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072> 언제나의 쾌청과는 다른 포켓몬 잡담소 166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7-25 18:06:51 - 2024-07-27 19:05:29

0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8:06:5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o.: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ノ/: : : : :.:.:.:.:.:.:.:.:.:.:.:.:.:.:.:.:.:.:.:.:.:.: : : : : : : : : ゚.
        {/.:.:.:.:.:.:.:.:.:.:.:.:.:.:.:.:.:.:.:, -―-、:.:.:.:.:.:.: : : : : : ',./⌒ヽ
      ':.:.:.:.:.:.:.:.:.:.:.:.:.:.:.:.:.:._/ / , =、 ',_____j    ノ
   /⌒` {レ-‐==ニ二三三_. {((  ) ,=========={  /        l'''''ア‐-,、,......,        ,........,  ,..............., , -.、   , ,................,l'''''''''''''''''''!
   |   )-‐ '' ¨´      ゝ` =' ノ       . .j  /      ,......l. {. ○ .}.l  !-----ャ l   l  l__  __ハ、__.ノ,.'レ/l_  ,.'.l.  t:ュ.  l ,---,-
  〈   {. .             ̄        . . ;  |       l    `ーr''ノ      .> l   ''''''!rー'  'ー┐__.,.'  ,.' ,.'  '、.!、 ,...,!  l l   >
    \, -― 、                 . . . . ./_,ノ〉       ,フヾ!   lアヽヽ/]  「,.ニ、、 l  ,......l.L..,  .,....l.l.   ,.' ,.'  ,、  t- ,ン'´  ,.!  ̄ ̄`
    /     }. .                 . . . . /;;;;;;/      /  イ  lヽ  ヽく  /'J丿./.!   l   .l  `ー、`-、,.' `-、,/ ヽ!ン  ./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 __,ノ;;;;;;;;;;;;;;;;;;;;;;;;;;;;;;;;;;;;;;;;;;;;;;;;;;;ヽ;;;;;;;;;;/     〉
         丶 ;;;;;;;;;;;;;;;;;;;;;;;;;;;;;;;;;;;;;;;;;;;;;;;;;;;;;;;;};;;;/    |\
           `  、;;;;;;;;;;;;;;;;;;;;;;;;;;;;;;;;;;;;;;;;;;ノイ     /   \
                   `  .._ ;;;;;;;;;;;;;;;;;;;;;/        /      \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461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3:34

우선도+1 필중 전자포를 먹어라아앗!! (그리고 방어로 막힌다)

462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8:43:54

그러면 전개팟 너무 좋아

애써르에 밥말아먹고
포푸니크로 샤워하고
무쇠감투 덮고 자야지

463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45:17

제 눈에 뭐 더 걸리는 건 없네요
검수를 잘하진 못하지만

464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8:46:03

다들 데이터 짜는게 빠르구나 라는 소감

465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6:56

감사합니다...!!

466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7:40

혹시 마지막으로 클로로 PT 성능 어떤 편일까요...?
고유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별로일려나...?

467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48:11

육성형 pt는 없는 편이면서도 가끔 도움되는 게 원래 당연하고 정상이에요

468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48:31

오히려 센 쪽이 이상한거다. 부트는 로우파워라서

469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8:48

PT가 아니라 모방하기요.
한 판에 몇번 쓰지 않을 거 같아서,,

470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8:49:23

데이터 짜는 거 빠르시다

데이터 며칠 째 끙끙대는 중인데

471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9:24

견제...정도는 될려나? (고민)

472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49:55

데이터,,,솔직히 말해서 거의 다 파쿠리했다...!
안 그랬으면 하루 이틀만에 파티 안 나와!!!

473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8:50:0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260171/356/357

테이토쿠 개수해본 결과. 개굴닌자를 성불시켜줘야하나 고민중이긴한데...

474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8:50:23

파쿠리도 재능이에용
부럽당

475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50:37

육성형에 통 B 체급에 굿스터프 잘 박혀 있어서
약할 수는 없을 거 같네요.

476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1:11

오오...!

477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8:52:24

뭐 능C고유는 상대 플랜 견제 정도만 해줘도 나름 쏠쏠한게 아닐까요

그런게 좀 마음에 걸리면 다음에 파티 짤 때 미리미리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한 다음 그 스타일에서 써먹을 고유를 정하는 것도 방법일 거에요

메이비

478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8:52:45

육성형은 사실 기본적으로 약할 수 없어요
포켓몬은 레벨이 깡패이기에

거기에 통솔 B?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9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8:53:28

test>1597046397>53-59

굿스터프 좋아
기점잡기 좋아
대처 못하면 맞아야죠?(글러먹은 마인드)

480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3:31

고유는... 거들 뿐(진실)... 체급으로 민다.

