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9350> 【무협/AA/앵커】 능력자 배틀 무협 『괴이혈통의 장』 그 1 :: 1001

일도요란◆MdyBn5upz2

2024-07-08 23:44:54 - 2024-07-14 00:44:43

0 일도요란◆MdyBn5upz2 (mTmlwR98b2)

2024-07-08 (모두 수고..) 23:44:54

                         TY
                    i=i
                      i=i
                        i=i
                  ,==t
                    { ニ }
                     |/ヨ
                     7Y7
                 r‐ ┬≦f|
                 |  |三=|- _
                 |  |三z|',/i}  ,ィ'`′气
                 |  |三t|イ/ム_ト      Y
                |  |三||/////z      ミ、
               |  |三l|/////ムyト、xハトヾ>、_
              |  |三l|////// ヘ _,.ィ//////ヽ
                   |  |三i|`´!/////:∨///////ハ
                 |   |三i|  ∨//////////////.}            1. 어장주의 개인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중단될 수 있습니다
               |   !三|   |///////////////ト、          2. 무협에 대해서 잘 모르는 초보 어장주입니다.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三|  .j/////////////////\        3. 설정과 전개를 그때그때 만들어내므로 퀄리티가 떨어집니다.
                |  i三|  弋/////////777ト、///∧        4. 초보 어장주라 전개 속도와 연재 주기가 불안정합니다.
               |  i三i_r〃/7U./ r-'//////ハz-=∧        5. 참치 인터넷 어장은 즐거워지기 위한 취미입니다. 모두 함께 즐기도록 합시다
                   |  iニ!////.{ /  j/i////////.i           6. 타작품을 오마주한 캐릭터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x</.i  iヒt!/// ∧弋ゞ'/:|////////,'\
             ,イ//,ハ iニi!/////亠≦//!///////////ヽ        0. 주인공 흑일호군의 여정은 이제 시작이다.
             ///////', !ト!///////////|/////////// ∧
          ∨///////', !:Ⅷ/////二二j//////////////}
              ∨//////∧ i Ⅷ>'´    {//////////////
               ヾ-///>zVハ       ゞ-寸////////
                    ∨:',         {7-f─≦
                        -`┴-       {'   ∨
                              ト-,/ Y
                              ゝ-ヾ´

  【 메이킹판 】
  【0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261
  【0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286
  【0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346

308 이름 없음 (phqKw534FY)

2024-07-10 (水) 23:44:42

강점극대화인지 약점보완인지는 본인선택

309 이름 없음 (bPcTqCnUeI)

2024-07-10 (水) 23:44:52

선공에서 쓸지 랜덤에서 쓸지도 판단 잘해야되겠네

310 이름 없음 (CAwoT9kADA)

2024-07-10 (水) 23:45:17

그렇군요

311 이름 없음 (JLlZHyQ546)

2024-07-10 (水) 23:45:21

과연과연

312 이름 없음 (CAwoT9kADA)

2024-07-10 (水) 23:46:00

근데 랜덤에서 뭐가 걸릴지 모르니까 보통은 그냥 처음에 발동하는 경우가 많겠네
못 쓰는 것 보다는 낫고

313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46:40

┏━━━━━━━━━━━━━━━━━━━━━━━━━━━━━━━━━━━━━━━━━━━━━━━━━━┓

  [ 랜덤 페이즈 ]
  랜덤 페이즈까지 종료될 경우, 각 전력치 비교 및 승률과 관련된 스킬 효과를 모두 적용하는 것으로
  최종승률을 산출해냅니다.

  선공 / 후공 / 랜덤 페이즈에서
  아군 진영의 우위에 따라 기초승률이 변화합니다.
  그 후 각 진영의 선택된 전력치 합계를 비교하여 승률 보정이 부여되고
  거기에 이 기초승률에 승률 관련 스킬 효과를 합산하는 겁니다.

