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베르길리우스◆BBg4xN3Wi.
(qvWkBYflhY)
2024-05-20 (모두 수고..) 18:53:05
, イ ヽ
/ lマ
/ |ニヽ
_ =======- _ / ヽ 7ニニ\_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_ lニ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_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_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_,,.. -‐ ''` 、 '' ‐- ..,,_l,_ _
- _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l
- _ニニニニニニニ// ! \ _,,,.` 、 /
-ニニニニニ7 l | _, ト,ヽ、 ト、 l ` 、 _,、丶´
- 7 / / 、、ト、l ,ィ示=-,リ マ ヘ  ̄ ̄
l /l/弋l,ィ=ヽ / 弋:::ソ' マ V
Иl| ヽl`弋::) l~'、 ~ / l ,マ |
7 ! 弋_ ノ `ー / ノ_.|_ /
7 .| ヽ 、 - 7 /彳 \ "크리스탈의 때가 도래하였다."
7 ', ! ヘミh、_ 。s≦.,彳´ \
ハ ヽ'\_, f=.、 /)/_| __ /
ヽ \ l 7ニニl ノニニl_、+''"~ ヘ ヽ
ハ ー./ 斗匕/, ̄、 V::::Λ ヘ V
/ 7 / /ニハニニヽV:::Λ マ 、 l
,イ. ヽ ) /ニニ7::::ヽニニ.V:::Λ マ \
' 、 / r──==ニニフ/ V:::Λ マ ヽ、
7 /l /___ / マ / ゝイr‐''"´ __ \
7 7 ヽ V _ V_ l/_ └──‐ '' "´ ヽ チイ
7 7 ´" '' /~ 7 /:::/ ` l VΛ ヽ
7 / |,_ 7 /::/ ヘ VΛ ヽ
/ /` ゝ=! 7::7 ハ. VΛ ヽ
/ / ', l | |::l ハ VΛ \
───────────────────────────────────────────────────────────────────────────────
EX : 새로운 분들에게 친절 할 것.
ⓐ. 역극을 준비하는 판으로, 어장에 관한 이야기나 사소한 잡담을 논하는 판이다.
ⓑ. 모든 세계관의 캐릭터를 끌고 오는 것 까진 허용하지만, 어장에 맞게끔 재 정립하기를 바랍니다.
ⓒ. 스포일러를 하겠다면, 웬만해선 이 곳에서 해주시길 바랍니다.
ⓓ. 모든 시트를 포함해 만들고 난 후에 통과가 아닌 어장주의 검수를 받고 난 후에 통과라는 걸 명심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 어장주의 검수를 받고 난 후에 통과된 캐릭터는 나메를 달 수 있으며 인증코드 또한 자유롭게 달 수 있습니다.
ⓕ. 그럴 일 은 없겠지만 싸움은 금지 합니다.
1. 신규 참치 분들을 언제나 환영하고, 신규 참치분들에게 최대한 친절할 것.
2. 모티브되는 원작과는 왠만해선 다릅니다. 설정이 추가 될 수 도 있고, 제거 될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도 마찬가지)
3. 원작되는 캐릭터가 있을 경우 반드시 이 어장에 맞춰서 써주시길 바랍니다.
4. 싸우지 맙시다. 싸우는 순간 그날 연재는 중단합니다.
시트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T7ivxdIlvFqZu8ICm9vvrXHjEiGDOzjfYwbAnOYWRgs/edit#gid=289825848
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6081/recent
2.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7081/recent
3.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7122/recent
4.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9076/recent
5.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9126/recent
6.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9165/recent
7.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9199/recent
8.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29288/recent
9.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0143/recent
10.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33244/recent
11.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44487/recent
410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38:11
여튼 이걸하면 사실상 크리를 노리러가겠다는 비검이라 모리소바의 콩신가호보다는 범용성이 확 낮기는한데
411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2:39:47
사실 미트라의 경운 1턴 15 2턴 25 3턴 35 4턴 0 이런 식으로 3턴에 가장 강해지는 형식이긴 한데.