481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53:52

뭐 부트에서 라임님이 하신 말씀도 있으니까
꼭 강하기만 하다고 좋은 건 아니에요

482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8:54:03

2. 강한 덱을 짰다(막을 수 없는 빌딩을 짰다.)≠포켓몬 실력자. 가 절대 아닙니다.
여러번 누누히 말했듯, 빌딩으로 압살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개가 있고.
그 중에는 알면서 막지도 못하는 빌딩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어쩌면 그것은 레벨차일수도 있고. 종족치 차이일수도 있고. 민맥싱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덱을 강하게 짰을 뿐이지 해당 트레이너의 실력과는 무관합니다.】
서로 조언과 피드백은 아끼지 말 되, 자신이 시합에서 이긴 것이 체급으로 이긴 건지.
아니면 고민하고 고심한 끝에 지시로 상대를 앞지른건지 한 번쯤은 고려하시고.
피드백과 반성. 또 자신의 실력에 대한 자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483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8:54:34

민맥싱크흠

484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5:03

사실 강하기보다는 파티 구성이 괜찮은지가 궁금했어요.
무조건 이기려는 걸 지양하긴 해야 되도, 저게 뭐야 싶은 파티는 또 그러니께...

485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5:34

파티 구성 괜찮음 = 강함.
.....이건 피할 수 없는 진리...응응...

486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6:41

진짜 체급으로 밀거면 6올드타입에 고유로 올드타입 무시 불가로 밀었다...! (애초에 밴 당한다.)

487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8:56:51

부트캠프에서 배운 체급 딜레마

안그래도 육통은 조금만 올려도 체급 보장이 더욱 체감되기에.

나에게도 육통C 능력형이나 지시형의 용기가 필요해........

488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8:57:05

레벨 100대에서 레벨이 10 20씩 차이나는건 장난아니게 크기도해서

육통형은 저레벨대도 강하다...

489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8:58:27

지시형은 딱 보자마자 고인물의 향기가 나더라고요.
저거 해서 나는 절대 못 이기겠더라는...

490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8:59:44

>>484 제 개인적인 사상?이긴 한데요

각 파티의 구성 요소들(고유, 6체 맴버)들이 왜 존재하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설명할 수 있으면

그것만으로도 나름 괜찮게 파티를 짠 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초보라면 그 이유가 터무니없거나, 이유를 실현한다고 지나치게 강하게 하거나, 각 맴버들 살린다고 약점을 너무 없애거나 하기도 하지만

이 각 맴버를 설명할 수 있으면 그 다음은 밸런스 조정의 영역이니까요. 파티 자체 틀을 스스로 이해했다는 반증이고.

이게 되면 그 다음은 스스로 정한 파티의 약점을 얘기할 수 있는 영역이라고 보고...

491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9:00:56

그걸 설명 못한게 내 첫 파티였지
지금 고유부터 시작해서 전부 갈아엎고 있긴 한데, 참 힘들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2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01:59

사실 타입내성 보완정도 먼저 짜고, 물리형 특수형 갯수 맞추고 후다다닥 짰어용..

493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9:02:23

개수된 테이토쿠의 파티에서 왜 있고 뭔역할을 하는지

적어도 파티 멤버 구성에 대해서는 나는 설명할 수 없다... 토미타케와 연옥전자포와 빈자리와 독테러범과 탓키와 뒤집기빌런이라는 공통점 없는 구성이니까...

494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9:03:12

굳이 공통점이 있다면 필드 회복믿고 뚜까쳐맞는 구성이란것정도지만

봉지내구 하나와 상대적 봉지내구 둘의 내구는 설명하지 못하는

495 이름 없음 (yjkg.vOSKg)

2024-07-26 (불탄다..!) 19:04:59

첫 파티: 그래, 통솔형 특유의 역할 발동계 고유를 최대한 활용해서 역할 연계로 이기는 파티인 건 알겠어

근데 왜 선구 쓰는데? 왜 계제는 이모양인데? 이 녀석들의 쓰임새는 뭔데?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496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9:07:14

불퇴전 파티, 그것은 나와서 교대안하고 죽는걸 전제로 하기에 멤버간 연계를 반쯤 포기하는 파티...

