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319> Drowning in my Electrify, 포켓몬 잡담소 169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8-02 18:45:27 - 2024-08-04 23:39:43

0 ABXY◆0AkyaDGMDc (mfUW5Qs212)

2024-08-02 (불탄다..!) 18:45:2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665 이름 없음 (a3B1w17dUQ)

2024-08-03 (파란날) 23:31:23

>>664 시시오 고유 1, 2처럼?

666 하쿠농◆2xexAcgTn2 (kBZLIv4HHI)

2024-08-03 (파란날) 23:32:26

>>665 그건 좀 세서 A+판정이긴 한데
그래도 위에 말씀하신 것들보단 낫죠

667 이름 없음 (a3B1w17dUQ)

2024-08-03 (파란날) 23:34:47

1고유 2턴 동안 그래스필드
2고유 그래스필드일때, 풀타입 색안경.
풀의 처참상 공격 상성을 생각하면?

668 하쿠농◆2xexAcgTn2 (kBZLIv4HHI)

2024-08-03 (파란날) 23:36:27

>>667 A로 얼마든지 가능

669 이름 없음 (a3B1w17dUQ)

2024-08-03 (파란날) 23:37:33

익펜 풀 트레센 쪽이면 능통 풀타입 통일을 익펜으로 끌고가는 느낌이려나

670 ABXY◆0AkyaDGMDc (i1iIGPUQ1Y)

2024-08-03 (파란날) 23:39:45

지시 : B+ = 만능의 지시, 극한으로 다듬어졌다.
통솔 : B+ = 만능의 통솔, 극한으로 다듬어졌다.
육성 : B+ = 만능의 육성, 극한으로 다듬어졌다.
능력 : B+ = 「역할논리」를 채현하는 기교

『봉명론식 - 개』
??? 고유 포텐셜
아군이 임의교대로 나와 처음 받는 기술의 데미지를 완화(0.67배)한다.

『개식론명 - 봉』
¿¿¿ 고유 포텐셜
상대가 장소에 나온 T,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내가 참여한다면 이거로 가야지

671 ◆YJKujNK4t6 (SbaraJm88I)

2024-08-03 (파란날) 23:40:06

【고유 포텐셜】
『상대가 교대하면 쓸모없어지는게』
선행/T종료시까지 장소의 모든 포켓몬의 방어(특방)를 올리고 특방(방어)을 내린다.

확실히 B..긴 한데. 쓰기 까다로워졌다.

672 하쿠농◆2xexAcgTn2 (kBZLIv4HHI)

2024-08-03 (파란날) 23:40:53

>>670 솔직히 만능형은 보통 우대해 주는데 고유가 재미가 없어서 우선순위 끝자락으로 밀릴 가능성이...

673 ◆YJKujNK4t6 (SbaraJm88I)

2024-08-03 (파란날) 23:42:30

【고유 포텐셜】
『너는 선택못받으니 얌전히 포기해』
아군의 모든 능력치를 강화(1.1배)한다.

거의 이수준의 재미없음(?)

674 ABXY◆0AkyaDGMDc (i1iIGPUQ1Y)

2024-08-03 (파란날) 23:47:25

하쿠농님에게
언제 한번 배틀 봐드린다는 말 했단 말이죠

E가 너무 개성적이면
머리 아파요

675 하쿠농◆2xexAcgTn2 (kBZLIv4HHI)

2024-08-03 (파란날) 23:48:43

>>673 그래도 저거보단 나으니까...

>>674 E라뇨?

676 ABXY◆0AkyaDGMDc (i1iIGPUQ1Y)

2024-08-03 (파란날) 23:52:52

하쿠농님이 원하시면 pvp pve 둘중 하나 돌려드리겠다 선언 했으니까요

pve면 하쿠농님 pve 규격에 맞추려고 만드는거에요

677 하쿠농◆2xexAcgTn2 (kBZLIv4HHI)

2024-08-03 (파란날) 23:54:54

ㅇㅎ
아마 pvp가 될 듯?
공개가 안된 pve들은 다른 참가자분들한테 돌릴 거 같고

678 이름 없음 (qCpsX2W7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0:03:18

오레마스에서 가냉충은 AA 이상이야! 라고 못 박아버려서 그러지 않을까?
시시오? 걔는 버그

679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0:06:53

타입 통일을 하면
문제가 없는데...
불타입이 능 A로 가열은 얼마든지 풀어주는데...

