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236> [AA/역극/잡담판/메이킹] 모래시계를 지켜보는 청춘들의 석양 드리우는 교실 (0) :: 1001

벚꽃망령◆h8Wq4lbSKM

2024-06-19 21:31:37 - 2024-06-20 11:34:14

0 벚꽃망령◆h8Wq4lbSKM (WtghUIeCVI)

2024-06-19 (水) 21:31:3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ーl: : |: ::|:::::|         : : :
             |::|¨:|¨¨¨¨¨¨¨¨¨¨¨¨¨¨¨¨¨¨゙| l´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二ニ!::::|         : : :
             |::|: :|: : . . .             i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l:.:|: ::|         : : :
        . . . : : :.:| .              . . : : :| i: .     . : : : . . .  i  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l: |         : : :
           _ _ _      . . . : : :     . . . : : : : . _      . . : `¨L__| |        ___
___. . : . .    ':.  ゙:, _ _ _____    . . : : : . .   '. :.  _ _ _ ____  | :|        ’,.:.:.:.:ヽ
_ - i´: .       :. _ _'´_ _____/  . . : : . .     ハ ', ヽ...,,___ _ ____\| :|         |.:.:
.:.:|- |   _______i____|_|‐‐‐‐‐ー| i‐'i : : . .       { ∨ ^| |‐‐‐ー‐ー|_|__|_,,,|_       |.:.:.:.:
.:.:|_─ ̄ ̄ ̄ ̄ ̄ ̄ ̄ ̄/|_.| |_|:|           ',.:.:.l |__i, ̄ ̄ ̄ ̄ ̄ ̄ ̄ ̄ \     ヘ、.:.:
- ̄_________//___| |/゙|         . : : :',:::::l__i,__________\    |\
¨|¨ア二二二二二'マ¨|¨¨ ::| ̄ ̄|:| | |:|: : : : : : : : : : : : : : : :|::::::|丁「弋T二二二二二二二T冖′: : : | |
: |/ /_______i |__|  /アヽ:_:|:| |_|:|_:_:_:_:_:_:_:_:_:_:_:_:_:____|::::::| | |_,,|ヽ|/ /_____,| |_:_:_:_:_:_:__| |_
: :| |_|_______| |__,// .:.:.:.:|_|:| |_|:|_________,|::::::l_| |_,,|:|_| |_________| |_____| |_
: :| | 'ー‐‐‐‐‐‐┐::| //.:.:.:.:.:. : | |:| | |:|: : : : : : : : : : : : : : : :.|::::::|ーーー-| |‐‐┴‐x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
━━━━━━━━━━━━━━━━━━━━━━━━━━━━━━━━━━━━━━━━━━━━━━━━━━━━━━━━━━━━━━━━━━━━━━━━

캐릭터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UN7wkWl8-SQWDHSYr2nCZbKN4THadMZpzwdXTsswraY/edit?usp=sharing

━━━━━━━━━━━━━━━━━━━━━━━━━━━━━━━━━━━━━━━━━━━━━━━━━━━━━━━━━━━━━━━━━━━━━━━━

- 프문 세계관의 아방가르드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관이 아예 일치한단 의미는 아님.

- 완벽하게 비정기 불규칙 연재

- 싸우지 말 것. 서로 부드럽게 말하도록 합시다. 안 그러면 걍 연재 안 함.

- PC(캐릭터)의 뒤에는 PL(사람)이 있습니다. 존중해주시되 둘이 다름을 이해해주세요.

- 1000의 경우는 지나치게 개인적인 내용은 어장주에 의해 거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1000으로 다이스 조작 관련 (하2, 리롤, 강탈 등) 권한을 횟수제로 얻을 수 있지만, 잡담판의 경우는 무시될지도 모릅니다.

━━━━━━━━━━━━━━━━━━━━━━━━━━━━━━━━━━━━━━━━━━━━━━━━━━━━━━━━━━━━━━━━━━━━━━━━

288 이름 없음 (uysot0Zbjw)

2024-06-19 (水) 23:59:11

>>285 코인의 갯수가 스킬의 데미지임.

289 이름 없음 (uysot0Zbjw)

2024-06-19 (水) 23:59:11

>>285 코인의 갯수가 스킬의 데미지임.

290 이름 없음 (mNvbMI0D6I)

2024-06-19 (水) 23:59:23

괜찮아요

어차피 참치도 이미지만 따오고 원작이랑 다르게 하는 경우가 빈번하니까(?)

291 이름 없음 (sJYtfrmPnc)

2024-06-19 (水) 23:59:54

흠.....

벚꽃 벚꽃

대충 국제학교같은걸로 해서 12학년제로 하면 안됨?(아무말)

292 이름 없음 (ZDNHrzRUW2)

2024-06-19 (水) 23:59:58

>>287

https://namu.wiki/w/%ED%86%A0%EB%AF%B8%ED%83%80%EC%BC%80%20%EC%A7%80%EB%A1%9C

293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0:12

>>288
그건 아는데, 매턴 코인 제한이라던가, 전투 내내 몇개 코인 제한이러던가. 3스킬은 코인 반드시 3개라던가 뭐 그런건가요?
이거 설명이 없어서.

