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ABXY◆0AkyaDGMDc
(rBB/zYdjBk )
2024-07-29 (모두 수고..) 01:23:2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01:24:12
(-◎-)참고 데이터 ┌────────────────────────────── │ (-◎-) 배틀용 계산기 ver1 : anchor>1579667316>375 │ (-◎-) 배틀용 계산기 ver3 : anchor>1596673083>712 │ │ (-◎-) 나트레! 유일신 발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9C%A0%EC%9D%BC%EC%8B%A0%EC%9D%98_%EB%B0%9C%EC%96%B8 │ (-◎-) 나트레! 초심자 조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B4%88%EC%8B%AC%EC%9E%90_%EA%B0%80%EC%9D%B4%EB%93%9C │ │ (-◎-) 오레마스 기술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 │ (-◎-) 오레마스 특성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 (-◎-) 오레마스 포텐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 (-◎-) 오레마스 시스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B%9C%EC%8A%A4%ED%85%9C │ (-◎-) 오레마스 세계관과 용어: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4%B8%EA%B3%84%EA%B4%80%EA%B3%BC_%EC%9A%A9%EC%96%B4 │ │ (-◎-) 역할을 논하다. : anchor>1481725543>645 │ (-◎-) 고유를 논하다. : anchor>1482068130>425-560 │ ├파트 1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475-476 │ └파트 2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560 │ (-◎-) 교대 포텐셜을 논하다 : anchor>1482506089>742 │ (-◎-) 파티를 논하다. : anchor>1596303073>726-924 │ (-◎-) 통솔형 파티 고찰 : anchor>1596353078>595-765 │ (-◎-) 교대 포텐셜 설명 : anchor>1596353078>233-238 └──────────────────────────────
3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2:54
안─착.
4
ABXY◆0AkyaDGMDc
(Mjf00KXtHg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3:47
나는 포텐셜 주사위를 전부 다 굴리고 있어요
5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3:50
타마신령 계산기라면 버전1의 그거 말하는 건가. 달레트님이 손대기 전의 계산기.
6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4:44
>>4 포텐셜 주사위를 전부 다 굴린다고 하면 주사위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건가요?
7
하쿠농◆2xexAcgTn2
(1TKFAg7ow6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9:27
1턴에 우라라가 잡히면 기분이 좋다 변칙선발이건 뭐건 1턴 타임이라는 컨셉을 버릴 생각은 없었어
8
ABXY◆0AkyaDGMDc
(Mjf00KXtHg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39:27
>>6 미리 만들어둔 다이스 어장에 굴리고 하이드 하고 있어요
9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41:01
주사위 글리고 급소율이 95 넘으면 하나 확정으로 돌려주죠
10
츠구◆XKey3STP6.
(VTpkALogYc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41:25
https://imgur.com/a/qlw2cal 저는 액셀로 싹 다 굴리고 있어요...! F9누르면 다이스가 굴러가요!
11
◆9QZaWBjEZ6
(HffRVa.u2I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44:30
어린애속이다란... 타입 무효화가 안되는 10할 풀죽음이란... ...내가 자작 파티에 고스트 타입을 반드시 넣는 이유의 절반이 사라진 기분이란(?)
12
츠구◆XKey3STP6.
(VTpkALogYc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44:58
어린애속이다는 솔직히 사기기술이 맞따
13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0:48
>>8-9 그러니까, ABXY님은 다이스 어장에서, 포텐셜은 1『이명』 2『종족 ①』 3『종족 ②』 4『종족 ③』 5『종족 ④』 6『속별』 7『유대』 8『선』 9『회피』 10『내성』 11『격』 12『범용』 13『부수』 14『특권』 15『PT ①』 16『PT ②』 ~대충 이 정도를 아군 적으로 나누어서 다이스를 굴린 다음 하이드를 하고 있다고요???
14
◆YJKujNK4t6
(tcJPqM4cjg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0:51
강성이 필요한 이유
15
◆YJKujNK4t6
(tcJPqM4cjg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2:17
>>13 확률만 굴리면 되니깐 그닥 많이는 안굴릴걸요 기합은 죽을때만 초근성은 피해입을때만 회피내성은 확률없고 부수도 특권도 대체로 확률없고 유대 선 격 정도? 이명 종족 pt같은건 만들기 나름이라
16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2:48
>>13 보통 계제를 4개 다 확률로 넣지 않고 회피는 데미지 계산때 선은 늦은 쪽만 범용은 필요할때만 굴리니까요
17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3:29
>>15-16 과연... 그럼 ABXY님의 계산하는 순서를 물어봐도 됨???