  [기초 승률식]
  우위3 = 100%
  우위2 호각1 = 80%
  우위2 불리1 = 70%
  우위1 호각2 = 60%
  호각3 / 우위1 호각1 불리1 = 50%
  호각2 불리1 = 40%
  우위1 불리2 = 30%
  호각1 불리2 = 20%
  불리3 = 0%

┗━━━━━━━━━━━━━━━━━━━━━━━━━━━━━━━━━━━━━━━━━━━━━━━━━━┛
                    { ニ }
                     |/ヨ
                     7Y7
                 r‐ ┬≦f|
                 |  |三=|- _
                 |  |三z|',/i}  ,ィ'`′气
                 |  |三t|イ/ム_ト      Y
                |  |三||/////z      ミ、
               |  |三l|/////ムyト、xハトヾ>、_
              |  |三l|////// ヘ _,.ィ//////ヽ
                   |  |三i|`´!/////:∨///////ハ
                 |   |三i|  ∨//////////////.}
               |   !三|   |///////////////ト、
                   |  .!三|  .j/////////////////\
                |  i三|  弋/////////777ト、///∧          뭐하냐?
               |  i三i_r〃/7U./ r-'//////ハz-=∧
                   |  iニ!////.{ /  j/i////////.i          좀 더 짐승의 긍지를 보이라구
             x</.i  iヒt!/// ∧弋ゞ'/:|////////,'\
             ,イ//,ハ iニi!/////亠≦//!///////////ヽ       더 달려들어봐!
             ///////', !ト!///////////|/////////// ∧
          ∨///////', !:Ⅷ/////二二j//////////////}
              ∨//////∧ i Ⅷ>'´    {//////////////
               ヾ-///>zVハ       ゞ-寸////////
                    ∨:',         {7-f─≦
                        -`┴-       {'   ∨
                              ト-,/ Y
                              ゝ-ヾ´

┏━━━━━━━━━━━━━━━━━━━━━━━━━━━━━━━━━━━━━━━━━━━━━━━━━━┓

  【 1R 승률 계산 페이즈 】

  【 선공(기교) 】 [아군] 92 VS 30 [적군]
  【 후공(민첩) 】 [아군] 56 VS 70 [적군]
  【 랜덤(근력) 】 [아군] 88 VS 30 [적군]
  【 전력치 합계 】 [아군] 236 VS 130 [적군]

  【 기초승률 】 70% + 106% = 176%

┗━━━━━━━━━━━━━━━━━━━━━━━━━━━━━━━━━━━━━━━━━━━━━━━━━━┛

314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48:25

                   ┌
                   | lトミ____
                  _人∧:::〉::::::::::::::`丶
                 __ア´::::::/ __ァ―::: : `丶、
             __フ⌒:::::::::::⌒ア´::::::::::::::::::::: : \
            _ア⌒ニ::::::::::::::::::::::: T勿::::::::::::::::::::::::: }`:トミ
.           ⌒ア:::::::^7::::::::::::::::::::::::: : ⌒\:::::::::::::::::::::}:://
           /:::::::::::/_::::::::::::::::::::::::: _/ ノ^Y^弋勿:::ノ「
            |l:::::::::::::::::::::::::::::::::: : /´{、__^L_〉 l/:::::::|
           イl::::::::::::::::::::::::::::::::::::::|7/〉、 `丶、ノ::::::::::Ν
.          lИ:::::::::::::::::::::::::::::: : |/イ`¨¨¨l /:::::::::: Ν
            |::И:::::::::::::::::::::::::::: /l 乂_/7/::::::::::::/{
            |::::::}::::::::::::::::::::::::: : {人_彡'7/::::::::::::/:::|
            l::::/:::::::: : }从:::::::: : `¨¨¨¨´从ハ∧{:::∧
           ∨::::::::::::::::::::)ハ::: : /l/l/l/::::::::::: l/::::::∧
            /::::::::::::::::::::::::: : l八ルヘハ::::::::::::: /⌒:::::∧
             /:::::::::: : _,wWハ::::::::::::::::::::`7^'ヘ∨::::::::::∧
.       ,.'´/::::::::::::: /::::::::::/ ∨::::::::::::::::/     ∨::::::::::∧
       /::::::/::::::::::::::∧::::::::::{ _/::::::::::::::: /      `、::::::::::::`、
.     /:::::::l⌒ヽ:::::/_∧::::::::{ {:\::::::::/         `、::::::::::::`、
.       {:::::::::|::::::::::::::{  ∨::ノ〉 |::::::::/             `、::::::::::::`、
     l__彡'|:::::::::|::::|   ∨::{ |:::::::{              `、::::::::::::`、
         l:::::::: ∨    {::::} |:::::::}
┏━━━━━━━━━━━━━━━━━━━━━━━━━━━━━━━━━━━━━━━━━━━━━━━━━━┓