680 이름 없음 (qCpsX2W7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0:16:35

그게 싫은 거겠지

681 청하◆7oi.BbTDUM (ONXXnhatQA)

2024-08-04 (내일 월요일) 00:24:48

요시.

대충 컨셉안은 잡았으니 이만 잘까.
(@잘쟈 콘)

682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0:55:3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60171/374/375

일...단 초안은 나왔지만 개인적으로 약하달지, 아쉽다

...2고유하고의 연계가 그리 되어있지 않아 이 초안!(와장창)

683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0:59:12

그보다 올드 타입 빼먹었군... 그리고 키드 특성도 못정했고 결국

684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1:01

주무실 건가요?
아님 간단하게 봐드릴까요?

685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3:21


지금 에너지드링크 들어가서 밤샐거 같아요우

686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4:06

그럼 좀 천천히 봐드릴께요. 지금 좀 하는 게 있어서

687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4:12

ㅔㅔ

688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5:02

우선 전체적으로
죽카가 좋은 트리거인 건 맞지만
너무 그거로만 도배하는 것도 좋지 않은 건 맞아요.
2고유 트리거가 없다시피한거도 맞고.

689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09:30

2고유 트리거..라해도 이게 [죽카가 감소했을때] 내지는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받았을때]라고 생각해서

이..걸로 어떻게 트리거를 쓰지의 고민이 있긴하고

690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1:40

감소했을때 능깍...이라던가 생각나긴하는데

691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5:54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받았을 때 쪽에 가깝네요.
죽카가 감소했을 때는 결국
1고유로 거는 2고유의 트리거니까
그걸 트리거로 하면 2고유를 트리거로 하는 게 아니라 2고유와 트리거를 공유하는 게 되어버리고요

692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6:19

과연

693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7:05

일단 에이스부터 보면...

694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7:51

계제 - 『사신의 처형』…       「타임」을 사용한 턴, 자신의 전능력치를 강화(1.33배)한다.
계제 - 『사신의 집행』…       『지령』을 받은 턴 종료시 까지, 자신의 「공격」을 강화(1.2배)한다.

겹치네요.
처형도 어느정도 화력강화를 포함하기 때문에

695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8:30

솔직히 C+4 AA-면 사는 쪽이 이상하니까
화력은 더 안 챙기셔도 돼요
육성형? 그건 걔네가 이상한거야. 이번 상대는 극능형이라고

696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19:40

거기다가 기본적으로 고유로 틱뎀을 팍팍 주고 지나가기 때문에
화력 면에서 보정을 받고 있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셔도 되고요

697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0:34

『춘정의 선제』…       자신의 「죽음의카운트」가 「4」일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솔직히 별로 추천하는 방향은 아니네요. 대의 선의 역할을 침범하기도 하고, 우선도란 게 원래 자원을 많이 먹는거라서

698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1:54

『Fairy of Flower』…     자신의 「특공」이 올랐을 때, 중확률로 상대의 「명중」이 내린다.
차라리 이거를 생각해서, 무언가 확률형으로 특공이 오르는 걸 마련하시는 게 좋을지도요.
마도 이외에 특공 올릴 방법이 특공지령밖에 없으니까요. 나쁜음모나 명상 같은 랭업기도 없고

699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2:56

선발(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나왔을 때, 자신의 체력을 1/4 감소시켜 적진에 「장미원」을 설치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건 능 C도 할 수 있는건데 진짜 괜찮으시죠?
능력형은 고유의 강함을 포기하면 무진장 약해지는 역할이에요. 또 계제들이 장미원이나 드레인에 연관된 무언가도 아니고요.

