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 정리 관련 - test>1556879148>528, test>1556879148>557
※ 단편 관련 1000은 단편이 연재된 어장과 그 다음 어장에서만 잡을 수 있습니다.
※ 단편에 대한 신경전 & 상성 싸움에 대한 화제를 금합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 게임 안에서 싸우더라도 잡담판에서 말싸움은 금지. 또한 단편에 대한 전개는 전적으로 단편 진행자를 신뢰해주세요.
【규칙】 0. 환상서고는 다목적 잡담판으로 누구나 환영합니다. 1. 상대에 대한 예의와 네티켓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2. 어떠한 사안으로 충돌이 발생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합시다. 3. 1000은 의무나 권리가 아니고 불판의 대상도 아닙니다. 4. 다른 어장에서 일어난 불판을 이곳에 끌어들이지 마십시오. 5. 저속한 표현과 정치, 종교, 시사 등의 상대방이 불쾌해할 수 있는 소재는 삼가해주십시오. 6. 관리자, 또는 부관리자가 불합리한 판결을 내렸다고 생각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 설정에 관한 불만이 있을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7. 토의가 100레스 이상 이어지거나, 논지가 제대로 제시되지 않는다 판단될 경우에 공의회에서 계속 진행하여 주세요. 8. 개봉 후 2주가 지나지 않은 신작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과 관련한 직접적인 스포는 금해주세요. 9. 기본적으로 하이드는 >>0의 규칙 위반 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안은 관리자 판단에 따라 하이드될 수 있으며, 하이드 시 사유를 명기합니다.
정예 하하 : 스탯평균 100-110/B급 특성 0-2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4-5개 정예 하중 : 스탯평균 100-110/B급 특성 1-3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3-4개 정예 하상 : 스탯평균 100-120/B급 특성 2-3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2-3개 정예 중하 : 스탯평균 110-120/B급 특성 2-4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1-2개 정예 중중 : 스탯평균 110-120/B급 특성 2-5개, C급 특성 3-5개 정예 중상 : 스탯평균 110-130/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3-5개 정예 상하 : 스탯평균 120-130/B급 특성 4-6개, C급 특성 2-4개 정예 상중 : 스탯평균 120-140/B급 특성 5-7개, C급 특성 1-3개 정예 상상 : 스탯평균 130-140/B급 특성 6-8개, C급 특성 0-2개
희귀한 하하 : 스탯평균 140-150/A급 특성 0-2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3-5개 희귀한 하중 : 스탯평균 140-150/A급 특성 1-3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2-4개 희귀한 하상 : 스탯평균 150-160/A급 특성 2-3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1-3개 희귀한 중하 : 스탯평균 150-170/A급 특성 3-5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0-2개 희귀한 중중 : 스탯평균 160-180/A급 특성 4-6개, B급 특성 3-6개 희귀한 중상 : 스탯평균 170-180/A급 특성 5-7개, B급 특성 2-5개 희귀한 상하 : 스탯평균 180-190/A급 특성 6-8개, B급 특성 1-4개 희귀한 상중 : 스탯평균 180-200/A급 특성 7-9개, B급 특성 0-3개 희귀한 상상 : 스탯평균 190-200/A급 특성 8-10개, B급 특성 0-2개
┌──────────────────────────────────────────… │《늙은 조언자》 ├──────────────────────────────────────────… │A+(60)│재능│존재│전부│~160│ ├──────────────────────────────────────────… ├◎기능:│패시브│모든 종류의 가르침에 대한 강대한 재능. 피훈련 대상에 대한 통찰 보정 大. │대상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의 훈련 방식을 채택. ├──────────────────────────────────────────… ├◎기능:│패시브│이 재능이 관할하는 모든 행위에 한해, 자신이 지니는 종족적 한계 및 차이를 극복. ├──────────────────────────────────────────… ├◎기능:│패시브│살업과 사냥으로서 쌓아온 재능이 은퇴 후 교단에서 병종들을 가르치는 업과 만나 변질. │자신의 경지 및 기반 특성에 + 부여. 유파 내 모든 특성에 경험으로서 획득한 특수 기능 추가.