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레이와◆V/qpu0IqGY
(hsKW6BTug2)
2024-05-17 (불탄다..!) 23:03:29
〈 ヽ /
/∧ V/ / /
/∧ V/ _ / /
/∧ V/ニ二二ニ=- / /
/∧ V/=ニニニ=-'゙/ /
/:∧ V/ ` ´ / /
_///∧ V/ ./ / V/
. _7.゚ ./∧ V/ / / '/ /ニ> 、__
_7:{ .-‐ . V/ハ _/ ‐-. }! fニニ=- 、 /二ニ/-=ニニニ=- 、
Ⅵ ゚: : : :\ V゙v'/ /: : : V√ \ニニニ\√二/ニ=-_ .、 -=ニ> 、
V八: : : : : :゛.V/ ": : : : : ノ:} `ヽニニニl{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ハ
V个:。:_:_: イ l {乂_:_: ィ// `ヽニi{ニニlニニ√ニニ=- .、+'"ニl
VI:{ マ! l i:/// _ -‐ - Ⅵヤニ:{ニニl-=ニ/-=ニニニl
ヾヘ //.、_ /-=ニニニ〕iト ⅥⅥ:{ニニ!ニニ/-=ニニノニニ}
.\.、 l イ'へ /-=ニニニニニ=-\ Ⅵ`ーV/_{ニニ{-=ニ/ニニ7
_. -‐ァ‐r‐ '" Ⅵ>- _ -</ ゙\-=ニニニニニニニ心, ヾニニ=-乂_{ニイニニニ/
/ニ/ {_、ァ lニニニニノ '" { `'ー=ニニニニニニ二ヘ }、-=ニニニニニニ/
/二ア゚ Ⅵ ムニ>'" ヤニ=-  ̄ -=ニニニニハ、 /二\-=ニニニ_彡'゙
. /ニ/ ゞ〉 {丶` Ⅵニニニニ=- _ ̄ -=込.,_ _ /-=ニニ≧=- -=/
. ムニ/ ムiア´ ヾ,-=ニニニニニニ=- \ニ≧/{-=ニニ二ニニ=-/
lニ:7 ム7 / /ニニ}h、-=ニニニニニニ\ V:イニニ!-=ニニ二ニニ=-/
lニ.゙ ム7 / !ニ=- 7}h、-=ニニニニニヽ {ニ/八-=ニニニニニ/
. Ⅵ ', ム7 〉 -=ニ> .-=ニニニニハ Ⅵニニ> _-=ニ彡7
i!ヘ ', {:I{ /ム √二ニ:/ ``'<ニニニ廴 Ⅵ二ニニニニ二/
i!=ム /⌒`'+、、 // /ニニ=/ ``'<,ニニ\\-=ニニニニ/
. i!ニ:ム_ノ `'+、、 / '" ノニニ/ ``'<心 `' -=ニニニ/
◇==================================◇
- 이 어장은 가면라이더, 슈퍼전대, 울트라맨 등 '특수 촬영 드라마 전반과 특촬에서 파생된 미디어믹스 이야기' 전부를 환영합니다!
-분탕, 싸움 금지! 논란이 될 수 있는 모든 민감한 이야기도 안돼요!
-참치어장의 규칙과 매너를 지켜 즐겁게 대화합시다!
- 썸네일은 아웃사이더즈 최고의 피해자
461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48:18
>>460 (대충 동료들이 다 부상당한 상태에서 도발당해 순간적으로 빡친 상태에서 내뱉은 말이었다고 변명하는 글)
462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1:50:05
저도 잠깐 투하 끝내고 왔습니다만-설정 다듬는 중인가요?
463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0:36
>>462 뭐랄까
이후 나오면 좋을 것 같은 전개 상상하고 있었습니다
464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3:16
일단 제 플롯에 따르면
1. 키류 쿄스케는 1쿨에서 퇴장
2. 가면라이더 화이트 팔시온은 1쿨 마지막화에서 등장
3. 알테라, 롤랑과 조로는 2쿨에서 등장
4. 엘 모프스도 1쿨에서 퇴장했다가 3쿨에서 칼리버로 복귀
5. 아이테르는 2쿨에서 퇴장
6. 루미네는 2쿨에서 1번 탈락했다가 복귀하고 3쿨에서 2번째로 탈락했다가 또다시 복귀함
이 정도가 정해져있네요
465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53:40
키요마로를 생각하면 원작 리스펙과 비중분배를 잘해야 하고
코코로를 생각하면 악역 미화에 상당히 신경써야 하며
아마츠를 생각하면 초중반의 몰입감과 전투씬 퀄리티에 신경써야 하고
키리토를 생각하면 유열이 충분한 고통의 전개를 준비해야 하는데
막상 릴리를 생각하면 그게 단순하면서도 심오해야 하고
기츠를 생각하면 원작처럼 완벽에 가까운 해피엔딩을 내야 한다.
...난이도 어렵네 진짜.
466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4:09
>>465 그래도
심각하게 조지지 않는 이상
하차하는 시청자는 없을 예정입니다
467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1:54:17
으음 잠시만요, 캐릭터 시트 정리가 없다보니 좀 보고 와야겠네요.
