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PlasticCat◆lR9L7h2USY
(Oqs/ui1S12)
2024-06-29 (파란날) 22:27:48
-‐…‐- / / \ \
ィi〔::_:: :彡ァ:‐:…:、::〕iト /:. .┌――――――┐ ┌ー――――┐ ┌――――――┐ \ \
/ :: :/:: ::/゛:: :: :: :: : \:: :: :\ | | |._____.|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 | | __.........__ .\ \
,:: ::/: /:: :: ::, :: :: |:: |:: :: |:: :: :: |ハ:: :: :: .  ̄ ̄ ̄ ̄ ̄ ̄ ̄ ||圭圭||圭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ハ ――――――┐ .||圭圭||圭圭||. ┌――― γイ_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圭圭||圭圭||. | ノ⌒: : : : `ヽ ヽ: : : : : : : . 、
|:: :|:: |:: :: :| ::|::|: : |:: |:: :: |:: :: :: リ::.|:: :|:: :: ! | .||圭圭||圭圭||. | イ才⌒ヾ:. . : \ \: : : : : : :.、
|:: :|:: |:: :: :| ::N|\|ヽ!:: :: }:: :: :/::_ノ__/:: ::ノ  ̄ ̄ ̄ ̄ ̄ ̄  ̄ ̄ ̄ ̄ ̄ . ̄ ( ;/′ ∨ : . : :\ \: : : : : ヘ
|:: :|:: |:: :: :|〔 ‐|……!‐\!:´,イ〕イzzァ::/′ ―――┐ ┌―――┐ ┌――――┐ / ∨ . . : : \ \: : : : ',
. |:i :|:: |i: :: :|〔,ィ笊≧:、 |:/''斥v'ノ/゛: |′ | | | | | ′_ ..イ ̄ ̄`ヾミ辷彡 . : :ヽ ∨ : : i
|:i :|:: |i: :: :|〔`乂yノ 'i: `'''゛ .' i: : | | | | | | 〉´¨fソ ̄` ヘr=、 . . .: : :ヘ ∨: :.'
|:i :|:: |i: :: :|〔ト、 ト ,′ ,':: i: : | ――――┘ └―――┘ └――――┘ / l :!,ィ、} \ : : : : :Vソ、:/
 ̄N :|:: |i〔:: :|〔ハ ヽ}. ', ,. _, ィ:: ::i: : | ―――――――――‐、 /__ l: !ろ リ ∨: : : :.∨∧
ヽ!' .!〕〕: |〔:: }、 〕 !, .ィi〔ィi〔 i ,イ:i: : |  ̄ ̄ ̄ ̄ ̄ ̄ ̄ ̄ ̄ ̄''| ̄ ̄ ̄ ̄ ̄ ̄ ̄ ̄ └ 一 ソ´ イ ',: : : : :.i!.: :ヘ
,。o≦:.‐\|〔|:ノ::\ 、∨ ./{ レ|/ !: !: / ―┬―――――┬―┬┘ 〉 /ーく: :! i: : : : :.i!: : :.',
/ニニニニニ:ヽ|′-=:\ ' 〕iト、 , レ:レ′ ├―――――┤ |========= i イ ソ八 / /: : : : : リ: : : :!
‐/=ニニ〕iト‐=ニ%ニニニ:ヽ/‐=‐ Y´ニ=-、 | .| |: : : : : : : : : : : : : : : : : : : : ヽ、. < _/ ー=彡イ:.:/ イ: /: : //: ;′/
‐‐ ‐=‐‐ ‐ Yニ〕ニОニニζ‐=‐ ‐〔iニニ=- | 街路樹 | .__!___________ : : : : :__j __ .... -ー===<: // :/: :/
‐==‐ ‐==‐∨,ニニ㌔ニψ‐==- 〔|ニニ=- ..| |.| Coffee | : : : : (( Y´ :) ) `ゞミ辷彡′
∧‐=ニニ≧ミ}jニニ∨=`'`j} ‐‐=‐ }iニニ=- || .,爪| PlasticCat. |笊爪ノv/ .. イ :/ .:|
/ ∧‐=ニニ=‐∧ニ=‐.∨ /j} ‐ ‐=‐j}i/ニ=‐ || /,笊|___________|爪 从/ ノ// ____;ゝ、
. /i:∧:‐==‐ / ∧ニ=‐.∨j} -= -=ζ三ニ=‐ || ! ̄ ̄l ̄ ̄l ̄ ̄l ̄ ̄l ̄ ____....イ_Y と ´ ニニ二 ̄ ` ..