  【 1R 승률 계산 페이즈 】

  ○ 짐승의 긍지 [-]
   아군 진영의 후위 캐릭터 1명당 +10%의 승률 보정을 획득한다.
   이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 적군 승률 보정 】 +30%

┗━━━━━━━━━━━━━━━━━━━━━━━━━━━━━━━━━━━━━━━━━━━━━━━━━━┛

315 이름 없음 (JLlZHyQ546)

2024-07-10 (水) 23:48:58

압도적이군

316 이름 없음 (CAwoT9kADA)

2024-07-10 (水) 23:50:15

이런느낌이군
사전에 스킬 조사하지 않으면 이기기 힘든 녀석도 나오겠네

317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1:05

┏━━━━━━━━━━━━━━━━━━━━━━━━━━━━━━━━━━━━━━━━━━━━━━━━━━┓

  [ 라운드 종료 페이즈 ]
  이후, 최종승률이 계산되면, 1 100의 다이스를 굴려 승률 이하의 값이 나올시 아군 진영이 승리하게 됩니다
  단, 승률이 100%를 초과할 경우, 확정 승리하게 됩니다.

┗━━━━━━━━━━━━━━━━━━━━━━━━━━━━━━━━━━━━━━━━━━━━━━━━━━┛
                       __   ,ィ77////////////y//////i/
                     __≠ミニニー/、////////////,'///////i/
                 TzzzT_r-t   ト、ハ `ヽヽi V i///////////,'/
                 ∨////j八``ー        ト--x/////////
                     t/ ,ィ7ュx                >///////
                     / /__'´_             ミ、/////,′
               / /    ノ                 \////ハ
               / /   -=彡-     ,!       ミ、t/////ヽ
               / /      フ ,i i ! / / ! /Yト、 ハヽ V///////jヽ、
            ./ /       ー 7 ixレ'i/! .|,ィtュ-jリル7/77/////////iム
           ./ /             /イハゝヒ:!   ̄´   j ///////////////iヘ
        / /                 Y∧ ! ,     .イ7////////////////ム            뭐 그래도───────
       / /                      ヽ t--ッ .,イ-7//////////////////∧
    ./ /                       \_/  V////////////////////ム
  / /                                /////////////////////ハ
./ /                                 ////////////////////////i
 /                               _/7////////////////////////ハ
'´                              ,イ////////////////////////////|
                               ////////////〃/////////////////,'|
                              ,イ//////////////∧////////////////i|
                        , イ//////////////////7////////////////i|
                       >'´//////////////i///////{/////////////////|
┏━━━━━━━━━━━━━━━━━━━━━━━━━━━━━━━━━━━━━━━━━━━━━━━━━━┓

