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 정리 관련 - test>1556879148>528, test>1556879148>557
※ 단편 관련 1000은 단편이 연재된 어장과 그 다음 어장에서만 잡을 수 있습니다.
※ 단편에 대한 신경전 & 상성 싸움에 대한 화제를 금합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 게임 안에서 싸우더라도 잡담판에서 말싸움은 금지. 또한 단편에 대한 전개는 전적으로 단편 진행자를 신뢰해주세요.
【규칙】 0. 환상서고는 다목적 잡담판으로 누구나 환영합니다. 1. 상대에 대한 예의와 네티켓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2. 어떠한 사안으로 충돌이 발생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합시다. 3. 1000은 의무나 권리가 아니고 불판의 대상도 아닙니다. 4. 다른 어장에서 일어난 불판을 이곳에 끌어들이지 마십시오. 5. 저속한 표현과 정치, 종교, 시사 등의 상대방이 불쾌해할 수 있는 소재는 삼가해주십시오. 6. 관리자, 또는 부관리자가 불합리한 판결을 내렸다고 생각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 설정에 관한 불만이 있을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7. 토의가 100레스 이상 이어지거나, 논지가 제대로 제시되지 않는다 판단될 경우에 공의회에서 계속 진행하여 주세요. 8. 개봉 후 2주가 지나지 않은 신작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과 관련한 직접적인 스포는 금해주세요. 9. 기본적으로 하이드는 >>0의 규칙 위반 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안은 관리자 판단에 따라 하이드될 수 있으며, 하이드 시 사유를 명기합니다.
정예 하하 : 스탯평균 100-110/B급 특성 0-2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4-5개 정예 하중 : 스탯평균 100-110/B급 특성 1-3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3-4개 정예 하상 : 스탯평균 100-120/B급 특성 2-3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2-3개 정예 중하 : 스탯평균 110-120/B급 특성 2-4개, C급 특성 3-5개, D급 특성 1-2개 정예 중중 : 스탯평균 110-120/B급 특성 2-5개, C급 특성 3-5개 정예 중상 : 스탯평균 110-130/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3-5개 정예 상하 : 스탯평균 120-130/B급 특성 4-6개, C급 특성 2-4개 정예 상중 : 스탯평균 120-140/B급 특성 5-7개, C급 특성 1-3개 정예 상상 : 스탯평균 130-140/B급 특성 6-8개, C급 특성 0-2개
희귀한 하하 : 스탯평균 140-150/A급 특성 0-2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3-5개 희귀한 하중 : 스탯평균 140-150/A급 특성 1-3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2-4개 희귀한 하상 : 스탯평균 150-160/A급 특성 2-3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1-3개 희귀한 중하 : 스탯평균 150-170/A급 특성 3-5개, B급 특성 3-5개, C급 특성 0-2개 희귀한 중중 : 스탯평균 160-180/A급 특성 4-6개, B급 특성 3-6개 희귀한 중상 : 스탯평균 170-180/A급 특성 5-7개, B급 특성 2-5개 희귀한 상하 : 스탯평균 180-190/A급 특성 6-8개, B급 특성 1-4개 희귀한 상중 : 스탯평균 180-200/A급 특성 7-9개, B급 특성 0-3개 희귀한 상상 : 스탯평균 190-200/A급 특성 8-10개, B급 특성 0-2개
일반인이 성장해서 위계에 따라 최적화를 돌리면 대충 이런 느낌이 된다. ※A+, AA 이상의 재능 특성 같은거 가지고 있으면 일반인이 아니다
6. 가문의 역사 : '무쇠' 무티그가 대족장에게 발탁되어 그 시조의 이름을 따라 그들을 자칭한지 어언 천여년 무티그 가 또한 귀족인지라 수많은 혈족을 낳았으나. 포이너 가의 시조되는 이는 현재의 참극이 있기 대략 200여년 전의 사람이다. 이 인물은 본디 무티그가 본가의 4남으로서 본가에서는 영지를 상속받을것이 없게되자 자신을 따르는 이들과 자신이 가졌던 모든 재산을 매각 한 후 당대의 황제가 국책으로 밀어붙이던 북방개척에 투신하여 현재에는 이 미답지를 개척하는 이들의 롤모델이 될 정도로 성공한 사내였다.