18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3:45
보통 많으면 5개정도 굴러가고 상황에 따라 2개 이하로도 되죠
19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4:02
혹시 계산기 개발 맡긴 게 잘 안되도 배틀하는 방법 참고좀 하게요.
20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4:12
무슨 순서요? 저는 그냥 포텐셜 발동한거 다 곱해서 넣는데
21
◆9QZaWBjEZ6
(HffRVa.u2I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4:53
계산 순서라는게 뭔 말인진 몰라도 결국 매 계산마다 소수점 내림을 항상 하는 엄격한 원작계산 할 생각만 버리면 결국 모든 변수를 곱하기만 하면 순서 상관없이 값은 같지 않나요 곱샘의 교환법칙이라고 막
22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5:41
그러니까, 일단 기술이 선택되고 그다음에 포텐셜 발동한 거 곱해서 대결하는 게 ABXY님이 하시는 방법이라는?
23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6:44
>>21 모든 변수라는 게 날씨나 소지품 그런 기타 등등을 포함해서 말하는 거지?
24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7:00
그렇죠 기술 나오고 포텐셜 발동한거 전부 곱하고 나온 데미지 체력에서 빼주고 그거 퍼센트로 계산한 다음 미리 준비한 AA에 넣는거에요
25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7:28
>>24 듣고 보면 아주 간단한 설명!
26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1:57:29
날씨, 소지품, 포텐셜, 역할 그냥 곱해주는거죠
27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0:26
퇴근!
28
츠구◆XKey3STP6.
(VTpkALogYc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0:37
축하!
29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0:59
그런 기본적인 방법으로 6VS6 배틀을 처리하는 게 놀라울 따름. 나는 3VS3 역할 포텐셜과 소지품만 넣어도 조금 힘들었는데. 퇴근 축하!
30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2:57
______ /:.:.:.:.:.-―_:.:ミ_⌒:.:、 /:.:/:.:.:./:.:.:.:.:.:.:.`:.、:.\ ∧:.:.:.:.:.:.:.:..:.:.:.:.:.:.:._:.:.:.:.:.`:.:.:.:.\ /:.:.:./:/:.:.:.:.:.:.:.:.:./:.:.:.:.:.:.:.:.:',:.:.:.:.:\ .':.:.:.:.{/:.:/:/:.:.:.:./:.:.:.:.i:.:.:i:.:.:.:.:i:i:.:.:.:.',:.', {:.:.:.:.:{:.:/:/:.:.:.:.:.{:.:.:.:.:.}:.:.:|:.:.:.:.:||:.:.:.:.:',:.i i:.:.:.:.:i://{:.:i:.:.:.:.{:.:.:./ }:.:.:}:.:.:.:.:リi:.:i:.:.:.',} //:.:./:/__i:.:{:.:.:{:T_7''十/}:/:./-}‐}:.:i:.:', //:.:.:.{/_) {:.:|:.:.:T{赱__77 ///赱ア:.:.:}:ハ} //:.:.:.:.入` {:.ハ:.:.Ⅳ ′//ハ //:}:.:}:} .} /:.:.:.:.:.{:.:{:T乂\:{ \ / // }:.:{ノ ノ .//:./:.:.∧{ { \\ ー--_- /{ /:.∧ // /:.:/:{\ ', 、、 /{:{ / / / ./イ〈 乂 \ Ⅵ>-:':从 //_i::∧ \ /\_Ⅵ:{-、 _..<:/::|::::∧ ./ / ト、 .八:\', ,.<:::::/::::::::|::::::∧ / / \ {_';:::::', _..<:::r‐::´:::::::::::::|:::::::::::∨ ヽ__ ./ハ¨l:、:::::::i . /::: -―-、:::::::::::::::::l:::::::::::::::Ⅳ /、~ /ニ} }:::〉::/ ./::::::::::::::::';::::::::::::::::`:<::::::::l l=}.\./ハ:ハ:/_::i ∧:::::::::::::::::::::';:::}:::::::::::::::::::`/| .l\=}ニ|=/ニ|:::::|:{ /::::::::::::::::::::::::::Ⅳ:::::::::::::f¨´:::::::Ⅳ:ニ\:Ⅳニ|i::::个。 }::::::::::::::::::::::::::::}′:::::::::::{:::::::::::::::}ニニニニニニニ:N:::|:} ‘, /:::::::::::::::::::::::::::/:::::::::::::::::{::::::::::::::}ニニニニニニニ} }::i/ ‘, }:::::::::::::::::::::::/::::::::::::::::::::Ⅵ:::::::::}:ニニニニニニニリ |::} .{} /::::::::::::::::::∨:::::::::::::::::::::::::::∨:::::::iニニニニニニニ/ i∥ .; ./::::::::::::::::::∨::::::::::::::::::::::::::::::::∨:::::|ニニニニニニ/ .}:{ __,o’ ′:::::::::i::::∨:::::::::::::::::::::::::::::::::::::∨::{ニニニニニニi .|:}´ ::::::::::::::{::∨::::::::::::::::::::::::::::::::::::::::::Ⅵニニニニニニハ .}:{ ::::::::::::::|:/}::::::::::::::::::::::::::::::::::::::::::::::::|ニニニニニニ} } }::} ━━━━━━━━━━━━━━━━━━━━━━━━━━━━━━━━━━━━━━━━━━━ 【이름】 카키네 테이토쿠 (た行>と>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垣根帝督) 【별칭】 ??? 【경력】 ??? 【자질 평가】 ㆍ지시:「B-(C-)」 … 평균은 하...지만, 물러날 때를 (아직도) 잡지 않는다. 『돌아와!』를 사용할 수 없다. ㆍ통솔:「S(AA-)」 … 기본 통솔 AA-는 어느정도의 카리스마인걸까, 염마에게 찍히긴 했다. ㆍ육성:「A+(B+)」 … 예전보단 양호하다 예전보단. ㆍ능력:「A+」 … 복수자의 적성. 왜 예전의 동료들은 이녀석 곁에 없는가(아무말) 【지령 포텐셜】 『물러나!』…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물리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피해라!』… 1/시/선행/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특수 기술」을 회피시킨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버텨라!』… 1/시/임의/아군 포켓몬 1체에게의 상대의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해、반드시 버틴다.(※1T이 아니라、1번의 공격에 대해 반응) 『숙달 공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공격」을 올린다. 『숙달 방어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방어」를 올린다. 『숙달 특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공」을 올린다. 『숙달 특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특방」을 올린다. 『숙달 민첩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속도」를 올린다. 『숙달 회복 지령』… 1/시/T시/아군 1체의 체력을 1/4 회복한다 【고유 포텐셜】 『후회없는 삶을 사는건 쉬운 일이 아니다』 카키네 테이토쿠 고유 포텐셜. 이 포텐셜을 『어벤저』로 취급한다. 『후회없이 미련을 끊는건 쉽지 않다』 카키네 테이토쿠 고유 포텐셜. 『오래된 추억에서 쓴 맛이 난다』 카키네 테이토쿠 고유 포텐셜. 「카키네 테이토쿠」를 7체째로서 PT에 참가시킬 수 있다. 【파티 포텐셜】 PT포(1) - 『반혼향』… PT포(2) - 『집념』… ,...--...、_ />-:´::::::::::::::::::::: ̄`::ー<´`ヽ ヽー、//::::::::::::::::::::::::::::::::::::::::::::::::::::::::::ヽヽ/j VV{{:::::::::::::::::::::::::::::::::::::::::::::::::::::::::::::::::}}VV V\::::::::::::::::::::::::::/i\::::::::::::::::::::::://〈 〉;;;;`|`ヽ、::::::/ ◯ \:::::::/´|;;;;;ム' r ゝV;;l;;;;;;;ヾ/x | x\´;;;;;;l;;Vく´.┐ __,,,,| `ト廴ィテヽ¨ ▽ ▽ ¨ /モト_ノ;j´ |,,,,__ ,, ´_,,-f~ヽ:::\\; ).Vil, `△´ ,liV.( ;//::: -.イ-<`:.:.:...、 , ´.,, ´ / ヽ-、 .:>ミ≧zzzzzzzzzz≦彡 '.. ,イ~i/\ ` '<:.:`.:.