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426> [앵커/CoC/공식 시나리오] 니알라토텝의 가면들을 해보자 -8- :: 미국편 :: 689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2024-08-05 22:44:03 - 2024-09-19 20:39:43

0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WTUFd0K8sk)

2024-08-05 (모두 수고..) 22:44:03

       ヽ
         い、――――――――――――――――――――‐-、__     , --、                   /        /
       l ̄∬                                  `゙`フ‐‐'   `、                 _/       ___  /
       ',                                      ∠,..-‐'^`‐-‐'"ヽ__          _,.-‐"〃´`i   /´ 〈 〉
        l                                         /^゙ンヾ、 `゙‐、       /  ,.ノ  └、〆    `´
        l                                         } r'  l  r'`´    / ̄ ̄ ̄  __,-‐'
       /                                         { ∫  ´`l┘   i`‐‐'´      r'´
       ',                                         い′   く_,.-‐'"´        __く,
       ノ                                                          /´ ゚ ‘
       ゝ                                                       γ
       弋                                                    、∫/
         入                                                   ≦
          !                                                   彡
          ヽ、_                                                _彡
           =`‐-、                                           r‐'´
               ',―‐-、                                      /
                ',   `'‐-、___┌─、                            /
                ', ∧         \   _               _,-‐‐-、 __   (
    ┌──────────┐             弋_/´ ヽ       / ̄`゙‐-‐く    `´ ヽ  ',
    │r‐-、_            │                  ヽ   /               }  {
    │    `',  /`‐-┐_,-‐   .| ヽ                  ',  (                 ',   ',
    │   ∧/ N    |´    | ヽ                   `┘                 ヽ !
    │ ‐'´   ≧    |      .|  ヽ                   |                   `´
    │      `>、〈⌒゙'‐-、   .|   ヽ                l
    │ ・..,イ´  `     ヽ .|
    └──────────┘


이 어장은....
1. 공식 시나리오를 하는 어장입니다. 공식 시나리오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어장주가 초보라서 어눌할 수 있습니다.
3. 많은 판정을 앵커에 맡깁니다.
4. 다이스는 제한없이 그냥 중복해서 막 던져도 좋습니다.
5. 행동 앵커를 할때는 [무엇을],[어떻게]를 생각해봅시다.
6. 정통 크툴루 + 펄프 크툴루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7. 캠페인 입니다.

>1596737088>503 : 판정법 요약
>1596737088>505 : 상승판정 대상
>1596737088>506 : 운의 소비
>1596737088>507 : 펌블에 대하여
>1596737088>508 : 보너스/패널티 주사위
>1596737088>509 : 전투 길라잡이
>1596737088>510 : 피해의 처리
>1596737088>511 : 추격 길라잡이
>1596737088>512 : 광기
>1596737088>513 : 환상
>1596737088>514 : 탐사자 기능 목록
>1596985072> : 캐릭터 시트

>1596750082>218 : 펄프 크툴루란?
>1596750082>229 : 영웅의 재능
>1596750082>231 : 영웅의 기능
>1596750082>237 : 영웅의 운
>1596750082>245 : 영웅의 성장 관리
>1596750082>254 : 영웅의 광기
>1596750082>264 : 쉬운 마법
>1596750082>265 : 초능력
>1596750082>266 : 괴과학

2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33:43

ㅇㅊ

3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0:33:46

ㅇㅊ

4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33:55

역시 무력 담당은 필요하다

5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0:36:03

안착.... 인데, >1597049233>1000 새 인물이군요!

6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0:39:00

좋습니다.
그러면 결정할것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에 새 인물 도입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기존의 인물을 탐사자로 편입하기
2. 완전히 새로운 인물을 생성하기

어느쪽을 희망하시나요?

(@앵커로 선택해주세요!)

7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41:10

뭘로 할까요?

8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45:37

새로 하나 만들까요?

9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2:00

새 동료니까 만드는걸로 할까요?

10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2:42

새동료 ㄱㄱ

11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2:52

만드는걸로 하죠

12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2:55

우리 아오자키 대신 무력 인물 들아와야 함

13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3:01

@2

14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3:02

@2

15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3:11

지금 다들 영 전투력이 불안해

16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3:33

@2

17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3:54

네, 그러면 완전히 새로운 인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뒤적뒤적)

18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5:07

[ 완전히 새로운 인물 ]


그러면 하나 더 결정해봅시다.
해당 인물은 어떤 팩으로 만들까요?

선택지
1. 탐사자
2. 영웅

(@앵커로 선택해주세요!)

19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6:20

@2

20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6:34

영웅이 빠졌으니 영웅으로

21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0:57:06

@2

22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4:42

[ 영웅 ]

네, 그러면 영웅을 생성하겠습니다.

새로운 영웅입니다.
이번엔 1000으로 생성하는 영웅이니 만큼 조금 더 참치들의 선택이 가능하도록 진행해보겠습니다.
아래 리스트에서 영웅의 타입을 결정해주세요!
괄호 안은 해당 특성의 핵심 특성치입니다.