그의 치세에는 단지 개척과 영지간의 연결만이 이루어 졌으나 그의 후손대에 이르러 그 입지를 활용해 포이너가는 제국 북해 무역의 주인공이 되는것에 성공했다. 이때에 가문이 크게 확장하여 주변으로 더욱 가열차게 개척을 하며 그곳의 물산을 활용 그리고 다시금 가세가 드높아지는 선순환을 이룩했으나 신이 노한것일까. 그의 사망이후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다.
2대 가주에게는 자식이 남아 4명이 있었는데. 장남은 후계자로서 둘째와 셋째는 중앙 정계로 사남은 가문의 탕아로 살았으나 이남과 삼남이 정쟁에서 패배해 국외추방 당하거나 의문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고 가주와 장남이 돌림병으로 인하여 사망하게 되어 아무런 교육도 받지 못한. 아니, 받을 생각도 없던 사남이 가주가 되며 일이 벌어진다.
사남은 처음에는 그 막중한 책임에 짓눌려 무엇이라도 해 보려 하였으나 무엇도 교육받으려 하지 않았던 과거가 발목을 잡아 그의 가문과 상회, 영지들을 쇠락하기 만들었다. 사남은 무엇을 손대어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자 모든것을 가신에게 맡기고 본인은 칩거하여 버렸고 이에 상회에 대한 신뢰가 하락 가신들이 분발하여도 점차 가문과 영지는 쇠퇴일로 하게 된다.
이러한 와중, 황제는 자신의 정치적 위기 탈출과 업적작을 위한 원정을 공표했고 방탕하게 놀던 시절의 도박광 기질이 발동한 사남은 따갑되 인생한방을 외치며 황제에게 잘 보여 원정에서 공을 세우고 얻어낸 이익으로 현재의 상황을 타파한다는 히틀러도 울고갈 계획을 짜내었고 이내 가문의 많은것을 담보로 영끌한 그는.
6. 가문의 역사 : '무쇠' 무티그가 대족장에게 발탁되어 그 시조의 이름을 따라 그들을 자칭한지 어언 천여년 무티그 가 또한 귀족인지라 수많은 혈족을 낳았으나. 포이너 가의 시조되는 이는 현재의 참극이 있기 대략 200여년 전의 사람이다. 이 인물은 본디 무티그가 본가의 4남으로서 본가에서는 영지를 상속받을것이 없게되자 자신을 따르는 이들과 자신이 가졌던 모든 재산을 매각 한 후 당대의 황제가 국책으로 밀어붙이던 북방개척에 투신하여 현재에는 이 미답지를 개척하는 이들의 롤모델이 될 정도로 성공한 사내였다.
그의 치세에는 단지 개척과 영지간의 연결만이 이루어 졌으나 그의 후손대에 이르러 그 입지를 활용해 포이너가는 제국 북해 무역의 주인공이 되는것에 성공했다. 이때에 가문이 크게 확장하여 주변으로 더욱 가열차게 개척을 하며 그곳의 물산을 활용 그리고 다시금 가세가 드높아지는 선순환을 이룩했으나 신이 노한것일까. 그의 사망이후 가세가 기울기 시작했다.
2대 가주에게는 자식이 남아 4명이 있었는데. 장남은 후계자로서 둘째와 셋째는 중앙 정계로 사남은 가문의 탕아로 살았으나 이남과 삼남이 정쟁에서 패배해 국외추방 당하거나 의문스러운 죽음을 맞이하고 가주와 장남이 돌림병으로 인하여 사망하게 되어 아무런 교육도 받지 못한. 아니, 받을 생각도 없던 사남이 가주가 되며 일이 벌어진다.
사남은 처음에는 그 막중한 책임에 짓눌려 무엇이라도 해 보려 하였으나 무엇도 교육받으려 하지 않았던 과거가 발목을 잡아 그의 가문과 상회, 영지들을 쇠락하기 만들었다. 사남은 무엇을 손대어도 상황이 나아지지 않자 모든것을 가신에게 맡기고 본인은 칩거하여 버렸고 이에 상회에 대한 신뢰가 하락 가신들이 분발하여도 점차 가문과 영지는 쇠퇴일로 하게 된다.
