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072> 언제나의 쾌청과는 다른 포켓몬 잡담소 166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7-25 18:06:51 - 2024-07-27 19:05:29

0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8: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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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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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04:22

그리고 바운스가 아쿠아링 쓰고 바톤터치까지 했으면 인정해줘야죠.
인챈터야 장전이니까 읽기를 못한거고

8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04:59

그밖에는...
부트가 1/시 윤회랑 그냥 윤회 겹치는 게 됐던가 안 됐던가가 헷갈리는 정도

86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05:07

>>84 흠, 그건 인정.(@끄덕)

8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06:32

그 외에는 자잘한 텍스트 정도인데
이건 여기저기 달라서...

88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07:32

짖맘으로 스락 저주는 세지 않나?
정도만 궁금하고 나머지 기술폭이랑 종족치도 다 괜찮은거 같네요.

89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0:29

>>88 짖맘 길동무보단...(@눈치)

9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1:08

>>60 아 델타종은
메가진화 없으면 종족치가 +100이고
분류도 올드 타입 그대로에요

91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2:26

>>89
짖맘 추억의선물이 짖맘 치유소원보다 낫다고 해서
안 센건 아니고...
뭐 애매한 선인거 같긴 한데

92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3:06

─────―――――――――――――――─―――――――――――――――───――――――――――――――
【이름】너트렁
【타입】풀/강철 (4배×불꽃 2배×격투 1/2배×노말/물/전기/에스퍼/바위/드래곤/강철/페어리 1/4배×풀 0배×독)
【특성】「철가시」… 「접촉기술」을 받았을 때, 상대의 체력에 1/8의 데미지를 준다.
【소지품】

【기술 × 4 : 대폭발, 스텔스록, 압정뿌리기, 방어】
대폭발… 물리/노말/250/100/전체/±0/X/사용시, 자신이 「빈사」상태가 된다. 상대의 「방어」의 「±」를 무시해, 반감한다.
스텔스록… 변화/바위/─/─/적진/±0/X/설치기술. 장소에 나온 상대에게 체력의 1/8의 「바위」데미지를 준다.
압정뿌리기… 변화/땅/─/─/적진/±0/X/대지설치기술. 상대가 장소에 나왔을 때, 상대에게 데미지를 준다. 설치횟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한다.(체력의 1/8→1/6→1/4)
방어… 변화/노말/─/─/단일/+4/X/상대의 기술을 「방어」한다. 연속해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체력:C / 74
공격:B+ (B) / 105 (94)
방어:A+ (A) / 135 (131)
특공:D+ (D) / 55 (54)
특방:A+ (A) / 135 (116)
속도:E+ (E) / 35 (20)
총합:539 (489)

【포텐셜】
『올드 타입』…           『올드 타입』을 가지지 않은 포켓몬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개체자의 갑철』…       상대의 「효과가 별로」인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개체자의 강성』…       상대의 「위력:50」이하인 기술을 무효화한다.
『개체자의 장전』…       상대의 기술을 「방어」등의 기술로 무효화했을 때, 아군과 임의 교대할 수 있다.
『포케파워』…            자신의 전종족치에 +보정을 받는다.
『대의 선』…             상대의 「속도」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투회피』…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명중률을 감소(0.85배)시킨다.
『대투내성』…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격투」 기술의 대미지를 완화(0.67배)한다.
『대투추격』…            적진에 「격투」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에 「추격」효과를 부여한다.
『초근성』…            중확률로 상대의 공격 이외의 대미지를 무시한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이것이 바로 해악몬...?

9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4:08

ㅋㅋㅋㅋ
그래도 야트렁보단 낫나...?

94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1:15:45

뿌릴 만큼 뿌리고, 대폭발을 하겠다는 의지...!!

95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1:07

"매직미러"

(?)

96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1:35

매직미러도 좋긴 하죠

9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1:43

설치기 반사는 맛있다

9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2:37

test>1547875804>450-460
최종본 3차.


변경점
-엔터프라이즈
『해쳐가는 항모』… 1/시/자동 자신의 「아쿠아링」이 해제된 턴 종료 시에 임의의 아군과 교대할 수 있다.

『해쳐가는 항모』… 1/시/선행 자신의 「물」기술에 「따라가때리기」효과를 부여한다..

-사쿠야
『계시역회』… 1/시/자동/상대의 「추가행동(공격)」을 무효화한다.

『계시정제』… 1/시/자동/자신의 체력이 가득일 때, 상대의 「효과가 굉장」한 기술의 데미지를 반감한다.

이상.

9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3:59

뭐 큰 문제는 없지 않을까요 그럼

100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28:42

>>100 오쓰.

검수 고생하셨습니다.

101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1:09

셀프 수고라니 실로 대단함(?)

10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2:25

>>101 사실 이런 건 검수하는 분이 더 고생하셔서(@사실)

10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3:40

저는 진짜 간단하게 훑는거고...
실제 검수하는 분들은 장난 아니죠

10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4:06

아무튼 감사사

105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4:54

그럼 쿠농씨에게 질문.

지금 짠 푸리나 덱VS예에전에 상대해보신 기라 덱

붙어야만 한다면 둘 중 어느 쪽?