  【 1R 승률 계산 페이즈 】

  【 기초승률 】 176%
  【 아군 승률 보정 】 없음
  【 적군 승률 보정 】 +30%

  【 최종승률 】 146%

  따라서───────────

┗━━━━━━━━━━━━━━━━━━━━━━━━━━━━━━━━━━━━━━━━━━━━━━━━━━┛

319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3:15

┏━━━━━━━━━━━━━━━━━━━━━━━━━━━━━━━━━━━━━━━━━━━━━━━━━━┓

  [ 라운드 종료 페이즈 ]
  이후, 승리한 진영의 승률만큼, 상대 진영에게 체력 피해를 줍니다.
  이때 주는 체력 피해는, 스킬에 효과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   /           /  '            >
          /==-/⌒7       / _   /          /  /            =-
.        /==-/ /       / ) 〉  /   /) )/  | / ∧  '         \
.         /==-/ ⌒7      //〈 / / /  / / ̄ ̄\ |   ∨ ∧    \  ( ̄ ̄
       /==-/  / )     〈{(⌒ト{ /)/ /  斗ャ――‐ミ      |      \ \
        /==-/  ⌒/       } Y ):/      \ ヒ(ノ   ヾ\   :.  |∧   ∧   \
.      /==-/     ⌒>       八〈 〈           `¨¨¨¨ . : : :>―  / ∨ /  〈¨¨¨⌒
..    /==-/      /         \                     斗―ァ∨   |\
     /==-//|       ⌒)      / |                   〈シ } /| i∧ |
.   /==-/i|/|      _/⌒´¨¨´ミ   |:                       {:::¨´::/  //∧|
    _==-/__|/|   ,ノ\\     ミ: 八:.                ..........〉:::::∧ /
.  _==-/','/|/|  /二二\\   ミ::   、             ⌒ /::::: / ∨
  ==-/ |//|/./二二二二.\\ ミ:   ::::::\     ―         :::::/
 _/二 /// /二二二二二二. \\    ::::::::::\          > /
/ ̄ ̄ \./_ 二二二二二二二ニ. \\   ::::::::::::::::..           /          ───────짐승치고는 잘 싸웠어
      -=ニ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ニニ∧| :/    `¨¨´
~~\/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二/∧/
┏━━━━━━━━━━━━━━━━━━━━━━━━━━━━━━━━━━━━━━━━━━━━━━━━━━┓

  【 1R 라운드 종료 페이즈 】

  ───────────아군 진영의 확정 승리!

  ○ 월아천충 [C]
   내력을 검에 휘감아 참격을 날린다. 참월의 특이성으로 성립되는 기술이기에
   참월을 장비하고 있지 않다면 사용할 수 없다. 전력치 선택시
   [근력] / [기교]가 선택되었을 경우, 해당 전력치에 +20의 보정을 부여한다.
   또한, 해당 라운드 승리시 상대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준다.
   #검 #참격 #검기 #능력치 보정 #추가 피해

  적군 진영에게 156의 피해!

┗━━━━━━━━━━━━━━━━━━━━━━━━━━━━━━━━━━━━━━━━━━━━━━━━━━┛

320 이름 없음 (JLlZHyQ546)

2024-07-10 (水) 23:53:52

이기면 이제 승률만큼의 피해를 기본으로 주는거구나

과연과연

321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6:22

┏━━━━━━━━━━━━━━━━━━━━━━━━━━━━━━━━━━━━━━━━━━━━━━━━━━┓

  [ 라운드 종료 페이즈 ]
  각 진영의 내구 전력치의 2배가 바로 체력 수치이기에
  이번 전투에서 적군 진영의 체력은 60입니다.
  이 체력 수치 또한 각종 스킬의 효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라운드를 끝낼때마다 한 진영의 체력이 소모되고
  한쪽 진영의 체력이 소진되면 전투가 끝납니다.

  만약 라운드 종료시에도 한 진영의 체력이 잔존해있다면
  라운드 개시 페이즈로 돌아가 전투를 진행합니다.

┗━━━━━━━━━━━━━━━━━━━━━━━━━━━━━━━━━━━━━━━━━━━━━━━━━━┛
                     _z≦            ニ=-
                     _,.イ             ヽミ、
                      ̄∠  j/_i| |V |,ヘ 、   z__\
                      ムN∨、t:ッ、_ヾi_,斗zV  ト、``
                         ムト!   ̄'´.:  `’‐'./ヽ!ヾ
            _,- z -、        .ハ    i:,    /{
            r-'  ヘ ヘ ヘ        |ヽ`ー 一 イレ
          /、 ヽ  Y 7i .}.._  _,./i.! :::ヘ __ イ::∧__
         { .∧ | i /_| |...__ノ<,'|/| i ', ::::::::::::,' i|//>x
            / .....∧ ! .i ///ヽ'//////,'!/| V_',   /_j !/j|////>x _
         /  :::/./!テ'_|///////////!i∧ ', ヽ '´/ ,'//i/////////>x
        ./  //.i |≦i|///////////i/ハ ヘ  / ///7////////////ム            피맛을 알고 있는 짐승은 살려둘 수 없지.
        /   j ノ | !_x::|///////////V/∧ ヘ/ ///i7//////////////ム
       , ′  /'  ,:'/|´__,!///////////,'i//ハ / ///////////////≠i7//ハ
    , '   / ,イ//j|≦゙|////////////V//∧.////////////////ニ,'///キ
    , '     / イ j///.!=-.|/////////////V//i////////////////ニニ'/////!
  ,.イ      V {:!.////.|-= !//////////////V///////////////i/ニニ'/ニ////i
..7 /     V !///,'i|-z_|//////////////,イ/////////////,.イニニ'/ニ////i|
..{ ,'     7ハ {////i!'z,ハ////////////////////////<ニニニ〃ニj////ム
..V    ,:  i  i V///| ̄ikヘ_///////イ|///////////.イニニニニ'ニニ'////jハ
/|    〃 _j  |. V//i|≦圭フ.|/x</ .|////////イニニニニニニiニニ'//////j∧
、{   /,:≦7i  .|.i ∨/|圭ヨ{_|ニ=彳  |//-=ニ三三三三三三/三三////////ム
V>x/  ./ .i  .! ', V/!圭圭圭|      .|////////////>三三{三三三/////////\
┏━━━━━━━━━━━━━━━━━━━━━━━━━━━━━━━━━━━━━━━━━━━━━━━━━━┓

