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8232> [AA/무협/다이스/앵커] 양참무 2차: 무림생사의 장 - 0 - :: 1001

도로시◆WYW5cWlOd.

2024-06-19 17:12:05 - 2024-06-20 00:38:19

0 도로시◆WYW5cWlOd. (eaXA.kb7Dw)

2024-06-19 (水) 17:12:05

┏━┳┳┳┳┳┳┳┳┳┳┳┳┳┳┳┳┳┳┳┳┳┳┳┳┳┳┳┳┳┳┳┳┳┳┳┳┳┳┳┳┳┳┳┳┳━┓
┃〓┣┻┻┻┻┻┻┻┻┻┻┻┻┻┻┻┻┻┻┻┻┻┻┻┻┻┻┻┻┻┻┻┻┻┻┻┻┻┻┻┻┻┻┻┫〓┃
┃〓┃                                                                    ┃〓┃
┃〓┃                                                     _..---..、          ┃〓┃
┃〓┃                                                     '〉ゝ、  ゝ、        ┃〓┃
┃〓┃                                                    ./  ゙''''\ ヽ        ┃〓┃
┃〓┃                ..-/ '、                         ___,,丿    {  `'''''''' 、  ..rr  ┃〓┃
┃〓┃             /`ー-′  `ヽ                       /       _-'      冖''’ イ  ┃〓┃
┃〓┃          ォ―┘       │                      '―-''' 、   <          │  ┃〓┃
┃〓┃          │          '廴                       _..-‐‐′ ....ノ''、__     /''''′ ┃〓┃
┃〓┃       ___,,../           `゙ー、                    ..-┘     ゙、   \rt_._ ┘   ┃〓┃
┃〓┃  r'' ゙̄‐'"´                 ヘ、              厂"        ` ヘ、_、   `/      ┃〓┃
┃〓┃  ‐ァ                      /ー- -........、          _.‐′     __ _ ___..‐''´  \ /      ┃〓┃
┃〓┃  ィ′                  _ノ'⌒  (    `''ー--‐'' ̄ ̄    /--'" \   __  _ __/       ┃〓┃
┃〓┃   ト                  j′    -7             _ '、       ヽr'´ ∨           ┃〓┃
┃〓┃   ゙‐ 、               ┏━━━━━━━━━━━━━━━━┓   ┌ ┘                  ┃〓┃
┃〓┃    ヽ....宀一' 、......,,..---..__   ┃                          ┃  ,,> 、,--_           ┃〓┃
┃〓┃    _│           广' ┃  무림생사전(武林生死傳) V.1.0.0  ┃     " _r‐"              ┃〓┃
┃〓┃   {゙′           ノ   ┃                          ┃  、   _/                ┃〓┃
┃〓┃   ヘ 、           丶..  ┗━━━━━━━━━━━━━━━━┛ ⊥r‐"`ー、             ┃〓┃
┃〓┃     "--、           ^''''-.. 、  / ゝ.. _厂ー、 ..┘   _>、    ノ"  '、  │             ┃〓┃
┃〓┃       ゝ 、             ー‐"┐       `''''^''‐-...._ノ `ー--_''    '、  マ              ┃〓┃
┃〓┃         \、               1          丿 '、      ゙┐  丶 / >           ┃〓┃
┃〓┃          "゙'―-..-..,,、         ノ         /  ( ー-....、 _..亠ー- /  │           ┃〓┃
┃〓┃                 `1____..v―-J''v「‐' 、   ..、 '' ー-''''、 〕     〈    _ゝ、_/            ┃〓┃
┃〓┃                         }  `'、 ./       '、     │  _/   }             ┃〓┃
┃〓┃                        _../   一ー ゙'1     j.. 、    │  ノ   │  _,,、          ┃〓┃
┃〓┃                       l__        ゙r-,,..一‐'''’ \ ---'''' ..ゝ、  ノ´ /´丿          ┃〓┃
┃〓┃                        '、       │        l        ├┘  │丿         ┃〓┃
┃〓┃                         〈 、 y+ー―"`''┐    /  ...-―‐′     ∨            ┃〓┃
┃〓┃                          `''゙∪      ゙‐ー‐-ォ'ニ-―'                        ┃〓┃
┃〓┃                                      _ }∟、                       ┃〓┃
┃〓┃                                     │ __丿                        ┃〓┃
┃〓┣┳┳┳┳┳┳┳┳┳┳┳┳┳┳┳┳┳┳┳┳┳┳┳┳┳┳┳┳┳┳┳┳┳┳┳┳┳┳┳┳┳┳┳┫〓┃
┗━┻┻┻┻┻┻┻┻┻┻┻┻┻┻┻┻┻┻┻┻┻┻┻┻┻┻┻┻┻┻┻┻┻┻┻┻┻┻┻┻┻┻┻┻┻━┛
                                                                                           

747 이름 없음 (29nMnC//32)

2024-06-19 (水) 21:12:04

>>742 아마 점수 시스템 의존해야할듯?