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무기를 날카롭게 벼리고 새로운 기예를 학습하던 재능은 타인의 무기를 벼려내며 기예를 가르치는 재능이 되었다. │적의 약점을 통찰하고 아군의 강점을 관철하던 눈은 제자의 강점과 약점을 꿰뚫어 개화를 돕는 눈이 되었다. │ │비록 그의 마지막 숙적을 사냥하는 과정에서 다리를 잃고 다시 전장에 설 수 없기 되었을 때에도. │그가 허무에서 벗어나 끝내 멈추지 않기를 결의했을 때, 그의 업과 통찰안은 형태를 바꾸어 나아갈 길을 열어주었다. └──────────────────────────────────────────… ┌──────────────────────────────────────────… │《유파─사냥꾼의 가르침》 ├──────────────────────────────────────────… │B++(42)│유파│경영│전부│90~110│ ├──────────────────────────────────────────… ├◎기능:│패시브│C++랭크 이하로 자신이 겪었던 모든 무기와 실전경험을 전수하고 가르칠 수 있다. ├──────────────────────────────────────────… ├◎기능:│패시브│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모든 교육 및 훈련 특성의 연계 및 통합도 보정 中大. ├──────────────────────────────────────────… ├◎기능:│패시브│심법, 재능, 통찰안과 연계해, 유파의 모든 가르침을 목적하는 바에 부합함과 동시에 │상대에게 가장 치명적인 요소들을 부여. ├──────────────────────────────────────────… ├◎특수: 소유주의 경험 및 재능에 비례해 유파의 성능이 변동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그가 택한 또 다른 길의 표상. └──────────────────────────────────────────… ┌──────────────────────────────────────────… │《과거를 비추는 거울》 ├──────────────────────────────────────────… │B++(36)│심법│동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과거의 대적을 더 강대한 형태로 심상에서 재현하고 다시 꺾어냄으로서 강해지는 심법. │업과 영력의 순환을 통해 자신의 영력 및 정신 회복에 보정. ├──────────────────────────────────────────… ├◎기능:│패시브│과거의 경험을 끊임없이 갱신하고 현재에도 넘어설 방법을 구현함으로서, │현 시점에는 잊혀졌으나 아직 기습적으로 유효히 사용될 수 있는 과거의 몇 가지 기법들을 선별한다. ├──────────────────────────────────────────… ├◎특수:│패시브│전장에서의 가르침과 교단에서의 가르침, 자신이 키워낸 이들로 대변되는 간접경험을 융화. │ 새로이 전장에 나서는 이들을 끊임없이 가르침으로서, 자신의 모든 경험을 현재 시점에도 유효한 형태로서 유지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연로한 사냥꾼》 ├──────────────────────────────────────────… │B++(36)│존재│경지│내구 + 정신 + 영력│90~110│ ├──────────────────────────────────────────… ├◎기능:│패시브│심법과 연계해, 자신의 모든 행동에 자신의 경험과 업을 녹여낸다. ├──────────────────────────────────────────… ├◎기능:│패시브│확고한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모든 특성에 연계도 보정 大小. ├──────────────────────────────────────────… ├◎특수:│패시브│한번 깨어져 틈이 생긴 정기신精氣神의 조화로서 유지 보정 中中. │그 대가로 자신의 내력을 타인에게 전수하는 행위에 보정 中.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경험에서 나오는 통찰》 ├──────────────────────────────────────────… │B++(14)│경영│행정│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피훈련자의 강점과 약점, 종족적 특성을 종합적으로 통찰.. ├──────────────────────────────────────────… ├◎기능:│패시브│피훈련자의 기저 심리를 파악해, 특성의 성장 및 부여 방향을 조정. ├──────────────────────────────────────────… ├◎특수:│액티브│수많은 이들의 성장을 봐온 눈으로서, 대상의 특성이 강화되고, 부여되며, 통합되는 과정을 직감할 수 있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 ├──────────────────────────────────────────… │B+(8)│경영│행정│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자신이 원하는 특성의 형성을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파악. ├──────────────────────────────────────────… ├◎기능:│패시브│현 대상이 해당 요소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훈련 과정을 설정. ├──────────────────────────────────────────… ├◎특수:│액티브│해당 분야에서 자신이 보아온 생과 사를 가르는 작은 변수들을 파악해 특성에 녹여낸다. │최종적으로 형성되는 특성에 특수 기능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천재는 문제의 답을 알고 있으나, 둔재가 받아든 문제를 알지 못한다. └──────────────────────────────────────────… ┌──────────────────────────────────────────… │《》 ├──────────────────────────────────────────… │B+(8)│경영│행정│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대상의 가동 