  【 흑일호 VS 늑대 무리 】

  【 흑일호 승리! 】

┗━━━━━━━━━━━━━━━━━━━━━━━━━━━━━━━━━━━━━━━━━━━━━━━━━━┛

322 이름 없음 (JLlZHyQ546)

2024-07-10 (水) 23:56:58

일호는 내구를 올려야한다

우우 뜌따이.....

323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7:27

한 전투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횟수 제한도 있고
한 라운드에서 소모한 내기도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다음 라운드에서 아군 진영이 패배할 수도 있네요

324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7:44

초반엔 죄다 내구가 낮아서 1라운드로 끝나지만

후반엔 3라운드까지 끌릴 수도 있다는거죠

325 이름 없음 (CAwoT9kADA)

2024-07-10 (水) 23:59:41

내기는 소모제로군

326 일도요란◆MdyBn5upz2 (ER7wMYFVMI)

2024-07-10 (水) 23:59:43

                      ∧、 、   //
                 ∧   { \\ \/ /     __
                。s≦ニニニ/   ヽ:.ニ.ヽ , <>-==ヽ
               /二二゛: : : .ム ヽ ):::.ニ:::.ム/
              レ=~, 、>< 、 ̄ ̄>、::::::::::}ム---ム 、
               //イ  ィ= 、ヽ_、ム、: ノニ} /ニ}   ̄ _フ
              イ    /  イ~  、ヽヽム∧ ツ ノニニ}  ー/
             {   /  /  / / ∧∨∧≦ニニ/ー "
             / /  //  / ∧ ∧∨ }ニニ/>
             i /  // // 从∧ー} }彡}二ノ、ヽ、
            /{//イ ,=≦// イ { \ } } /≧_ヽ ヽ
            { イ= イ茅ァ、ノ ノ ィ气 ∨ } }∧ア_ >} }
             /  /:}乂ソ /   弋/ツ、ヽ、} }ノヽ    ノ
           /   /:∧  '       ∧ _} }/∨
           /:  /:/∨ヽ  ( )    <∨//,、ヽ
          .// イ::/ィ "~ ヽ , 、<ィ∨ニム、}/
  ,/≧ 、    //{  {、:{ム   アニム/ニニニニニ≧ァ               나중가면 랜덤 페이즈에서 확정으로 전력치 선택이 가능해진다거나
 ," ヽヽ ヽ、  {/ :.. { ∨ム   ゛ア( )ニニニ==フ > 、
 } 、`ヽ、 ヽ、  {  ∨{/:ヽ: :ム  / >人ニフ゛ー"     :.              라운드를 패배해도 체력 피해를 1번만 받지 않는다거나
  ヽ__っつヽ}     X : : : ム> 、    ゛,,         }フ
   マニム      .: : : : /   ゛゛ ,,,,,,,,,ヽム} ム}/ニフノマ            적의 전력치 선택을 강제한다던가하는
    マニム    ∧: :/ ム   / >;;;マ ==、 : : : : : : : : }
    マニニム  /ニ>';;;;;;;;;;;ム  / /;;;;;;;;;;;;;;;;マ: } : : : : : : : : :.           치트 스킬들이 범람할 예정이므로 주의를
     マニニムニニニ(;;;;;;;;;;;;;;;;ム /;;;;;;;;;;;;;;;;;;;;;;;Y/l: : : : : : : : : ::.
     マニニムニマ 、;;;;;;;;;;;;/;;;;;;;;;;;;;;;;;;;;;;;;;;;;;マ∧ : : : : : : : /          어쨌거나 이것으로 이 어장의 전투 시스템은 이해되셨나요?
      マニニ/   ` <;;;;;;;;;;;;;;;;;;;;;;;;;;;;;;;;;;;;イ; :∨ : 。s≦}
        ゛= "      マ; : ≧s、;;;;;;;;;;/; : ; : ; :};ニニニニ}
                 マ; : ; : ; : ; : ; : ; : ; : ; /}ニニニ}
                  マ; : ; : ; : ; : ; : ; : ィ=イニニニ}
                   マ; : ; : ; : ; :, <ニニニニニ}
                ィ===、    。s≦ニニニニ>"
               /, -, ム ニニニニニニニ> "
           ___ ノ マ、ニニニニニニ>"
           \      マ/

