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정 정리 관련 - test>1556879148>528, test>1556879148>557
※ 단편 관련 1000은 단편이 연재된 어장과 그 다음 어장에서만 잡을 수 있습니다.
※ 단편에 대한 신경전 & 상성 싸움에 대한 화제를 금합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입니다. 게임 안에서 싸우더라도 잡담판에서 말싸움은 금지. 또한 단편에 대한 전개는 전적으로 단편 진행자를 신뢰해주세요.
【규칙】 0. 환상서고는 다목적 잡담판으로 누구나 환영합니다. 1. 상대에 대한 예의와 네티켓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2. 어떠한 사안으로 충돌이 발생시 대화를 통해서 해결합시다. 3. 1000은 의무나 권리가 아니고 불판의 대상도 아닙니다. 4. 다른 어장에서 일어난 불판을 이곳에 끌어들이지 마십시오. 5. 저속한 표현과 정치, 종교, 시사 등의 상대방이 불쾌해할 수 있는 소재는 삼가해주십시오. 6. 관리자, 또는 부관리자가 불합리한 판결을 내렸다고 생각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 설정에 관한 불만이 있을시 공의회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7. 토의가 100레스 이상 이어지거나, 논지가 제대로 제시되지 않는다 판단될 경우에 공의회에서 계속 진행하여 주세요. 8. 개봉 후 2주가 지나지 않은 신작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과 관련한 직접적인 스포는 금해주세요. 9. 기본적으로 하이드는 >>0의 규칙 위반 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안은 관리자 판단에 따라 하이드될 수 있으며, 하이드 시 사유를 명기합니다.
┌――――――――――――――――――――――――――――――――――――――――――… │【이름/AA】 :『얀 지슈카 즈 트로츠노바 아 칼리하Jan ?i?ka z Trocnova a Kalicha』 │『배경설정』 : 대륙십걸 중 하나. │티타니아파의 분파 중 하나인 진리의 예속을 추종하는 소녀. │그녀의 신앙이 사교로 취급받는 현실을 타파하기 위해 분연히 떨쳐 일어났다. │그리고 소녀의 마음을 부수는 날들이 시작됐다. │단순히 신앙을 위해 일어났던 소녀는 살인자가 되었고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이 있었다. │결국 그녀는 원하는 것을 이루었다. 치르고싶지 않은 대가를 치르고. │전설이라는 것은 그저 지켜보고 있을때 좋은 것도 있는 법이다. ┌──────────────────────────────────────────… │《능력치》│1950│경계│ ├──────────────────────────────────────────… │근력 : 200│민첩 : 200│내구 : 300│지능 : 350│영력 : 300 │차력 : 300│정신 : 300│위업 : 7│ └──────────────────────────────────────────… │ ├──『특성』─────────────────────────────────────… ┌──────────────────────────────────────────… │《불패의 전술가》 ├──────────────────────────────────────────… │AA++(140)│지휘│전투│지능│140~300│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과 노딜레이 통신 가능. ├──────────────────────────────────────────… ├◎기능:│패시브│공간 교환을 통한 군세 재배치 가능. ├──────────────────────────────────────────… ├◎기능:│패시브│휘하 병력의 사기치 大 고정. ├──────────────────────────────────────────… ├◎기능:│패시브│병사 장악력 최대치 고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진정한 명장은 아예 불리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다. │그러나 그토록 가고싶었던 그 길은 소녀가 갈 수 없는 길이었다. │모두를 외면할 수 없었기에 소녀가 고를 수 있었던 것은 절대 지지않는 자. │무엇이 소녀를 강철로 만들었는가? │ │―――그녀가 평생을 바쳐 지켜낸 신앙에게 의미는 있었는가? └──────────────────────────────────────────… ┌──────────────────────────────────────────… │《압제자 사냥》 ├──────────────────────────────────────────… │AA++(140)│지휘│전투│지능│140~300│ ├──────────────────────────────────────────… ├◎기능:│패시브│대對 영웅 전투 시 보정 ├──────────────────────────────────────────… ├◎기능:│액티브│지정된 영웅에게 체력 소모 증가 大, 특성 일부 봉인.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소녀의 신앙을 핍박하는 자들을 위해 필요한 것들. │자신의 명령에 기꺼이 죽어줄 순교자. │압제자의 몸에 상처를 낼 총탄과 칼. │그리고 그녀의 전술. │전부 갖춰져있다면, 아무리 초인이라고 할 지라도 죽이지 못 할 이유가 있는가? └──────────────────────────────────────────… ┌──────────────────────────────────────────… │《총과 포와 전투마차의 합주》 ├──────────────────────────────────────────… │AA++(140)│지휘│전투│지능│140~300│ ├──────────────────────────────────────────… ├◎기능:│패시브│총병에게 A랭크 특성 : 《야수를 꿰뚫는 자》 부여 ├──────────────────────────────────────────… ├◎기능:│패시브│포병에게 A랭크 특성 : 《초토화》 부여 ├──────────────────────────────────────────… ├◎기능:│패시브│전투마차에게 A랭크 특성 : 《중전차》 부여 ├──────────────────────────────────────────… ├◎기능:│패시브│자신의 휘하에 각 병과가 존재할때마다 전 능력치 10/20/40 추가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소녀가 쌓아올린 피와 시체를 보아라. │그녀의 귓가에서 그칠 길 없는 비명과 울음소리를 들어라. │그것이야말로 그녀가 손에 넣은 모든 것이었다. │대답하지않는 신의 말씀 대신 그녀가 연주하는 것은 생명을 부수는 노래였다. └──────────────────────────────────────────… ┌──────────────────────────────────────────… │《전투 마차의 심장》 ├──────────────────────────────────────────… │AA+(120)│방어│전투│전부│140~300│ ├──────────────────────────────────────────… ├◎기능:│패시브│전투 