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gWFVm0rVXY)
2024-08-04 (내일 월요일) 03:15:3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
ABXY◆0AkyaDGMDc
(gWFVm0rVXY)
2024-08-04 (내일 월요일) 03:16:17
(-◎-)참고 데이터
┌──────────────────────────────
│ (-◎-) 배틀용 계산기 ver1 : anchor>1579667316>375
│ (-◎-) 배틀용 계산기 ver3 : anchor>1596673083>712
│
│ (-◎-) 나트레! 유일신 발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9C%A0%EC%9D%BC%EC%8B%A0%EC%9D%98_%EB%B0%9C%EC%96%B8
│ (-◎-) 나트레! 초심자 조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B4%88%EC%8B%AC%EC%9E%90_%EA%B0%80%EC%9D%B4%EB%93%9C
│
│ (-◎-) 오레마스 기술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
│ (-◎-) 오레마스 특성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 (-◎-) 오레마스 포텐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 (-◎-) 오레마스 시스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B%9C%EC%8A%A4%ED%85%9C
│ (-◎-) 오레마스 세계관과 용어: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4%B8%EA%B3%84%EA%B4%80%EA%B3%BC_%EC%9A%A9%EC%96%B4
│
│ (-◎-) 역할을 논하다. : anchor>1481725543>645
│ (-◎-) 고유를 논하다. : anchor>1482068130>425-560
│ ├파트 1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475-476
│ └파트 2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560
│ (-◎-) 교대 포텐셜을 논하다 : anchor>1482506089>742
│ (-◎-) 파티를 논하다. : anchor>1596303073>726-924
│ (-◎-) 통솔형 파티 고찰 : anchor>1596353078>595-765
│ (-◎-) 교대 포텐셜 설명 : anchor>1596353078>233-238
└──────────────────────────────
3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0:06
흐음. 흐음. 흐으으으음.
4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0:14
사실 되게 해보고 싶은 파티가 있는데 말이지
5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0:31
뭐 드물게로 하고
가장 높은 능력으로 바꾸는 정도는 괜찮을지도
6
츠구(폰)◆XKey3STP6.
(YP.1CY7UBs)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0:40
아하, 그냥 덤 수준으로 보는 게 맞는 거군,..
7
이름 없음
(An11lwmvho)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0:52
우선도 -7 기술 사용 턴 윤회
트릭룸 팟에서 능력 쌔게 가져갈 거면 이거 이상이 안떠오른다
8
츠구(폰)◆XKey3STP6.
(YP.1CY7UBs)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1:25
>>5 인풋!
9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1:27
『여왕벌의 심리장악』
쇼쿠호 미사키 고유 퍼텐셜
아군이 『역할』 대면 상태가 되었을 때 상대를 「혼란」 상태로 만든다.
지시 AA 능 B 여기에 전용 포텐셜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와 같은 『역할』이 된다 한 체.
쿠농 부트 규칙이 어케 되더라. 이거 되려나 몰루겠네
10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1:36
통솔형은 역할 트리거로 능력형급 고유를 받아가서
pt로 사기를 친다.
그럼 pt를 죽여버리면 되는 게 아닐까
11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2:17
지금 슬라임의 트레센 8어장 보고 있는데, 최신 어장에서는 스토리가 얼만큼 진행됐는지 물어도 돼?
12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2:45
아직 2챕터 끝 안 났어요 ㅋㅋㅋ...
13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2:52
>>9 고유는 가능인데
전용이 좀 애매하네
밸런스상 되야하긴 하는데...
혼란이...
14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3:02
저희 어장이 좀 많이....느림....
15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3:30
타이트 엔드 한체 줄테니까
그거로 안될까?
16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3:45
저번에 유타랑 주인공인 마코토가 배틀 하기 직전까지 봤는데, 최근에 빠르게 연재 계속 진행중이라 테스트판이랑 첫어장부터 다시 정주행 하는 중.
17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3:51
흐음
18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4:11
전용으로 타이트엔드?