327 이름 없음 (8qJ5SsFDEc)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0:16

이거 어디서 본 전투 방식이었는데 어디였더라/

328 일도요란◆MdyBn5upz2 (Aw7P16Fcc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0:25

>>325 정확히는

무공들을 사용하려면 내력을 소모해야 하는데

이 내력의 최대치가

내기 능력치의 2배입니다.

329 이름 없음 (mWtIDFsdWo)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0:29

네-
정보 수집해서 선택을 잘-하면 되는거군요

330 일도요란◆MdyBn5upz2 (Aw7P16Fcc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0:34

>>327 중성배전쟁이요

331 이름 없음 (nu5V0yA3g2)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1:37

이해했습니다

332 일도요란◆MdyBn5upz2 (Aw7P16Fcc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1:40

               、丶`ア
             /    /__
               / {    /  /´
            /!  !  /  /__\
              / ノ  、  {  ,' ̄ ̄ \
       ‐=≦ ´     \∨'    \ヽ
        /    \   '∨ /´ヽ !ヽ)
      /__/ / / ^\  \ノ !:.:!
       ̄/ //   ! ! } \  ヽ:.: !
        /' Ⅵ !  i {  !  !.∨ ∧ノ         그래서 이 어장에서 중요한 것은
         i| ! '  ∨ /  ' !∨ ∧
         i| ' ∨ Ⅵ  / / ∨ ∧        상대가 어떤 스킬을 가지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i| ∧ ∨  !  / / / ∨ ∧
         i| ∧ ∨ i   / / ノl            수집한 정보를 통해 최대한 옮은 판단을 내려야 한다는 것이죠
         从 〈〉 、ヽ、{ / //__}    !
          }!   〕````´ {   }: : : :
          。s≦:.:. ̄ ̄ ̄:.:.≧s。i: : : : !
       r ´ {!:.:.:.:.:.:.:.:.:.:.:.:.:.:.:.:.:.:.:.:i} ~''<
       |   {!:.:.:.:.:.:.:.:.:.| :.:.:.:.:.:.:.:. i}    ヽ
            {!:.:.:.:.:.:.:.:.:.| :.:.:.:.:.:.:.:. i}     i
         {   :{!:.:.:.:.:.:.:.:.:.| :.:.:.:.:.:.:.:. i}
         {   :{!:.:.:.:.:.:.:.:.:.| :.:.:.:.:.:.:.:. i}     }

333 이름 없음 (8qJ5SsFDEc)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2:04

아 맞다. 재미있게 봤었는데 번역이 안되서 안타까웠지.