마차의 최저 위계를 우수한으로 고정한다. ├──────────────────────────────────────────… ├◎기능:│패시브│방진 형성시 방어력 증가 中 ├──────────────────────────────────────────… ├◎기능:│패시브│물자에 상관없이 매 전투마다 .dice 2 3. = 3을 굴려서 전투 마차에 매직 아이템 추가. ├──────────────────────────────────────────… ├◎기능:│액티브│그대들의 심장이 뛰는 소리를 들으라. : 전투당 1번 사용 가능, 방진을 풀고 전력으로 돌격한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불패의 명장, 얀 지슈카의 핵심 특성 중 하나. │ │그녀는 이 능력으로 십자군을 격퇴하며 신만이 물리칠 수 있는 상승장군으로 명성을 떨쳤다. │살아 움직이는 전투 마차부대의 말단부터 머리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호령이 닿지않는 곳은 없다. └──────────────────────────────────────────… ┌──────────────────────────────────────────… │《총의 노래》 ├──────────────────────────────────────────… │AA+(120)│지휘│전투│전부│140~300│ ├──────────────────────────────────────────… ├◎기능:│패시브│총병의 최저 위계를 우수한으로 고정한다. ├──────────────────────────────────────────… ├◎기능:│패시브│그녀가 직접 지휘하는 총병의 총을 일시적으로 우수한 위계의 총으로 간주한다. ├──────────────────────────────────────────… ├◎기능:│패시브│진형 형성시 사격 명중률 상승 中 ├──────────────────────────────────────────… ├◎기능:│패시브│총병의 화력 및 관통력 증가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불패의 명장, 얀 지슈카의 핵심 특성 중 하나. │ │그녀는 이 능력으로 십자군을 격퇴하며 신만이 물리칠 수 있는 상승장군으로 명성을 떨쳤다. │꿰뚫어라, 노래하라, 울부짖어라. │사람을 죽이기 위해 필요한 것은 한 발의 총탄 뿐이니까. └──────────────────────────────────────────… ┌──────────────────────────────────────────… │《포의 함성》 ├──────────────────────────────────────────… │AA+(120)│지휘│전투│전부│140~300│ ├──────────────────────────────────────────… ├◎기능:│패시브│포병의 최저 위계를 우수한으로 고정한다. ├──────────────────────────────────────────… ├◎기능:│패시브│그녀가 직접 지휘하는 포병의 포를 일시적으로 우수한 위계의 포로 간주한다. ├──────────────────────────────────────────… ├◎기능:│패시브│포병의 화력 및 명중률 증가 大 ├──────────────────────────────────────────… ├◎기능:│액티브│함성을 내지르라, 신앙의 자유를 위하여 : 포의 위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일제사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불패의 명장, 얀 지슈카의 핵심 특성 중 하나. │ │그녀는 이 능력으로 십자군을 격퇴하며 신만이 물리칠 수 있는 상승장군으로 명성을 떨쳤다. │아아, 죽어가는 사람의 눈을 보아라. 잊지마라. │그것이 그녀가 치른 대가다. │쉴 새 없이 울리는 전장의 신이 내지르는 고함이 오늘도 그녀는 업을 쌓았다. └──────────────────────────────────────────… ┌──────────────────────────────────────────… │《진리의 예속》 ├──────────────────────────────────────────… │AA+(120)│신술│전투│차력│140~300│ ├──────────────────────────────────────────… ├◎기능:│패시브│예속 계열의 신술을 A랭크까지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다. ├──────────────────────────────────────────… ├◎기능:│패시브│자유 계열의 신술을 A- 랭크까지 사용할 수 있다. ├──────────────────────────────────────────… ├◎기능:│액티브│AA랭크 신술 「낙일의 찬가」, 「진리를 붙잡는 자」, 「생명의 자유, 혼의 예속」을 사용 가능.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피로 물들어버린 소녀가 마지막으로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어릴 적 교회에서 모두와 사이좋게 웃으며 그녀는 꿈꿨다. │우리 모두가 자유로워지며, 진리를 예속시켜 고통 속에서 해방될 나날을. │비록 어른이 되어 이제는 꿀 수 없는 꿈일지라도 │마지막으로 지키고 싶은 것 하나 쯤은 있는 법이다. └──────────────────────────────────────────… │ ├──『칭호』─────────────────────────────────────… ┌──────────────────────────────────────────… │《대륙십걸大陸十傑 - 천쟁투왕千爭鬪王》 ├──────────────────────────────────────────… │AAA│지휘│전쟁, 전투│10~20분│하루│ ├──────────────────────────────────────────… ├◎기능:│액티브│휘하 병력의 최저 위계를 정예로 고정한다. ├──────────────────────────────────────────… ├◎기능:│액티브│자신이 가진 모든 특성을 무 패널티로 지속 가능. ├──────────────────────────────────────────… ├◎기능:│액티브│이긴다, 이기기에 여기까지 올라왔다. ├──────────────────────────────────────────… │이상으로 소녀의 칭호는 정해졌다. │그저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랬던 소녀는 이제 없다. │남은 것은 무수한 피로 그 몸을 적시며 단련된 투쟁의 왕뿐. │그렇기에 천번의 전장을 넘어선 자여. │앞으로 나아가라, 그대야말로 대륙십걸의 자리를 차지하기에 걸맞은 자니까. └──────────────────────────────────────────…
