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mfUW5Qs212)
2024-08-02 (불탄다..!) 18:4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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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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ヽ _ _/;;;;` ー-----‐=≦;;;丶 ;;;;;;;;;;;;;;;;! 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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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
ABXY◆0AkyaDGMDc
(mfUW5Qs212)
2024-08-02 (불탄다..!) 18:46:39
(-◎-)참고 데이터
┌──────────────────────────────
│ (-◎-) 배틀용 계산기 ver1 : anchor>1579667316>375
│ (-◎-) 배틀용 계산기 ver3 : anchor>1596673083>712
│
│ (-◎-) 나트레! 유일신 발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9C%A0%EC%9D%BC%EC%8B%A0%EC%9D%98_%EB%B0%9C%EC%96%B8
│ (-◎-) 나트레! 초심자 조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B4%88%EC%8B%AC%EC%9E%90_%EA%B0%80%EC%9D%B4%EB%93%9C
│
│ (-◎-) 오레마스 기술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
│ (-◎-) 오레마스 특성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 (-◎-) 오레마스 포텐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 (-◎-) 오레마스 시스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B%9C%EC%8A%A4%ED%85%9C
│ (-◎-) 오레마스 세계관과 용어: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4%B8%EA%B3%84%EA%B4%80%EA%B3%BC_%EC%9A%A9%EC%96%B4
│
│ (-◎-) 역할을 논하다. : anchor>1481725543>645
│ (-◎-) 고유를 논하다. : anchor>1482068130>425-560
│ ├파트 1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475-476
│ └파트 2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560
│ (-◎-) 교대 포텐셜을 논하다 : anchor>1482506089>742
│ (-◎-) 파티를 논하다. : anchor>1596303073>726-924
│ (-◎-) 통솔형 파티 고찰 : anchor>1596353078>595-765
│ (-◎-) 교대 포텐셜 설명 : anchor>1596353078>233-238
└──────────────────────────────
3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0:56:20
멀티스케이루...
4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0:56:31
ㅇㅊ
아뇨 1고유도 문제인데 2고유가 더 문제
5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0:57:22
멀티스케일로 굴리는 파티긴 하니까용...
6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0:57:25
멀티스케일은 망나뇽으로 대명사된다...
7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0:57:59
멀티스케일을 꼭 쓰고 싶으시면
일단 능력 랭크를 올리시는 게 기본일 듯...?
8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0:58:31
으음, 역시 버릇을 버리기 힘들구나
"에이스니까 건넛물도 있고 범프업으로 밀어도 좋지 않을까"같은 편한 방법으로 도망치려고 하고 있다, 나
9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0:58:33
역할 연동은 무조건 B라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
5기에서 그랬던 거 같았는데?!
10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0:59:11
연동도 연동되는 효과 나름이지
멀티스케일은...
11
이름 없음
(97cHBt7GJ2)
2024-08-02 (불탄다..!) 20:59:11
역할 연동이 문제가 아니라, 멀티스케일이 문제
12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0:59:46
멀티스케일이 문제로군...!!!!
13
이름 없음
(16Gy.0wuO2)
2024-08-02 (불탄다..!) 21:00:04
회복계 고유 같은 경우에는 한번 발동했을 떄의 회복량이 한 단계 늘면 제곱은 더 세진다고 생각하시고
역할 연동이라고 해도 멀티스케일은 솔직히 상급 효과에요. 편하게 쓰려면 능력이 더 세야 함.
14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01:42
멀티스케일을 빼고 다른 걸로 갈까...
회복 이능하고 시너지를 구해야할까 했지만, 너무 효율이 좋아져버렸다..
15
이름 없음
(vW6rZTrdJ.)
2024-08-02 (불탄다..!) 21:02:56
https://youtu.be/Y_kersRKADM?si=nr35R1rFmbJaz1I5
멀스는 위험해(위험해)
16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03:08
다른 걸 고민해봐야겠네요... 모두 조언 감사합니다...!!
17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03:22
>>8 그런 코마치에겐 지시 하락의 페널티를!(능 A라 범프업을 고르게 될 리가 없다)
18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04:02
>>17 유대와 상쇄해서 쌍소멸이군요 압니다(?)
19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04:33
지시 : C 『일반 지령』 및 『4식』
지시 : B 『숙달 지령』(유대 소유 한정 『저격 지령』과 『회피 지령』 그리고 묘수 1회)
지시 : A 『전개 지령』 및 『저격 지령』과 『회피 지령』. 또한 『유대』 소유 한정 『맞춰라!』의 사용과 묘수 2회. 상시 C+1
지시 A가 이거구나, 유대 한정으로 추가 묘수하고 맞춰라 해금...인가?
20
이름 없음
(vW6rZTrdJ.)
2024-08-02 (불탄다..!) 21:05:29
능력형... 전용 전용...
나는 전용을 능히 짜낼 수 있다...
21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06:08
>>19 거기에 유대 한정 C+2까지
22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06:55
아, C+2도 있나
23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06:55
아, C+2도 있나
24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07:19
능..능...
시카노코노코노코코시탄탄...
25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10:27
>>20 그 사실 이제 봤는데
아마카스 능력이던 죽카 하락시 임의 능 상승은
A치곤 좀 셀거에요 아마
26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11:25
랜덤으로 상대의 능력을 내린다는 방안..?
27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12:49
아니 이제 보니까
아군만 죽카 생성이네
이러면 2고유는 되는데 1고유가 너무 구려지네요 또
28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17:52
『불사를 창조하는 산제물의 제단』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 고유 포텐셜
배틀 중, 「빈사」상태인 포켓몬의 수에 비례해 아군의 전능력이 강화된다.