이러한 와중, 황제는 자신의 정치적 위기 탈출과 업적작을 위한 원정을 공표했고 방탕하게 놀던 시절의 도박광 기질이 발동한 사남은 따갑되 인생한방을 외치며 황제에게 잘 보여 원정에서 공을 세우고 얻어낸 이익으로 현재의 상황을 타파한다는 히틀러도 울고갈 계획을 짜내었고 이내 가문의 많은것을 담보로 영끌한 그는. 황제의 거대한 총애와 함께 남방의 저 너머에서 증발해버렸다. 그리고 가문의 많은것들이 팔려나가 버렸다.
......현재에 이르러서, 가까스로 상회만은 틀어쥐고 있지만 많은 영지는 새 공작이 즉위 하였음에도 소집에 응하지 않는 봉신(세금 안냄 병사 안보냄)들에게 넘어갔고 이전에 잃어버린 패권으로 상회의 크기마저 전성기에 비하면 완전히 몰락하여 이전의 융성함은 찾아 볼 수가 없는 수준이다.
/| ∧_./ ..|_ _ / { | | ./ニ/ / /|\.| | | // /ニニ\ /_.\.〉'"⌒\_./'" ̄{ニニ\ /ニ\__/<__Lノ__ .}__/ニニニニ=、 <ニ=/<_| {_/{_ヽ }_> \ .、ニニ/∧ _,、`-'" \__/ \ \__ヽニ./∧ < >:i:i:i:-、__/ 、_/:i:i:i-- 、_____/:i:i:i:i、:i:i:i:i:i}_ ⌒/:|:i:i:i.示x∨:i:i:i:i斗--、:i:i:i:i:i:i:i:\:i:i:/-- 、 _. : : : : :i:i:i:i:i Vリ \人/ _\:i:i:i:i:i:i:i:i\::::::::ノ/ γ ヽ .: : : : : : : : :|:i:i:i:i:///, ' ⌒ `r--------'": : / / } "마침내 우수함!" '- 、: : : : : : :::|:i:i:i:i:. r:::::::::::::ァ//∧: : : : : : : : : / _ノ / \_: : : ::八:i:i:i:i|:::.. ∨:::::ノ ., ./:i:i:}: : : : : : /_,、/ /'"⌒ ヽ \: : : : }:i:i:iト::::::::::- '" /:i:i:i:|: : :_:_// { __ `, >、: :ヽ:i:|::::/r | __ =/:i:i:i://ニニ/ /\_.「 ̄ ̄ i - 、_/ /: : : : r-|:i:ヽニ|/=: /:i:i:i:/ニニニ/ ' | /` - 、__ ./ /: : : : : : { |:i:i:i| : : : : ノ:i:i:i:i:i|ニニニi| .| .| >、 | /〉-、: : : : /ニ`-|:i:i:i|: : : :/:i:i:i:i:i:i:i|ニニニi| .|八 丶 \_/ ./ '/ ト,: /{ニニ=/イ:i/ニニ|:i:i:i:i:i:i:i:i:|\ニニi| 丶 ` -\__ノ/ .|  ̄}:::::::::iニ=/:i:∨ニニニ|:i:i:i:i:i:i:i:i:|ニ/⌒\\ \ ./\ 八 ./=\:::iニニ/:i/ニニ=八:i:i:i:i:i:i:i:i∨:::::::::::: ̄ ̄\__/:::\: \ ..\ /ニニニ`|ニ|:i:i|__ニニニニ\:i:i:i:i:i:i|::::::::::::::::::::::::::::::::::::::::::::::::::\: \ .//ニニニニ|ニ|:i/ /\ニニニニ\:i:i:i:i|:::::::::::::::::::::::::::::::::::::::::::::::::::::::\: \ \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ヽ:i:|:::::::::::::::::::::::::::::::::::::::::::::::::::::::::::::::、: :\ | ` -- 、/ニニニ=\\. \ニ=\::::|/:::::::::::::::::::::::::::::::::::::::::::::::::::::::::::::::::::. : : \ i::::::::::::::{ニニニニニ=\\ .\ニニ、:::::::::::::::::::::::::::::::::::::::::::::::::::::::::::::::::::::::.i: : : : ::. |::::::::::::::]___| ̄ ̄ }ニ\\ .\ニヽ:::::::::::::::::::::::::::::::::::::::::::::::::::::::::::::::::::::|: : : : : i |:::::::::::::{ニニニニニニニ=\\ .\ニ.::::::::::::::::::::::::::::::::::::::::::::::::::::::::::::::::::::|: : : : : | ┌――――――――――――――――――――――――――――――――――――――――――… │【이름/AA】 : 서해수/오다 노부나가 │『배경설정』 : 21세기의 전직 군인. │신 마탑의 예언자이며, 친구 ├──『능력』─────────────────────────────────────… ┌──────────────────────────────────────────… │《능력치》│378│칭호│* B랭크 수준의 가호와 성장보정이 적용중 ├──────────────────────────────────────────… │근력 : 60│민첩 : 60 │내구 : 63 │지능 : 62│영력 : 0 │차력 : 70│정신 : 63 │위업 : 1│ └──────────────────────────────────────────… ┌──────────────────────────────────────────… │《비아 돌로로사》 ├──────────────────────────────────────────… │A(60)│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선천적 직감 발현, 《오라클Oracle(B+++)》 자연 형성 및 특수 기능 개방, 고통의 별의 영향력 개화開化. ├──────────────────────────────────────────… ├◎기능:│패시브│감지 가능성 및 예지한 미래 이해도 및 활용도 보정 大. ├──────────────────────────────────────────… ├◎기능:│패시브│예지능력 기반, 전 특성 사용 보정 大, 재능과 연계 특성의 추가 보정 ├──────────────────────────────────────────… ├◎기능:│패시브│'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축복 有, 고통과 관련된 능력 사용 및 성장에 상시 보정 │예지에 기반한 능력과 이해, 고통의 신술과 연계 및 활용도 보정. ├──────────────────────────────────────────… ├◎기능:│액티브│장래將來: 다가올 결과를 예지하고도 허상이라 칭하는 유아唯我 ├──────────────────────────────────────────… │전장에서 고통을 마주하고 이해하였던 그녀에게 깃들고, 본인의 신념으로 개화한 재능. │'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편애와 축복아래에서 만개하였다. │ │"이 보잘것 없는 세계에 태어난 새로운 예언가를 축복하지요." │환각과 꿈, 예언의 악마의 가르침으로 미래를 보는 눈을 얻었다. │그렇게 고통스러운 미래, 끔찍한 가능성이 가득함을 다시한번 인지하였다. │ │그럼에도 다가올 미래를 두려워하며 예지에 끌려다니는 자신을 부정하고, │누군가 고통받는 미래를 부정하여, 새로운 가능성을 쟁취하려는 신념을 가슴에 품는다. │그리고 그 신념만큼이나 반짝이는 별의 인도를 받으며 예지의 바다를 항해한다. │ │미래가 있다면 예언가는 마땅히 그 길로 사람을 인도할 사명이 있다. │가능성의 끝에는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하리라 믿으니까. └──────────────────────────────────────────… ┌──────────────────────────────────────────… │《오라클Oracle》 ├──────────────────────────────────────────… │B+++(0)│존재│신술│영력을 제외한 전부│ ├──────────────────────────────────────────… ├◎기능:│패시브│고통과 관련된 가능성 및 고통의 별 연관 감지, 연계 미래 예지. ├──────────────────────────────────────────… ├◎기능:│패시브│《장래將來》및 《이상理想》의 효율과 위력을 보정. 위험한 미래일수록 추가로 보정 ├──────────────────────────────────────────… ├◎기능:│액티브│이상理想: 예지를 지워나가며 이상적인 방식에 도달하는 최선最善 ├──────────────────────────────────────────… ├◎기능:│특수│흑접黒蝶: 적에게 고통스러운 미래를, 아군에게 고통이 없는 미래를 야기하는 나비효과 │사소한 것으로도 작은 흐름이 만들어지고, 결국 유의미한 결과가 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이 세계에서 최초로 태어난 예언자. │고통의 가능성을 감지하고, 그것을 씨앗으로 예지를 개화한다. │ │악마에게서 배웠던 가능성을 내다보며 행동을 택할 권리를 긍정하는 예언. │이상적인 미래가 있기를 희망하여, 한없이 그것에 가까워지기 위해서 변질되었다. │고통스러운 미래를 닫아버리고, 고통이 없는 미래로 나아간다. │계속해서 지워서 최선의 결과에 닿는다는 예언자로서의 마음가짐. │ │가능성과 미래를 읽어내며 지워나가는 검은 나비의 날개짓. │벗의 고통을 지우고, 적에게 고통을 덮어씌우며 날개짓을 반복하면 │언젠가는 이상理想에 도달할 수 있을까? │ │예언자로서 그것이 한없이 불가능할지도 모른다는걸 이해한다. │허나 그럼에도 별에게 사랑받는 검은 나비는 날개짓하기를 멈추지 않는다. └──────────────────────────────────────────… ┌──────────────────────────────────────────… │《크리에이트 블랙》 ├──────────────────────────────────────────… │C++(28)│전투/신술│신술│차력│ ├──────────────────────────────────────────… ├◎기능:│액티브│원하는 