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사수자리◆9hl0Lb2OvA
(5wf2XQ1o4k)
2024-07-30 (FIRE!) 23:28:00
____/:::} ,,、.┐
┌~ 、>''´ィ:::{ ,ィ{::::::::}<:::::::: }! _
__/`::、乂::::::::::ヽ_/:::::::/:::/:::/:::h、ヽ::/⌒''ー::ヘ / {: /{::
マ''~'::::::::::::::::>''´/:::::乂ノヽ::〉 `'<::ヽ::'ー<::::::::::::: イ / .i/ '.:
_ゝ::::::::>''^:::::::::/ l`'~`ハ ハ } ヽーへ::::::::::::::::::> / {: , '.:
<::::::::::::<:::::::::>⌒´| | | >''"´∨ / \ ', ヽ`'<::::::::> 〃 イ.: 〈.:
`''~‐''^/ /| |. 斗、{} '/ィzzzzx ' / ヾ ≧=-`ミ`''ミh、 弋 {: {::
{{| {人 从,ィzz乂′ Vソ/ /. }、 } }ノ \_|ヘ_|::
ゞ / ゝ 《炒ノ ´´{ { /} /ノ /.,イ `ヽ ヾ:.
/> ―ハ 、-ァ V. { } / 人(´
/ァ'´,イ / ‐''′ゝ ´ .ゝゝ / /
l{ (/ /―'''"´___ }h。.イ__/ ,イゝ{
ゝ ハ{ /:-=ニニ≧彡k:://:::::>
{ ,' ,ィ-=ニ二二》 /=/`''く(_)㍉ニニ=- 、 "괜찮아, 여기라면 안전해. 차근차근 이야기 해보자?"
ヘ{ _ 。<-=ニニニニ,ィ尖アzx マム㍉ 〉ニ}!
ヘ、、__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h、 マム ㍉ヘニl
(`''ー――<マム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マニニニl{-=ニニ=->}/,} _マヘニl
≧。.、 / }ニ}}ニニニニニニ , ヘ =- ヾニニ乂-==-イヽ/ノ-=ニYニヘ
. _,,ィ ヽ { /}ニ}}ニニ |`ヽ、 - l l マ/-=ニニニ(小)-=ニニ}!ニ-ヘ : : /{
Y´_、ハ ,丿,イ/ニ∥ニニ= ヽ、 `V < '-=ニニ二二二ニニ=-イニニ=-', : r 、 . : : : / |
`‐ァ''´,ィ ::イ>―''"´ ヽィ }`ヽ_,ゝ ',-=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ヽ : :| \ : : ,'
(/ ¨´ i/ }-=ニニニニアVニ=-/ ヽ-=ニ=-\ : : :| \/ }
,ィニニニヽ、,ィ-=ニニニア .ハ==-/ ヽ-=ニニ=-> : :人 ヽ / ,
_,,、、<ニニニニニ二二二ニ〈 〈 〉ニヘ<ニ>、-=ニニニニ : `> } //
. _,ィニニ=- 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ヘ ,ィi{二二\ニニニニニ=--、 : :〃 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厂{_/ 、__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 : : /ヽ/⌒´ マ>''ニ=-}
. 〈::::::::::::::::::: {ニニ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二二/ニ/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ニニニニニ===--=ニ/
ヘ:::::::::::斗<ニニ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ニ∨ニニニヽ二二ニ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ヽ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二二|ニ二二ニニニ∨二二二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ア:::::::/
━━━━━━━━━━━━━━━━━━━━━━━━━━━━━━━━━━━━━━━━━━━━━━━━━━━━━━━━━━━━━━━━━━━━━━━━
캐릭터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nDh91jEDc8RFeFWQPASAvVD5oW8yhZ3Mvi70KiH4ew/edit?gid=1392153678#gid=1392153678
━━━━━━━━━━━━━━━━━━━━━━━━━━━━━━━━━━━━━━━━━━━━━━━━━━━━━━━━━━━━━━━━━━━━━━━━
- 주관적으로 해석해서 활용하는 마기카로기아 세계관에 프문식 세계관에 기타 이래저래 차용한 어반적 세계관입니다(?)
- 연재일은 매주 일요일 낮 시작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 사이좋게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갈등의 양상이 될 것 같다면 최대한 원만하게 대화로 해결합시다. 잦은 사투가 벌어지면 어장주가 바사삭 당할 수 있습니다.
- 어장을 즐겨주시는 참치와 어장에 참여하는 인물에 대해서 서로 최대한 존중해주시되 둘간의 차이를 유념해주세요.
- 1000은 본편만 카운트. 또한 일부 1000 내용은 어장주의 판단하에 믛(=NOPE) 될 수 있습니다
- 이 어장은 준비판이기에, 본격적인 잡담판이 열린다면 레스 수가 남아있을경우 대피소 역할을 겸합니다.