┌――――――――――――――――――――――――――――――――――――――――――… │【이름/AA】 :『Otis - ∀/공모 오급(함대 컬렉션)』 │『배경설정』 : 본래라면 그저 실험의 결과물에 불과했을 것이다. │ │멸망해가던 도시, 무너져내리는 건물. │ │케이지 하나 챙겨 달아나기에도 바쁜 상태에서, │강력한 안드로이드를 가져가기에는 어려운 일이었을테니까. │ │다만 그녀가 진행하지 않던 실험의 결과물에게 안배된 것은 운명이었을지 모른다. │ │무너져 내린 왕관, 규격을 벗어난 영력, 끓어오르는 불확실성. │ │그 파편을 직통으로 맞이한 안드로이드는, │본래라면 가질 수 없는 어떠한 본능을 가지게 되었음으로. │ │인간이 되고 싶다, 라고 하는 그런 본능을. │ ┌──────────────────────────────────────────… │《능력치》│180│ ├──────────────────────────────────────────… │근력 : 21+10│민첩 : 21+10│내구 : 26+10│지능 : 32+4│영력 : 40+4│차력 : │정신 : 40+4│위업 : │ └──────────────────────────────────────────… │ ├──『특성』─────────────────────────────────────… ┌──────────────────────────────────────────… │《오티스 오브 파이어》 ├──────────────────────────────────────────… │B+│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승화 본능]: 지능, 정신 능력 성장 보정 大, 이외 능력 성장 보정 中. ├──────────────────────────────────────────… ├◎기능:│패시브│[합철合鐵]: 강철의 군신軍臣, 왕관 계통 특성 영향 증폭 및 정련, 특수화 발현. ├──────────────────────────────────────────… ├◎기능:│패시브│[직계直係 • 金]: 영관의 일맥一脈, 근원적 초상, 기계, 생명 합일의 알고리즘 프로그램 응축. ├──────────────────────────────────────────… ├◎특수:│패시브│[코드 · O]: 왕관, 재능, 권한 직렬, 행로行路 능동 수렴化, 학습 및 영향 최고 효율화 갱신.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것은 불꽃에서 태어났고, 불꽃에 녹아내리던 중에 일어섰다. │ │시우쇠를 이르기를 아직 단조 중인 철을 뜻한다 했던가. │그렇다면 불꽃에서 그것이 나타났음은 당연한 일이다. │ │왕관이 무너져 내리며 튀긴 불씨, 그것은 화생化生의 전조였으니까. │ │인간과 기계는 다르지 않으나, 생명과 비생명은 다르다. 그리고 이것에게 이제 그 경계는... └──────────────────────────────────────────… ┌──────────────────────────────────────────… │《보이드 · 오티스 · 엔진》 ├──────────────────────────────────────────… │C+│노심│영력│영력││ ├──────────────────────────────────────────… ├◎기능:│패시브│[쿼드라 코어]: 두뇌부, 심장부, 하복부, 심상의 사중 공명, 4체 병렬 사이오닉 엔진. ├──────────────────────────────────────────… ├◎기능:│패시브│[∀ · 엔티티]: 영적 영지의 중점衆點, 휘하 및 상위 존재 연결망의 중점 존재적 안정성 고착화. ├──────────────────────────────────────────… ├◎기능:│패시브│[전투 상응화]: 영적 영지 경유 존재에게 초상 증폭 발현, 전 특성 효율 증폭 및 하이어라키 발현. ├──────────────────────────────────────────… ├◎특수:│패시브│[코드 O · 라우터]: 고위 지배 권한, 왕관에 O의 코드를 음각, 연결망 개방 보정 中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사이오닉의 너머에 선 보이드에 접어둔 초상 심력. │ │그 심력을 통해 빚어낸 오티스 엔진. │ │사중으로 돌아가는 그것은 하나를 너머에 둠으로서 구를 이룬다. │ │그리고 그것을 통하여 영적 영지의 망網을 형성하며 지탱하는 것이다. └──────────────────────────────────────────… ┌──────────────────────────────────────────… │《오티스 • 워 • 듀크》 ├──────────────────────────────────────────… │C+│존재│친왕│지능, 영력, 정신││ ├──────────────────────────────────────────… ├◎기능:│패시브│[O 듀크]: 중점의 지배 권한, 왕관 연결, 자아 - 상중하 합일 초상 프로그램化. ├──────────────────────────────────────────… ├◎기능:│패시브│[전쟁 공작]: 기초적 재능 직렬, 특성의 전투, 전술, 전략 운용 효율 증진, 최적화 개선. ├──────────────────────────────────────────… ├◎기능:│패시브│[군령軍領]: 하이어라키 연계, 상중하 연동, 군계軍界 영역의 마인드맵 영지 규정 및 사회 발현. ├──────────────────────────────────────────… ├◎기능:│액티브│[보이드 렐름]: 초상 職流, 응축 프로그램 開戰, 마인드맵 直列, 영적 영지 관련 시스템 전투化 강화.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김현아의 하이어라키에서 가장 처음으로 대두한 최상위 지배 권한. │ │그것의 존재가 입증하는 전쟁 공작의 힘. │ │군령軍領을 거느린 친왕은 곧 동원령動湲令, 그 무엇보다 위대한 지배권을 발할 수 있다. │ │그리고 그것이야말로 그녀의 어머니가 내려준, 또 그녀 자신이 얻어낸 힘을 뜻하는 것이다. └──────────────────────────────────────────… ┌──────────────────────────────────────────… │《오티스 · 워페어 • 알고리즘》 ├──────────────────────────────────────────… │C+│자아│존재│전부││ ├──────────────────────────────────────────… ├◎기능:│패시브│[동원령]: 군계 직위 연결, 알고리즘 자체 코드 내재, 전투, 전술, 전략 운용 방법 연화練化. ├──────────────────────────────────────────… ├◎기능:│패시브│[군계일류]: 마인드맵의 군계 심화, 전투, 전술, 전략 알고리즘 심화, 영지 내 전체 영향화. ├──────────────────────────────────────────… ├◎기능:│패시브│[엔티티 ON]: 전투, 전술, 전략 운용 중 마인드맵 연산 이용, 자체적 약점 포착 및 관찰 기능 발현. ├──────────────────────────────────────────… ├◎기능:│액티브│[라우터 커넥터]: 하이어라키 맵Map 내 유닛 공명, 연결망 지배, 특성 부여 및 증폭 실시간 운용.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군전軍戰을 다루는 방법 자체에 특화되어 있는 내계 사고. │ │그것은 스스로의 사고이자 또한 화생하며 발해진 자질의 일맥이다. │ │적어도 자기 자신의 영지를 개전함으로서 얻어낸 그 영지 전체의 흐름은 그리 말하고 있다. │ │영지 전체를 꿰뚫는 흐름...