형태와 기능, 그리고 고통을 담아 차력을 형상화한다. │익숙한 형태일수록 효율과 위력이 상승, 투척물이라면 가장 높은 효율을 보인다. ├──────────────────────────────────────────… ├◎기능:│패시브│차력의 영향에 접촉한 적대적 존재는 사용자가 지정한 형태의 고통을 겪는다. │본디 고통받지 않는 존재조차 고통을 겪고, 고통은 점차 부상으로 실체화한다. │그렇게 생겨난 부상은 다시금 고통을 부르고, 차력의 영향력에 있는 상황에서 고통은 점차 심화된다. ├──────────────────────────────────────────… ├◎기능:│패시브│대상이 고통을 겪고 있는 상태에서 가능성은 대상에게 점점 불리하게 변화, 확장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가동 정지.> ├──────────────────────────────────────────… │신술이라는 미지의 영역 속. 경험과 재능을 기반으로. │이 세상에서 최초로 창조된 온전한 별의 신술. │'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신술. │ │고통의 차력의 형상화. │고통이라는 개념이 익숙한 형상으로 빚어져, 세상에 새겨진다. │전장과 서울에서 마주해온 고통의 경험이 이 기적을 가능하게 한다. │ │부상으로 인해서 고통이 생긴다는 인과의 소규모 역전. │'이미 상대는 고통받았다는 결과를 갖고 있다. 그렇다면 무얼 하든 최종적으로는 다치게 된다' │재능으로 얻어낸 가능성에 대한 이해도가 이 기적을 가능하게 한다. └──────────────────────────────────────── ┌──────────────────────────────────────────… │《고통을 사랑하기 위한 기도》 ├──────────────────────────────────────────… │C++(28)│심법│신술│차력 + 정신 + 지능│ ├──────────────────────────────────────────… ├◎기능:│패시브│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신성력, 그 기반에 대한 이해. │자신에게 새겨진 힘을 지평을 이해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휘두르며 이용하는 방법. ├──────────────────────────────────────────… ├◎기능:│패시브│차력의 성질을 예언을 포함한 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신술에 특화. │신성력의 보유량, 회복속도, 질을 보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신성력神聖力." │이제 단순히 빌려온 힘이 아니라 │이 힘의 기반을 이해하고 있다. │ │중요한 것은, 자각하는 것. │ │"전 설령 제가 고통스럽더라도 옳은 길을 택합니다." │"항상 그래왔고, 앞으로도 이 각오를 끝없이 다져나가겠습니다." │"그러니 부디 가엽게 굽어살펴주시고 도와주십시오 │ ".........영원히 고통받는 자" └──────────────────────────────────────────… ┌──────────────────────────────────────────… │《고통의 성역 - 흑접비파도黑蝶飛波濤》 ├──────────────────────────────────────────… │C++(28)│경지│신술│차력 + 정신 + 지능│ ├──────────────────────────────────────────… ├◎기능:│액티브│[성역 - 영원히 고통받는 자 ] : 고통교의 신인 영원히 고통받는 자의 성역을 선포한다. ├──────────────────────────────────────────… ├◎기능:│패시브│성역 내에서 행해지는 고통의 신술을 강화하고, 예언 및 연계특성의 부작용을 감소시킨다. ├──────────────────────────────────────────… ├◎기능:│패시브│성역 내의 가능성은 점점 이상理想적인 방향으로 변화한다. │성역 내부에서 행해지는 모든 행동은 더 나은 가능성을 위한 긍정적인 변수가 되어 흐름을 만들고 │궁극적으로는 적에게 고통스러운 미래를, 아군에게 고통이 없는 미래에 도달한다. ├──────────────────────────────────────────… ├◎조건: <C랭크 이상의 신술 계열의 특성&심법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검은 신력으로 이루어진 잔잔한 바다의 형태를 띈 성역. │예언의 악마의 경지와 신앙의 영향을 받아, 미숙하게나마 형성된 서해수만의 가능성의 바다. │ │성역 내부에서 행해지는 모든 행동은 검은 바다의 수면에 파문을 만든다. │이것이 반복될수록 바다는 흔들리고, 끝에는 거대한 파도를 만들어진다. │이는 적에게 고통스러운 미래를, 아군에게 고통이 