468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54:48
>>467 루미네 이야기가 안 나올 수가 없는 배경(먼산)
469
모노리스◆wX2KvXsuc2
(7xDGsic/5k)
2024-05-20 (모두 수고..) 01:55:14
흠... 그리고보니 성검을 빼앗기면 소원이 빼앗기다고 하셨는데...
너무 기츠같은데... 약간 다듬을 필요가 있달까
생각나는게 없지 않아 있지만... 어장주는 어떻게 소원이 빼앗긴다는 설정을 생각하셨나요?
470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5:50
>>469 그 설정은 초안이고
정확한 현재 설정은...
471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57:39
기츠를 역으로 뒤틀어서, 그 소원밖에 생각나지 않게 하는 거면 재밌지 않을까요(사악)
꿈에 잡아먹히는 거지(아무말)
472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8:05
일단 기나긴 세월로 인해 성검들에게 깃든 힘이 대부분 사라져서
성검들을 모아도 인왕검이 탄생하지 않을 것이란걸 예측한 가스터가
성검들을 서로 부딫이게 하는 것으로
검과 검을 부딫여 재련하듯이
성검들의 힘을 복구할 계획을 세웠고
그것을 위해 자신이 발굴한 성검을 적합자나 꼭두각시로 쓰기 좋을 것 같은 인물들에게 배분해준뒤
어메이징 세이렌으로 배틀로얄 룰을 만들고 세계에 얼터 라이드 북을 흩뿌린거죠
그 결과 세계 각지에 흩어져있던 성검들이 각자의 소유자를 만나 싸움을 시작한거구요
473
이름 없음
(brLInmNLBY)
2024-05-20 (모두 수고..) 01:58:07
성검을 빼았기면 목숨을 잃는다 같은?
474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1:59:26
개인적으로는 성검을 하나로 모으는 거 자체가
원작 세이버에서는 인왕검을 만드는 과정이니
소원을 잃는다기 보다는 해당 성검을 다시 쥘 자격을 잃는다, 라고 하는 게 더 그럴듯 할지도?
475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59:27
즉 가스터가 노리는 것은 성검들의 각성이 1차, 그걸 이용한 인왕검의 탄생이 2차, 최종적으로 인왕검을 사용한 전지전능의 서 획득이군.
476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1:59:39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성검의 힘이 복구되는 과정도 어메이징 세이렌으로 만들었는데
성검사의 감정이 성검에 담김으로서 성검의 힘이 점점 복구되는 겁니다
즉, 성검사가 성검을 잃으면 그속에 담긴 감정도 잃어버리는거구요
477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1:59:54
대충 인왕검을 만든다-소원을 이루어주는 검을 만든다 라는 방향으로 해놓고
478
이름 없음
(brLInmNLBY)
2024-05-20 (모두 수고..) 01:59:58
여기는 서로 싸우는 지라 원더 올마이티는 나오기 어렵겠네요
479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1:59:58
꿈을 잃고 공허해지는가...
480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0:13
성검에 깃드는 감정은
그 성검사가 가장 강렬하게 느끼는 감정이므로
자연스럽게 소망도 잃어버리게 됩니다
481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1:05
그리고 가스터는 인왕검을 만드는게 목적이고
배틀로얄 참가자들에겐 이 목적을 숨긴채로
그냥 성검을 다 모으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는 식으로만 설명한거죠
482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01:06
흐음, 역으로 그 감정이 담긴 성검을 잡음으로서 소망을 되찾는 전개도 생각해볼 수 있을까나.
483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1:24
>>482 그것도 고려했습니다
484
이름 없음
(brLInmNLBY)
2024-05-20 (모두 수고..) 02:02:41
소원을 이루어 주마(어떤 방식으로 이루어 지는지는 말 않함)
485
모노리스◆wX2KvXsuc2
(7xDGsic/5k)
2024-05-20 (모두 수고..) 02:03:17
흠... 아이디어랄까...
여기서 적합자라는거... 내면에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이 존재하는 이라고 설정을 두는게 어떤가요?
성검을 쥐는 순간, 성검의 힘에 반응해, 내면의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에 자신의 마음(감정)과 함께 빠져나와 각성하는거죠
그리고 그 원더 라이드 북은 그 성검에 귀속되고, 빼앗길 때, 자신의 내면이 깃든 원더 라이드 북 째로 빼앗겨 감정을 잃어버리는거고요
486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04:00
>>485처럼 블랭크 원더 라이드북을 되찾아서 감정을 복구한다, 이쪽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487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4:04
>>485 자신의 이야기를 써내려갈 정도의 각오가 있는 자에게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이 깃든다는 설정이면 되겠네요
488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4:31
그리고 그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이
변신할때 사용하는 원더 라이드 북으로 기능한다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489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5:05
그리고 루미네의 경우엔
가스터가 아이테르를 컨트롤하기 위해서
루미네에게 강제로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을 부여시켰다는 느낌
490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2:05:44
>>486 잠깐 저 설정을 적용하게 되면 살짝 문제가 되는 게-그거 얼터 라이드 북 만드는 과정과 비슷한 게 아닌게?(떨림)
이거 달리 해석하면-성검을 빼앗기면 메기도로 전락할 수 있다는 뜻이 되지도 않나?