. /=∧:‐==‐ / ∧ニ=‐.∨-/‐=‐.j}{iニ/ニ=‐ |┴――――l ̄l ̄ ̄l ̄ ̄l ̄ ̄l ̄ ̄l ̄ ̄l ̄ / , ' / _____`7ムムゞ
. i/-∧‐==‐ / ∧ニ=-/‐/‐==‐j}-∨ニ=‐ ! ̄ ̄l ̄ ̄l ̄ ̄l ̄ ̄l ─ - 、`ヽ/ .:/ .:/____ ----  ̄ ̄_____/ム/ /
. }‐/ ∧‐==‐ / ∧=7‐ ‐=ニ=‐j}=‐}!ニニ=‐ l ̄l ̄ ̄l ̄ ̄l ̄ ̄l ̄ ̄l ̄ \ ____ ----イ / /==/_/
━━━━━━━━━━━━━━━━━━━━━━━━━━━━━━━━━━━━━━━━━━━━━━━━━━━━━━━━━━━━━━━━━━━━━
이곳은 무슨 어장인가요?
A. 여러 주제로 잡담을 나눌 수 있는 잡담판입니다
B. 일반 참치, 어장주 등등 모두 환영이랍니다- 무명참치분들도 환영환영
이 어장의 규칙은 무엇인가요?
1. 나메, AA사용은 허가합니다.
2. 모두 사이좋게 네티켓을 지킵시다.
예)
- 어장주를 곤란하게 하는 발언이나 욕설, 타 어장에 대한 무분별한 뒷담을 금합니다.
- 남의 기분을 나쁘게 할 발언도 삼가합시다.
- 어그로와 비판은 다릅니다
3. 위에 두개와 더불어, 참치 어장 기본룰을 준수하도록 해주세요!
4. 앞으로 noup 콘솔을 적용은 자율로
5. 잡담판에선 역극 나메금지
6. 형, 누나, 언니, 동생과 같은 호칭은 금지. 이른바 '꽁냥' 행위도 금지. 스킨십도!
7. 단편은 어장주의 허락을 받을 것
PC방의 흔적 (인수합병):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77889100/
한잔-1120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11/
1121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25/
1122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26/
1123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27/
1124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28/
1125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8429/
1126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08/
1127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09/
1128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10/
1129잔: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9112/
대충 연재 작품:
양산형 참치 무협 시리즈 完 (총 362어장)
설정집: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bixfCelrj1D1O1hPTG_ZBXcJGyleOy_2AXsSlfgPM/edit#gid=0
'튼튼체조의 장' (110어장 + 에필로그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78/
'천생신무의 장' (102어장 + 에필로그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77/
합동어장 제1부, '탐랑명와의 장' (24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885079/
합동어장 제2부, '천혜염월의 장' (17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966067/
합동어장 제3부, '정사대전의 장' (80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6130/
합동어장 최종장, '양산형의 장' (27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597/
대충 연재완결작품:
BIOHAZARD CODE TUNA 시리즈 完
1부 (33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58585216/
2부 (42어장+외전 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3412580/
3부 (51어장+메이킹 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6272090/
외전 '대탈출편'完 :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703/
얼음과 불의 노래 TUNA의 게임 完
(21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64155065/
마크로스 시리즈 完
1부 (36어장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0902406/
2부 (63어장完 + 외전 + 에필로그 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7902/
사이버펑크 RED ORPG 完
스톰하운드 (完)
진여신미디어 (完)
사이버펑크 (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681085/
외전 서울펑크 (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6796080/
모의전 어장(최초):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
135
이름 없음
(RaubRCR/3I)
2024-07-03 (水) 16:56:34
말박이 궁극 진화
내가 곧 말이다 = UMA가 된다(?)