294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0:34

그리고 앞면 판정을 코인 갯수만큼해서 위력 합산을 함

295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02

코인 제한은 없고 그 스킬의 합위력을 정하는 기믹이기 때문에

걍 정해진 갯수대로 굴림

296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05

>>294

벚꽃벚꽃

유키 검수를 좀

297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37

>>293 일단 전투를 하면. 다이스로 무슨 스킬 쓸지 고름.

그리고 코인 제한은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는데.

쓸수 있는 스킬의 횟수 제한같은건 없음

298 이름 없음 (9Xs6uSDPgM)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45

>>294 저도 링크 검수를 좀

299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27

Aa 뭐하지(뭐하지)

300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40

위력 합산은 적이랑 합 치면서 숫자 비교해서 누가 이겼는지 판정하는 용도라 실제로 데미지에 뭔가 하는건 없음.

301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42

ㄹㅇ...

302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3:04

그럼 1스킬은 반드시 14데미지고
2스킬은 반드시 4+7+7 = 18데미지고
3스킬은 반드시 5+7+7+7 = 26데미지 고정인것?

303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4:36

- 합 승패
둘의 수치를 비교. 이때, (기본위력) + (앞면이 나온 코인 갯수) x (코인 위력)으로 비교한다

- 데미지
적중시킨 코인의 '갯수'만큼 들어간다.

304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04

링크는 과묵설정 써도 괜찮겠음?

305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08

>>302 일단 1이랑 2중에 뭐가 앞면인지 선언하고

@1이 앞면

.dice 1 2. = 1 이렇게 코인 갯수만큼 굴려서

코인이 앞면이 나온 코인들의 위력 만큼 위력을 더해서 합산함.

306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22

>>303
아, 코인을 던져서 '앞면'갯수만큼 코인이 유효하다?

그런거군.

30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31

림버스에서는 다코인의 경우 간혹 1개 남기고 다 깨진다음 1개 남은 코인이 나머지 다깨는 그런 가슴쫄깃할때가 있는데
그럴때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러면 1데미지겠지요

308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35

이걸 설명을 했어야지!

309 이름 없음 (9Xs6uSDPgM)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19

네, 아님 말을 아예 못한다고 수화나 적는 걸로 이야기 전하는 걸로 해주세요

310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20

>>308 없었음?(전작만 보고 알고 있는 룰이라 몰랐음)(?)

311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31

그리고 1이 무조건 앞면 취급이 아니라 1/2를 앞면 선택하는것은 참 독특하군요..
상관은 없지만..

312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40

>>310
첨임!

313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56

림버스 전투규칙이 짜증나긴해.

314 이름 없음 (aVku9Qanq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15

에고 혹시

인형탈 같은 설정도 가능한 것?


그러니까 대충

의지에 따라 움직이는 작은 인형탈

근데 어디까지나 사용자 의지가 없으면 실 끊어진 인형처럼 철푸덕 쓰러지는

315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24

님드라

현역 jk 버튜버 빨간약용 aa 추천받아요

(?)

316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52

>>315
데키루오(....)

농담임!

31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56

>>315 봇치

318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8:20

토모코

319 이름 없음 (xcKcM7GW7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8:41

오 새로운역극 참가해도되나?

320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0

>>315

코제키 우이?

321 이름 없음 (3LJgSrchW6)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6

>>315 마법소녀를 동경해서 쥔공도 좋지 않나 싶긴 한데

322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6

어째서 다들 추천의 전제조건이 방구석 찐따인 거야(?)

323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30

>>315 토고 미모리

324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17

어장주.

이번 역극에서는 시범적으로

개인 서사같은건 완벽하게 없이 가는건 어떤지 제안을 드립니다(?)

325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37

하지만 인싸는 버튜버를 할정도로 시간이 널럴하지 않으니까...

326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47

>>322

하지만 방구석 찐따인 내가 사실은 쵸-인기 버튜버라던가 좋잖아 (?)

327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48

그야...버튜버고... 버튜버는 아싸여야해...(?)

328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1:39

>>324 와 양산에고!

329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1:44

여기 어장주가 가장 많이 내는 AA가...



소좌를 학생으로 넣어볼까(???)

330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33



벚꽃

릴리-에어 AA 병행 가능?(?)

331 이름 없음 (zTSNh4m2nY)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43

벚꽃 어장주, 렌 검수 부탁드립니다

332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49

>>330 스탠드(?)

333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4:15

아니. 언제 연중할지 모를 역극에서 한명에게 집중해서 서사를 주는것보단

그 뭐랄까. 흑야처럼 가는건 어떨지 궁금함

334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4:48

흑야?(모름

335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6:51

뭐 어장주가 알아서 하겠지~

336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7:08

>>334 스토리-이동중 전투-휴식- 다시 전투-도착 전투겸 스토리

로 페이즈 빠르고 화끈한 어장주의 전작이 있었습니다....(?)

역대급 매운맛과 난이도로 굉장히 재미있었죠(?)

33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8:06

두렵군...

338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8:56

다이스 판정 실패하면 전투

펌블 나면 전투.

어장주 다이스가 낮아서 전투.

그냥 전투.(?)

그런 역극이였습니다. 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