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47785> [메이킹/역극/죠죠] 죠죠 역극 메이킹 어장 :: 1001

JACK OF ALL TRADES◆XqM//KKVMU

2024-06-04 02:54:50 - 2024-06-06 21:47:52

0 JACK OF ALL TRADES◆XqM//KKVMU (2uuQVPRaRo)

2024-06-04 (FIRE!) 02:54:50

시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HuBuUGe9ooRWOihfHuDyJJluaITVtgQ0pK-JDU6Xv90/edit?usp=sharing

-일단 메이킹이 완성되어야 연재에 대해 논하겠지만, 성실연재가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메이킹은 적당히 진행됩니다. 아이디어는 쌍수를 들고 환영하지만, 서로 존중하며 소통합시다.

-시트가 예상외로 실속이 없을 수 있습니다. 역극 잡담판이 아니라 역극 메이킹 판입니다. 물론 잡담은 환영입니다.

어장 목록

1 : 지금

237 이름 없음 (M.XaGDeZzk)

2024-06-04 (FIRE!) 22:22:43

>>235 림프 비즈킷(평행세계)
원 능력은 사용자를 좀비의 성질을 띄게 하는(머리를 부수지 않는 이상 불사, 재생 능력 등 신체 강화 등) 능력이지만
시체에 DISC가 박힌 것으로 시체를 좀비처럼 되살리게 되는 능력이 된

238 이름 없음 (Ei0oZhh6KE)

2024-06-04 (FIRE!) 22:25:14

>>220 확인확인

239 이름 없음 (b4dlwmEF/U)

2024-06-04 (FIRE!) 22:27:30

이미지 붙히기 하려면 지메일 로그인... 본명으로 만들었으니 바꿔야지...

240 이름 없음 (5vLuUvi.5k)

2024-06-04 (FIRE!) 22:33:32

이미지 넣으려면 컴으로 하는게 빠른데스

삽입-이미지로 뚝딱이니께

241 이름 없음 (b4dlwmEF/U)

2024-06-04 (FIRE!) 22:35:11

>>240 컴퓨터로 하는데 크롬 프로그램 설치하고

로그인해야 이미지 입력 된다고... 겨우 하긴 했네.

242 이름 없음 (Ei0oZhh6KE)

2024-06-04 (FIRE!) 22:45:51

스탠드 스텟은 나중에 스탠드 레벨 올라가면 거기에 맞춰 변경할 수 있으려나

243 이름 없음 (0Aj3CcJDzw)

2024-06-04 (FIRE!) 22:51:52

괜춘괜춘할덧

244 이름 없음 (YzteRNjAJo)

2024-06-05 (水) 00:37:20

Q.근거리 파워타입이 하나뿐입니다
A.오우, 굴러라

245 JACK OF ALL TRADES◆XqM//KKVMU (vKHyS8Hf1I)

2024-06-05 (水) 01:27:51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ム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ム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寸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  >-------r--、マニニニニ:/                              ___,.<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ゝ' ̄ ̄ ̄`ー--------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V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_ヽー-------t         ` <ー----<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V (   ヘ     ,.ノ            \    `寸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i   ` ー------一 ´ ̄               \     `寸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i 、     ヽ、                            V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V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ヽ―――                       }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___ }                        |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ヽ_                    |       ___マニニニニニニ> ´
             Vヽ___   i    }                     / ____,.<::::::::::::::::マニニニ>´
             V       ̄ ̄ ̄ ̄ }----           ___,. '^`´  ̄   ` <::::::::::::}ニ> ´
           ヽ_____.!_ >´ー--------一 ´                 `ー '
커티시 콜

LV1 : 특정 『능력』에 의한 역보정을 얻는 기한으로 원하는 시점을 선택합니다. 그 시점까지, 그 『능력』은 최대 -20의 역보정을 얻습니다.

원하는 다른 『능력』을 선택합니다. 역보정이 유지되는 동안, 그 『능력』은 대응하는 역보정 +10의 보정을 얻습니다. 역보정은 최대 1개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LV2 : LV1에서처럼 역보정과 보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보정을 얻는 것을 원하는 『스텟』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역보정은 최대 2개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LV3 : LV2와 동일하지만, 얻는 보정이 역보정+25가 됩니다.

LV4 : LV3과 동일하지만, 역보정을 최대 3개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LV5 : LV4와 동일하지만, 얻는 보정이 역보정+35가 됩니다. 역보정을 최대 5개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246 JACK OF ALL TRADES◆XqM//KKVMU (vKHyS8Hf1I)

2024-06-05 (水) 01:34:25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ム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ム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ニ
      ,.<-:::::::::/       `寸ニニニニニ/                                         ,.<ニニニニニニ
      ∧::::::::::/  >-------r--、マニニニニ:/                              ___,.<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ゝ' ̄ ̄ ̄`ー--------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V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_ヽー-------t         ` <ー----<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V (   ヘ     ,.ノ            \    `寸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i   ` ー------一 ´ ̄               \     `寸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i 、     ヽ、                            V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V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ヽ、        ヽ―――                       }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___ }                        |        マ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ヽ_                    |       ___マニニニニニニ> ´
             Vヽ___   i    }                     / ____,.<::::::::::::::::マニニニ>´
             V       ̄ ̄ ̄ ̄ }----           ___,. '^`´  ̄   ` <::::::::::::}ニ> ´
           ヽ_____.!_ >´ー--------一 ´                 `ー '
>>242 스탠드 스텟은 원래는 구현 계획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시트를 하나 더 짜야 하는 모양새가 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현재 계획은 스탠드 스텟은 플레이버 요소인 것입니다. 이에 대해 의견이 있을경우 환영합니다.