19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4:19
혼란 1/2 적용이라
20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4:20
>>16 고마워요. 고마워요
21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4:30
그러니까 정확히는 유타랑 마코토가 결승에서 배틀하기 직전까지 봤다는 뜻.
22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4:54
아니 전용 빼고 그냥 제공
원래 만능형 전용인데 줄게
23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5:16
흐음
24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5:43
포켓몬 어장에서 스토리 다수 배틀 적음이랑 스토리 적음 배틀 다수 이면 어느쪽이 인기있을까?
25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6:05
>>24 대체로 후자?
26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6:15
양쪽 모두 일장일단 있는데.
일단 배틀 많으면 유입이 멀어지지 않
엣
27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6:29
뭐 확실히 배틀때 참치들이 확 늘어나긴 하는데
그 대가로 진행이 많이 느려져요
28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6:59
test>1596933068>354
규칙은 이쪽
29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7:25
부트 기반이구나
30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8:59
지시형만 뭐 없는게 개그네
31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9:01
뭐 통솔 AA는 그래도 pt가 좀 강해지고
AAA는 와 이건 세네 소리 나오긴 할겨
32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9:02
지금 프롤로그 내용 만드는데, 어떤 쪽으로 가야할지 고민중이라. 포켓몬 데이터는 계속 만들고 있는데, 스토리 쪽은 계속 방향을 제대로 못 잡는 기분이 들어서.
옛인기인 아바돈이나 스파이럴 같은 스토리를 하고 싶은데, 정작 나는 스토리를 만들어서 AA로 내용 만들기가 좀 버겁다는 감각.
33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9:40
버겁죠. 2시간 연재하는 것만으로도 체력 쭉쭉 빠지고. 글쓰기보다 진도가 안 나가고
34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49:46
지시형...?
뭐 줄게 없는데 그렇다고 너프할수도 없잖아...
35
ABXY◆0AkyaDGMDc
(gWFVm0rVXY)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0:10
지시형 너프는 좀 너무한데
36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0:14
개인적으로 첫 어장이라면. 배틀 많이 하는 어장을 추천해요.
스토리 스케일을 작게 잡고. 중단편 즈음으로 끝나는 대신에.
로우 파워 배틀을 많이 하는 거죠
37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0:29
아니 ㅋㅋ 버프도 너프도 없다는게 개그라고 지시형은.
38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0:42
슬라임은 요즘 연재를 꾸준히 매시간마다 하는 것 같아서 놀랍다.
39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0:47
ㅋㅋㅋㅋ...
40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1:19
실제 비극적...
41
이름 없음
(LVoXjrb0X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1:30
>>31(AAA는 못하지만)
41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1:30
매시간 하는건 아니고. 찔끔찔끔 하루에 커뮤 한 개 씩 해결하려고 노력하는거에여
42
ABXY◆0AkyaDGMDc
(gWFVm0rVXY)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1:32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지시형 버프안
지시형은 급소율이 2배가 된다
43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3:05
급소는 원래 2배 아닌가?
44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3:20
그리고 타엔은. 정정당당히 전용으로 가져갈게.
45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4:03
하쿠농 규칙보면 육성형은 너프라고 적혀있던데. 지시는 버프나 너프 없고, 통솔이나 능력이 좋은가??
46
슬라임◆0tcDAkZvPQ
(1Q8ZVaYVSE)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5:20
뱀피릭은 어케 처리할거? 아예 벤? 아니면 소지품 벤?
47
ABXY◆0AkyaDGMDc
(gWFVm0rVXY)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5:54
순수 지시형의 급소율이
1/8,1/4,1/2,2/3,1이 되는 세계
48
이름 없음
(MSB3Xz.Iv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6:38
아. 급소가 아니라 급소율.
49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7:17
통솔은 pt에 너프네요
50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8:21
>>46 소지품 밴
51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23:58:54
대체로 능력이랑 만능형 우대일거에요 아마
저 자신이 능력에 너그러워서
52
하쿠농◆2xexAcgTn2
(eH8KRBHaFg)
2024-08-05 (모두 수고..) 00:00:38
아니 타엔은 근데 진짜
지시 AA면 전용 필요없이 줄 수 있어...
지시 AA니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