491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06:08
그리고 그걸 자의든 타의든 2번이나 얻어내실 루미네 양을 보고 조소하는 가스터(아무말)
492
이름 없음
(brLInmNLBY)
2024-05-20 (모두 수고..) 02:06:26
그럼 루미네는 탈락한 후 복귀할 때 빼앗긴 성검 뿐만 아니라 같이 뽑혀간 블랭크 원더 라이더 북도 돼찾아야 하나요?
493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06:59
>>490 그래서 재밌는 거 아닌가요(웃음)
494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7:37
>>490
제 세이버에서 얼터 라이드 북 설정은
원더 라이드 북에 외신의 힘이 덧씌어져서 폭주하는 형태라서
495
모노리스◆wX2KvXsuc2
(7xDGsic/5k)
2024-05-20 (모두 수고..) 02:07:41
>>490 짜피 인간을 흡수시켜 만드는 메기도도 있기도 하고
설정상 가스터가 보내는 메기도는 가스터가 양산하는 블랭크 얼터 라이드 북에
어메이징 세이렌의 힘과 인간의 공포를 담아서 양산한다 하면 되는 것이?
496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2:08:37
......잠깐, 서로 쥔 성검이 모종의 일로 뒤바뀌었을 때
일시적으로 추구하는 감정이 달라지는 개그 에피소드도 가능하지 않으려나
가면라이더에서 중요 설정을 개그 에피소드로 은근슬쩍 흘리는 건 전통이기도 하고
497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08:52
>>496 오(오)
498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10:00
>>496 어라라
499
모노리스◆wX2KvXsuc2
(7xDGsic/5k)
2024-05-20 (모두 수고..) 02:10:15
그러고보니... 이와에 상의 세이버엔 노던 베이스나 서던 베이스 같은 곳은 없는건가요?
500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2:10:31
그 과정에서 특정 몇몇 인물의 감정이 너무 강한 나머지
역으로 다른 성검에 기존과 다른 감정을 심는 케이스도 나오면 전개가 재미있어지긴 할 듯
501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10:37
>>499 없습니다!
502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11:46
>>500
키류 쿄스케의 경우엔 모든 것을 게임으로 생각한다는 사상과 겹쳐서
토호검 격토를 2번째로 사용한 사용자의 감정을
격토에 깃든 키류의 감정이 역으로 침식해서
게임에서 컨티뉴하듯이 부활할 수도 있겠지요
503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12:04
>>496 테레비군 하이퍼 배틀 DVD용으로 딱인 것이?
504
이름 없음
(brLInmNLBY)
2024-05-20 (모두 수고..) 02:12:25
그럼 루미네는 탈락한 후 복귀할 때 빼앗긴 성검 뿐만 아니라 같이 뽑혀간 블랭크 원더 라이더 북도 돼찾아야 하나요?
505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12:42
>>502 하지만 사용자가 가스터였고(아무말)
506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13:07
>>504 블랭크 원더 라이드 북은 성검에 저장되기 때문에
성검만 되찾으면 상관없겠죠
507
지나가던 파괴자 미르딘◆24zTm.nfts
(Uld5iLcEj2)
2024-05-20 (모두 수고..) 02:13:16
>>502 쥐는 사람을 카오게이로 만들고 폭주하게 만드는 마검이군요
그거
508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13:51
루미네의 1차 탈락과 복귀는
롤랑의 손에 루미네가 1차로 탈락했다가
가스터가 롤랑을 상대로 하야테를 빼았은 뒤
루미네에게 되돌려주는걸로 1차 복귀할 것 같네요
509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15:05
아니죠, 가스터가 직접 나선다기보단 아이테르가 칼리버로 변신하고 빼앗는 게 더 어울려요.
그래야 오빠가 제손으로 여동생을, 다시 전장으로 보내는 전개가 되거든요(웃음)
510
이름 없음
(0jmXSx.6co)
2024-05-20 (모두 수고..) 02:15:52
롤랑: ...뭐냐, 너는.
칼리버(아이테르): 글쎄. 목표가 뭔지, 대충 알고 있지는 않나?
롤랑: 하기사 그런가.
511
이와에◆FXz2JqT54Q
(LDt2c5esq6)
2024-05-20 (모두 수고..) 02:16:24
잠깐 여기서 아이디어가 하나 스쳐지나갔다
가면라이더 버스터(키류 쿄스케)가 탈락한 뒤
게키도에 담긴 감정이 너무 가벼워서 제대로 힘이 복구되지 않았단걸 알게된 가스터가
게키도를 메기도 사태에 휘말린 일반인에게 건내서 나머지 힘을 복구하려 하는데
그 일반인은 한 아이의 아버지였고
아들을 지키기위해 버스터로 변신했지만
점점 키류에게 침식되다가
결국 키류에게 완전히 잡아먹히게 되지만
후반부에 아들의 외침에 정신을 차리고
선역 버스터로서 각성하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