106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6:17

푸리나죠?

고유부터 재밌고

107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6:43

>>106 하긴 기라는 진짜 걍 뇌근이긴 했지(....)

10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38:05



이제보니까 엔터프라이즈 오류 있다.

109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44:49

test>1547875804>450-464

-엔터프라이즈
『해공모의 필궁』… 자신이 「아쿠아링」상태가 된 턴 동안 자신의 「비행」기술이 「필중」한다.

『해공모의 필궁』… 자신이 「아쿠아링」상태가 됐을 때 최초로 내보내는 자신의 「비행」기술이 「필중」한다.

바꾼 이유는 다름아닌 기존에 "상태가 된 턴 동안"이면 교대를 통해서 아쿠아링이 되고 턴 종료라 바로 꺼지므로(....)

11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47:30

됐을 때 다음에는
에이스도 그랬지만 다음에 내보내는 쪽이 더 맞을 듯?

11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48:01

>>110 좀 있다가 수정하죠(@히잉 콘)

112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1:48:03

아닌가 그냥 최초도 상관없나?

113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21:48:37

>>112 사실 거의 상관 없긴 해서 통일성 생각하면

바꾸는게 나을 수도 있으요.

114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22:19:17

───────────────────────────────────────────────────
【이름】다이바 나나
【소속】스타라이트 경극단
───────────────────────────────────────────────────

【자질】
ㆍ지시:「C」 … 평범한 지시력
ㆍ육성:「B」 …  뛰어난 육성력
ㆍ통솔:「B」 …  뛰어난 통솔력
ㆍ능력:「B」 …  아군의 등장을 지원하는 즉흥의 고유.


【고유 포텐셜】
『시작되는 대본 없는 레뷰』
다이바 나나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때 턴 종료시까지 아군의 임의의 능력치를 2배로 한다. (회피 제외)


『막을 내리는 후회 없는 레뷰』
다이바 나나 고유 포텐셜

아군이 반드시 통상 교대할 수 있다. 아군이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받지 않는다.

『99번째 무대의 주인공』
다이바 나나 고유 포텐셜

「다이바 나나」를 PT에 참가시킬 수 있다.
이때 「다이바 나나」를 『에이스』로 임명해야 한다.


교대 교대 교대...

115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2:48:25

따라하기 있잖아요. 기술 받아야 따라하기가 되나요?
아니면 필드로 기억하는 느낌이라서 그냥 상대가 마지막에 쓴 기술 따라하나?

116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2:51:02

그리고 만약 전자라면 후자로 하고 싶은데 텍스트 표기를 어떻게 해야...

117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2:54:50

따라하기는 상대가 직전에 쓴 기술을 복사합니다

118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2:57:37

자신이 필드에 나오고 그 다음 턴에 상대가 기술 안 내보내도 전 T에 쓴 기술 내보내나요?

119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04:59

3고유 수화는 그
능 C라 제약으로 넣은거라서

12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05:36

능 B는 고유칸 쓰던지
1,2고유 좀 약한거로 하고 3고유로 하던지 해야할거에요

121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07:05

그리고 CBBB는 수화 속별이 없어서
수화가 안될지도 모른다

122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09:11

>>118 아마 그럴거에요
실기에서 그랬던 거 같고.
대신에 상대가 교대하면
교대하고 나서 다음 기술 나올때까지 따라하기 하면 실패해요

123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3:21

킹치만

레뷰 aa 쓰고싶은데

다이바 에이스로도 쓰고 싶은걸요

12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4:42

아니 그 에이스 임명은 제약이니까
평범하게 수화하고 에이스로 임명하면 되는것이

12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5:11

근데 수화 속별이 진짜 모르겠다
CBBB에 올마이티가 로어적으로 될거같진 않아서

126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7:24

혹시 >>118 아시는 분 앙망합니다..

12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8:46

그러니까
상대 기준으로 해서
상대가 바로 전에 내보낸 기술을 쓰는데(이번 턴에 등장했어도)
상대가 전 턴에 교대하고 이번 턴에 기술 안 내보냈거나
이번 턴에 교대했다면 실패해요

128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23:19:54

>>125 보통은 올 B의 만능형이 가능하지 않을까 콘.

129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0:18

즉 >>118이면 실패한다는 이야기군요!

13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0:42

그죠... 이게 그래서
CBBB가 나오는 경우가 상정되어있지가 않으니까
수화는 아마 힘드시지 않을까
애초에 CBBB부터 좀 이상한 자질이고

131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1:06

>>129 아니요.
이게 그 좀 달라요

132 청하◆7oi.BbTDUM (QJ5GapPpRM)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1:15

근데 나도 몰?루겠으요 올마이티는...,

본인은 수화 자체를 잘 안쓰기도 했고, 본 적도 없고(....)

13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1:40

자신이 필드에 나오고 그 다음 턴에 상대가 기술 안 내보내도 전 T에 상대가 쓴 기술 내보냅니다.

13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3:22:10

그런데 자신이 필드에 계속 나와 있었어도
상대가 전 턴에 기술 안 내보냈으면 실패해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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