412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2:40:24
1턴은 호오호오. 2턴은 흐으으음? 3턴은 나 화났다! 프리저어어어어! 4턴은 존버.
413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48:31
생각해보니 어차피 완성된 루트도아니고 변질형이니 좀 많이 비틀어도되겠다
호루스만나면 거의 선택 안할 루트기도하고(?)
414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56:20
1스킬 아마테라스
본디 세라프의 쌍검중 왼쪽 검에 깃든 미트라의 힘. 홀수턴에만 해방할 수 있다. + 35 전투보정
2스킬 츠쿠요미
본디 세라프의 쌍검중 오른쪽 검에 깃든 문두스의 힘. 승리시 데미지 다이스 보정에 + 1(10이 될시 크리티컬)
패시브 일월쌍신
해가 기울면 달이 차고 달이 기울면 해가 차듯 조화롭지 못하게 서로 싸우는 기세. 홀수턴을 낮, 짝수턴을 밤으로 규정, 성향이 각각 일시적으로 질서 악, 혼돈 악으로 바뀐다.
1턴부터 시작해 10턴까지 점진적으로 전투보정이 + 1씩 증가해 총 + 10까지 올라가며, 11턴째에 전투불능이된다.
415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56:34
이런건 어떨?까요(?)
416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58:06
전투불능 상태에선 강제 패배판정이란거로
417
아미티에 플로리안
(Ldah2FRkZM)
2024-05-23 (거의 끝나감) 12:58:51
넵튠 십자키를 상하상하좌우좌우로 누르면 초기화 가능할지도 몰라
418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2:59:25
< > < > A B
(?)
419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02:05
여튼 이제 저게 안될시
남은 답은
데빌트리거다(?)
420
넵튠
(Am842U2SeI)
2024-05-23 (거의 끝나감) 13:05:18
코나미 코드를 입력해라
퍼플 기어가 멍멍하고 짖는 정도의 효과가 있다
421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06:53
넵튠의 흑화인격이 어떨지 생각해봤다
422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07:36
그리고 생각해본 결과
그냥 아이리스 하트아냐?
(???)
423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1:11
프루루트가 되어버린 네푸네푸(??)
424
넵튠
(Am842U2SeI)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1:33
으아악 그 노출도는 감당못해(?)
425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2:04
흐음
426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3:03
여왕님이 꽁꽁싸매는건 있을수없기에(?)
427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5:22
그리고 루카는 기왕 록커니까
흑화인격을 조니 실버핸드로(?)
428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6:10
스킬은 너프가 있더라도 참신하군
429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17:48
2스킬은 아마 짝수턴만 해방일테고
430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0:10
오공 블랙에서 영감얻어 미트라와 문두스가 루카안에서 싸운데서 받은 영감(?)
431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1:13
패시브 전투보정이 올라가는건 서로 충돌하면서 싸우는것으로인한가속 11턴째 뻗는건 몸이 버티지 못해서란 설정
432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2:23
사실 그 잔재끼리 싸우는 거에 가깝지만!
433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3:12
신 둘이 몸안에서 직접싸우면 2계위따위는 몸터지겠지(?)
434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4:01
이런 설정으로 가면 아슬아슬하게나마 원본인격은 호흡기연명하듯 살수있다(?)
435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5:16
여튼 그래서 저렇게가면 조정안받고 구축하면 될듯해요
436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28:30
계수나 제약을 좀 넣는 것을 제외하면야
437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30:34
너프가 심각하면 또 고민거리긴하지만 여튼
438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31:39
고민될때는 통나무라는 마지막수단이 여차하면 있으니 우선 조정안을보자(?)