136
이름 없음
(g/VruzI80U)
2024-07-03 (水) 16:56:41
묘족 말박이 왕진 너무무섭대
137
이름 없음
(QCJlbbC8JM)
2024-07-03 (水) 16:56:59
정사대전 본편 때 사람(금태 경공 장착) 타고다니면 무적 아니냐고 드립쳤던것 같은데 누가 1등마?였지?
138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6:57:23
1등마 지마
139
이름 없음
(g/VruzI80U)
2024-07-03 (水) 16:57:34
그게 우마무스메 그거였던거같은데
140
이름 없음
(g/VruzI80U)
2024-07-03 (水) 16:57:49
지마 천마 인마 레츠고
141
이름 없음
(RaubRCR/3I)
2024-07-03 (水) 16:59:10
호제 칭호가 (人馬)라고?
상관진의 짝이 될 만하군(아무아무말)
142
이름 없음
(yaq2BxCqrU)
2024-07-03 (水) 16:59:27
여기 우마 3여신은 조부 부친 딸이라니
더러운 인자..!
143
포르데◆LdrdqtSAYs
(p9s6.akaKE)
2024-07-03 (水) 17:01:09
천마(天馬)
지마(地馬)
인마(人馬)
ㄷㄷㄷ
144
이름 없음
(g9spDuUIlc)
2024-07-03 (水) 17:01:14
이동거리는 혁요가 이동거리 2배 가능해서 뭇국이 제일 빠르다
145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01:43
어차피 현대 경주마의 거의 대부분은 위로 올라가면 이클립스가 있다.
멀리 보면 어차피 전부 한 혈통 한 인자니 상관없어(?)
146
보그스◆3izcYvpyi2
(UPPUxFu/go)
2024-07-03 (水) 17:09:52
화경 말박이 잡는법?
킹곤대아니다 갓정성이로 반사하면 됨
원작에 이미 나옴 ㅅㄱ
147
보그스◆3izcYvpyi2
(UPPUxFu/go)
2024-07-03 (水) 17:10:09
148
이름 없음
(3e0eUhxZkI)
2024-07-03 (水) 17:10:22
걔
초절정이고
149
이름 없음
(QbJ2lxTxcQ)
2024-07-03 (水) 17:11:17
철귀진은 황금장방형을(아무말)
150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11:32
모용세가 지하 유적에서 찾아낸, 완성된 두전성이를 화경에서 사용하면 그냥, 건곤대나이나 이화접목도 깨트리는 미친 반사신공이 될 것 같은데
151
보그스◆3izcYvpyi2
(UPPUxFu/go)
2024-07-03 (水) 17:12:01
152
이름 없음
(H1o.f.LgU.)
