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벚꽃망령◆h8Wq4lbSKM
(WtghUIeCVI)
2024-06-19 (水) 21:3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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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UN7wkWl8-SQWDHSYr2nCZbKN4THadMZpzwdXTsswraY/edit?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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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문 세계관의 아방가르드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관이 아예 일치한단 의미는 아님.
- 완벽하게 비정기 불규칙 연재
- 싸우지 말 것. 서로 부드럽게 말하도록 합시다. 안 그러면 걍 연재 안 함.
- PC(캐릭터)의 뒤에는 PL(사람)이 있습니다. 존중해주시되 둘이 다름을 이해해주세요.
- 1000의 경우는 지나치게 개인적인 내용은 어장주에 의해 거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1000으로 다이스 조작 관련 (하2, 리롤, 강탈 등) 권한을 횟수제로 얻을 수 있지만, 잡담판의 경우는 무시될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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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
이름 없음
(uysot0Zbjw)
2024-06-19 (水) 23:59:11
>>285 코인의 갯수가 스킬의 데미지임.
289
이름 없음
(uysot0Zbjw)
2024-06-19 (水) 23:59:11
>>285 코인의 갯수가 스킬의 데미지임.
290
이름 없음
(mNvbMI0D6I)
2024-06-19 (水) 23:59:23
괜찮아요
어차피 참치도 이미지만 따오고 원작이랑 다르게 하는 경우가 빈번하니까(?)
291
이름 없음
(sJYtfrmPnc)
2024-06-19 (水) 23:59:54
흠.....
벚꽃 벚꽃
대충 국제학교같은걸로 해서 12학년제로 하면 안됨?(아무말)
292
이름 없음
(ZDNHrzRUW2)
2024-06-19 (水) 23:59:58
>>287
https://namu.wiki/w/%ED%86%A0%EB%AF%B8%ED%83%80%EC%BC%80%20%EC%A7%80%EB%A1%9C
293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0:12
>>288
그건 아는데, 매턴 코인 제한이라던가, 전투 내내 몇개 코인 제한이러던가. 3스킬은 코인 반드시 3개라던가 뭐 그런건가요?
이거 설명이 없어서.
294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0:34
그리고 앞면 판정을 코인 갯수만큼해서 위력 합산을 함
295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02
코인 제한은 없고 그 스킬의 합위력을 정하는 기믹이기 때문에
걍 정해진 갯수대로 굴림
296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05
>>294
벚꽃벚꽃
유키 검수를 좀
297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37
>>293 일단 전투를 하면. 다이스로 무슨 스킬 쓸지 고름.
그리고 코인 제한은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는데.
쓸수 있는 스킬의 횟수 제한같은건 없음
298
이름 없음
(9Xs6uSDPgM)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1:45
>>294 저도 링크 검수를 좀
299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27
Aa 뭐하지(뭐하지)
300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40
위력 합산은 적이랑 합 치면서 숫자 비교해서 누가 이겼는지 판정하는 용도라 실제로 데미지에 뭔가 하는건 없음.
301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2:42
ㄹㅇ...
302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3:04
그럼 1스킬은 반드시 14데미지고
2스킬은 반드시 4+7+7 = 18데미지고
3스킬은 반드시 5+7+7+7 = 26데미지 고정인것?
303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4:36
- 합 승패
둘의 수치를 비교. 이때, (기본위력) + (앞면이 나온 코인 갯수) x (코인 위력)으로 비교한다
- 데미지
적중시킨 코인의 '갯수'만큼 들어간다.
304
벚꽃망령◆h8Wq4lbSKM
(XPhlDhAh4.)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04
305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08
>>302 일단 1이랑 2중에 뭐가 앞면인지 선언하고
@1이 앞면
.dice 1 2. = 1 이렇게 코인 갯수만큼 굴려서
코인이 앞면이 나온 코인들의 위력 만큼 위력을 더해서 합산함.