한계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훈련과 교육을 부과. ├──────────────────────────────────────────… ├◎기능:│패시브│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상의 스텟과 기저 특성을 조정한다. ├──────────────────────────────────────────… ├◎특수:│액티브│경험에 비추어, 해당 기예를 익히는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우회하거나 필요에 따라 돌파하도록 조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둔재는 문제를 알고 있으나, 천재가 지닌 답은 알지 못한다. └──────────────────────────────────────────… ┌──────────────────────────────────────────… │《》 ├──────────────────────────────────────────… │B+(8)│경영│행정│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자신에게 훈련받는 이의 전반적인 스텟 성장 속도에 보정. ├──────────────────────────────────────────… ├◎기능:│패시브│자신에게 훈련받는 이의 전반적인 특성 성장 속도에 보정. ├──────────────────────────────────────────… ├◎특수:│패시브│대상의 정기신의 성장 방향에 새로운 특성이 자리할 위치를 미리 세공해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 ├──────────────────────────────────────────… │B++(14)│경영│행정│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특성의 기능 및 상세를 개개인에 맞도록 최적화. ├──────────────────────────────────────────… ├◎기능:│패시브│특성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해당 특성의 기저가 될 경험과 일화를 부여. ├──────────────────────────────────────────… ├◎특수:│패시브│특성에 위에서 파악한 기법들과 변수를 부여한다. 해당 특성에 동랭크 내 상위 판정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 │《사냥꾼의 꿈》 ├──────────────────────────────────────────… │B++(42)│경영│오의│지능(정신+영력)│90~110│ ├──────────────────────────────────────────… ├◎기능:│패시브│최종적으로, 대상의 인물상을 목적했던 방향으로 세공해낸다. ├──────────────────────────────────────────… ├◎기능:│패시브│위의 과정을 거쳐, 대상에게 임의의 분야의 B~B+++랭크의 특성을 부여. ├──────────────────────────────────────────… ├◎특수:│패시브│수많은 이들을 전장에서, 그 이후로는 교단에서 키워낸 경험을 기반으로, │대상을 성장시키는 모든 과정에서 안정성 보정 大. 외압에 의해서가 아니라면 절대로 실패하지 아니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 └──────────────────────────────────────────… ├──『칭호』─────────────────────────────────────… ┌──────────────────────────────────────────… │《첫 번째 공방지기》 ├──────────────────────────────────────────… │AA(--)│존재│경영│30-60분│24시간│ ├──────────────────────────────────────────… ├◎기능:│패시브│훈련받는 대상에게, 대상의 분야에 맞는 재능과 전용 장비를 부여한다. ├──────────────────────────────────────────… ├◎기능:│액티브│대상에게, 조건부로 자신의 전성기의 격에 달하는 특성을 부여한다. ├──────────────────────────────────────────… │ └──────────────────────────────────────────…
┌――――――――――――――――――――――――――――――――――――――――――… │【이름/AA】 : │『배경설정』 : 지옥으로 걸어가자. 우리들의 계보는 지옥을 순례하는 불길과 재의 여로. │철이 벗이오. 재와 피의 향기가 꽃내음. 전장의 소리가 팡파레. │나는 세상에 재로서 룬을 새기는 자. 지옥행의 룬계보. ┌──────────────────────────────────────────… │《능력치》│920+480│칭호│ ├──────────────────────────────────────────… │근력 : 150│민첩 : 120│내구 : 150│지능 : 150│영력 : 180│차력 : │정신 : 170│위업 : │ └──────────────────────────────────────────… │ ├──『특성』─────────────────────────────────────… ┌──────────────────────────────────────────… │《유파 · 룬계보-지옥행》 ├──────────────────────────────────────────… │A(50)│유파│마도│지능+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B랭크 이하의 룬계보-지옥행의 룬들을 다룰 수 있다. ├──────────────────────────────────────────… ├◎기능:│패시브│화염과 강철에 특화된 복수의 룬을 조합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12 24.