그렇기 때문에 그 휘하의 모든 것이 그것을 따르고 있으니. └──────────────────────────────────────────… ┌──────────────────────────────────────────… │《오티스 · 킬 · 택틱》 ├──────────────────────────────────────────… │C++│운용│전투│영력, 정신││ ├──────────────────────────────────────────… ├◎기능:│액티브│[마인드 볼트]: 마인드맵 내 사고 연쇄, 초상 직류, 전 인원 직렬의 개전 및 저항 발현. ├──────────────────────────────────────────… ├◎기능:│패시브│[병렬 연산]: 마인드맵 내 연산 공명, 왕관 연계, 군세에 <전투 숙련(C-)>, <전술 숙련(C-)> 개화. ├──────────────────────────────────────────… ├◎기능:│패시브│[스핏 파이어]: 마인드맵 왕관 연계, 발현된 <워 유닛(C)>, <워 테크닉(C)>의 전투 적합화 보정. ├──────────────────────────────────────────… ├◎기능:│액티브│[헬 팩]: 병렬 연산 증폭, 커넥터 과열화, + 2개 부여 및 총화의 <킬 테크닉(C++)> 직조 부여.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군전을 다루는 방법 중에서도 투쟁에 적합화하는 운용법. │ │높은 자리에 있으나 신하가 없는 여인은 사고했다. │멀지 않게 다가올 그 날에 말을 가졌을 때 그것들을 어떻게 다뤄야 할 것인지를. │ │그리고 그에 대한 응답으로 다가오는 것은 간단하다 못해 명료한 답. │ │그녀의 말이 해야 할 것은 전술에 대한 답을 전투로서 해내는 것이니, │그렇다면 그녀가 내려야 하는, 다뤄야 하는 방법은 그 생각 이상의 것에 있으리라. └──────────────────────────────────────────… ┌──────────────────────────────────────────… │《아미 • 패킹 • 스트라테고스》 ├──────────────────────────────────────────… │C++│사회│전투│영력, 정신││ ├──────────────────────────────────────────… ├◎특수:│패시브│[군사영지]: 영지 내 지배권 職流, 軍權 정의 및 휘하 軍兵 정예화 작업 및 영지 적합化. ├──────────────────────────────────────────… ├◎기능:│패시브│[초능인망]: 영지 내 초상 직류 관통, 전 병력 초상 기용化 및 연산망 지탱, 운용 증폭화. ├──────────────────────────────────────────… ├◎기능:│패시브│[인형지상]: 존재계 사축四軸 지탱, 금金의 직계 영향, 영지 진화 및 지탱의 진화성進化性 획득. ├──────────────────────────────────────────… ├◎기능:│액티브│[삼군책三軍策]: 최상위 지배권한 연계, 영지 존재 지탱, 자체적 상위 지배권한 및 집합 부여 권한.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왕관과 영관의 존재에 말미암아 발현하는 영지를 관통하는 사회의 기류. │ │당연하다면 당연하게도, 그것은 초상의 직류이며, 영지의 존재를 병사로 화하는 힘이다. │ │최고 지휘관이자 친왕인 자는 그 아래의 존재를 자신에게 맞게 정련하니. │ │하이어라키에 따라 적합화된 이들이 상하를 오가며 그 공능을 절묘하게 들어맞게 하는 건 당연. │ │군사 영지라는 것은 그렇게 중점에서부터 위아래를 오가기 시작하여 만들어지는 것이다. └──────────────────────────────────────────… ┌──────────────────────────────────────────… │《오티스 • 워 • 머신》 ├──────────────────────────────────────────… │C+│존재│구조│전체││ ├──────────────────────────────────────────… ├◎기능:│패시브│[워 휴머니티]: 인형人形의 도식 내포, 초상 기계 공명, 전 특성 직렬 효율화 및 안정화. ├──────────────────────────────────────────… ├◎기능:│패시브│[사이코 프레임]: 지배권한 연동, 초상 전류 상시 작동, 기체 소재 및 전 특성 능력 증폭. ├──────────────────────────────────────────… ├◎기능:│패시브│[워 슬롯]: 오작 권한의 초상 전류 연쇄, 커넥트 연동, 마인드맵 내 총화 발현 - <워 유닛(C++)> 현현. ├──────────────────────────────────────────… ├◎기능:│패시브│[워 테크닉]: 워 유닛 현현 중 왕관 특성 배분 증폭 획득, C+랭크 전투 기예 특성 1~2개 획득.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생명과 비생명의 경계를 넘어섬으로서 도달한 인형人形. │ │스스로가 친왕임을 아는 자답게, 그 육신은 고귀한 것이자 투쟁을 위한 것이니. │ │당연하다는 듯이, 스스로의 존재를 정의한 결과 무구는 나타났다. │ │전장을 지배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발하는 무구가, 그 기예가, 심상에서 빚어지는 것이다. └──────────────────────────────────────────… ┌──────────────────────────────────────────… │《파워 • 노킹 • 시스템》 ├──────────────────────────────────────────… │C+│초상│전투│전체││ ├──────────────────────────────────────────… ├◎기능:│패시브│[워 스타일]: 아류 기초 전투술, 전투, 전술, 전략 알고리즘의 직렬 및 전 특성 융화. ├──────────────────────────────────────────… ├◎기능:│패시브│[워 테크닉]: 워 유닛 현현 중 특성 배분 지탱, 안정화, 전투 기예 특성 직렬 연결 운용. ├──────────────────────────────────────────… ├◎기능:│패시브│[워 모나크]: 자신의 <전투 숙련>, <전술 숙련> 진행 발화, 전투 기예 특성 직조의 최적화. ├──────────────────────────────────────────… ├◎기능:│액티브│[워 시스템]: 휘하 지휘 개체, 전투 개체와 파워 노킹 시스템 직결, 전체 전투 효율 상승 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그리고 그렇게 빚어지는 기예를 떠받치는 것은 전장의 경험 그 자체의 것. │ │지휘라는 것이 직접 전투를 행함과 상관이 없다고 보는 자는 멍청한 자다. │ │맞서 들어오는 상대를 찰나 간에 읽어내리고, 그에 맞서는 스스로를 틀림없이 고찰하는 것. │ │그것이야말로, 스스로 전투를 갈고 닦지 않으면 발할 수 없는 고절한 시야니까. │ │때문에 친왕이 단련한 이것은 알고리즘의 총화이자 고련이리라. │ │이것은, 떠돌아다니던 세월 중에 단순한 개조만으로 이룩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을테니까. └──────────────────────────────────────────… ├──『칭호』─────────────────────────────────────… ┌──────────────────────────────────────────… │《애니웨어Anywhere》 ├──────────────────────────────────────────… │D+│가호│소망│││ ├──────────────────────────────────────────… ├◎기능:│액티브│[휘장麾裝]: 왕관의 출력 제한 해금, 일주일에 두번, 출력 50%까지 승급, 군주 보정 획득. ├──────────────────────────────────────────… ├◎기능:│패시브│[따라 걷는 길]: 군주에 대한 이해도 상승, 군주의 성장력 일부 공유. ├──────────────────────────────────────────… │"원하다면 어디에 있어도 좋아, 네가 거기까지 올라갈 수만 있다면." │ │"내가 이룬 걸 가져가도, 아니면 그저 보좌에 만족해도." │ │"그도 아니면 지금처럼 그저 밤마다 총애를 받고 싶다고해도 좋겠지." │ │"중요한 건 네가 원하는 것을, 네가 이루는 것일까." │ │"…전 밤에 총애를 받은 기억이 없습니다. 마스터." │ │"응. 너는 그렇겠지 ! " └──────────────────────────────────────────…