748 이름 없음 (YIdPED4fV.)

2024-06-19 (水) 21:12:07

죄다 지뢰뿐인

749 이름 없음 (xydn8m0Xpw)

2024-06-19 (水) 21:12:22

>>743 진행이 안되면 연중이 되겠지

750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2:26

>>743 가의는 아예 매 수련시 펌블인가 걸리면 주화입마 있던걸로 기억나는데

751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12:27

애당초 도로시 연재 지뢰가 아닌게 있었던?

752 이름 없음 (ZE52NzIVPc)

2024-06-19 (水) 21:12:42

근데 산동악가 본편시점에서 ㅈ망했는데 집단은 어떻게-

753 이름 없음 (YIdPED4fV.)

2024-06-19 (水) 21:12:48

고독진마냥 삼재라도 깎아야할 판이네 이거

754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2:56

>>746 마음에 안든다고 단편각이라고 말한다(x), 수련 자체가 잘못하면 단편각이다

755 이름 없음 (fyVpd.JDEk)

2024-06-19 (水) 21:12:57

독고구검 "줘"

756 이름 없음 (29nMnC//32)

2024-06-19 (水) 21:13:05

>>752 1~5랑 마찬가지로 무공만 주고 세력은 알아서 하란 소리겠지 읍읍

757 이름 없음 (ZE52NzIVPc)

2024-06-19 (水) 21:13:21

크아악 1/3 확률로 병신이었잖아

758 이름 없음 (yCMKIOze36)

2024-06-19 (水) 21:13:26

그냥 본편 유매처럼 대기문 같은 또다른 기연 얻고

협객 루트 타는게 무난해보인다.
협객이면 명목상은 무소속이더라도 정파 비스무리한 취급은 해줄테고
사파 성향가지고 무소속이면 제거당하는 미래밖에 보이지 않음

759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3:28

그냥 내공수런과 사용마다 ㅈ되는각 잡히는데 이걸 어캐 써먹음 ㅋㅋㅋㅋㅋ

760 이름 없음 (fyVpd.JDEk)

2024-06-19 (水) 21:13:36

난 안 착하니까 독고구검 "줘"

761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4:00

단편 굴리기 싫어도 사망으로 단편될각은 항상 열려있는 무공인데 저거 ㅋㅋㅋㅋ

762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14:05

유매는 잘만 썼으니까 뭐 쓸만한 수단이 있겠지

763 이름 없음 (29nMnC//32)

2024-06-19 (水) 21:14:06

아직 체질 트레잇 남았지?

764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4:18

>>762 걔도 악으로 깡으로 버텨)ry

765 도로시◆WYW5cWlOd. (eaXA.kb7Dw)

2024-06-19 (水) 21:14:32

                _
              ''^~/-ミ ~"'' くヽ
.          /  / ′ ',    \r 、
          ,         |   :.      Lノ、
.         /   /     |    :.   .   ∨
        ,           |        、  ‘,
      /      |         |    \  :.
.       ⌒7´ | |i   |   {         ,V⌒l i|
       /{  | |i   |  :.    /   }ノ  | 八      뭐 이제 체질을 고를 차례군요.
.      人(、 . 八  |   :.  ./ ./´ }  | \〉
.        \〉 \|    } .〈_/  /}/         체질은 총 8개로...
.      / /  |',             }/ }  {
      〈_/ / | }ノヽ   .:  ノ ,  {  }  ′
        , ′/|. . . . }/)/)/{\_〉イ   ,
.       / }ノノ_、イ`` /\>''^~ ̄-\   ′
      〈/>'' ‐- / \/ ',_、-''^~ ̄~'' |
.         /    / /√| ',',         `',
.             / / √:| ][ ‘,          ‘,
      |  ,      │][ |          ,
      |   ‘i, | ][ │ │][ |    `',    ′
      |   │ ][ | :{│][ | :.   _‘,    ,
      | / | ][ | }{│][ |_,,.、vヽ` ゚, 、  ′
.     〈ヽ|/´   |_ノ∥|ヽ/| 乂|  _、 -=ニ゚,丶  r<{__
     /L|.   | ∥ |vハ:|‘,  |-=ニニニ-゚, `¨{ {ーく
.    └゙ |`、   | ∥ |i:∨| ‘, |-=ニニニ7 ゚,  //‘,、ノ
      | `、 :|∥  |\:i| ‘, |-=ニ/{ニ{. ゚, /  ′

766 이름 없음 (ZE52NzIVPc)

2024-06-19 (水) 21:14:33

재밌어보이는거 많았는데 아쉬워

767 이름 없음 (YZpDAg08Zg)

2024-06-19 (水) 21:14:35

근성으로라도 가의신공 고점찍어본다

768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14:40

우리도 악으로 깡으로 버텨야지 이미 멀쩡히 쓰는 사례가 있는데 멍햤다 복창하는건 좀

769 이름 없음 (gUlgKDgmw6)

2024-06-19 (水) 21:14:42

마음을 편히 먹어

어차피 약하면 항상 죽을각이 열려있는곳이 양참무야

770 이름 없음 (29nMnC//32)

2024-06-19 (水) 21:15:00

가의신공 패널티 반감할만한 체질 있을까?