439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38:13
1스킬은 25 버프 단 특정 조건 만족시 30
2스킬은 짝수 턴 대신 스택 2개 다 사용하면 1스킬 강화
440
안나 엄브라
(gMtbqm2CG.)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0:15
이제 전투가 오는구나
안나는 버드미사일 > 회복요원
441
안나 엄브라
(gMtbqm2CG.)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1:56
안나는 일단 회복 스킬 쿨 타임을 줄이는 것에 집중해야하나
442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2:05
즉 홀수짝수 기믹바꾸기가 아니라 연계가되었구나
443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3:05
1스 홀수 맞음
다만 2스킬은 제한을 둔 것
444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3:35
설정상 문두스의 힘이 미트라에게 눌러서 미트라의 힘이 매우 강해졌다는 식
445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3:35
즉 스택 2개 다쓰면 1스가 25에서 30이되는대신 짝수턴이 무능이란거구나(깨달음)
446
카야모리 루카
(5wyvKn52KQ)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4:03
역시 문두느는 범부에 불과했다(??)
447
안나 엄브라
(gMtbqm2CG.)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4:17
질문할께
안나 1스킬에 특별한 상태이상 발동시 조건하에 자동발동은
무슨 의미인가요?
448
안나 엄브라
(gMtbqm2CG.)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5:02
미트라 : 열매먹고 강해진 양아치 놈이!
문두스 : 야이 ㄱㅅ.....
449
V
(y4q6dzJHKk)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5:21
>>447 행동 불가나 치명적인 상태 이상
450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6:54
장기적으로보면 오히려 루카보다 미묘하긴한데 대부분 단기전이기도하고 호시노루트에서 달라질거고 이건 강화가아니라 변질이고(?)
451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47:25
이걸로 강화권쓴게된거면 절대 안바꾸지가되는
452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2:31
사실 루카의 1스킬 계수 자체는 문두스 스킬 다 털면 리시엘와 동일한 계수.
리시엘이 3턴 동안 강하고 그후 스킬 돌아올 떄까지 약해진 다는 걸 생각하면야.
오히려 홀수 턴동안 계속 강해지는 장점도 있다.
싸움 자체도 짝수 턴에는 오히려 모리소바와 연계할 가능성도 커서.
확실한 장단점이 있다.
일단 짝홀수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는 것은 다이스로 공헌할 기회가 있다는 소리.
453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3:28
>>452 제가 이게 강화권이되면 절대 안바꾸지라고 한이유는
호시노때 루트바뀌면 자기가 선택한 루트에서 강화되는 뽕을 볼수가있는데
이건 제가 원한 흑화루트도 아니고 강제 선택루트라서 이게 강화권까지 빠지면 상당히 참여자 의욕으로까지 악영향이갈 사안이라...
즉 성능보다는 선택의 문제
454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3:54
쌍검 루카의 1스킬은 강력하지만 전투에 참가 못함. + 승리 횟수에 공헌 못함 + 그래서 노래 부르는 것말고는 할 수 있는 거 있나? 란 삼중 패널티인데.
일단 이건 짝수 턴에 털면야 홀수 턴에는 더 강해진 상태로 싸울 수 있다! 라.
거기다 전투는 대부분 6턴이나 7턴에 끝난다는 걸 생각하면야, 오히려 짝수 턴에 다 털고 5턴에 돌입해서 크게 전투에 공헌이 가능하고.
455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4:00
호응하는것과 자기가 원한게 다르다는 것의 문제인거죠 결국
456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4:19
>>453 아. 이 경우엔 그냥 기존 캐릭터와 엇비슷하게 설정해준거다.
457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4:42
35 계수에서 25 너프한 건. 그냥 기존 캐릭터와 맞추는 너프.
458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4:51
확실히 단기전의 지침으로보면 지금이 전투로서는 더 유능하긴함
단지 언제나 보정받는 쌍검루카가 약간 장기전에선 우위아닌가? 정도의 감상이고 성능에대해선(?)
어차피 변질이고 강화가아니니 상관없단인식과함꼐
459
베르길리우스◆BBg4xN3Wi.
(CDS96qVfu.)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5:03
강화권 안 쓰고 스킬 변경해서 이 정도 수치가 나온다고 ㄹㅇㅋㅋ 치면 된다.
460
카야모리 루카
(SOGr3Bq3p6)
2024-05-23 (거의 끝나감) 13:55:06
넵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