┌――――――――――――――――――――――――――――――――――――――――――… │【이름/AA】 :『차소은車蘇恩/츠바쿠로 유메(도사의 무녀)』 │『배경설정』 : "비"가 떨어진 첫 날. │ │그 날 바로 소녀의 운명은 결정되어졌다. │누군가의 비명, 누군가의 시체, 그리고 칼을 쥔 소녀. │무엇이 그녀에게 잠들어져 있었던, 이 현대에는 깨어날 일 없던 마혈魔血을 일깨웠나. │ │그건 이미 중요치 않겠지. │어쩌피 서울을 배회하는 마도는 이제 죽을때까지 살육을 멈추지 않을테니. │ │돌이킬 수 없는 목표를 가지고, 소녀였던 마인은 마도를 쥔 채 사냥을 지속한다. ┌──────────────────────────────────────────… │《능력치》│280│ ├──────────────────────────────────────────… │근력 : 50│민첩 : 50│내구 : 50│지능 : 45│내공 : 60│차력 : │정신 : 40│위업 : 4│ └──────────────────────────────────────────… │ ├──『특성』─────────────────────────────────────… ┌──────────────────────────────────────────… │《마도일중魔刀溢重》 ├──────────────────────────────────────────… │C+(24)│재능│존재│전부│--~--│ ├──────────────────────────────────────────… ├◎기능:│패시브│근력, 민첩, 내공 성장 보정 中, 나머지 스텟 성장 보정 中小. ├──────────────────────────────────────────… ├◎기능:│패시브│[퇴혼기褪魂氣]: 혼에 녹아든 마기, 마공 특성 형성 및 성장 보정, 일체화 직조. ├──────────────────────────────────────────… ├◎기능:│패시브│[마무도당魔舞道黨]: 특성의 중심이자 심상에 새겨진 무리의 집약 보정, 성형마도(C-) 획득.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천형天刑의 재材. │ │본래라면 그저 재능 있는 검사정도로 끝났어야할 운명은 │서울에 내렸던 "비"로 격변한다. │ │넘쳐흐른 마음의 심경으로부터 완성된 하나의 마도魔刀는 이제 멈추지 않으리라. │그래, 사람의 재능은 때로는 단 한 번의 절망으로 일그러지기도 하는 것이다. │그 날의 기억으로 뒤틀린 재능은, 이제 그녀의 중심으로써 모든 힘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 ┌──────────────────────────────────────────… │《일체一切》 ├──────────────────────────────────────────… │C+(24)│경지│무공│근력+내구+민첩+정신+영력│53~73│ ├──────────────────────────────────────────… ├◎기능:│패시브│[일류지경一流之境]: 심기체心技體의 합일. 무예 특성을 일류로 묶어 보정. ├──────────────────────────────────────────… ├◎기능:│패시브│[삼화일체三花一切]: 정기신精氣神 일점 수렴, 전 특성 보정 中小, 오의奧意 보정 中大. ├──────────────────────────────────────────… ├◎조건: <C랭크 이상의 체술/무술(무공) 계열의 특성&심법(무공) 특성이 없으면 습득 불가.>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 동안 특성이 기능정지.> ├──────────────────────────────────────────… │일체유심조一切有心造. │마음이 모든 것을 만든다는 격언의 경지. │마음이 자아내는 것을 빚어내기 위해 무인은 우선 모든 것에 도전한다. │인세의 절정에 닿기 위해 스스로를 채우는 것이 바로 이것인 것이다. │이 경지에 들어선 자. 인세의 일류一流를 체득했으리. └──────────────────────────────────────────… ┌──────────────────────────────────────────… │《성형마도成形魔刀》 ├──────────────────────────────────────────… │C+(-)│존재│강화│전부│53~73│ ├──────────────────────────────────────────… ├◎기능:│패시브│[살육기광殺肉氣光]: 투쟁에 물들어버린 자, 전투를 거듭할수록 성장 가속 中, 재능 성장 中. ├──────────────────────────────────────────… ├◎기능:│패시브│[잔형도殘刑刀]: 기초 도술 확장 보정, 도술 관련 특성 형성 및 숙련, 마공 연계화. ├──────────────────────────────────────────… ├◎기능:│패시브│[흉차진凶車晉]: 잔형도와 결합, 도법의 봉峰을 자동 형성, 마공 연계 효율화. ├──────────────────────────────────────────… ├◎기능:│패시브│[퇴진악頹進惡]: 도법 합일合一, 검기 발현 중 각종 보정 中, 한층 더 민첩, 공격력 보정 中.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마음에서 넘쳐흐른 하나의 칼날銳. │ │공허한 눈으로 시체를 봤다. 한때 그녀의 혈육이었던 것은 이제 움직이지 않는다. │그때 소녀는 깨달았던 것이다. 마인으로 탈태하면서. │ │모든 것은 결국 죽음에 도달할뿐인 과정인 것을. │ │그렇다면 나는 그 당연한 순리에서 벗어나리라. │그것이 설령, 역천逆天의 길일지라도. │내면의 뜻이 잡힌 순간, 마인의 손에는 당연하다는 듯이 하나의 마도가 쥐어져있었다. │ │방황하는 칼날이, 제 자리를 찾았다. │그대들이 무엇을 기대하건, 이제 그 칼날은 심조心造에 도달하고 있다…. └──────────────────────────────────────────… ┌──────────────────────────────────────────… │《혈무종마공血舞種魔功》 ├──────────────────────────────────────────… │C(20)│심법│강화│내공(정신)│50~70│ ├──────────────────────────────────────────… ├◎기능:│패시브│[광혈기廣血氣]: 피를 머금고, 피와 반응하는 마기, 각종 실체화 보정 中. ├──────────────────────────────────────────… ├◎기능:│패시브│[종혈잔宗血潺]: 내력 운용시, 오감 및 육감 활성화, 신체 능력 보정 