、 / , ´. /∨/~廴.r-、 r-z二¨''''''二、´、r‐┐ _:{ーK ヽ `'<\ ././ , ′V|: : l `'´: 廴V⌒'と_ :.}:ヽ/ j: ヽ'´i~´:l :!∨ \. \\ //. ,..:::´/ / !: : : :ri: : |‐_-_ミヾ\ー'、rH迂从 /: : /: | V ゝ、 \ヽ j/ ,.:.:´:/.,∨ , ! ハ:八V i弋トヌヾ \``イヒメ7`;:/: :/ : l! V /ヽ \ ヾ; l{ /:.:/ //V:, レl ヾ: `ヾゝ`¨´ `¨´彡′ /;//j .∨ヘ\ `ヽ`ヽ、 }! l\_ ∠:.:∠,'´/ ′ ヽ. \ヾヽ" _ "ノ./ // // ′ .\`'ー\__\_,/j ゝ-..._,, <´. xz <´ヾ::::>.../i\...<:::/;イ/> zx. `> ,:.:_:.:- く . /:.:.:/ r≦\、 ノj::::::://、\\:ノ:\ /::≧ァ \ ヽ /:.:.:/ ∧:::::::::: ̄::::::::::// ニニ \V::::::::: ̄::::::::::∧ \ .ヽ . /:.:.:/ l \:::::::::::::::::::::| z-云云-x :|::::::::::::::::::::/ l ∨ ∧ /:.:.:/ ,-..、 /} ヽ::::::::::::::::::l '□ □' !:::::::::::::::〃 }ヽ ,..-、 ∨ ∧ :.:.:/. ∧ー/ ' ヽ:::::::::::::::! ┌┬┬┐ l::::::::::::::/ \ー∧. ∨ ∧ /. ゝ\ヽ、. ∧:::::::::::::|.└┴┴┘.|::::::::::::∧ .∠/く. \ (∠>-ゞzx、_,人::::::::::::l _| |_ l:::::::::::人,_ ,xz≦-<ゝ ) 、___. \_//r`¨¨¨¨ミ!:::::::::::::::| .二| |二. |::::::::::::::シ¨¨¨¨´zヽ\_/ .___, \__`ー- '/ {:: `ヽ;_::::::::ゝ_⌒ヽ_ .l::::::::::/ j::} \゙ -‐‐´__/ ` ー' .`ヽ、 / ̄`ゝ′_, ニミ、ムz' ̄ ヽ ./ ` ー ´ _ .r≧z、_.| / .ト-'二 ` ヽ |._, x≦z |i;i;ヾ|::::::::::\ .l`ーr‐ヾー _ イ /::::::::::::|ミー‐┐ r≦゚ーi;'∧:::::::::::::\V::::::::|`ーr‐':::V /::::::::::::∧;i;i;niム λi;n;i;i;i;i;i;\::::::::::::::':::::/`¨¨´\:::レ':::::::::::::/i;i;_ir;i;/ 廴ヾi;i;r<;i´;i\_::;/i;i;i;i;l;i;i;';i;';i:\;::_/i;i;iイi;_くj )i;i;i;i;iヾヘ-/i;i;i;i;i;i/i;i;i;ij;i;i;i;l;i;i;ヾi;i;i;i;i;i\-ク~厂´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름】 시키・에이키 야마자나두 【자질】 지시 : B 지시력 자체는 의외로 조금 높은 레벨이다. 정말 의외네 통솔 : AA 저승의 최고재판장. 육성 : AA 저는 죽은 영혼을 다시 이끄는 책무 또한 있는겁니다. 능력 : D 의외로 이능 자체는 강하지 않다. 《그 죄의 청산을 위해 제가 여기 있는겁니다》 시키・에이키 야마자나두 SP 효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80% 장난으로 작성된듯한 트레이너 데이터, 짜고나니 뭐시기 버스 탐사대의 파쿠리 데이터다... 누군가는 뭔 소리인지 알것..(?)
31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6:00
그야 숙련의 덕이죠
32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7:19
역시 육성형은 큰 너프를 먹어야 한다…주로 내가 미래에 할 수도 있는 어장에서……그 다음은 통솔형. 지시형과 능력형? 그 둘은 너프가 없다 테이크2
33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8:12
>>32 (pve에서 고점 높은게 얼마나 무서운지 모르는구나 하는 따뜻한 얼굴)
34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8:43
pvp는 어느정도 알고 서로 지시력에 큰 차이가 없으니까 저점이 높으면 높을수록 강해요(진심)
35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9:51
pve에서는 상대의 강함(이라는 이름의 상대 보정)때문에 고점이 높으면 높을수록 참치들이 아파오죠 그리고 능력형과 지시형은 고점이 흉악해요
36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09:51
PVP나 PVE 둘 다 포함해서 저점은 어느 자질이고 고점은 어느 자질인가요??