※(1체 1.05배 / 2체 1.1배 / 3체 1.15배……)
※(상대 포켓몬의 「빈사」도 포함)
『창조되는 황금관을 쓴 제5우주』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 고유 포텐셜
전체 필드에 《 지고천/그라즈헤임 》을 전개해, 《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 》를 【H】 지정 PT로 한다.
《 지고천/그라즈헤임 》
필드에 있는 포켓몬의 체력이 가득일 때, 상대의 공격을 반드시 버틴다.
필드에 있는 포켓몬이 상대의 공격 이외로 「빈사」상태가 되지 않는다.
【H】은 상대의 효과를 무효화한다.
이건 또 너무 강하겠...죠?
아닌가, 의외로 할만 한가...?
29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19:02
자질이 몇인질 알아야(ry
1고유는 너무 약한데
2고유는 능 AA정도네요
30
ABXY◆0AkyaDGMDc
(2g2h8R7XS6)
2024-08-02 (불탄다..!) 21:19:29
끄아아앙 노동이 싫다(끌려가는중)
31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19:41
1고유에서 예전에 내가 구상한 불퇴전 바리에잇녀이 보여..(?)
>>30 아아앗...
32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0:25
통솔형 필드전개는 또 B를 넘지 않.. ry)
고유 랭크 감 잡는 것이 큰일이다...
33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1:03
>>30 앗앗.. 힘힘..
34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3:01
『불사를 창조하는 산제물의 제단』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 고유 포텐셜
배틀 중, 「빈사」상태인 포켓몬의 수에 비례해 아군의 전능력이 강화된다.
※(1체 1.05배 / 2체 1.1배 / 3체 1.15배……)
※(상대 포켓몬의 「빈사」도 포함)
이거 약한 거였나요...!?
3:3 들어가면 전능 1.3배인데요...?!
35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23:18
>>32 어장에 저거랑 비슷한 효과를 아군만 영향을 받는 이계로
구현한 능 EX(AA+인데 덮어씌워지지 않는다 효과 붙여서 EX) 주인공이 있었으니까요
36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25:15
자군 빈사만 카운트해서 1.1~1.5배쪽이 차라리 강하단 감상이라..?
아니다 이건 이것대로 약하던가
37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5:37
엣엣... 통솔형 필드로 할 생각이었는데..
38
이름 없음
(vW6rZTrdJ.)
2024-08-02 (불탄다..!) 21:25:59
통솔 C로는 킹 하산을 넣을 수가 없어 뽀스...
『만종의 가르킴』… 상대의 HP를 「1」로 만들었을때 상대의 「죽음의카운트」를 「1」로 만든다
이런 느낌 속별 넣고 싶은데 배역을 누구로 하지(ry
>>27 암튼 밸런스만 맞으면 되는게 아닐?까요?
39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26:34
>>38 이 정도 파워에서 될리가(ry
맞는 말이긴 하죠.
40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8:00
서번트 요구 통솔 낮을 거 같은데... 서번트이니까...
......아닌가 평범하게 마스터 살해하기도 하니까 높으려면 높을 수도 있나?
41
이름 없음
(vW6rZTrdJ.)
2024-08-02 (불탄다..!) 21:28:42
HP 1 빈사보다 느리다, HP 1시 죽카 1 만들기.
하지만 단순 빈사보다 뭔가 멋있죠?
42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29:00
샬로메면 되지 않을까(?)
43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29:30
제가 통솔형을 너무 높게 잡는 걸까요..?
통솔형은 역할 연동이던, 필드 형성이던 능B라면서 사기칠 수 있단 감각이 있ㅇ...
44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30:39
죽카연동 전능강화->범프업과 뭐가 다르냐
급소배율 건들기->되겠냐 빡통아
교대 템플릿->되겠냐
범프업->지시 AA 버릴거야???? 편한 길로 도망칠거야???
삼각->이 종족치로 AA+ 하면 종이내구인게
필중추미->무...난한가? 아니, 전개필중추미 좋긴한데
(행복하다면 행복한 고민 루프)
45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31:29
>>44 ㅋㅋㅋㅋ
뭐 역선회는 다른 아군한테는 넣을 수 있어요
46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32:01
물론 뒤에 말씀하신 건 대체로 맞다
필중추미가 사신때매 무진장 좋아진다는 점만 빼면
47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32:07
>>45 만족촌 촌장이 역선회 담당이 될 가능성이 높다
(만족시켜 달라며 튀어나오는 계열의 사신)
사실 사신으로 가자면 호박 대가리를 쓰고 싶긴한데
48
하쿠농◆2xexAcgTn2
(tFMwRWZfZw)
2024-08-02 (불탄다..!) 21:33:30
>>43 사기 치는 건 맞는데
아무리 그래도 저정도 사기는 아냐랄까
멀티스케일이 좀 많이 엄청 센데 거기에 회복까지 붙으면 머리 이상한거고
보통 필드로 사기치는 케이스는 필드 트리거의 pt가 개사기를 치네요
49
츠구◆XKey3STP6.
(ei4Iq8z0Kw)
2024-08-02 (불탄다..!) 21:34:04
그렇군요...!!
50
ABXY◆0AkyaDGMDc
(Kh51MzQtZk)
2024-08-02 (불탄다..!) 21:34:43
메가진화의 고유(강함)
51
이름 없음
(vW6rZTrdJ.)
2024-08-02 (불탄다..!) 21:35:21
Z기술의 고유(강할까?)
52
작을라운피스◆h/dB/2pdDI
(oT9GARwXz6)
2024-08-02 (불탄다..!) 21:36:03
Z기술이 어때서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