1. 근육질(근력)
2. 조수(민첩성 or 건강)
3. 냉혈인(지능)
4. 추리광(지능)
5. 도락가(크기)
6. 탐구광(지능 or 교육)
7. 모험가(민첩성 or 외모)
8. 탐험가(민첩성 or 정신력)
9. 몽상가(정신력)
10. 투사(건강)
11. 반골(민첩성 or 외모)
12. 하드보일드(건강)
13. 발명가(지능)
14. 학자(교육)
15. 부외자(지능 or 건강)
16. 할리퀸(외모)
17. 사냥꾼(지능 or 건강)
18. 현자(정신력)
19. 스릴광(민첩성 or 정신력)
20. 협객(민첩성 or 외모)
21. 옴므/팜므 파탈(외모 or 지능)
22. 호걸(근력 or 크기)

(@앵커로 선택해주세요! 다수결이나 조율로 의견을 결정합니다.)

23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5:28

근육질이 좋을까?

24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6:04

아니면 탐험가?

25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6:58

음...

26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7:24

전투맞길겨면 뭐가 좋을까요?

27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8:07

잔투에 걸맞는 거는 민첩이나 근력 아닐까

28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8:24

그러면 근육질?

29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8:30

근데 왜 민첩성만 특화된 건 없음 ㄹㅇㅋㅋ

30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8:39

근육질로 가자

31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08:57

@1

32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3:27

[근육질]

그러면 근육질의 영웅을 생성해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영웅의 특성치부터 만들어봅시다.
이 아래에 있는 생성 다이스를 복사해서 그대로 굴려주세요!

참치들이 굴린 결과값 중 참치들이 고른 시트 기준으로 생성될것입니다.

33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3:36

근력 : .dice 70 95.
건강 : .dice 15 90.
민첩성 : .dice 15 90.
외모 : .dice 15 90.
정신력 : .dice 15 90.
크기 : .dice 40 90.
지능 : .dice 40 90.
교육 : .dice 40 90.

운 : .dice 40 90.

34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4:01


근력 : .dice 70 95. = 93
건강 : .dice 15 90. = 41
민첩성 : .dice 15 90. = 88
외모 : .dice 15 90. = 20
정신력 : .dice 15 90. = 19
크기 : .dice 40 90. = 83
지능 : .dice 40 90. = 81
교육 : .dice 40 90. = 69

운 : .dice 40 90. = 69

35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4:29

외모랑 정신력 실화냐......

36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4:46

근력 : .dice 70 95. = 85
건강 : .dice 15 90. = 48
민첩성 : .dice 15 90. = 15
외모 : .dice 15 90. = 59
정신력 : .dice 15 90. = 51
크기 : .dice 40 90. = 82
지능 : .dice 40 90. = 63
교육 : .dice 40 90. = 58

운 : .dice 40 90. = 62

37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6:30

19분에 컷 하겠습니다.

38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19:43

컷!

39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0:05

둘중 뭐가 좋을까요?

40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0:17

>>34 와 >>36중에서 어느쪽으로 진행을 할까요?

41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0:34

1번? 2번은 민첩이 최저라

42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1:15

근데 정신력은 1번이 너무 낮네

43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1:51

그러게요.....

44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2:23

정신력이 낮으니까 2번으로 할까요?

45 이름 없음 (Q2UwiGzSbY)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2:42

둘 다 비슷비슷한데... 2번으로

46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3:05

@ 2번

47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5:20

근력 : .dice 70 95. = 86
건강 : .dice 15 90. = 15
민첩성 : .dice 15 90. = 90
외모 : .dice 15 90. = 29
정신력 : .dice 15 90. = 60
크기 : .dice 40 90. = 54
지능 : .dice 40 90. = 60
교육 : .dice 40 90. = 54

운 : .dice 40 90. = 83

48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5:46

@2

49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6:39

크아아악! 왜 지금 오셨나요!

50 스토리 양산공장◆YZ9kNggxF2 (jHUE4/KPbs)

2024-08-08 (거의 끝나감) 21:29:22

[시트지]
근력(핵) : 85
건강 : 48
민첩성 : 15
외모 : 59
정신력 : 51
크기 : 82
지능 : 63
교육 : 58

운 : 62

그러면 위 시트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생성하도록 하겠습니다.
(>>47 늦었다....!)
나이는 나중에 정하는것으로 하고......

AA부터 정해봅시다!
앵커하실때 아래의 앵커식을 따라주세요.
뒤의 다이스값이 가장 낮은 참치의 AA로 진행하겠습니다!
동일할 경우 선착순으로 진행합니다.

(앵커식 : @이름(작품명) .dice 0 100. = 97)

▼영웅의 AA를 지정해주세요! 35분까지 받도록 하겠습니다.▼

51 이름 없음 (homiqegL/o)

2024-08-08 (거의 끝나감) 21:30:25

@미소노 미카(블아) .dice 0 100. = 50

52 이름 없음 (yv2JMqST1c)

2024-08-08 (거의 끝나감) 21:30:52

@ 한마 유지로(바키 시리즈)
.dice 0 100. = 95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