37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0:40
저점을 트럭으로 끌고오는 통솔형 저점을 레벨링으로 밀어붙이는 육성형 상대의 모든 행동을 읽고 급소를 찌르는 지시형 상대가 무얼 하던 기믹 파훼 안되면 못막는 능력형
38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0:41
PVE에서는 지시와 능력 참치에겐 해악 PVP에서는 유저에게 육성과 통솔이 좋다는 거군.
39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1:47
내가 언제 지시형으로 pve 해드릴게요 그러면 아실 거에요
40
츠구◆XKey3STP6.
(VTpkALogYc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3:27
PVP에서 지시형이 제일 힘들..
41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3:58
PVP의 지시형은 현실 리얼 아이디어 싸움이라...
42
◆9QZaWBjEZ6
(HffRVa.u2I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18:48
지시형 메리트를 살릴거면 적어도 유대니 뭐니 해서 지시 실시간으로 올리는 것부터 개편하라고 하면 안되겠죠(?)
43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22:20
재미가 줄어드는 마이너스 요소가 있지만 포켓몬의 포텐셜 갯수를 줄이고 싶다. 그래야 계산처리가 나에겐 쉬우니까. 숙련되면 더 잘할 수 있겠지만 지금은 포텐셜 갯수를 줄이고 싶은 마음밖에 들지 않는다. 계산기가 잘 만들어지면 상황은 다르겠지만. 계제 포텐셜은 기본적으로 하나, 육성형은 둘 천부의 재능같은 규격외는 셋. 이렇게 하면 좋지 않을까. 회피내성격도 3개중 하나만 선택하고. 선의 선과 후의 선. 선은 이 둘 중 하나만 선택. 대의 선은 별로 본 적이 없으니까 일단 빼고. 범용도 폐지. 아타시마스에서는 유대가 실질 기합범위니까. 역할과 특권과 PT포텐셜 하나쯤은 수용하자. 특성은 좀 계제보다 강력하게 만들고, 속별은 그보다 위력 낮게. 여기까지가 나의 망상이었다……!
44
◆YJKujNK4t6
(tcJPqM4cjg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22:51
계제가 특성보다 약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발상의 전환 어때요 (?
45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23:40
>>44 그것도 생각해 봤는데, 어떻게 할지를 제대로 정하지 않아서 일단 특성쪽을 강하도록 생각했음.
46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54:53
포텐셜로 강화할 수 있는 건 어느 것들이 있나 물어봐도 됨? 그리고 완화나 저하같은 것들도.
47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2:59:24
PVE 선행연습으로 계산하는 습관 들여놓을려고
48
올픽션◆2G3UkVrBFU
(PSCVW7yWys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3:13:32
지금 전부 하쿠농님과 츠구님의 배틀에 눈길이 가 있는 것 같군.
49
작을라운피스◆h/dB/2pdDI
(evl2mzU67Y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3:14:44
데이터 작성중이라... 이쪽도 완성되면 배틀을 하고 싶다
50
◆9QZaWBjEZ6
(HffRVa.u2I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3:32:20
배틀... >>46 저는 통상적인 강화/약화 트리거를 잘 몰라요 사실 이런건 그냥 오레마스 보면서 아 이런 포텐셜이 주로 나오는구나 확인한 다음 변형하는게 좋아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강화 약화가 되는, 보다는 안되는 조건을 다는게 더 도움되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원래 포텐셜이 어지간한건 기본적으로 다 되지만, 너무 강하게 조합되는게 더 문제라고 보는 편?이라
51
ABXY◆0AkyaDGMDc
(rBB/zYdjBk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3:39:38
할 수 있다 생각하는건 전부 다 됩니다 플레이트의 배율을 변경하는 계제도 있어요
52
청하◆7oi.BbTDUM
(j4I1MMfTyQ )
Mask
2024-07-29 (모두 수고..) 23:42:03
>>51 머 그 때에는 플레이트가 사실상 필수 소지품이 되니까 여러모로 소지품 뽀록나기+파괴에 약해지지만요 (@호록과 함께 안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