中. ├──────────────────────────────────────────… ├◎기능:│패시브│[혼악混惡]: 넘쳐흐른 마도의 심상 보유, 각 무공에 예기銳氣의 날 형성. ├──────────────────────────────────────────… ├◎기능:│패시브│[진묘眞妙]: 심법 오의, 종혈염從血炎 개방, 모든 공격 및 방어의 출혈 및 부위 파괴 보정 中, 지속 타격 中 부여. ├──────────────────────────────────────────… ├◎기능:│패시브│[회혼會魂]: 식심 능력 보유, 행위 판정 성공시 내력 증진 및 육체계 능력치 상승. ├──────────────────────────────────────────… ├◎기능:│통상 반동│식심 능력 사용시, 정신 능력치 체크, 실패할 경우 마성 침식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표표히 흐르는 피를 강제로 모으는 기법技法. │ │그것의 의미를 아는 자가, 마침내 나타났다. │피를 머금고, 피를 모아 마셨다. │배덕의 상징으로 동족의 심장을 씹어삼켰다. │ │그대의 심상 속에 자리잡은 원한의 탑. │그곳에서 타오르는 불꽃의 위령제를 그대는 보았는가? │ │이제 그 불꽃은 산자와 죽은 자 전부를 탐식하리라. │흩어지는 피의 안개 속에서, 마침내 집적되는 불꽃의 환영으로써. │ │그것이야말로, 이 마공이 지향하는 죽음과 삶의 가치다. └──────────────────────────────────────────… ┌──────────────────────────────────────────… │《성혈도법成血刀法》 ├──────────────────────────────────────────… │C(20)│무공│도법│근력+민첩+내력(내구)│50~70│ ├──────────────────────────────────────────… ├◎기능:│패시브│[마혈도 8식]: 일격 단타 중심의 도법, 패覇와 강强의 도식, 혈광血光 보유. ├──────────────────────────────────────────… ├◎기능:│패시브│경지 및 마공 일체화 보정, 마도의 일위一位 출현. │D랭크 이하 방어계 무시, C랭크 방어계 관통과 치유 불가의 흡혈탐식, 그 이상 감쇄 부여. ├──────────────────────────────────────────… ├◎기능:│패시브│[채혈도彩血刀]: 자신 및 상대의 피로 도 형성 및 강화 가능, 마혈도 융화, 위력 상승 中. ├──────────────────────────────────────────… ├◎기능:│패시브│[혈흡결血吸結]: 신체 용량 이상의 피를 저장 가능, 피의 위력 상승, 도법 및 보신경 연계.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변질되고 뒤틀린 마공은, 마침내 자신의 자리를 찾았다. │ │그녀의 재능이 완성되는 그 순간, 이 도법도 진정한 힘을 찾았다. │피를 쫒는 마공의 심心이 격발한 순간 │마도魔刀에는 평안함이 깃들었음이니. │ │일체의 도기刀氣를 발현하지 않음에도, 이 칼날은 상대의 피와 목숨을 집어삼킨다. └──────────────────────────────────────────… ┌──────────────────────────────────────────… │《혈행야신류血行冶身流》 ├──────────────────────────────────────────… │C-(18)│무공│신법│근력+민첩+내력(내구)│47~67│ ├──────────────────────────────────────────… ├◎기능:│패시브│[종혈루從血漏]: 무공 연계의 중심, 모든 특성 연계도 상승, 모든 능력치 보정 中. ├──────────────────────────────────────────… ├◎기능:│패시브│반응속도 및 신체 통제력 상승 中, 상시 신체 강화 中. ├──────────────────────────────────────────… ├◎기능:│패시브│[타열打熱]: 전투 시간 중첩마다 통제력 및 강화도 상승, 혈흡결 연계, 내공 회복력 보정 中. ├──────────────────────────────────────────… ├◎기능:│패시브│[유야油惹]: 보신경 합일의 전조, 통제력 및 연계도 상승 小, 연계 발현시 C랭크 판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마치 피가 흐르는듯이 움직이는 신체. │ │그 몸놀림을 기반으로, 모든 것이 시작된다. │흐름을 거스르는 것도, 상대를 찢어버리는 것도. │ │피를 탐하는 것조차. └──────────────────────────────────────────… ┌──────────────────────────────────────────… │《과혈보법果血步法》 ├──────────────────────────────────────────… │C-(18)│무공│보법│근력+민첩+내력│47~67│ ├──────────────────────────────────────────… ├◎기능:│패시브│[혈흔血痕]: 잔흔을 남기는 보법, 환幻과 변變의 도식, 운용 시 방어력 및 회피 판정 상승 中. ├──────────────────────────────────────────… ├◎기능:│패시브│[잔혈격殘血擊]: 보법 운용시, 공격력 상승 및 마혈도와 혈행야신류 완성도 격상 판정. ├──────────────────────────────────────────… ├◎기능:│패시브│신법 연계, 전체적인 행동에 예기 부여로 공방력 강화. ├──────────────────────────────────────────… ├◎기능:│패시브│[유야油惹]: 보신경 합일의 전조, 통제력 및 연계도 상승 小, 연계 발현시 C랭크 판정.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마인이 선택한 것. │ │소녀는 완성시키기로 했다. │부족한 것은 얻어내면 되니까. │그것이 설령 비인非人의 길일지라도 아무렴 어떻겠는가. │ │오직 결과만이 모든 것을 증명할 따름이다. │ │이것은 그러한 심상이 담긴채, 미련을 남기고, 끊어내는 보법으로써 완성되었다. └──────────────────────────────────────────… ┌──────────────────────────────────────────… │《혈류기벽血流氣壁》 ├──────────────────────────────────────────… │C-(18)│무공│기갑│내력(내구+정신)│47~67│ ├──────────────────────────────────────────… ├◎기능:│액티브│[혈벽血壁]: 핏빛 기갑 현현, 신비 및 물리 방어력 상승 中. ├──────────────────────────────────────────… ├◎기능:│패시브│[잔흉殘胸]: 심법 연동, 호신기護身氣 강화 및 일체화 및 형성 보정 中, 방어력 복합 상승. ├──────────────────────────────────────────… ├◎기능:│패시브│[초방初防]: 보신경 및 도법의 상승 보정, 기력 연동으로 행동 및 공격력 추가 상승 小. ├──────────────────────────────────────────… │솟구치는 피의 심상이 만들어낸 기갑. │ │일그러져, 뒤틀리고, 어그러졌다. │그럼에도 그 위력은 이제 일류에 가까우리라. │마침내 마인은 일류의 무인으로 완성되었다. │ │남은 건 그저 스스로의 역량을 길러, 기량에 맞추는 것 뿐. │…핏빛에 휩쌓인 마인의 웃음소리가 널리 울려퍼지리라. └──────────────────────────────────────────… │ ├──『칭호』─────────────────────────────────────… ┌──────────────────────────────────────────… │《》 ├──────────────────────────────────────────… ││││││ ├──────────────────────────────────────────… ├◎기능:│액티브│ ├──────────────────────────────────────────… ├◎기능:│액티브│ ├──────────────────────────────────────────… │ └──────────────────────────────────────────…