2024-07-03 (水) 17:12:09
사실 연속 2연뱐만 안날렸으면 살았음
153
요땅◆ErfQxyLoOw
(Mxfwikyhjg)
2024-07-03 (水) 17:13:08
겟타
154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3:44
_ヾミZ>'゙ ー==ニ二三三ミヽ ノ ‐- ..,,_ `ー 、 / |_ /
`ヽ、_ _二ニ=一  ̄ス'''´ヘ \ル、 ' ‐-=  ̄/ |<´ /
,-‐≦ ∠ ̄ , | iヘ |\ i ;;∨ .ヾミ`ー‐/ ├-、ヽ./ ,x'゙|
/ ̄ ̄´ // / j .| |;;::` ` ::;;;∨ |', \ / | ./ ,xく |
/ _ 二ニ=‐'' / / 〃ス|::;r一 》 ,iヘ i ', \j/ |/ / |
 ̄ ̄,xく >'´ / / .j |l |;;::/.e/ 〃 ,ソ | lヽ ヽヾミ、 | / ',
_xく >'´ / 〈/リヘノ:://,, '゙ __, リ ヽ;ヽ〈へ | ./ ヽ
 ̄フ´ _ムイ Z´ Z/ /::<;;;;:.,,.:=彡'゙ / ̄キ'´ ̄`ニ=-x.∨ |/ ヽ、
/ _ムイ // / / |;;;:::、 /'´ ―、__>'゙ ∨
/_二ニ=一 ,,_i/ソ >'´ イ丿 |;;;::i 、 / 二ニz-=ミ / ヽ
/// _,、-‐ア / /7 / _、.|:;;: `,r一' ,-‐',~'゙/ / |/¨`ヽ \
/>''´// /// / _/ ( リ / /T/, ', -'" ,,/ l! .,' \ \
'´ l/ ∠ ム彡´/ >^メ _/ / ヾy'" イjト、i、 |l ,' `ゝー一ヘ
彡'´ / >i´| | /7L_ ´ .|^^ヾ^ヾ ||,' \
Z彡'´ ノノ | / // `T''ーノ ノ. j| \
f─一…¬冖'" ̄レi.|ヘ !、 _/ _...._ ,l| _,, ‐''"\
___`二ニ=‐-、 リ ヾ ヘヽ/ _Z´ /_ノ _,, ‐''" `ヽ、
_>、______二ニ= /} '゙ス // |/´! i" `ヽ、
、 一…''''"´ / j / ヽ/ ′| i `ヽ、
ヽ / 〃 | i `ヽ
이런 사람(早乙女博士)
155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13:47
건곤대나이는 상대 명중식 깎아내리고, 이화접목은 대항 판정인데, 두전성이만 얼마나 내공을 들이느냐에 따른 1 100 다이스 판정이라, 메커니즘 자체가 달라서,
내공만 충분하면, 충분히 두전성이가 이화접옥이랑 건곤대나이 머리 깰 수도 있어보이던데ㅋㅋㅋㅋ
156
이름 없음
(H1o.f.LgU.)
2024-07-03 (水) 17:14:28
북명+두전성이
상대는 죽는다
157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15:46
심지어 두전성이는 이것도 원본보단 열화판이랬고, 경지마다 추가로 보정 붙던 걸 보면ㅋㅋㅋㅋㅋㅋ
젠장, 화경 원본 두전성이 뚫던 미친 천생신무 소봉은 대체 뭔 괴수인거야
158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6:24
이화가 파악했냐 못헀냐로 갈릴 것 같은데
이화접옥신공이 상대가 뭘 하든간에 파악만 하면 캔슬하고 기혈트루뎀 입히는 매커니즘 아니었나
159
이름 없음
(l3naEydI56)
2024-07-03 (水) 17:16:29
화경 두전성이가 상대 절기를 내공써서 반사하면 상대는 비전을 빼야하는지 궁금함(?)
160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7:11
건곤대나이는
전신의 힘의 방향을 모두 조절하고 한정적인 무공카피라는
소력 같은 느낌이면
두전성이는 필살기로 쓰는 벡터조정같은 느낌
이화접옥신공은
기공이나 기혈끌어올리면
그걸 카운터쳐서 혈류나 경맥차원에서 차단해버리는 느낌
그래서 전신 경맥 꿈틀꿈틀인 역구음뭐시기엔-
대략 이런거라고 하니까
161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17:18
두전성이에게 초식이 있긴 하는가...?
162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8:06
그러니까 유희왕으로 따지자면 이화접옥은 스펠스피드 3의 카운터 함정
두전성이는 스펠스피드 2의 반응계 함정
건곤대나이는 스펠스피드 2의 속공마법 or 혹은 스펠스피드 1의 지속마법
대충 이런 느낌 아닌가
163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8:18
>>161 무초식이라고 언급 없으면 그건 다 초식이에요.