개굴닌자는 선봉으로 나와서 강제교대 당했다가 통상교대로 죽거나 선봉으로 나와서 죽고 어벤저 터트리거나의 기억밖에 없다

497 작을라운피스◆h/dB/2pdDI (IG5Z3Fm8BI)

2024-07-26 (불탄다..!) 19:08:10

어벤저는 누가 죽어야 터진다 + 개굴닌자는 이 파티에서 가장 내구가 봉지다 + 개굴닌자는 톱배터가 선봉으로 나선다 = 일단 개구리가 죽으면 시작하는 덱

498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9:12:21

예를 들어 제가 짠 파티는

컨샙 자체가 통상 교대를 메인으로 하는 기점잡이 6인사이클 파티였어요.

그러기 위해서 교대 등장시의 리스크를 줄이는 고유와 통상 교대를 지원하는 고유를 넣었고, 파티 6체를 전부 나름대로 내구가 괜찮고 상성보완에 신경을 써줬죠.

먼저 에이스의 경우는 용병에 가까운 포지션이에요. 파티 내 유일 고속 요원이자 쌍두로서, 즉각적 화력이 어느정도 나온다는 점을 이용해 초반에도 꺼낼 수 있도록 고려했죠. 필요하면 꺼낼 수 있는 에이스랄까요? 대신 종족치 분배가 쌍두로 갔다는 점 자체와 특출난 종족치는 없다는 게 약점이려나요.

파티에서 제일 중요한 맴버 둘은 보노보노랑 마버로아네요.
보노보노의 경우 극한의 물리막이로서 물리형 상대로는 무적급이겠지만 대신 자체 화력이 빈약하므로 결정력이 안나오는 식으로 만들었어요. 특히나 특내가 빈약해서 상대가 몸을 빼고 교대하면 불리해지네요.
마버로아는 반대로 특수막이 포지션이자, 이 파티의 최후 보루로서 구상되었어요. 특히, 이 파티는 통상 교대가 메인 전법인 만큼 상대의 유턴 류 기술이나 선윤회류에 당하면 대면 유리의 이점이 사라지고 체력만 잃게 되는데, 이런 일방적인 교환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 바로 마버로아의 전용이거든요. 파티 최대 약점을 혼자서 틀어막겠다는 발상 때문에 원더룸까지 동원해 양내구를 전부 커버해 눌러앉을수 있는 맴버가 되었네요. 여러모로 "기점잡기의 최강"이라고 보면 될지도.

나머지 셋 중 둘은 어느정도 즉발적 화력이 나오는 맴버들로 넣어줄 생각으로 만들었고, 그중 하나는 저속의 중전차 겸 상대 강제돌파가 가능한 대도각참을, 다른 하나는 운짤을 노릴 수 있고 어느정도 스피드 경쟁이 가능한 화력요원으로 넣었어요. 특히나 초반부에 꺼낼 속 B라인이 없단 건 되게 불편할수 있으니까라는 이유가 있었네요.

마지막 맴버는 파티에 전체적으로 저속 요원이 많고, 또 통상교대의 적인 설치기 견제가 가능하며 간보기가 가능한 설치요원으로 넣어줬죠. 상대가 강한 타이밍 시간 끌기와 아군 기점 잡을 죽내밀 환경 형성을 고려한 녀석이고 그런 점들을 살려 해악 느낌 내려고 했고.


무튼 대충 전 이런 느낌?

499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12:25

                 __
                  \ニニ=-  _
                r-. . _  \ニニニニニ=- 、 ___ ,. -= ヘニニニ=‐--‐=ニ7
               { \ : ~"'': ‐-. 、ニニニ=-ノニ_/ニ/ ’,: ヽ-=ニニニ二二/
              !  \: : : : : : : :.、丶`: : /: }: :∨   ‘: : :V/ニニニ>'"
                ‘,   ヽ : : : /: :/: : /: : }: :/     }: : : V/  ̄
                ‘,    く: : /: : : : ____ : : :}:.′    }: : : : V/
             /‘,  彡: ,. ''^~     ``ヽ、   r:/: : : : : :V/
             /: : : :丶  /           \ノ: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__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_:.{  ,xぅIぃ、               }:/: : /: : : : : :/
                /: : : : : 〈 んJ::}           }:{/{: : :ハ_/
            /: : :/ : : l   乂::ソ     ,x‐=ミx、  ,′: : : : : : : : }
               {: : : {: : :圦            ヾ:> /: : : :/: : : : : : }
                {: : : {ヤ : : 丶     ′         /: : : :/: : : : : : :/
             V/: { V/: : : :\ ` ‐-       ./: : : ://}: -‐ :/
                 \:{ \{ー-- ≧=-    -=≦ {/{ /ニニニニニ}
                     、丶`  ̄ } -=ヘ /ニニニニ>‐㍉圦
                   、丶`    . . /ニニ/ニニニニ/:: ::_ - マ_}            -―-
                /       . . . ./ニニニニニニニ/:: ::/    V/    、丶`          、
              /     . . . ./ V/二二二ニニ/:: ::/    -‐  V/ /             \
                /     . . . /    }\ニニニニニ/:: : √ /       /                   \
             ′     . . . .ハ   }. . }\ニニ=/:: :: ::{ /                           ヽ
                      . . . . . .‘i, .}. . {:: ::\ニ./::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름】 하루 우라라
【타입】 불꽃/페어리 (2배x물/독/땅/바위 1/2배x불꽃/풀/얼음/격투/악/페어리 1/4배x벌레 0배x드래곤)
【특성】 「재뒤집어쓰기」…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의 「명중」을 감소시킨다.