┌――――――――――――――――――――――――――――――――――――――――――… │【이름/AA】 :『타나토노트/뫼비우스(붕괴3rd)』 │『배경설정』 : │그녀에게 복잡한 사정은 없다. │그녀에게 어려운 계산은 없다. │그녀에게 뛰어난 계획은 없다. │ │과거란 의미를 잃었고, 미래란 그녀가 나아갈 왕도일 뿐이다. │ │그렇기에 논해야 할 것은 현재. │짐승의 왕관을 쓴 항해자는 죽음을 탐구하기에, │의미조차 모른 채 재앙이라는 피의 바다 너머로 향하리라. ┌──────────────────────────────────────────… │《능력치》│171│혼돈의 예술 ├──────────────────────────────────────────… │근력 : 16│민첩 : 31│내구 : 16│지능 : 36│내력 : │차력 : 36│정신 : 36│위업 : │ └──────────────────────────────────────────… │ ├──『특성』─────────────────────────────────────… ┌──────────────────────────────────────────… │《왕의 그릇》 ├──────────────────────────────────────────… │D│강화│존재│전부│10~30│ ├──────────────────────────────────────────… ├◎기능:│패시브│휘하에 두고 있는 몬스터의 수와 가장 강한 대상에 기반해 전스탯 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상시 카리스마 보정 小大.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종말의 세계에서 소녀는 선택했다. │생존을 위해 굳이 투쟁할 필요는 없다고. │투쟁이란 수단일 뿐, 군림하는 자는 거기에 집착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러하기에, 투쟁하는 자들을 시험하며 약진을 촉구한다. │왕이란 국가를 번영시키며 휘하의 존재들을 인도하는 화살표. │과연 타나토노트는 어느 곳으로 향하는가. └──────────────────────────────────────────… ┌──────────────────────────────────────────… │《인외로의 길》 ├──────────────────────────────────────────… │D│기질│존재│전부│10~30│ ├──────────────────────────────────────────… ├◎기능:│패시브│[정체불명]: 타나토노트를 대상으로 하는 행위에 역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괴상망측]: 일정 이상 대미지를 입을 경우 외형이 붕괴하지만 모든 특성에 보정 小大. ├──────────────────────────────────────────… ├◎기능:│패시브│[생명탐미]: 생명체에게 피해를 입힐수록 회복 小大.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종말의 세계에서 소녀는 선택했다. │생존을 위해 굳이 인간일 필요는 없다고. │적대가 필수가 아니라면, 적대자와 손을 잡는 것 또한 선택지. │그리고 소녀는 그 성정상 한 번 선택한 길을 돌아보지 않는다. │후회할지언정, 두 번 다시 돌아오지 못하리라. └──────────────────────────────────────────… ┌──────────────────────────────────────────… │《미슈가나》 ├──────────────────────────────────────────… │D│재능│존재│정신│--~--│ ├──────────────────────────────────────────… ├◎기능:│패시브│[깨어진 창문]: 관측하고 감지하는 모든 것을 어긋나게 판단한다. ├──────────────────────────────────────────… ├◎기능:│패시브│[현실교반]: 자신이 상호작용하는 대상에게 [깨어진 창문]을 누적시킨다. ├──────────────────────────────────────────… ├◎기능:│액티브│[초임계점]: [현실교반]이 일정 이상 누적된 대상의 어긋남을 물리적 대미지로 치환한다. ├──────────────────────────────────────────… ├◎특수: 디메리트 특성 《Cluster B》를 가진다. ├──────────────────────────────────────────… ├◎특수: 이 특성은 전력 가동을 갖지 않는다. ├──────────────────────────────────────────… │그것은 현실을 침식하는 또 하나의 세상. │정신 그 자체가 현실이 되어버린 무언가. │비틀린 존재는 스스로를 비틀어 비틀림 그 자체가 되었으니, │두 번 다시 이 세상의 그 누구도 이해하지 못하고 그 누구에게도 이해받지 못하리라. └──────────────────────────────────────────… ┌──────────────────────────────────────────… │《Cluster B》 ├──────────────────────────────────────────… │D++(---)│정신│대가│전부│---│ ├──────────────────────────────────────────… ├◎기능:│패시브│성격장애 B군에 해당하는 4종류의 성격장애를 동시에 지닌다. ├──────────────────────────────────────────… │반사회성 성격장애와 품행장애 (사이코패스 계열) │경계선 성격장애 (조울증 계열) │연극성 성격장애 (병적인 관심갈구, 외부에의 의존과 피암시성) │자기애성 성격장애 (나르시시즘, 겉치장에 집착) │ │너희는 모두 나를 비추기 위한 스포트라이트. │이 세계는 나를 비추는 스테이지. │그렇다면 관객은 누구지? │날 봐, 아름다운 날 봐, 나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라면 │난 그 무엇이라도 망가트릴 수 있어. │그러니까 웃어. 