164
이름 없음
(g9spDuUIlc)
2024-07-03 (水) 17:18:19
두전성이는 100% 절기로 분류되겠지
165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18:36
166
요땅◆ErfQxyLoOw
(Mxfwikyhjg)
2024-07-03 (水) 17:19:16
무초식 무공은 독고 태극이 끝이니
두전성이 초식임
167
이름 없음
(g9spDuUIlc)
2024-07-03 (水) 17:19:16
가의신공도 이화접옥신공에 유리한것 같은데 이건 무슨 원리일까
168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0:04
>>166 거기에 산중노인의 신묘한 무초식에
동물의 본능적인 움직임(그것을 따라한 것은 무초식x)
이거 말곤 무초식이 아무튼 없?지 않나
169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20:05
뭐, 아무튼 이화접옥이랑 두전성이랑 붙으면 재밌을 것 같긴 한데, 두전성이는 자체적인 명중식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자체적인 명중식이 없으면 결국 파악했다! 판정이 관건일 것 같은데, 두전성이도 절기라서 파악했다! 뜨기엔 애매할테고
170
이름 없음
(qvZYzfuEFc)
2024-07-03 (水) 17:20:30
잔향사멸은 절기도 매번 해로 만들까라는 의문
171
이름 없음
(qvZYzfuEFc)
2024-07-03 (水) 17:20:38
새로
172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0:55
>>169 절기든 뭐든 그냥 사용자의 지성에 따라 카운터가 채워져요.
상대방 무공의 복잡함이 아니라 자신의 지성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니까요.
지성에따라서에요
90 이 무공학습 최소조건으로 [0/12] 카운트
여기서 지성 +15 마다 필요한 카운트 -1
시시는 지성 180 이라 카운트 [0/6]
최대 [0/2] 까지 줄임 (지성 240, 도달이나 가능하면)
173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1:25
대부분은 사관이 정리해둔 잡담판 정리에 전부 있다
174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21:34
명중식이 없고, 자체적인 1 100 내공 대항 판정이 전부인 두전성이는 이화접옥 상대로 어떻게 진행되어야 될지는 결국 어장주 마음대로겠네
175
이름 없음
(H1o.f.LgU.)
2024-07-03 (水) 17:22:04
이화궁 기량+지성루트으으으으
176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2:05
>> 17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5081/407/412
177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22:21
아니, 애초에 절기는 필살기니까, 일반 초식만큼 자주 꺼내지 않을테고, 그러면 이화접옥 파악 다이스 자체가 잘 안 나올테니까?
178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2:49
아니 두전성이를 꺼내는 순간 바로 파악 들어가요...이화접옥으로
그리고 이거 가정이 두전성이를 꺼내서 이화접옥이나 건곤의 머리를 깬다인데
179
나린◆awDBnWd4K2
(2GUuYdiZD.)
2024-07-03 (水) 17:22:50
180
이름 없음
(g9spDuUIlc)
2024-07-03 (水) 17:23:33
두전성이도 상대의 필살기를 반사할때나 쓰일테니까 그렇게 쉽게 읽히진 않겠지
181
이름 없음
(Mz8ZsoX4zE)
2024-07-03 (水) 17:23:36
지성 생각해서 한 1/6 나와도 한 전투 내에서 두전성이 3번 이상 보긴 힘들 것 같아서 하는 말이니까
182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3:59
묘사만 보면
건곤대나이는 아에 그 팔 옮기는 미세한 힘줄기마저 잡아서 방향조절같은 벡터조작같은 느낌이라
두전성이가
필살기 느낌이면
건곤대나이는 상시버프+필살기 같은 느낌이라
라고 했으니 대충 이런 느낌으로 보면 될거에요.
>>181 다이스값에 따라 한번에 파악도 되요.
183
조립식소장◆FrnOIZAQlk
(.N3IEI1rkM)
2024-07-03 (水) 17:24:23
결국엔 다이스값 싸움
184
이름 없음
(.9kV.hlhTM)
2024-07-03 (水) 17:24:34
근데 한번에 파악했어도 그 한번은 맞아야 되는 거 아닌가
185
이름 없음
(8VZENFDZDs)
2024-07-03 (水) 17:24:44
우리가 사아 싸우는거 볼때마다 두전성이만 봐서 그렇지 두전성이 말고 기본 무공은 있을테고 그걸로 평타싸움하다가 상대가 절기 꺼내들어야 모용쪽에서도 두전성이 쓰겠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