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이들은 룬스미스지만 다른 모든 룬계보들에게 극히 이단시되고 배척받는 계보이다. │타오르는 화염과 철혈. 전쟁을 위해 탄생해 전장에서 살아가는 파괴자들이 창조해낸 룬계보. │배척받는 것은 두려움받는 것의 증거. 두려움받는 것은 쌓아올린 피와 강철의 증거. └──────────────────────────────────────────… ┌──────────────────────────────────────────… │《지옥행의 룬모루》 ├──────────────────────────────────────────… │A(50)│심법│마도│영력│120~150│ ├──────────────────────────────────────────… ├◎기능:│패시브│강철과 화염, 파괴의 속성을 룬을 다루는 데 특화된 룬모루. ├──────────────────────────────────────────… ├◎기능:│패시브│새겨진 룬들이 공명하고 겹쳐져 지옥행의 룬이 새겨지고 지옥행의 심상이 새겨진 곳에 깃든다. ├──────────────────────────────────────────… ├◎기능:│패시브│주위의 화염과 그에 꺼져가는 생명들을 장작으로 삼아 마력을 보충하고 새로운 룬을 새긴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룬스미스들은 자신의 마음을 모루로 삼는다. │자신의 심상에 룬을 새기고 마음을 모루로 삼아 세상에 룬을 새기는 것이다. │그렇기에 룬스미스들의 심상은 곧 룬을 새기는 심법이자 모루이기에 이를 룬모루라 일컫는다. │"지옥행의 룬계보가 이어온 심상은 그들이 걸어온 전쟁의 지옥이다" └──────────────────────────────────────────… ┌──────────────────────────────────────────… │《지옥행의 마스터룬》 ├──────────────────────────────────────────… │A(50)│경지│마도│정신+영력│120~150│ ├──────────────────────────────────────────… ├◎기능:│패시브│[마스터룬]: 마력을 조형해 심상 속의 룬을 세상에 새기는 룬의 경지. ├──────────────────────────────────────────… ├◎기능:│패시브│[지옥행]: 강철, 화염, 파괴. 모든 전쟁에 연관된 룬들이 겹쳐져 지옥행의 마스터룬으로 형성된다. │ │모든 룬이 한 번 새겨지면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 ├──────────────────────────────────────────… ├◎조건: <A랭크 이상의 심법(마도)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마력을 조형해 룬을 세상에 새기는 것은 마스터룬이라 일컫어지는 경지. │뛰어난 룬스미스들만이 도달하는 경지라 알려져 있다. └──────────────────────────────────────────… ┌──────────────────────────────────────────… │《잿더미의 룬스미스》 ├──────────────────────────────────────────… │A+(70)│존재│재능│영력│~170│ ├──────────────────────────────────────────… ├◎기능:│액티브│[잿폭풍] : 룬의 영향 범위내의 적은 B+랭크의 디메리트 특성 [화염취약]을 부여받는다. ├──────────────────────────────────────────… ├◎기능:│패시브│자신의 룬의 영향을 받는 모든 이에게 C+랭크의 [화염저항]을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지옥행의 심상과 형성된 [지옥행의 마스터룬]이 공명해 속성을 극대화한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지옥행의 길은 잿더미로 이루어진 길을 걷는 여행이다. │그녀가 지옥행의 룬계보에서 찾아낸 고유는 모두가 재를 뒤집어쓰는 것이었다. │모두 검게 물들자. 참화에 타올라서. └──────────────────────────────────────────… ┌──────────────────────────────────────────… │《타오르는 검의 룬》 ├──────────────────────────────────────────… │A(50)│오의/마법│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액티브│[타오르는 검] : 타오르는 검의 룬을 새겨 B랭크의 [화염공격]을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룬의 영향을 받는 모든 이들은 화염 속에서 B랭크의 [재생]을 획득한다. ├──────────────────────────────────────────… ├◎기능:│패시브│[지옥행의 마스터룬]과 극대화된 속성을 품은 지옥행의 심상이 공명해 화염에 룬이 새겨진 곳에 절대성이 깃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전부 불태워라. 