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0072> 언제나의 쾌청과는 다른 포켓몬 잡담소 166어장 :: 1001

ABXY◆0AkyaDGMDc

2024-07-25 18:06:51 - 2024-07-27 19:05:29

0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8:06: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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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ノ、. . . .             . . . . ./;;;;;;/       ヽ'"l.,、,、l ヽ'´ `.'´  ヽ_/ lヘ ヘ! ,.、  `-、 i.k、        'ア,ィ /
    \ ,∠ニ=-‐ 、. . . . . .       . . . . . /;;;;;;;;;/          '"V `  .「~p__).,r.;=:-、「゙レァ.,r.三.、r‐;:;.‐;:`‐i.,r.;=:-、r‐;:;‐、 ´ '"
      /         )、. . . . . . . . . . . . _,. ..::´ ;;;;;;;;;;;;|\               'ー'.  ゙ ‐-‐' 'ー'ヽ`.゙ --' .'ー' 'ー' 'ー' ゙ ‐-‐'.'ー' 'ー'
      ヽ  _ _/;;;;` ー-----‐=≦;;;丶 ;;;;;;;;;;;;;;;;!  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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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丁¨¨´          /        \
(-◎-)푸키먼 어장 이야기를 해도 좋고 푸키먼 원작 게임 이야기를 해도 좋습니다
(-◎-)푸키먼 관련 이야기라면 자유롭게 말해도 되는 잡담소

(-◎-) 이전의 잡담판 : >>1
(-◎-)그 외 참고 데이터 : >>2

2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8:07:59

 (-◎-)참고 데이터
┌──────────────────────────────
│ (-◎-) 배틀용 계산기 ver1 :    anchor>1579667316>375
│ (-◎-) 배틀용 계산기 ver3 :    anchor>1596673083>712

│ (-◎-) 나트레! 유일신 발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9C%A0%EC%9D%BC%EC%8B%A0%EC%9D%98_%EB%B0%9C%EC%96%B8
│ (-◎-) 나트레! 초심자 조언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B%82%B4%EA%B0%80_%EC%83%9D%EA%B0%81%ED%95%9C_%ED%8A%B8%EB%A0%88%EC%9D%B4%EB%84%88_%EC%B4%88%EC%8B%AC%EC%9E%90_%EA%B0%80%EC%9D%B4%EB%93%9C

│ (-◎-) 오레마스 기술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A%B8%B0%EC%88%A0
│ (-◎-) 오레마스 특성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A%B9%EC%84%B1
│ (-◎-) 오레마스 포텐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D%8F%AC%ED%85%90%EC%85%9C%EC%9D%BC%EB%9E%8C
│ (-◎-) 오레마스 시스템 정리 :  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B%9C%EC%8A%A4%ED%85%9C
│ (-◎-) 오레마스 세계관과 용어:http://wiki.tunaground.net/doku.php?id=%EC%98%A4%EB%A0%88%EB%A7%88%EC%8A%A4_%EC%84%B8%EA%B3%84%EA%B4%80%EA%B3%BC_%EC%9A%A9%EC%96%B4

│ (-◎-) 역할을 논하다. :       anchor>1481725543>645
│ (-◎-) 고유를 논하다. :       anchor>1482068130>425-560
│                     ├파트 1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475-476
│                     └파트 2 요점정리 anchor>1482068130>560
│ (-◎-) 교대 포텐셜을 논하다 :  anchor>1482506089>742
│ (-◎-) 파티를 논하다. :       anchor>1596303073>726-924
│ (-◎-) 통솔형 파티 고찰 :      anchor>1596353078>595-765
│ (-◎-) 교대 포텐셜 설명 :      anchor>1596353078>233-238
└──────────────────────────────

3 이름 없음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6:01

끌올

4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6:24

처리량이 엄청날텐데

5 츠구◆XKey3STP6. (QbrLOBjSdQ)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6:29

안착

6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7:37

아니 뭐 못할 정도는 아니니까
재정이 문제지

7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8:03

그리고 다른건 모르겠는데
쿠우가랑 오마지오만 좀...

8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8:06

안차쿠.

test>1547875804>429-440
은랑 전용 어케할지 고민된다 콘(@호록)

9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8:36

쿠우가 : 야생포켓몬 호환

오마지오 : 아나스타샤와 비교

심한?가? 음....저번에 너무 탈탈 털린 경험이 있어서

1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8:41

자신이 「아쿠아링」상태가 되고 2턴째에 내보내는 기술의 우선도에 +1 한다.
이건 대체

11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9:29:52

상시 1.5배는 심해요

뭐 덱 특성상 상대 특성 끄고 다니면 되긴 하지만

12 작을라운피스◆h/dB/2pdDI (6m4srE9qFI)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1:28

다들 무섭단말이지

13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1:36

하이파워 배틀은 이런 부분이 문제란 말이지....서로의 밸런스에 양보할 수 없는 부분이란게

14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1:37

>>9 『각성종』이요
최소한 『베테랑』이나 독자 전용 정도는 주세요

15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1:55

각성종 쪽인가.