━━━━━━━━━━━━━━━━━━━━━━━━━━━━━━━━━━━━━━━━━━━━━━━━━━━━━━━━━━━━━━━━━━━━━━━━
206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2:03
그렇게 하는동안 나쁜 마법사 단체가 기회 틈타서 자기들 짓거리 뿌리지
티 파티는 그러는동안 군데 군데 생기는 마녀들도 호록하지
일부 맛간 예술가가 영감이랍시고 끼요오옷 하지
민간인들 마법 대해서 정리정돈도 틈틈히 해야지...
207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3:45
그러다가 아예 답이 없어서 그 세계째로 대마법이라도 걸어서 아예 제약한다던가 그러면
그건 그거대로 대법전 내에서도 반대소리 나오고
208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4:15
209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5:36
쓰으읍
시트 작성중인데 갑자기 고민되네
원래 하던 지오바나 할 지, 아니면 쌍망정 사카마키 데이도 할지
210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7:02
어장주가 설명력이 믛하긴한데 이해가 되셨을까요들?
211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7:20
네
212
이름 없음
(cabteOyq.U)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8:05
냅
213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49:57
214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5:50:37
아무튼 위험한 공구를 공구통에 넣기 위한 여정
215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52:16
넘버즈는 그중에서도
잘못 만지거나 악용되면
휴가중인 직원 강제소집해서 대응해야하는 사안
216
이름 없음
(1fIPE5OINU)
2024-08-01 (거의 끝나감) 15:52:27
이렇게 보니까 엄청 하찮네요(?)
217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5:54:51
218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3:31
일단 지오바나 기본 설정등은 완성
한번 검수해 주세요
219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5:04
220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5:24
221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6:38
아 그건 이제부터 천천히 해보려고요
고급은 좀더 자유로운 rp를 위한 건가요?
222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8:57
223
사수자리(일)◆9hl0Lb2OvA
(3HlNQ3SRqE)
2024-08-01 (거의 끝나감) 16:19:18
단순 보정 업만이 아닌 요인이네요.
장특만 정하시면 문제 없을듯듯
224
이름 없음
(TX6D7Yj3Ns)
2024-08-01 (거의 끝나감) 16:27:40
아직 세계관이나 룰이 이해 안가는
225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6:29:36
특성/장비 만들었습니다
226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6:50:42
227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6:57:58
228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02:20
229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08:45
너무 어려우면 진짜 극단적으로 아군 중립 적군
하나씩만 남기고(??)
230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11:25
231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29:40
캐매해도되나?
232
이름 없음
(1fIPE5OINU)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2:01
세계관이 너무 단조로우면 그건 또 문제라서
233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5:11
넹 해도 괜찮아영
234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6:08
고급특성효과는 알아서 만들고 검수받는건가요?
235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6:08
고급특성효과는 알아서 만들고 검수받는건가요?
236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7:06
초기스텟5재한은 기본스텟만최대5인가요 장비특성애의한 스텟증가치 포함해서최대5인가요?
237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7:06
초기스텟5재한은 기본스텟만최대5인가요 장비특성애의한 스텟증가치 포함해서최대5인가요?
238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7:23
뭐야 크로노스 왜이렇개 많이나지
239
!믛!
(xSO1kSKqkU)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8:03
호우
240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7:39:30
중요하니까 2번(ry
241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40:03
>>236-237 순스텟기준
>>235 눼. 일단 적어놓으시고 조정
242
사수자리(폰)◆9hl0Lb2OvA
(0VME1bjf3A)
2024-08-01 (거의 끝나감) 17:51:54
243
사수자리◆9hl0Lb2OvA
(9d855XoTM6)
2024-08-01 (거의 끝나감) 18:37:50
244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8:38:23
흠 특성 뭐하지
245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2:26
판정애 스텟이 영항을주나요?
246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3:13
유리노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7
사수자리◆9hl0Lb2OvA
(9d855XoTM6)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3:52
248
사수자리◆9hl0Lb2OvA
(9d855XoTM6)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4:09
>>245 주는쪽도 있고 없는거도 있고 그럴 예정
249
이름 없음
(Ot7mgZ/K7s)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4:37
아이언클레드 있네
난 사일런트 해야지
250
사수자리◆9hl0Lb2OvA
(9d855XoTM6)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5:01
251
이름 없음
(Ot7mgZ/K7s)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6:06
이름 두개라고 해야하낫
252
이름 없음
(1t2WUYHpvQ)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6:25
>>249 오호 @하이파이브
253
이름 없음
(Ot7mgZ/K7s)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6:51
>>252 @짝!
254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7:41
대충 무거운거들땐 힘스텟만큼 보정받는그런건가?
255
이름 없음
(2rzptiGXXM)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7:41
대충 무거운거들땐 힘스텟만큼 보정받는그런건가?
256
이름 없음
(Q44uzEGPBQ)
2024-08-01 (거의 끝나감) 18:48:15
시트의 스탯 메모에 설명 있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