700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4:04

기본적으로 능력형은 전용이나 전법을 정하고, 그전용을 통한 전법또는 그 전법을 위한 전용을 구축해서,
그걸 포텐셜로 보충하는 방향을 택하는 게 정석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701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6:17

흐음흠...

702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27:58

>>699 결...국 고속설치를 가져온 이유는 아이디어 부족이긴한데

능 C의 영역이라면 지나치게 능력 랭크 낭비니까, 릴리는 재설계가 맞다...

703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35:14

계제 - 『만족사신의 돌격』…   장소에 나와 최초로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강화(1.2배)한다.
계제 - 『만족사신의 강건』…   자신이 공격하지 않았을 때, 상대가 내보내는 기술의 위력을 완화(0.75배)한다.
계제 - 『만족사신의 루프』…   아군과 교대할 때 중확률로 자신의 「HP」를 1/8만큼 회복시킨다.
속별 - 『되돌아온 사신』…     「4」배수 턴, 가장 마지막에 「악」 기술에 의한 추가행동을 얻는다.

일단 만족맨은... 그 일단 생각하셔야 할게 역선회가 있다고 바운스가 안 들어가는 건 굉장히 힘들어요.

704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38:13

바운스라는 건 대면을 전환하는 역할임과 동시에
상대의 강한 공격, 맞으면 위험한 공격을 받아주는 역할이거든요
역선회는 그 역할을 못해요

705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38:49

그으....런건가

706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39:53

그래서 적당히 어태커도 할 수 있으면서,
바운스의 완화로 상대 공격을 버티기도 하는 타입을 만드신 거 같은데...
솔직히 말하면 역선회로 아군을 탈출시킨 다음에 그대로 난투에 들어갔다가 잡혀버리고
이후 회전역이 없어서 쩔쩔매는 미래밖에 안 보여요.

707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1:04

막말내뱉기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 막말내뱉기 써서 돌릴 곳이 없네요.
소소하게 죽카덱에 역선회라 방어 밴할거같기도 하고

708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1:42

어라 막말내뱉기도 아니고 뒤짚어엎기네
이럼 탈출도 못하는데

709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1:46

설계... 자체가 꼬였다는거군

710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2:43

아무튼 그래서 기본 역할부터가 꼬여있어서
자세히 봐드리기도 힘들다...가 현재 결론이네요 만족맨
일단 바운스를 따로 만들어야 이야기할수 있다

711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7:21

그리고 키드 유체종은...
뭐 지시형 불쌍하니까 봐준다 치고
사실 거수탄 정도면 계제에 배운다에 추가로 뭐 붙이는 거 정도는 상관없어요.

712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48:35

계제 - 『보안관의 속사』…      상대의 「죽음의카운트」가 「3」이하일 때, 자신의 「스피드」를 강화(1.2배)한다.
계제 - 『보안관의 강탄』…      죽어내밀기로 필드에 나왔을 때, 다음 턴 종료시까지 「장전」 상태로 한다.

그리고 이 둘은
전자의 경우, 어디서 많이 본 트리거에 어디서 많이 본 배율이 계속 나오죠? 이건 파티 전체에서 겹치는 게 많아서 좋지 않아요.
그리고 후자는 육성 C로는 좀 힘들고요.(장전은 원래 턴 종료시 사라지는 거 감안해도) B면 되겠다만

713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50:34

장전..이 좀 빡빡하구나. 속사는 순수하게 아이디어 부족 이슈고.

714 하쿠농◆2xexAcgTn2 (UAILjzZY0M)

2024-08-04 (내일 월요일) 01:54:25

애초에 장전이 작용하는 방식도 좀 잘못 알고계신 거 같긴 한데
일단 장전은 기본적으로 가냉충과 똑같은 재정을 따라가고요.
발생 후 행동했다면 턴 종료 시에 해제됩니다. 발생 후 행동하지 않았다면 다음 턴 종료 시까지 유지됩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기술을 내보내면 그 기술에 효과가 묻어서 사라지고요.

715 작을라운피스◆h/dB/2pdDI (UD48SDkg3Y)

2024-08-04 (내일 월요일) 01:54:49

아하....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