16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1:57

>>10

1. 원래는 위력강화였는데 킬러 알파인데 구테여?
2. 그렇다고 바로 우선도 +1 하기에는 얘 스타트대시지?
3. 아 그럼 2턴 째에 하면 되겠다(???)

는 발상의 도달이었습니다(...)

1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3:02

>>16 킬러 알파로 우선도 연타를 때린다는 발상은 둘째치고
챌린지 스타트대시부터...

18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3:32

                   ハ              ハ
                  ; ∧ .r 、        /
                    { { ∧ { ∧, -―‐/}ミ,/  }
                    { 乂乂ノ /∧//// {_/ / }
                   ∨ {   {ノ{ ム//     ,ハ
             Yハ、  乂\  ヽ{ `´  / _ノ,∧
                |'/∧\   {`. 、. O    >. ´:ヽ// ,
                |'//∧=\  : : : ヽ { ./: : : : : : }// }
                |'///∧ニニヽV: : : } { ;′: : : : : : ///ノ          ,ィ
              ノ/////厂 ̄,人_:ノ∨{乂:_:_:_:_; ィ>''}         //
             {////// ̄ >ゞ`Y´>―i_,. ィ「     __Y`ヽ////
            人// { Y///'///∨ハハヽ / ノ/ノノヽ __ r‐{/,{//ハヽ//
              {//{ {//////:{乂ー<_/彳´>''´ r ' >''´ 二ミ }/
                ハ/,{ {Υ/// ,/:::::::ゞ} />''´::::::://'/{ ´>''´、ィ, ヽヾ
               弋乂,{ノ/// ,/::::::::::::}}/::::::::::::://// ィ{ { 人{ }ノ〉∧ }
                  r≧///人人:::::::::://::::::::::///// /,{ ゞ 、ゞ之 叱} ノ ノ
              ゝ ' {//// \\://>'' ´ イ////' '/{ {{>`ー≦≫''´/)、
                Y//////}Yr≦´/////////{ {八ゞ、彡{乂___,/ハ
                   {//////,} ム////////////, マ/ゝ=彡{乂___ 彡'ノi}
                  人///r彡 ゞ/////////////Y マ/////ゝ、ー===彡ノ
                __ノ\/{{//ヽヽ////////////} 人//////∧ー一7´
             __/`ヽヽ ヾゝ///ヽ寸/////////ノノ ゞー====彡ム マ////
            イハ人//∧ム∧`ヽ///>≧===r== 彳/////////}i 人ゝ///
       _, ≦、////ヽヽ//,} ,}/ハ、/7}}'´/////,}}乂'//////////,}i  ∨ヽ//
   Y⌒ f__ `ヽ 、ヽ////Ⅶ>'' ´ Yヽ八、//≫''イヽヾー====≦//,八  ∨、マ
  r≦>ノ//,ヽ人 ノ }//>''´    人弋ヾr≦''´///ノノニ=======>'/〉_ {{/ム }
. 乂 / )、//,}  ノ'''´       { r一'>'ー┬┬'´=<ゝ、---/7´≫〈 Y ヽゞ=彡
  ゞ{ / 丿、ノ <.           { {  .{ {{/二ニ,,_ヽ/`Y≧=ニ>ム i{ハ  }
    `ー≦/             ヾ 人ゞY ⌒ 、 ヾノ /_,.>〉-=ニ_}人ゞ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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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얼티밋 쿠우가
【타입】 불꽃/격투 (2배x물/땅/비행/에스퍼 1/2배x불꽃/풀/얼음/악/강철 1/4배x벌레 )
【특성】 「궁극」… 상대의 공격 이외로 대미지를 받지 않는다. 매 턴 종료 시 「HP」가 1/8만큼 회복한다.