247 이름 없음 (CBteY3DjqQ)

2024-06-05 (水) 07:59:27

>>246아하, 확인확인

248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WZbdEcdLU6)

2024-06-05 (水) 09:35:57

호오호오

이런 느낌인가

근데

"단, 보정을 얻는 것을 원하는 『스텟』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 뜻이지

249 이름 없음 (1WhAcVAzxE)

2024-06-05 (水) 09:36:44

내구/정신/반응?

250 이름 없음 (1WhAcVAzxE)

2024-06-05 (水) 09:36:44

내구/정신/반응?

251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WZbdEcdLU6)

2024-06-05 (水) 09:52:19

그런?건가

252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09:53:34

죠죠인가...

253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09:54:02

오 새 역극 어장

254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lzWmCWM9ug)

2024-06-05 (水) 09:56:01

하로로

255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09:56:46

이거 잡담판 쭉 훑어봤는데 딱히 스탠드 능력은 없어도 되나요?

256 이름 없음 (28XEYRd91I)

2024-06-05 (水) 09:57:15

ㅇㅇ
다들 고른게 스탠드일 뿐이지 다른거여도 됨

257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lzWmCWM9ug)

2024-06-05 (水) 09:57:50

파문이나 회전, 혹은 다른 고유 능력도 가능

258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09:58:33

옷케옷케

259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09:59:40

대충 니시오 이신 능력들 참조해도 좋겠군

260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10:00:11

성인의 유해도 충분히 이능력 범위 아닐까(적당

261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lzWmCWM9ug)

2024-06-05 (水) 10:05:35

그런데 죠죠식 화법은 어떻게 하면 될라나

262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10:06:37

대충 괄호라던가 쓰면 되지 않을까요

263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07:10

특정한 캐릭성을잡고 강조하면 됩니다

겨울 메기와도 같이(?)

264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08:34

결국 이 만화는 기묘해야한다

265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lzWmCWM9ug)

2024-06-05 (水) 10:08:35

과연

승부사스런 면모도 넣을까

266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09:02

메가톤맨화법도 충분히 가능할듯(???)

267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lzWmCWM9ug)

2024-06-05 (水) 10:09:12

이상하면서도 들어맞는 비유...

아무튼 기묘한 행동...

그걸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기...

268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0:15

캐릭 판다면

메가톤맨 디오화법을 쓸까 생각중이네요

269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0:52

이것만큼 기묘한게 생각이 안나서 그만

270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DgdOsZw2so)

2024-06-05 (水) 10:10:56

>>266

"내가 밥맛이라면 자네는 꿀맛이란 말인가?"

271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1:38

"그럼 나의 월드맛좀 쬐끔만 보거라!!"

"끼야아아아 납작해져라!!"

272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DgdOsZw2so)

2024-06-05 (水) 10:11:39

과연

나는 MZ하게

평행세계의 무협 DIO 해볼까 생각

273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2:57

아니면 두번째 후보로 두는건 반디

274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10:12:58

혈교 교주군요(?

275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3:23

지금당장떠나면아무도다치지않는다

276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DgdOsZw2so)

2024-06-05 (水) 10:14:02

내가 땡기는대로 하는 거라

협객 디오일듯

인과응보 그런 거 말하는

277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5:34

대충 죠죠식으로는

인과응보란건 하늘의 벌이다! 그리고 하늘은! 구역질 나는 사악을 용서하지 않는다! 의지조차 짓밟는 너는 지금, 하늘에 "버려진다"!


같은 느낌일까...?

278 이름 없음 (ngF/TRATSg)

2024-06-05 (水) 10:18:22

이런 패턴도 너무 자주써먹긴해서 질릴순있는데

279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10:37:02

이거 기능은 처음에 몇개까지 가질 수 있나요?

280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eIn05TeE1Q)

2024-06-05 (水) 10:40:12

능력 레벨이 따라 달라요

281 네코 아르크 (1WhAcVAzxE)

2024-06-05 (水) 10:41:11

>>279 이능은
1레벨(2포인트)에 2개
2레벨(3포인트)에 3개
4레벨(5포인트)에 4개

범용은 기능 1개로 범용성이 매우 뛰어난 or 기능 개수 제한이 없는 느낌

282 이름 없음 (J/Ompi4OWg)

2024-06-05 (水) 10:41:59

스탠드 능력은....흠

283 이름 없음 (J/Ompi4OWg)

2024-06-05 (水) 10:42:12

너무 중2병처럼 거창하지않으면서 독특하고 개성적인건....

284 이름 없음 (CxPQ7Vj/ZA)

2024-06-05 (水) 10:42:17

과연

285 이름 없음 (J/Ompi4OWg)

2024-06-05 (水) 10:44:09

이녀석 능력이면 되겠다

286 커티시 콜 스탠드 유저 (U.J0qUSZCs)

2024-06-05 (水) 10:49:19

어떤?

287 이름 없음 (J/Ompi4OWg)

2024-06-05 (水) 10:51:00

메다카 박스의 스카데드요.

대충 접촉한 대상의 옛 상처를 다시 터트려버리는 능력같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