모든 것이 재가될 때까지. │지옥행의 길은 멀고, 종착점은 존재하지 않으니. └──────────────────────────────────────────… ┌──────────────────────────────────────────… │《화로의 룬》 ├──────────────────────────────────────────… │A(20)│강화│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새겨진 룬은 주위의 화염을 마력으로 변환해 흡수한다. ├──────────────────────────────────────────… ├◎기능:│패시브│흡수된 마력은 새겨진 룬에게 분배해 룬들의 속성을 더욱 강화한다. ├──────────────────────────────────────────… ├◎기능:│패시브│주위의 화염과 타오르는 생명을 룬의 재료로 삼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은 한 번 붙으면 전부 불태우기 전까지는 꺼지지 않아야한다. │그리고 장작이 끊어지는 일은 지옥행에서 존재하지 않는다. └──────────────────────────────────────────… ┌──────────────────────────────────────────… │《작열의 룬》 ├──────────────────────────────────────────… │A(20)│강화│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룬에 영력과 차력을 장작으로 삼는 성질을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룬이 영력과 차력으로 이루어진 것들을 불태워 해체한다. ├──────────────────────────────────────────… ├◎기능:│패시브│룬이 가지는 불완전한 절대성을 강화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은 세상을 태운다. │그것이 지옥의 불길이리. └──────────────────────────────────────────… ┌──────────────────────────────────────────… │《지옥의 룬》 ├──────────────────────────────────────────… │A(20)│강화│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지옥행의 심상은 룬이 되어 세계에 남는다. ├──────────────────────────────────────────… ├◎기능:│패시브│지옥행의 심상은 룬으로서 룬계보-지옥행의 룬들을 더욱 증폭한다. ├──────────────────────────────────────────… ├◎기능:│패시브│지옥행의 심상은 새겨진 물건의 사용자와 희생자의 모든 것을 모든 것을 먹어치우며 몸집을 키워간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옥행은 수많은 장소를 거쳐간다. │거쳐가는 모든 곳은 지옥행의 이계가 룬의 봉화가 되어 지옥행의 심상을 세계에 새긴다. └──────────────────────────────────────────… ┌──────────────────────────────────────────… │《단조의 룬》 ├──────────────────────────────────────────… │A(50)│제작│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무구와 워머신, 건물에 룬을 새긴다. ├──────────────────────────────────────────… ├◎기능:│패시브│룬이 새겨진 물건을 제작한다. ├──────────────────────────────────────────… ├◎기능:│패시브│룬이 새겨진 물건에 화염속성을 부여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옥행의 군세는 단조되었다. │지옥행의 룬스미스가 안내하는 순례길을 군세가 뒤따른다. └──────────────────────────────────────────… ┌──────────────────────────────────────────… │《철혈의 룬》 ├──────────────────────────────────────────… │A(50)│제작│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워머신과 무구를 제작한다. ├──────────────────────────────────────────… ├◎기능:│패시브│제작 시 모든 곳에 지옥행의 심상을 깃든다. ├──────────────────────────────────────────… ├◎기능:│패시브│룬새김의 소모를 저하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군세는 철혈로 되어있다. │그들의 눈에도 이제는 잿더미길이 보인다. └──────────────────────────────────────────… ┌──────────────────────────────────────────… │《순례의 룬》 ├──────────────────────────────────────────… │A(50)│제작│마도│영력+정신│120~150│ ├──────────────────────────────────────────… ├◎기능:│패시브│룬이 새겨진 곳에 룬을 다시새겨 증폭한다. ├──────────────────────────────────────────… ├◎기능:│패시브│새겨진 룬을 증폭한다. ├──────────────────────────────────────────… ├◎기능:│패시브│새겨진 룬을 강화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지옥행은 순례길이다. 순례가 이어지면 하나씩 하나씩 룬이 늘어간다. │언젠가 그 룬들은 지옥행의 심상으로서 룬의 봉화가 되리라. └──────────────────────────────────────────… │ ├──『칭호』─────────────────────────────────────… ┌──────────────────────────────────────────… │《잿더미의 룬스미스》 ├──────────────────────────────────────────… │A(-)│오의│마도│1번│2달│ ├──────────────────────────────────────────… ├◎기능:│액티브 │소재의 한계를 넘어선 제작을 가능하게 한다. ├──────────────────────────────────────────… │순례의 봉화를 거두어 심상으로 단조해 세상에 파열을 일으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