334 이름 없음 (VkfT5xGDZk)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2:29

시스템이 복잡해보일땐 대개 체급빨로 밀어붙이면 어떻게든 된다(아무말)

335 일도요란◆MdyBn5upz2 (Aw7P16Fcc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2:55

                                    >ァ=-
                        ____/{    / '     -=ァ
                     ─=ニ _ニニニニニ=- ' / >''~   /
                             \ニ∧ \ニニニ)h、     /'     >''~
                       -==--  {\∧  \ / 〕∨  //ニ=‐   /_
                    /ニニニニニニ==--- \  }   iニゞ./ 'ニ,       /
                   < >==≦          \ノ( / /ニ!     /
                      /   ∨ \__ ∧、    __ノ、ニ〈、ノニニ   >''~
                      ' /   !.∨     ∧v  ̄ ̄ ̄   ノニ'  !ニニ'--─ ァ-
                   }/   } ¦  ̄ ~∧v ___  ィi〔 /λニ//=--
                   }  /   ! > ´ ̄ ∧v       /ノ/ ̄ ̄ \
                     '  '   ' !  \   、_} ! __ -‐ ィ(ノ!     ヽ
                     '  '  / /ィ≦≠ミ 、 } !__  ィ(ア7:.:'       }
                i  i  /、ノ ⌒     } ' ̄)7:.:.:.:/  ':.:.'
                i  i 彳ヒ}          リ─ノ<//:.:.'
                  从 \、 <        ,' /〔、{´: : : /      _廴
                    ,  \/`∧ _   ア   /  ^ /ア ´      /   ヽ
                ,: : : :/  ∧       /    }/7       {  _  }
                   ,:.:.:. =ミ  ,。ァ  、   ィi〔 ./У__i           У  ヾ,           그럼 오늘의 연재는 여기까지
                  _! /  ィゞ'´    ≦ 、Υ/'__廴__ -==-{      !
             / ヾ!    ノ          Ⅵ______/ _  ノゝ==ミ '            내일 10시~11시에 메이킹판에서 봅시다!
         > 、  {   ≧=≦ ト、 >===≦____/ /:::::( ' {     }
       >,'  ノ≦h。 _ノ {  .ノ_/  /(o)__Ⅵ/ ̄>=r.(::::::::ノ  .乂{! .ノ \          본편은 금~토요일에 이어서 진행할 것 같네요
       { 7┐/⌒ >   ∧:::,  /}__.< / ~'  Ⅵ -、i::::::>''"      }{ -─┐ )h、
     /i {ノイ  {     ヽ、/ ノ__/≠≠≠≠ミ.Ⅵ_ノ´    ∧  {ソ  _ 乂  〉        【 잡담판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346
      ∧ .! ノ    7       / //    / xfア Ⅵ_! ∨ i', ! } 弋ニ=ニ __、 ∨'
    ∧ ヽ彡   {=┐  _/>''~{   /ィゞ'´   Ⅵ_∧ ∨ ! 'i i__ r ´__   }__
      ヽ/   r -=彡 弋 '´  { !  , xア´       Ⅵ_.∧ ∨、} /ノ 弋    `  {__〉〉
      r -=彡/////{ /    , ! /'ア         Ⅵ__∧ ∨ /  (__ ̄ `   ノ' /
      ヽ////////丿'       ∧v,イ=-         Ⅵ_.',  ()  / ノ )〕iト  /_廴
        ̄〉//// {\、、 _ /∧ニ=-     -=ニニ、ヽ__、  / ̄< {   _)___∨
         } ̄: : : 从-=ニニニ'/ !∧、=- _ -=ニニニ∧∨_、, '   } ヽ廴ィ(___ノ
        弋: : : : :.:∧-=ニニ'/ニニ vニ)h、 \-=ニニニニニ∧∨/     }: :  ̄ -=ニ二, '
          \: : : : : )h、-=!{ニニヽv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ニ二/
           <: : : : : : : : ≧==ニ二二ニニ==---=====≦´   !    /: : : : -=ニ二/

336 이름 없음 (mWtIDFsdWo)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3:00

보통의 경우 어장주님이 사전에 계산해서 제대로 선택 못 하면 지는 난이도로 맞춰오는게 이런 시스템의 철칙..!

337 이름 없음 (nu5V0yA3g2)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3:09

수고하셨습니다

338 이름 없음 (.utIWV58YA)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3:21

흑일호 : [내구] 38 [근력] 63 [민첩] 51 [기교] 87 [내기] 25
괴이 : [내구] 50 [근력] 120 [민첩] 80 [기교] 50 [내기] 30

괴이랑 붙었으면 졌겠군

339 이름 없음 (mWtIDFsdWo)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3:31

수고하셨습니다

340 이름 없음 (VkfT5xGDZk)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3:36

수고하셨습니다

341 이름 없음 (mx3Kmrttpk)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6:48

수고하셨습니다

342 이름 없음 (8qJ5SsFDEc)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7:21

수고하셨습니다.