306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22
>>303
아, 코인을 던져서 '앞면'갯수만큼 코인이 유효하다?
그런거군.
30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31
림버스에서는 다코인의 경우 간혹 1개 남기고 다 깨진다음 1개 남은 코인이 나머지 다깨는 그런 가슴쫄깃할때가 있는데
그럴때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러면 1데미지겠지요
308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5:35
이걸 설명을 했어야지!
309
이름 없음
(9Xs6uSDPgM)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19
네, 아님 말을 아예 못한다고 수화나 적는 걸로 이야기 전하는 걸로 해주세요
310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20
>>308 없었음?(전작만 보고 알고 있는 룰이라 몰랐음)(?)
311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31
그리고 1이 무조건 앞면 취급이 아니라 1/2를 앞면 선택하는것은 참 독특하군요..
상관은 없지만..
312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40
>>310
첨임!
313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6:56
림버스 전투규칙이 짜증나긴해.
314
이름 없음
(aVku9Qanq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15
에고 혹시
인형탈 같은 설정도 가능한 것?
그러니까 대충
의지에 따라 움직이는 작은 인형탈
근데 어디까지나 사용자 의지가 없으면 실 끊어진 인형처럼 철푸덕 쓰러지는
315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24
님드라
현역 jk 버튜버 빨간약용 aa 추천받아요
(?)
316
이름 없음
(X/l5eTFyUU)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52
>>315
데키루오(....)
농담임!
31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7:56
>>315 봇치
318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8:20
토모코
319
이름 없음
(xcKcM7GW7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8:41
오 새로운역극 참가해도되나?
320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0
>>315
코제키 우이?
321
이름 없음
(3LJgSrchW6)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6
>>315 마법소녀를 동경해서 쥔공도 좋지 않나 싶긴 한데
322
이름 없음
(xHOuiFk7N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06
어째서 다들 추천의 전제조건이 방구석 찐따인 거야(?)
323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09:30
>>315 토고 미모리
324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17
어장주.
이번 역극에서는 시범적으로
개인 서사같은건 완벽하게 없이 가는건 어떤지 제안을 드립니다(?)
325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37
하지만 인싸는 버튜버를 할정도로 시간이 널럴하지 않으니까...
326
이름 없음
(acR6QdukEg)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47
>>322
하지만 방구석 찐따인 내가 사실은 쵸-인기 버튜버라던가 좋잖아 (?)
327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0:48
그야...버튜버고... 버튜버는 아싸여야해...(?)
328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1:39
>>324 와 양산에고!
329
이름 없음
(dsEPkRWjaA)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1:44
여기 어장주가 가장 많이 내는 AA가...
흠
소좌를 학생으로 넣어볼까(???)
330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33
흠
벚꽃
릴리-에어 AA 병행 가능?(?)
331
이름 없음
(zTSNh4m2nY)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43
벚꽃 어장주, 렌 검수 부탁드립니다
332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2:49
>>330 스탠드(?)
333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4:15
아니. 언제 연중할지 모를 역극에서 한명에게 집중해서 서사를 주는것보단
그 뭐랄까. 흑야처럼 가는건 어떨지 궁금함
334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4:48
흑야?(모름
335
이름 없음
(YQ11yjbRWE)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6:51
뭐 어장주가 알아서 하겠지~
336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7:08
>>334 스토리-이동중 전투-휴식- 다시 전투-도착 전투겸 스토리
로 페이즈 빠르고 화끈한 어장주의 전작이 있었습니다....(?)
역대급 매운맛과 난이도로 굉장히 재미있었죠(?)
337
메리(폰)
(UOwjcgNDlc)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8:06
두렵군...
338
이름 없음
(k/.nX.N.RI)
2024-06-20 (거의 끝나감) 00:18:56
다이스 판정 실패하면 전투
펌블 나면 전투.
어장주 다이스가 낮아서 전투.
그냥 전투.(?)
그런 역극이였습니다. 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