771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5:13

>>768 걔도 천생 엔딩보면 그렇게 버텼는데도 초절정 최상 가의를 못버틴다 소리 많이나왔고

772 이름 없음 (SGDWN2d2Dw)

2024-06-19 (水) 21:15:56

체질은 뭐가있을려나...

773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6:37

체질로 커버 치긴 해야함 ㅋㅋㅋ
근데 체질로 못버틸거 같으면 걍 펌블터져서 훅갈수 있다 마인드로 플레이 해야만

774 이름 없음 (4FEMFwdGtU)

2024-06-19 (水) 21:16:41

체질로 조금 완화 가능한것도 있을수도

775 이름 없음 (f2lEVi5cqI)

2024-06-19 (水) 21:16:52

솔직히 진행도 안했는데 단편각이다 죽는다 하는거 힘빠진다

776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7:34

체질로 버틸수 있음 무조건 그거 찍어야하고, 그런 체질이 없다면 아 이번에 도로시가 주인공 죽이려는구나 마인드로 걍 이래도 죽고 저래도 죽을거 펀하게 플레이하자 마인드가 탑재되야만

777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8:08

>>775 그야 가의 자체가 그럴 호들갑 나올수준의 개폐급무공 ㅋㅋㅋㅋㅋ

778 이름 없음 (gUlgKDgmw6)

2024-06-19 (水) 21:18:29

어허 공식 10대 신공입니다만?

779 이름 없음 (ZE52NzIVPc)

2024-06-19 (水) 21:18:52

하아

딱 9번만 비우면 된다고

(못비움)

780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19:07

>>778 그야 그 개폐급 요소를 넘어설만큼 전수가의가 개사기일듯

781 이름 없음 (YIdPED4fV.)

2024-06-19 (水) 21:19:19

대강 짤처럼 살면 되겠다

782 도로시◆WYW5cWlOd. (v3nMbn6PNU)

2024-06-19 (水) 21:20:00

잠깐 가게 도우러 가야해서

783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20:03

가의 보면 느낌이 10대신공 일축에 그런 개쓰레기 요소까지 있으면서도 10대신공일만큼 고점 하나는 끝내줄텐데, 문제는 그 고점가기전에 언제 뒤져도 이상하지 않읍읍

784 이름 없음 (SGDWN2d2Dw)

2024-06-19 (水) 21:20:07

785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20:17

그렇게 호들갑만 뜰거면 나가셈 여기서 다른 참치들 기운 빠지게 하지 말고

786 이름 없음 (R.OXTP7.a6)

2024-06-19 (水) 21:20:20

일단 해보고 안되면 그때가서 죽던가 갈던가 해야지 뭐

787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20:43

>>785 ?

788 이름 없음 (R.OXTP7.a6)

2024-06-19 (水) 21:20:45

계속 폐급이다 단편이다 하면 힘빠져

789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21:11

솔직히 한두번이지 계속 폐급이다 단편이다 사망 각이다 하면 빡쳐

790 이름 없음 (ZE52NzIVPc)

2024-06-19 (水) 21:22:05

본편 연재되면 나가겠지 뭐

791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22:13

>>789 뭐 말은 단편각이라고 하지만 걍 결론을 말하면 이새끼 어떻게든 살려보려고 애쓸필요는 없단 느낌

792 이름 없음 (YIdPED4fV.)

2024-06-19 (水) 21:22:37

.dice 0 9. = 3에서 1이 뜨든 0이 뜨든 결국 개개 확률은 1/10임.

기회는 공정하다구

793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22:59

걍 >>781마인드로 플레이 하자는 소리지 ㅋㅋㅋㅋ

794 이름 없음 (uysot0Zbjw)

2024-06-19 (水) 21:24:55

가의신공 그정도로 개쓰래기임?

795 이름 없음 (j69gLqis/c)

2024-06-19 (水) 21:24:56

그럼 그렇게 말하면 되지 계속 단편 각이다 죽는다만 연발을 왜 함

796 이름 없음 (r8.SSekKiY)

2024-06-19 (水) 21:24:56

가의신공이 드디어 나왔네요
잘 써먹을수 있을까

797 이름 없음 (O3VDhslINk)

2024-06-19 (水) 21:25:29

>>794 무려 수련하다가도 주화입마 걸릴수 있다는 느낌의 고점몰빵형일걸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