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01:2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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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33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2:08:12
>>32 (pve에서 고점 높은게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는구나 하는 따뜻한 얼굴)
34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2:08:43
pvp는 어느정도 알고
서로 지시력에 큰 차이가 없으니까
저점이 높으면 높을수록 강해요(진심)
35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2:09:51
pve에서는
상대의 강함(이라는 이름의 상대 보정)때문에
고점이 높으면 높을수록 참치들이 아파오죠
그리고
능력형과 지시형은 고점이 흉악해요
36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09:51
PVP나 PVE 둘 다 포함해서
저점은 어느 자질이고
고점은 어느 자질인가요??
37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2:10:40
저점을 트럭으로 끌고오는 통솔형
저점을 레벨링으로 밀어붙이는 육성형
상대의 모든 행동을 읽고 급소를 찌르는 지시형
상대가 무얼 하던 기믹 파훼 안되면 못막는 능력형
38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10:41
PVE에서는 지시와 능력 참치에겐 해악
PVP에서는 유저에게 육성과 통솔이 좋다는 거군.
39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2:11:47
내가 언제
지시형으로 pve 해드릴게요
그러면 아실 거에요
40
츠구◆XKey3STP6.
(VTpkALogYc)
2024-07-29 (모두 수고..) 22:13:27
PVP에서 지시형이 제일 힘들..
41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2024-07-29 (모두 수고..) 22:13:58
PVP의 지시형은 현실 리얼 아이디어 싸움이라...
42
◆9QZaWBjEZ6
(HffRVa.u2I)
2024-07-29 (모두 수고..) 22:18:48
지시형 메리트를 살릴거면
적어도 유대니 뭐니 해서 지시 실시간으로 올리는 것부터 개편하라고 하면
안되겠죠(?)
43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22:20
재미가 줄어드는 마이너스 요소가 있지만 포켓몬의 포텐셜 갯수를 줄이고 싶다. 그래야 계산처리가 나에겐 쉬우니까.
숙련되면 더 잘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포텐셜 갯수를 줄이고 싶은 마음밖에 들지 않는다.
계산기가 잘 만들어지면 상황은 다르겠지만.
계제 포텐셜은 기본적으로 하나, 육성형은 둘 천부의 재능같은 규격외는 셋. 이렇게 하면 좋지 않을까.
회피내성격도 3개중 하나만 선택하고.
선의 선과 후의 선. 선은 이 둘 중 하나만 선택. 대의 선은 별로 본 적이 없으니까 일단 빼고.
범용도 폐지. 아타시마스에서는 유대가 실질 기합범위니까.
역할과 특권과 PT포텐셜 하나쯤은 수용하자.
특성은 좀 계제보다 강력하게 만들고, 속별은 그보다 위력 낮게.
여기까지가 나의 망상이었다……!
44
◆YJKujNK4t6
(tcJPqM4cjg)
2024-07-29 (모두 수고..) 22:22:51
계제가 특성보다 약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발상의 전환 어때요 (?
45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23:40
>>44 그것도 생각해 봤는데, 어떻게 할지를 제대로 정하지 않아서 일단 특성쪽을 강하도록 생각했음.
46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54:53
포텐셜로 강화할 수 있는 건 어느 것들이 있나 물어봐도 됨? 그리고 완화나 저하같은 것들도.
47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2:59:24
PVE 선행연습으로 계산하는 습관 들여놓을려고
48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2024-07-29 (모두 수고..) 23:13:32
지금 전부 하쿠농님과 츠구님의 배틀에 눈길이 가 있는 것 같군.
49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2024-07-29 (모두 수고..) 23:14:44
데이터 작성중이라... 이쪽도 완성되면 배틀을 하고 싶다
50
◆9QZaWBjEZ6
(HffRVa.u2I)
2024-07-29 (모두 수고..) 23:32:20
배틀...
>>46 저는 통상적인 강화/약화 트리거를 잘 몰라요
사실 이런건 그냥 오레마스 보면서 아 이런 포텐셜이 주로 나오는구나 확인한 다음 변형하는게 좋아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강화 약화가 되는, 보다는 안되는 조건을 다는게 더 도움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원래 포텐셜이 어지간한건 기본적으로 다 되지만, 너무 강하게 조합되는게 더 문제라고 보는 편?이라
51
ABXY◆0AkyaDGMDc
(rBB/zYdjBk)
2024-07-29 (모두 수고..) 23:39:38
할 수 있다 생각하는건 전부 다 됩니다
플레이트의 배율을 변경하는 계제도 있어요
52
청하◆7oi.BbTDUM
(j4I1MMfTyQ)
2024-07-29 (모두 수고..) 23:42:03
>>51 머 그 때에는 플레이트가 사실상 필수 소지품이 되니까
여러모로 소지품 뽀록나기+파괴에 약해지지만요
(@호록과 함께 안착.)
53
청하◆7oi.BbTDUM
(j4I1MMfTyQ)
2024-07-29 (모두 수고..) 23:43:32
머 여담이지만 어장 기준
키사마스도 추천합니다.
링크: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61371
참고로 여길 보다 보면 결국엔 스토리 흐름에 따라
무지막지하게 고점을 비롯한 사기질이 나오는게 오레마스식 푸키먼임을
아주 잘 알 수 있음(....)
