

35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55:06

포텐셜 항목 텍스트를 보기 좋게? 수정같은 걸 하려면 test>1596740072>20【제작 시 사용하는 워딩】에 나와 있는 대로 하는 편이 좋아??

36 하쿠농◆2xexAcgTn2 (Cq1l/XXysY)

2024-08-10 (파란날) 23:56:15

>>35 네.

근데 어차피 제가 완성되면 한번 쫙 처리할거긴 해요.

37 이름 없음 (IzReoQVe9A)

2024-08-10 (파란날) 23:58:54

일단 PVP나 PVE 용으로 파티 하나 정도만 구상해놓고 있자. 그럼 짧은 밤이었지만 나는 이만 사라진다. 모두 좋은 잠을 자길.

38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59:18

>>36 그럼 여기서 혹시나 싶은 것.

본인이 육 AA+능B로 육성형 4계제 들고 왔으면?

39 청하◆7oi.BbTDUM (4Ua810kZwM)

2024-08-10 (파란날) 23:59:35

>>37 굿밤.

40 하쿠농◆2xexAcgTn2 (Q7FfmGbKZU)

2024-08-11 (내일 월요일) 00:01:59

>>38
육성형 미러전이 되면 비교가 뭣하니
라임님이 다음 상대 확정이 되고
쇼토랑 붙으시거나 아님 다른 덱이 만들어질 때까지 대기하시던가 하셨을 것

41 청하◆7oi.BbTDUM (FmX5.AFFz2)

2024-08-11 (내일 월요일) 00:11:57

>>40 음, 푸리나 그대로 개수한게 정답이었네!!!(@해맑)

42 ABXY◆0AkyaDGMDc (DQYKZHHZcc)

2024-08-11 (내일 월요일) 00:17:49

육성형끼리 싸우면
지시형보다 지시가 중요한 싸움이 되어 버린다

43 작을라운피스◆h/dB/2pdDI (trPJ.ji3mM)

2024-08-11 (내일 월요일) 00:17:56

보리스 : 천부 얼음/강철 선발, 특성 냉기로 바꾸는 테러범, 필중추미(이중속성). 칼로방어. (생존)

프레이저드 : 불꽃/얼음 에이스, 불꽃 고로시와 특방/방호 관통. 방어 존재. (생존, 안나옴)

얼음귀신 : 순수 얼음, 기술폭 4개, 프리즈스킨하는 1.33배 메가진화, 실질 속도종족치 133+@가량. 프리즈드라이, 비밀병기 하나 있음? (생존)

카마엘 : 목탄테러범, 크로스플레임 후려박는 특수형. (패퇴)

츠유 : 물/풀 바운스. (릴리당함)

쿠우코 : 레즈광인 어시베타, 추가 유대, 저속 물리브루저, 비자속 우선도+1 크썬, 그라운드포스, 성스러운불꽃. (반파)


코마치 : 사신 에이스 (생존, 잔여 HP 90%)
키류 : 만족민 (생존, 화상-근성)
스이카 : 바운스 (패퇴)
키드 : 악 쥬얼 (생존)
릴리 : 역선회 (생존)
드레디어 : 반짝가루 (생존, 안나옴)


현재 상태가 이렇고... 생존수로만 따지자면 이쪽이 유리하긴 할지언데, 깨작깨작 까고 있어도 쿠우코 제외하면 아직 건재하고.


     ◈ 아군
     ◈ 『4식』 : 『물러나』『맞춰라』
     ◈ 『6령』 : 『방어』『특방』『민첩』 / 『회피』
───────────────────────────────────────────────────────────────
     ◈ 상대
     ◈ 『4식』 : 『피해라』『버텨라』
     ◈ 『6령』 : 『공격』『특공』『특방』


저쪽의 6령은 공특공에 특방, 4식은.. 저쪽의 돌아와는 보리스 뺄때 썼으니.

식령 카운팅은 서로 비슷비슷하지만 버텨라의 여부가 있나. 피해라는... 당할게 릴리하고 드레디어고.

6령의 경우 이쪽은 방특방과 민첩이 잔여, 회피가 있나.


44 작을라운피스◆h/dB/2pdDI (trPJ.ji3mM)

2024-08-11 (내일 월요일) 00:25:56

식령을 이번에 막질러댔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도 소모수 자체는 비등비등하군...

쿠우코는... 릴리 횃불을 박살낼 작정이라면 대강 예상이 갈지언데.

45 하쿠농◆2xexAcgTn2 (Q7FfmGbKZU)

2024-08-11 (내일 월요일) 00:34:21

사실 쇼토 상대면 푸리나는 편하다
물... 불도 얼음도 반감...

46 ◆YJKujNK4t6 (WJkVZnmy3U)

2024-08-11 (내일 월요일) 00:51:54

뭐든 동 자질끼리 싸우면 지시가 중요해지지 않나?

47 ◆YJKujNK4t6 (WJkVZnmy3U)

2024-08-11 (내일 월요일) 00:52:30

아니, 능력형끼리 싸우면 비대칭 게임으로 변하니깐 다를 수도 있겠군.

48 하쿠농◆2xexAcgTn2 (Q7FfmGbKZU)

2024-08-11 (내일 월요일) 00:56:03

통솔형끼리 싸워도 지시가 안 중요할 수 이씀...
유대펀치 유대펀치(?)

49 작을라운피스◆h/dB/2pdDI (trPJ.ji3mM)

2024-08-11 (내일 월요일) 00:58:56

공포의 유대...

50 작을라운피스◆h/dB/2pdDI (trPJ.ji3mM)

2024-08-11 (내일 월요일) 00:59:50

그리고 시키님이랄지 지시형재미따히히...

크툴루는 원래 지옥의 카운팅 게임이었지...

※아마도 그런 TRPG가 아닙니다

51 하쿠농◆2xexAcgTn2 (Q7FfmGbKZU)

2024-08-11 (내일 월요일) 01:00:00

참고 : 코토리가 유대 터졌으면 아마 지금쯤 쇼토의 승리로 조기종료 났다

52 작을라운피스◆h/dB/2pdDI (trPJ.ji3mM)

2024-08-11 (내일 월요일) 01:00:07

ㅋㅋㅋㅋㅋㅋ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