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사기사와 후미카(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종족:인간 나이:20세 능력, 신기:마법을 다루며 신기는 절무(디멘션 로스트) 설정:일본의 평범한 고서점의 주인으로 알려져있지만 사실은 디멘션 로스트의 주인인 마법사. 참고로 본인은 싸움보다는 조용히 책을 읽고 싶다고...그리고 마이 나츠메의 지인이기도 하다.
능력 : 어브노멀 - 완성(디 엔드) 상대방의 장기, 특기, 능력 등의 것을 보고 이해하여 완성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능력
설정 : 뉴욕의 연구소인 동시에 회사인 쿠로카미 이능연구소(Kurokami Labs 이하 K사)의 수장이자 한 이능력의 정점에 있는 능력을 보유했으며 다른 이능력 마저 익힐 수 있는 특급 사기캐. 다만 그 힘은 이능력에 한정되어 있어 마법이나 성법, 주술 등의 힘은 지식으로 알아도 구현하기 위한 리소스가 체내에 존재하지 않아 사용할 수는 없다. 하지만 그에 대응하는 이능력을 사용 할 수 있고 그와 동시에 익혀놓은 지식들을 통해 파훼하는 것이 가능해서 딱히 단점이라고 보기도 힘든 약점. 원래는 일본의 퇴마명가 쿠로카미 가의 사랑받는 막내였으나 본인이 퇴마술을 익힐 수 없음을 이른 나이에 인지하고 본인의 이질적이면서도 초월적인 능력을 통해 집안에서 독립해 홀로 자신의 능력을 십시일반 활용할 길을 찾았다. 그 과정에서 소꿉친구이자 평범함(아님)의 대명사인 히토요시 젠키치(메다카 박스)와도 연애 및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고등학생 때 주술사 협회의 중진들과 연이 생겨 주술 체계의 성립에 도움을 주기도 했다. 뉴욕으로 넘어가 연구소를 차리게 된 이유는 가장 혼란스러운 도시인 뉴욕에서야 말로 다양한 이능을 보고 겪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 그리고 실제로 그리 되었다.
K사는 규정되지 않은 독자적인 규칙의 중구난방인 능력들을 모아서 분류하고 개념을 정의하는 일에 특화된 회사로 지금까지 정의한 이능력 관련 특허 만으로 회사 운영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K사가 밝혀낸 이능만 해도 성격, 특기, 개성이 극한으로 발현되는 이능인 '어브노멀'(메다카 박스), 신체에 새로운 기관이 생겨 특별한 능력을 발현하는 '개성'(히로아카), 자신만의 현실을 외부세계에 강제하는 '초능력'(금서목록 시리즈), DNA의 돌연변이를 통해 발현되는 '뮤턴트'(X-MAN), 단순한 재능의 극한인 듯 보이나 명백히 재능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는 '초OO급 재능'(단간론파 시리즈) 등이 있으며 외에도 원리를 알고 있으나 딱히 밝히고 있지 않은 수많은 이능들이 있다. 현제 가장 활발하게 연구하고 있는 것은 마음의 발현이라고 하는 이능 '뒤틀림'과 'E.G.O'에 대한 것이라고.
K사의 금기는 '연구윤리 위반'으로 상호동의 없이 실행하는 비윤리적 인체연구부터 사기계약을 통한 불합리한 실험체 계약이나 작게는 실험 보수의 사소한 누락(이 경우에는 경고 및 벌금으로 처분)에 이르기까지 K사에서 규정한 연구윤리를 위반하는 모든 행위를 금지하며 이를 어기는 즉시 곧바로 K사의 금기 사냥꾼에게 처형당한다고 한다. 이 때문에 K사의 금기 사냥꾼은 모든 날개의 금기 사냥꾼 중 가장 정체불명인 동시에 가장 유명하다고 한다.
설정: 현 X사인 재단X의 사장 단 쿠로토는 본래 전 X사의 직원이었으나 쳇바퀴 같은 삶에 질려 무기력해지던 도중 유리창 연구로 보직이 바뀌면서 인생이 바뀌었다. 유리창을 연구하던 도중 다른 세계에서 가면라이더 시리즈를 우연히 시청한 후 어릴적 히어로물을 좋아했던 동심이 부활과 동시에 재능이 개화 곧바로 퇴사해 1인회사로 시작해 전 X사를 먹어치운후 새로운 날개가 되어 본래의 목적인 가면라이더 시리즈를 설정,연출 등을 보완해 명작을 보완 망작을 명작으로 개변 여려 IF를 만들고 시리즈의 여려 기술을 구현화 하는 것을 시작했다. 자신의 재능을 신뢰하지만 동명이인과 다르게 겸손한 편이지만 흥분하면 비슷하다. 여려기술중 가장 최고로 여기는건 가이아 메모리 기술이다. 하지만 더블(지구의 책장)과 세이버(전지전능의 서)의 설정과 의도하지 않았지만 메모리 추출 과정에서 머리의 책에서 뽑게되어 머리와 깊은 대화를 하게 되었고 머리와의 대화 끝에 인정받아 세계의 진실을 알게되고 머리와의 우호조약을 채결하게 되었다. 머리와의 대화때의 느낌은 '이것이 테러 메모리의 공포인가!'라고 자신의 첫 개발물인 게임메모리를 지속적으로 사용한 결과 하이도프화 되어 버그스터 비슷한 존재가 되었다. 1코인으로 무한부활이라던가 게임에리어를 생성하던가 전자기기에 들어가던가 전파를 통한 이동이라던가
X사는 간단히 말해 덴세츠의 희망편으로 가면라이더 시리즈를 시작으로 진짜들의 장인정신으로 특찰,영화,애니,게임등 여려 문화작품을 뛰어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내는 회사이다. 망작을 사람들이 모여 이 작품을 새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면 검토 후 원작자로부터 사들여 새로 만들어 내지만 이 경우는 드문 경우로 다름이 아니라 사장이 이런 막장을 보고 '뭐냐 이 망작은!'이라며 직접 재재작에 들어가기 때문 하지만 보통 망작이 아니면 잘안한다. X사 전체가 테마파크로 불리 정도이며 다양한 테마의 놀이공원 같은 놀거리와 여려작품의 외전 히어로쇼 같은 볼거리등을 제공하며 코미케 같은 행사도 자주하고 있다. X사의 금기는 창작물에 정치적으로 이용 해먹기위해 억지사상을 묻히거나 작품의 억지논리로 비판,반대를 위한 반대등이 있지만 보통 사살은 드물고 제압해 소송폭탄을 먹이는게 보통 금기 사냥꾼을 비롯한 X사의 직원들은 라이더 시리즈의 기술을 적용되어 있기에 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대장급은 진짜 가면라이더으로 실제 방영한 작품의 주인공 혹은 슈트엑터 활동을 했다고 한다.
미야코-황룡의 힘을 사용하는 퇴마사 집안 출신(절연하고 나옴) 기관의 대장쯤 시노아-혼혈(오니+흡혈귀) 실험으로 굴러져서 집안을 싫어함. 미야코가 구해줌. 참고로 언니는 사망(...) 렌타로-요괴에게 가족과 팔과 눈을 하나씩 잃었지만 정부 기관의 신형 의수, 의안 실험에 자진해서 받고 성공. 그 후 훈련을 하면서 에이전트로 활동