없는 미래로 향하는 흐름을 강제한다. │ │한명이 만드는 가능성은 검은 나비의 날개짓과 같아서 무언가를 바꾸기에는 미약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모두와 함께라면 반드시 도달할 수 있을것이다. │이상적인 미래에. └──────────────────────────────────────────── ┌──────────────────────────────────────────… │《페일노트》 ├──────────────────────────────────────────… │C+(24)│공격│전투│차력 + 근력 + 민첩│ ├──────────────────────────────────────────… ├◎기능:│패시브│'신술적 창조물'을 원하는 장소에 적중시키는 기술. │적에게 불합리한 가능성을 강요하며 한없이 필중에 가까운 명중률과 높은 치명률을 보인다. ├──────────────────────────────────────────… ├◎기능:│패시브│특성의 사용이 더 나은 가능성을 창조하기 위한 유의미한 변수로 취급되며 │반복할수록 아군에게 유리한 흐름이 가속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가동 정지.> ├──────────────────────────────────────────… │21세기 전장에서 총기대신 투척물로 생명을 앗아갔던 괴인의 기술. │고통의 신력과 미래를 읽어내는 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위협적으로 변이하였다. │ │가능성의 길을 엿보아, 상대에게 고통받을 가능성과 미래를 강제하며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미래라는 수면에 거대한 파문을 만든다. └──────────────────────────────────────── ┌──────────────────────────────────────────… │《이상보》 ├──────────────────────────────────────────… │C+(24)│보법│전투│차력 + 근력 + 민첩│ ├──────────────────────────────────────────… ├◎기능:│패시브│예언을 기반으로 고통을 강요하는 길道을 따라 움직이는 보법. │즉 더 치명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경로를 이해하고, 그것을 따라 움직일 수 있다. ├──────────────────────────────────────────… ├◎기능:│패시브│예언을 기반으로 고통을 피하는 길道을 따라 움직이는 보법. │즉 회피 능력이 상승하며, 치명상이 될 공격은 더욱 잘 피하거나 위력을 줄일 수 있다. ├──────────────────────────────────────────… ├◎기능:│액티브│예언을 기반으로 원하는 아군에게 이상적인 미래를 위한 길道을 명시적으로 제시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 시간 동안 특성이 가동 정지.> ├──────────────────────────────────────────…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몸에 익혀야만 했던 것. │세상이 뒤틀리자 더욱 빠르고 치명적으로 변했다. │ │예지의 힘으로 고통의 길은 점점 선명해지며 그것을 아군에게 공유할 수 있다. │그 걸음은 명백히 이상을 향한다. └──────────────────────────────────────────… │ ├──『칭호』─────────────────────────────────────… ┌──────────────────────────────────────────… │《퓨쳐워커》 ├──────────────────────────────────────────… │A(--)│존재│신술│하루│일주일│ ├──────────────────────────────────────────… ├◎기능:│액티브│가능성의 미래에서 특정한 방향으로 성장한 자신의 능력과 기억을 일시적으로 불러온다. ├──────────────────────────────────────────… │가능성은 끝없이 많으니 나는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 │대상의 마음속 아픈 부위를 찌르는 외교관이며 │영지의 고통을 엿보아 고치는 내정관이며 │예언과 신술을 활용하는 전사이자 │예언을 기반으로 지휘하는 지휘관이고 │사람들에게 길을 인도하는 스승이며 │영지의 위험을 경고하는 예언자이다. └──────────────────────────────────────────…
____
이 배경에 맞춰서 플레이버 개조, 그리고 특성몇개 B급 특성으로 올리고 C급 특성 하나만 더 추가하고 스탯조정하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