【기술×6 】 : 엄청난힘, 푸른불꽃, 썬더랜스, 역수류, 자연발화, 불기둥
「엄청난힘」…            물리/격투/120/100/1체/O/0/-/명중 후 자신에게 「공격/방어 : -1」.
「푸른불꽃」…            특수/불꽃/130/85/1체/X/0/-/2할 「화상」.
「썬더랜스」…            물리/전기/130/100/정면/X/0/-/연속으로 내보내면 실패하기 쉽다. 「방어」 등 과 별도 판정.
「역수류」…              특수/물/120/85/1체/X/-7/후공/「우선도」-7. 대상을 강제 교대시킨다.
「자연발화」…            특수/불꽃/120/100/1체/X/0/지연/대상의 「방어」 등의 기술을 관통한다. 대상을 「자연발화」 상태로 만든다. 다음 턴 가장 마지막에 사용자의 「특공」으로 대미지 계산을 행한다. 「지연」 기술.
「불기둥」…              변화/불꽃/0/0/적진/-/0/-/「설치기」. 필드에 등장한 포켓몬은 「불꽃 : 1/8」의 비례 대미지를 입는다.

【능력치】

체  력 : B(100)
공  격 : A(130)
방  어 : B(100)
특  공 : A(120)
특  방 : B(100)
스피드 : B(100)

총합 : 650

【포텐셜】
『톱 배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임의의 능력치가 크게 상승한다.
『헤이세이의 1번』…        자신을 『톱 배터』에 임명하고 『톱 배터』가 반드시 발동한다.
『궁극면의 혁뢰』…       상대가 「자연발화」 상태일 때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강화(1.5배)한다.
『궁극면의 염창』…       상대가 「자연발화」 상태일 때 자신의 기술에 「따라가때리기」 효과를 부여한다.
『궁극면의 발화』…       「유턴」 기술로 임의 교대할 때 상대의 「자연발화」의 턴 카운트를 감소시킨다.
『궁극면의 완강』…       「특성 :궁극」일때 상대의 기술이 급소에 맞지 않는다.
『얼티밋 플라즈마』…       PT에 참여중일 때 상대가 받는 「자연발화」의 대미지가 2배가 된다.
『영혼의 유대』…         필드에 있는 한 트레이너의 지시를 「1」랭크 상승시킨다. 저확률로 트레이너의 포텐셜을 다시 받는다.
『대의 선』…             상대의 「스피드」가 같은 랭크일 때 중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우선도에 +1한다.
『대지회피』…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명중률을 저하(0.85배)시킨다.
『대지내성』…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상대의 「땅」 타입 기술의 위력을 완화(0.67배)한다.
『대지박격』…            적진에 「땅」타입 포켓몬이 있을 때 저확률로 자신의 기술의 위력을 2배로 한다.
『기합』…                드물게 기합으로 상대의 공격을 버틴다. 남은 「HP」가 많을 수록 발동하기 어려워진다.
『스타터』…              선발로써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 시까지 자신의 모든 능력을 강화(1.2배)한다.
『익스펜션 : 격투』…      「격투」타입 기술이 상대의 『방호 포텐셜』을 무시한다.
『라이더스 하이』…       「유턴」 기술의 위력을 강화(1.5배)한다.
『라이더스 로우』…       「유턴」 기술을 내보낸 턴 상대의 「따라가때리기」 기술의 위력을 반감한다.

***********************************************************************************************
『얼티밋 플라즈마』
얼티밋 쿠우가 전용 포텐셜

필드에 등장했을 때 상대를 「자연발화」 상태로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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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 B 《필드》의 전개와 아군 전원에게 「말타기」의 기능확장을 내보내는 두 개의 고유.(고유+2 전용+4)

19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3:41

그럼 이렇게? 각성종 빼는 것 정도는 어렵지 않아요

20 작을라운피스◆h/dB/2pdDI (6m4srE9qFI)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3:49

하이파워하니까 작년쯤에 S랭크 대회에 참가하려고 깎았던게 있는데

라이더즈를 보고 오니 라이더킥에 죽을거 같은 정도의 덱으로 보이는 현상

21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4:00

>>17 ....아(@진짜로 까먹고 있었다)

22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9:35:45

ㅇㅇ
아무리 하이파워라도 각성종 가져오기 시작하면

각성종만 가능한 (초보자를 위한 검열)도 있어서 좀

23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2:13

각성종 빼는건 어렵지 않고.(애초에 로어적 뭔가였고)

전용 캐퍼시티 많다고 하면 그만인데.

오마지오는 개인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네요.

내구가 뛰어난 것도 아니고 스피드도 저속인 편이라 아마 상시로 먼저 두들겨 맞을텐데.

(150기 서브도 있고) 말씀대로 특성 변경으로 메타칠수도 있는 만큼

제쪽에서도 각성종 양보한 만큼 오마지오는 양보해주셨으면 좋겠어여

24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3:35

흐으으음

상성보완 상성보완...