54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2024-07-29 (모두 수고..) 23:44:50
개구리를 무슨 토미타케 취급해왔지만
사실 개구리를 토미타케 신세에서 벗어나게할 방법이 떠오른 나였다
55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2024-07-29 (모두 수고..) 23:45:14
체력 : AAA (172)
공격 : B (95)
방어 : C (67)
특공 : B (103)
특방 : C (71)
속도 : A (122)
총합 : 630
델타 박고 체력에 추가 종족치를 모조리 부어버린다면...(안된다)
56
◆9QZaWBjEZ6
(HffRVa.u2I)
2024-07-29 (모두 수고..) 23:57:43
닌자란(철학)(?)
57
작을라운피스◆h/dB/2pdDI
(IXITb/BI5w)
2024-07-30 (FIRE!) 00:00:57
>>56 A : 참는 자입니다
58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3:20
배틀... 정말 살 떨리는겨 (떨림)
59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03:58
수고하셨습니다
60
슬라임◆0tcDAkZvPQ
(xcOjeDcvvc)
2024-07-30 (FIRE!) 00:04:26
연재 배틀 심판 연재 배틀 심판 연재 배틀 심판 끝나 시작해 끝나 시작해 끝나 시작해 웅게겐에ㅐ롬ㄴ에ㅓㅐㅏㅗㄻㅇ내ㅔㅓ;ㅗ로매ㅔㄴㅇ(뒤틀림)
61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04:28
빗나가는 것도 감안한거긴 했지만
진짜 빗나가서 많이 아프다
62
ABXY◆0AkyaDGMDc
(qGL/Tjkiuc)
2024-07-30 (FIRE!) 00:04:32
수고하셨습니다
63
◆9QZaWBjEZ6
(/4zUwxGxdg)
2024-07-30 (FIRE!) 00:04:33
배틀 연출자 참가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배틀 배틀...
64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4:34
하쿠농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65
청하◆7oi.BbTDUM
(bVz8BJZcRw)
2024-07-30 (FIRE!) 00:04:56
배틀 수고들 하셨습니다.
나도 하고 싶으니 보닌 덱 보고
(test>1547875804>465-472)
하실 분은 언제든지 걸어와라.(@???)
66
ABXY◆0AkyaDGMDc
(qGL/Tjkiuc)
2024-07-30 (FIRE!) 00:05:01
품앗이 계약에 따라
슬라씨랑 배틀 끝나면
하쿠농님 배틀 심판 봐드려야 하네
67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05:04
수고했어요 라임
힘들면 좀 쉬는것이
68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6:00
슬라임님 심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69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06:25
역시 아직 깡이 모자라
버텨라 쓸 각오만 하지말고 방어지령까지 넣을걸
70
◆9QZaWBjEZ6
(/4zUwxGxdg)
2024-07-30 (FIRE!) 00:06:33
『느긋하게 있으라GU!』
윳쿠리 고유 포텐셜
선행/아군의 기술의 우선도를 -7로 변경한다.
이거라면 능 C로도 충분하겠지... 아니 기존 파티라도 한번이라도 써본다음 하자고
71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7:02
물러나가 무서워서 삼각을 못 넣었다..
72
슬라임◆0tcDAkZvPQ
(xcOjeDcvvc)
2024-07-30 (FIRE!) 00:07:11
그거 능 d
73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7:27
anchor>1597050174>70
그정도면 D수준 아닐까요..?
74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07:37
>>72 걔는 유턴기 한정이니까요
뭐 저것도 능 D+정도려나
75
◆9QZaWBjEZ6
(/4zUwxGxdg)
2024-07-30 (FIRE!) 00:08:24
사실 메탈버스트 때문에라도
D는 아닐거 같은데
76
츠구◆XKey3STP6.
(.bXgrbUlQA)
2024-07-30 (FIRE!) 00:09:21
모두 좋은 밤이 되세용...
저는 출근 대비하러 자러 갑니다..
77
◆9QZaWBjEZ6
(/4zUwxGxdg)
2024-07-30 (FIRE!) 00:09:42
고생하셨어요-
>>65 그러면 심판은 누가 하나요(?)
78
작을라운피스◆h/dB/2pdDI
(IXITb/BI5w)
2024-07-30 (FIRE!) 00:12:40
메탈버스트... 윽 머리가...
79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13:36
뭐 메탈버스트는 원래 후공으로 때리느라
속도가 낮은 애들이 쓰는거니까.
그걸 보충해준다. 정도만 보면 D+라고 생각
80
하쿠농◆2xexAcgTn2
(7txIe16NEE)
2024-07-30 (FIRE!) 00:13:54
그리고 교대 읽기 눌러흘리기를 할거면
장전을 먼저 경계했
81
올픽션◆2G3UkVrBFU
(tBMeqlBQGE)
2024-07-30 (FIRE!) 00:21:10
버전3 계산기에 대해서 궁금한 게 있는데, >>24 와 >>26 에 나온 설명대로
날씨, 소지품, 포텐셜, 역할 기타 등등 전부 곱해서 버전3 계산기 어느 부분에 기입하면 되는 건지 알 수 있을까?
계산기에 칸은 많은데 앞서 말한 걸 전부 곱하고 어디에 딱 기입해야 되는 건지 알 수 없어서.
82
올픽션◆2G3UkVrBFU
(tBMeqlBQGE)
2024-07-30 (FIRE!) 00:22:49
>>81의 질문은 조금 이상한가? 이건 스스로 해봐야 하겠는걸;;
83
올픽션◆2G3UkVrBFU
(tBMeqlBQGE)
2024-07-30 (FIRE!) 00:25:13
뒤늦지만 배틀 수고했어 하쿠농님 츠구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