【기술×4 】 : 화염방사, 도깨비불, 문포스, 리프스톰
「화염방사」…            특수/불꽃/90/100/1체/X/0/-/1할 「화상」. 대상의 「얼음」을 치유한다.
「도깨비불」…            변화/불꽃/0/85/1체/-/0/-/대상을 「화상」 상태로 만든다.
「문포스」…              특수/페어리/95/100/1체/X/0/-/3할 「특공 : -1」.
「리프스톰」…            특수/풀/130/90/1체/X/0/-/명중 후 자신에게 「특공 : -2」.

【능력치】
H   P : C(72)
공  격 : C-(60)
방  어 : C(72)
특  공 : AA(152)
특  방 : C(72)
스피드 : C+(85)
총합 : (513)

【포텐셜】
『부동의 에이스』…       「이때다!」일 때 모든 능력이 상승하고 「C」가 상승한다.
『하프』…                인간과 「요괴소녀」종의 혼혈인 『변종』. 자신과 같은 타입의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우라라의 잿빛』…       「이때다!」일 때 상대의 「명중」의 상승(강화)를 무시한다.
『우라라의 사슬』…       「이때다!」일 때 자신의 기술에 추가 효과로서 「5할 : 사슬묶기」를 부여한다.
『듀얼 몬스터』…         자신(상대)가 공격하지 않았을 때 상대(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완화(강화)한다(0.9배/1.1배).
『후의 선』…             상대가 자신보다 먼저 행동했을 때 드물게 상대보다 먼저 행동한다.
『대지회피』…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지내성』…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지반격』…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가장 마지막에 추가 행동을 얻는다.
『전투속행』…            저확률로 상대의 기술의 대미지를 자신의 행동 후로 미룬다.
『카운터 아츠』…         「이때다!」일 때 자신의 「회피」를 강화(1.33배)한다. 『에이스 킬러』가 있으면 발동하지 않는다.

500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12:58

저는 그냥 타입상성 맞으면 내보내서 잡아보자...정도만 짠...!!

501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13:20

리플렉터 스텔스록 잔뜩 깔고서 팬다...!

502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14:02

역시 사슬이 체인이란 이미지엔 좀 그런가...?

503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15:56

우라라는 체인을 하기보다는 당하는 느낌이 더 강하니까 무효화의 쪽을 살려보는 건 어떨까요..?

504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16:10

내가 던지는 우라라는 맨날 지명자 맞지

505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16:5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플뢰르 드 바로네스』
하루 우라라 전용 포텐셜

1/시/선행/상대의 「방어」 등의 기술, 특성, 상대와 상대 트레이너의 방호 포텐셜을 무효화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06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17:04

무효화

507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9:17:34

아하 특성가드는 지명자였구나!

508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18:14

삼각이 특성가드에 막히는 그 머리 이상한 재정 적용하는 곳은
카즈마스 정도밖에 없을 것

509 츠구◆XKey3STP6. (mrv.DDpO8s)

2024-07-26 (불탄다..!) 19:18:29

사실 진짜는 사슬묶기보다는 봉인으로 가야겠지만...
봉인....너무 사기야

510 ◆9QZaWBjEZ6 (U.d7iXPnBo)

2024-07-26 (불탄다..!) 19:19:29

실기 봉인으로 하죠?

자신을 봉인 상태로 만들어 상대가 자신이 배운 기술을 쓰지 못하게 하기

음 사슬묶기보다 쓸모없어

511 하쿠농◆2xexAcgTn2 (PS7bV1Qrmg)

2024-07-26 (불탄다..!) 19:20:26

실기는 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