25 ABXY◆0AkyaDGMDc (JSJqUBqwMY)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4:18

뭐 나는 상관 없는데

남들이랑 배틀할때
요새가 반감 없이 + 상시 작동하면
어떻게 생각할까? 정도니까요

그것 말고는 문제 없어요

26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4:19

test>1547875804>429-444
엔터프라이즈의 정상화가 완료되었다....!
(@대충 아쿠아링 된 턴 한정 필중이라는 내용)

27 ◆9QZaWBjEZ6 (ho0f3zOFos)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8:42

『극본 없는 레뷰』
기린(?) 고유 포텐셜

아군이 필드에 등장했을 때 턴 종료시까지 임의의 능력치를 2배로 한다.

흠흠흠-

28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49:00

「공격(특공)」을 완화(0.75배)한다.
저하...맞죠?
『시간가속』… 1/시/자동/아군과 교대해서 필드를 떠날 때 아군의 랜덤한 능력치를 올린다.
특성이랑 겹치네요.
「리플렉터(빛의장막)」의 유지 턴 수가 1턴 증가한다.
이거 아까도 말씀드렸는데 이 텍스트대로면 얘가 필드에 있는 한 장벽이 안 꺼져요...
중확률로 「고스트: 1/8」만큼의 비례데미지를 준다.
고스트는 빠질 듯, 타입비례뎀이 TO가 높아서.
바뀐 거 중에 이상한 건 이 정도네요.

29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0:21

>>28
사오리는 텍스트 오류 맞고

사쿠야/요시노/은랑은 확인.

30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0:49

그 외 기술배치랑 종족치에서 이상한 부분은 없져?

31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1:10

거긴 안봤다

3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1:52

>>31 머 일단 저도 예전에 하던대로 해서.(호록)

33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3:43

『수정령의 쇄벽』… 필드가 「날씨 : 비」일 때 「리플렉터(빛의장막)」의 유지 턴 수가 1턴 증가한다.

으음?
언제 1턴 오르는가 말이 없으면
전개시만 아니던가

34 슬라임◆0tcDAkZvPQ (jHlike5gXc)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4:52

연재하러러....

35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5:08

저대로면 꺼지는 턴에 1턴씩 추가되는 거 아니에요?

36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5:14

기억이 제대로 안나는데 다시 읽어야 겟네

37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6:00

>>35-36

>>33을 의도해서 적었는데 햇갈려 하시는 거 같아서 제 쪽에서 수정할 생각.

38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6:08

>>35 날씨가 비일때 (전개되면) 리플렉터/빛의장막 의 유지 턴수가 1턴 오른다

이렇게 읽었거든요

39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7:00

꺼지지 않게 유지하려면

날씨가 비일때 T종료시

이렇게 넣어야 하는걸로 기억하는데 아니였나

40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7:11

부트는 이게
전개하는 기술의 지속 턴에 +1한다.
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걸로 안다

41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7:52

사양 다른거면 하쿠농님이 읽은게 맞겠지요

42 청하◆7oi.BbTDUM (aiyH0Up3zA)

2024-07-25 (거의 끝나감) 19:59:36

제 쪽에서 텍스트 오기입한 것이니

수정하겠습니다(@호다닥)

43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1:29

일단 재정은 참가자분들한테 여쭤보면서 한다 치고...
이정도면 처리할 수 있으려나

44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2:28

내일 심판 보던 거 끝나니까
주말쯤부터는 아마 라임님 ABXY님 심판보는 거 가능할 듯
연출이나 연재속도가 초짜라 좀 나쁠 수 있는데 감안해 주신다면

45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4:58

지금 제일 무서운거

저렇게 강화해도

서브 잘못 맞으면
바운스도 찢겨나갈 수 있다(계산해 보고 옴)

46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5:32

화력을 너무 디립다 올리는 바람에 생긴 참극이야...

47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8:07

어디보자, 상강무시에 스피드 S에 1랭 스피드 계산
거기에 반감이 들어가도 한방이 나온다고...?

48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0:08:21

역시 화력지상주의는 머리 이상한걸로...

49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0:10:41



상대 기술은 속도로 계산 안하는구나

50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0:11:36

>>47-48
『메탈 마칭』…          상대의 특성이 「철혈」일때, 자신의 「속도」를 2배로 한다.

이거랑 합쳐서
전체적으로 속도가 빠른 덱이거든요

51 하쿠농◆2xexAcgTn2 (v9rVpFfKFk)

2024-07-25 (거의 끝나감) 20:12:32

ㅇㅎ
받을때만 속도계산이네요
그러지 않으면 공특공 상강무시의 의미가 없고

52 ABXY◆0AkyaDGMDc (MSexubMeDA)

2024-07-25 (거의 끝나감) 20:13:43

속 계산이였다면

최대 60배 화력 서브가 튀어나와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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