내가 이렇게 고통스럽잖아. └──────────────────────────────────────────… ┌──────────────────────────────────────────… │《Channel to Mobiusband》 ├──────────────────────────────────────────… │D│간섭│교류│차력│10~30│ ├──────────────────────────────────────────… ├◎기능:│패시브│[채널링]: 3개의 채널을 보유한다. ├──────────────────────────────────────────… ├◎기능:│패시브│[불멸선망]: <삶生>과 <죽음死>의 두 요소에 영구적으로 연결되어 하위 특성을 보유한다. ├──────────────────────────────────────────… ├◎기능:│액티브│[꼬리를 문 뱀]: 스스로에게 [채널링]하는 것으로 임의의 특성 강화 小大. ├──────────────────────────────────────────… ├◎특수: [채널링]의 채널 중 2개가 [불멸선망]에 의해 점유되어 교체할 수 없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뫼비우스의 띠는 앞면과 뒷면이 없다. │그러니까, 그런 형태의 생명이 있다면 삶과 죽음에 차이가 없으리라. │그렇지만 거기에 어떤 색을 칠할지는 내 마음이겠지? │어떻게 비틀고, 어떻게 구겨서, 어떤 형태로 나아갈지는. │물론 일반적인 공간에서는 표현할 수 없겠지만. └──────────────────────────────────────────… ┌──────────────────────────────────────────… │《삶生》 ├──────────────────────────────────────────… │E++(---)│강화│간섭│10~30│ ├──────────────────────────────────────────… ├◎기능:│패시브│모든 종류의 재생과 회복에 보정 小. ├──────────────────────────────────────────… ├◎기능:│패시브│육체 능력치의 상승속도에 보정 小. ├──────────────────────────────────────────… │나같은건 죽어야 해. 왜 안죽는거야? └──────────────────────────────────────────… ┌──────────────────────────────────────────… │《죽음死》 ├──────────────────────────────────────────… │E++(---)│강화│간섭│10~30│ ├──────────────────────────────────────────… ├◎기능:│패시브│신체의 파손과 손상에 따른 성능 및 기능, 기량의 하락폭이 감소한다. ├──────────────────────────────────────────… ├◎기능:│패시브│의도적으로 다른 존재에 입힌 피해가 회복하기 어려워진다. ├──────────────────────────────────────────… │오직 나만이 죽음을 피할 수 있어. 그러니까 죽어줄래? └──────────────────────────────────────────… ┌──────────────────────────────────────────… │《Lo-Fi World》 ├──────────────────────────────────────────… │D│통찰│전투│민첩&차력│10~30│ ├──────────────────────────────────────────… ├◎기능:│패시브│[청음]: 의식하고 있는 대상의 패턴을 파악한다. ├──────────────────────────────────────────… ├◎기능:│액티브│[잡음]: [청음]에 성공한 대상의 행동에 노이즈나 딜레이를 만든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뚝뚝 끊어지고, 늘어지고, 잡음이 끼는 노래는 보통 싫어하지. │그런데 왜 이 장르는 성공할 수 있었을까? │분명 나처럼 미쳐버린 사람이 많았던게 아닐까? │그러니까 다들 내가 보는대로 움직여. 내가 옳으니까. └──────────────────────────────────────────… ┌──────────────────────────────────────────… │《피의 세례》 ├──────────────────────────────────────────… │D│강화│전투│근력&민첩&내구│10~30│ ├──────────────────────────────────────────… ├◎기능:│패시브│[약육강식]: 상대보다 우위에 있는 스탯 개수에 비례한 종합 전투능력 보정 小. ├──────────────────────────────────────────… ├◎기능:│액티브│[피의 잔]: 직접 상처를 낸 상대의 피를 섭취하여 그 능력을 일부 얻는다. ├──────────────────────────────────────────… ├◎반동: <「전력 가동」: dice 24 48.시간동안 기능정지> ├──────────────────────────────────────────… │저기요, 이 길에 청소부는 없나요? │왜 바닥에 피가 쏟아져 있는거야, 괜히 먹고싶게. │뭐 상관없나. 어차피 길 끝이 보이지도 않고, 가면서 배고플텐데.... │아무도 안보이는데 핥아먹을까. └──────────────────────────────────────────… ├──『장비』─────────────────────────────────────… ┌──────────────────────────────────────────… │《요염의 티아라》 ├──────────────────────────────────────────… │D│장신구│머리│강화│ ├──────────────────────────────────────────… ├◎기능:│패시브│상대의 정신을 홀리는 아름다움을 소유자에게 부여한다. ├──────────────────────────────────────────… ├◎기능:│패시브│군君, 주主, 왕王, 후侯등의 글자가 들어간 모든 특성에 보정. ├──────────────────────────────────────────… ├◎기능:│패시브│소유자가 성장할 경우 함께 성장한다. ├──────────────────────────────────────────… │경배하라, 갈채하라, 찬미하라. 위대한 관冠이 주인을 얻었도다. │경국지색이란 쓰임에 따라 한 나라를 다시 세울수도 있음이니. │타락한 이만이 쓸 수 있는 왕관은 그렇기에 더욱 위에 서는 자의 자질을 알고있음이라. └──────────────────────────────────────────… ├──『칭호』─────────────────────────────────────… ┌──────────────────────────────────────────… │《혼돈의 예술》 ├──────────────────────────────────────────… │D│전투│강화│3분│하루│ ├──────────────────────────────────────────… ├◎기능:│액티브│[오버클럭]: 단일 특성 하나를 한 랭크 위의 수준으로 취급한다. 일정 이상 피해를 입을 시 자동 사용. ├──────────────────────────────────────────… ├◎기능:│액티브│[드래곤 커브]: 입힌 대미지가 잠시후 약화되어 반복. 이 효과에 의한 대미지에도 적용. ├──────────────────────────────────────────… │쪼개진 조각을 다시 붙여도, 쪼개졌다는 사실은 바뀌지 않는다. │그러니까, 조각은 새로운 완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로 보아야 할 것이다. │아마추어의 모자이크나 스테인드 글라스에 가까울까? │하지만 그렇기에 아름답다. │이 혼란스러움에서 피어나는 또 하나의 질서는 타나토노트의 왕도가 될테니까. │ │그녀가 나아가는 길에 쏟아진 장애물의 조각들이, │그녀가 흘린 피의 강 위에서 반짝이며 무지개를 그리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