343 이름 없음 (ueAr15jirw)

2024-07-11 (거의 끝나감) 00:08:15

수고하셨습니다

344 일도요란◆MdyBn5upz2 (K6MK/GOWSY)

2024-07-12 (불탄다..!) 21:43:02

10시~11시에 ㅊㅋ 받아요

345 이름 없음 (N9nhdhsIDg)

2024-07-12 (불탄다..!) 21:43:56

ㅊㅋ

346 이름 없음 (mGUV2qm6D.)

2024-07-12 (불탄다..!) 21:44:38

ㅊㅋ

347 이름 없음 (tpoc6.N9kw)

2024-07-12 (불탄다..!) 21:59:02

(집 가면서)ㅊㅋ

348 이름 없음 (u4.LWNv0ZE)

2024-07-12 (불탄다..!) 21:59:38

ㅊㅋ

349 이름 없음 (vkb8k2L3YI)

2024-07-12 (불탄다..!) 22:00:06

ㅊㅋ

350 이름 없음 (Hqjg7krN1.)

2024-07-12 (불탄다..!) 22:11:20

ㅊㅋ

351 일도요란◆MdyBn5upz2 (XfmAglSBwA)

2024-07-12 (불탄다..!) 22:25:31

                        __| \≧s。!  ∨ } !
                  __>''~/// !ヽ、∨//)h、} ! !
                     \//ヽ `ヽ、! >〉' /{///.\ }  ___
                       ///___\  \ { } ノ////.∧//  ̄ ̄ヽ,
                  }/ >''~\ヽ-====- ///////}ノ}ヽ,-=ニ
                      />''~         )h、///ノノ//i    )h、
                   ' >''~ ̄   ∨〕iト 、 、\//// }      \
                /  '  /     /' |   ヽヽ ヽ∨///リ-=ニ二 ̄ ̄
                   } /   '     ' '  |  .∧∧∨ ̄}// 7 ̄\
                   ' /  ./    ' / /{   ∧ ' '-= ! /‐==ミ \
                !/ {  /イ /  /./ .∨   \' ∨ } \   \〉       역시 제로콜라는 펩시
                 '  !  ./=- >'~ノ≦示∨ 、   ! !-┐、_''<
                '   ! /灯㍉ / 乂う   ヽ \  ! ! イ   ̄ ̄          그럼 35분까지 ㅊㅋㅊㅋ
                   ,'   i /∧Vぅ/        \   i !/
                  ,'   / /∧  `   ,    イ_ Υ`} !
                  ,'      /ヽ, ー    / )./  リ
             /    /   ヽノ)h、   ィ(    !   /
             ,    ,        〕    >冖ィ('
           /    , '  -====--≦!  ィi〔>''~\、
.            ,    , /  ∨/!   { i´>''~    ∧',)h、
          /   , '/    }/ノ  /ア    。s≦>∧v  \
            /  , 'イ   //   /ゞ'   /{>'~   }i    ∨/

352 이름 없음 (Hqjg7krN1.)

2024-07-12 (불탄다..!) 22:26:15

ㅊㅋ

353 이름 없음 (vkb8k2L3YI)

2024-07-12 (불탄다..!) 22:26:24

ㅊㅋ

354 이름 없음 (oj7pDhnvzQ)

2024-07-12 (불탄다..!) 22:27:11

ㅊㅋ

355 이름 없음 (mGUV2qm6D.)

2024-07-12 (불탄다..!) 22:27:26

ㅇㅈ합니다

356 이름 없음 (u4.LWNv0ZE)

2024-07-12 (불탄다..!) 22:31:20

ㅊㅋ

357 이름 없음 (Hj.5ZMF2bQ)

2024-07-12 (불탄다..!) 22:32:33

ㅊㅋ

358 이름 없음 (IVcdwSqLyg)

2024-07-12 (불탄다..!) 22:33:09

ㅊㅋ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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